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92의 등록된 링크

 jj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유로파컨퍼런스란?(토트넘출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오늘은 해외축구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다 보니 점점 해외축구 소식이 많아질 듯 합니다.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어야 하나?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종료됐습니다.우승..

해장국 말고 숙취해소에 좋은음식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오늘은 저를 위한 포스팅입니다.저는 평소 숙취가 심한 편 입니다.다음날까지 죽은듯 쓰러져있죠 해장으로는 콩나물해장국이나 라면 등으로 하는 편인데 이것말고 숙취해소에 좋은..

5월25일오레오데이(오래오래 인연을 이어가고 싶은 사람에게 오레오선물하는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오늘은 5월25일 비오는 화요일이네요 아직도 화요일..실화입니까?얼렁 주말이 왔음 좋겠어요 또 오늘 5월25일에는 오레오데이라고 합니다.발음이 비슷해서 어떡해든 역어본 것 같..

아구에로,메시와바르셀로나에서뛰나(라리가진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오늘은 해외축구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바로 맨체스터 시티 레전드 아구에로에 대한 소식인데요,맨체스터를 떠나 바르셀로나로 간다는 소식이 나온네요 진짜 메시와 같이 뛰는건인가..

BTS 신곡 Butter발매와 맥도날드모델발탁.대단해요 ㅂㅌㅅㄴㄷ버터방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꾸리입니다. 일요일인데 다들 머하시나요..저처럼 전날의 과음으로 고생하고 계신가요?c 늦잠자고 해장라면먹고 청소를 하기 전 음악을 틀었죠. 처음듣는 노래가 나오는데..알고보니 BTS의 신곡..

퇴사하고유튜브나해볼까(구독자1명인채널에도 광고사용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주말 잘보내고 계신지요?아직 토요일 오전이지만 벌써 월요일이 두려워지네요cc 우선 새로운 소식이 들리네요.이제 유튜브에서 구독자 1명인 채널에도 광고를 넣을 수 있다고 합니..

더운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에코원비말마스크 리뷰(KF-A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어느덧 금요일이 찾아왔네요.시간 참 빠르죠?오늘 하루만 잘 버티면 주말이네요 남은 시간 잘 버텨봐요우리(하지만 배도 너무고프네요.삼겹살이 땡기는 이시간) 오늘은 직접 구입..

운동전 먹기좋은 근육증가1순위보충제(단백질보충제와 함께복용하여 벌크업 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는데요.그전에 몸을 만들어야 하는데 만사가 귀찮네요. 퇴근하면 그냥 눕고 싶고..먹고 바로 잠들어 버리고 싶은데... 저번에 단백질보충제도 먹다가 다 떨어져가는..

저세상아이돌.매드몬스터(madmonster)계속 보게되는 매력을 가진 아이돌그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매드몬스터를 알아볼려고 합니다. 저세상 아이돌급 실력과 미모를 갖춘 매드몬스터(madmonster). 탄-매드몬스터 맏형,매드 엔터테인트먼트 대표와 12시간 춤추다..

교촌과뚜레쥬르의콜라보라니!(교촌을품은뚜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저는 어제 처음보았습니다.저녁을 먹고 소화 좀 시킬겸 동네한바퀴를 돌고있다가 이게 웬걸! 교촌과뚜레쥬르의 콜라보라니믿을수가 없었습니다.언제부터 진행중인 거였죠? 교촌..

이스라엘 팔레스타인분쟁..왜싸우는건가요(하마스는누구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요 며칠 뉴스에서 계속 이스라엘-팔레스타인 전쟁소식이 들리는데요 민간인 할것 없이 무차별적인 공격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은 왜 수없이 싸우는 건가요...

도지코인채굴?채굴이뭔가요?코인세계에빠져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몇년전부터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가 세계적이슈로 떠오르고 있죠 온라인상에서만 만들어지고 유통되는 가상화폐는 보안성이 높아 기존의 현물 화폐를 대체할 대안화폐..

비가올때 듣기좋은 노래추천(내취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어제,오늘 비가 내리고 있네요. 시원해서 좋은것 같은데..이 비가 그치면 무더위가 찾아오겠죠? 비가오니 날도 구리하고..생각나는건 낮술이 땡기네요 이런날엔 왜이리 짬뽕에 소주..

충북청주라이딩하기좋은곳(자전거타고무심천달리기)주말취미생활어떠신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오늘은 비가내리네요.어제는 정말 한여름 날씨였는데..비가와서 시원하긴 하네요 어제는 자전거를 타고 무심천을 좀 달렸죠.그나마 충북에서 라이딩하기에는 좋은것같아요 길이 세종..

5월14일 로즈데이라고하네요 퇴근하고장미꽃한송이 사들고 가는게어떨지..솔로들은 옐로우데이라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오늘 5월14일은 로즈데이 라고 합니다.14일마다 데이를 정한건 누가 정한건가요? 로즈데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장미를 선물하는 날로 알려져 있죠.연인끼리장미를 주고 받거나 좋..

