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s의 등록된 링크

 jjalban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0건입니다.

빌리 아일리시 남친 오빠 권유경 커버 곡은? [내부링크]

미국의 핫한 10대 가수이죠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인기가 너무 뜨겁네요. 본명은 빌리 아일리시 파이릿 베어드 오코널 (Billie Eilish Pirate Baird O'Connell') 인데요. 빌리와 더불어 그녀의 남친과..

bj새라 인스타와 나이는 어떻게 될까요? [내부링크]

아프리카tv에서 눈에 띄는 여bj가 있는데요. 바로 bj새라 입니다. 주로 댄스커버를 컨텐츠를 하는데요. 새라의 나이와 인스타 주소는 어디인지 함께 알아보아요!

강혜원 구찌 가방 금수저 남동생과 마리텔. 얼마짜리임? [내부링크]

아이즈원의 강혜원이 최근 찍힌 사진에 약 300만원하는 명품 브랜드 구찌 가방을 하고 나타나서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마리텔에 출연한 강혜원이 금수저 아니냐, 가방은 어디서 났느냐 등등 궁금증들이 많..

이상준 맨만숙 감스트 사생토론 가즈아! [내부링크]

이제는 개그맨과 bj가 경계없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네요. 코빅의 이상준님은 감스트와 대결까지 벌이면서 팬들을 즐겁게 하는데요. 맨만숙도 함께 하는 즐거운 사생토론 가즈아!

토스 내차시세조회 자동차 비교 견적 사이트 필요없다! [내부링크]

현재 토스 내차시세조회를 통해서 자동차 시세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자동차 비교 견적 사이트를 따로 찾으실 필요도 없으시고요. 심지어 인터넷 자동차 보험 비교 견적도 받아 보실수 있다네요. 토스로 시세 잘..

bj 히또 인스타 맨만숙? 무용전공 현재 아프리카 최강인싸! [내부링크]

현재 아프리카TV에 떠오르는 신입 bj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비제이가 있습니다. 바로 bj 히또 입니다. 무용전공으로만 알고 있는데요. 쿡먹방과 컨셉방송을 주로 한다고 합니다. 그녀를 좀 알아봐요..

bj 쪼꼬북 실물 성형전 비키니 인스타 너무 예쁨! [내부링크]

아프리카tv의 bj 쪼꼬북이 너무 이뻐서 화제입니다. 연예인급의 외모로 화제인데 더불어 실물까지 대박이라고 하네요. 성형전 외모는 어떻다라는 말도 있는데 그건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네요. 오늘은 쪼꼬북에..

원피스 887화 애니 고화질 자막 다시보기 [내부링크]

최근 원피스 887화 애니가 고화질로 나왔다고 해서 알아봤어요. 한글 자막도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보시죠!

홍카레오 유시민 알릴레오 홍카콜라tv 홍준표 맞짱뜨다! 변상욱 대기자 사회자 [내부링크]

오늘 유시민과 홍준표가 홍카레오라는 방송으로 서로 합방(?)을 한다고 합니다. 둘의 공동유튜브 방송 홍카레오는 팟캐스트 알릴레오를 통해서 중계된다고 합니다. 진보와 보수의 진검승부가 기대되는데요. 영상으..

한서희 김재중 구구단 뷔 신보라 류준열까지 이게 뭔일이여? [내부링크]

과거 빅뱅 탑의 여친이었고 탑과 함께 대XX와 기타 약물혐의로 유죄를 받고 집행유예 상태로 있는 전 연예인 지망생인데요. 한서희씨의 이름은 가끔 인터넷상에 등장하곤 합니다. 논란이 많은 만큼 타 연예인들(뷔..

트위치 잼미 팝콘 나이 과거 bj잼미 예스잼미 인스타 주소는? [내부링크]

트위치 스트리머인 잼미님이 화제입니다. 귀엽고 아리따운 외모 때문일까요? 과거 팝콘TV에서 활동했다는 루머가 있는데요, 이는 확실히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밝혀둡니다! 비슷한 인물도 없습니다. bj잼미님에 대..

손흥민 중계 채널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채널 [내부링크]

우리 손흥민이가 드디어 챔피언스 리그 결승까지 진출했네요. 정확히 말하면 토트넘이 진출한 건데요 ㅎㅎ 손흥민 중계 채널 어디에서 하는지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채널 어디인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축..

마이크허 흐앙 결혼 트위치가 만든(?) 스트리머 bj흐앙! 논란총정리 [내부링크]

아프리카TV와 어찌보면 경쟁관계에 있는 플랫폼 트위치에서 요즘 큰 논란들이 있네요. 트위치코리아 파트너십 매니저로 있는 마이크허와 트위치 스트리머 흐앙이 결혼을 한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이주연, 지드래곤(지디)와 함께 찍은 사진 급 삭제! 열애설 다시 솔솔! [내부링크]

오늘 이주연과 지드래곤이 함께 찍은 사진이 이주연의 인스타에 올라왔다 급히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이로써 둘 사이에 열애설이 솔솔 피어오르고 있는데요. 과연 뭘까요?

킹기훈 버억 뜻 모음 원조 어디서 시작? [내부링크]

인터넷에 엄청나게 많은 신조어가 매일같이 등장하네요. 오늘은 bj 킹기훈이 만든 버억이라는 신조어의 뜻과 모음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사실은 원조가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봅시다!

킹기훈 장군이 죽음 에고고.. 안타깝습니다. [내부링크]

킹기훈이 키우는 강아지 장군이가 사라진 후 결국 죽음을 맞이했다는 이야기가 들리네요. 안좋은 일이 계속 겹치는데 힘내세요 킹기훈님!

킹기훈 유산 퀸가현 두 분 힘내세요! [내부링크]

킹기훈(김기훈)님이 아내인 정가현님과 오랜 시간이 걸려 임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참 축하할 일이지만 최근 이 좋은 일이 정말 안타까운 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바로 유산이라는 안타깝고 믿을수 없는 일이 일..

킹기훈 과거 버억 나이 살찌기전 나이따! 삼토바이 [내부링크]

이제는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버린 킹기훈(김기훈).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재미있는 컨텐츠와 버억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냈는데요. 오늘은 킹기훈의 과거와 나이 그리고 살찌기전 나이따한..

bj 유소나 근황 방송 로렌 남순 최강 인싸 비제이! [내부링크]

현재 주가최고인 아프리카 bj 유소나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소나의 방송 근황과 로렌 남순님과는 어떻게 지내는지 등등요. 먼저 그녀의 프로필 부터 알아봅시다! 유소나의 본명은 유민서 입니다. 1990년 생..

로이조 릴리 맥라렌 사건의 진실은? [내부링크]

bj이며 유튜버인 게이머 로이조와 좋은 만남을 이어가는 릴리가 단연 화제입니다. 롤게임만 하다가 이제는 달달한 컨텐츠들도 올라오고 있는데요. 그리고 잊을만하면 나오는 맥라렌 사건도 함께 알아봤습니다. 따..

bj 화정 인스타 나이 성형 no951001 최강 미모 누구임? [내부링크]

아프리카TV에서도 베스트bj가 될 정도로 현재 인기가 많은 bj 화정이 화제입니다. 그야말로 최강 미모인 화정님의 인스타는 어디이고 나이와 성형은 했는지 사진으로 함께 알아봐요!

또치와마이콜 주작 시체 논란? 정말일까? [내부링크]

공포방송의 최강자인 bj 또치와마이콜이 매번 논란에 휩싸이네요. 이들의 컨텐츠는 폐가나 폐병원 등 시청자들의 제보를 받아서 밤에 탐방하는 것을 주로하는데요. 최근에는 시체가 나와 주작논란에 휩싸이기도 했..

김보라 조병규 결별 디스패치 이후 어찌되었나? [내부링크]

스카이캐슬로 연을 맺었던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가 최근 결별을 했다는 이야기가 들리네요. 디스패치를 통해 이 둘이 연인관계가 되었다라는게 포착이 되었었는데요. 벌써 결별이라니.. 과연 어찌된 일인지 영상을..

좌파게티 요리사 윾튜브 일본남자의 부활인가? 어그로인가? [내부링크]

하회탈을 쓰고 유튜브를 누비던 윾튜브는 이미 예전 인물이 되었죠. 여러차례의 신고를 당해 계정이 정지 됐기 때문입니다. 신고의 이유는 그가 했던 다양한 발언들 때문인데요.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금방 나옵니..

경리 주차 뺑소니 당하다! 범인은 어서 자수하길~ [내부링크]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차 뺑소니를 당한 정황을 올려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습니다. 경리 인스타그램에는 "이 좋은 날 주차 뺑소니를 당했네. 내일 꼭 잡히기를. 중요..

박한이 음주운전 후 불명예 은퇴하다. 안타까운 삼성라이온즈 선수. [내부링크]

현 국내 프로야구의 최고령 선수이면서 삼성 프랜차이즈의 대스타인 야구선수 박한이가 오늘 전격 은퇴를 선언했네요. 그 이유는 음주운전 적발 당한 뒤 도의적 책임을 지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영상으로 보시죠...

효린 학폭 논란 마무리 "대화 후 원만하게 해결" / 효린 학폭 논란에 대해 소속사의 공식 입장전문 [내부링크]

효린에게 학폭 당했다 피해 주장하는 A씨의 인터뷰 "효린 측과 과거에 대해 충분히 서로의 의견을 이야기하며 오해를 풀었고, 서로 마음의 상처가 깊어지는 걸 원치 않는다는 점에 뜻을 같이하게 됐다" 효린 학폭..

씨스타 효린 학X폭X 피해자 글 가져왔습니다. [내부링크]

어제는 떠오르는 밴드 잔나비의 '유영현'이 학X으로 탈퇴를 한 가운데 나라가 시끌시끌 거렸는데요. 오늘은 씨스타의 효린의 학X 폭로글이 올라와 논란의 중심이 되어 더 시끄러워지고 있네요. 이에 효린은 "현재..

송다예 성형전 직업 나이 쇼핑몰 스타일난다 모델! [내부링크]

올해 가수 김상혁과 백년가약을 맺은 즉, 결혼을 한 모델 송다예가 화제 입니다. 이제는 부부로 방송에서도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요.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그럼 송다예의 간단한 프로필들을 좀 알아볼까해요...

송다예 아버지 국회의원 사실 이 사람이다! [내부링크]

올해 가수 클릭비의 김상혁과 결혼을 한 모델 송다예가 화제입니다. 너무도 아름다운 외모와 남다른 기럭지를 가지고 있는 그녀라서 그녀의 다양한 것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송다예의..

버닝썬 승리 dj 오모씨 황하나와는 무슨 관계 [내부링크]

버닝썬의 논란의 시작은 승리, 황하나까지 연결되고 그의 연인 박유천까지 닿아있었다. 지난번 SBS 그것이알고싶다 방송을 통해서 핵심적인 위치의 인물이 한번 더 거론 되었는데요. 바로 dj 오모씨라는 사람입니..

bj 타미미 인스타 사건 세젤예 승무원출신 그만둔 이유 [내부링크]

비행기 승무원에서 현재는 잘나가는 아프리카TV bj가 된 bj타미미가 연일 화제입니다. 그녀의 아프리카 채널만큼 그녀의 인스타그램도 팔로워수가 장난 아닐정도로 인기급상승 입니다. 타미미의 본명은 정소라로..

설리친구 미미 인스타 진리상점 공동 운영? 설리 레즈설은? [내부링크]

설리의 인스타그램을 보다보면 종종 등장하는 여성이 있죠. 바로 설리 친구인 미미라는 분 입니다. 진리상점을 같이 운영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충분히 많은 시간을 미미와 함께 하는 듯 보이네요. 설리 레즈라는 설..

구도쉘리 나이 인스타 권혁수도 인정한 유튜버 쉘리 식당 [내부링크]

건강한 먹방 유튜버인 구도쉘리님이 수많은 구독자들의 인기를 듬뿍 받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인 권혁수도 인정한 그녀의 발랄한 라이프를 많이들 좋아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구도쉘리의 나이나 인스타는 어디인지..

아프리카 bj 짭구형2 정지 ㅋㅋㅋ 고려대 라는 썰이... [내부링크]

아프리카TV 대통령 하면 떠오르는 인물 바로 bj 철구인데요. 현재는 군복무 중으로 알려져 있죠. 그래서 일까요? 그에게 영향을 받은 듯한 새로운 bj가 등장하게 되었는데 바로 이름하여 짭구형2 입니다. 아프리..

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 까는법 업데이트 설치 따라오셈! [내부링크]

온라인 겜의 명가 슈퍼셀이 가장 최근에 런칭한 실시간 대결 게임인 브롤스타즈가 화제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유명배우 이병헌이 헌신적으로 광고에도 출연하는 모습을 보이며 대중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bj로렌 전여친 사건 손밍 무슨일? [내부링크]

아프리카TV의 게임 비제이인 bj로렌의 전여친이 누구냐고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시네요. 로렌님의 이름은 김종서 이죠. 주로 롤을 플레이하는데 시즌마다 마스터를 다는 대단한 분이네요. 그런데 이 로렌에게 사건..

bj햄찡 인스타와 나이 랍셍스 향수 후기 ah_0109 [내부링크]

최근 남심을 심하게 흔들고 있는 bj햄찡. 그녀의 인스타 주소 ah_0109는 현재 비공개 상태이긴 하지만 팬들은 계속 두드리고 있죠. 그녀를 확 뜨게 한 것이 랍셍스 향수라고 하는데요. 랍셍스 bj라는 단어까지 생..

사나 목주름 논란을 직접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트와이스의 사나가 최근 목주름 때문에 논란 아닌 논란에 휘둘렸습니다. 이야기인 즉슨 사나의 목주름이 젊은 여성의 목주름이 아니라 나이 있는 여성의 목주름 같다는 건데요. 목주름은 종종 나이를 판단하게 하..

아프리카 bj 핵찌 인스타 쯔위닮은 bj 누구? 지코 과거 무슨일? [내부링크]

현재 아프리카에서 가장 핫한 bj를 꼽으라면 당연히 bj핵찌 입니다. 방송을 보면 담X도 잘 피는 모습을 보이는데.. 그래서 그런지 핵찌의 과거가 궁금한 분들도 많습니다. 커맨더지코와 합방하는 모습을 많이 보게..

쿠퍼액임신 과연 가능할까?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쿠퍼액으로 임신이 가능 할까입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이에 대한 답을 내어 놓고 있는데요. 그 중에 보실만한 동영상들로만 모아 보았습니다. 고민 있는 분들 함께..

왕좌의 게임 시즌8 6화 대장정의 막이... 설마 이렇게 끝나나요? [내부링크]

왕좌의 게임 시즌8 5화가 어제 방영했네요. 그런데.. 아.. 설마 스토리가 이렇게 진행될 줄이야. 사실 시즌8화 오면서 많은이들의 원성을 사고 있는 것이 사실인지라 (스토리가 약하다, 개연성이 부족하다 등) 저..

AOA 민아 결국 팀을 탈퇴하다. 나머지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는 재계약. [내부링크]

FNC엔터의 걸그룹인 AOA(에이오에이)의 멤버인 민아가 결국 재계약을 하지 않고 탈퇴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FNC에 따르면 "AOA 5인은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애정으로 팀 유지와 재계약에 뜻을 모았다. 당..

냥코대전쟁 버그판 8.4.0 링크 apk 업데이트 다운 여기서 받아요. [내부링크]

인기 최강 모바일 게임, 바로 냥코대전쟁 입니다. 근데 냥코대전쟁을 플레이 하다보면 가끔 답답할 때가 있죠? 그럴때 재미삼아 한번씩 해보시면 좋은 것이 바로 버그판 입니다. 8.4.0 버그판인데 재미있게 플레이..

bj꽃자 인스타 남자 곤이 나이 과거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은 트랜스젠더 bj들도 많이 보이네요. 대표적으론 bj꽃자가 있는데요. 남자친구인 곤이라는 분과 함께 출연합니다. 꽃자의 과거 사진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한번 확인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1.9.0 apk 링크 드롭박스 다운 모음 [내부링크]

실험 게임 플레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기능. 이 모드에서는 야생에서 산란된 필러나 대나무와 같은 새로운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그것들로 만들어진 새로운 종류의 꽃과 염료는 거의 없다. 새로운 꽃들은 릴리와..

소울나이트 버그판 링크 apk 2.1.0 soul knight 다운 [내부링크]

저는 지난 며칠 총 19시간 동안 이 재미있는 게임, 소울나이트를 플레이 했습니다. 절 믿지 않을지도 모르겠지만, 소울나이트는 아주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Soul Knight apk 모드는 무한보석, 언락캐릭터를 제공..

휘성 녹취록 에이미와의 대화 영상공개 [내부링크]

휘성입니다. 4월 17일 밤 에이미씨에게 연락이 왔고, 통화 녹음본 공개는 에이미씨와 합의 하에 진행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그러나 공개를 결심하기까지 고민이 정말 많았습니다. 에이미씨 역시 피해자일 수도..

강주은 국적 종교 혈액형 기독교 알아보자! [내부링크]

터프가이 최민수의 아내이자 지금은 그보다 더 유명한 미스코리아 강주은. 최근 TV조선의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더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터프가이 최민수까지 잠잠케 만드는 강주은만의 매력...

에이미 A군 그는 누구인가? 에이미 소울메이트는.. [내부링크]

에이미 A군이 누구인지 많은 네티즌들이 눈에 불을 켜고 찾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과거 에이미와 프로포폴을 함께 투약했다고 전해졌기 때문인데요. 에이미는 16일 인스타에 "오늘은 참 마으음이 아프고 속상..

미스트롯 송가인 나이 엄마 탈락 일까요? [내부링크]

티비 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트롯에서 송가인의 대단한 활약을 한 덕분에 시청률 11.9%를 찍었으며 대박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3차 행사임무로 오른 백마부대 공연애서 송가인은 그만 목이 아파 응..

황하나 성형전 사진 보기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 실시간을 달구고 있는 키워드는 단연 '황하나' 입니다. 고구마 줄기마냥 줄줄줄 연관 키워드들이 계속 생겨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관련 연예인들이 있다고 자백을 하면서 관련자들이 마음 졸이고 있..

로이킴 성형전 충격적 반전 외모 [내부링크]

슈스케 우승으로 확 떠오르고 희대의 명곡 봄봄봄을 만든 가수 로이킴. 최근 정준영 사건으로 과거 친했던 일로 인해 같이 키워드에 떠오르고 있는데요. 관련은 전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로이킴..

버닝썬 이문호 박한별 얼굴 부인 나이 집안 찌라시가 판을 친다... [내부링크]

승리의 클럽 버닝썬 사건이 일파만파로 퍼지며 전국을 떠들썩 하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다른 나라 뉴스에서도 거론이 되고 있습니다. 참 아쉬운데요. 버닝썬의 공동대표인 이문호 대표 또한 그가 누구인지 그에 대..

청담동 이희진 사기 형량은 어떻게? 부모 피살... [내부링크]

일명 청담동 주식부자로 이름을 날리다 거짓이 들통나며 단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남자 이희진. 그의 여자친구인 모델 반서진님도 인기였는데요. 오늘 충격적인 소식이 들어왔네요. 바로 이희진님의 부모..

씨엔블루이종현 카톡 성지글 무슨 내용인가? [내부링크]

실력파이며 외모도 수려한 락그룹인 씨엔블루의 이종현도 이번 불미스러운 카톡의 멤머임이 밝혀졌습니다. 승리와 정준영을 시작으로 도미도처럼 퍼져나가고 있는 현재 사건이 K팝 최대란이라 해도 무방한데요. 이..

