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world의 등록된 링크

 jj-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3건입니다.

하이큐 FINAL 개봉소식 업데이트 (2023년 8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이전 포스팅에 이어 하이큐 최종장인 하이큐 FINAL에 대한 소식입니다. 하이큐도 항상 기다리는 애니메이션인데요. 일본 현지 포스팅을 이용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6월 말에 올라온 일본 현지 포스팅입니다. 아래 번역내용입니다.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극장판 2부작 「하이큐!! FINAL」 공개를 향한 킥오프 이벤트 「하이큐!! 축제 2023 ―대장행회―」가 9월 24일에 도쿄·무사시노의 숲 종합 스포츠 플라자에서 개최된다. 이벤트에는, 히나타 쇼요 역의 무라세 호, 카게야마 히오역의 이시카와 카이토 , 츠키시마 형역의 우치야마 마키 , 사와무라 다이치 역 의 히노 사토시 , 다나카 류노스케 역의 임용, 연하력 역의 마스다 토 시키 , 시미즈 유코 역의 나츠카 ..

하이큐 순서 총 정리 (~ 완결 / Final 시즌 개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2020년 7월 원작 완결된 하이큐 시청 순서와 간단 내용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세대 스포츠 애니 중 단연 원탑이라고 생각되는 하이큐 정리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하이큐 시청 순서 === 하이큐 1기 (극장판 : 하이큐!! 끝과 시작 / 하이큐!! 승자와 패자) 하이큐 2기 (극장판 : 하이큐!! 재능과 센스) 하이큐 3기 (극장판 :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극장판 : 하이큐!! 땅 vs 하늘 하이큐 4기 극장판 : 하이큐!! FINAL TVA 1~3기는 각 시즌과 동일한 내용이 극장판으로 제작되어 몰아보기를 하시는 분들은 둘 중 하나를 생략하셔도 무방합니다!! 극장판 하이큐!! 땅 vs 하늘을 하이큐 4시 시청 이전에 보시는 ..

귀멸 학원 이야기 만화, 애니 보는 곳 / 유튜브 무료 공개, 네이버 시리즈 [내부링크]

귀멸 학원 이야기 만화, 애니 보는 곳 / 유튜브 무료 공개, 네이버 시리즈 안녕하세요 ~ 정양입니다 ^^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귀멸의 칼날! 2023년 상반기를 강타한 귀멸의 칼날: 도공 마을편이 마무리가 되고,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이 방영될 때까지 또다시 기나긴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데요 ㅠㅠ 도저히 못기다려~~ 하시는 분들.. 그리고 등장인물들의 색다르고 귀여운 모습을 더 보고싶으신 팬 분들은 귀멸 학원!으로 그 마음을 좀 달랠 수 있어요. 귀멸 학원!은 귀멸의 칼날 스핀오프 작품입니다. 주인공들이 중고등학생 및 선생님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귀멸의 칼날 보다 좀 더 편안한 분위기, 현대에서 진행되는 일상 학원물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보실 수 있어요. 어디서 볼 수 있냐! 일단 귀멸 학원! ..

[공지] 진군과 정양이 졸업을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양입니다. 1년만에 소식 전해드리네요. 너무 오랜만에 찾아와서 죄송합니다. 저희 둘 다 현생에 치이느라 포스팅이 힘들었답니다 ㅎㅎ 8월에 진군은 드디어 박사 학위를 받습니다. 닥터 진이라 불러주세요! 정양도 석사 학위를 받습니다. 앞으로 진군과 정양은 어떤 삶을 살게 될까요? 두근두근 ! ! ( 정신없는 일상 속 2300일과 2400일을 동시에 축하했던 저희 )

이토준지 시리즈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방영 소식 "이토준지 매니악" [내부링크]

이토준지 시리즈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방영 소식 "이토준지 매니악" 이토준지 시리즈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방영 소식 "이토준지 매니악"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ㅎㅎㅎ 유학생활중에 관리하기가 쉽지않네요 ... 간단한 소식 하나 들고왔습니다. 이토준지 시리즈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는 소식인데요. 2023년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포만화의 대표작 이토준지 시리즈가 "이토준지 매니악" 프로젝트로 넷플릭스와 함께 애니메이션 화가 진행된다는 소식입니다. 이미 2018년 이토준지 컬렉션으로애니메이션으로 등장했었지요. 사실 저는 공포물을 크게 좋아하지 않아 큰 관심은 없었지만 그래도 무려 이토준지이기에 2018년 공개되었던 "이토준지 컬렉션" 시리즈도 전부 시청하였습니다 ㅎㅎ 특유의 기..

피규아트 미니 렌고쿠 쿄쥬로 / 용산 건담베이스 / 진군과 정양 [내부링크]

피규아트 미니 렌고쿠 쿄쥬로 / 용산 건담베이스 / 귀멸의 칼날 굿즈 리뷰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진군이 출국하기 전에, 함께 용산 아이파크몰 건담베이스 구경을 갔답니다. 저희가 좋아하는 렌고쿠 쿄주로 피규어를 발견했는데요~ 피규아트 미니 렌고쿠 쿄주로 입니다. 상당히 퀄리티가 좋아요! 지금 찾아보니 반다이몰에서 32,400원에 판매 중이네요. 함께 살펴 볼까요? 피규아트 미니 렌고쿠 쿄쥬로 제품명: 피규아트 미니 렌고쿠 쿄쥬로 가격: 32,400원 구매처: 용산 아이파크몰 건담베이스 (온라인 반다이몰에서도 구매 가능) 특징: 두 가지 포즈 가능, 스탠딩 포즈와 칼을 뺀 포즈 눈동자, 망토, 헤어의 도색이 휼륭하고 특히, 헤어는 질감 표현도 좋음 렌고쿠 쿄쥬로 정면 & 후면 보이시는 것처럼, 헤어와 망토..

[공지] 진군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 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오랜만에 또 인사드리네요! ㅠㅠ 이번에는 저희 소식을 전달드리려고 해요! 박사과정 5년차인 진군은 이번 주부터 유럽의 연구소에서 일하게 되었답니다! 짝짝짝!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 주세요 ^^ 저는 석사 과정 2학기를 마치고 겨울방학을 맞이하였어요. 달라진 환경으로 인해서 블로그를 예전처럼 자주 업로드하지 못하지만, 2021년에도 항상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화 확정, 헐리우드 진출! / 정양's 애니 소식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화 확정, 헐리우드 진출! / 정양'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나히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화 진행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사실 나히아 실사화 이야기는 2018년부터 계속 나왔답니다. 레전더리 픽처스 (Legendary Pictures)에서 제작을 맡았는데요. 3년이 지나서야 드디어 감독이 정해졌습니다. 킹덤, 아이 엠 어 히어로를 제작한 사토 신스케 감독이 연출을 합니다. 감독님 성함이 상당히 나히아 / 히로아카 등장인물 이름 같네요 ^^ 아래 기사에서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y Hero Academia live-action movie lands director after three years in development Class is in se..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 일본 개봉! 반응? 한국 개봉일? / 나히아 극장판 / 정양's 애니 소식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 일본 개봉! 한국 개봉일은? / 나히아 극장판 / 정양'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가 무난하게 잘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세번째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이 8월 6일 일본에서 개봉되었습니다. 감독: 나가사키 켄지 제작사: 본즈 일본 개봉일: 2021년 8월 6일 한국 개봉일: 미정 나가사키 켄지 감독은 기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시리즈 감독이며, 특히 4기, 5기는 총감독을 맡았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조감독 및 콘티/연출, '너에게 닿기를2' 4화 콘티, 혈계전선 5화 콘티 등을 맡았습니다. 일본 현지 반응 일본에서 개봉 후 1주 만에 100만 관객을 넘겼다고 하는데..

[공지] 오랜만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5달만에 인사드리네요 ㅠㅠ 진군과 정양은 대학원생이라 학기 중에는 시간이 여유롭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꾸준히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어찌나 감사한지 몰라요! 특히 페이트 시리즈 순서와 모노가타리 순서 글은 많은 분께 도움이 되고 있는 것 같아서 뿌듯하답니다 ㅎㅎ 하반기에는 시간 관리를 잘 해서 꾸준히 업로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일곱개의 대죄 극장판 "빛에 저주받은 자들" 개봉 소식!!!! [내부링크]

일곱 개의 대죄 극장판 "빛에 저주받은 자들" 개봉 소식!!!!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 오늘도 개봉 소식입니다 ㅎㅎ 그 유명한 "일곱 개의 대죄" 일명 "일대죄" 극장판 개봉 소식입니다. 저는 정말 일곱 개의 대죄의 광팬이었습니다. 네 맞습니다. 과거형입니다. 웬만한 애니 유저들은 다 아시겠지만요... ㅎㅎ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서 계속하도록 하고 일곱 개의 대죄 극장판 개봉 소식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일곱 개의 대죄 극장판 === 자! 그 유명한 일곱 개의 대죄 일대죄 극장판 빛에 저주받은 자들 개봉 소식입니다. 먼저 개봉일은 일본 기준 21. 07. 02입니다!! 글쓴일 기준 4달도 안 남았네요!! 별 기대 없습니다. ㅎ 포스터부터 겁나 맘에 안 듭니다. 왜 뜬금없이 저 라인에 젤드리스....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제작 결정 소식!!! [내부링크]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제작 결정 소식!!!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진군입니다 ㅎㅎ 오늘은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2기 제작 소식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제작 소식을 알려드렸었는데요. 오늘도 마왕이네요 ㅋㅋㅋ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제작 결정소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루겠습니다. ===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020년 7월에 방영되었던 1기에 이어 2기 제작 소식을 알렸습니다~~~ 라노벨 기반의 TVA이며 판타지, 학원물이 되겠습니다 ㅎㅎ 원작이 5권으로 짧은 편이지만 애니 화가 빠르게 진행되었고 코로나 여파로 1분기 밀린 것을 생각하면 빠른 2기 제작 소식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있었다는 말이죠!!! 제 생각에는 의외인데요??ㅎㅎ 개인적인..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제작 결정 소식! [내부링크]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제작 결정 소식!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제작 결정 소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루겠지만 13년 1기 방영 후 약 8년 만에 제작 결정 소식을 발표하네요! 그럼 이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 알바뛰는 마왕님 2기가 제작 결정되었습니다. 1기 내용은 인간계로 도망친 마왕이 돈이 없어서 햄버거 가게에서 알바를 하고 마왕과 용사가 같이 스토리를 꾸며나가는데요. 장르는 먼치킨 이세계물 입니다. 물론 코미디적인 장면도 정말 많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1기 작화는 정말 나쁘지 않았습니다. 유명한 먼치킨 짤이 있죠 ㅎㅎ 마법진이 쫘악~~~~ ㅎㅎㅎ 개인적으로 본 애니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

짱구는 못 말려 극장판 총 정리 & 추천 [내부링크]

짱구는 못 말려 극장판 총 정리 &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슬슬 날도 풀리고 만화 보기 딱 좋은 날씨죠!!!??ㅋㅋㅋ 오늘도 대작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짱구는 못 말려입니다. 저와 정양은 같이 있을 때 보통 짱구를 디폴트로 한답니다 ㅎㅎㅎ 짱구는 기본 TVA 판도 인기가 많지만 뭐니 뭐니 해도 극장판!!! 제가 인정하는 몇 안 되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연도별 극장판 정리와 함께 제가 추천하는 몇 가지 작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짱구는 못 말려 극장판 === (노란색 추천입니다.) 1. 액션가면 vs 그레그레 마왕 (1993) 2. 부리부리 왕국의 보물 (1994) 3. 흑부리 마왕의 야망 (1995) 4. 헨더 랜드의 대모험 (1996) 5. 암흑 마왕 대추적 (..

포켓몬스터 시리즈 애니 & 극장판 순서 총 정리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시리즈 애니 & 극장판 순서 총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그동안 미뤄두었던 포켓몬스터 순서 정리입니다. TVA 판 애니메이션을 포함하여 극장판까지 총정리를 할 계획입니다. 저도 포켓몬 시리즈 같은 경우는 전부 다 시청하진 못하였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조금 관심도 생겼고, 애니메이션 블로거로써 포켓몬 정도는 정주행을 해줘야지 않나 생각되네요..ㅎㅎ 원작 게임 시리즈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포켓몬스터 TVA 판 순서 === 1. 포켓몬스터 2. 포켓몬스터 AG 3. 포켓몬스터 DP 4. 포켓몬스터 BW 5. 포켓몬스터 XY 6. 포켓몬스터 XY&Z 7. 포켓몬스터 썬&문 8. 포켓몬스터 W === 포켓몬스터 극장판 순서 === 1. 뮤츠의 ..

플래티넘 앤드 애니화 소식 / 방영 예정일 [내부링크]

플래티넘 앤드 애니화 소식 / 방영 예정일 === 플래티넘 앤드 애니화 소식 === 먼저 플래티넘 앤드의 기본 정보입니다. 원작: 오바 츠구미·오바타 타케시 감독: 타카하시 히데야 캐릭터 디자인:오오야 코우지 시리즈 구성: 이노츠메 신이치 미술:쿠사나기(KUSANAGI) CG디렉터 : 이케다 마사노리(디지털 프런티어) 음향감독: 하마노 타카토시 음향제작 : 매직캡슐 애니메이션 제작: 시그널 엠디 자!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던 흥미로운 부분은 이제 시작됩니다. 먼저 작가 오타바 타케시!! 이분의 대표작은 바로바로.. 데스노트와 바쿠만입니다!!! 대표적인 사도 만화인 데스노트와 이 만화로 인해 왕도, 사도 개념이 유명해졌죠. 바로 바쿠만 되겠습니다. 흥미가 생기기에 충분하쥬??? 자! 이제 두 번째 포인트로는..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 II 개봉 소식!!!!! [내부링크]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 II 개봉 소식!!!!!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에반게리온에 대한 소식입니다. 메카물의 조상님이시죠!!! 일반 로봇이아닌 생체 개조 로봇으로 건담과는 조금은 다른 느낌의 메카물이죠. 당시 초등학생이었던 저로써는 마냥 멋진 로봇에 반했던 것 같네요. 오늘은 에반게리온 극장판 개봉 소식입니다!!! ===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 II ===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에반게리온의 극장판 최종편인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 II 가 드디어 개봉이 확정되었습니다. 에반게리온 신극장판의 네 번째 작품이며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최종화입니다!!! 첫 개봉일은 위 포스터와 같이 2020년 6월 27일 로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 Q와 동시 개봉 소식을 알렸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2021년 1월..

나루토 우치하 주요 인물 사륜안(만화경,이터널) 종류 및 능력 총정리 [내부링크]

나루토 우치하 주요 인물 사륜안(만화경,이터널) 종류 및 능력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 최애 애니 나루토의 우치하일족의 능력이죠 사륜안!!!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인물을 제외한 원작에 나오는 대부분의 사륜안과 사륜안의 생김새, 능력 및 개안 정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항상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사륜안" 이란? === 나루토를 눈깔 만화라고 칭하게 된 주원인이죠 지금에 와서는 파워 인플레로 인해 일반적인 사륜안은 많이 약해진 모습인데요. 나루토 세계관 최강의 동술 중 하나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먼저 사륜안은 기본 성장단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안 시 홍채가 붉어지고 동공 주변으로 곡옥이 생성됩니다. 왼쪽부터 단구옥, 쌍구옥, 삼구옥으로 삼구옥이 기본..

2021년 2분기(4~6월) 방영 예정 애니메이션 라인업 [내부링크]

2021년 2분기(4~6월) 방영 예정 애니메이션 라인업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2021년 2분기 방영 예정 애니메이션 라인업!!! 기다리시던 차기작 애니메이션과 따끈따끈한 신작 애니메이션 모두 준비해 보았습니다... 어마어마하게 많은데요. 아무래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미뤄졌던 애니메이션들이 방영하기 시작하다보니 많아진 것 같네요. 이제 백신도 접종하기 시작했고!!! 다들 접종때까지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이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녹색은 진군의 추천 9선입니다. 참 ~~ 많습니다요!!!! 상단 녹색 이름이 저의 추천 9선입니다!!!! 볼 것도 많고 저도 포스팅 소재가 많아졌네요!!ㅋㅋㅋ 혹시 애니 분석이나 자세한 리뷰가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에 작품명과 요청사항 남겨주시면 반영해서..

