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mtiger의 등록된 링크

 jjamtig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1월 16일~17일 축구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만에 포스팅을 남겨보네요. 오늘은 두경기 분석글을 간단하게 작성 해보았는데요. 금일 경기들이 컵경기들이 대부분이라 나름 비중있는 경기들 위주로 다뤄보았고 참고들하셔서 좋은결과 있으셨으면..

5월 7일 일야 요미우리 vs 주니치 [내부링크]

5월 7일 일야 요미우리 vs 주니치 경기입니다. 요미우리에서는 선발투수로 이마무라 노부타카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예정입니다. 이번시즌에 6경기에 나와서 1승밖에 챙기지를 못했는데요 제구가 약간 흔들리는것..

5월 6일 국내야구 kt vs 한화 [내부링크]

5월 6일 국내야구 kt vs 한화의 경기입니다. kt 에서는 이번시즌에 새로 영입한 슈거 마리몬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예정입니다. 5경기에 나와서 4승 1패 방어율 5점대로 타선의 도움으로 승수를 올렸다고 볼수있..

5월 4일 믈브 클리블랜드 vs 디트로이트 [내부링크]

5월 4일 믈브 클리블랜드 vs 디트로이트 경기입니다. 클리블랜드 에서는 선발투수로 조쉬 탐린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 예정입니다. 올시즌에 3경기 나와 3승 모두 챙겨갔구요 방어율도 3점초반대로 준수한편입니..

4월 29일 일야 야쿠르트 vs 요미우리 [내부링크]

4월 29일 일야 야쿠르트 vs 요미우리 경기입니다. 야쿠르트에서는 선발투수로 이사카와 마사노리 투수가 올라올예정입니다. 올시즌 5경기에 나와서 승 3패 방어율 6점대로 매우 저조한 성적을 거두고있는데요 매..

4월 28일 국내야구 두산 vs SK [내부링크]

4월 28일 국내야구 두산 vs SK의 경기입니다. 두산에서는 선발 투수로 유희관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 예정입니다. 시즌 초반에 잠시 부진을 겪다가 최근 다시 기본 제구와 완급조절로 제기량을 회복하여는데요 올..

4월 27일 국내야구 삼성 vs LG [내부링크]

4월 27일 국내야구 삼성 vs LG 의경기입니다. 삼성에서는 선발투수로 김건한 투수가 마운드에오를 예정입니다. 작년 재작년까지만해도 불펜요원으로 활약도 미비하다가 저번 4월 21일 KIA전 부터 선발로 첫선을..

4월 26일 국내야구 한화 vs KIA [내부링크]

4월 26일 국내야구 한화 vs KIA 의경기입니다. 한화에서는 마에스트리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예정입니다. 선발야구를 보여주지 못하고있는 한화로써는 다시한번 마에스트리의 호투를 바랄수밖에 없는데요 4경기..

4월 24일 믈브 워싱턴 vs 미네소타 [내부링크]

4월 24일 믈브 워싱턴 vs 미네소타의 경기입니다. 워싱턴에서는 선발투수로 태너 로크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 예정입니다. 올시즌 3경기에 나와 1승 2패 방어율 3점대로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투구내용을 보여주..

4월 23일 국내야구 두산 vs 한화 [내부링크]

4월 23일 국내야구 두산 vs 한화 경기입니다. 두산에서는 선발투수로 마이클 보우덴 투수가 올라올 예정입니다. 3경기에 나와서 3승 모두 챙겨갔으며 삼진능력또한 갖추고있으며 방어율 0점대로 아주 좋은 활약..

4월 22일 일본야구 요미우리 vs 요코하마 [내부링크]

4월 22일 일본야구 요미우리 vs 요코하마 경기입니다. 요미우리 에서는 선발투수로 스가노 토모유키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예정입니다. 올시즌 4경기나와 3승을 챙겨가며 방어율도 0점대로 확실한 에이스투수로..

4월 21일 국내야구 롯데 vs 한화 [내부링크]

4월 21일 국내야구 롯데 vs 한화 의 경기 입니다. 롯데에서는 이미 위닝시리즈를 결정짓고 이제 한화와의 제 3차전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롯데 선발마운드에서는 박세웅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 예정입니다. 저번..