유이 이장우 우결 다시 만나다! [내부링크]

에프터스쿨의 유이와 배우 이장우가 우결을 찍는다고 하네요. 이 둘의 만남을 기다린 팬들이 많이 있었을 텐데요. 과연 어떠한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유이의 오랜만인 예능 출연과 이장우 역시 마..

bj 지여닝 소세지 키 본명 인스타 간단 정리! [내부링크]

아프리카TV 여캠 bj로 맹활약 중인 bj 지여닝. 귀여운 외모와 이름만큼 많은 팬들도 거느리고 있는데요. 그런데 지여닝을 검색하면 꼭 나오는 소세지… 이건 무슨 사건일까요? 간단히 알아보아요. 먼저 지여닝의..

bj 냥슬 아프리카 석 자매 실물 나이 daram_seul [내부링크]

아프리카 bj 냥슬이 석 자매는 누구이고 실물과 나이는 어찌 될까요? bj 냥슬의 본명은 김예슬 입니다. 나이는 21세로 1997년 11월 20일이 생일 입니다. 가족에서 1남 2녀 중 막내로 귀여움 뿜뿜이고요. 학력은..

bj듀단 본명 경희대 인스타 dudadi770 [내부링크]

bj 듀단은 아프리카 TV 베스트 BJ 중 한명입니다. 귀여움 한가득한 듀단의 본명과 학력 경희대는 어느과 인지 알아보아요. 듀단♥의 아이디는 dudadi770 입니다. 나이는 26세로 1993년 2월 12일 생입니다. 2016..

진달래 아나운서 몸매 키 각선미 2013 미스코리아 클라스! [내부링크]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2014년 부터 현재까지 열심히 정주행 하고 있는 아나운서 진달래. 평소에도 운동을 좋아하는 진달래 아나운서가 최근 요가복 입은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면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노잼봇 대학 키 나이 소속사 인스타 차은우 닮은꼴 알아봐요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공부 유튜버(?) 중 한 명인 노잼봇. 처음엔 로봇인 줄 알았는데요. 알아보니 소속사도 있고 키와 나이 그리고 대학도 나왔네요. 하하하. 알아보아요. 노잼봇의 본명은 조찬희입니다. 생일은 1996년 9..

하은 라코스테남 뜻 신용재와는 무슨 관계? [내부링크]

최근 가수 하은이 곡명 '신용재'라는 곡을 발표하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하은 뒤에 붙는 라코스테남은 무슨 관계일까요? 함께 알아봐요 ^^ 가수 하은은 여성 이름 같지만 남성 가수입니다. 그런 그..

서은수 스폰 루머 찌라시가 불편한 이유 [내부링크]

배우 서은수 스폰가 스폰을 받은 거 아니냐는 루머가 정초부터 인터넷을 시끌시끌하게 합니다. 먼저 서은수 스폰 설은 확실한 허위 사실이며 거짓 루머임을 밝힙니다. 서은수는 봉명 이정민입니다. 1994년 3월 2..

bj 꽃빈 트게더 트위치 팔근 러너웨이 팔근 한계치는 어디인가? [내부링크]

오버워치 게임단 러너웨이의 구단주인 이현아 즉 꽃빈으로 알려진 트위치 스트리머는 이미 업계에서 레전드가 된지 오래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어디까지 일까요? bj 꽃빈의 본명은 이현아입니다. 1986년 6월 13일..

한동숙 트게더 대학 실물 키 한양대 동수칸 누구인가? [내부링크]

현재 트위치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게임 전문 스트리머 한동숙이 인기네요. 트게더 핫클립도 인기가 아주 많은데요. 한동숙을 조금만 알아볼까요? 한동숙의 본명은 한성욱입니다. 생일은 1989년 6월 19일 생..

서새봄 겨드랑이 트게더 실물 단풍사건 본명과 나이는? (남편 뉴규?) [내부링크]

인기 게임스트리머인 서새봄냥! 그녀를 둘러싼 다양한 키워드들(겨드랑이? 트게더? 실물? 단풍사건?)이 즐비해 있는데요. 너무 궁금하네요. 서새봄에 대해서 함께 알아볼까요? 먼저 서새봄냥의 본명은 '고은아'라..

bj향이 인스타 나이 본명 그녀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미모의 bj 향이가 기뉴다와 아름다운 커플의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는데요. bj 향이의 인스타그램 주소와 나이 그리고 본명을 궁금해하네요. 알아볼께요. bj향이의 이름은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는데요. (나무..

편덕화 최마리 폭행 루머와 근황 어찌되나요? [내부링크]

한때 페북스타로 유명했던 편덕화와 최마리가 폭행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사실 루머가 돌았다고 해야 정확한거네요. 이미 3년 전 이야기가 되었으니 말이죠.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와 근황을 알아보려고요. 편덕..

bj 청순다다 인스타 송다혜 나이 모델 songda_ 미모 종결자 등장! [내부링크]

bj 청순다다 송다혜님이 아프리카와 인스타에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네요. 어디에서 많이 본 듯한 그녀! 아프리카TV만 하기에는 아까운 그녀는 누구일까요? 청순다다님은 사실 아프리카만 하는게 아닌 모델일..

bj앵지 성형전 인스타 유튜브 아프리카 신여신! [내부링크]

bj앵지는 아프리카TV의 게임방송 비제이 입니다. 항엔터테인먼트의 유나땅과 상어녀님과 함께 소속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앵지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돈을 모아 컴터를 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사..

bj 뀨유윳 아리 코스프레 인스타 유나땅 효님 등장한 게임여신! [내부링크]

bj 뀨유윳이 떠오르는 비제이로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게임을 주 컨텐츠로 하는 bj인데요. 외모도 굉장히 귀엽네요. 뀨유윳 말고도 효딤, 그리고 유나땅이 인기를 얻고 있네요. 특별히 게임 중에 욕을 먹으면 각..

bj진또삐 부산대 인스타 진스튜 진자매TV 인기급상승! [내부링크]

신입 아프리카tv bj 중 한명인 bj진또삐가 있네요. 진또삐님이 부산대에 다닌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저는 본적이 없지만 방송에서 언급을 했다고 합니다. 진또삐님은 방송을 혼자 하지 않아요. 친자매인 진스..

박서아느님 bj박서아 인스타 성형 인기 급상승 여신 출연! 나무위키는 언제? [내부링크]

아프리카tv의 bj인 박서아느님이 현재 신인BJ 순위에서 5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눈에 뛸 정도로 빼어난 외모와 몸매 때문에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인스타에 놀러가 볼까요? 박..

bj쯔양 나이 대학교 본명 나무위키 어떻게 되나요? [내부링크]

요즘 한창 떠오르고 있는 bj가 있는데 바로 쯔양 입니다. 아프리카TV에서 먹방bj로 활동 중인데요. 어마어마한 대식가로 알려져 있죠. 그녀를 조금 알아볼께요. bj쯔양의 본명은 박정원 입니다. 1997년 4월 25일..

뷔 윤아 열애 이제는 의심부터 하게 되는 열애설 (feat.하지원,조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뷔는 뭐 말하지 않아도 이제는 워낙 유명해서 전세계적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소녀시대의 윤아도 그 정도는 아니지만 대한민국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죠. 그런데 이..

bj 효근 신애 이혼 바람 정말 사실일까? (feat.나무위키) [내부링크]

bj 커플인 효근과 신애가 이혼이라는 믿을 수 없는 키워드가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데요.. 과연 사실일까요? bj 효근은 본명 김효근으로 1988년 2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가 됩니다. 오스카 엔터테인먼트 소..

조혜수 조영민 코 쌍수 나이 혜수몬 인스타 [내부링크]

뷰티 크리에이터인 조혜수가 가랏 혜수몬인 것은 다들 아시죠? 그런데 뷰티 크리에이터라서 그러가요? 조혜수의 코 쌍수 나이 등을 궁금해하네요. 조혜수는 1997년 1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2살 입니다. 둔..

마틸다 해나 나이 어찌되나용? [내부링크]

4명의 여성그룹인 마틸다. 그 중심에 있는 해나의 나이가 어찌되는지 궁금해 하시네요. 간단하고 빠르게 알아볼께요. 해나의 본명은 이해나 입니다. 1991년 6월 2일 생으로 올해나이 28살 입니다. 키는 163cm이..

연애의맛 김진아 성형전 나이 직업은? [내부링크]

방송 '연애의 맛'에서 김정훈의 소개팅녀로 나온 김진아가 연일 화제입니다. 워낙 아름다운 외모 덕분에 사람들이 그녀의 직업과 나이 그리고 성형은 했는지 궁금해하는데요 연애의 맛 김진아의 나이는 올해 25..

선여정 최마리 싸움 뭔 일이여?? [내부링크]

여정을 떠난 여정의 선여정과 뷰티유뷰터인 최마리 사이에 최근 불편한 키워드들이 잡히고 있네요. 선여정 최마리가 싸움을 했다는 건데요. 무슨일 일까요? 선여정님은 1996년 7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23살..

페북스타 임지민 인스타 활동 중단? [내부링크]

페북스타인 임지민이 최근 활동을 중단 한 것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는데요. 그녀의 사진을 찾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 많은 네티즌들이 임지민님 외에도 선여정, 정지환, 조영민을 언급하며 왕년..

bj쏘 과거 나이 성형전 쏘야 무슨일이? [내부링크]

bj쏘는 아프리카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기 여캠 입니다. 그런데 최근 그녀의 과거에 대해 누군가 폭로를 한다고 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bj쏘님은 예쁜 외모 만큼이나 댄스 실력도 출중한 것으로 알..

임화영 몸매 키 결혼은 아직 인스타는 어디? [내부링크]

극강의 동안외모로도 유명한 배우 임화영. 시원하며 귀여운 이목구비 덕분에 많은 남성팬들이 있는데요. 임화영의 몸매와 키 결혼은 했는지들 궁금해 하시네요. 배우 임화영은 1984년 10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스롱피아비 나이 남편 국적 실화탐사대 나온 캄보디아 당구 레전드! [내부링크]

캄보디아에서 온 당구 레전드 선수인 스롱피아비 선수. 남편 김만식씨와 함께 아름다운 가정을 꾸려 가고 있는데요. 그녀는 누구일까요? 스롱피아비가 처음 등장하고 화제가 된 것은 MBC의 방송 '실화탐사대'에..

bj대륙남 수입 나이 나츠키 영어 엉뚱하고 재밌는 크리에이터 [내부링크]

트레져헌터와 아프리카TV 소속인 bj대륙남. 그의 수입과 나이 영어 중국어 실력을 많이들 궁금해 하시더라고요. 어느정도 일까요? bj대륙남의 본명은 홍상혁 입니다. 1986년 10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

bj서윤 다이어트 성형 실물 남순 무슨관계? [내부링크]

아프리카TV의 대표 여캠인 bj서윤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해서 화제입니다. 더불어 성형설을 무색하게 할 아름다운 실물이라고 하는데요. 동료 bj 남순과는 무슨 관계 일까요. bj서윤의 본명은 전윤희 입니다. 1..

다샤 타란 배경화면 성형 키 dasha taran taaarannn 우크라이나계 러시아 모델! [내부링크]

우크라이나계 러시아 모델인 다샤 타란이 계속 화제의 중심 가운데 있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 뿐만 아니라 모델이면서 그 클라스를 뛰어넘는 다샤 타란(dasha taran) 그녀를 알아봐요. 다샤 타란은 1999년..

야엘 셀비아 나이 yael shelbia 메시도 얼게 만든 이스라엘 미녀! [내부링크]

이스라엘 모델 야엘 셀비아가 현재 인터넷에서 화제 입니다. 2019년 올해 나이 18세로 미국의 셀럽인 킴 카다시안의 화장품 광고 모델로 등장하면서 그 인기가 시작 되었는데요. 그녀의 얼굴과 이목구비가 워낙..

남보라 동생 사망 이유는? JTBC '비밀언니' 어렵게 밝힌 이야기. [내부링크]

배우 남보라가 자신의 사랑하는 동생을 떠나 보냈던 과거를 생각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JTBC의 비밀언니 라는 프로그램에서 황보와 함께 이야기 하던 도중 떠올렸는데요. 어떤 일이 있던걸까요? 먼저 남보라..

조병규 학교 폭력? 학폭? 대본유출? 루머는 그만! [내부링크]

SKY캐슬의 배우 조병규가 쌍둥이 형 차서준 역할로 활약 중인 가운데 그를 둘러싼 루머성 키워드가 확산 중이라 소속사와 관계자들이 확인 중이라고 합니다. 인기가 많아지니 거짓 키워드들이 자라나는 걸까요? 함..

양팡 언니 인스타 대학교 얼굴 이름 금지 졸업 축하해요! [내부링크]

인기 bj양팡의 언니인 금지가 화제 입니다. 항상 얼굴을 썬글라스나 모자이크로 가려서 어떻게 생겼는지 전혀 알수가 없지만 그 뒤에 있는 미모는 빛이 나네요. 양팡 언니 금지의 대학교는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범프리카 데이트폭력 출소 오해말그라~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대표 먹방 bj인 범프리카. 최근 그를 둘러싼 포털사이트의 키워드가 좀 살벌한데요. 범프리카 데이트폭력, 범프리카 출소, 범프리카 구속 등 많이 민감한 키워드들이 있는데 사실일까요? 범프리카는..

범프리카 맹예나 결혼 득남도 축하합니다 ^^ [내부링크]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먹방 bj 중 한 명인 범프리카. 그는 현재 배우자인 미스코리아 출신 맹예나님과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가정 보기 좋습니다! 범프리카의 본명은 김동범입니..

아프리카 bj 김수범 김땡범 수땡 데이트 폭력의 끝은 어디인가? [내부링크]

지난 1월 21일에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bj에게 데이트 폭력에 시달리는 사연을 털어놓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이 누구인지 어떠한 사건이 있었는지 궁금해 합니다. 알아보죠. 방송..

궁금한 이야기y bj 비제이 누구 인가? [내부링크]

SBS 교양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한 인터넷 방송 bj의 안타까운 사연을 전하는 방송이 전파를 탔습니다. 지난달 방송분에서 어렵게 자신의 피해를 털어놓는 정시아씨(가명)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당일..

보니하니 김유안 하차 이유는? [내부링크]

보니하니의 보니였던 김유안이 최근 하차를 했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일인지 알아보려고요. 무슨일이 있던건 아닐까요? 먼저 보니하니는 2003년 9월 29일부터 EBS에서 방영한 장수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보니..

한지민 - 인스타일 2016 10월호 몽블랑 워치 화보 사진 [내부링크]

한지민, 한지민 겟잇뷰티, 한지민 나이, 한지민 토킹미러, 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 조정석, 한지민 화장, 한지민 파운데이션, 한지민 쿠션, 한지민 현빈, 한지민 화장품, 한지민 키, 한지민 원피스, 한지..

AOA 설현 - 마인드브릿지 2016 가을 화보사진 [내부링크]

설현, 설현 움짤, 설현 단발, 설현 태국 광고, 설현 지코, 설현 화보, 설현 원피스, 설현폰, 설현 단발머리, 설현 바탕화면, 설현 직캠, 설현 사진모음

젝스키스, 20년 만에 음원차트 올킬! 새 음원 깡패 등장! 세 단어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젝스키스가 대뷔 이래 또 하나의 역사를 탄생시켰다. 데뷔 20년 만에 음원차트 첫 1위와 동시에 완벽하게 올킬을 했다. 10월 7일 오전 7시 기준으로 젝스키스의 신곡 '세 단어'는 멜론, 몽키3, 올레, 네이버뮤직,..

수지 게스 (GUESS) 2016 가을 고화질 화보 [내부링크]

수지 이민호, 수지 처음처럼, 수지 김우빈, 수지 드라마, 수지 영화, 수지 화보, 수지 고화질 패션 화보, 수지 게스, 수지 청바지

AOA 설현 더블유(W) 2016 10월호 고화질 화보 [내부링크]

설현, 설현 지코, 설현 몸매, 설현 움짤, 설현 단발, 설현 태국 광고, 설현 지코 결별, 설현 인성, 설현 화보, 설현 원피스, 설현폰, 설현 단발머리, 설현 바탕화면, 설현 직캠, 설현 사진모음

제시카 베라왕 웨딩 화보 / 웨딩업계의 대모와 함께! [내부링크]

소녀시대 제시카 탈퇴, 소녀시대 제시카 내꺼하자, 소녀시대 제시카 매니저, 소녀시대 제시카 뮤비, 소녀시대 제시카 예쁘다, 소녀시대 제시카 의류, 소녀시대 제시카 트위터, 소녀시대 제시카..

한채아 - 헤리티지 뮤인 2016 10월 고화질 화보 [내부링크]

한채아 학력, 한채아 키스신, 한채아 엄친딸, 한채아 남자친구, 한채아 대학, 한채아 신현준, 한채아 본명, 한채아 과거, 한채아 발, 한채아 명기, 한채아 나혼자산다

우동 한그릇 [내부링크]

일본의 동화작가 구리 료헤이씨의 작품입니다. 사람은 좋지만 무뚝뚝한 주인보다 오히려 단골 손님으로부터 주인 아줌마라고 불리우고 있는 그의 아내는 분주했던 하루의 답례로 임시 종업원에게 특별 상여금 주머..

20년전의 편지 [내부링크]

20년전의 편지 "현재 폭풍은 동해안으로 향하고 있으니 피서객은 각별한 주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태풍은 A급 태풍으로.... " 라디오는 여전히 시끄럽게 울려대고 있었다. 난 내 어깨에 머리를 기대고 잠..

중환자 병동에 있었던 실제 이야기 [내부링크]

미국의 한 중환자 병동에 아주 심한 화상을 입고 생사의 기로를 헤매는 십대 초반의 어린 소년이 있었다. 그런데, 그날따라 처음 자원 봉사를 나온 대학생 한 명이 멋모르고 중환자 병동에 들어와서 (원래 자원 봉..

애플 아이폰7 루머 중 하나 "이어폰 단자가 없어진다?" [내부링크]

이어폰 단자(구멍)가 없어져서 충전 단자에 꽂는 전용 이어폰 써야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루머이니깐 나와봐야 아는 것이지만... 어쨋든 만약에 그러하다면 문제는 바로 충전하면서 음악 못 들음!..

설리 - 쎄씨 2016 4월호 SK-II 화이트닝 뷰티 화보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아이돌 출신 배우. 걸그룹 f(x)의 멤버로 활동한 적이 있으며 팀 내에서 서브보컬이었으나 2014년 레드라이트 활동 중 돌연 팀 활동을 중단, 그후 팀 활동에는 일절 모습을 보이지 않다가 2015년 8월 7..

자수성가 억만장자 비율이 높은 국가 순위 [내부링크]

미국 피터슨국제경제연구소(PIIE)가 포브스의 자료를 인용하여 2016년 2월에 발표한 세계에서 자수성가 부자 비율이 가장 높은 국가 상위 10개국이다. 순자산이 10억 달러(1조 1800억 원)를 넘는 억만장자 기준이..

대장 건강위한 생활습관 8가지 [내부링크]

최근 대장암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에 따르면 한국의 대장암 발병률은 10만명당 45명으로 세계 1위다. 늦은 저녁까지 이어지는 고기 회식, 음주, 흡연, 운동부족, 스트..

인간관계에 관한 10가지의 팁 TIP [내부링크]

1. 인간관계는 give & take 입니다. 기 본적으로 사람은 이기적인 동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경영마인드는 내가 하나 씨앗을 뿌리면 10개의 수확을 얻을수 있다고 말합니다. 착각입니다. 한개의 노력을 하면 한..

가사가 좋은 노래 10곡 모음 / 김동률, 자이언티, 이소라, 김진호 [내부링크]

1.김동률 - 동행 넌 울고 있었고 난 무력했지 슬픔을 보듬기엔 내가 너무 작아서 그런 널 바라보며 내가 할 수 있던 건 함께 울어주기 그걸로 너는 충분하다고 애써 참 고맙다고 내게 말해주지만 억지로 괜찮은..

벚꽃엔딩 - 버스커버스커 듣기, 가사, 코드,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오늘은 우리 같이 걸어요 이 거리를 밤에 들려오는 자장노래 어떤가요 ( oh yeah ) 몰랐던 그대와 단 둘이 손 잡고 알 수 없는 이 떨림과 둘이 걸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

에픽하이 - Love Love Love (Feat.이융진 of 캐스커) 가사,뮤직미디오 [내부링크]

밤 열두시 술 취해 지친 목소리 새벽 두시 차갑게 꺼진 전화기 아무도 내 맘을 모르죠 I can’t stop love love love 아파도 계속 반복하죠 I can’t stop love love love 있나요 사랑해본 적 영화처럼 첫 눈에..