소드 아트 온라인 순서 / 순서 & 총정리 & 줄거리 [내부링크]

소드 아트 온라인 순서 / 순서 & 총정리 & 줄거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소드 아트 온라인! 일명 소아온 시청 순서 및 간단 내용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대부분의 시청자들이 TVA 판 을 주로 시청하신 걸로 알고 있어서 추가적인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서론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소아온 시청 순서 === 1. 소드 아트 온라인 1기 2. 소드 아트 온라인 Extra Edition OVA 3.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4.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5. 소드 아트 온라인 얼터너티브 : 건 게일 온라인 6.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을 처음 시청하시는 분들은 위 순서대로 시청 하시면 됩니다!! 저 중 1, 3, 5, 6번만 보신 분들이..

귀멸의 칼날 : 유곽 편 TVA 제작 확정 & 방영일 [내부링크]

귀멸의 칼날 : 유곽 편 TVA 제작 확정 & 방영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ㅠㅠ 오늘은 귀멸의 칼날 : 유곽 편 TVA 2기! 제작 확정 관련해서 대략적인 스토리 & 방영일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귀멸의칼날 유곽 편 === 귀멸의 칼날 TVA 판 2기죠! 귀멸의 칼날 유곽편!!! 2월 14일 일본에서 PV를 공개하였습니다. 현재까지 PV 제 2탄까지 공개된 상태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귀멸의 칼날 TVA 1기 가 끝난 후 얼마 전 대한민국에서도 개봉했죠 무한 열차 편!! 렌고쿠 쿄주로의 활약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귀멸의 칼날입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TVA 2기 유곽 편 제작 확정되었..

약속의 네버랜드 2기 1화 리뷰 [2021년 1월 신작 리뷰] [내부링크]

약속의 네버랜드 2기 [2021년 1월 신작 리뷰]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오랜만에 쓰는 애니 리뷰입니다ㅎㅎ 오늘은 약속의 네버랜드 2기 1화 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먼저 약속의 네버랜드 2기에 대한 세부 정보는아래 정양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약속의 네버랜드 2기, 연기된 방영 일정, 2기 줄거리 / 정양's 애니 소식약속의 네버랜드 2기, 연기된 방영 일정, 2기 줄거리 / 정양'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약속의 네버랜드 2기를 목이 빠져라 기다리는 중인데요 ㅜ.ㅜ 함께 약속의 네버랜드 2기 방영일jj-world.tistory.com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약속의 네버랜드 2기 1화 리뷰 ----- 일단 위 사진은 1기 1화 마지막 부분입니다.평화롭던 애니에서..

2021년 1분기 애니 TOP 12 / 후속작, 기대작 애니 / 라프텔, 넷플릭스, 왓챠 [내부링크]

2021년 1분기 애니 TOP 12 / 후속작, 기대작 애니 / 라프텔, 넷플릭스, 왓챠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2021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에는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애니들이 일정을 미루기도 했죠. 기다린 만큼! 더욱 재밌고 흥미로운 애니메이션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1월입니다. 함께 살펴 보시죠! 액션/판타지 진격의 거인 The Final Season (4기) -> 넷플릭스, 라프텔 시청 가능 진격의 거인 The Final Season 보는 곳 / 애니플러스, 넷플릭스, 라프텔 / 2020년 4분기 진격의 거인 The Final Season 보는 곳 / 애니플러스, 넷플릭스, 라프텔 / 2020년 4분기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12월은 진격의 거인 The Final Season 방영..

달의 요정 세일러 문 더빙판 라프텔 ONLY / 세일러 문 더빙판 성우진 [내부링크]

달의 요정 세일러 문 더빙판 라프텔 ONLY / 더빙판 성우진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양입니다! 2020년 12월 30일, 라프텔에 새롭고 놀라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달의 요정 세일러 문 더빙판이 매 주 공개된다는 소식입니다! 세일러 문, 특히 더빙판의 추억이 있으신 많은 분들께서 참 반가워하고 계시는데요~ 라프텔에서 스트리밍되는 세일러 문의 특징, 성우진, 추억의 오프닝 곡까지 함께 살펴 보시죠! 달의 요정 세일러 문 KBS 더빙판 1997년 KBS 2TV 더빙판 방영작 - 특징- 일본판 초고화질 영상 + KBS 더빙 음성 KBS 방영 당시 편집된 타이틀 카드와 아이캐치 방영 변신 장면 무삭제 버전 스트리밍 시작: 2020년 12월 30일 (수): 1화~5화 이후 매 주 수요일 마다 5화씩 라프텔에서..

내 이야기!! 1기 / 학창시절 순수한 로맨스 애니 / 라프텔 애니 추천 [내부링크]

내 이야기!! / 순수한 로맨스 애니 / 라프텔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입에서 기분 좋은 미소가 끊이지 않는 로맨스 애니메이션, 내 이야기!!를 소개하겠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인 세 명의 주인공이 등장하고.. 삼각관계같은 머리 아픈 스토리 NO ! 고백까지 질질 끄는 전개 NO ! 적당한 로맨스 코미디 YES !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뿐만 아니라 고다 타케오 & 스나카와 마코토의 우정 이야기도 흥미롭게 진행됩니다. 애니를 좋아하는 저이지만, 끝까지 보기 힘들거나 손이 잘 가지 않는 애니도 많은데요~ 중간중간 실소가 터지는 개그 요소도 포함되어서 편하게 볼 수 있었던 애니메이션입니다. 2기가 나오면 좋겠지만,, 판매량이 좋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ㅠㅠ 혹시라도 2기 소식이 들리면 바로 추가하..

진격의 거인 The Final Season 보는 곳 / 애니플러스, 넷플릭스, 라프텔 / 2020년 4분기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The Final Season 보는 곳 / 애니플러스, 넷플릭스, 라프텔 / 2020년 4분기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12월은 진격의 거인 The Final Season 방영이 시작되는,, 어마어마한 달입니다!!! 기나긴 대장정이 정말 끝이난다는 것이 믿겨지지가 않네요. 진군은 진격의 거인 1기가 방영되던 시기(2013년)에 매 번 실시간으로 챙겨보았다고 해요. 저또한 진격의 거인을 처음 정주행하던 때 그 충격이 잊혀지지가 않네요. 거두절미하고! 많이들 기다리셨을 진격의 거인 4기, The Final Season의 주요 이슈들(제작사 변경), 그리고 어디서 볼 수 있고 또 언제 방영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감독: 하야시 유이치로 애니메이션 제작: MAPPA (마파) 방영 기간: 2020. ..

파주 헤이리마을 애니창고 방문기 / 진격의 거인 굿즈 (리바이, 에렌) [내부링크]

파주 헤이리마을 애니창고 방문기 / 진격의 거인 굿즈 (리바이, 에렌)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지난 10월 파주 헤이리 마을을 방문한 진군과 정양! 헤이리 마을을 자주 갔지만 애니창고 본점은 처음이었는데요~소장할 가치 있는 포켓몬스터 피규어들부터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등 다양한 굿즈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또한, 입장보증비용이 있습니다! 매장이 좁고 사장님께서 고객 분들이 방문할 경우 집중 케어를 하시기 편하시려고 만드신 제도 같습니다.시간이 조금 지나서 정확한 금액이 기억이 나지 않지만 약 3000원~4000원 정도 였던 것 같아요.굿즈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입장 비용 차감해서 결제가 이루어지고,구매하지 않으셔도 입장비용에 맞는 적당한 굿즈를 제공해 주십니다. 평일에는 인터넷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

주술회전 성우진 / 2020 4분기 인기작 / 정양's 애니 추천 [내부링크]

주술회전 성우진 / 2020 4분기 인기작 / 정양'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이번 4분기 기대작이었고 현재 9화까지 연재되어 호평받고 있는 주술회전! 진군과 정양이 지난 주말 라프텔에서 하루만에 정주행했답니다. 소위 '명작'이라 불리는 여러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모습이 역력히 드러났어요. 특히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같은 애니들이 떠오르더군요. (카카시가 연상되는 고죠 사토루라던가,,인술 손동작, 그리고 나선환을 직접 언급까지 했으니, 말 다 했죠!) 이러한 분야의 애니메이션을 잘 알고 있는 진군이 추후에 주술회전 리뷰 포스팅을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저와 함께 주술회전 성우진을 알아봅시다!! 주술회전 감독: 박성후 (갓오브하이스쿨) 제작: MAPPA 총 화:..

심심한 칠드런 등장인물, 성우 / 순수한 학창시절 로맨스 애니 / 정양's 애니 추천 [내부링크]

심심한 칠드런 등장인물, 성우 / 순수한 학창시절 로맨스 애니 / 정양'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 소개할 애니메이션은 '심심한 칠드런'입니다~! 총 12권의 원작에는 정~말 많은 인물들이 등장하여서 짝사랑/고백 후 차임/연애 등 여러 관계를 형성합니다. 애니메이션은 1기 (총 12화)뿐이어서 일부 인물들만 다루게 되죠. 1화, 2화에만 6쌍의 커플이 등장... 어떤 분들은 좋아하는 커플이 나오는 내용만 보신다고 하네요 ^^ ㅎㅎ 2기 소식은 안타깝게도 아직 없습니다 ㅠㅠ 심심한 칠드런 감독: 카네코 히라쿠 제작: 스튜디오 5조 (스튜디오 고쿠미) ->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제작사 화수: 12화 (한 화당 약 13분) 방영 기간: 2017. 07 ~ 2017. 09 시청 가능 플랫폼:..

유루캠Δ 시즌 2 방영 시기, 유루캠프 / 실제 캠핑 장소 배경 치유물 / 정양's 애니 추천 [내부링크]

유루캠Δ 시즌 2 방영 시기, 유루캠프 / 실제 캠핑 장소 배경 치유물 / 정양'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랜만에 추천드릴 애니메이션은 바로 유루캠Δ (유루캠프) 입니다~! 2018년 1기가 방영되었고, 많은 인기를 끌면서 내년 1월 시즌 2 방영을 앞두고 있는 힐링 애니메이션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거의 일년간 여행도 못가고, 잠깐 바람쐬는 것도 눈치가 보였던 나날들..ㅠㅠ 요즘 라프텔에서 유루캠Δ 보면서 대리 만족 중이랍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유루캠Δ 1기 장르: 힐링, 캠핑, 일상 감독: 쿄고쿠 요시아키 제작: C-Station 방영 기간: 2018. 01 ~ 2018. 03 화수: 12화 + OVA 3화 모토스 고등학교 5명의 여학생들이 캠핑을 즐기는 힐링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

[공지] 2달 간의 부재 이후 컴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오랜만입니다! 9월에 마지막 포스팅을 하고 시간이 흘러흘러 벌써 11월이 되었네요 ㅠ.ㅠ 진군과 정양의 개인적인 스케줄이 매우~ 바빠서 블로그에 시간을 할애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약 1000 분이 방문해 주시고 계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 저는 올 해 진군처럼 멋진 연구자가 되고자 대학원 입시를 준비했어요. 이제 입시도 거의 마무리 단계이니 포스팅을 슬슬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직 진군은 내년 1월까지 많이 바쁠 예정이에요. 참고로 진군은 박사 수료 후 졸업을 위해 달려가고 있는 멋진 연구자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진군 대신 제가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 주시고, 이해해 주셔서 다시 한 번 더 감사합니다.

브롤스타즈 공식 애니메이션 #7 / Welcome to the Gift Shop! / 기프트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공식 애니메이션 #7 / Welcome to the Gift Shop! / 기프트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브롤스타즈 공식 애니메이션이 추가로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브롤스타즈 캐릭터들에 대한 의미심장한 암시까지 포함하고 있어서 현재 유튜브 댓글들은 브롤러들에 대한 추리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주인공은 콜트이고 서브 주인공은 스파이크입니다. 슈퍼셀의 스파이크 사랑은 계속되네요 ~! 영상 업로드일: 2020년 9월 10일 영상 길이: 1분 21초 주인공: 콜트 현재 누적 뷰: 1700만 (2020년 9월 21일) 평소와는 다른 그림체로 시작되는 애니메이션! 카툰 그림체같죠? 영상 제목으로 유추해 볼 때, 저 장소는 Starr Park라는 놀이공원입니다. 콜트를..

진군's 애니 추천 / 나만이 없는 거리 [내부링크]

진군's 애니 추천 / 나만이 없는 거리 [단편 애니]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오늘은 단편 애니메이션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코로나로 거의 집에만 있는 요즘애니메이션들을 하나하나 보고 있는데요. 나만이 없는 거리를 다시 한번 보게 되었습니다~~ 크... 정말 명작입니다.감성이 풍부하신 분들은 눈물을 흘릴 수 있어요 ㅎㅎ 자 그럼 나만이 없는 거리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나만이 없는 거리 === [ 만점!!!]스토리 작화 성우 연출 총 평 : [간단 스토리]사실 스토리를 설명드리면 하나하나 스포가 될 수 있기에간단하게 대충 무슨 애니인지만 알 수 있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작중 시간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주인공이 '..

[라프텔 선정] 순정 애니메이션 추천 Top 10 [내부링크]

[라프텔 선정] 순정 애니메이션 추천 Top 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라프텔 선정 순정 애니메이션입니다!!! 액션 애니메이션 다음으로 제가 좋아하는 장르이기도 하고요. 잔잔한 감동 혹은 러브 코미디 장르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죠!!!ㅎㅎ 라프텔에서 선정한 Top 10 순정 애니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순정 애니메이션 Top 10 === 1. 오늘부터 신령님 2. 새벽의 연화 3.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 ~고백실행위원회~ 4. 빨강머리 백설공주 5. 마법사의 신부 6. 늑대소녀와 흑왕자 7.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 8. XXX HOLiC 9. 사랑한다고 말해 10. 아오하라이드 === 오늘부터 신령님 === 제작사 & 출시일 : TMS Enterta..

[라프텔 선정] 카툰 네트워크 애니메이션 추천 Top 8 [내부링크]

[라프텔 선정] 카툰 네트워크 애니메이션 추천 Top 8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라프텔에서 선정한 카툰 네트워크 애니메이션 TOP 8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영어 교육용도로도 많이들 시청하시기도 하고요. 워낙 인기가 많기도하고 제 생각에 아마도 일본 애니메이션 다음으로 인기있는 장르라 생각되는데요. 특히 정양은 일본 애니메이션이 아닌 카툰 네트워크 애니메이션으로 애니에 입덕했다고 해요 ㅎㅎ CN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작품들 바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라프텔 선정 카툰네트워크 애니메이션 Top 8 === 1.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쳐 타임 2. 스티븐 유니버스 3. 위 베어 베어스 4. 파워퍼프걸 5. 벤10 6. 숨겨진 숲의 비밀 7. 겁쟁이 강아지 커리지 8. 레귤러 쇼 ..

