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seong7의 등록된 링크

 jiseong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태평역 퍼스트힐청약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서울접근성,미래가치,역세권등 두루갖춘 성남에들어서는 "태평역 퍼스트힐"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평역 퍼스트힐은 강남,송파 서울접근성이..

태평 퍼스트힐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소개시켜드릴 상품 "태평 퍼스트힐"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평퍼스트힐은 가천대역,태평역을 더블역세권으로 이용이가능하며 강남,분당의 생활편의시설까지 더블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

구로역엔트리움초역세권 아파트 [내부링크]

구로역 엔트리움 초역세권 아파트 안녕하세요 전국 부동산정보 입니다 오늘은 구로역 인근으로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는 구로역 엔트리움 아파트 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571-1번지 일원에..

오송역현대힐스테이트그랜드 오픈 [내부링크]

오송역 현대힐스테이트 그랜드 오픈 안녕하세요 전국부동산 정보 대머리박사 노현우 입니다 오늘은 청주 오송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아파트 1군건설사 현대건설이 시공예정인 프리미엄 대단지 아파트 오송역 현대..

식사동베네하임일산 오피스텔 [내부링크]

식사동 베네하임 일산 오피스텔 안녕하세요 전국 부동산박사 입니다 오늘은 일산의 새로운 투자신화 고양시 식사동 베네하임 오피스텔을 알아보려 합니다 일산 식사동 메인자리 에서 오피스텔 베네하임이 공급될..

제주시화북신일해피트리방문예약 [내부링크]

제주시 화북 신일해피트리 방문예약 안녕하세요 전국부동산정보 입니다 오늘은 제주시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아파트 제주시 화북 신일해피트리 입니다 해피트리는 즐거운 의미를 가진 hpppy와 나무란 의미를 가진..

제주시 미켈란시티방문예약여기에요 [내부링크]

제주시 미켈란시티 방문예약 안녕하세요 전국 부동산 정보 입니다 요즘 다들 코로나 때문에 많이들 힘드신 걸로압니다 하지만 다들 힘내서 다같이 이겨내요 오늘은 제주도에 들어설 예정인 프리미엄 아파트를 소..

하남 스타포레2차두산건설 [내부링크]

하남 스타포레 2차 두산건설 안녕하세요 전국부동산 정보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다들 많이 힘드시죠 시장경재도 침체된 가운데 하남시 덕풍동에 들어설 예정인 좋은 투자상품 합리적인 가격의 내집마련 기..

제주 하귀 미켈란시티대림산업MOU [내부링크]

제주 하귀 미켈란시티 대림산업mou 안녕하세요 전국의 모든 부동산정보 좋은정보만을 다루는 전국 부동산정보 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너무 힘드시죠 이제는 한풀 꺽이는거 같습니다 다들 조금만더 힘내..

화성 우방 아이유쉘 어디에요? [내부링크]

화성 우방 아이유쉘 어디에요? 안녕하세요 전국 부동산정보입니다. 오늘은 우방 아이유쉘의 브랜드파워를 누릴 수 있는 대단지 아파트 화성 우방 아이유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후된 아파트들로 인하여..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홍보관 [내부링크]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홍보관 안녕하세요? 전국부동산정보입니다. 오늘은 동작구에 신규로 공급되는 7호선 장승배기역 초역세권 입지인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거가치, 교통환경,..

하귀 미켈란시티대림 아파트대림산업 [내부링크]

하귀 미켈란시티 대림산업 아파트 안녕하세요 전국부동산정보 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애월읍 하귀에 들어설 프리미엄아파트 대림산업이 시공예정인 아파트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제주시 하귀 미켈란시티 아..

제주시 하귀 대림산업 아파트홍보관미켈란시티 [내부링크]

제주시 하귀 대림산업 아파트 안녕하세요 전국의 모~든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전국 부동산정보 입니다 오늘은 제주시 하귀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있는 제주 하귀 대림산업 미켈란시티 아파트를 알아보려고 합니..

동대구역 현대건설 라프리마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동대구역 현대건설 라프리마모델하우스 안녕하세요 전국 부동산정보 입니다 오늘은 대구시에 들어설 예정인 프리미엄 아파트 동대구역 현대건설 라프리마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동대구역을 도보..

신동탄 이안파밀리에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A 신동탄 이안파밀리에 A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입니다. 아침 날씨 정말 쌀쌀해졌네요. 외투 없이 새벽에 잠깐 나가면 이제 가을이 왔구나 생각이 드는 날씨에요. 낮에는, 햇볕으로 인해 덥지만 그래도 불쾌지수..

용인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어때요? [내부링크]

A 용인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A 안녕하세요, 전문상담사입니다 용인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주택홍보관의 오늘 오픈 하였으며, 선착순으로 분양 중에 있습니다 보안관계상 견본주택 관람은 사전예약 부탁 드립니..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 괜찮을까요? # 용인시는 지난 2016년 말 4천세대 이상에 달했던 미분양 아파트가 크게 급감 하였습니다. 1년 새 미분양 아파트가 75% 나 소진된 것 입니다. 용인시 수지구는..

성복역 롯데 파크나인 2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입니다. 오늘은 다시 안올 마지막기회 용인 수지구에 분양 중인 아파트 성복역 롯데 파크나인 2차 아파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인은, 신분당선 성복역을 이용해 강남지역을 빠르게 접근할..

성복동 롯데캐슬 2차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열층 상담사입니다 오늘은 용인 성복동에 위치한 성복동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 아파트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총 1094세대(예정) 대단지아파트 수지구 內 마지막 아파트로 더이상..

수지 성복역 롯데캐슬 2차 분양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지 성복역 롯데캐슬 2차 소식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해당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주신후 방문예약 하시면, 방문 원하시는 날짜 원활한 시간대 잡아서 방문예약 잡아 드리겠습니다~! 성복..

가슴으로 하는 사랑< [내부링크]

출처: 좋은글 좋은글귀 가슴으로 하는 사랑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사랑하는 일 인줄 알았습니다. 아무것 가진것 없어도 마음 하나만 있으면 충분한 것인줄 사랑은, 바다처럼 넓고도 넓어 채워도 채워도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