에픽하이 - One (Feat. 지선) 가사,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One Time is tickin′ T-ta, time is tickin′, tickin′ Time is tickin′ T-ta, time is tickin′ away 그대 눈물이 볼에 쏟아지는 걸 이유 없이 쏟아지는 걸 아무도 모르죠 심장 속에 유리조각 폭풍이 몰아치..

1억 5천만원짜리 현대 제네시스 EQ900 리무진 [내부링크]

EQ900 리무진은 프레스티지 1개 트림으로만 출시된다. 판매 가격은 1억 5,020만원(개소세 3.5% 적용 기준)이다.

최희 - 클라리소닉 광고 화보 사진 [내부링크]

前 KBS N SPORTS 아나운서. 김석류, 이지윤 아나운서가 연이어 하차한 뒤 아이 러브 베이스볼 시즌3의 진행을 맡았다. 준수한 외모로 야구계 여신후보에 등극했다. 처음 입사는 다른 아나운서처럼 계약직이었지만..

김소현 - 앳스타일 2016 3월호 화보 [내부링크]

김유정, 김새론과 더불어, 차세대 여배우 트로이카 중 한 사람 3김시대[2][3] 성인 연기자로 첫 걸음을 내딛는 배우 아역 배우로서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였다. 만 6세 때인 2006년에 방영된 KBS 2TV 드라마시티 -..

박수진 - 롯데백화점 전주점 오야니 팬사인회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가수 출신 배우. 아이돌 그룹 슈가의 멤버였다. 그리고 이제는 욘사마 사모님!!!! 뛰어난 외모와 몸매로 '대한민국의 미인'을 이야기할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코에 있는 점이 매력 포인트.엣지 작..

메시 막는 방법.gif [내부링크]

수비성공! 수비실패 ^^;;

예약판매만 1600만명, 중국은 지금 샤오미 열풍! [내부링크]

지금 중국에서는 지난달 24일 공개된 샤오미 'Mi5' 구매 열기가 대단하다는데요. 사전 예약판매에만 1600만명이 몰리며 샤오미 위기론을 무색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Mi5는 5.15인치 풀HD 디스플레이에 소니 이미..

2016 모하비 - 광고 CF 움짤 [내부링크]

원본 출처: 보배드림 나나포스님 제작

영국 디자이너 재스퍼 모리슨이 만든 Punkt MP01 피쳐폰! [내부링크]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재스퍼 모리슨이 버튼 배열과 디자인을 직접 고안해서 만든 피쳐폰. 기존의 피쳐폰으로 가능했던 모든 기능을 제거하고 통화와 문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심지어 카메라도 없음! 언락폰으..

갤럭시 S7로 찍은 사진들 [내부링크]

관련 포스트 더보기: 아이폰6S와 갤럭시 S7 사진 퀄리티 비교!

아이폰6S와 갤럭시 S7 사진 퀄리티 비교! [내부링크]

관련 포스트 더보기: 갤럭시 S7로 찍은 사진들

폐허속에서의 목욕 [내부링크]

작년 6월, 팔레스타인 가자 지구에서 한 식구가 떠돌던 중 욕조에 물이 들어있는 무너진 건물을 우연히 발견하고 아버지가 딸들을 씻겨주는 사진입니다.

2017 애스턴마틴 DB11 / Aston Martin DB11 [내부링크]

출처: 보배드림 애스턴마틴이 마침내 DB11의 사진을 공개했다. DB9의 뒤를 이어 애스턴마틴 쿠페 라인의 정점을 찍을 모델이다. 디자인은 DBX 크로스오버 컨셉트 모델과 영화 007의 최신작 스펙터에 등장했던 DB1..

지금보면 놀랄 이란의 79년도 과거사진 모음 [내부링크]

현재 이란과는 너무도 대조되는 79년 이슬람 혁명 이전 팔라비 왕조때 사진들!

한방에 3천만원짜리 도박 [내부링크]

[리니지 집행검 강화] 그랜져가 이펙트 없이 증발되어 사라집니다... 본인이 부숴먹고 엔씨소프트를 고소했다는 그 전설의 집행검!

펌) 만약 디즈니 공주들이 캐나다에 태어났다면? [내부링크]

출처: http://www.buzzfeed.com/katangus/if-disney-princesses-were-canadian#.exQNd7bb3K

한지민 엘르 2015 10월호 화보 고화질 [내부링크]

한지민 엘르 2015 10월호 화보 고화질

일본에서 건설 중인 쓰나미 방호벽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실사판인줄.... -.-;

일본 오사카에 있는 캡슐 호텔~ [내부링크]

폐쇄 공포증 걸려서 나오는건 아닐런지 -..-;;

벤츠의 50년전 자동차 디자인 클래스! [내부링크]

50년전에 어떻게 이렇게 세련된 디자인이 가능했을지... 놀라울 따름이다.

(영상) 토트넘 가자마자 손흥민 멀티골 작렬! [내부링크]

★ 토트넘 가자마자 손흥민 멀티골 작렬! ★ ★ 손흥민 골 1호골 2호골 멀티골 전체 골 모음 토트넘 vs 카라박 UEFA 유로파 리그 2015-09-18 시즌 토트넘 이적 후 첫 골★

★ 3시간 힐링,치유 음악 / 재즈,보사노바 듣기 ★ [내부링크]

★ 3시간 힐링,치유 음악 / 재즈,보사노바 듣기 ★ ★ 공부용 재즈 음악! 즐거운 분위기의 재즈! 밝은 분위기 음악~★

★1시간 반 카페음악, 재즈, 보사노바 듣기, 공부용 음악, 밝은 음악 ★ [내부링크]

★ 1시간 카페음악, 재즈, 보사노바 듣기 ★ ★ 공부용 재즈 음악! 즐거운 분위기의 재즈! 밝은 분위기 음악~★

펍) 잡스 쫓아냈던 전 애플 CEO, 안드로이드폰 내놨다 [내부링크]

애플 최고경영자(CEO)로 활동하면서 스티브 잡스를 해고한 것으로 유명한 존 스컬리가 저가 안드로이드폰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 씨넷은 27일(현지 시각) 존 스컬리가 오비 월드폰(Obi WorldPhone)이란 회..

신소연, 강민호와 결혼 생방송서 발표…3년 열애 결실 [내부링크]

롯데 강민호와 신소연의 결혼이 28일 SBS '모닝와이드'에서 공개되었다. 신소연 캐스터는 오늘의 날씨 예보를 전한 후 "부산에서 좋은 소식 전하겠다"고 강민호와 결혼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을 끝으로 신소연은..

(언프리티랩2) 유빈,효린 환상 라인업! [내부링크]

'언프리티랩스타2'의 주요인물(?) 유빈(원더걸스), 효린(씨스타) 등등 11인의 베일을 벗겨졌다. 이들은 28일 Mnet '쇼미더머니4' 결승에서 특별게스트로 나섰고, '쇼미더머니4' 송민호, 베이식이 프로듀서와 단체..

온몸에 점 있는 소녀~ 이제는 당당하게 살렵니다! [내부링크]

Ciera Swaringen insultée par ses camarades de...

위대한 역주행 [내부링크]

출처: 웃대 게시판 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pds&number=550153

밴쿠버 맛집) 킨타로 핸드메이드 라면 [내부링크]

밴쿠버의 날씨도 슬슬 적적한 분위기로 잡아갈 즈음! 오늘같은 날이면 라면이나 뜨거운 국물이땡긴다. 일본 전통식 라면이라 맛이 다소 다르게 느껴질수도 있다곤 했지만 그것마저 기대가되었다. ​ ​ 이미 사..

제시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해시태그# '댓글욕좀고만해요, 양키년이뭐냐...' ....진짜 너무하네... 왜 그렇게 욕을 하는지.... 상처 받겠어....

펌) 그냥 귀여운 사람을 만나던 얘기 만화로 그려봤어요 [내부링크]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216787 원본 오유 링크! 원문: 오늘의 유머 그림: YAMS

2TV 생생정보통 의정부 해신탕 초계탕 맛집 ‘별당’ 정보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의정부 해신탕 초계탕 맛집 ‘별당’ 정보 상호 : 별당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고산동 433-4(경기도 의정부시 고산로 135) 전화 : 031-821-2040, 031-821-2040 의정부 해신탕 맛집 별당 메뉴 : 초계탕..

(쇼미더머니4) 송민호vs블랙넛! 결국 4강서 격돌! [내부링크]

8월14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4강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1차 경연 두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그 결과 릴보이를 내세운 박재범-로꼬 팀은 최종 탈락했고, 산이-버벌진트 팀의 블랙넛과 베이식,..

‘집밥 백선생’의 백종원 아들과의 훈훈한 일상사진! [내부링크]

'집밥 백선생'의 백종원이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아들과 함께 찍은 일상 사진이 올라와 다시 한번 이목을 끌고 있다. 8월 11일, 아내인 소유진은 인스타그램에 “백주부와 백용이와 미역국과 함께하..

(한식대첩3) 훈훈한 단체사진, 최현석+심영순+백종원+김성주 [내부링크]

한식대첩3에서 심사위원 최현석, 심영순, 백종원과 MC 김성주의 훈훈한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최현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식대첩3 #단체V #ㅋㅋ ^^"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

(쇼미더머니4) 송민호의 YG 디스!, '가사 뭐였길래?' [내부링크]

지난 7월31일 방송된 Mnet 케이블채널 '쇼미더머니4'에서 송민호는 원,앤덥,자메즈와 함께 거북선이라는 팀으로 음원 미션을 수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민호가 참가한 거북선 팀은 "우린 배는 없어 다른 배는 통..

(쇼미더머니4) 송민호 심기 불편! "어차피 우승은 송민호?" [내부링크]

8월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1차 팀대결 경연이 펼쳐졌는데 프로듀서들까지 함께한 공연으로 최종 탈락팀을 가렸다.이날 릴보이는 무대에서 블랙넛의 "어차피 우승은 송민호"라는 가사를 사용하며 시..

(쇼미더머니4) 신소율, 경연장서 포착! '너무 예뻐요~~' [내부링크]

8월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대망의 1차 경연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신소율은 1차 경연무대의 방청객으로 카메라에 포착되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다른 방청객들과..

(쇼미더머니4) 블랙넛, 치명적인 가사 실수! “안들려~” [내부링크]

8월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 에서는 버벌진트&산이 팀과 지코&팔로알토 팀의 디스배틀이 펼쳐졌는데 이날 버벌진트&산이 팀의 블랙넛은 송민호를 상대로 디스를 펼쳤다. 하지만 곧 “이수만한..

밴쿠버 이케아(IKEA) 방문!! (코퀴틀람점) [내부링크]

​생각해보니 어느새 작년이다. 규빈이(아들) 태어나기 전에 뭐 살꺼 있나 오랜만에 놀러간 이케아! 본인이 써리에 살기에 트레오 다리를 넘어가면 무려 왕복 $6불이 나오지만 -.-; 뭐 하나 건지자(?)는 심정으로..

컬터스 레이크(Cultus Lake) 어딘가! [내부링크]

주말에 컬터스 레이크에 다녀왔다. 사실 처음 가보는 곳이라 걱정 했지만 생각보다 가기 어렵진 않았다. 정말 커다란 호수에 너도나도 수영을 하고 한쪽에서는 고기 구워먹고 라면도(?)먹고. 캠핑하는 곳도 많아..

랭리(Langley)익스트림 에어파크 [내부링크]

밴쿠버 랭리(Langley)에 있는 익스트림 에어파크(Extreme Air Park)에 다녀왔다. 우리나라말로는 퐁퐁이 ㅋㅋ 퐁퐁이 뿐만 아니라 각종 재밌는 것들도 많다. 퐁퐁이 피구,농구,늪(?) 등 가격은 한사람당 $17정도 +..

(썰전) 이부진,임우재 부부 이혼소송,"위자료 1,000억 예상" [내부링크]

지난달 방송된 JTBC '썰전'에서 제일 모직과 삼성 물산의 합병 소식을 다루던 중 이부진 임우재 부부의 이혼 소송에 대해 변호사 강용석의 발언이 다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위자료가 천억 원쯤 되지 않겠느냐...

(한식대첩3) 백종원, 전남 땅콩국수 극찬 "설탕으로 비린맛 잡아!" [내부링크]

8월6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한식대첩 시즌3'에서 서울과 전라남도의 최종 우승을 향한 결승전이 치러졌다. 서울은 한식대첩 사상 최초로 결승전 진출, 전남은 3연속 결승전에 올라왔다. 일품 대전 주제는 전..

송승헌♥유역비, 인연의 시작은 "역비와 상해에서" SNS [내부링크]

배우 송승헌과 '대륙 여신' 유역비(류이페이)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송승헌과 유역비는 중국의 인기 소설이 원작인 중국 영화 '제 3의 사랑'(이재한 감독)의 남녀 주인공으로 2014년 처음 인연을 맺었다. 한중..

라디오스타, 이지현 주부 에피소드 공개 "아끼는 내 모습을 보며 행복을 느껴요" [내부링크]

걸그룹 쥬얼리 멤버 이지현은 8월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 생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그녀는 쿠폰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완전한 주부의..

상류사회 해피엔딩! 유이♥성준, 박형식♥임지연 모두가 사랑을 이뤘다! [내부링크]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가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되었다. 28일에 방영된 ‘상류사회’에서는 장윤하(유이), 최준기(성준), 유창수(임지연), 이지이(임지연)이 함께 모여 식사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 어느새..

윈도우10 출시~! 다시 돌아온 시작버튼~! [내부링크]

29일(미국시간 28일) 마이크로소프트(MS)의 윈도우10이출시했다. 가장 큰 혁신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다. 엣지는 그동안 마이크로소프트(MS)의 대표적 웹브라우저인 익스플로러의 새로운 버전으로 터치디스플레..

최홍만 2118일 만의 복귀전, TKO 패배 [내부링크]

최홍만의 2118일 만의 복귀전, 7월2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열린 '360게임 로드FC 024 인 재팬' 무제한급 경기에서 너무도 아쉽게 TKO패를 당했다. 1라운드 시작 후 얼마 지나지 않아 1분30초 만에..

배용준 박수진 결혼, 축복 속의 백년가약! [내부링크]

국내외 팬들의 축복 속에 배용준과 박수진이 2015년7월27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하고 일반에게는 공개되..

김우빈, 신민아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내부링크]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김우빈/신민아씨에게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

김우빈, 신민아 열애 인정!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세요” [내부링크]

톱스타 김우빈과 신민아가 열애를 인정했다! 7월22일 오후, 한 매체가 두 사람이 함께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는 사진 등을 공개하며 지난 5월부터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22일 오후 보도자료를..

백종원의 만능 고추 기름 레시피 대공개! (집밥 백선생) [내부링크]

7월21일 밤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 식 오징어요리의 모든 것이 방송 되었다. 백종원은 싱싱한 오징어를 구분하는 법부터 오징어 숙회, 무침을 시작으로 오징어 볶음, 튀김 등 다양한 오징어 요리..

밴쿠버, 여름의 석양 [내부링크]

​​밴쿠버 살면서 좋은 점 중에 하나는 ​여름의 석양이다. 석양은 찰나에 생기고 사라진다. 그 순간을 오랫동안 기억하고 느끼고 싶지만 일몰의 시간이 짧으면 어쩔수가 없다. 이곳의 여름 일몰은 그야말로 뉘엇..

한혜진 만삭 화보 공개! 따뜻한 촬영한 이유~ (고화질 사진) [내부링크]

2013년, 8살 연하의 축구 스타 기성용과 결혼 후 9월에 출산 예정인 배우 한혜진(34)이 만삭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화장품 브랜드 클라란스가 진행하는 아프리카 식량지원 캠페인의 하나로 만삭화보를 촬영..

태연 태도 논란? 왜? [내부링크]

소녀시대 태연이 무성의한 무대매너로 갑작스레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다. 지난 7월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서 신곡 파티(Party)의 무대를 선보였는데, 이날 태연은 다른 멤버들의 안무동작과 달리 튀는..

김주하의 뉴스8, 성공적인 복귀전! “떨리고 긴장됐다” (MBN 뉴스8) [내부링크]

7월20일 오후 방송된 ‘뉴스8’에서 김주하 앵커는 이동원 보도본부장과 함께 완벽한 진행으로 1시간을 든든하게 채웠다. 김주하 앵커는 클로징에서 복귀 소감 질문에 “사실 너무 오랜만에 진행해서 그런지 떨리..

원더걸스, 소휘 탈퇴 공식 입장 전문 [내부링크]

소희의 원더걸스 탈퇴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소희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원더걸스 컴백 소식 이후 저의 거취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새삼스레..

원더걸스, 선예,소희 탈퇴 이유? [내부링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선예와 소희의 팀 탈퇴를 공식 발표 하였다. "그동안 원더걸스 멤버로 활동해오던 선예와 소희가 팀을 탈퇴했습니다. 이에 따라 원더걸스는 향후 4인조(예은, 유빈, 선미,..

인기가요 1위 격돌! 소녀시대 vs 걸스데이 vs 빅뱅(BIGBANG) [내부링크]

7월 19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소녀시대, 걸스데이, 빅뱅이 7월 셋째주 1위후보에 올랐다. 소녀시대는 PARTY, 걸스데이는 '링마벨', 빅뱅은 '맨정신'으로 1위 후보를 다투게 된다. 이 세 그룹 중 어떤 그..

최진기, "로스차일드 가문 재산 5경 원" (썰전) [내부링크]

7월16일 방송된 JTBC `썰전` 2부에서는 화제가 되고 있는 경제적 이슈에 대해 토론하는 모습이 연출되었다. 강용석은 로스차일드 가문에 대해 "로스차일드 가문은 유럽과 미국의 금융계를 장악했다"며 "1800년대..

마리텔 김영만, 1988년부터 쓰던 가위, 전설의 검 [내부링크]

7월18일 방송된 MBC의 주력 예능프로그램 '마리텔' 13회에서는 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이 등장했다. 그는 80~90년대 방송된 'TV유치원 하나둘셋'에서 처럼 따뜻하고 재미있는 말투로 방송..

불후의 명곡, 세발까마귀 우승! '괴물신인 탄생' 극찬 [내부링크]

7월 18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 신인 힙합그룹 세발까마귀가 홍경민, DK를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세발까마귀는 18일 SNS에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불후의 명곡 구창모 전설편 최종우..

김수미 삭발 충격에 이어 "활동 중단" 선언 [내부링크]

김수미의 활동 중단 선언이 충격을 안겼다. 김수미는 17일 활동 중단 선언하며 "KBS2 '나를 돌아봐'의 하차는 물론 방송 활동도 잠정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에서 악플 관련 고..

마이크로닷, 스눕독의 극찬! (쇼미더머니4) [내부링크]

'쇼미더머니4'에서 마이크로닷이 스눕독에게 극찬을 받았다. 7월 17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4' 4회에서는 힙합 전설 스눕독 앞에서 사이퍼(Cypher, 비트에 맞춰 프리스타일 랩을 하는 형식)..

홍진영,박현빈 '우리사랑이대로' 콜라보 (유희열의 스케치북) [내부링크]

가수 홍진영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행사 여왕'의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7월17일 밤에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그룹 에이핑크, 트로트가수 홍진영 박현빈,..

지코,팔로알토 프로듀서 압도적 1위 / 지누션,타블로 꼴지 (쇼미더머니4) [내부링크]

'쇼미더머니4' 지코&팔로알토 프로듀서가 특별 공연에서 1위를 차지했다. 7월1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 치열한 오디션을 통과해 살아남은 참가자들이 프로듀서 무대를 보고 함께하고 싶은 팀을 뽑는 장..

심영순 선생, '심심수수'야간매점 명예의 전당 등극 (해피투게더) [내부링크]

해피투게더 심영순이 ‘심심수수’로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7월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2탄 ‘셰프 특집 2부’로 꾸며졌다. 주 출연진으로는 심영순, 이연복, 샘킴, 이욱정..

심영순 "고현정,이부진 요리 제자, 생각보다 검소해" (해피투게더) [내부링크]

7월16일 밤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가 방송됐는데, 이날은 셰프 매점 특집 2탄으로 꾸며졌다. 이연복, 심영순, 샘 킴, 이욱정, 정엽 등이 '해피투게더' 셰프 매점 특집에 출연한 가운데 심영순 선생님은..