[공지] 누적 조회수 100,000 돌파, 감사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군, 정양입니다 :) 2020년 10월 4일, 드디어 누적 조회수 십만을 달성했습니다 ㅎㅎ 저희가 9월에 조금 바빠서 포스팅을 자주 하지 못했음에도 많이들 찾아주셨더라고요 ㅠ.ㅠ 코로나19로 집콕하시는 동안 저희 애니메이션 추천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꾸준한 포스팅으로 좋은 애니메이션 추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공지 글을 쓸 때는 저희의 추억 사진을 살짝쿵 공개하곤 했는데요. 이번 사진은 암스테르담 여행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20대 진군과 정양의 풋풋한 모습.. 여행 사진들을 보니 아무 걱정 없이 자유롭게 해외 여행을 하던 때가 그리워집니다..ㅠㅠ

[라프텔 선정] 이름은 이상하지만 꿀잼인 애니 Top 7 [내부링크]

[라프텔 선정] 이름은 이상하지만 꿀잼인 애니 Top 7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ㅎㅎㅎ 요즘 라프텔을 시작하면서 여러 가지 컨텐츠들을 작성하게 되네요 ㅎㅎ 오늘은 라프텔에서 선정한 이름은 이상하지만 꿀잼인 애니메이션 Top 7을 알아볼게요!! 제목이 이상하면 꺼리게 되는 게 애니메이션인데요 ㅎㅎ 저도 공감할 정도로 아래 작품들은 정말 재밌게 본 작품들입니다. 여러분들도 편견을 깨고 즐기시길 바라면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름은 이상하지만 꿀잼인 애니 Top 7 === 1.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2. 사쿠라코 씨의 발밑에는 시체가 묻혀 있다 3.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 수 있나요? 4. XXX HOLiC 1기 5. 알바 뛰는 마왕님! 6. Re : 제로부터 시..

[라프텔 선정] 메카닉 애니메이션 추천 Top 5 [내부링크]

[라프텔 애니 추천] 메카닉 애니메이션 추천 Top 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메카닉 애니메이션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라프텔에서 선정한 Top 5 메카 물 애니입니다. 메카물은 호불호가 심하죠. 메카물이라 하면 로망이기도 하고 ㅋㅋㅋ 기본적으로 액션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작화나 전투씬에 대해서 관대하지 못하기도 하죠. 아래 추천드리는 애니메이션 또한 제가 모두 좋아하는 작품은 아닙니다만~~ 라프텔에서 선정한 Top 5 메카닉 애니메이션이기에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ㅎㅎㅎ 라프텔 자체에서는 기수까지 나눠놨네요~~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메카닉 애니메이션 추천 Top 5 === 1. 창궁의 파프너 1기 2. 풀 메탈 패닉! IV : Invisible Victory 3. 트랜스포머 프라임..

애니메이션 합법 스트리밍 사이트 [Top 3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ㅎㅎ 애x24가 없어지면서 스트리밍 사이트들많이 찾아보고 있으시겠지만!!! 불법 경로를 이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ㅜㅜ 그래서 오늘은 애니메이션 합법 스트리밍 사이트 Top 8을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한 소개와 가격대 정도 알려드리면서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애니메이션 합법 스트리밍 사이트 Top 3 === 1. 애니플러스 http://www.aniplustv.com/ 첫 번째로 애니플러스입니다.제가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채널이기도 하죠. 가장 다양한 최신 애니메이션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일단 일본 애니메이션 개봉 시 대부분의 애니메이션이애니플러스에서 한 일 동시 방영을 시작하죠 ㅎㅎ 자 이제 가격 정보입니다. 2. 제이박스 htt..

달링 인 더 프랑키스 줄거리, 캐릭터, 성우/ 매력적인 히로인, 제로투 / 정양’s 넷플릭스 애니 추천 [내부링크]

달링 인 더 프랑키스 줄거리, 캐릭터, 성우/ 매력적인 히로인, 제로투 / 정양’s 넷플릭스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 오늘은 진군과 정양이 8월에 재미나게 보았던 ‘달링 인 더 프랑키스’를 추천드립니다! + 참고로, 총 24화 구성인데 딱 중간까지만 재밌고 뒤부터는 산으로(우주로) 간다...라는 평도 많습니다..ㅎㅎ 애니메이션을 조금 관대하게 보는 탓?인지 저는 후반부에도 흥미롭게 보았습니다만,, 사실 초중반이 너무 재밌어서 일단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저처럼 매력적인 캐릭터에 매료되는 스타일이시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애니메이션 박사 진군은 '명작까지는 아니지만 충분히 볼만하다'라고 평가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결말도 충분히 괜찮았다고 느꼈고 2기 가능성이 ..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6 / Barley's Last Call ! / 발리의 마지막 주문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6 / Barley's Last Call ! / 발리의 마지막 주문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새롭게 공개된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이번에는 발리가 주인공입니다. 영상 제목은 "Barley's Last Call"입니다.Last Call이란 마지막 주문을 뜻하는데요.영업 종료 시간 전 마지막으로 주문할 수 있을 때 Last Call이라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브롤 애니메이션에서 상대적으로 비중이 낮았던 발리가 주인공을 차지한 애니메이션, 함께 살펴 봅시다! 영상 업로드일: 2020년 7월 31일영상 길이: 1분 52초주인공: 발리약 10일만에 조회 수 3592만회 돌파! 애니메이션은 발리의 시점으로 시작됩니다.엠즈, 모티스, 다이너마이트, 니타, 리코, 크로우, 비비가 보이네요.발리..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5 / Piper's Sugar & Spice! , 파이퍼의 요리 시간!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5 / Piper's Sugar & Spice! , 파이퍼의 요리 시간!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2020년 7월 1일, 브롤스타즈 공식 유투브 채널에 파이퍼 애니메이션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은 나날이 퀄리티가 좋아지네요..! 함께 살펴 보아요 ^^ 영상 업로드일: 2020년 7월 10일 영상 길이: 1분 27초 주인공: 파이퍼 업로드 된지 약 한 달만에 조회 수 3690만회 돌파! 영상은 파이퍼가 반죽을 하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분홍색을 좋아하는 파이퍼.. 부엌 인테리어며 앞치마, 그릇이 모두 분홍분홍 하네요 ㅎㅎ 반죽 맛을 보는 파이퍼, 흠.. 뭔가 부족한데~~? 그녀가 여러 Spice (양념, 향신료) 중에서 선택한 분홍 하트가 그려진 병 이 양념을 넣..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5화 리뷰 & 보는 곳 [내부링크]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5화 리뷰 & 보는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진군입니다 ㅎㅎ 갓 오브 하이스쿨 5화가 방영했습니다!한대위와 진모리의 싸움이 주 내용인데요그 중 유미라와 함께 세명의 스토리가 함께진행되고 있습니다. 하.. 작화가 너무 엄청나네요동양뿐 아니라 해외반응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거의 나루토, 드래곤볼을 거론할 정도라고 하네요 ㅎㅎㅎ 먼저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5화는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시청 가능하십니다!!! 리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5화 ===***** 스포주의 ***** 갓 오브 하이스쿨 5화는 한대위의 2년 전 회상으로 시작하게 되는데요!!유미라와의 전투 후 현재 병원에 투병중인친구 우승태를 생각하며 토를 하고 있습니다.아마도 미라의 ..

갓 오브 하이스쿨 한국, 일본 성우진 / 갓오하 한국, 일본 성우 정보 [내부링크]

갓 오브 하이스쿨 한국, 일본 성우진 / 갓오하 한국, 일본 성우 정보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 ㅎㅎ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진군과 정양이 재밌게 보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성우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한국과 일본 성우, 각 성우 출연작까지 전해드리니 확인해 보세요 !! ㅎㅎ 진모리 한국: 남도형 출연작: 4월은 너의 거짓말 - 와타리 료타 기동전사 건담 - 아무로 레이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 쿠로즈마 와타루 원피스 - 사보 캐치! 티니핑 - 나일, 부투핑 일본: 타치바나 타츠마루 출연작: 현자의 손자 - 마인 오다 시나몬 노부나가 - 큐토오시로 요시미츠 -> 타치바나 타츠마루의 경우, 극단 활동을 하다가 성우를 시작하여서 아직 출연작이 그리 많지 않네요 유미라 한국..

욱일기 전범기 사용 애니메이션 정리 / 한혐 논란 애니메이션 [내부링크]

욱일기 전범기 사용 애니메이션 정리 / 한혐 논란 애니메이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다소 좋지않은 소식으로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욱일기, 전범기를 대놓고 사용한 애니메이션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대부분 제가 시청한 애니메이션인데요. 알고 있었던 것들도 많았지만 대놓고 사용하지 않아 모르고 넘어간 애니메이션들도 꽤나 많이 있네요 ...ㅠㅠ 정말 이렇게 대놓고 사용하는 애니메이션들은 저희는 꼭 피해야 할 것 같네요. 제가 정말 짜증 나는 부분은 제가 생각하는 명작 애니메이션들에 등장했다는 점이네요...ㅠㅠ 이미 봤더라도 알자! 라는 취지에서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욱일기 사용 애니메이션 === 1. 은혼 2. 짱구 3. 슈타인즈 게이트 4. 강철의 연금술사 ..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4화 리뷰 & 보는 곳 [내부링크]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4화 리뷰 & 보는 곳안녕하세요 여러분~진군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늦지 않고 갓 오브 하이스쿨 4화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4화는 스토리 위주로 진행되는데요.미라의 과거, 현재 상황 그리고 대위의 처지를 보여주며다음 스토리로의 연결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큰 액션이나 임팩트 있는 장면은 없지만꼭 시청하셔야 할 회차라 할 수 있겠네요!! 자 먼저!!!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4화는네이버 시리즈온 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불법 무료사이트 & 다운로드하여 시청하시지 마시고비싼 가격이 아니니 꼭 값을 지불하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갓 오브 하이스쿨 4화 ====== 스포일러 주의 === 4화의 시작은 간호사 두 명이 현재 대회 상..

디즈니 애니메이션 역대 흥행 순위 Top 5 [내부링크]

디즈니 애니메이션 역대 흥행 순위 Top 5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저번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순위에 이어 디즈니 애니메이션 역대 흥행 순위를 알아보려고 해요.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순위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역대 흥행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Top 10 / 2020년 기준 역대 흥행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Top 10 / 2020년 기준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역대 흥행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Top 10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부분 1,2위는 애니메이션에 어느 정도 관심 jj-world.tistory.com 사실 일본 애니메이션의 흥행은 디즈니에 비하면 새발의 피입니다...ㅜㅜ 전 세계의, 그리고 어린이를 타겟으로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흥행은 정말 어마어마한데..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3화 리뷰 & 보는 곳 [내부링크]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3화 리뷰 & 보는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진군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이어 갓 오브 하이스쿨3화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조금 늦었지만 ㅠㅠ1, 2화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리뷰 & 보는 곳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리뷰 & 보는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리뷰로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이 드디어 방영 시작하였jj-world.tistory.com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2화 리뷰 & 보는 곳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갓 오브 하이스쿨 일명 "갓오하" 애니메이션 2화를 보고왔습니다!! 아래는 1화 리뷰입니다!!!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리뷰 & 보..

러브라이브! 캐릭터 소개 / 러브라이브 뮤즈 소개 [내부링크]

러브라이브! 캐릭터 소개 / 러브라이브 뮤즈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러브라이브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 유명한 니코니코니를 만들어낸 애니메이션이죠 ㅎㅎ 아이돌 애니메이션 인기에 힘입어 계속해서 포스팅중입니다 ㅋㅋㅋ 오늘은 러브라이브!의 캐릭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성이 강력한 만큼 그만한 팬덤을 구성하고 있는것 같아요 ㅎㅎ 러브라이브! 의 뮤즈는 총 9명으로 구성되어있고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러브라이브! 캐릭터소개 === 먼저 9명의 이름은 왼쪽부터 토죠 노조미, 호시조라 린, 코이즈미 하나요 미나미 코토리, 코사카 호노카, 소노다 우미 야자와 니코, 니시키노 마키, 아야세 에리 입니다~~ 그럼 한명 한명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사카 호노카 === 학년 : 2학년 생일 ..

러브라이브! 시리즈 소개 & 순서 [내부링크]

러브라이브! 시리즈 소개 & 순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아이돌 애니메이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1위를 차지했던 러브라이브에 대한 내용인데요~~ 러브라이브 시리즈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순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러브라이브! 시리즈 === 러브라이브 시리즈는 위와 같습니다~ 러브라이브!/ 러브라이브! 선샤인! 각 시리즈별 극장판이 1개씩 있네요 ㅎㅎ 러브라이브!와 러브라이브! 선샤인의 등장 캐릭터가 다르다는 점! 좌측 러브라이브! 우측 러브라이브! 선샤인 등장인물이 다른모습입니다~~ 여기까지 러브라이브 시리즈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마치며 다음 포스팅은 더 자세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_______^

러브라이브! 선샤인 캐릭터 인기 순위 & 소개 [내부링크]

러브라이브! 선샤인 캐릭터 인기 순위 &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오늘은 어제에 이어 러브라이브 대한 포스팅이구요! 러브라이브!에 이어 두번째 시즌인러브라이브! 선샤인의 캐릭터 인기순위와간단한 소개를 해보려고해요 ㅎㅎ 어제 소개해드렸듯이생일, 좋아하는 음식 등 아주 설정이 상세해요 ㅋㅋ 바로 시작할게요!! === 인기 순위 ===본 자료는 1회 인기투표 자료이며순위에는 계속해서 변동이 있었습니다. 1위 와타나베 요우2위 쿠로사와 루비3위 사쿠라우치 리코4위 쿠니키다 하나마루5위 츠시마 요시코6위 타카미 치카7위 쿠로사와 다이아8위 오하라 마리9위 마츠우라 카난 등장 캐릭터는 총 9명!!!9명의 인기순위는 위와 같습니다~~그럼 이제 1위부터 간단한특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 와타나베 요우 === ..

아이돌 애니메이션 인기 순위 Top 10 / 2020년 기준 [내부링크]

아이돌 애니메이션 인기 순위 Top 10 / 2020년 기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요즘 비도 안 오고 무더위가 기승이네요 ㅠㅠ이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애니메이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아이돌 애니메이션인데요!!일본이나 한국에서 실제로 콘서트까지 할정도로아이돌 애니들이 시장 장악을 많이하고있습니다.실제로 캐릭터별 생일, 특징, 성격등이 있고개성도 확실하게 있어 3D캐릭터 임에도 불구하고엄청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네요... 정말 신기하죠?? 자 그래서 오늘은 일단 수많은 아이돌 애니메이션 중인기 순위 Top 10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돌 애니 인기 순위 Top 10 ===1위 러브라이브2위 아이돌 마스터3위 노래의 왕자님4..

2020년 4분기 방영 애니메이션 목록 / 10~12월 방영 애니메이션 [내부링크]

2020년 4분기 방영 애니메이션 목록 / 10~12월 방영 애니메이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 포스팅 2020년 3분기 애니메이션에 이어 오늘은 4분기 애니메이션 목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ㅎㅎ 3분기 애니메이션 포스팅이 조금 늦어서 4분기는 빠르게 준비해봤습니다!! 3분기 애니메이션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020년 3분기 방영 애니메이션 목록 / 7~9월 방영 애니메이션 2020년 3분기 방영 애니메이션 목록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조금 늦었지만 3분기 7~9월 방영 애니메이션 목록을 정리해보았어요!! 코로나 영향으로 연기되었던 작품들 때문에 jj-world.tistory.com 그럼 서론은 그만하고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2020년 4분기 방영 애니메이션 === ..

2020년 3분기 방영 애니메이션 목록 / 7~9월 방영 애니메이션 [내부링크]

2020년 3분기 방영 애니메이션 목록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조금 늦었지만 3분기 7~9월 방영 애니메이션 목록을 정리해보았어요!! 코로나 영향으로 연기되었던 작품들 때문에그런지 라인업이 어마어마 합니다...ㅎㅎ 그럼 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월요일 방영 애니메이션 === === 화요일 방영 애니메이션 === === 수요일 방영 애니메이션 === === 목요일 방영 애니메이션 === === 금요일 방영 애니메이션 === === 토요일 방영 애니메이션 === === 일요일 방영 애니메이션 === 방과 후 제방 일지, 블랙클로버, Re 제로, 노건즈라이프, 부호형사, 어과초T, 역내청 완, 천청난만!,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문호와 알케미스트, 식극의소마 다섯번째 접시, 보루토 이..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2화 리뷰 & 보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오늘은 갓 오브 하이스쿨 일명 "갓오하" 애니메이션2화를 보고왔습니다!! 아래는 1화 리뷰입니다!!!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리뷰 & 보는 곳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리뷰 & 보는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리뷰로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이 드디어 방영 시작하였jj-world.tistory.com 1화에 이어 2화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리뷰에 앞서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2화는 네이버 시리즈온 에서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웹툰의 내용을 알고 있다는 전제 하에 작성한 리뷰입니다 ===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2화 리뷰 === 1화에서 ..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리뷰 & 보는 곳 [내부링크]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리뷰 & 보는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리뷰로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이 드디어 방영 시작하였습니다!!!!! 오늘은 1화 리뷰 & 보는 곳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구요!! 1화를 시청 하실 수 있는 곳은 바로!! 네이버 시리즈온 입니다~~~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1화, 2화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서론 없이 바로 시작합니다!! === 갓 오브 하이스쿨 1화 리뷰 === 처음부터 국회의사당 등장!!! 아주 좋습니다~~ 신의탑 같은 경우 주인공 밤의 이름을 요루(よる)로 표현하면서 제가 분노했던 기억이있네요... 반면에 갓 오브 하이스쿨은 처음부터 아주 맘에 듭니다!!! 자 국회의사당의 등장부터 누군가..

