jino305의 등록된 링크

 jino30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스파이더맨 앞으로 마블영화에서 못보나? [내부링크]

여러분 마블영화 좋아하시나요? 전 마블영화를 엄청 좋아합니다. 최근에 개봉했던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스파이더맨:파프롬홈도 개봉하자마자 볼 정도로 마블영화를 무척이나 사랑합니다. 그런 저에게, 또는 마블영..

[해외여행기]이탈리아-독일 성공적인 첫 유럽여행(로마) [내부링크]

겨울에 아는 지인과 이탈리아와 독일을 다녀왔다. 원래 계획은 이탈리아만 가려고 했었는데 우리가 여행할 때쯤 다른 지인이 비즈니스차 독일에 방문한다길래 이탈리아와 가까워서 독일까지 가기로 했다. 여행기..

[부동산 상식]분양가 상한제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요즘에 신문이나 뉴스에 '분양가 상한제'라는 말이 심심치 않게 나옵니다. 또한 분양가 상한제로 인해서 청약통장이 2천 500만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도대체 분양가 상한제가 뭐길래 청약 통장이 이렇게 폭발적으..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검색 등록하는 방법[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 검색 엔진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면 다음검색에는 자동으로 등록이 되어 검색이 되지만 네이버나 구..

4대보험이란 무엇인가? 4대보험의 개념 및 종류 (1) 국민연금 [내부링크]

여러분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상식. 이번 포스팅 주제는 4대 보험입니다. 여러분 4대보험이 뭔지 알고계시나요? 4대보험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이 네가지의 사회 보험을 말합니다. 이것들이..

보수와 진보, 좌파와 우파 도대체 무엇인가? [내부링크]

우리 모두는 살아오면서 '보수'와 '진보', '좌파'와 '우파'. 이런 말들을 수없이 많이 들어왔습니다. 단어의 뜻은 몰라도 말이죠. 하지만 도대체 보수와 진보가 뭐고 좌파와 우파가 뭐냐고 물어보면 명확하게 대..

네이버가 아닌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라는 플랫폼이 워낙 대세이다보니 블로그를 하다가 유튜브로 넘어가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유튜브가 인기가 많아도 글과 영상은 엄연히 다릅니다. 어떤 컨텐츠는 글로 정보를..

유튜브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다크모드란?] [내부링크]

유튜브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 1. 다크모드란? 요즘 저기저기서 다크모드 다크모드 하는데 이게 뭘까요? 말 그대로 어두운 테마로 설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휴대폰 화면이나 어플 화면 배경은 거의 밝은색..

루이비통 클러치백(포쉐트 다미에 인피니티 N60112) 백화점 구입 및 개봉기 [내부링크]

루이비통 클러치백(포쉐트 다미에 인피니티 N60112) 백화점 구입 및 개봉기 안녕하세요. 제가 백화점에서 루이비통에서 클러치백을 큰맘 먹고 구입했어요.~ 거금의 명품백이라 사기 전부터 얼마나 고민했는지 몰..

무료영어회화 어플, 영어회화 공부하기 좋은 어플[헬로우톡] [내부링크]

무료영어회화 어플, 영어회화 공부하기 좋은 어플 헬로우톡(Hello Talk)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요즘 영어회화 공부에 푹 빠져 있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요. 휴대폰 어플 중에 괜찮은 영어회화 공부 어플..

블로그 썸네일(대표이미지) 누구나 손쉽게 제작하기[포토스케이프]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포스팅을 해야합니다. 포스팅은 블로그에 글을 쓰고 사진을 올리는 작업을 말하죠. 글만으로도 얼마든지 좋은 컨텐츠를 생산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적절한 글과 함께 적절한 사진이나 이미..

교촌치킨 허니콤보 꿀조합을 찾았다!(feat. 불닭볶음면) [내부링크]

교촌치킨 허니콤보 꿀조합 교촌치킨 허니콤보와 불닭볶음면. 최고의 꿀조합 저녁을 뭐 먹을까 생각하다가 결국 치킨을 시켜버렸네요. 유튜브 먹방을 보는게 아니었는데... 항상 라면과 치킨을 먹지않겠다고 다짐..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다. [내부링크]

여지껏 네이버블로그만 해오다가 이번에 새롭게 티스토리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도 티스토리블로그를 운영해보려고 했었지만 초대장시스템이 맘에 들지 않아서 안하다가 최근에 초대장시스템이 없어졌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