심영순표 야식 심심수수 국수! '심심할 때 먹는 수박국수' (해피투게더) [내부링크]

심영순 선생님의 심심수수가 해피투게더를 통해 공개됐다. 7월 16일 밤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셰프 매점특집 2탄으로 꾸며졌고, 이연복, 심영순, 샘 킴, 이욱정, 정엽 등이 '해피투게더' 셰프 매..

유재석, FNC와 전속계약 체결…무적의 '유느님' 마음 돌린 이유는? [내부링크]

유재석이 FN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월 16일 FNC는 유재석과의 계약소식을 전했고, 유재석은 FNC를 통해 “좋은 회사에서 평소 친한 좋은 동료들과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

FNC, 유재석 영입후 하루만 784억원 벌었다! [내부링크]

FNC엔터테인먼트가 유재석 영입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7월16일 FNC엔터테인먼트는 전일 대비 6200원, 29.81% 오른 상한가인 2만7000원에 장을 마쳤다. 15일 시가 총액인 2629억원이었던 FNC엔터테인먼트는 3413억..

[조용헌 살롱] [998] 두 사람의 八字 [내부링크]

'널뛰기 팔자'가 있다. 운이 좋을 때와 나쁠 때가 널뛰는 것처럼 상하고저(上下高低)가 순식간에, 그리고 분명히 드러나는 팔자를 가리킨다. 명리학(命理學)에서 가장 좋은 사례연구 감이 눈앞에서 전개되는 널뛰..

[만물상] 아파트 관리소장 [내부링크]

올 초 경찰청이 5년 안에 퇴직하는 경찰관 1123명에게 '따놓고 싶은 자격증'을 물었다. 경찰 경험을 살릴 수 있는 경비지도사, 부동산 공인중개사, 그리고 귀농·귀촌에 대비해 따두면 좋은 굴착기 운전기능사 자..

슈퍼주니어 김희철, SM재계약 앞두고 JYP대표 만난 이유는?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내부링크]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슈퍼주니어가 출연했고 이날은 '나쁜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SM 재계약 시점에 JYP 대표를 만났다"라고..

신주아 남편, 화이트셔츠 입고 김치찌개 먹방…모두가 감탄 할 비주얼 소유자 [내부링크]

배우 신주아가 '택시'에 출연한 가운데 그의 남편 사진도 덩달아 관심을 모았다.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녁 보통 외식 문화인 태국이지만 오늘은 저녁을 차렸다. 김치찌개 잘 먹는 남편'이라는 글과 함께 한..

배용준,박수진 결혼임박! "이제 갈 때 됐나보다" [내부링크]

배용준 박수진 결혼 “이제 갈 때 됐나보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박수진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이 재조명 받고 있다. 배용준 예비신부 박수진은 “과거 뮤직비디오에서 웨딩드..

[화제] 안동 '옥동 화인뷰' 상가,오피스텔' 열풍, 수익률이 대박이라는데... [내부링크]

출처: http://event.imad.co.kr/hwain/2/?ref=982&cc=731210 은행금리의 초저금리 시대가 개막되면서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부동산 전문..

"마윈, 난 당신을 믿었는데"… 7000억원 날린 中 여배우 [내부링크]

중국 정상급 여배우 자오웨이(趙薇·39)가 '절친'마윈(馬雲·51) 알리바바그룹 회장 말만 믿고 주식에 거액을 투자했다가 한 달 새 7000억원 이상을 날렸다고 중국 언론이 9일 보도했다. 자오웨이는 마윈의 조언을..

[사설] 창의적 연구 회피해왔다는 서울대 공대의 反省文 [내부링크]

서울대 공대가 "야구에 비유하면 배트를 짧게 잡고 번트를 댄 후 1루 진출(단기 성과, 논문수 채우기 등)에 만족하는 타자였다"고 스스로 반성하는 백서(白書)를 발간했다. 1991년 이후 24년 만에 나온 백서는 "학..

[동서남북] 애플워치와 삼성 갤럭시S6의 興行 차이 [내부링크]

지난달 25일 한국 시장에 등장한 애플워치를 구입했다. 결혼식 때 찼던 손목시계를 1999년쯤 안방 서랍에 넣은 뒤 시계를 잊고 지냈다. 시계 기능을 장착한 휴대폰만 있으면 시각을 아는 데 아무런 불편이 없었기..

[만물상] 오바마의 퇴근 시간 [내부링크]

[만물상] 오바마의 퇴근 시간 김황식 전 총리가 재임 시절 여기자협회 임원들을 공관으로 초대했다. 총리는 국정에 관한 여성 언론인 생각을 알고 싶어 했다. 누군가 "기업이 장시간 근무와 야근을 없애야 일 그만..

근육 형성에 꼭 필요한 채소 6가지 [내부링크]

아미노산, 항산화 물질 풍부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채소들이 있다. 이런 채소들은 운동을 할 때 에너지를 극대화하고 운동 후 회복시간을 줄이며, 체력을 기르고, 체격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미..

몸이 좋아하는 5가지 색깔의 음식 [내부링크]

심장 - 붉은색 적색은 오행에서 화(火)에 속하며, 인체의 심장, 소장, 혀 등과 연결돼 있는 기운이다. 토마토에 들어있는 라이코펜은 고혈압과 동맥경화 예방 성분이 있어 심장을 건강하게 한다. 사과의 캠페롤,..

머신을 멀리하고 프리웨이트를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출처: http://blog.naver.com/island44/220213955182 대부분의 헬스클럽에 즐비해 있는 웨이트 머신들. 낯선 기계들이 즐비한 헬스클럽이 범람하면서 헬스라는 '정체불명'의 모호한 운동이 피트니스 시장의 주류가..

스트레스 해소 음식 7가지 [내부링크]

화 풀리는 식품 7가지가 화제다. 미국의 여성생활 잡지 '위민스 헬스(Women's Health)'는 최근 스트레스 해소 음식 7가지를 추천했다. 1, 아몬드가 들어간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은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 감소..

은행 대출,예금에 관한 소소한 팁 [내부링크]

은행직원도,대출상담사도 말해주지 않는 은행 대출,예금에 관한 소소한 팁 1. 현재 기준금리 인하 및 대출 금리가 많이 인하 되었지만 거래중인 은행에서는 결코 잡은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지 않는것처럼 금리 인..

무료 성격 유형검사 [내부링크]

http://www.16personalities.com/ko/무료-성격-유형-검사

나이 들어야 이해되는 말 몇 가지 [내부링크]

나이 들어야 이해되는 말 몇 가지 1. 인생은 운칠기삼. 운이 70% 의지가 30%. 2. 인생에서 제일 안 좋은 것이 초년성공, 중년상처(아내가 먼저 세상을 떠남), 노년빈곤 3. 잘난 사람보다 약간 무능한 사람이 회사..

경상북도 멋진 고화질 배경화면 [내부링크]

도산서원 선운산 도장산 파고다 언덕

'부자의 돈'은 아래로 흐르지 않는다 [내부링크]

'부자의 돈'은 아래로 흐르지 않는다 KBS | 박종훈 | 2015.06.22 05:19 박종훈의 대담한 경제 #29 그동안 우리 경제를 지배하다시피 한 경제 기조는 '낙수효과(Trickle-down)'였다. 재벌과 고소득층에게 더 많은..

2015년 여름 도움되는사이트 총 모음 [내부링크]

1. 강추 - http://hdtv.im/ 고화질 HDTV를 인터넷에서 회원가입 필요 없이 무료로 보는 사이트 KBS,SBS,MBC등 지상파는 물론 스포츠,EBS,게임,라디오 -http://cafe.naver.com/lovelysingle 싱글족,1인가구,싱글턴..

무설치로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정말 쉬움 [내부링크]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무설치 정말 쉬움 오늘은 간단하게 동영상을 다운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없는 방법입니다. 먼전 원하시는 동영상을 검색하시면 주소가 나오겠죠 동영상 주소..

직장인 재테크 연령별 재무설계 및 노하우 [내부링크]

직장인 재테크 연령별 재무설계 및 노하우 요즘 목돈 모으는 방법에 대해 물으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군요... 매년 변함없는 생활에서 좀더 나은 생활로 바뀌길 원하시는 분들과 목적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초년생 재테크와 대학생 재테크 이야기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재테크와 대학생 재테크 이야기 요즘 젊을때 알차게 돈을 모으는게 이슈인데요... 20대 또는 대학생때부터 알차게 재테크를 해서 돈을 모은 다면 다른 사람보다도 앞서서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성취할..

내집마련방법 돈불리는방법 돈을모으는방법 [내부링크]

내집마련방법 돈불리는방법 돈을모으는방법 저금리 시대임과 동시에 선진금융상품이 매일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는 시대에 많은 분들이 금융상품을 선택하는데 어려워하시는거 같습니다. 내집마련하다고 돈을 모아..

1억만들기 적립식펀드 추천 돈 빨리 모으는 방법 [내부링크]

1억만들기 돈 빨리 모으는 방법 재무상담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에 정신을 못차릴 지경입니다 ㅎㅎ 오늘은 1억만들기 방법과 돈 빨리 모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억은 사실 누구에게나 가지고 싶은 꿈같..

무료재무설계 성공하는 재테크 노하우 방법 [내부링크]

무료재무설계 성공하는 재테크 노하우 방법 오늘은 무료재무설계와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제테크 노하우와 재테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주변 어른들이 많이 하시는 말씀이 눈깜짝할새 시간이 지나..

다이어트 방법, 이제는 든든하게 먹으면서 하자!! (먹는 다이어트) [내부링크]

요즘 다이어트하기 힘드시죠? 몸매를 예뻐지게 하는 목욕 다이어트 방법 http://uk4064.tistory.com/1657 다이어트의 절대적 야식증후군 극복하는 방법 http://uk4064.tistory.com/1490 다이어트 방법이 많은 것들..

강호동 처럼 식스팩 만드는 방법, 강호동이 성공한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요며칠 강호동의 식스팩이 공개되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 체구에 저런 복근이 나오는 군요...... 나름 열심히 운동하면서 다이어트로 몸관리를 했나봅니다. 그런데 강호동 다이어트 방법이 줄넘기라는 것 여..

다이어트의 절대 적 야식증후군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만성피로..... 만성 피로에 대해 알아보다가 중요한 사실을 하나 알았습니다. 야식 증후군이라는 것인데요....... 요놈이 상당히 않좋은 놈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건강에 관한 글을 쓰는김에... 요놈도 얼마나 나..

몸매를 예뻐지게 하는 목욕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몸매를 예뻐지게 하는 목욕 다이어트 방법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샤워나 목욕을 자주하게 됩니다. 그런데 목욕하면서 몸매도 예뻐지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다면 정말 좋겠죠? 목욕하면서 군살을 뺄 수 있는 목..

복부비만 확실하게 잡아주는 아주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어느순간부터 복부비만이 눈에뛰게 늘었네요ㅠ.ㅠ 더운 계절이 시작되어 옷이 여름 옷으로 바뀌면서 나온배도 그대로 드러납니다.... 이넘을 잡기 위해 간단하면서도 쉬운..

다이어트는 어떻게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 ( 다이어트 기초상식 ) [내부링크]

▣ 다이어트는 어떻게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 ( 다이어트 기초상식 ) 지구상에는 수 만가지 아니, 수 억 가지의 다이어트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해 나아간다 하지만, 다이..

뱃살, 복부비만을 정복하는 방법은 살찌는 원인을 알면 된다 [내부링크]

미용상의 이유, 건강 상의 이유로 뱃살을 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이른 새벽에서 밤 늦게 까지 헬스크럽, 공원등지에서 열심히 운동을 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 지난 다이어트에 관한 글을..

혈액형 별로 다이어트하는 방법 [내부링크]

혈액형 별로 다이어트하는 방법 ◇ A형 - 육류피하고 야채위주 식단, 걷기·요가 등 유산소 운동 A형은 육류를 피하고 곡물과 채소로 이뤄진 탄수화물 중심의 식단을 짜는 것이 좋다. 곡물위주로 섭취하되 각종..

뱃살은 빼고 멋있는 복근 근육은 늘리는 방법 ( 뱃살 빼는 다이어트 ) [내부링크]

작년부터인가 갑자기 배가 나오기 시작하더니.... 요즘은 배가 심심챦게(?) 나온다 그래서 요즘은 관심을 가지고 나온배를 다시 집어넣기 위해.... 뱃살 빼는 방법과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포스트를 써보려 한..

월드컵 응원도 하고 몸매도 가꾸는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월드컵 응원도 하고 몸매도 가꾸는 다이어트 방법 요즘 월드컵이 한창이죠. 아르헨티나 전에서 우리 대표팀이 져서 좀 꿀꿀하지만..... 16강 진출을 확신하며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응원해봅니다. 그런데....

섹시한 배를 만드는 6가지 동작 ( 다이어트 방법 ) [내부링크]

섹시한 배를 만드는 6가지 동작 ( 다이어트 방법 ) 몇 끼 굶으면 좀 들어가는 듯했다가 밥만 먹으면 다시 볼록 얼굴을 내밀고, 앉았다가 일어나노라면 접혔던 살 위로 붉은 선을 만들어 놓는, 캐릭터도 다양하신..

비갱신형암보험 암보험 선택시 주의사항 및 체크포인트 [내부링크]

오늘은 비갱신형 암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비갱신형암보험은 하나 꼭 가지고 있어야 되는데요... 그렇다고 아무거나 가입하면 안되겠죠. 꼼꼼히 따져보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으로 후회없이 선택하는 것..

운전자보험 꼭 가입해야 될까? 가입이유 [내부링크]

운전자보험 꼭 가입해야 될까? 가입이유 힘차게떠오르는 새해를 보면서 2015년 이루고픈 소망들 가득 품으셨나요? 낮은 기온과 강한 겨울바람도 새해맞이를 향한 모든 이들의 열정은 이겨내기 힘들었나봐요. 해돋..

펌) 아파트 6층에서 떨어진 모녀를 받아낸 시민들 [내부링크]

출처: http://www.etorrent.co.kr/bbs/board.php?bo_table=humor_new&wr_id=2641930 6층은 이정도 높이 어떤 여자가 술을 먹고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그러는거예요 이걸 듣고서 이웃 아저씨 2명이 사고장소로 간..

플랭크(PLANK) 세계신기록 / 무려 5시간 이상 ㄷ ㄷ ㄷ [내부링크]

미국 언론매체는 조지 후드 전 미국 해병(57)이 지난 31일(현지시간) 캘리포이아주 오션사이드의 해변에서 플랭크 자세로 5시간 15분 15초를 버텼다고 전했다. 후드 전 해병은 이로써 중국 경찰 마오 웨이동이 지..

롤스로이스 팬텀 우산 가격이 우덜덜... [내부링크]

롤스 로이스 팬텀 안에 있는 우산 가격이 925달러 약 98만원

생활 속의 지혜 200가지 [내부링크]

***생활 속의 지혜 200가지*** 1. 락스액으로 타일 묵은 때 벗겨 욕실타일 틈새에 낀 묵은 때를 벗겨내려면 종이 타월이나 화장용 티슈를 올려놓고 락스원액을 부은 다음 하룻밤 묵혀 두면 깨끗해진다. 2. 소금으..

인체의 신기한 사실들! (FACT) / 인체의 신비 [내부링크]

1. 피가 몸을 완전히 한바퀴 도는 데에는 46초가 걸린다. 2. 눈을 한번 깜빡이는데 걸리는 시간은 1/40초이다. 3. 혀에 침이 묻어 있지 안으면 절대로 맛을 알수없고 코에 물기가 없으면 냄새를 맡을 수 없다. 4...

최고의 바둑 만화 '화점' / 글,그림: 오민혁 [내부링크]

'미생' 이후... 최고의 바둑 만화 탄생! 짧으며 강렬한 우리내 인생같은 한편의 만화!

나에게 어울리는 선글라스 고르는 법 [내부링크]

나에게 어울리는 선글라스 고르는 법 이제 곧 있으면 여름이고, 여름 기운이 점차 완연해지는 시기라 햇살도 점점 강해지고 있어요. 이럴 때 선글라스 하나 있으면 좋겠지요? 근데 선글라스도 어울리는 것을 써야..

머리 제대로 감기 위해 알아야 할 사실 12가지 [내부링크]

1. 샴푸는 먼저 손으로 적당히 거품을 낸 후 두피에 갖다 댄다 샴푸를 바로 가져다 댈 경우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다. 먼저 손에 샴푸를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후 두피에 갖다 댄다. 샴푸를 할 때는 손가락으로..

시력에 관해 잘못 알려진 속설 [내부링크]

1. 컴퓨터를 오래 보면 시력이 나빠진다 컴퓨터 모니터를 오래 본다고 해서 시력이 나빠지지 않는다. 오하이오 주립대학교 연구진에 따르면 6~11세의 어린이 4500명를 20년간 추적 조사한 결과 컴퓨터를 장시간 가..

눈 건강을 지키는 12가지 생활습관 [내부링크]

1. 책이나 컴퓨터 모니터, TV는 눈높이보다 낮게 TV나 컴퓨터 모니터가 눈높이보다 위에 위치에 있으면, 눈을 크게 떠야 하기 때문에 안구가 쉽게 건조해진다. 건조함은 눈의 피로를 가중시키니 TV나 모니터는 눈..

세탁소에서 알려주지 않는 10가지 비밀 [내부링크]

『세탁소에서 알려주지 않는 10가지 비밀』 1. 검은색 옷이 바랬을 경우 되살리는 법 맥주로 헹군다. 마시다 남은 맥주를 헹굼물에 넣어 한참동안 담갔다가 탈수해서 그늘에 말리면 막 샀을 때와 같은 선명한 검..

펌) 메르스와 사스: 그 유사점과 차이점 [인포그래픽] [내부링크]

출처 : 메디게이트뉴스 사스보다 치사율이 4배 높습니다. 출처: http://www.medigatenews.com/news/120628372

펌) 인터넷으로 영어공부 혼자하기 추천사이트 20선 [내부링크]

영어공부를 하기 위해서 꼭 비싼 돈을 지불할 필요가 있을까요... 인터넷과 IT의 발달로 집에서도 무료로 영어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즐겨찾기에 이런 사이트들을 차곡 차곡 저장해..

펌) 무료 영어 강의 싸이트 한 곳 [내부링크]

http://hanmadiro.com/ 무료영어강의입니다 전부 평생무료입니다 기초적이면서도 기본적인 것들 리딩 스피킹 가르치십니다 JEI ENGLISH TV에도 최근부터 방송에 나오셨습니다 강의 수준은 들어보시면 아실겁니다..

펌) 무료 영어공부 꿀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출처- 촌놈의 영어 이야기 - http://blog.naver.com/pyw0805/220303296180 스크랩 필요하신 분은 저기서 하면 됨 영어회화 학습사이트 모음 1 9개월 만에 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는 Free English Now http://freee..

봉준호가 추천한 역대 위대한 영화 10 [내부링크]

이미지참조_Tistory l tjffldk 이미 거장의 반열에 오른 봉준호. 믿고 보는 그의 영화처럼 봉감독이 신뢰하는 영화는 무엇일 지 궁금한데요, 이미지참조_wordpress.com 그가 '역대 위대한 영화' 베스트 10편을 추..

말콤 글래드웰이 제시한 흥미로운 개념 10가지 [내부링크]

말콤 글래드웰(Malcolm Gladwell)은 현시대 최고 논픽션 베스트셀러 작가 중 한 명이다. 그가 제시한 사회 이론은 경영, 정치, 사회 각 분야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그가 이 이론들을 직접 연구한 건 아니다...

인류 역사상 천재라 불린 10명 [내부링크]

영국 과학잡지 '네이처'가 선정한 결과다. 1. 레오나르도 다빈치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그 누구보다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한 천재다. 그는 미술, 음악, 건축, 군사공학 등에 대한 발명과 해부, 요리, 식물학 등..

NASA에서 선정한 공기정화식물 10가지 [내부링크]

휘발성 유해물질 제거 능력, 습도 조절 능력, 재배 관리의 편리성, 해충에 대한 적항력을 갖춘 공기정화식물 1990년 NASA 출신 월버튼 박사는 공기정화식물 50가지를 대상으로 유해물질 제거 능력 테스트를 했습..