캐치! 티니핑 보는 곳, 등장인물, 성우/ 귀엽고 훈훈한 캐릭터 등장하는 한국 애니메이션 [내부링크]

캐치! 티니핑 보는 곳, 주인공, 성우/ 귀엽고 훈훈한 캐릭터 등장하는 한국 애니메이션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얼마 전 인스타를 보는데 한 게시물이 눈에 띄더군요. 딱 봐도 한국 아동용 애니메이션 그림체인데 달랐던 점은 바로 훈훈한 남자 주인공들..? 많은 분들이 댓글로 저 애니메이션 도대체 이름 뭐냐, 어디서 볼 수 있냐.. 등등 폭발적인 반응!!! 해당 애니메이션 제목은 바로 캐치! 티니핑입니다. 함께 캐치! 티니핑 보는 곳, 훈훈&귀염 주인공들, 성우진 알아 보아요~!!! 캐치! 티니핑 제작사: 삼지 애니메이션 ->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부릉! 부릉! 부루미즈, 피쉬와 칩스, 몬카트 제작 메인 작가: 야마구치 료타 야마구치 료타는 국내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린 몬카트 작가입니다. 또한 여러..

어마금, 어과초 성우진 / 어떤 시리즈 성우 정보 [내부링크]

어마금, 어과초 성우진 / 어떤 시리즈 성우 정보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어떤 시리즈(어마금: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 어과초: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주요 성우진 함께 알아 보시죠!어떤 마슬의 금서목록 성우진 카미조 토우마, 아베 아츠시주요 작품바쿠만 - 마시로 모리타카보루토 - 야마나카 이노진아이돌리쉬 세븐 - 오오사카 소고인덱스 라이브로룸 프로히비토룸, 이구치 유카주요 작품아이돌 마스터 제노그라시아 - 아마미 하루카나는 친구가 적다 - 타카야마 마리아책벌레의 하극상: 사서가 되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 마인스테일 마그누스, 타니야마 키쇼주요 작품진격의 거인 - 장 키르슈타인쿠로코의 농구 - 히무로 타츠야칸자키 카오리, 이토 시즈카주요 작품크레용 신짱 - 오오하..

원작의 명성을 망친 후속작 Top 5 [내부링크]

원작의 명성을 망친 후속작 Top 5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도 전 포스팅에 이어 망작시리즈 인데요. 조금은 다른 망작입니다. 명작인 원작의 명성을 이어가지 못한 후속작입니다. 팬들의 엄청난 비판을 받은 작품들이죠. 이렇게만 말해도 여러분들이 여러 작품을 추측하실 수 있을텐데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원작의 명성을 망친 후속작 Top 5 === 1. 드래곤볼 슈퍼 2. 포켓몬스터 BW 3. 디지몬 어드벤처 TRI 4. 유희왕 ARC-V 5.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 드래곤볼 슈퍼 === 드래곤볼 Z의 후속작 드래곤볼 슈퍼입니다. 드래곤볼 슈퍼의 문제점들을 구지 분류해 본다면.... 허접한 작화 및 연출 + 기존 등장인물의 성격적 모순 + 재미 없는 줄거리에 지루한 전개..

역대급 망작 애니메이션 Top 5 [내부링크]

역대급 망작 애니메이션 Top 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조금 재밌는 소재를 가지고 왔습니다. 명작 애니 추천만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반대로 망작 애니메이션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ㅎㅎ 도저히 볼 수가 없어 여러분들이라도 깔끔하게 거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고요!! 서론은 그만하고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순서와 순위는 상관없습니다~~ ps. 위 이미지는 망작과 연관이 없습니다. === 역대급 망작 애니메이션 Top 5 === 1. 트라이 나이츠 2. 군청의 마그멜 3.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4.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5. 컨셉션 : 내 아이를 낳아줘 === 트라이 나이츠 === 첫 번째로 트라이 나이츠입니다. 19년 3분기 애니메이션으로 그 유..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4 / The Summer of Monsters, 괴물들의 여름이 왔다!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4 / The Summer of Monsters, 괴물들의 여름이 왔다!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7월 2일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계정에 새로운 애니메이션, The Summer of Monsters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브롤스타즈에도 '슈퍼 시티 램피지'라는 새로운 게임 모드도 등장했죠 ㅎㅎ 오늘은 함께 'The Summer of Monsters' 애니메이션 내용 살펴 볼까요? Where? Brawl Stars 공식 유튜브 계정 When? 2020년 7월 2일 주인공: 맥스 (Max) 현재(2020년 7월 5일)약 700만 뷰 달성 이 곳은 슈퍼시티, 맥스가 평소 우리가 아는 옷과는 다른 옷을 입고 에너지 드링크를 마십니다. 벽에 그려진 것이 맥스의 히어로 코스튬이었나 보네..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다들 별로라지만...너무 재밌는데? / 넷플릭스 애니 추천 [내부링크]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다들 별로라지만...너무 재밌는데? / 넷플릭스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네이버 시리즈 온(가격: 1200원)에 공개되어 있는 애니메이션,'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를 추천드립니다 ^^ 이 작품은 제가 몇 달 전에 넷플릭스에서 흥미 있는 제목에 이끌려 처음 보게 된 애니메이션이며,리뷰를 쓰기로 결정한 건 사실 꽤..되었으나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보면서도 '와.. 뭐 이런 애니가 다있지?", "줄거리가 도대체 뭐지". "이게 이렇게 연결된다고?" 등 놀람의 연속이었습니다.보신 분들은.. 제가 무슨 말 하는지 다 아시겠죠? ㅎㅎ 이미 예상하고 있었지만 이 작품은 리뷰를 찾아보시면 호불호가 극명하게 나뉘는 애니메이션입니다.물론 '불호' 리뷰가 굉장히 많더..

왕도 만화 vs 사도 만화 / 왕도 사도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왕도 만화 vs 사도 만화 / 왕도 사도는 무엇일까?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오늘은 애니메이션 "바쿠만"에서 등장하는왕도만화와 사도만화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흔히 쓰이는 단어는 아니지만!애니메이션에 관심이 많다면 알아야 할 지식이겠죠!? 그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메이션 바쿠만에서 등장하는 장면입니다.왕도 배틀 이라는 장르가 나오는데요!!! 애니메이션을 두 가지 장르로 표현합니다."왕도만화" 와 "사도만화" 가 있는데요.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먼저 왕도만화 입니다! === 왕도만화 === 우리가 흔히 '소년만화' 라고 부르는 장르입니다. 왕도 만화 = 왕도물 이라고도 합니다. 왕도 = 王道 --> 왕의 길을 걷는다.라 하여 왕도이며 흔히 볼 수 있는 '소년만화'에서 자주..

NHK 선정 베스트 애니메이션 Top 100 [내부링크]

NHK 선정 베스트 애니메이션 Top 100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NHK 선정 베스트 애니메이션 Top100 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본자료는 2017년 기준 자료이기때문에 극 최신작품은 없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어떤애 니를 볼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Top 100 중에서도 제가 "추천"하는 작품은 이렇게 노란색 배경으로 칠해놓겠습니다!!! 추천 중에서도 "강추"는 이렇게 빨간색입니다!!! 먼저 NHK란 ???? NHK는 일본방송협회로서 1926년 설립된 일본의 방송국으로,흔히 NHK라 불린다. 2개의 전국 네트워크, 2개의 위성 채널, 3개의 라디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본부는 일본 도쿄 시부야 위치해 있다. NHK는 '일본방송협..

무조건 봐야하는 애니 명작 Top 15 / 명작 애니 추천 [내부링크]

무조건 봐야하는 애니 명작 Top 15 / 명작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진군입니다 ㅎㅎ 오늘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한 번은 들어봤을만한, 아니면 대부분 봤을만한평이 좋은 명작 애니메이션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시대를 상관하지 않고지금까지 나온 애니메이션들 중에서제 기준, 혹은 좋은 평을 받고있는 애니메이션들에 대해서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합니다!!순서는 순위와 상관 없습니다~~ === 명작 애니 추천 Top 15 ===1. 강철의 연금술사2. 슈타인즈 게이트3. 기생수4. 데스노트5. 베르세르크6. 슬레이어즈7. 사이코패스8. 암살교실9. 클레이모어10. 코드기어스11. 페이트 시리즈12. 모노가타리 시리즈13. 천원돌파 그렌라간14.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초등학생 대상] 넷플릭스 키즈 영어 애니메이션 / 잠수네 JD4 수준 [내부링크]

[초등학생 대상] 초등 넷플릭스 영어 애니메이션 / 잠수네 JD4 수준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넷플릭스 키즈 컨텐츠들 중 초등학생(잠수네 JD4~5) 아이들 영어 듣기 교육에 도움이 될만한 영어 애니메이션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많은 학부모님들의 검증을 거친 작품들과 생소하실 수 있지만 해외 부모님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작품들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려되는 점도 전달해 드릴테니 확인하시어 판단 부탁드립니다~! 잠수네 디비디 기준으로 JD4~5 수준의 애니메이션들이지만, 주관적으로 평가한 것이기에 아이의 수준과 취향에 맞추어서 너그럽게 참고해 주세요 ^^ 초등학생 넷플릭스 영어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칩과 포테이토 스토리봇에게 물어봐 발명왕 봉봉이 My Little Pony 마이 리틀 포니..

[5, 6, 7세 대상] 넷플릭스 키즈 영어 애니메이션 추천 / 잠수네 JD3 수준 [내부링크]

[5, 6, 7세 대상] 넷플릭스 키즈 영어 애니메이션 추천 / 잠수네 JD3 수준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오늘 추천드릴 넷플릭스 키즈 영어 애니메이션은 잠수네 JD3~4 수준으로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기존에 많은 국내 학부모님들께서 자녀 영어 흘려듣기 교육에 활용하시던 유명한 작품들뿐만 아니라! 해외 부모님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들도 함께 추천드립니다 ^-^ 5~7세 대상 영어 애니메이션 추천 행복한 퍼핀가족 / 북부 아일랜드 발음 시몽 / 영국식 영어 발음 라마라마 / 미국식 영어 발음 라임타임 타운 / 미국식+영국식 영어 발음 Puffin Rock 행복한 퍼핀가족 퍼핀락에 사는 행복한 퍼핀가족의 모습을 지켜 보아요! 우나와 남동생 바..

[3~4세 대상] 넷플릭스 키즈 영어 애니메이션 추천 / 잠수네 JD2 수준 [내부링크]

[3~4세 대상] 넷플릭스 키즈 영어 애니메이션 추천 / 잠수네 JD2 수준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공개되어 있는 전체관람가 애니메이션 중 3세~4세 대상으로 적합한 영어 애니메이션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많이들 참고하시는 잠수네 영어 디비디 기준으로 JD2 수준의 애니메이션들입니다. 많은 학부모님들의 검증(?)이 이루어진 작품들과 조금은 새로운 작품들도 함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3~4세 대상 영어 애니메이션 페파피그 / 영국식 영어 벤과 홀리의 리틀 킹덤 / 영국식 영어 맥스와 루비(토끼네 집으로 오세요) 다니엘 타이거 / 미국식 영어 ** 난이도는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 Peppa Pig 페파 피그 총 6 시즌으로 약 300개 이상의 에피소드들로 구성 ..

이누야샤 후속작 "반요의 야샤히메" 방영 확정 [내부링크]

이누야샤 후속작 "반요의 야샤히메" 방영 확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이누야샤 후속작 반요의 야샤히메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저번 포스팅에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에 대한 소식을 전했었죠!!! 이누야샤 후속작 "반요의 야샤히메"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 이누야샤 후속작 "반요의 야샤히메"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___________^ 오늘은 애니 소식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대 인기 애니메이션이죠. 이누야샤 후속 jj-world.tistory.com 오늘은 방영이 확정되어 알려드립니다~~ 인기 만화 "이누야샤"의 후속작인 "반요의 야사히메" 올 가을 요미우리 TV · 니혼 TV 계열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30 분부터 방송된다고 합니다!! 6월 29 일..

디지몬 시리즈 & 극장판 순서 총 정리 [내부링크]

디지몬 시리즈 & 극장판 순서 총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처음으로 진군과 정양이 글을 같이 써보게 되었습니다~~ 디지몬에 대한 자료를 쓰려고 하니 자료가 너무 방대하고... 시리즈도 너무 다양하고... 결국 같이 작성하기로 결정!!! ㅎㅎ TV판, 극장판 모든 시리즈를 정리해 놓았으니 시청하시기 전 참고하시면 정말 좋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지금 대학생 이상, 30대 분들도 모두 아실꺼에요. 포켓몬스터와 함께 디지몬!!! 어마어마한 인기였죠.. 요즘 유튜브에서도 짤로도 쓰일정도로 파급력이 대단했는데요. 우리가 알고있는 어드벤처 시리즈와 함께 다양한 시리즈가 있더라고요. 진군과 정양도 모든 디지몬 시리즈를 시청하지는 않았습니다 ㅠㅠ 자 서론은 여기까지하고 그럼 이제 시작합니다!!! TV 애니메이..

키포와 신기한 동물들 시즌 3 정보 / 해외 부모님 반응 / 넷플릭스 영어 애니메이션 추천 [내부링크]

키포와 신기한 동물들 시즌 3 정보 / 해외 부모님 반응 / 넷플릭스 영어 애니메이션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넷플릭스에 전 시즌 공개되어 있으며 올해 말 시즌 3를 앞두고 있는키포와 신기한 동물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키포와 신기한 동물들'은 아이들 보여주면서 어른도 함께 보게 되는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네요!해외 부모님들에게도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함께 살펴 볼까요~?키포와 신기한 동물들Kipo and the Age of Wonderbeats 시즌 1: 총 10화 (2020년 1월)시즌 2: 총 10화 (2020년 6월)시즌 3: 총 10화 구성 예상 (2020년 12월 방영 예상) 프로덕션: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DreamWorks Animation)스튜디오 미르 (St..

이누야샤 후속작 "반요의 야샤히메"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 [내부링크]

이누야샤 후속작 "반요의 야샤히메"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안녕하세요 여러분~~진군입니다 ^___________^ 오늘은 애니 소식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대 인기 애니메이션이죠. 이누야샤 후속작!"반요의 야샤히메" 가 애니메이션 제작을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이누야샤와 카고메(가영이)의 딸이 주인공인데요. 보루토, 메이져 세컨드 등등 자식들의 이야기가후속작으로 등장하는 것 같네요 ㅎㅎ 자 그럼 간단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누야샤 후속작 "반요의 야샤히메" === 감독 : 사토 테루오각본 : 스미사와 카츠유키메인 캐릭터 디자인 : 다카하시 루미코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 히시누마 요시히토음악 : 와다 카오루애니메이션 제작 : 선라이즈 제작사가 선라이즈이네요!!!선라이즈는 정말 제가 어릴..

