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wondream1의 등록된 링크

 jiwondream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당근마켓에 물건(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핑크) 팔기 부업 - 4만 원 [내부링크]

요즘 부업에 관심이 많아 여기저기 기웃거리는 중임. 배달 부업에 도전해 보고 싶어서 쿠팡플렉스와 쿠팡이츠 안전교육을 이수했으나 거기까지였다. 아직 운전이 너무 무서운 초보라 용기가 나지 않음. 부업 한답..

쿠팡이츠 안전교육 이수(2시간) [내부링크]

새로운 부업 도전~~!! 부업으로 배송 업무를 해보고 싶어서 쿠팡플렉스 안전교육을 이수하고 계속 고민만 하고 있는 중입니다. 내가 이렇게 용기가 없는 사람이었다니 자책하면서...ㅠㅠ 변명을 하자면 운전이 너..

부산시립미술관(부산 해운대구 APEC로 58) 방문 후기 [내부링크]

5월 26일 수요일 방문.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하고 관람 가능함. 전철을 타고 갔는데, 2호선 벡스코역 5번 출구로 나가서 안내 표지판을 따라가면 쉽게 찾을 수 있음. 1층 로비에서 발열체크를 하고 예약 확인..

제주그랜드하얏트호텔 (제주시 노연로 12) 방문 후기 [내부링크]

5/23(일) ~ 5/25(화) 일정. 일단 첫 느낌은 웅장하다. 카지노 입구 천정에 대형스크린 멋짐. 객실 복도에 깔린 붉은색 카펫..., 왠지 중국 호텔에 온 기분이 든다. 로비가 길고, 엘리베이터가 저층과 고층으로 분..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 에픽테토스처럼 역경에 대처하는 법 [내부링크]

#12. 에픽테토스처럼 역경에 대처하는 법 - “삶의 많은 것들이 우리의 통제 바깥에 있찌만, 우리는 가장 중요한 것을 지배할 수 있다.”(p.392) - 스토아찰학은 이렇게 말한다. ”해야 할 일을 하라. 그리고 일어..

까페 ROA (부산 강서구 명지오션시티7로 19) 방문 후기 [내부링크]

언니를 만나러 아침부터 명지로 GO~~ 일단, 동네 산책부터 시작했는데요. 이 동네 너무 마음에 듭니다. 여긴, 부산광역시 수산자원연구소 앞마당입니다. 이 동네는 뭐 회사도 공원 같고..., 주말이라 그런지 잔디..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 간디처럼 싸우는 법 [내부링크]

#8. 간디처럼 싸우는 법 - "모든 폭력은 상상력의 실패를 나타낸다. 비폭력은 창조성을 요구한다."(p.258) - 간디는 비행기를 타지 않았다. 단 한 번도. 간디는 늘 기차를 탔고, 나도 기차를 탈 것이다. 간디는 목..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 쇼펜하우어처럼 듣는 법 [내부링크]

#5. 쇼펜하우어처럼 듣는 법 - "소음에 정신이 팔린 사람은 음약을 듣지 못한다."(p.146) - 듣기는 연민의 행위, 사랑의 행위다. 귀를 빌려주는 것은 곧 마음을 빌려주는 것이다. 잘 듣는 것은 잘 보는 것과 마찬..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 루소처럼 걷는 법 [내부링크]

#3. 루소처럼 걷는 법 - "걷기는 자극과 휴식, 노력과 게으름 사이의 정확한 균형을 제공한다."(p.80) - "모든 여행은 정확히 그 속도만큼 더 따분해진다."(p.82) - 무엇보다 루소는 산책자였다. 그는 자주 걸었고..

심부름 부업(애니맨) - 타임캡슐 찾아서 택배 보내기 4만 5천원 [내부링크]

오늘의 도전은 심부름 부업 애니맨 입니다. 지난번에 한번 하고 계속 못하고 있었는데 송도 암남공원에서 타임캡슐을 찾아서 택배를 보내 달라는 미션 알림을 보고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원래 엄청 경쟁이 치열해..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 마르쿠스아우렐리우스처럼 침대에서 나오는 법 [내부링크]

#1. 마르쿠스아우렐리우스처럼 침대에서 나오는 법 - "나는 이불 아래 파묻힌 채 나를 때려 눕히려고 마음먹은 적대적인 세상을 떠올린다."(p.20) - 어쩌면 가장 큰 장애물은 타인이다. “타인은 지옥이다.”라는..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SOCRATES EXPRESS)/에릭 와이너 지음 [내부링크]

책 읽기를 좋아하던 시절이 있었다. 지금도 책을 읽고 있으면 마음이 평화롭긴 하지만 왠지 생산적인 일이 아닌 것 같아 마음이 불편할 때도 있다. 어쩌다 보니 책 한 권 읽는 것에도 하루를 온종일 내어 줄 수 없..

스마트폰을 이용한 부업(틱톡 포인트 받아서 인출하기) - 4천원 [내부링크]

요즘 부업 관련 유튜브를 자주 찾아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절약왕 정약용 님이 알려주신 틱톡을 다운 받고 포인트 받아서 출금하기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틱톡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설치..

주차장에 이중 주차된 차량 밀 때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5월 13일 목요일 아침 7시 30분경 출근 시 생긴 일입니다. 이중 주차로 차량이 나올 수 없는 상황이라 이중 주차된 차량을 밀어 보았으나 안 밀리더라고요. 전화해야 되나 고민하고 있는데 옆에서 지켜보시던 아주..

통신판매업 신고하기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증이 나와서 오늘은 통신판매업 신고를 해보려고 합니다. - 일단 홈택스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출력합니다. 사업자증록은 홈택스에 신청한 후 하루 만에 발급됨. 홈택스에서 출력 가능함. 5월 12일 포스팅..