토렌트 광고 제거(왼쪽 아래 스폰서 및 Upgrade to Pro) [내부링크]

1. 왼쪽 아래 스폰서 광고 제거 2015.1.24 유토렌트가 업데이트 되면서 플러스 광고가 하나 더 생겼습니다. 이 광고 때문에 결국 또 하나의 옵션 값을 변경해줘야 되는데 이와 관련된 옵션 항목은 offers.left_rai..

나는 앉아서 소변 보는 남자다 [내부링크]

나는 앉아서 소변 보는 남자다 (남성들이여, 이제부터 앉아서 오줌을 누자!) 남성이 앉아서 오줌을 누는 것은 지극히 위생적이며, 배려가 있고, 편하기까지 하다. 나는 앉아서 소변 보는 남자다. 대한민국에서는..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 메르스)’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내부링크]

사율이 40%에 달하는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에 감염된 국내 환자가 지난 20일 처음 확진됐다. 21일에는 첫 감염자를 간호하던 부인에 이어 같은 병실을 쓰던 환자가 세 번째 환자로 확진됐다. 보건복지부..

타히보 효능 [내부링크]

아주 오래전부터 민간에서는 타히보 나무를 이용하여 약제로 사용해 왔다. 타히보 나무에는 버섯과 곰팡이가 번식하지 못하는 사실 때문에 나무의 껍질을 벗겨 내부 수피를 차로 끓여 먹었다고 알려져 있다. 타히..

간경화와 간경변의 차이점 [내부링크]

평소 술을 좋아하는 이가남(57세, 가명) 씨는 최근 들어 술이 잘 깨지 않는 데다 오후만 되면 눈뜨기 힘들 정도로 피곤했다. 혹시 큰 병일까 걱정돼 평생 종합건강검진을 한번도 받아보지 않았지만 가족들의 강력..

아내가 날씬해야 결혼생활 행복하다 [내부링크]

미국 테네시대학교 연구팀은 부부의 비만 정도와 결혼생활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를 진행했다. 이번 연구는 4년 동안 모두 169쌍의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비만 정도를 나타내는 기준으로는 체질량지수(BMI..

건강한 수면을 위해 알아야 할 4가지 [내부링크]

숙면을 취해야 피부도 고와지고 건강해진다는 얘기는 상식에 속한다. 잠을 뒤척이는 밤이면 바르게 눕기도, 옆으로 눕기도, 엎드려 눕기도 해본다. 그렇다면 어떤 자세가 가장 건강에 좋은 수면 자세일까. 러시아..

어벤져스 원작과 캐스팅 비교 / 아이언맨,캡틴아메리카,토르,블랙위도우,퓨리 [내부링크]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로키 호크아이 블랙 위도우 퓨리 마리아 힐

랜섬웨어 바이러스 유포가 있었나봅니다. 익스 접속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클리앙에서 랜섬웨어 CryptoLocker 바이러스가 유포사건이 있었습니다. 서버쪽 베너에 삽입돼서 익스플로러 접속시 모든 파일이 암호화가 진행된다고합니다. 암호화가 진행 된 파일은 복구가 어렵다고 하니 주의..

[공식배포]윈도우10 인사이더 프리뷰 10074 공개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인사이더 프리뷰 최신빌드 10074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공식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버젼은 UI 인터페이스 향상되었으며 이전보다 더 안정적인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제 막바..

지금 즉시 실천해서 삶을 향상시킬 수 있는 4가지 방법 ! [내부링크]

사소한 것이지만 지금부터 당장 실천하면 당신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미국의 인터넷 매체 허핑턴포스트가 이런 방법 4가지를 소개했다. ◆아침에 기상할 때 잠자리에서 일어나기 전에 오늘 감사..

'요령이 필요한' 이삿짐 싸는 11가지 방법 [내부링크]

1. 당장 입어야 하는 옷은 따로 싸두자 이사 후 짐 정리를 단시간에 끝내는게 가장 좋겠지만 천천히 이삿짐을 풀 경우, 당장 입을 옷이 어디 들어 있는지 구분해 두는 것이 편하다. 2. 귀중품은 작은 손가방에 따..

일러스트레이터에서 RGB를 CMYK 모드 변경하기~ [내부링크]

일러스트레이터5에서 확실히 가능하고, 다른 버전도 같으리라 봅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File - Document Color Mode - 선택 RGB든 CMYK 어느 것으로든 변경 가능합니다. RGB란 빛의 3원색으로 즉 빨강,녹..

무료 고전게임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http://www.playretrogames.com/ 모든 닌텐도 및 에뮬레이터 게임입니다. 저작권상 문제 없다고 나오네요. 이 웹페이지에서 라이센스를 샀거나, 허가 받은거라고 합니다. (모든 라이센스는 사용하도록 허가되거나..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유산소운동 모음 [내부링크]

○운동법○ 1. 스쿼트자세를 취해보세요! 2. 무릎을 피면서 점프하여 반대로 다시 스쿼트를 진행합니다. 3. 사진에 나오는 것처럼 하시면 됩니다 ! 4. 할 수 있을만큼 해보셔요! 저는 30회가 맥스 .. ○운동효과/..

한국의 딜레마 [내부링크]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중에는 한국의 출산율이 꼴찌라고 합니다. 1. 세계 꼴찌 출산율 지금까지 출산율은 서구 국가들이 낮다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프랑스 출산율이 2.08명, 미국이 2.01명이며 살기 힘들다는..

[펌] 디스크 환자가 알아야 할 햄스트링을 안전하게 스트레칭 하기 [내부링크]

운동 하실때 가장 많이 신경 쓰는 부분중에 하나가 햄스트링이 아닐까 해요. 햄스트링은 하체운동과 관련해서 또 생활에서도 굉장히 중요도가 높기 떄문에 평소에 꼭 스트레칭을 해주시면 도움이 되는데요. 이전에..

★정력에 좋은 비수리의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콩팥을 보해주고 간에 도움을 주며 천식을 가라앉힌다. 그밖에도 진해와 소종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유정(遺精-성행위도 없이 모르는 사이에 정액이 흐르는 증세), 야뇨증, 소변이 희고 걸쭉한 증세,..

연말정산 많이 최대한!! 받을수 있는방법 Tip [내부링크]

1. 의료비 공제를 노리세요 의료비는 특성상 많은 공제를 해줍니다. 본인,만65세 이상 경로자, 장애인 분들은 전액 공제를 해줍니다. 다른 가족들은 한도 700만원까지 해주는데요 의료비 - 연봉x3% 해서 계산을 합..

은행 적금의 비밀 [내부링크]

3대금융 은행, 증권, 보험을 통틀어 3대금융이라고 합니다. 요즘 시대의 추세 요즘은 은행을 이용하면 바보라고 하죠. 예전에 이자가 높을 때야 은행을 이용해도 먹고 사는데 지장이 없었습니다만 2~3%대의 이자..

햇볕이 우리 몸에 미치는 놀라운 효능 ‘8가지’ [내부링크]

추운 겨울 몸이 움츠러든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잠시 밖에 나가 햇볕을 쬐며 산책을 즐기는 건 어떨까? 햇볕 아래서 운동을 하면 효과가 배로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을 만큼 햇빛은 우리 몸에 좋은 '영양소'가 되..

음식에 관해 잘못 알려진 속설 9가지 [내부링크]

1. 늦은 시간에 먹으면 살이 더 찐다. '밤에 먹으면 살이 찐다'는 속설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인디애나대 의대 연구팀은 2008년 여러 연구사례를 종합 분석한 결과 살이 찌는 건 먹은 시간과 아무런 상관..

대학 새내기 노리는 금융사기, 사안별 대처법 [내부링크]

대학 새내기, 성인으로 새로운 권리를 누리는 만큼 금융사기 위험에 노출되는 부담도 커질 수밖에 없다. 금융지식이 부족하다면 새내기를 노리는 금융사기꾼에게 먹잇감이 되기 십상이다. 이에 금융감독원이 금융..

서울시. 최대 1080만원 모으는 ‘청년두배통장’ 4월 도입 [내부링크]

학자금과 주거비, 취업난으로 삼중고를 겪는 '삼포세대' 청년들도 미래를 설계할 수 있게 지원하는 '청년두배통장'은 가입한 청년들이 월 일정액을 저축하면 서울시가 기초생활수급자에게는 100%를, 비수급자에게..

5월~6월1일 까지 국세청에서 18세미만 자녀장려금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주머니에 넣은손엔 먼지밖에 없으신분들이 부쩍 늘어나는군요... 특히...! 어린 자녀를 키우고 계신 가장님들이.. 그래서 제가 저소득층 가구에 18세미만 자녀 1인당 50만원을 지원해준다는 꿀팁..

볼보 S60 T6 R-Design 한국 출시 [내부링크]

안전함의 대명사 볼보!

외국과 인터넷이 되는 이유 [내부링크]

전 세계의 다양한 사이트를 쾌적하게 서핑할 수 있는 이유 우리나라와 세계를 잇는 굵직한 해저 광케이블이 존재하기 때문 가운데 가느다란 선들이 광케이블. 바다 속에 설치하는 것이라 단단하게 이중삼중으로 감..

당구여신 한주희 심판, 자택공개 "두둥" [내부링크]

당구여신 한주희 심판의 개인 자택은 어떨까요?? 함께 가보시죠!! 놀라실수도 있습니다. 의외의 모습을 여러분은 보실겁니다 ㅎㅎㅎ

운동화의 교환시기는? [내부링크]

* 운동화의 수명 달리기 - 600km~800km 주 24km 조깅시 6~8개월마다 교체 걷기 - 800km 주 32km 걷기시 6개월마다 교체 하이킹 - 800km 주 9키로 하이킹시 2년마다 교체 에어로 - 100시간 주 3회 1시간 운동시 8..

인터넷에서 PDF파일 만들기 (무료) [내부링크]

http://smallpdf.com/kr 프로설치 없이도 PDF파일을 만들수도 있고 변환할수 있습니다. 프라이버시 관련해서 자료는 1시간 후에 삭제된다고 하고, 또한 접근이 불가능하고 백업도 불가능하다 합니다.

뽀샵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 6선 [내부링크]

http://www.fotor.com/ http://photoscape.e-support.co.kr/ https://www.canva.com/ www.picmonkey.com

** 2015년판 도움되는사이트 총 모음 ** [내부링크]

1. 강추 - http://hdtv.im/ 고화질 HDTV를 인터넷에서 회원가입 필요 없이 무료로 보는 사이트 KBS,SBS,MBC등 지상파는 물론 스포츠,EBS,게임,라디오 -http://cafe.naver.com/lovelysingle 싱글족,1인가구,싱글턴..

세계에서 가장 경제 규모가 큰 도시 5위부터 1위! 한국은 몇위일까? [내부링크]

5위 런던 (영국) 경제규모: 7,312 달러 4위 서울 (한국) 경제규모: 7,739 달러 3위 로스엔젤레스 (미국) 경제규모: 7,867 달러 2위 뉴욕 (미국) 경제규모: 1조 1,200 달러 1위 도쿄 (일본) 경제규모: 1조 5,2..

움직이는 포스터로 보는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역사 GIF! [내부링크]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천공의성 라퓨타 이웃집 토토로 마녀 키키 붉은 돼지 원령 공주 (모노노케 히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벼랑 위의 포뇨 바람이 분다

스타1 역대급 마인대박 모음 1탄! [내부링크]

김대엽 선수의 입술 사르르 떨리는게 아직도 기억나네요... ㄷㄷㄷ

[동요무료듣기] 3탄 ★솜사탕 외 54분★ / 신나는 동요 메들리 [내부링크]

[동요무료듣기] 3탄 ★솜사탕 외 54분★ / 신나는 동요 메들리 무료듣기,무료음악,전곡듣기,무료음악감상실,무료음악다운로드,무료음악다운사이트,무료음악듣기,클래식 음악,클래식 음악감상,클래식무료듣기,한국..

★공부할 때 듣는 음악 3★ 공부,숙제,집중력 높힐때 도움주는 모짜르트 클래식 피아노 [내부링크]

★공부할 때 듣는 음악 3★ 공부,숙제,집중력 높힐때 도움주는 모짜르트 클래식 피아노 ★3 HOURS★ Classical Music for Studying Concentration - Study Music Mozart - Music for Reading Piano Classical Musi..

비타500 때아닌 특수로 편의점 매출도 50%↑ 상승! [내부링크]

고(故) 성완종 전 경남기업 회장이 이완구 총리에게 3천만원이 든 비타500 상자를 전달했다는 의혹이 보도된 이후 광동제약의 비타500이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편의점 씨유(CU)는 관련 보도가 나..

[세월호] 어떤 남매 [내부링크]

1차 출처: 시사IN 2차 출처: http://mlbpark.donga.com/mbs/articleV.php?mbsC=bullpen2&mbsIdx=2290980 게시자: 불혹트윈스

초간단 컴퓨터 IP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IP주소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cmd를 통해서 후다닥 확인 할 수도 있지만 그것조차 번거롭다면; 그냥 아래 사이트 클릭 한번만 해주시면 됩니다. 아이피 주소 뿐만아니라 인터넷 스피드 테..

데몬 라이트 무료버전 다운로드 / Demon Lite Free 4.35 Download [내부링크]

데몬 라이트 받으려고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어느새 유료화 되었더군요. 많이 아쉽습니다. ㅠ_ㅠ 하지만 구버전은 설치하면 계속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 물론 환경설정에서 매달 업데이트 설정을 풀어주셔야 합니..

[클래식 음악 듣기] 베토벤 - 베스트 오브 베토벤 Sonata / The Best of Ludwig Van Beethoven [내부링크]

[클래식 음악 듣기] 베토벤 - 베스트 오브 베토벤 Sonata/ The Best of Beethoven The Best of Beethoven K.P.M. Philarmonic Orchestr Tracklist: 01. Symphony No 3 - Allegro con brio 02. Symphony No 5 - All..

★ 이문세 베스트 노래 모음 ★ [내부링크]

01.광화문연가(0:00:00) 02.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0:03:42) 03.사랑이 지나가면(0:09:13) 04.조조할인(0:13:26) 05.깊은 밤을 날아서(0:17:25) 06.소녀(0:20:28) 07.그녀의 웃음소리뿐(0:24:06) 08.굿바이(0:30:4..

새벽 3시 46분 오바마가 비행장에 간 이유 [내부링크]

2009년 10월 29일, 새벽 3시 46분 미합중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18구의 미군 전사자 주검이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군 사령관 비롯 미법무장관, 마약수사국 국장 모조리 소집. 대통령전용 헬기를 타고 곧바..

★ 태교음악 무료듣기 / 찬송가 듣기 2 ★ 3시간 아기 자장가, 태교 음악 [내부링크]

★ 자장가/태교음악/찬송가 듣기 2 ★ 3시간 아기 자장가, 태교 음악 ★ 3HOURS★ - Well-Known Classical Lullaby For My Baby (Orgel)-Prenatal music-Musical Box 자장가-태교음악-클래식 Relaxation music for..

★태교음악 무료듣기 / 찬송가 오르골 듣기★ 2시간 아기 자장가, 태교 음악★ [내부링크]

★ 자장가/태교음악/찬송가 오르골 듣기★ 2시간 아기 자장가, 태교 음악 2 HOURS ★ Baby Sleep Music-Lullaby Hymn for my Baby -Music for Babies-Orgel자장가태교음악찬송가-오르골 1.All to Jesus I Surrende..

20년만에 발견된 희귀 토끼 [내부링크]

li Pika 일리우는토끼. 개체수 1,000마리 이하 희귀종. 1983년 중국 천산에서 처음 발견된 이후 20년동안 소식이 없다가 최근에 발견됨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예술가를 격려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공부할때 듣는 음악 2★ 공부,숙제,에세이 쓸때 도움주는 클래식 피아노 음악 [내부링크]

★공부할때 듣는 음악 2★ 공부,숙제,에세이 쓸때 도움주는 클래식 피아노 음악 /집중력 높히는 음악 6 Hour Classical Music Playlist for Studying, Concentration (Musica Classica String Mix by JaBig) This..

★공부할때 듣는 음악★ 공부,숙제,에세이 쓸때 도움주는 음악 [내부링크]

★공부할때 듣는 음악★ 공부,숙제,에세이 쓸때 도움주는 클래식 피아노 음악 /집중력 높히는 음악 6 Hour Classical Music Playlist by JaBig: Beautiful Piano Mix for Studying, Homework, Essay Writing - Dow..

재규어 사상 첫 SUV - 재규어 F-페이스 [내부링크]

재규어 F-페이스 경쟁차가 포르쉐마칸 , BMW X3

국가별 검색 엔진 점유율 [내부링크]

구글,빙,바이두,야후재팬,네이버,다음

독특한 핸드폰 케이스 모음 - 아이폰 케이스, 갤럭시 케이스, 신기한 케이스들 [내부링크]

★독특한 핸드폰 케이스 모음★ 느낌있는 핸드폰 케이스들! 아이폰 케이스, 갤럭시 케이스, 신기한 케이스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영화 음악 OST★ 엔니오 모리꼬네 Ennio Morricone, 어쿠스틱 기타 [내부링크]

★영화 음악 OST★ 엔니오 모리꼬네 Ennio Morricone, 어쿠스틱 기타 Acoustic guitar version of the soundtracks of Ennio Morricone, performed by Nic Polimeno. Artist's Note Adapting to the guitar fretbo..

★클래식 자장가 듣기★ 아기를 위한 베스트 클래식, 모짜르트 자장가 [내부링크]

★클래식 자장가 듣기★ 아기를 위한 베스트 클래식, 모짜르트 자장가 모짜르트

★클래식 자장가 듣기★ 아기 재울때 듣는 클래식 모음 [내부링크]

★클래식 자장가 듣기★ 아기 재울때 듣는 클래식 모음 바흐, 쇼팽, 모짜르트,슈베르트,차이코프스키 Classical Music for Babies Brahms - Cradle Song Brahms' Lullaby, Op. 49 No. 4 (Piano Version) Chopin -..

2015 베스트 스마트폰 10 by techradar.com [내부링크]

2015년을 뜨겁게 달굴.. 아니 이미 달구고 있는 베스트 스마트폰 10종을 만나 보도록 하자! 내용은 techradar.com에서 제가 가져온 것이고요, 앞으로 스마트폰 새로 장만하시거나 업그레이드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클래식무료듣기] 헨델 - 베스트 오브 헨델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쇼팽 - 베스트 오브 헨델 1-Hour The Best of Handel George Frideric Handel KPM Philharmonic Orchestra - The Best of Handel Concerto Grosso Op. 6 No. 1, in G Major I. A Tempo Giusto No..

[클래식무료듣기] 바흐 - 베스트 오브 바흐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바흐 - 베스트 오브 바흐 2-Hour The Best of Bach Johann Sebastian Bach - The Best of Bach - KPM Chamber Orchestra Tracklist: 1. Brandenburg Concerto No 1 - Allegro 2. Brandenburg Con..

[클래식무료듣기] 비발디 - 베스트 오브 비발디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비발디 - 베스트 오브 비발디 2-Hour The Best of Vivaldi

[클래식무료듣기] 쇼팽 - 베스트 오브 쇼팽 2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쇼팽 - 베스트 오브 쇼팽 2 1-Hour The Best of Chopin 2 Frederic Francois Chopin (22 February or 1 March 1810 -- 17 October 1849) was a Polish composer, virtuoso pianist, and music te..

SBS 방송사고, 움짤 [내부링크]

제작진도 당황했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방송사고네요. ^^; 당사자는 힘드시겠지만 보는 사람들에겐 방송의 뜻밖의 재미를 주네요.