우주의 전사 쉬라, 여성 히어로 애니 / 넷플릭스 영어 애니 추천 [내부링크]

우주의 전사 쉬라 / 넷플릭스 영어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1985년 방영된 '우주의 여왕 쉬라'의 리부트 애니메이션인 '우주의 전사 쉬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주의 전사 쉬라 She-Ra and the princesses of Power 시즌 1: 총 13화 (2018년 11월) 시즌 2: 총 7화 (2019년 4월) 시즌 3: 총 6화 (2019년 8월) 시즌 4: 총 6화 (2019년 11월) 시즌 5: 총 13화 (2020년 5월) 시즌 1~5 모두 넷플릭스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시즌 4까지만 제작할 예정이었으나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시즌 5가 나왔죠. For the Honor of Grayskull ! 여성 히어로의 활약, 힘이여 솟아라! 공주는 사악한 존재라고 교..

역대 흥행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Top 10 / 2020년 기준 [내부링크]

역대 흥행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Top 10 / 2020년 기준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역대 흥행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Top 10을 알아보려고 합니다!대부분 1,2위는 애니메이션에 어느 정도 관심이 있으시다면대충 예상은 하실텐데요 ㅎㅎ 해외 디즈니의 파워가 강하여저의 주력인 일본 애니메이션으로만 구성하였습니다.ㅎㅎ 자 그럼 서론은 그만하고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2020년을 기준으로 흥행 수익에 대하여 정리하였고요.흥행 기준은 당연하겠지만 수익 & 관객수 & DVD 판매량 입니다! === 역대 흥행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Top 10 ===1.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2. 너의 이름은3. 하울의 움직이는 성4. 벼랑 위의 표뇨5. 날씨의 아이 6. STAND BY ME 도라에몽7. 극장판..

모노가타리 시리즈 순서 / 보는 순서 총 정리! [내부링크]

모노가타리 시리즈 순서 / 보는 순서 총 정리!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샤프트의 간판 애니메이션이죠!!! 모노가타리 시리즈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ㅎㅎ 정말 많은 시리즈들이 있고 이렇게 꾸준히 작품 출시가 이루어진 작품은 많지 않죠. 출시일, 작품 내 시간 순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출시일 순서를 추천드립니다! === 애니메이션 출시일 [추천!!!] === 1. 바케모노가타리 (2009) 2. 니세모노가타리 (2012) 3. 네코모노가타리[흑] (2013) 4. 모노가타리 2nd season (2013) 5. 하나모노 가타리 (2014) 6. 츠키모노가타리 (2014) 7. 오와리모노가티리 "상,중" (2015) 8. 키즈모노가타리 철혈편 (2016) 9. 코요미모노가타리 ..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7월 개봉 / 갓오하 애니 [내부링크]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7월 개봉 / 갓오하 애니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의 애니메이션 개봉 소식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ㅎㅎ ===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 2020년 상반기 한 미 일 애니메이션 방영된 "신의 탑"에 이어 2020년 하반기 갓 오브 하이스쿨, 일명 갓오하가 7월 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네이버웹툰 관계자는 “오는 7월 방영될 예정이며 국내 방영 채널은 검토 중인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원작 그림체를 가져간다며 조금은 미완성? 같은 그림체를 보인 신의탑과 달리 갓 오브 하이스쿨 "갓오하"의 애니메이션은 원작을 넘어서는 그림체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재 방영중인 신의 탑도 재밌게 감상하고 있지만 방영 예정인 갓오하가 ..

힐다 시즌2, 2020년 가을 방영 확정 / 넷플릭스 힐링 애니 추천 [내부링크]

힐다 시즌2, 2020년 가을 방영 확정 / 넷플릭스 힐링 애니 추천 지난 2018년 따뜻한 색감의 작화와 흥미진진하고 독특한 스토리로아이, 어른 모두의 마음에 쏙 들어온 애니메이션 '힐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더불어 힐다 시즌 2가 드디어 2020년 가을에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관련 소식도 함께 살펴 보아요~!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를 위한 힐링 애니메이션힐다 (Hilda) 시즌1: 총 13화 (2018년, 넷플릭스 O)시즌2: 총 13화 (2020년 가을, 넷플릭스 공개 예정) 제작: 루크 피어슨 (Luke Pearson)원작은 동화책이며 영국, 캐나다 두 나라의 합작 애니메이션입니다.힐다 시즌2, 2020년 가을 방영 정확한 넷플릭스 방영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

컵케이크와 다이노의 만능 서비스 / 해외 부모님 반응 / 영어 애니메이션 추천 [내부링크]

컵케이크와 다이노의 만능 서비스 / 해외 부모님 반응 / 영어 애니메이션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넷플릭스 키즈 애니메이션, 컵케이크와 다이노의 만능 서비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한국어 더빙판, 한국어 자막판 모두 훌륭한 애니로 해외에서 특히 호평받아 시즌3 방영이 확정된 애니메이션입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해당 애니메이션의 줄거리, 해외 부모님 평가, 시즌 3 정보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컵케이크와 다이노의 만능 서비스 Cupcake & Dino - General Services 시청 권장 연령: 12세 이상(한국 나이) -> 해외에서는 만 9세에서 12세 권장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브라질 감독인 Pedro Eboli 제작 시즌 1: 총 13화 (넷플릭스 O) 시즌 2: 총 13화 (넷플릭스 ..

스티븐 유니버스 순서, 줄거리/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미국 애니 추천 [내부링크]

스티븐 유니버스 순서, 줄거리/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미국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 저희가 사실 일본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미국 애니메이션, 만화도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애니메이션은 바로 '스티븐 유니버스'입니다. 스티븐 유니버스는 모두가 잘 알고 계시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의 작가이기도 한, 레베카 슈거가 제작한 작품으로 Cartoon Network 사상 최초로 여성이 제작한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레베카 슈거가 작곡가이기도 해서 스티븐 유니버스에 뮤지컬 영화처럼 등장인물들이 노래로 대사를 대신하기도 한답니다. 2013년부터 방영되었으며 2020년 전 시즌 완결되었습니다. 현재(2020.6) 넷플릭스에서는 시즌 4, 왓챠플레이에서는 시즌1, 2..

덕후 지망생들을 위한 애니 용어정리 / 상시 업데이트 중 [내부링크]

덕후 지망생들을 위한 애니 용어정리 / 상시 업데이트 중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애니메이션에서 자주 쓰이는 약어&은어 들을 정리해보려고 해요. 자료를 정리하면서 찾아본 것들과 제가 알고있는 것 중에 지금 생각난 것들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본 포스팅은 상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애니 용어 정리는 제 나름대로의 기준으로 정리하였으며 피드백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 애니 용어 정리 === 1. 장르 일단 애니메이션의 기본이죠! 장르입니다. 기본적으로 액션, 판타지, 학원, 일상, 개그 등 다양한 장르가 있는데요 애니 덕후가 되려면 꼭 알아야 할 장르 몇 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먼치킨 --- 주인공 or 주인공급 캐릭터가 세계관을 파괴할 만큼 넘사벽급으로 강력함. 대표작으로..

[공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되었습니다. / 코로나로 인한 승인거절 끝!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되었습니다. / 코로나로 인한 승인거절 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개인적으로 기쁜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애드센스를 도전한지 어느덧 2달째.. 4월 7일 첫번째 거절은 콘텐츠 없음 이었습니다! 콘텐츠 없음은 일단 저희가 백링크를 사용하면서 삭제한 포스팅이 문제가 되었던 것으로 보입니자. 구글, 네이버 모두 사이트 삭제를 하여 해결했었습니다. 그 이후 총 10번의 실패는 모두 코로나 19로 인한 승인 불가였습니다 ㅠㅠ 이렇게 언제까지 안 되는 걸까 걱정하던 찰나! 6월 10일 애드센스가 승인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 정말 기뻤어요 ㅠㅠ 진군과 정양은 정말 울뻔했답니다!! ㅎㅎㅎ 코로나로 인한 애드센스 거절 이후 저희 블로그가 스타트를 끊은 것 같아요!! 유튜브는 ..

약속의 네버랜드 2기, 연기된 방영 일정, 2기 줄거리 / 정양'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약속의 네버랜드 2기, 연기된 방영 일정, 2기 줄거리 / 정양'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약속의 네버랜드 2기를 목이 빠져라 기다리는 중인데요 ㅜ.ㅜ함께 약속의 네버랜드 2기 방영일자 살펴 보아요! + 2021년 1월 7일 첫방(일본)이 확정되었습니다! + 2021년 1월 9일 (토) 라프텔에 1화 업로드되었습니다! 약속의 네버랜드 2기 일정 1기 재방송: 2020년 10월2기: 2021년 1월 7일 확정 약속의 네버랜드 공식 트위터에 4월 23일 연기 일정이 발표되었는데요.2기는 원래 2020년 10월 방영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10월에는 1기 재방송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합니다.+추가 2기 방영일 및 포스터 확정! TVアニメ「約束のネバーランド」Seas..

약속의 네버랜드 실사 영화 개봉일, 배우, 원작과 다른 점 / 정양'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약속의 네버랜드 실사 영화 개봉일, 배우, 원작과 다른 점 / 정양'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애니 소식으로 돌아온 정양입니다 ^^ 제가 작년에 손에 꼽을 정도로 재밌게 본 애니 '약속의 네버랜드' 실사 영화가 올해 겨울 개봉됩니다. 관련 소식 함께 알아 보아요! 진실을 알고 싶어, 도망쳐서 살아남자! 약속의 네버랜드 개봉 예정일: 2020년 12월 18일 감독: 히라카와 유이치 2019년, 선풍적인 인기로 우리들을 놀라게 한 그 작품, '약속의 네버랜드'가 실사화됩니다. 아직도 애니메이션 1화 처음 봤을 때가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너무 충격적인 작품이고 1화만에 왜 19세 이상 시청인지 납득이 되었죠. [ 원작과 달라지는 점 ] 역할을 맡은 배우들이 10대 후반인 것도 고려하여, 12세에..

2020 왓챠플레이 애니 추천 / 장르 무관 Top 30! [내부링크]

2020 왓챠플레이 애니 추천 / 장르 무관 Top 30!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애니 추천인데요!! 넷플릭스 시리즈의 추천에 이어 이번에는 왓챠플레이의 애니메이션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왓챠플레이 애니메이션을 추천하기 전에 넷플릭스 애니 추천에서 느낀 점이 장르별 Top5를 하다보니 가시성이 떨어지고 크게 재미 없던 작품들도 추천드리다 보니 이번에는 총 30선! 등급별로 10개씩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왓챠플레이가 애니메이션을 보기에는 좀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넷플릭스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있고! 서로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원피스, 나루토, 드래곤볼, 짱구, 코난 등 극 인기 & 유명작은 제외합니다~ 순위는 지극히 개인적인 ..

포켓몬스터 방영 재개소식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방영 재개소식 / 진군's 애니 소식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참... 잠잠해지던 코로나가 다시금 이슈가 되고있네요.그러던 와중 애니메이션 재개 소식입니다!! 포켓몬스터인데용 ㅎㅎ코로나로 중지되었던 포켓몬스터가다음 주 6월 7일(일) 저녁 6시부터방송 재개된다는 소식입니다!! 포켓몬스터 공식 트위터의 내용입니다. === 번역 ===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에따른 "비상 사태 선언"의 해제를 받아일시 보류하고 있던 프로그램 제작을 재개하였습니다.이에 따라 애니메이션 "포켓 몬스터"는 다음 주 6월 7일 (일) 저녁 6시 최신 이야기 방송을 재개합니다!! 일본은 비상사태가 해제된걸까요..?ㅎㅎ한국도 어서 다시 안정을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ㅠㅠ 이상 포켓몬스터 소식을 마치며 다음 포스팅을 통해..

구루미, 구우 짤, 명대사 모음 /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내부링크]

구루미, 구우 짤, 명대사 모음 /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3탄입니다! 3탄은 제 최애 캐릭터 중 하나인 구루미ㅠㅠ 짤 모음입니다~저는 애니메이션은 더빙으로 보았기 때문에 구루미가 좀 더 익숙한데요,만화책으로 끝까지 보신 분들은 구우로 더 잘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 - 1탄: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애니 순서, 성우진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애니 순서 & 성우/ 정양's 애니 추천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애니 순서 & 성우/ 정양'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 '구루미'가 등장하는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을 소개해 드리jj-world.tistory.com- 2탄: 정글은 ..

Everything of the Fate Series Order & Plot / Mr. Jin's Anime [내부링크]

Everything of the Fate Series Order & Plot / Mr. Jin's Anime Hello there, this is Mr. Jin. I know a lot of you want to watch the Fate series, but having trouble with figuring out in what order to watch them. Today, I will give you a complete guide to help you to start the legendary anime, the Fate Series. What is the Fate Series about ? The origin of the anime Fate series is a visual novel calle..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하레구우 결말 [내부링크]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하레 구우 결말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2탄입니다 ^^ 1탄에서 애니 순서와 성우 정보를 알아 보았는데요. 2탄에서는 결말을 살펴볼게요! 1996년부터 2003년 만화책으로 연재된 총 10권 분량의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은 투니버스에서 애니메이션으로도 총 3기에 걸쳐 방영되었죠. 하지만.. 3기까지 애니메이션으로 다 보아도 결말을 확인 할 수는 없어요. 후속편인 총 10권 분량의 '하레구우'는 애니메이션화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1탄: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애니 순서, 성우진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애니 순서 & 성우/ 정양's 애니 추천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애니 순서 & 성우/ 정양's 애니 추천 안녕하세..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애니 순서 & 성우/ 정양's 애니 추천 [내부링크]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애니 순서 & 성우/ 정양'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 '구루미'가 등장하는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탄에서는 애니메이션 보는 순서, 초월더빙으로 호평받은 성우진까지 알아 보아요~ - 2탄: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결말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하레구우 결말 / 정양's 애니 추천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결말 / 정양'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2탄입니다 ^^ 1탄에서 애니 순서와 성우 정보를 알아 보았는데요. 2탄에서는 결말을 살 jj-world.tistory.com - 3탄: 구루미 짤 모음 구루미, 구우 짤 모음 / 정글은 언제나 맑..

페이트 신작 제도성배기담 / Fate Type Redline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페이트 신작 제도성배기담 / Fate Type Redline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대 인기 애니메이션인 페이트시리즈. 애니메이션 출시는 아니지만 Fate 코믹스에서 신작을 출시하였습니다! === Fate Type Redline === 페이트 시리즈 Fate 코믹스의 제도성배기담 Fate/Type Redline 소개합니다~~~ 주인공보다 서번트들이 인기가 많은 작품이죠. 서번트들이 주인공인가..ㅎㅎㅎ 수많은 인기캐릭터들을 만든 명작 페이트의 리메이크 코믹컬라이즈입니다. 줄거리는 뭐 항상그렇듯 성배전쟁에 대한 내용입니다. 외전인 만큼 기존주인공이 아닌점!!! 코믹스 맞나요..? 하이퀄리티의 작화를 보여주는데요. 초기 설정 시 서번트로 손오공..

신의 탑 한국&일본 성우진 / 정양's 애니 정보 [내부링크]

신의 탑 한국&일본 성우진 / 정양's 애니 정보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다들 신의 탑 애니메이션이 공개되는 수요일을 기다리고 계시죠~? 5월 13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신의 탑 7화가 공개됩니다. 시리즈 온에서는 신의 탑 애니메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한 정보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정양's 애니 소식 / 애니 신의 탑 어디서 볼 수 있을까? 할인 쿠폰 정보 정양's 애니 소식 / 애니 신의 탑 어디서 볼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네이버 웹툰 애니메이션이 4월부터 방영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1, 2화는 무료로 볼 수 있 jj-world.tistory.com 오늘은 신의 탑 주요 등장인물들의 한국 & 일본 성우진을 보겠습니다. 특히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리뷰 下 / 정양's 애니 리뷰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리뷰 下/ 정양'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3기 리뷰 마지막 시간입니다!!!! 上: 3기 1화~7화 / 임간합숙中: 3기 8화~12화 / 카미노의 악몽(바쿠고 탈출 작전)下: 3기 13화~25화 / 임시 히어로 면허 시험, 미도리야vs바쿠고 원작: 호리코시 코헤이감독: 나가사키 켄지제작사: 본즈방영기간: 2018년 4월~9월총 25화 *** 3기 리뷰로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기 13화] 13화는 가볍게 시작합니다~기숙사 제도가 시작되고 각자 취향대로 방을 꾸미게 되는데성격들이 하나 같이 잘 드러나서 흥미롭게 보게 되더라고요.인상 깊었던 방 몇 개 소개해 드릴게요 ^^ [3기 14화~18화] 14화에서는 임시 면허 취득을 위해 각자 필살기를 2개 ..