블로그 기초과정 완강 [내부링크]

블로그로 하루 2시간 투자해서 직장인만큼 수익내기 완강~~!! 블로그 글이 부족하여 아직 애드센스 승인 신청도 못하고 강의도 100% 소화한 것 같진 않지만, 천천히 다시 복습하면서 해보려고 합니다. 저 같은 블..

구할 수 있는 상품 vs 돈 되는 상품 [내부링크]

클래스101 <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수강후기 주제 : 무엇을 팔 것인가? 구할 수 있는 것 vs 돈 되는 것 - 구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한다. - 공정한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한다. - 판매가 일어난 후 마..

좋아하는 일 vs 돈 되는 일 [내부링크]

클래스101 <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수강후기 주제 : 무엇을 팔 것인가? 미션 : 좋아하는 일 vs 돈 되는 일 카테고리 선택에 기준이 되는 질문 4가지 - 똥 속에 만원짜리 지폐를 발견한다면 주울 것인..

사업자등록증 신청(스마트스토어) [내부링크]

클래스101 <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강의를 들으며 오늘은 사업자등록증 신청에 도전. 생각보다 금방 끝나서 놀랐네요. 홈택스에 들어가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후 강의에서 알려 주는 대로 따라 함. 1..

자구리몬들락 까페(제주특별시 서귀포시 칠십리로 113, 1층) 방문 후기 [내부링크]

이중섭거리에서 2시간쯤 돌아다니다 아트스테이서귀포하버호텔 체크인. 2시간 쯤 쉬었다 수제맥주를 먹겠다는 일념으로 인근에 위치한 제리스펍이라는 수제맥주집을 검색하여 갔으나 수제맥주 냉장고가 고장이라는..

애니맨(알라딘에서 도서구입) 부업 - 9,100원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에서 부업 관련 동영상을 자주 보는데, 몇일 전 포리얼님의 <심부름 대행, 얼마나 벌까?> 라는 동영상을 본 후 애니맨 앱을 다운 받아서 헬퍼 등록을 해 둠. 집 근처로 수행지역을 등록해 두었더니 근..

이탈릭(부산 동래구 안연로 108) 방문 후기 [내부링크]

딸이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고 하여 이탈릭(부산 동래구 안연로 108) 방문. 가게 외관은 멋짐. 주차장 넓음. 초보 운전자인 나도 어렵지 않았음. 파자와 스파게티가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방문하였고, 피자는 어제..

스마트스토어와 수익형 블로그 입문과정 강의 등록(class101) [내부링크]

어제 퇴근 후 유튜브를 시청하며 티스토리 블로그 제작에 도전. 나름 만족스럽다고 생각 하였으나 오늘 퇴근 후 다시 들어가 보니 실망스러움...ㅠㅠ 여기 저기 기웃거리다 큰 맘 먹고 클래스101에서 스마트스토어..

이중섭거리(제주특별시 서귀포시 서귀동 512 일대) 여행 후기 [내부링크]

한라산을 가보겠다고 안개 자욱한 길을 운전해서 성판악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안내소로 감. 정말이지 10m 앞만 겨우 보일 정도였음. 비상깜빡이를 켜고 운전. 안개도 안개지만 비가 와서 걱정하던 차에 안내소 직..

쿠팡플렉스 안전교육 이수 [내부링크]

새로운 부업 도전~~!! 쿠팡플렉스에서 배송 아르바이트를 하려면 사전에 쿠팡플렉스 안전교육을 이수해야 함. 쿠팡플렉스에 아르바이트 지원은 핸드폰에 쿠팡플렉스 앱을 다운 받아서 신청 가능하나 안전교육은 반..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내부링크]

퇴근 후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도전~~!! 리뷰요정 리남 님의 유튜브강의(8분59초)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강의 : 수익형 블로그 세팅 첫번째를 정지와 플레이를 반복하며 3번 정도 반복하여 들은 것 같다. 아직..

당신이 함께 있어서 좋았습니다.(2021. 05. 09) [내부링크]

"당신이 함께 있어서 좋았습니다." 라는 말을 들을 수 있는 사람. 남을 배려하고, 먼저 나서서 솔선수범하고, 항상 앞서서 노력하는 사람. 글쎄, 그런 사람이 되면 행복할까...?? 나는 요즘 나 자신을 먼저 챙기..

가장 자애로운 얼굴(2021. 05. 11) [내부링크]

‘자유의 여신상’이 어머니의 얼굴이었구나~~!! 아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자애로운 여신의 얼굴이 될 수 있는 엄마. 첫째, 너무 놀랍고 둘째, 너무 부럽다. 그리고, 반성한다. 사춘기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로..

모소 대나무처럼 기다림이 필요하다.(2021. 05. 07) [내부링크]

언젠가 TV 광고에서 보면서 '아~~그런 소나무가 있구나~~신기하다' 했었는데, 4년 동안 아무런 미동도 없다가 1년 사이 울창한 대나무 숲을 이룬다니 직접 보게 된다면 엄청 경이로울 것 같다. 요즘 들어 특별한..

물컵 내려놓기(2021. 05. 06) [내부링크]

스트레스와 걱정은 물컵에 들어 있는 물과 같다. 꼭 필요하지만 너무 오래 컵에 담아 들고 있지는 말도록 하자!!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부탁하는 걸 겁내지 마라(2021. 05. 13) [내부링크]

스티브 잡스는 12살 때부터 남달랐네요. “부탁하는 걸 겁내지 마십시오. 거절당하는 게 두려워 부탁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맞는 말이지만, 현실에서는 참 잘 안 되는 것 같아요. 타인에게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