아우디의 입는 의자 - 현장 작업자를 위한 의자 아닌 의자 [내부링크]

아우디의 입는 의자 - 현장 작업자를 위한 의자 아닌 의자 마우스 이용 역시 아우디는 작업장 부터 클래스가 남다르네요 ㅎㅎㅎ 군대에서 보초 설때 유용할 것 같음.ㅋ

플래시 게임 모음 - 탁구게임 KING PING PONG [내부링크]

탁구게임 KING PING PONG 사용키 -마우스

화살 쏴서 성 방어하기 - Sentry knight 2 (디펜스 게임) [내부링크]

화살 쏴서 성 방어하기 - Sentry knight 2 (디펜스 게임) 사용키 -마우스 이용 -숫자키: 마법사용 플래쉬 게임, 플래시 게임, 디펜스 게임, 디펜스,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하기 - Super Mario bros Game [내부링크]

슈퍼 마리오 플래시 게임 - Super Mario bros Game 사용키 -이동 방향키, -점프 Z, -무기 X , S(쓰는 케릭이 따로있음..) 기본적으로는 일반 슈퍼마리오와 똑같지만, 죽거나 라운드를 깨면 케릭터를 바꿀 수 있어..

애플 워치(WATCH) 디자인 구경, 가격은 1700만원 이라고? [내부링크]

애플 워치(WATCH) 디자인 구경, 가격은 1700만원 이라고? 워어러블의 시대가 시작되는 신호탄을 쏘아 올린 애플워치! 가격은 1700만원이라니... 내 차보다 비싸네..;; 과연 디자인과 성능을 어떻게 조화시킬지 궁..

왕좌의 게임 드래곤 CG 실제모습 [내부링크]

'왕좌의 게임' 드래곤 CG 실제모습 충격적인 실제 모습... 스티로폼이라니...

[클래식무료듣기] 브람스 - 베스트 오브 브람스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브람스 - 베스트 오브 브람스 2-Hour The Best of Brahms S. Sound Philharmonic Orchestra - The Best of Brahms 1. Hungarian Dance No 1 In G Minor 2. Hungarian Dance No 3 In F Major 3:0..

[클래식무료듣기] 쇼팽 - 베스트 오브 쇼팽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쇼팽 - 베스트 오브 쇼팽 2-Hour The Best of Chopin The Best of Frederic Chopin Tracklist: 1. Etude Opus 25 2. Nocturne Number 1 Opus 9 ( 2:27 ) 3. Nocturne Opus 15 ( 7:44 ) 4. Noctu..

여자 연예인 비교 - 22살 수지 vs 22살 손예진 [내부링크]

여자 연예인 비교 - 22살 수지 vs 22살 손예진 ▲ 단아하고 청초한 수지, 22살의 풋풋함도 느껴집니다! ▲ 심지어 이제는 여인의 향기(?)가 느껴지는 수지. 수지의 압승이 예상되지만... ▲ 22살의 손예진은 감..

[클래식무료듣기] 모짜르트 - 베스트 오브 피아노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모짜르트 - 베스트 오브 피아노 6-Hour Mozart Piano Classical Music, Great Beautiful Long Pieces

재건축·재개발 사업비 분담 여부 총정리 <by 한국 경제 재테크> [내부링크]

재건축·재개발 사업비 분담 여부 총정리 <by 한국 경제 재테크> 법무법인 강산 1. 문제의 제기 ○정비사업에 동의하였으나, 분양신청을 하지 않거나, 철회한 경우, 관리처분계획에서 배제된 경우, 분양계약을 체..

춤추면서 안내하는 스튜어디스 [내부링크]

춤추면서 안내하는 스튜어디스 딩가딩가~ 완전 재미지게 춤추는 여승무원! 비행기 출발전에 탑승객들의 이목을 완전 집중시키네요. 이것도 하나의 서비스 형태인가? ㅎㅎㅎ 우리나다로 도입되면 재밌겠네요 ^^

김연아 맥심 화이트골드 제주도 화보 고화질 [내부링크]

김연아 맥심 화이트골드 제주도 화보 http://simbbalong.com/225

★국내가요 베스트 발라드 모음 100★ [내부링크]

★국내가요 베스트 발라드 모음 100★ 무료음악 전곡듣기, 무료음악, 무료음악듣기, 무료음악감상실, 무료음악다운로드, 무료음악감상, 90년대 히트곡, 90년대 추억의 노래, 90년대 가요모음, 90년대 발라드 모음..

[클래식 자장가 듣기3] ★모짜르트, 슈베르트, 브람스 자장가 메들리★ [내부링크]

[클래식 자장가 듣기3] ★모짜르트, 슈베르트, 브람스 자장가 메들리★ 1. W. A. Mozart (모짜르트) - Wiegenlied K.350 2. Franz Schubert (슈베르트) - Wiegenlied Op 98 No.2 G Major 3. Johannes Brahms (브람..

[클래식무료듣기]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6시간★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6시간★ 6 Hour of The Best Beethoven - Classical Music Piano Studying Concentration This six hour Classical Music arrangement features some of the best piano..

[클래식무료듣기] ★이루마 베스트 모음★ The Best Of YIRUMA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이루마 베스트 모음★ The Best Of YIRUMA 무료듣기,무료음악,전곡듣기,무료음악감상실,무료음악다운로드,무료음악다운사이트,무료음악듣기,클래식 음악,클래식 음악감상,클래식무료듣기,한국..

돈의 속성 10가지 그리고 경제독립의 조건 [내부링크]

돈의 속성 10가지 그리고 경제독립의 조건 신동일꿈발전소장 "한국의 슈퍼리치"저자 http://cafe.naver.com/idreamb/2798 [경제독립의 꿈] 이제 긴 연휴도 마지막 날이다. 항상 이맘때면 직장인들은 연휴 후유증..

[동요무료듣기] 2탄 ★올챙이송 외 52분★ / 신나는 율동 동요 메들리 [내부링크]

[동요무료듣기] 2탄 ★올챙이송 외 52분★ / 신나는 동요 메들리 무료듣기,무료음악,전곡듣기,무료음악감상실,무료음악다운로드,무료음악다운사이트,무료음악듣기,클래식 음악,클래식 음악감상,클래식무료듣기,한..

[동요무료듣기] 1탄 ★곰세마리 외 57분★ / 신나는 율동 동요 메들리 [내부링크]

[동요무료듣기] 1탄 ★곰세마리 외 57분★ / 신나는 율동 동요 메들리 무료듣기,무료음악,전곡듣기,무료음악감상실,무료음악다운로드,무료음악다운사이트,무료음악듣기,클래식 음악,클래식 음악감상,클래식무료듣..

늪에 빠진 얼룩말 구해주는 코뿔소 [내부링크]

늪에 빠진 얼룩말 구해주는 코뿔소

군침도는 중세 요리 페스티벌 사진 [내부링크]

군침도는 중세 요리 페스티벌 사진

나도 모르게 돈이 새는 14가지 습관 <위키트리> [내부링크]

나도 모르게 돈이 새는 14가지 습관 <위키트리> 1. 택시 [pixabay] 서울의 복잡한 교통 특성상 택시를 타도 지하철보다 더 빨리 도착할 수 없다. 운이 좋아 차가 막히지 않았다 해도 10분 정도 일찍 도착할 수 있..

SR공부법 - 1주일만에 효과보는 최고의 공부법 <위키트리> [내부링크]

SR공부법 - 1주일만에 효과보는 최고의 공부법 <위키트리> [사진=wikimedia.org] 적은 시간을 투자해도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많은 시간을 들여 공부하면서도 결과는 그리 만족스럽지..

[클래식 자장가 듣기2] ★아가 잠잘 때 들려주는 자장가 동요★ [내부링크]

[클래식 자장가 듣기2] ★아가 잠잘 때 들려주는 자장가 동요★ 무료듣기,무료음악,전곡듣기,무료음악감상실,무료음악다운로드,무료음악다운사이트,무료음악듣기,클래식 음악,클래식 음악감상,클래식무료듣기,한국..

★ 무료화된 원조 백신,안랩 'V3 Lite ★ [내부링크]

★ 무료화된 원조 백신,안랩 'V3 Lite ★ V3 Lite는 악성코드 진단 및 치료는 물론, 의심 프로그램 실행 차단/웹 보안 등 강력한 PC보안을 제공하는 AhnLab의 대표 무료백신입니다. 안랩 'V3 Lite 다운로드

[클래식무료듣기] ★비발디 사계 전곡듣기★ Four Seasons/Vivaldi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비발디 사계 전곡듣기★ Four Seasons/Vivaldi 무료듣기,무료음악,전곡듣기,무료음악감상실,무료음악다운로드,무료음악다운사이트,무료음악듣기,클래식 음악,클래식 음악감상, 클래식무료듣기,..

★ PC 건강 지키미 클리너 '고클린' ★ [내부링크]

★ PC 건강 지키미 클리너 '고클린' ★ 레지스트리 최적화를 비롯해 시스템 정보 제공, 컴퓨터 정보 모니터링, 타이머 기능 등 다기능을 갖춘 PC관리 및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 카카오톡 PC 버전 바로 다운로드 ★ [내부링크]

★ 카카오톡 PC 버전 바로 다운로드 ★ 클릭:: 카카오톡 PC 버전 바로 다운로드 하기 카카오톡,소프트웨어,유틸리티,다음카카오, KAKAO TALK,카톡,카톡다운로드

[클래식무료듣기] ★베스트 클래식 모음★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베스트 클래식 모음★ Compositions name list: 00:01 - Albinoni - Adagio in g minor 10:44 - Pachelbel - Canon in D major 16:55 - Beethoven - Moonlight Sonata 22:59 - Carlos Gardel..

애플 워치 - 인상적인 동그라미 디자인! [내부링크]

애플 워치 - 인상적인 동그라미 디자인!

컴퓨터 좀 고쳐주세여! [내부링크]

컴퓨터 좀 고쳐주세여!

어벤져스2에 나오는 한국 배경 (움짤) [내부링크]

어벤져스2에 나오는 한국 배경 (움짤) MBC 상암 신사옥 상암 월드컵 북로 전철, 지하철 안양, 의왕시 계원예술대학 고가도로

2015년 부동산 투자 키워드 세가지 [내부링크]

2015년 부동산 투자 키워드 세가지 2015년의 밝았다.매년 이맘때에는 무수히 많은 기관에서 한 해의 분야별 전망을 발표하는데 올해에도 변함없이 주식시장과 부동산 시장에 대해서 혹은 각 산업별 시장 전망과..

미쯔비시 패밀리 룩 [내부링크]

미쯔비시 패밀리 룩

대륙의 30만원짜리 스마트폰 [내부링크]

대륙의 30만원짜리 스마트폰

[90년대노래 무료듣기] ★90년대 히트곡 댄스모음(99곡) 1집★ [내부링크]

[90년대노래 무료듣기] ★90년대 히트곡 댄스모음(99곡) 1집★ 무료음악 전곡듣기, 무료음악, 무료음악듣기, 무료음악감상실, 무료음악다운로드, 무료음악감상, 90년대 히트곡, 90년대 추억의 노래, 90년대 가요모..

동안을 유지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동안을 유지시키는 방법 남녀노소 모두가 원하는 것! 바로 동안이다. 젊을때는 전혀 느끼지 못하지만 나이가 들면 들수록 20대가 지나고 30대에 접어들면서 부쩍 관심이 높아지는 단어다. 아직 늦지 않았다는 심..

[클래식무료듣기] ★한국인이 가장 즐겨 듣는 클래식 15곡★ [내부링크]

[클래식무료듣기] ★한국인이 가장 즐겨 듣는 클래식 15곡★ 무료듣기,무료음악,전곡듣기,무료음악감상실,무료음악다운로드,무료음악다운사이트,무료음악듣기,클래식 음악,클래식 음악감상,클래식무료듣기,한국인..

'모니카벨루치' 새로운 본드걸 탄생! [내부링크]

'모니카벨루치' 새로운 본드걸 탄생!

★태교음악 전곡듣기 3시간 무료★[클래식 자장가 듣기1] [내부링크]

[클래식 자장가 듣기1] ★클래식 자장가, 태교음악, 3시간 무료★ 클래식 자장가, 태교음악 목록 1. 멘델스죤 (Mendelssohn) - 봄노래 (Spring Song) 2. 쇼팽(Chopin) - 야상곡 2번 (Nocturne No.2 Op.9-2) 3. 리..

연인이라면 가봐야 할 이탈리아 유럽 명소 [내부링크]

연인이라면 가봐야 할 이탈리아 유럽 명소 ↑ 이탈리아 북부 베네토 ↑ 이탈리아 북부 베네토 독일 철도 패스로 찾은 이탈리아 방금 이탈리아 축구의 전설로 불리는 프란체스코 토티를 꼭 빼닮은 사내가 객차 안..

영양식으로 좋은 달걀, 학생들에게도 좋다. 달걀에게 숨겨진 기능은? [내부링크]

영양식으로 좋은 달걀, 학생들에게도 좋다. 달걀에게 숨겨진 기능은? 대학생은 물론이고 초중고학생들의 개학시즌이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엄마들은 자녀의 건강 위해 영양식을 준비 할 것이다. 수업에 시달릴 자..

이케아&삼성 콜라보 무선 충전 가구! [내부링크]

이케아&삼성 콜라보 무선 충전 가구! 이런 제품들이 나올때 마다 신기방기한 건 저뿐인가요? ㅎㅎㅎ 어떻게 선 없이 충전이 가능한 것 인지... ㅠㅠ 가구계의 삼성인 이케아와 신제품 출시로 후끈 달아오른 삼성의..

'갤럭시 S6'의 1600만 화소 카메라 샘플샷 [내부링크]

'갤럭시 S6'의 1600만 화소 카메라 샘플샷 화질이 기가 막힙니다! 후면은 1600만화소, 전면은 500만화소! 저는 계속 아이폰 쓰는데.. 카메라 때문에 갤럭시가 끌리긴 처음이네요. 클릭해서 감상 해보세용 ^^..

미녀 당구심판 한주희 - 움짤모음 2탄!! [내부링크]

미녀 당구심판 한주희 - 움짤모음 2탄!! 사진 더보기: 미녀의 당구 심판 한주희!! (움짤모음 1탄!!) 사진 더보기: 미녀의 당구여신 '심판 한주희' 사진 감상!

전국에서 땅 값 제일 비싼 곳 [내부링크]

전국에서 땅 값 제일 비싼 곳

츄리닝 만화) 여자친구 [내부링크]

츄리닝 만화) 여자친구

독일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 [내부링크]

독일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

떡볶이집 알바하다가 귀여운 여중딩 봤던 썰 [내부링크]

떡볶이집 알바하다가 귀여운 여중딩 봤던 썰

미녀 당구심판 한주희 - 사진 감상데쓰!! [내부링크]

미녀 당구심판 한주희 - 사진 감상데쓰!! 사진 더보기: 미녀의 당구 심판 한주희!! (움짤모음 1탄!!) 사진 더보기: 미녀의 당구 심판 한주희!! (움짤모음 2탄!!) 링크:: 미녀의 당구 심판 한주희!! (움짤모음..

티파니 오보이 2015 2월호 화보 고화질 [내부링크]

티파니 오보이 2015 2월호 화보 고화질

소녀시대 수영 코스모폴리탄 2015 3월호 화보 고화질 [내부링크]

소녀시대 수영 코스모폴리탄 2015 3월호 화보 고화질

신세경 보그 3월호 에센셜 2015 SS 화보 고화질 [내부링크]

신세경 보그 3월호 에센셜 2015 SS 화보 고화질

최신판 전 세계 부자 순위 [내부링크]

최신판 전 세계 부자 순위 최신판 전 세계 부자 순위 부자 빌게이츠 빌 게이츠 카를로스 슬림 워런 버핏 아만치오 오르테가 래리 엘리슨 찰스 코크 데이비드 코크 짐 월튼 릴리안 베탕쿠르 이건희 이재용 서경배..

제시카 입생로랑 뷰티 광고 비하인드컷 [내부링크]

제시카 입생로랑 뷰티 광고 비하인드컷

해외 포스터 VS 국내 포스터 / 즐거운 영화포스터 비교 체험! [내부링크]

해외 포스터 VS 국내 포스터 즐거운 영화포스터 비교 체험!

롯데 '신격호 회장' 동안 인증 [내부링크]

롯데 '신격호 회장' 동안 인증

지드래곤 권지용 시절 (순수한 리즈 시절) [내부링크]

지드래곤 권지용 시절 (순수한 리즈 시절)

'GOD의 육아일기' 재민이 근황 [내부링크]

'GOD의 육아일기' 재민이 근황

이탈리아에는 크림소스가 없다고? 한국 사람들이 이탈리아 가서 실망하는 요리! [내부링크]

이탈리아에는 크림소스가 없다고? 한국 사람들이 이탈리아 가서 실망하는 요리! 까르보나라

철권7 남규리 화제의 그라치아 화보! 우월 DNA 인증! [내부링크]

철권7 남규리 화제의 그라치아 화보! 우월 DNA 인증!

효리의 부러운 제주도 결혼생활 [내부링크]

효리의 부러운 제주도 결혼생활

남북한 경제력 비교 [내부링크]

남북한 경제력 비교

대한민국 100대 상권 [내부링크]

대한민국 100대 상권

삼성 갤럭시S6 / 압도적 성능과 디자인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6 / 압도적 성능과 디자인 (사진 감상)

유튜브로 교육 혁명 / 살만칸 Salman Khan [내부링크]

유튜브로 교육 혁명 / 살만칸 Salman Khan

목질환의 원인과 예방 그리고 멕켄지 운동 [내부링크]

목질환의 원인과 예방 그리고 멕켄지 운동 목 질환 관련 해서 고생하는 사람들은 해마다 늘고 있음 목은 약 6kg정도 되는 머리를 받치고 있으며, 7개의 뼈로 구성되어 있다고 함 또한, 뇌에서 몸 전체로 이어지는..

뱃살을 우주로 보내는 맨손운동법 / 플랭크 [Plank] [내부링크]

뱃살을 우주로 보내는 맨손운동법 / 플랭크 [Plank] 맨손운동법인 '플랭크(Plank)'는 몸의 밸런스를 잡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플랭크는 보기엔 쉬워 보이지만 실제론 운동선수들도 오래 하기 힘든 '고강도 운동'..

크롬 GIF 파일(움짤) 렉 확실한 해결방법 [내부링크]

크롬 GIF 파일(움짤) 렉 확실한 해결방법 chrome://flags/ 위 링크 복사해서 크롬 주소창에 붙여 넣으시면 밑에 화면처럼 뜹니다 자 여기서 Impl-side 그리기 Mac, Windows, Linux, Chrome OS, Android 부분을 찾..

원빈 근황, 원빈 직찍 [내부링크]

원빈 근황, 원빈 직찍

심사불가 'K팝스타4' 케이티김 '네가 있어야 할 곳' [감상하기] [내부링크]

심사불가 'K팝스타4' 케이티김 '네가 있어야 할 곳' [감상하기] ‘K팝스타4’ 케이티김이 만장일치 1위로 생방송 무대에 직행했다.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는 정승..

대한민국 연봉 높은 직업 베스트 20 [내부링크]

대한민국 연봉 높은 직업 베스트 20

제주도 맛집 음식들 (스압주의) [내부링크]

삼대국수회관 고기국수 한치회! 아강발과 족발 흑돈가에서 흑돼지 고기를 굽자 해녀촌식당의 회국수 보성시장 나주닭집의 통닭 우도 해광식당 보말칼국수 보목해녀의집 자리물회 안덕면 중앙식당의 보말성게국 중..

갤럭시 S6 실물 공개 (베터리 일체형) [내부링크]

갤럭시 S6 실물 공개 (베터리 일체형)

먹자 골목 석쇠 구이 [내부링크]

먹자 골목 석쇠 구이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내부링크]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유러머스한 남자,자기관리 잘하는 남자,스마트한 남자, 마음이 따뜻한 남자,아빠같은 남자,센스있는 남자,시크한 남자,나한테 자존심 안 세우는 남자,감동을 주는 남자, 나만 바라봐주는..

나나 물광 피부 [내부링크]

나나 물광 피부

'해피투게더' 이하나, 중학생 몸매 '셀프디스' 폭소 [내부링크]

'해피투게더' 이하나, 중학생 몸매 '셀프디스' 폭소 이하나가 혈액순환 관리에 꽂힌 이유를 밝혔다. 26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자기 관리왕 특집으로 꾸며져 김혜은, 이하나, 송재림, 김지석, 예..