삼성전자7만전자로..92층에사람많이있던데ㅠ8만전자가무너지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국민쭈구리입니다 오늘은 약간 충격적인 소식이네요.삼성전자가7만전자로 떨어졌다고합니다.이게무슨일인가요..흑흑 삼성전자가 장중 8만원 아래로 떨어진것은 작년 12월30일 이후 4개월만이라고 합니..

5월가정의달을 맞아 도미노피자 1+1(한판사면한판더가정)배달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도미노피자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한번 올려야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5월10일부터 도미노피자에서 피자한판 주문하면 한판더 준다고 합니다 무야호 도미노피자는 가정의 달을 맞..

전국킥보드수거후 충전해주는 알바인기(직장인투잡)쓰리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요즘 길거리 돌아다니면 킥보드 많이 이용하는게 보이시죠? 요즘엔 헬멧등 안전장구를 착용하지 않으면 벌금을 먹는다합니다 꼭꼭 보호장비 착용하시고요 제발 둘이타지마세요 또..

충북청주가경동아이파크근처 호암낚시공원 석곡사거리낚시터(충북힐링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어제는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가경동아이파크근처 호암낚시공원을 살짝 방문해보았습니다 궁금했거든요.유료낚시터를 이용해본적도없고해서... 어떡해 되있나 탐방다녀왔습니다 ㅋ 젤..

60세부터74세 코로나19예방접종 사전예약 방법안내(충북청주코로나사전예약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쭈구리입니다 5월6일 부터 6월3일까지 60세부터 74세 어르신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이 실시됐습니다 꼭 기간안에 접수해야겠네요c 아스트라제네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예방효과가 70%로..

짧은 영덕여행 조카와 함께 당일치기여행추천 [내부링크]

(짧은포스팅) 짧은당일치기영덕여행 어제 급 다녀온 영덕 고속도로가 잘되서 그리 멀지 않더라고요 강구항 근처에서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영덕방문은 두번째인데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많이 없군요 당일치기..

헬스필수용품인 살찌는보충제 먹기쉬운프로틴 운동간식으로 변화(프로틴초코스틱)다이어트식품으로추천 [내부링크]

마른사람들의 고민거리죠 먹어도 살이 안찐다능..저도 마른형이라 마니 먹어도 쉽게 체중이 늘지 않았어요 아,마니 먹음 배는 잘나온것같은데 헬스 하면서 여러 보충제를 먹어 봤지만 큰 효과는 없는것 같았습..

청주가경동강서동셀프빨래방 엔조이24시셀프빨래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국민쭈구리입니다 이번에는 셀프빨래방을 이용해봤습니다 완전처음입니다 집에서 세탁하면 되는데 왜 빨래방을 이용하는지 몰랐거든요 가경동24시셀프빨래방 제가다녀온곳은 엔조이24시빨래방 저도 처..

청주강서동가경동 힐링되는어라운드스터디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국민쭈구리입니당 주말을 맞이해서 공부?좀 하러 나왔다가 발견한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요즘 주변에 스터카페가 많이 생긴것을 볼수있습니다 저는 집근처에 위치한 스터디카페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청..

청주로또명당 복대동썬마트 1등당첨 영업시간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토요일이죠  로또구입하는입니다 얼렁 구입하러가셔야죠? 예전 티비에서 봤을때 토욜 오후에 구입하는게 당첨율이 높다는 뉴스를 들은적이 있는데요c 진짜입니까? 이곳은 청주에서 나름 유명한 복대동에..

당진 고대지구근린공원 차박,낚시,캠핑가능한 곳(충남바다낚시) [내부링크]

어제 연차를 쓰고 급 할일을 찾아보았죠 힐링이 필요했나바요 ㅋ 머할까 고민하다 차박하기로 마음 먹고 장소를 고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찾은 당진 고대지구근린공원 차에 장비는 있으니 바로 출발했습니다..

마카온 페루산블랙마카 활력 [내부링크]

활력이 떨어지는 요즘. 검색하다 마카온 페루산블랙마카를 찾게되었습니다 마카온블랙마카 인스타보고 세일한다길래 얼릉구매했죠 마카온에는 아르기닌,블랙마카,오자,복분자,홍삼 등 몸에 좋은건 다 들어가있네..

청주가경동가로수도서관오픈 [내부링크]

청주가로수도서관이 드디어 오픈했네요 청주시 14본째 공공도서관 이라고 하네요 위치는 가경동 아이파크단지 앞에 있네요 오픈식때는 가지못했지만 주말을 이용해 다녀왔습니다 1층에 들어서면 어린이자료실..

최준성수동벽화 주말여행 [내부링크]

철이없었죠.성수동왔는데 그냥 지나칠뻔.. 최준벽화위치 성동구 성수동1가 656-489 요즘대세.최준님입니다 누가이런멋진작품을 만들었을까요 . 사진찍으러 많이들오셨더라고요 대세라는게 실감가는군요 먼..

달구시훈제돼지막창에혼밥혼술,무야호 [내부링크]

이것이 달구시 훈제돼지막창입니다용 막창은사랑이죵ㅋㅋ 집냉장고에 있던..어머니가 사둔것 같습니다만..언제먹을지몰라서 ㅋ 그래서 집에 혼자있을때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만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