소아온 War of Underworld 7월 재개봉 소식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소아온 War of Underworld 7월 재개봉 소식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코로나도 점점 잠잠해지는 추세였지만.. 이태원 사태로 인해 또 일파만파 퍼지고있는데요ㅠㅠ 코로나로 인해 방영 중지되었던 소드아트온라인 War of Underworld 2쿨 소아온 4기가 재 방영된다는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 소드아트온라인 War of Underworld === 위와 같이 7월에 On air 된다는 소식입니다!!! 언능 돌아와서 다행이네요 ㅠㅠ 4월 방영 중지때도 7월에 다시 돌아온다고 하였었는데 별 다른 큰 일이 없다면 7월 개봉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일본은 코로나 사태가 심각한것으로 보이지만요ㅠㅠ 언능 다시 모든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열심히 대기하여..

어마금 & 어과초 시리즈 순서 및 내용 정리 / 어떤 시리즈 순서 정리 [내부링크]

어마금 & 어과초 시리즈 순서 및 내용 정리 / 어떤 시리즈 순서 정리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20년 2분기 개봉했던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 어과초 T, 어과초 3기 개봉함에 있어 같은 시리즈인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과 함께 외전 어떤 과학의 일방통행 포함해서 시리즈 순서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동일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만큼 작품의 보는 순서에 맞게 봐야 이해가 쉬울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ㅎㅎㅎ 먼저 특징이라하면 "어마금" 보다는 "어과초"의 작화나 평가가 훨신 좋다는점!! 자 서론은 생략하고 바로 순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스토리 시간 기준 ===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1기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1기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S (2기)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2..

애니 신의 탑 보는 곳 + 할인 쿠폰 정보 / 정양'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애니 신의 탑 보는 곳 + 할인 쿠폰 정보 / 정양'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네이버 웹툰 애니메이션이 4월부터 방영되고 있습니다.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1, 2화는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3화부터는 회당 660원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현재(5월 8일) 6회까지 공개되었으니, 3~6회까지 총 2640원 (660 x 4)입니다.참고로 신의 탑 애니는 매 주 수요일 20시에 공개됩니다. 네이버 시리즈 온 신의 탑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의 탑 (한글자막)탑에 오르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탑의 정상엔 이 세상의 모든 것이 있고, 이 세계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신이 될 수도 있다. 이것은, 별을 보고 싶어서 탑을 오르는 소녀...serieson.naver.com 다만, 신의 탑 애니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UBW 성우진 / Fate stay night [내부링크]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UBW 성우진 / Fate stay night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요즘 정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느라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ㅠㅠ 오늘은 페이트 시리즈 중 스테이나이트 UBW의 성우진을 알아보겠습니다!! 페이트 시리즈의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페이트 시리즈 세계관 & 순서 & 내용 / Fate Series 진군's 애니 추천 / 페이트 시리즈 세계관 & 순서 & 내용 / Fate Series 안녕하셔요 진군입니다! 정양도 저를 따라 일본 애니메이션을 많이 보고있지만 아직은 진군이 훨씬 많이 보고 봐왔기 때문에!!! 진군이 봐.. jj-world.tistory.com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주요 등장인물 및 성우 === 명작이죠 페스나. 그 중에서도 저는 스테이나이트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리뷰 中 / 정양's 애니 리뷰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리뷰 中 / 정양'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3기 리뷰 中편 시작하겠습니다 ^^ 上: 3기 1화~7화 / 임간합숙 中: 3기 8화~12화 / 카미노의 악몽(바쿠고 탈출 작전) 下: 3기 13화~25화 / 임시 히어로 면허 시험, 미도리야vs바쿠고 *** 3기 리뷰로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3기 8화~12화] 카미노의 악몽 에피소드, 일명 바쿠고 탈환 작전 에피소드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애니 전체에서 가장 호평받는 장편 에피소드입니다. 히로아카 세계관에도 큰 변화(평화의 상징, 올마이트 은퇴)를 이끄는 에피소드이니 그 중요도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3기 8화] 미도리야, 이이다, 아오요로즈, 키리시마, 토도로키가 바쿠고 탈환을 위해 뭉칩니다...

브롤스타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브롤티콘)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 카카오게임즈로부터 브롤스타즈 이모티콘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이 톡으로 왔더라고요 ^-^ 남녀노소할 거 없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롤스타즈 이모티콘,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브롤티콘 얻는 방법 - 저는 이렇게 카톡이 왔었어요 ㅎㅎ 1. 바로 브롤스타드 접속을 하고! 2. 설정에서 카카오톡 표시를 클릭한 후 일정 약관을 동의하면 바로 카카오톡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한 3초 정도 소요됩니다 ㅎㅎ 3. 그러면 카카오톡으로 바로 이모티콘이 도착했다고 톡이 옵니다. 4.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귀여운 브롤티콘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움직이는 거까지는 기대 안 했는데 움직이네요 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브롤러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리뷰 上 / 정양's 애니 리뷰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리뷰 上 / 정양'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이번 3기 리뷰는 굵직한 사건들이 좀 있는 관계로 상중하편으로 나누어 리뷰하겠습니다. 上: 3기 1화~7화 / 임간합숙 中: 3기 8화~12화 / 카미노의 악몽(바쿠고 탈출 작전) 下: 3기 13화~25화 / 임시 히어로 면허 시험, 미도리야vs바쿠고 원작: 호리코시 코헤이 감독: 나가사키 켄지 제작사: 본즈 방영기간: 2018년 4월~9월 총 25화 *** 3기 리뷰로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3기 1화] 3기는 가볍게 볼 수 있는 수영장 에피소드로 시작됩니다~~! 저는 굵직한 사건들도 좋지만..이렇게 소소하게 서로 이야기 나누는 에피소드들이 참 좋더라고요. 이이다가 경주하자니까 다들 으쌰으쌰해서 재밌겠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리뷰 下 / 정양's 애니 리뷰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리뷰 下 / 정양'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리뷰를 이어나가겠습니다. 上: 2기 1화~12화 / 체육대회 下: 2기 13화~25화 / 직장체험, 기말고사 원작: 호리코시 코헤이 감독: 나가사키 켄지 제작사: 본즈 방영 기간: 2017년 4월~9월 총 25화 + OVA 1화 *** 2기 리뷰로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2기 13화] 저는 아오야마가 왜이렇게 웃기죠? ㅎㅎ 13화에서는 아주 길었던..장편 체육대회가 끝나고 잠시 가볍게 볼 수 있는 편이었습니다. 드디어 1-A반 학생들이 히어로 명을 정하는 시간죠. [1-A반 임시 히어로 명 정리] 학생 이름 임시 히어로 명 학생 이름 임시 히어로 명 미도리야 이즈쿠 데쿠 키리시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上 / 정양's 애니 리뷰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上 / 정양'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1기에 이어서 본격적인 유에이 생활을 담고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를 리뷰하겠습니다. 총 25화로 구성되어 너무 길기 때문에 상편, 하편으로 나누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上: 2기 1화~12화 / 체육대회 下: 2기 13화~25화 / 직장체험, 기말고사 원작: 호리코시 코헤이 감독: 나가사키 켄지 제작사: 본즈 방영 기간: 2017년 4월~9월 총 25화 + OVA 1화 *** 2기 리뷰로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2기 1화~12화] 2기는 남다른 스케일의 체육대회로 시작됩니다. 일본 최고의 히어로과가 있는 유에이답게.. 경기가 생중계로 방영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평범한,, 줄다리기 같은 거 하는 체육대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리뷰 / 정양's 애니 리뷰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 정양'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명작 중의 명작 나루토를 이어 신원나블의 '나'를 맡고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소개하고 1기 리뷰 시간을 갖겠습니다. 주인공, 미도리야가 성장하는 모습이 잘 드러나고 기승전결이 잘 갖춰진 소년 만화입니다. 스토리 및 멋진 장면들이 주인공에만 치중되어 있지 않으며, 여러 매력적인 조연(토도로키, 바쿠고 등)과 악역들이 탄탄하게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주인공보다 화려한 기술을 지닌 주인공 친구들을 더 좋아하는 팬들도 많습니다. ㅎㅎ 여기에 제작사 본즈의 뛰어난 작화가 어우러져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4기까지 방영되었고 5기 제작이 확정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저와 진군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5기 방..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T 13화 방영 재개 소식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T 13화 방영 재개 소식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코로나의 영향으로 방영 중지되었던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T 13화 어과초 3기 13화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 === 어마금 시리즈와 함께 지속적인 인기를 끌며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3기는 2020년 1월 10일 부터 방영하고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죠. 그러나 코로나의 영향으로 12화를 마지막으로 4월 18일 방영 중지 소식을 알렸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겠습니다. --- 번역 ---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월 24일(금) 13화에 대해서, 요즘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COVID-19의 영향에 의한 ..

원펀맨 실사판 영화화 소식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원펀맨 실사판 영화화 소식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코로나 영향 때문에 안좋은 소식만을 가지고 오다가 드디어 오늘은 그나마 희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2015년 애니화가 진행되면서 큰 인기를 끈 원펀맨이 실사 영화화 된다는 소식입니다. 실사 영화화가 좋은 소식인지.. 나쁜건지.. 애매하긴 하지만요 ㅋㅋㅋ 자료를 먼저 살펴 보겠습니다! === 원펀맨 실사 영화화 === 현재 2기까지 애니화가 진행된, 만화는 계속해서 연재중인 원펀맨의 실사 영화화 소식입니다. 할리우드에서 실사화 한다는 소식인데요 스파이더맨, 베놈 스탭이 참여하여 실사 영화화 된다고 합니다. 아비 아라드 담당, 소니픽처스 제작이라고 합니다. 소니픽처스... 불안하죠 ..? ㅋㅋ 일본 기사를 참고하겠습니다. 출처 ..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 코로나 영향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 코로나 영향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요 근래 계속해서 코로나의 영향으로 일본 애니메이션들의 방영 중단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일본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참고하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 현황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 코로나 영향 === 2020년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는 코로나 영향으로 대 위기를 맞았는데요. 2020년 2분기 애니메이션들이 대거 방영 연기 & 중단을 하면서 화려한 라인업에 기대했던 팬들의 마음에 비수를 꽂아버렸죠 ㅠㅠ 우리나라는 이제 확진자 수가 1자리대로 접어들어 끝물을 보이는 듯 하나.. 일본은 대처가 늦어 계속해서 확진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중요한건 아니지..

원피스 무기한 방영 중단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원피스 무기한 방영 중단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도 코로나의 영향으로 방영 중지된 애니메이션 소식입니다. 인기 정점을 수년간 이어온 원피스가 코로나의 영향으로 무기한 방영 중단된다고 합니다. === 원피스 === 원피스 애니메이션이 방영을 중단하고 와노쿠니편을 재방한다는 공지입니다. 코로나의 여파로인해 방영 중단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전했는데요. 원피스 공식 트위터의 내용입니다. - 트위터 번역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역 확대에 최대한의 방지를 위해 당분간 "원피스" (와노쿠니 편 892 화~)를 재방송 합니다. "원피스" 의 방송 재개 (930 화) 는 정해지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정점이라고 할 수 있는 원피스마저 방영 중단되네요.. 재방 송출은 팬들에게는 아무의..

식극의 소마 5기 방영 중단 소식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식극의 소마 5기 방영 중단 소식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도 코로나로인한 애니 방영연기 소식입니다 ㅠㅠ 2020년 상반기 애니메이션들이 연이어 방영이 연기되고있는데요 오늘은 식극의 소마 5기 방영 연기에 대한 소식입니다. === 식극의 소마 다섯번째 접시 === 식극의 소마 5기 다섯번째 접시는 4월 24일 부터 방영 예정입니다. 공식 트위터를 참조하겠습니다. 트위터 내용을 번역해보면 [중요 공지] 식극의 소마 다섯번째 접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영향에 의해 3화 이후의 방송을 무기한 연기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TOKYO MX와 BS11에서 방송 연기에 따른 변경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트위터 하단의 표를 확인해 보면 4월 24일 ..

코로나 19로 인한 2020년 2분기 애니 방영 연기 소식 / 진군 '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한 2020년 2분기 애니 방영 연기 소식 / 진군 '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도 슬픈소식으로 찾아뵙는데요ㅠㅠ 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었던 애니메이션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확대로 인해 방송개봉이 연기되었습니다 ㅠㅠ 한국은 많이 잠잠해 진 것같은데 일본은 이제서야 난리나는 것 같네요 ㅠㅠ 어떤 애니메이션들이 연기되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완- === 첫 번째로 내 청춘 러브 코메디는 잘못됐다 -완- 역내청 3기입니다. 4월 방영 예정이었던 역내청 3기가 연기되었는데요 ㅠㅠ 따로 방영 연기소식을 전해드렸었죠 !!! 자세한 소식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진군's 애니 소식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 ..

사신짱 드롭킥 2기 연재 시작과 동시에 종영!!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사신짱 드롭킥 2기 연재 시작과 동시에 종영!!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사신짱 드롭킥 2기에대한 소식인데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팬들에게는 아주 기쁜 소식입니다!!! === 사신짱 드롭킥 2기 === 사신짱 드롭킥 1기 2018년 하반기 방영 후 인기에 힘입어 20년 4월 6일 2기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이게 무슨일인지!!!!! 방영과 동시에 완결까지 다 공개했습니다. 11화 완결인 사신짱 드롭킥 2기는 4월 6일 1~11화 완결되었습니다. 한 주 한 주 기다리는 맛에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몰아보는걸 좋아하는 저는 참 기쁜소식이었습니다 ㅎㅎㅎ 기쁜소식은 여기까지하고 1기 캐릭터들과 2기에서만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들을 잠시 소개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1기 ..

일하는 세포 2기 + BLACK / 2021년 1분기 방영 / 정양'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일하는 세포 2기 + BLACK / 2021년 1분기 방영 / 정양'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일하는 세포 1기'가 전문가 및 팬들의 호평을 받아 인기를 끌자 2기 및 외전 BLACK 방영이 확정되었습니다. 관련 정보와 성우진 소개해 드릴게요 ^^ 일하는 세포 2기 감독: 오구라 히로후미 제작사: david production 방영 기간: 2021년 1월 예정 주요 성우진 및 출연작 적혈구 - 하나자와 카나 / 니세코이 (오노데라 코사키) 백혈구 - 마에노 토모아키 / 나루토 질풍전 (유년기 나루토) 혈소판 - 나가나와 마리아 킬러 T세포 - 오노 다이스케 / 소말리와 숲의 신 (골렘) 헬퍼 T세포 - 사쿠라이 타카히로 / 디지몬 어드벤처 (텐토몬) 마크로파지 - 이노..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 완 - 방영 연기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 완 - 방영 연기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슬픈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ㅠㅠ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완- [3기] 잠정적으로 방영 연기되었습니다 ㅠㅠ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완-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일명 "역내청" "내청코" 큰 사랑을 받았던 1기 내청코, 2기 내청코 -속- 인기에 힘입어 2020년 4월 9일부터 3기 내청코 -완-이 방영 예정이었는데요. 4월 7일 트위터를 통해 연기소식을 전했습니다.. - 첫 번째 트윗 번역 - 이번에 올 봄부터 방송 예정인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감역 확대의 영향을 받아 방송을 연기하게 되었습니..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2기 + 신규 등장인물, 성우 / 정양's 애니 소식 [내부링크]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2기 + 신규 등장인물, 성우 / 정양'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지난 2019년 많은 인기를 끌었던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가 4월 11일 2기 방영이 시작되었습니다! 1기를 워낙 재밌게 봤던터라 2기를 너무 기대했었는데요. 2기 1화도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재밌었습니다 ㅎㅎ!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2기 감독: 하타케야마 마모루 제작사: A-1 Pictures (1기와 동일) 방영 기간: 2020. 4. 11 ~ (총 12화 예정) 방송국: 일본(도쿄 MX) / 토요일 23:30 한국 (애니맥스 코리아) / 화요일 00:00 신규 등장인물 소개 이이노 미코, 슈치인 학원 풍기위원 특징: 작은 키, 정의로움, 보수적이고 융통성 제로 성우: 토미타 미유 참..