종편 4사 시청률 [내부링크]

종편 4사 시청률

컬러로 복원된 역사 사진 [내부링크]

컬러로 복원된 역사 사진

탈모인 명언 (손정의) [내부링크]

탈모인 명언 (손정의)

홍익대 미대 실기 시험장 [내부링크]

홍익대 미대 실기 시험장

일본의 독특한 캡슐 호텔 [내부링크]

일본의 독특한 캡슐 호텔

몸매 좋은 여자들 특징 만화 [내부링크]

몸매 좋은 여자들 특징 만화

장애인누나한테 고백한 썰만화 [내부링크]

장애인누나한테 고백한 썰만화

설거지 복장으로 오스카 시상식 온 레이디 (빨간고무장갑의 압박) [내부링크]

설거지 복장으로 오스카 시상식 온 레이디 이번 오스카 시상식의 시선을 다 빼았아 버린 레이디 가가. 가가다운 의상이지만.. 이건 너무 간듯 싶네... 인터넷에서 합성물들이 우수수 쏟아져 나오고 있다 ㅎㅎㅎ 심..

생애 처음 바다를 본 코끼리 [내부링크]

생애 처음 바다를 본 코끼리

한번에 11명의 아이를 출산, 진격의 11쌍둥이! [내부링크]

한번에 11명의 아이를 출산, 진격의 11쌍둥이! 삼둥이는 아무것도 아니었다. 최근 인도에서는 11명의 아이가 한번에 출산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그야말로 11쌍둥이인데. 10달간 고생했을 엄마를 생각하면 마음이..

중국발 미세먼지의 진실 [내부링크]

중국발 미세먼지의 진실 중국에서 춘제(음력 1월1일)에는 악귀를 쫒고 복을 비는 명분으로 폭죽을 터트립니다. 폭죽(화약)은 종이와 함께 중국의 유명한 발명품이기도 하죠. 즉 폭죽 터뜨리는 행위는 역사가 아주..

아프리카 BJ들 월평균 수입 [내부링크]

아프리카 BJ들 월평균 수입

현기차 연상되는 아우디 TT 신형 디자인 [내부링크]

현기차 연상되는 아우디 TT 신형 디자인 최근 아우디가 공개한 신형 TT의 디자인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수석 디자이너가 없는 지금도 아우디는 직선의 간결함을 차량 디자인의 콘셉트로 잡았는데 아쉽게도..

[만물상] '이재만' 사칭 [내부링크]

[만물상] '이재만' 사칭 선배 친구가 병원장이다. 얼마 전 조심스레 전화를 걸어와 선배와 상의했다. "누가 청와대 수석이라며 부탁을 하는데 아무래도 께름칙해서…." 그 자초지종이 기가 막혔다. 스스로 '복지..

남초사이트 아이돌 5대천왕은? [내부링크]

남초사이트 아이돌 5대천왕은? 남성팬들이 인정한 아이돌 5대 천왕은 과연 누구누구 일까?????넘사벽인 그들은 과연 누구인가! Miss A - 수지 아이유 Girl's Day - 혜리 EXID - 하니 AOA - 설현

김현중 공식입장 '결혼은 아니다!' [내부링크]

김현중 공식입장 '결혼은 아니다!' 가수이자 배우인, 김현중이 전 여자친구의 임신과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2일 “(전 여자친구) 최모 씨와의 폭행 사건에 대해서는 작년 9월 합의가 이..

유승옥의 몸매 관리 비결! [내부링크]

유승옥의 몸매 관리 비결!

[골 영상 보기] '기성용 5호골' 에 '젖병 세리모니'! 한혜진 임신까지! 경사났네~ [내부링크]

[골 영상 보기] '기성용 5호골'에 '젖병 세리모니'! 한혜진 임신까지! 경사났네~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완지시티의 기성용이 시즌 5호골을 성공시키며 이유있는 젖병 세리모니를 선보였다. 기성용은 22일(한국시각..

[조용헌 살롱] [975] 張家界 天門山 장가계 천문산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75] 張家界 天門山 장가계 천문산 매설가(賣說家) 직업을 유지하려면 '이야기를 채취하는' 채담가(採談家)도 병행해야 한다. 채담가에게는 명산만큼 좋은 콘텐츠원(源)이 없다. 중국 호남성 장가..

[조용헌 살롱] [973] 귀촌 4戒(계)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73] 귀촌 4戒(계) 귀농(歸農)은 시골에 돌아가서 농사를 짓는 형태이고, 귀촌(歸村)은 농사를 짓지 않고 그냥 시골에서 한가롭게 텃밭 정도나 가꾸며 사는 삶이다. 약간 차이가 있다. 그동안 귀촌..

[조용헌 살롱] [972] 어미 고래와 機張(기장)미역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72] 어미 고래와 機張(기장)미역 칼럼을 쓰면서 보람을 느끼는 것은 뜻하지 않은 장소에서 열성 독자를 만날 때이다. 인간은 자기 말에 공감해주고, 자기를 알아주는 사람을 좋아하기 마련인가 보..

[조용헌 살롱] [971] 月岳山의 통일 예언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71] 月岳山의 통일 예언 "월악산 영봉(靈峰) 위로 달이 뜨고, 이 달빛이 물에 비치고 나면 30년쯤 후에 여자 임금이 나타난다. 여자 임금이 나오고 3~4년 있다가 통일이 된다." 월악산(月岳山)이..

[조용헌 살롱] [970] 귀족 집안 교육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70] 귀족 집안 교육 '수상록'으로 유명한 몽테뉴(1533 ~1592)는 흔히 프랑스 정신의 아버지라고 불린다. 신문에 칼럼을 쓰는 칼럼니스트 입장에서 보면 몽테뉴는 칼럼의 원조다. 중세인으로서는..

[조용헌 살롱] [969] 直言 家風 직언 가풍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69] 直言 家風 직언 가풍 한국의 선비 집안 가운데 유달리 직언(直言)을 많이 하는 유전인자가 있는 집안이 있다. 안동의 '내앞(川前)'에 사는 의성 김씨 집안이다. 이 집안 중시조인 청계공이 정..

[조용헌 살롱] [968] 財閥 재벌 3세의 자리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68] 財閥 재벌 3세의 자리 비행기 탑승구를 통과한 다음에 짐 보따리를 들고 이코노미석을 향하여 한 걸음씩 옮길 때마다 떠오르는 문구가 하나 있다. '不在其位(부재기위) 不爲所能(불위소능)이..

[조용헌 살롱] [967] 만나고 싶은 사람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67] 만나고 싶은 사람 어느 순간엔가 사람을 만나는 것이 피곤하게 느껴지기 시작한다. 자신의 에너지가 떨어지기 시작하고, 취향과 호오(好惡)가 굳어져 버리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귀찮..

[조용헌 살롱] [966] 宦官權力(환관권력)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66] 宦官權力(환관권력) 환관(宦官)은 남자의 생식 기능이 제거된 벼슬아치를 일컫는다. 중국의 환관은 음경(陰莖)과 고환(睾丸)이 모두 제거된 상태였다. 사마천이 당했다고 하는 궁형(宮刑)은..

[조용헌 살롱] [965] 明治維新(메이지유신)과 櫻島(사쿠라지마)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65] 明治維新(메이지유신)과 櫻島(사쿠라지마) 일본 가고시마(鹿兒島) 시(市)에 가보니까 버스 정류장에 한문으로 '明治維新故鄕'이라고 적힌 안내판이 보인다. 일본에서는 '유신삼걸'(維新三傑)..

러시아(불곰국)의 흔한 길거리 풍경 [내부링크]

러시아의 흔한 길거리 풍경 너무나도 쿨한 러시아 불곰국의 일상들을 모아보았다.

[조용헌 살롱] [964] 보석과 呪術(주술)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64] 보석과 呪術(주술) 여행의 깊은 맛을 보려면 그 지역의 독특한 인물을 만나야 한다. 필자는 이상하게도 이국의 낯선 길을 걷다가도 신비한 인물을 만나는 경험을 여러 번 한 적이 있다. 2000..

[조용헌 살롱] [963] 청어 과메기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63] 청어 과메기 그동안 과메기는 꽁치로 만들었다. 원래 과메기는 청어였는데 60년대 이후로 어획량이 줄면서 꽁치로 대체했다고 한다. 그런데 최근 청어가 많이 잡혀서 다시 포항, 영덕에 청어..

[조용헌 살롱] [962] 北村學堂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62] 北村學堂 서울 북촌 재동초등학교 뒤편에 학당이 하나 있으니 이름하여 '북촌학당(北村學堂)'이다. 손바닥만 한 마당까지 합해 30평이 채 안 되는 작고 오래된 한옥이다. '누실명(陋室銘)'에..

[조용헌 살롱] [961] 保護靈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61] 保護靈 보호령(保護靈)이란 그 사람을 보호해 주는 영적(靈的)인 에너지를 말한다. 보통 사람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영안(靈眼) 또는 심안(心眼)이 열린 사람 눈에는 그 사람 뒤에 서 있는..

[조용헌 살롱] [960] 李太白 乘魚圖 [내부링크]

[조용헌 살롱] [960] 李太白 乘魚圖 사람이 한 생각을 바꾸기 어렵다. 죽기보다도 어려운 것이 마음을 바꾸는 일이다. 비관적인 마음을 낙관적인 마음으로 바꿔야 한다. 엊그제에는 서울 인사동 전시회에 갔다가..

끝까지 간다 국내판 vs 해외판 포스터 [내부링크]

끝까지 간다 국내판 vs 해외판 포스터

걸스데이 졸업사진 GIRL'S DAY (유라, 혜리, 소진(리더, 리드보컬), 민아(리드보컬) [내부링크]

걸스데이 졸업사진 GIRL'S DAY 유라, 혜리, 소진(리더, 리드보컬), 민아(리드보컬)

에이핑크 졸업사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내부링크]

에이핑크 졸업사진 APINK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씨스타 졸업사진 SISATR (소유(서브보컬), 보라(랩), 다솜(보컬), 효린(리더, 메인보컬) [내부링크]

씨스타 졸업사진 SISTAR 소유(서브보컬), 보라(랩), 다솜(보컬), 효린(리더, 메인보컬)

역사적 희귀 사진 [내부링크]

역사적 희귀 사진

기발한 아이디어 광고 모음 [내부링크]

기발한 아이디어 광고 모음 원더브라 츄파츕스 호주 Virgin 항공 듀라셀 건전지 질렛트 면도기 프링글스 매운맛 Miele 진공 청소기 IWC 시계

중국 사형 집행 전 조폭재벌 [내부링크]

중국 사형 집행 전 조폭재벌

나루토 작가의 작업실 [내부링크]

나루토 작가의 작업실

전국노래자랑 너를위해 초극강 쏘울 흑형 [내부링크]

전국노래자랑 너를위해 초극강 쏘울 흑형 ㅠㅠ

[뮤비] 나얼 (NAUL) - 같은 시간 속의 너 (유승호 열연!) [내부링크]

나얼 (NAUL) - 같은 시간 속의 너 MV 브라운아이드소울 싱글 프로젝트의 시작 나얼 솔로 첫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 나얼의 가창력에 별다른 설명과 수식어가 필요할까? ‘와 노래 정말 잘한다.’라고 느끼는..

TAEYANG - 눈,코,입 (EYES, NOSE, LIPS) M/V [내부링크]

TAEYANG - 눈,코,입 (EYES, NOSE, LIPS) M/V

[MV] GAEKO(개코) _ No make up(화장 지웠어) (feat. Zion.T, HA:TFELT) [내부링크]

[MV] GAEKO(개코) _ No make up(화장 지웠어) (feat. Zion.T, HA:TFELT)

'김장훈 테이큰3' 불법 다운 논란 해명 "불법 상상 못했다" [내부링크]

'김장훈 테이큰3' 불법 다운 논란 해명 "불법 상상 못했다" 가수 김장훈이 영화 ‘테이큰 3’ 불법 다운로드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김장훈은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원래 저는 강남케이블(c&m)로 드라마..

‘토토가’ 탄생기 노홍철 등장! 기획회의 모습도 무편집으로 방송 [내부링크]

‘토토가’ 탄생기 노홍철 등장! 기획회의 모습도 무편집으로 방송 '무도'가 노홍철 하차 이후 공백을 메우기 위해 분투했던 스토리를 뒤늦게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2월 20일 방송된 MBC 설특집..

미녀 당구심판 한주희 - 움짤모음 1탄!! [내부링크]

미녀 당구심판 한주희 - 움짤모음 1탄!! 사진 더보기: 미녀의 당구 심판 한주희!! (움짤모음 2탄!!) 사진 더보기: 미녀의 당구여신 '심판 한주희' 사진 감상!

어떤 건축가_와카워터 [내부링크]

어떤 건축가_와카워터

우월한 포르쉐 Porsche 제작 공장 [내부링크]

우월한 포르쉐 Porsche 제작 공장

2015 걸그룹 서열 [내부링크]

2015 걸그룹 서열 소녀시대,2NE1,씨스타,걸스데이,에이핑크,AOA,시크릿,에프엑스,포미닛,카라,EXID,미쓰에이,나인뮤지스,티아라,달샤벳,크레용팝,헬로비너스,베스티,마마무,레드벨벳,여자친구,소나무

스타크래프트 W런쳐 + 피쉬 서버 레지스트리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W런쳐 + 피쉬 서버 레지스트리

어린이를 위한 안락한 인테리어의 어린이 병원 [내부링크]

어린이를 위한 안락한 인테리어의 어린이 병원 사진 속 이곳 어린이병원은 다르다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마치 어린이 교실 같은 모습이다. 어린이들에게 보다 안락함을 주기위해 병원 내부 인테리어는 이같..

카라 멤버들의 건물 (한승연, 구하라) [내부링크]

카라 멤버들의 건물 (한승연, 구하라)

네이버 영화 평점 베스트 10 [내부링크]

네이버 영화 평점 베스트 10

창의적인 사람이 되는 29가지 방법 [내부링크]

창의적인 사람이 되는 29가지 방법

장사 잘되는 제시카 [내부링크]

장사 잘되는 제시카

엄청 예쁜 이연희 [내부링크]

엄청 예쁜 이연희 직촬도 문제 없어용~

세계 상위 1% 부자 보유국, 미국 일본 프랑스에 집중 [내부링크]

세계 상위 1% 부자 보유국, 미국 일본 프랑스에 집중 우리나라도 45만명이나 되네! 다 어디있나 ㅎㅎㅎ

제2 롯데월드 100층 돌파 [내부링크]

제2 롯데월드 100층 돌파 100층이 높긴 높구나... 후덜덜;;;

T-1000된 이병헌, 터미네이터5 예고편 대공개 (분석) [내부링크]

T-1000된 이병헌, 터미네이터5 예고편 대공개 (분석) 인상적인 액체인간 연기 이병헌의 T-1000 짧은 티져로 사람들이 흥분하기에 충분했다. 그 모습은 바로 경찰차 위에서 T-1000이 변형되는 모습이었다. 얼마전..

참신한 아동학대 방지 공익광고 [내부링크]

참신한 아동학대 방지 공익광고 (광화문) 메시지 전달, 참신함 모두 만점을 주고 싶은 광고네요. 아마도 광고천제 이제석씨가 제작하지 안았나 싶네요.

2014 MAMA 강소라 초미니 스커트 가격은? [내부링크]

2014 MAMA 강소라 초미니 가격은? 믿을수 없지만 H&M 3,9000원 짜리다. 옷이 날개라는 말이 무색해지게 잘 소화해 냈습니다. 이젠 누구도 비싼 드레스 타령(?) 할 수 없을 것 같네요 ^^;

계획 도시 프랑스 파리의 깔끔함 [내부링크]

계획 도시 프랑스 파리의 깔끔함 아트의 도시 파리는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무서울 정도로 깔끔하고 아름답네요. 우리나라에도 많은 계획 도시가 있는데 좀 이런데서 영감(?)을 받아서 계획했으면 하는 간절한 마..

게임의 비현실성 (레지던트 이블) [내부링크]

게임의 비현실성 (레지던트 이블) 아이템이 너무 많은게 비현실... 그래도 게임은 좋아요 ㅎㅎ

강소라가 중학생 때 썼다는 무협소설 [내부링크]

강소라가 중학생 때 썼다는 무협소설 " 놀라운데? " " 차를 내왔습니다. " 신년을 맞이하면서 날은 더더욱 추워지기 시작했다. 그 와중에도 차가 식지 않게끔 부리나케 달려 온 시종을 보며 아진은 작게 미소 지..

영하 10도 러시아 유치원 "감기가 뭐예요?" [내부링크]

영하 10도 러시아 유치원 " 감기가 뭐예요? " 불곰국이 괜히 불곰국이 아닌듯. 유치원생부터 불곰국 특수교육. 이것이 불곰국의 미래인가..

북한 도시락 [내부링크]

북한의 도시락 생각보다 맛있어 보이는 북한 도시락 생각했던 것 보다는 맛있어 보이는 북한 열차의 도시락이다.이정도 먹을려면 고위간부나 높은 계급에 속한 사람들이겠지? 사이다 같이 생긴 대동강맥주도 눈에..

아버지라는 존재 [내부링크]

아버지라는 존재 아버지가 보고 싶다.

샤유리의 따끔한 일침! JTBC 비정상회담 [내부링크]

샤유리의 따끔한 일침! JTBC 비정상회담 샤유리가 비정상회담을 통해 따끔한 일침을 날렸다. 사유리의 트위터도 이슈가 되는 중인데, 그녀의 따끔하게 맞는소리는 계속 진행중 인듯 하다!

북한 고려항공 승무원복 [내부링크]

북한 고려항공 승무원복 슈깔끔하고 단아한 북한 스튜어디스 유니폼 북한 고려항공 승무원의 복장이다. 생각보다 단아하고 깔끔하다.

쇼생크 탈출 20주년 기념회 [내부링크]

쇼생크 탈출 20주년 기념회 세월이 흘러간 배우들의 모습 세월 참 빠르네요. 쇼생크 탈출이 벌써 20주년이 되고, 주인공들의 얼굴에서는 세월이 흘러간 흔적들이 보이네요. 오늘 다시 한번 그 명작을 보고 싶네요!..

밴쿠버 홀쇼베이 잠깐 들르기 Vancouver Horseshoe Bay [내부링크]

밴쿠버 홀쇼베이 들르기 Vancouver Horseshoe Bay 밴쿠버 살면서 좋은 점은 세계적인 명소를 마음껏 들르는 것이다. 잠깐 갈일이 있어 오랜만에 들른 홀쇼베이 항구(?)는 이미 가을로 가득차 있었다. 밴쿠버의 시..

슈스케 종결자, 99점 곽진언 '자랑' [내부링크]

슈스케 종결자, 99점 곽진언 '자랑' 슈퍼스타K6 최종 우승자 곽진언 슈스케 초반 부터 화제의 인물은 단언컨데 곽진언 이었다. 그는 고음만이 노래 잘하는 것이라는 오래된 고정관념을 파세했고 고급스러운 저음도..

특수문자표 모두 모음!! 기본글꼴 별 특수기호 SPECIAL CHARACTERS [내부링크]

특수문자표 모두 모음!! 저는 맥을 쓰는데 윈도우 시절 화려하게 쓰던 특수문자가 그리워서 매일 찾기도 번거로워 이렇게 퍼다가 올립니다. ^^; 필요하신 분들 같이 사용했으면 좋겠네용. 출처: http://blog.naver..

섹시 스타 케이트 업트 방한! 2014 지스타! 게임 오브 워! [내부링크]

케이트 업튼 방한! 2014 지스타! 게임 오브 워! 케이트 업튼이 2014 지스타에 '게임 오브 워' 홍보차 방한했다! 트위터를 통해 한껏 기대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도 볼수 있다. 케이트는 헐리우드의 가장 섹시한 스..

명불허전 크리스토퍼 놀란의 '인터스텔라' (스크롤 압박) [내부링크]

명불허전 크리스토퍼 놀란의 '인터스텔라' 그야말로 싹쓸이 한다는게 이런걸 두고 하는 이야기 인가보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초기대작 '인터스텔라' 가 역시 명불허전 이었다. 좀 더 정확하고 넓은 화면에서 보려..

스타2 공허의 유산 전격 공개! [내부링크]

스타2 공허의 유산 전격 공개! 스타크래프트 대서시사의 그 마지막 장 블리즈컨 2014에서 드디어 공개된 '공허의 유산'. 스타크래프트2의 종지부를 찍는 마지막 확장팩이 되시겠다. 이전과는 확실히 다른 게임을..

