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ssv의 등록된 링크

 jinss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전현무 로우킥 주인공은 윤균상 [내부링크]

지난 주 나혼자산다에서는 헨리가 자신의 집을 구하기 위해 부동산 공인중개사를 찾아가기전에 자신의 친구인 저스틴에게 조언을 구했는데요 아쉽게도 저는 이 부분을 보질 못했어요 ㅠㅠ 재밌었을 것 같은데 늦게..

의사들도 인정했다? 효과 좋은 민간요법 [내부링크]

민간요법은 옛부터 전해내려오는 치료법입니다. 하지만 민간요법을 잘못 행했을 시 효과도 없을 뿐더러 위험하거나 상황이 악화되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의사들도 인정한 효과 좋은 민간 요법에 대해 알..

모트모트 스터디플래너 후기 및 파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로그 지니입니다.^^ 오늘은 2020년 새 학기를 맞아 공부 계획 또는 직장인 분들은 자기 계발, 개인 계획을 적어가며 체크하기에 좋은 플래너! 모트모트 플래너 후기를 들고 왔어요~ 제가 한동안..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한 수면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로그 지니입니다. 오늘은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한 수면법에 대한 내용을 들고 왔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옷이 얇아진 만큼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마음이 조급해지곤 합니다. 건강..

2020년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기간 알아보기 (코로나로 기간연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로그 지니입니다. 오늘은 2020년도 근로장려금 신청기간과 신청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19년 하반기에 근로소득이 있는 저소득 가구는 원래 3월16일까지 신청해야 근로장려금을 받을..

나이 거꾸로 먹는 방법 14가지 [내부링크]

동안이 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점을 직접 확인한 필자는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던 건강 위험인자에 한 가지 항목을 더 추가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바로 늙어 보이는 얼굴 '노안'이다. 노안인지 아닌지에 따..

아깝지 않은 값어치의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로그 지니입니다. 지니의 오늘! 질문은 이것만큼은 돈 쓰는 게 아깝지 않다고 생각되는 것이 있으신가요?입니다. 곰곰이 생각해 봤을 때 아깝지 않을 정도로 값어치 있는 무언가는 아직까지 단 한..

인간관계 잘하는 법칙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간관계 명품의 법칙 1.자신을 잘 관리하라 항상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신을 잘 관리해야한다. 기쁨과 감사하는 마음과 사랑스러움은 최고의 컨디션에서 비롯된다. - 본인의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약 없이 생활 습관으로 혈압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소리없이 찾아오는 불청객이라는 고혈압! 고혈압 환자들은 혈압 조절을 위해서 매일 여러 종류의 약품을 복용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평소 생활습관의 개선으로 혈압을 정상으로 돌아오게 하고 결국은 약 없이도..

나박김치 담그는 법 (톡쏘고 깔끔한 나박물김치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우리 모두가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이 걱정되고 힘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현시국의 답답한 상황에 칼칼하고 시원해서 겨울철에 먹기 딱 좋은 나박김치 맛있게 담그는 방법에 대..

코로나19 바로 알자! [내부링크]

현재 전국에 빠르게 확산 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 바로 알기를 통해 감염되지 않기 위한 필수 생활수칙에 대해 얘기하고자 합니다. 1. 바이러스가 몸에 감염되는 경로 - 확진자의 비말(침방울)이 사물에..

가치있는 사람이 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지니로그 소소한 정보에서는 가치 있는 사람이 되는 방법에 대해 얘기 나눠보려고 해요! 누구든지 모든 사람은 본인이 가치있는가치 있는 사람이 되길 바라는 마음일 거예요. 하지만 행동이나,..

코로나 3법 국회 본회의 통과! [내부링크]

코로나 3법이란?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한 법으로 감염법 예방법, 검역법, 의료법 개정안 등을 말한다. 국내에 확진자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와 관련된 법률이 변경 되었는데 코로나 3법에 대해..

성인 피아노 독학하기 지니쌤입니다 [내부링크]

성인 피아노 독학하기! #1 안녕하세요 성인 피아노 독학하기 지니쌤입니다. 오늘 새롭게 개설한 블로그에서 앞으로 다수의 피아노 독학을 원하시는 성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을 올리며 도움이 되고자합니다...

목 디스크 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질환 중 하나인 목 디스크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1. 목 디스크란 무엇일까요? 목 디스크란 경추 뼈와 뼈 사이의 추간판이 탈출하거나 파열돼 경추신경이 자극 또는 압박을 받아 목과 어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