극장판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 편 개봉일 공개!!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극장판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 편 개봉일 공개!!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2019년 4월 애니 방영과 함께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귀멸의 칼날 애니화의 모범적인 사례 TOP1 으로 뽑고싶은 애니메이션!!! 10년간 코믹스 부동의 1위 원피스를 제치고 판매량 1위까지 해버렸죠!!! 1기가 종영 하고 다음 스토리를 극장판 으로 방영한다고 예고했는데요 2기 방영을 바로 할 것이라 예상했지만 무한열차 편으로 방영 예정되었습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 편의 개봉일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 극장판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 편 === 극장판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 편 포스터입니다!! 크... 계속해서 기다리고있는데요 먼저 개봉일 부터 말씀드릴게요! 2020년 10월 16일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4 [9~10화 스토리] / 진군's 애니 리뷰 [내부링크]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4 [9~10화 스토리] / 진군'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계속해서 청춘돼지 4번째 스토리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1~3 번째 스토리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진군's 애니 리뷰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1 [소개 & 1~3화 스토리] 진군's 애니 리뷰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1 [소개 & 1~3화 스토리]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일명 "청춘 돼지"에 대한 내용입니.. jj-world.tistory.com 진군's 애니 리뷰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2 [4~6화 스토리] 진군's..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3 [7~8화 스토리] / 진군's 애니 리뷰 [내부링크]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3 [7~8화 스토리] /진군'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그 세번째 이야기1기 13화 중 7~8화의 내용입니다. #1, #2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진군's 애니 리뷰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1 [소개 & 1~3화 스토리]진군's 애니 리뷰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1 [소개 & 1~3화 스토리]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일명 "청춘 돼지"에 대한 내용입니..jj-world.tistory.com진군's 애니 리뷰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2 [4~6화 스토리] / 진군's 애니 리뷰 [내부링크]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2 [4~6화 스토리] / 진군'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청춘돼지 그 두번째 이야기 1기 13화중 4~6화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첫 번째 스토리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진군's 애니 리뷰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1 [소개 & 1~4화 스토리] 진군's 애니 리뷰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1 [소개 & 1~4화 스토리]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일명 "청춘 돼지"에 대한 내용입니.. jj-world.tistory.com 두 번째 이야기는 원작 소설의 청춘 돼지는 소악마 후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의 내용입..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1 [소개 & 1~3화 스토리] / 진군's 애니 리뷰 [내부링크]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1 [소개 & 1~3화 스토리] / 진군'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일명 "청춘 돼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늘은 청춘돼지의 간단한 소개와 함깨 그 첫번째 1기 13화 중 1~3화의 내용입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청춘 돼지" 처음 제목만 봤을때는 그냥 그런저런 보급형 애니구나 했습니다. 그러나 실상은 "명작" 그 자체였습니다. 이미 뭐 명작으로 유명하기도 하구요. 각 인물들의 "사춘기 증후군"을 다루는 스토리로써 소재 자체가 굉..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 2020년 2분기 / 진군's 애니 추천 [내부링크]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 2020년 2분기 / 진군'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2020년 2분기 3기 방영을 시작하는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 1기,2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기에대한 준비라고 생각하시고 가볍게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시작합니다! ***** 약간의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일명 "내청코" or "역내청"이라 불리웁니다. 저는 내청코쪽이 좀 더 편한것 같아 내청코라 하겠습니다~~ 먼저 내청코는 현재 총 4개의 작품이 방영하였습니다. 1기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OVA [25분] 2..

바이올렛 에버가든 순서, 극장판 / 정양's 넷플릭스 애니 추천 [내부링크]

바이올렛 에버가든 순서, 극장판 / 정양's 넷플릭스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3월 26일 외전이 극장에서 상영되었고, 오리지날 극장판이 11월 12일부터 상영 중인 바이올렛 에버가든! 바이올렛 에버가든 정주행 순서 1. 바이올렛 에버가든 본편 총 13화 -> 2. 바이올렛 에버가든 본편 35분 OVA -> 3.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극장판 -> 4. 바이올렛 에버가든 본편 극장판 (넷플릭스 2021년 5월 공개) 여기서, 3번의 경우 외전이기에 순서 상관없이 보셔도 되지만, 본편 총 13화를 먼저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감독: 이시다테 타이치 제작사: 교토 애니메이션 방영시기: 2018년 1분기 총 13화 (넷플릭스 O) + 35분짜리 OVA (넷플릭스 X) 아름다운 작..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1기 / 2019년 1분기 / 정양's 애니 추천 [내부링크]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1기 / 2019년 1분기 / 정양'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로맨틱 코미디 애니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를 추천드리며 2기 방영 소식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 매력적인 주조연! 높은 퀄리티 작화! 중독성 있는 OP! 유행어까지!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감독: 하타케야마 마모루 제작사: A-1 Pictures 장르: 학원, 코미디, 일상 1기: 2019년 1분기 총 12화로 완결 2기: 2020 2분기, 4월 11일(토) 첫 방송 (Tokyo MX) ***스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배경은 사립 명문고, 슈치인 학원 부호나 명문 가문에서 태어난 자제들이 다니는 학교 ^^ 그리고..F4처럼 등장하는 슈치인의 학생회 학생회장 시로가네 미유키 부학생..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3 / 벚꽃 스파이크 시리즈 -2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3 / 벚꽃 스파이크 시리즈 -2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이제 정말 벚꽃이 활짝 피었어요. 하지만 꽃놀이는 금물!ㅜㅜ 올 해는 조용히 넘어가고 함께 벚꽃 스파이크 애니메이션을 보아요! ㅎㅎ 봄이 오니 브롤스타즈에서도 벚꽃 스파이크 스킨을 다시 팔고 있어요! 브롤스타즈 캐릭터 스파이크의 애니메이션 총 5편 중 마지막 4, 5편을 같이 살펴 보아요. 1~3편을 아직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 클릭!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 Sakura Spike Series 벚꽃 스파이크 시리즈 1~3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정양입니다 :) 날이 많이 풀렸어요.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는 "거리 두기 운동"을 실천해야 합니다. 꽃구경은 잠시 피하고 귀여운 브롤스타즈 캐릭터 스파이크의 애니메이션 총 ..

2020년 2분기 / 신의탑 1화 / 진군's 애니 리뷰 [내부링크]

2020년 2분기 / 신의탑 1화 / 진군'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2020년 2분기 4월 3일 방영 시작한 신의탑 1화 리뷰를 진행해보려 합니다. 네이버 웹툰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아직도 연재중인 작품인데요. 한&일 합작 작품으로 기대가 큰 작품입니다!!! 제작은 일본의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 & 미국의 Crunchyroll & 한국의 네이버 웹툰 공동 제작을 진행합니다. 신의 탑 애니메이션 보는 곳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정양's 애니 소식 / 애니 신의 탑 어디서 볼 수 있을까? 할인 쿠폰 정보 정양's 애니 소식 / 애니 신의 탑 어디서 볼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네이버 웹툰 애니메이션이 4월부터 방영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

구 원나블 vs 신 원나블 / 진군's 만화 & 애니 Story [내부링크]

구 원나블 vs 신 원나블 / 진군's 만화 & 애니 Story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의 만화&애니 Story는 구 원나블과 신 원나블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원나블 팬들에게는 말도많고 탈도많은데요 ㅎㅎ 구 원나블의 경우 우리와 함께 자라왔다고 해도될 만큼.. 10년 이상 함께해온 작품들입니다.ㅎㅎㅎ 구 원나블과 신 원나블에대해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오리지널) 원나블 ===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일명 점프 삼대장" 역시 오리지널 원나블입니다. 보기만해도 흐뭇하네요.ㅎㅎ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있는 작품들이죠. 굳이 설명이 필요하지 않은 애니메이션들입니다. 신선한 소재와 개성강한 캐릭터들로 인해 피규어 등 캐릭터산업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만화들인데요 모두 "주간 소년 점프"..

2020년 2분기 / 방영되길 기다렸던 애니 TOP 8 / 진군's 애니 소식 [내부링크]

2020년 2분기 / 방영되길 기다렸던 애니 TOP 8 / 진군's 애니 소식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2020년 2분기 연재 시작하는 애니메이션이 아닌 우리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다시 연재되는 애니메이션들을 알아보려고 해요!!! 오늘은 스토리위주가 아니라 기존 팬분들이라고 생각되기에 간단하게 방송 시간, 제작사 정도만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2020년 2분기 정말 대박입니다!!! 추천드리는 라인업부터 소개 드리겠습니다!!! 순위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ㅎ 아직 거의 다 방영되지 않았기에 별점은 없습니다^^ ***** 방영시간은 24HR로 표기하였습니다!!! ***** === 2020년 2분기 방영되길 기다렸던 애니 TOP 8 === 1. 킹덤 [3기] 2.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명작] 강철의 연금술사의 순서 및 모든 것 / 진군's 만화 & 애니 Story [내부링크]

[명작] 강철의 연금술사의 순서 및 모든 것 / 진군's 만화 & 애니 Story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제가 애니메이션 중 가장 명작이라 생각되는 "강철의 연금술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거의 다 보셨겠지만! **** 약간의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 강철의 연금술사 === 제목 - 강철의 연금술사 작가 - 아라카와 히로무 연재 - 소년 간간 연재 기간 - 2001년 8월 ~ 2010년 7월 단행본 권수 - 27권 애니메이션 - 2003년 강철의 연금술사 오리지널 (구강) 51 부작 - 2009년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신강) 64 부작 - 2005년 극장판 삼발라를 정복하는 자 - 2011년 극장판 미로스의 성스러운 별 === 오리지널(구강) vs 브라..

소말리와 숲의 신 12화 / 2020년 상반기 / 정양's 애니 리뷰 [내부링크]

소말리와 숲의 신 12화 / 2020년 상반기 / 정양's 애니 리뷰안녕하세요 여러분!!정양입니다. 2020년 3월 27일, '소말리와 숲의 신'이 최종화 12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스포 없는 소말리와 숲의 신 간략 줄거리 소개는 아래 포스팅 확인 부탁드립니다 ^^ 2020년 1분기, 소말리와 숲의 신 본 포스팅은 '소말리와 숲의 신' 12화 완결 리뷰로***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골렘과 인간의 따뜻한 만남, 힐링 애니소말리와 숲의 신 원작: 구레이시 야코감독: 야스다 켄지장르: 이세계, 모험, 치유물방영 시기: 2020년 1분기총 12화 완결***최종 결말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난 11화에서 소말리는 인간 사냥꾼에 의해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도롱뇽 아주머니 정말,,,, 따뜻한 존재..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스포츠 TOP 5]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스포츠 TOP 5]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스포츠" 애니메이션 입니다!!! 2020년 상반기 출시된 애니가 아닌 2020년 상반기 기준 넷플릭스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어릴때 접했던 피구왕 통키나 슬램덩크와 같은 스포츠를 다루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스포츠 애니메이션 중에도 명작은 많죠!! 오늘은 그 중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스포츠 애니메이션 중 TOP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순위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2020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스포츠] === 1. 하이큐 [] 2. 쿠로코의 농구 [] 3. 겁쟁이 페달 [] 4. 크게 휘두르며 [] 5. 믹스 [] === 하이큐 === 첫 번..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드라마 TOP 5]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드라마 TOP 5]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애니메이션 입니다!!! 2020년 상반기 출시된 애니가 아닌 2020년 상반기 기준 넷플릭스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드라마 애니메이션은 잔잔한 분위기와 감동을 주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학원 애니메이션과 비슷하지만 스토리 비중이 드라마와 가까운 장르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애니메이션 중 TOP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순위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2020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드라마] === 1. 나츠메 우인장 [] 2.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 3. 바이올렛 에버가든 [] 4. 나는 친구가 적다 []..

사랑하는 소행성 내용, 소개 / 2020년 상반기 / 지리&천문 덕후 애니 / 정양's 애니 추천 [내부링크]

사랑하는 소행성 / 2020년 상반기 / 지리&천문 덕후 애니 / 정양'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총 12화로 2020년 상반기 완결 애니 '사랑하는 소행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애니 '사랑하는 소행성' 추천 글이며, 스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2화 완결 리뷰를 원하신다면 아래 포스팅 클릭해 주세요~ 정양's 완결 리뷰 / 2020년 상반기 / 사랑하는 소행성 최종화 정양's 완결 리뷰 / 2020년 상반기 / 사랑하는 소행성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총 12화로 2020년 상반기 완결된 애니 '사랑하는 소행성' 완결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사랑하는 소행성' 12화 완결 리.. jj-world.tistory.com 지질학과 천문학의 만남, 우정 힐링..

사랑하는 소행성 12화 리뷰 / 2020년 상반기 / 정양's 애니 리뷰 [내부링크]

사랑하는 소행성 12화 리뷰 / 2020년 상반기 / 정양's 애니 리뷰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총 12화로 2020년 상반기 완결된 애니 '사랑하는 소행성' 완결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사랑하는 소행성' 12화 완결 리뷰로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질학과 천문학의 만남, 우정 힐링 애니 사랑하는 소행성 감독: 히라마키 다이스케 제작사: 동화공방 장르: 학원, 드라마, 치유물, 힐링 방영 시기: 2020년 1분기 총 12화 구성 완결 12화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전이 있는 애니는 아니지만 주의 하세요! . . . 지난 11화에서 미라와 아오가 소행성 발견을 위한 '기라성 챌린지'에 참여하게 됩니다. 하지만 날씨가 흐려 관측이 매우 어려웠지요. 초록머리 나나의 아이디어로..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 먼치킨 애니 / 2020년 1분기 / 진군's 애니 추천 [내부링크]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 먼치킨 애니 / 2020년 1분기 / 진군'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2020년 상반기 방영된 애니메이션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 이번에 이번에 소개해드릴 애니메이션은 "아픈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or "아픈건 싫으하므로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입니다. "먼치킨" 적인 요소가 강한 애니메이션이며 주인공 "메이플"이 우연이 얻는 최강의 능력들로 게임 내 GM들도 당황하고 "이레귤러"로써 진행되는 스토리입니다. 지극히 먼치킨 애니메이션이며 저는 먼치킨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기 때문에 말도안되는 스토리임에도 재밌게..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학원 TOP 5]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학원 TOP 5]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학원" 애니메이션 입니다!!! 2020년 상반기 출시된 애니가 아닌 2020년 상반기 기준 넷플릭스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학원물의 경우 액션을 다룰수도 드라마, 로맨스를 다를수도 있어 구분이 힘들지만 일단은 학원(학교) 배경의 애니메이션 중 TOP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순위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2020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학원] === 1. 암살교실 [] 2.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 3. 카케구루이 [] 4. 사카모토입니다만? [] 5.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 === 암살교실 === 첫 번째로 "암살교실" 입니다. 명작이..