슈스케6, 곽진언의 '소격동' / 서태지도 감동 할 만 한다! [내부링크]

곽진언의 '소격동' 슈퍼스타K6 "서태지도 감동 하겠다" 곽진언의 미션곡이 다시 검색어 1위를 하는 순간이다. 그의 곡은 부를때마다 회자가 되는게 이번 슈스케에서 가장 눈에 띄는 참가자가 아닌가 다시 한번 생..

드디어 등장한 '헐크버스터' Hulkbuster / 어밴져스2 / 에이지오브울트론 [내부링크]

드디어 등장한 '헐크버스터' Hulkbuster 어밴져스2 : 에이지오브울트론 마블 엔터테인먼트가 22일 공개한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 나의 눈에 가장 띄는 것은 바로 헐크버스터 인것 같다. 만화책과 게임에서만 보던..

'어벤져스2' 새예고편 서울 장면 등장 두둥!! [내부링크]

서울 장면 추가한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동영상)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어벤져스 예고편을 정식 공개했다. 그동안 서울 촬영 장면에 대해 기대를 모았던 바인데 예고편을 통해서 초큼(?) 등장하며 오히려..

iphone 6 (아이폰6) 만져보다! 캐나다 밴쿠버 [내부링크]

iphone 6 (아이폰6) 만져보다! 캐나다 밴쿠버 워낙 아이폰6에 대한 사진이나 동영상 후기 들이 많이 올라와서 따로 올리진 않겠지만 캐나다에 살면서 한번 가서 보고 싶었던 아이폰을 쇼핑 간김에 애플스토어를 들..

[불후의 명곡 우승] 윤민수, 신용재 듀엣곡 '제발'로 음원차트 싹쓸이 [내부링크]

윤민수, 신용재 듀엣곡 '제발'로 음원차트 싹쓸이! 윤민수와 신용재가 부른 '제발'이 단기간 유튜브 조회수 '13만뷰'를 기록, '인연'에 이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또 다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

펜타킬 모음 동영상 1 [내부링크]

펜타킬 모음 동영상 1 PENTA KILL COLLECTION 1

2014 롤드컵 준결승전 삼성 블루 VS 화이트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삼성 블루 VS 삼성 화이트 Samsung White VS Samsung Blue 2014 롤드컵 준결승전 하이라이트 영상 격렬했던 혹은 허무하다(?) 말할 수도 있을 법한 준결승전이었다. 특히 삼성 블루 대 화이트. 같은 집안끼리의 싸..

삼성 화이트 'DANDY'의 슈퍼 플레이! 2014 롤드컵 준결승전 [내부링크]

삼성 화이트 'DANDY'의 슈퍼 플레이! 2014 롤드컵 준결승전 '삼성 블루' VS '삼성 화이트' 모두가 카직스의 승리로 순간 예상 했다가 바로 그 생각을 역전시켜버린 준결승전의 슈퍼 플레이! 정화면 느린화면으로..

서해안 해상세력 집안 (조용헌 살롱) [내부링크]

서해안 해상세력 집안 서남해안에는 옛날부터 중국과 바닷길을 통해 사람과 물건이 오갔던 해상 거점이 있었다. 지명에 '당(唐)'자가 들어가는 지역은 당나라와 무역이 활발했던 항구들이었다. 당항포(唐項浦), 당..

釜山(부산)의 다섯 가지 특징 [내부링크]

釜山(부산)의 다섯 가지 특징 부산국제영화제를 구경하느라고 해운대 일대를 둘러보니 올 때마다 야경(夜景)이 변하고 있다. 마치 샌프란시스코에 온 것 같다. 한국에서 가장 개성 있는 도시가 부산이다. 부산의..

'슈퍼스타K6' 곽진언과 김필 '걱정말아요 그대' 그리고 윤종신의 눈물 [내부링크]

슈퍼스타K6 곽진언과 김필 '걱정말아요 그대' 그리고 윤종신의 눈물 다시 화제의 인물들이 돌아왔다. 슈퍼스타 K6의 곽진언과 김필이 그들이다. 지난번에 '당신만이'를 선보이더니 이번에는 들국화의 '걱정말아요..

IT·게임 업계… 누가 누가 많이 버나 [내부링크]

IT·게임 업계… 누가 누가 많이 버나 CEO·직원 연봉 분석해보니 주식 부자가 속출하는 IT 업계에서 연봉 최상위권에는 어떤 인물들이 포진해 있을까. 최근 공개된 주요 기업들의 사업보고서를 토대로 분석한 결..

'포청천 개작두' (만물상_조선일보) [내부링크]

'포청천 개작두' 서울시장 후보 조순(趙淳)이 하얀 눈썹을 휘날리며 연단에 섰다. 서울대 축제 마당이었다. 그가 젊은 표를 겨냥한 발언을 이어갔다. "나는 서울의 ''하얀 포청천'이 되겠습니다. 서울을 안전하고..

SNS세상 호령하던 싸이월드, 스마트폰 세상에 적응 안해 존재감 잃어 [내부링크]

SNS세상 호령하던 싸이월드, 스마트폰 세상에 적응 안해 존재감 잃어 싸이월드·마이스페이스가 실패한 이유 마이스페이스, 유튜브 연계 요청 거절… 독식하겠다는 '폐쇄형 서비스'가 패인 안드레이 하지우 교수에..

아사히신문과 극단주의자들 (만물상_조선일보) [내부링크]

아사히신문과 극단주의자들 1987년 1월 아사히(朝日)신문 도쿄 본사 2층 창으로 총알 두 발이 날아들었다. 이튿날 '일본 민족독립의용군 별동대'라는 단체 '세키호타이(赤報隊)'가 성명을 냈다. "아사히가 반일(反..

홍콩 '우산 혁명' (만물상_조선일보) [내부링크]

홍콩 '우산 혁명' 1997년 6월 30일 밤 8시 30분 홍콩 록마차우 검문소에 중국 인민해방군 트럭 39대가 도착했다. 흰색·청색 군복을 입은 육군 선발대 309명이 홍콩으로 들어서자 시민들이 굳은 표정으로 손뼉을..

각서(覺書) (만물상_조선일보) [내부링크]

각서(覺書) 3년 전 상하이 총영사관의 한국 외교관 여럿이 미모의 30대 중국 여자를 사이에 두고 치정극을 벌였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미인계(美人計)에 걸려 국가 기밀이 새 나갔네 아니네 말도 많았다. 그중 한..

'방'(幇)의 유래 (조용헌 살롱_조선일보) [내부링크]

'방'(幇)의 유래 중국 언론에 자주 등장하는 '방'(幇)이라는 글자. 석탄방, 상하이방, 석유방 등등. 방을 사전에서 살펴보면 '돕다' '패거리' '같은 고향 사람들 모임'이란 뜻을 갖고 있다. 이 방이 어떻게 시작됐..

아이유X서태지 '소격동', 심은경이 극찬할만 하네! [내부링크]

아이유X서태지 프로젝트 '소격동' 서태지의 복귀 앨범이자 9집 앨범인 '콰이어트 나이트'의 수록곡 '소격동'의 아이유 버전이 공개 되었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후 멜론, 지니, 엠넷 등 9개 사이트에서 음..

영화 '인셉션'을 8비트 게임으로 재현한다면? [내부링크]

영화 '인셉션'을 8비트 게임으로 재현한다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초대형 작품 '인셉션'이 8bit 게임으로 만들어진다면 어떨까? 유튜브 채널 시네픽스에서 계속적으로 제작중인 영화 시리즈 중에서 '인셉션'이..

밴쿠버 그랜빌 스테이션 [내부링크]

​ 비오는 밴쿠버 그랜빌 스테이션! 우기 시즌이 돌아온 것인가!! ㅎㅎㅎ 근데 원래 10월부터 비가 왔던가??? ;; ​ ​ ​ 비둘기들은 이미 자리를 잡았구료 ㅎㅎㅎ 귀엽네용 ^^ ​

그래비티 (GRAVITY 2013) 누구도 경험 못한 진짜 재난! 산드라 블록, 조지 클루니, 알폰소 쿠아론 감독 [내부링크]

그래비티 (GRAVITY 2013) 작년 영화계의 가장 큰 이슈는 단언컨대 ‘그래비티’라고 말하고 싶다. 현란하게 치장된 기존 SF영화들의 정곡을 찌르는 가장 단순하면서도 깊이 있는 아주 잘 만들어진 그 이상의 영화..

암세포를 죽이는 성분을 가진 과일 [내부링크]

암세포를 죽이는 성분을 가진 과일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블루베리 등 각종 베리류를 건강식품으로 즐기는 분들이 많다. 베리류가 뜨게 된 계기는 2002년 미국 타임지에서 처음으로 블루베리가 10대 수..

인도의 火星 우주선 [내부링크]

인도의 火星 우주선 1957년 소련이 세계 첫 인공위성 스푸트니크를 우주에 쏘아 올렸다는 소식에 전 세계가 깜짝 놀랐다. 공산 진영은 환영했지만 자유 진영에선 위성이 무기로 바뀌는 것 아니냐는 걱정이 컸다...

한가인 공식입장, "마음 상처 아물 시간 필요해" [내부링크]

한가인 공식입장, "임신 소식 원치 않게… 마음 상처 아물 시간 필요해" 한가인 연정훈 부부의 유산 소식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데요. 9월 24일 한가인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밥보다 커피 [내부링크]

밥보다 커피 '커피 이야기'라는 책도 낸 조선일보 음식 담당 김성윤 기자는 커피 없이는 단 하루도 못 사는 마니아다. 총각 시절엔 서구 문화에 일찌감치 눈뜬 아버지가 끓여주는 모닝커피로 하루를 시작했다. 출..

'인터스텔라' 새 포스터 등장! 기대만발! 크리스토퍼놀란 감독의 새 영화! [내부링크]

'인터스텔라' 새 포스터 등장!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새 영화 '인터스텔라'의 새로운 포스터 4종이 공개 되었습니다. 메인 포스터는 매튜 맥커너히가 눈발이 날리는 얼음 행성 위에 단독으로 서 있는 모습을 담..

영화'매트릭스'를 8비트 게임으로 재현현한다면? [내부링크]

영화 '매트릭스'를 8비트 게임으로 재현한다면? 1999년에 개봉한 영화 '매트릭스는' 가장 진보적이고 성공한 SF영화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PC와 플레이스테이션2와 같은 게임으로도 개발되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디즈니 '프로즌' '렛잇고' 감동의 순간 다시보기 Disney's Frozen "Let It Go" [내부링크]

디즈니 '프로즌' '렛잇고' 감동의 순간! 엘사가 얼음궁전(?)을 만드는 순간인데요! 다시 봐도 아름다운 감동이 밀려옵니다 ^^ 프로즌 명장면 다시 보기! Frozen is now available to own on Blu-ray & Digital HD..

[HD LIVE] JTBC News 제이티비씨 [내부링크]

HD LIVE JTBC News 제이티비씨

[ HD LIVE] YTN News 24시간 [내부링크]

HD LIVE YTN News 24시간

LIVE United Nations [내부링크]

LIVE United Nations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반기문 UN 사무총장과의 다정샷 [내부링크]

할리우드의 명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반기문 UN사무총장과 함께한 사진을 페이스 북에 공개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세계적인 리더들이 기후이변 문제에 대처하기 위..

호텔방의 중국 컵라면, 어글리 차이니스 [내부링크]

호텔방의 중국 컵라면 유럽 공중 화장실은 대개 유료다. 독일 고속도로 휴게소 화장실 입구엔 지하철 개찰구처럼 생긴 개폐 장치가 있다. 유로 70센트, 950원쯤 동전을 넣어야 열린다. 이탈리아 휴게소 화장실은..

數의 哲學 (수의 철학) (조용헌 살롱_조선일보) [내부링크]

數의 哲學 (수의 철학) 고대 희랍의 피타고라스학파는 사유재산을 모두 헌납해야만 입회가 가능한 비밀 수행자 집단이었다. 이들의 수행 방법은 세 가지였다고 한다. 명상, 음악, 수학이다. 왜 피타고라스는 수학..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외모 보니 ‘훈남미 폭발’, 혜리 “잘생겼다!!!” [내부링크]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혜리 “잘생겼다” 적극대시한 외모 보니 ‘훈남미 폭발’ 사진=SNS(‘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꿀성대 교관’)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MBC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벚꽃 태연’ 강시라와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는 누규? [내부링크]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와 ‘벚꽃 태연’ 강시라는 누구? 소녀시대 태연을 탈락시킨 모창 능력자 김환희와 강시라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된 ‘히든싱어3’에서는 걸그룹 최초로 소녀시대 메인 보컬..

손승연의 '못찾겠다 꾀꼬리' '불후의 명곡' 우승! "역대급 무대" [내부링크]

손승연의 '못찾겠다 꾀꼬리' '불후의 명곡' 우승! "역대급 무대" 손승연이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못찾겠다 꾀꼬리'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 지난 20일 방송된 KBS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

어벤져스 / The Avengers: 영웅 집합소! [내부링크]

어벤져스 / The Avengers 지구의 안보가 위협당하는 위기의 상황에서 슈퍼히어로들을 불러모아 세상을 구하는, 일명 [어벤져스] 작전. 에너지원 ‘큐브’를 이용한 적의 등장으로 인류가 위험에 처하자 국제평화..

메이즈 러너 / The Maze Runner / 2014 "이기홍" [내부링크]

메이즈 러너 (2014) The Maze Runner 삭제된 기억, 거대한 미로로 둘러싸인 낯선 공간 모든 기억이 삭제된 채 의문의 장소로 보내진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는 미로에 갇힌 그곳에서 자신과 같..

남 앞에서 입열기가 두려운 입냄새 치료하려면 [내부링크]

남 앞에서 입열기가 두려운 입냄새 치료하려면 입냄새, 즉 구취증은 자신은 잘 몰라도 남에게는 심한 냄새가 나는 객관적 구취증과, 다른 사람은 별로 못 느끼는 데도 본인은 심각하게 느껴 스스로 괴로운 주관적..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역대 최고 콜라보 무대, 심사위원과 누리꾼 들썩 "벌써 결승?" [내부링크]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역대 최고 콜라보 무대, 심사위원, 누리꾼 들썩 '벌써 결승?' 지난19일 '슈퍼스타K6' 벗님들 김필, 임도혁, 곽진언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화제입니다. ^^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강남 三合水의 터 (조용헌 살롱_조선일보) [내부링크]

강남 三合水의 터 서울 삼성동 한전 부지는 강남에 남은 마지막 노른자위 땅으로 불린다. 이 부지 입찰을 놓고 삼성과 현대차가 경합을 벌이고 있다. 약 8만㎡, 2만4000평에 해당하는 면적에 감정평가액은 3조원이..

명량해전의 철쇄(鐵鎖) (조용헌 살롱_조선일보) [내부링크]

명량해전의 철쇄(鐵鎖) 명량해전 승리의 최대 미스터리는 철쇄(鐵鎖·쇠사슬) 설치 여부이다. 10배가 넘는 대규모의 일본 해군을 물리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가 울돌목에 흐르는 조류였다고 한다면, 이 조류를..

삼성·LG 흠집 내기 싸움 (만물상_조선일보) [내부링크]

삼성.LG 흠집 내기 싸움 2년 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와 삼성전자 블로그에 '냉장고 용량의 불편한 진실'이라는 동영상이 올라왔다. 동영상 속 두 남자는 각자 문짝을 떼어낸 냉장고를 한 대씩 눕혀놓고 물을 붓기..

손정의와 알리바바 (만물상_조선일보) [내부링크]

손정의와 알리바바 세계 최대 인터넷 기업 구글도 창업한 지 3년째인 2000년까지는 적자투성이였다. 획기적 검색 기술은 있었지만 수익 모델이 변변치 않았다. 이름난 소프트웨어 회사 노벨의 CEO였던 에릭 슈미트..

피부 미인 박주미-! 아시아나 항공사 모델 레전드! [내부링크]

피부 미인 박주미-! 아시아나 항공 레전드! 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서는 '세대별 여배우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금보라, 박주미, 전혜빈, 오연서, 김새론이 출연하였습니다. 이날 단연 방송에서 화제가..

15명의 실제 같은 디즈니 공주들! [내부링크]

15명의 실제 같은 디즈니 공주들! 그래픽 디자이너 Jirka Väätäinen 가 그린공개된 실제 같은 디즈니 공주 캐릭터 모음! 한 명씩 감상해보죠 ^^ (제가 모르는 캐릭터들도 있네요... 흑흑) 미녀와 야수 벨레(Be..

배트맨 v 슈퍼맨 영화 이미지 공개! [내부링크]

DC 코믹스의 새로운 영화 배트맨 v 슈퍼맨 새롭게 공개된 영화 이미지를 함께 감상해보시죠. 정말 나올줄은 몰랐는데 ㄷ ㄷ ㄷ 영화의 메인 로고 인듯 싶네요. 슈퍼맨 크라크! 저 뒤의 그린스크린 속을 마음껏..

스타워즈:에피소드7 팬이 만든 입 벌어질 만한 포스터! [내부링크]

스타워즈:에피소드7 팬이 만든 입 벌어질 만한 포스터! Deviant Art 유저인 AndrewSS7 는 자신이 만든 스타워즈 에피소드 7 팬 메이드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공식 포스터가 나오기 전까지 이 포스터가 확실히 갑..

어밴져스2, 새로운 영화 사진 공개! 에이지 오브 울트론 [내부링크]

두근두근 어벤져스2 영화 이미지 대공개!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영웅들! 아이언맨의 집인듯? ㅎㅎ 헐크와 아이언맨! 헐크를 이용한 슈트가 나와주길 본인은 바래봅니다! ㅠㅠ 홍일점! 스칼렛 요한슨 누님!!!..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 (Exodus: Gods and Kings, 2014) /크리스천 베일, 리들리 스콧, 시고니 위버 [내부링크]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 (Exodus: Gods and Kings, 2014) [출처] 크리스찬 베일 주연 <엑소더스 : 신들과 왕들>|작성자 빨강도깨비 성경 이야기를 자세히는 모르는 자들이라도 어슴프레라도 잘 알고 있는 모세의..

아시아나 A380 탑승기!! 밴쿠버에서 인천공항으로-! [내부링크]

거대한 폭격기 아시아나 A380 탑승기-! 밴쿠버에서 인천공항으로 가게 되었다. 여러가지 일과 겸사겸사 부모님도 뵐 겸, 비지니스(?) 겸 ^^ 한국 귀국은 거즌 3년만에 처음이라 두근두근 거리기 충분했다. 나는..

여자, 정혜 리뷰 "김지수, 황정민" 사랑, 할 수 있다는 희망 [내부링크]

여자, 정혜 사랑, 할 수 있다는 희망 자신의 일만큼이나 단조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우체국 여직원 정혜... 직장에서 멀지 않은 그녀의 작은 집엔 TV 홈쇼핑으로 사들인 물건들, 아파트 화단에서 주워온 어린..

캡틴 필립스 / Captain Phillips / "톰 행크스" [내부링크]

캡틴 필립스 / Captain Phillips 소말리아 인근 해상, 리차드 필립스 선장이 이끄는 화물선 앨라배마 호가 해적의 공격을 받는 사건이 발생한다. 필립스 선장은 순간의 기지로 해적들의 1차 공격을 막는데 성공하..

밀리언 달러 베이비 / Million Dollar Baby "클린트 이스트우드, 힐러리 스윙크, 모건 프리먼" [내부링크]

인생에 여운이 남는 영화는 그리 많지 않다. 그것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소재인 복싱을 소재로 만든 영화가 이리 오래도록 가슴속에 남는 것도 참 신기한 일이다. 나와 동감한 사람들이 많아서였을까, 개봉..

21그램 / 21 Grams "숀펜, 나오미 와츠, 베네치오 델 토로" [내부링크]

21그램 / 21 grams 세상에는 다양한 분야에 수많은 천재가 존재한다. 영화계에서도 많은 사람이 그렇게 불리지만 필자가 생각하는 정말 천재적인 감독 중 한 명은 바로 오늘 소개할 영화 '21그램'의 감독 알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