소말리와 숲의 신 / 2020년 상반기 / 정양's 애니 추천 [내부링크]

소말리와 숲의 신 / 2020년 상반기 / 정양'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양입니다. 오늘은 총 12화로 곧 완결을 앞둔 힐링 애니 '소말리와 숲의 신'을 소개해 드릴게요. (2020년 3월 27일 완결되었습니다!!! 최종화 리뷰는 아래 포스팅 확인해 주세요. ) 정양's 애니 리뷰 / 소말리와 숲의 신 12화 / 2020년 상반기 정양's 애니 리뷰 / 소말리와 숲의 신 12화 / 2020년 상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양입니다. 2020년 3월 27일, '소말리와 숲의 신'이 최종화 12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본 포스팅은 '소말리와 숲의 신' 12화 완.. jj-world.tistory.com 골렘과 인간의 따뜻한 만남, 힐링 애니 소말리와 숲의 신 원작: 구레이시 야코 감독: 야스다 켄..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전투 & 액션 TOP 5]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전투 & 액션 TOP 5]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르인 "전투 & 액션" 애니메이션 입니다!!! 2020년 상반기 출시된 애니가 아닌 2020년 상반기 기준 넷플릭스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제 기준을 가지고 나누기 위해 분류중 이며 이 전 블로그인 먼치킨, 판타지 애니메이션 또한 전투 & 액션은 기본 베이스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소개해 드릴 애니메이션들이 조금 더 전투씬에 비중이 큰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순위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2020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전투 & 액션] === 1. 베르세르크 [] 2. 격투맨 바키 [] 3. 보석의 나라 [] 4. 고블린..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판타지 TOP 5]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판타지 TOP 5]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판타지" 애니메이션 추천을 하려고합니다! 2020년 상반기 방영 애니가 아닌 2020년 상반기 기준 넷플릭스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액션이 화려한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며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순위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2020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판타지] === 1. 진격의 거인 [] 2. 신드바드의 모험 [] 3. 소드 아트 온라인 [] 4.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 5. 이세계 식당 [] === 진격의 거인 === 첫 번째로 "진격의 거인" 입니다. 새로운 주제를 다루..

일하는 세포 1기, 2기 방영 확정 / 정양's 넷플릭스 애니 추천 [내부링크]

일하는 세포 1기, 2기 방영 확정 / 정양's 넷플릭스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양입니다 :) 총 14화로 가볍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애니, '일하는 세포'에 대해 알아볼까요~? 미국 암 전문의 극찬, 지식과 재미 모두 잡다 일하는 세포 1기 원작: 시미즈 아카네 감독: 스즈키 켄이치 장르: 개그, 일상, SF, 과학 교육 방영 시기: 2018년 7월~2018년 9월 1기: 총 14화 구성 2기: 2021년 1분기 방영 확정!!! 간략하게 스포 없는 줄거리를 설명드릴게요. 관심 가신다면 바로 넷플릭스로 출동해 보셔요 ^^ 애니 일하는 세포에서는 인체 내부를 하나의 커다란 마을, 공장으로 표현합니다. 각 세포가 의인화 되어서 각자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주인공은 바로 적혈구입니다. 실제..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먼치킨 TOP 5] [내부링크]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먼치킨 TOP 5]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2020년 상반기 넷플릭스 먼치킨 애니메이션 추천을 하려고합니다! 2020년 상반기 방영 애니가 아닌 2020년 상반기 기준 넷플릭스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먼치킨" = 주인공이 말도안되게 강한 능력을 지닌 애니메이션입니다. 그 능력은 뭐 "힘"이 될수도 있고, "지능"이 될수도 있고 ㅎㅎ 순위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2020 상반기 넷플릭스 애니추천 [먼치킨] === 1. 원펀맨 [] 2.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 3. 일곱개의 대죄 [] 4.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 5. 오버로드 [] === 원펀맨 === 첫 ..

닥터스톤 1기, 2기 방영 일자/ 닥터스톤 더빙판 공개 /정양's 애니 추천 [내부링크]

닥터스톤 1기 줄거리, ost / 닥터스톤 더빙판 / 정양's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양입니다 :) 오늘은 작년 겨울 즈음 알게 되어 즐겁게 정주행한 만화 닥터 스톤을 소개하겠습니다! +추가) 닥터스톤 더빙판이 라프텔에 공개되었습니다! (2020. 11월) +추가) 닥터스톤 2기 방영이 2021년 1월 14일로 확정되었습니다! 제로부터 시작, 무에서 유를 창출하라 닥터 스톤 원작: 이나가키 리이치로 감독: 이이노 신야 장르: 액션, 모험, SF 방영 기간: 2019년 7월 5일 ~ 2019년 12월 13일 1기: 총 24부작 2기: 제작 확정, 방영 시기 미정 여러분은 학창 시절 과학 공부 열심히 하셨나요? ㅎㅎ 저에게 과학, 특히 화학, 물리는 마냥 어렵기만 한 과목이었어요. 하지만! 닥터스톤..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3 / 벚꽃 스파이크 시리즈 -1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3 / 벚꽃 스파이크 시리즈 -1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정양입니다 :) 날이 많이 풀렸어요.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는 "거리 두기 운동"을 실천해야 합니다. 꽃구경은 잠시 피하고 귀여운 브롤스타즈 캐릭터 스파이크의 애니메이션 총 5편을 살펴 보아요 ^^ 먼저 이번에는 3편 먼저! 1. Sakura Spike Meets Sakura / 벚꽃 놀이를 가요! 2. Sakura Spike Blossom Ball / 공놀이를 해요! 3. Sakura Spike - Scenic Train / 기차를 타고 풍경을 보아요! 4. Sakura Spike - Shopping Outbursts 5. Sakura Spike - Spring Sniffles 1. Sakura Spike Meets ..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2 / Brawl Stars Meets Paris Saint-Germain at Parc des Princes! 브롤스타즈가 파리 생제르맹을 만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롤러 분들~ 정양입니다. :) 따끈따끈 2일 전 브롤스타즈 공식 유투브 채널에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공개됩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같이 살펴볼까요~? 더불어 해외 브롤러들의 생생한 댓글들도 함께 해석해 봅시당! Brawl Stars Meets Paris Saint-Germain at Parc des Princes! 브롤스타즈, 파리 생제르맹 축구팀의 홈구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PSG 축구팀을 만나다! 첫 화면부터 색다릅니다. 보통은 왼쪽의 슈퍼셀 로고만 뜨게 되는데 함께 콜라보를 진행한 파리 생제르맹 축구팀 마크도 이어서 보여집니다. 파리 생제르맹 축구팀의 홈구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입니다. 가운데 우리 출전 선수들이 조그맣게 보입니다. 머리색을 잘 보면 진정한..

페이트 시리즈 순서 총 정리 / Fate Series 순서 [내부링크]

페이트 시리즈 순서 총 정리 / Fate Series 순서 안녕하셔요 진군입니다! 오늘은 "페이트 (Fate)"에 대한 글을 써보려 합니다. 페이트는 정말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되어있죠.. 처음 페이트를 접하실 때 페이트 시리즈 순서를 모든분들이 궁금해 하실꺼라고 생각하는데요 !! 그래서 오늘은 페이트 시리즈 순서 및 세계관과 함께 시리즈 별 간단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페이트는 "미연시 게임 원작의 애니메이션" 입니다. 또 시리즈가 엄청나게 많죠.. 페스나, 제로, UBW 등등에 극장판도 많죠. 웬만한 애니덕후들은 보셨을만한 에니메이션이지만 보통 페이트 스테이나이트(페스나), 페이트 제로만 보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다들 헷갈려 하시는 부분이 애니 출시일 순서로 애니를 보게된다면 "과거..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1 / No Time to Explain, 설명할 시간 없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정양입니다 :) 오늘은 브롤스타즈 공식 유투브 채널에 업로드 된 애니메이션 "No Time to Explain!"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게임에서는 잘 알지 못했던 귀여운 브롤스타즈 캐릭터들의 관계도 좀 더 알아볼 수 있겠죠? No Time to Explain! 설명할 시간 없어! 2018년 12월 12일 최초 공개 현재 1억뷰 한가로운 어느 날, 우리의 주인공 콜트는 사막 한 가운데를 걷고 있습니다. 여유로운 모습인데요, 주변의 선인장들이,, 심상치 않지요? 역시나! 선인장 외형의 스파이크가 등장합니다. 스파이크: 안녕? 콜트: ?안녕..??? 스파이크: 속았지!!!!!! 콜트: What's going on here?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거야? 쉘리: No time to e..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순서, 내용 / 정양's 넷플릭스 애니 추천 [내부링크]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순서, 내용 / 정양's 넷플릭스 애니 추천 안녕하셔요 정양입니다 :) 진군과 정양은 애니를 좋아해요. 많이!진군과 정양이 만난 2016년, 그보다 훨씬 전부터 진군은 일본 애니를, 정양은 미국 카툰을 좋아했어요.그러다 진군을 만났고 '나루토'를 정주행하게 되죠.일본 애니를 좋아하게된 계기가 되었어요! ㅎㅎ 어떤 애니메이션을 처음으로 소개해 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을 골랐어요.가장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재밌게 정주행한 애니랍니다. 1.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1기 (24화)2.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2기 (24화)3. 1시간 완결편4.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끝난 줄 알았지? (6화) 참고로 현재(2020년 5월) 넷플릭스에는 '1기'와 '끝난줄 알았지?'만 공개되..

4. 2. 2020 / AP News / '푸틴 재출마' 개헌 국민투표 연기 [내부링크]

4. 2. 2020 / '푸틴 재출마' 개헌 국민투표 연기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 주제의 키워드는 러시아 푸틴 대통령 연임, 러시아 코로나 입니다. 3월 26일 AP News 기사 Citing virus, Putin delays vote that w..

4. 1. 2020 / AP News / 트럼프, 부활절 이전 정상화 희망 [내부링크]

4. 1. 2020 / AP News / 트럼프, 부활절 이전 정상화 희망 안녕하세요, 하루 휴식을 취한 정양입니다! 또다시 코로나 주제로 찾아뵙게 되었네요~ 자, 일단 해커스에서 제공한 뉴스 기사가 조금 아쉽습니다.. 현지..

진군's 차량관리 #1 / DIY 셀프 부분도색 [내부링크]

진군's 차량관리 #1 / DIY 셀프 부분도색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군입니다! 오늘은 제가 실제로 했었던 셀프 부분도색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도색할만한 장소만 있다면, 간단한 준비물만 구비하시면 가능..

진군's 요리교실 / 에어프라이어 스모어 / 5분 요리 [내부링크]

진군's 요리교실 /에어프라이어 스모어 / 5분 요리 안녕하세요 진군 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간식 만들기를 해볼꺼에요.ㅎㅎㅎ 준비 과정까지해서 10분 내외로 끝낼 수 있는 스모어입니다! 마시멜로와 초콜릿,..

3. 30. 2020 / AP News / 크로아티아, 5.3 규모 지진 발생 [내부링크]

3. 30. 2020 / AP News / 크로아티아, 5.3 규모 지진 발생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오늘은 22일 발생한 크로아티아 지진과 관련된 안타까운 뉴스가 주제입니다. 함께 살펴 보아요. 관련 AP 뉴스 원문입니다. C..

진군's 요리교실 / 에어프라이어 꿀호떡 / 3분 요리 [내부링크]

진군's 요리교실 / 에어프라이어 꿀호떡 / 3분 요리 안녕하세요 진군 입니다!!! 오늘은 밤에 너무 출출해서 꿀호떡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먹었어요. 3분 이면되는 간단한 요리 시작합니다!!! 준비물 - 에어프라..

3. 29. 2020 / AP News / 도쿄 올림픽 연기 확정 [내부링크]

3. 29. 2020 / AP News / 도쿄 올림픽 연기 확정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도쿄 올림픽 연기가 결국 확정되었습니다. 해커스에서 제공한 기사는 연기가 확정되기 전, 미국 수영 협회 및 미국 올림픽 & 패럴림픽..

3. 28. 2020 / AP News / 영국 런던, 코로나19 대응 강화 [내부링크]

AP News / 영국 런던, 코로나19 대응 강화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오늘은 코로나와 관련된 국제 뉴스입니다. 해커스에서 제공한 부분이 포함된 실제 AP News를 계속 찾아보았지만 실패했습니다..ㅜㅜ 해커스에..

3. 27. 2020 / AP News / 미 싱싱 교도소, 박물관 계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양입니다 :) 오늘의 뉴스 같이 살펴 볼까요? 오늘은 실제 AP 통신의 실제 기사도 함께 가져왔습니다. 원문을 보시면 좀 더 이해가 쉬워요. 해커스에서는 실제 기사를 짧게 편집하여 제공하고..

3. 26. 2020 / AP News / 아이디타로드 개썰매 경주, 베르너 우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양입니다 :) 오늘의 뉴스 같이 살펴 볼까요? 아이디타로드 개썰매란? 아이디타로드(Iditaroad) 개썰매 경주는 매년 3월 초 미국 알래스카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경주입니다. 미국에서 역사가..

3. 25. 2020 / AP News / 볼보, 긴급제동장치 결함으로 리콜 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낮에 잠깐 나갔다 왔는데 생각보다 많이 덥더라고요 ㅎㅎ 환절기 감기 & 코로나 조심하세요~ 오늘의 기사는 볼보 자동차 결함으로 인한 리콜 실시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먼저 기사..

베르디, 오페라 리골레토 中 그리운 이름이여 (Caro Nom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날이 많이 풀리고 정말 봄이 성큼 다가 왔습니다. 꽁꽁 언 마음이 녹고 따스한 햇살이 반겨주는 봄에 어울리는 곡 오페라 리골레토 中 그리운 이름이여를 소개합니다. 오페라 리골레토..

3. 24. 2020 / AP News / 미 NFL 이적시장, 시카고 베어스 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양입니다. 오늘은 미식 축구 관련 뉴스를 같이 살펴 볼게요 ^-^ 자, 일단 여러분은 미식축구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저에게는 조금 생소한데요. 먼저 NFL이란, National Football League 북..

3. 23. 2020 / AP News / 미, 생필품 사재기 유통 업체 비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양입니다 :) 포근한 월요일이었어요 ㅎㅎ 미, 생필품 사재기 유통 업체 비상 오늘의 뉴스 주제는 코로나로 인한 사재기였습니다. 한국은 드물지만, 외국은 사재기로 인해 골치가 아프다고 해요. 즐..

아우디 주행중 차량 떨림 & 핸들 떨림 & 코너링 불안정 & 공명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군입니다! 저의 한가지 취미로 차량관리 및 튜닝이 있는데요! 오늘은 "주행 중" "차량 떨림" 혹은 "핸들 떨림"이 있으신 분들! 혹은 "코너링 불안정(쏠림)" 증상이 있으신 분들! "엔진떨림"이 아닌 "..

3. 21. 2020 / AP News / 미, 이라크 친이란 민병대 공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정양입니다. 오늘은 따뜻한 토요일이었어요. 하지만 따뜻하지 않은 주제의 뉴스가 기다리고 있었네요 ^^; 아이고,, 오늘은 사람 이름 & 생소한 주제의 콜라보로 빨간색이 많이 보여요 ㅎㅎ 하지만 평..

3. 20. 2020 / AP News / 미의회, 트럼프 이란 '전쟁권한' 제한 결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양입니다 :) 오늘은 조금 늦었어요. 약기운에 정신차리니 밤 10시네요. 와우, 솔직히 오늘 조금 어려웠어요. 내용도, 사용된 어휘도 생소했습니다. 특히나 첫 번째 문장을 보시면, "The Hou..

3. 19. 2020 / AP News / 미법원, 와인스타인 23년형 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정양입니다 :) 오늘은 오전에 인후염으로 병원에 다녀와서 조금 몽롱한 하루였습니다 ,,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의 뉴스는 하비 와인스타인의 이야기입니다. 어제 기사 보다 말이 빠르더군요. 총..

3. 18. 2020 / AP News / WHO, 코로나 팬데믹 선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정양입니다 :) 영어 공부를 놓은지 넘 오래 된 것 같아서 새롭게 AP News 받아쓰기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학창시절 약 7년을 다닌 목동 정이조학원 (지금도 있는지는,,모르겠지만)에서 영화나 뉴스 dic..

모차르트,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中 저녁 산들바람은 부드럽게(Sull'ari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잠 들기 전 공지영 작가님의 '딸에게 주는 레시피'을 읽었습니다. '사랑하는 위녕, 창문을 열고 대청소라도 해보렴.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에 나오는 <저녁 바람은 부드럽게>라는 이중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