4월 21일 믈브 시카고W vs LA에인절스 [내부링크]

4월 21일 사카고 화이트삭스 vs LA에인절스 경기입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에서는 선발투수로 크리스 새일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 예정입니다. 재작년에 정말 대단했죠 10승은 기본으로 해주었고 방어율을 2점대..

4월 21일 믈브 세인트루이스 vs 시카고컵스 [내부링크]

4월 21일 믈브 세인트 루이스 vs 시카고컵스 경기입니다. 세인트루이스에서는 카를로스 마르티네즈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 예정입니다. 우투 우타에 이번시즌 2경기에 나와 2승모두 챙겨갔는데요, 방방어율도 3..

4월 21일 믈브 신시내티 vs 콜로라도 [내부링크]

4월 21일 믈브 신시내티 vs 콜로라도 경기입니다. 신시내티의 선발투수로는 라시엘 이글레시아스 선수가 마운드에 오를 예정인데요, 시즌 3경기에 나와 1승 1패로 아직까진 무난한 이닝소화를 하고있습니다 평..

4월 19일 국내야구 LG vs NC [내부링크]

4월 19일 국내야구 LG vs NC 의 경기입니다. LG 에서는 이제 오랫동안 리즈의 공백을 메우면서 파이어볼러로 자리를 메꿔준 헨리 소사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 예정입니다. 작년과 재작년 시즌에 시즌 10승을 해..

4월 19일 믈브 보스턴 vs 토론토 [내부링크]

4월 19일 믈브 보스턴 vs 토론토 경기입니다. 보스턴에서는 선발투수로 클레이 벅홀츠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예정입니다. 지난시즌엔 많은 경기를 소화하지 못하여 7승에 그쳤으나 평균자책점은 괜찮은 축에 속..

4월 18일 믈브 뉴욕양키스 vs 시애틀 [내부링크]

4월 17일 믈브 뉴욕양키스 vs 시애틀 경기입니다. 뉴욕양키스에서는 선발 투수로 다나카 마사히로 선수가 마운드에 오를 예정인데요, 이번시즌에 2경기에 등판해 아직 첫 승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본..

4월 17일 믈브 뉴욕양키스 vs 시애틀 [내부링크]

4월 17일 믈브 뉴욕양키스 vs 시애틀 뉴욕양키스에서는 선발 투수로 C.C. 사바시아 투수가 마운드에 오를 예정인데요, 이번시즌 초반에 1경기에 디트로이트 전에 등판해 6이닝 3실점 퀄리티 스타트를 하면서 승..

4월 16일 NPB 야쿠르트 요코하마 [내부링크]

4월 16일 NPB 야쿠르트 대 요코하마의 경기입니다. 야쿠르트에서는 선발투수로 이시카와 마사노리 투수가 나올예정인데요 올해에 3경기에나와 1승 2패를 거두며 초반페이스는 좋지못한 상황입니다. 평균자책점..

꽃한송이 내마음에도 벚꽃이 피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마음도 울적하여서 일끝나고 커피한잔하구 매일하던 운동을 하러 헬스장으로 직행하였습니다. 평소보단 더 열심히 운동을 했어요. 음악을 들으면서 안뛰던 런닝머신도 뛰면서 생각을 정리할 시간을 가졌습니..

명절에 가는김에 여행 [내부링크]

설때문에 포스팅을 꽤 오래 못했네요 ㅎㅎ 이번에 내려가면서 바닷가도 들러보았습니다 온 가족과 함께가서 회도 먹고 다른 해산물도 푸짐하게 먹고왔습니다 ^^ 뭐 해돋이도 다녀왔지만 다시 한번 새해 잘 풀리라..

2월 5일 짬타의 여행2 [내부링크]

여행을 가면서 찍었던 사진들중 하나입니다 ㅎㅎ 다소 늦은시간에 불구하고 꽤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가족단위로 정말 많이들 놀러 오셨더라구요 ㅎㅎ 여수가 정말 사람살기에는 좋은도시들중 한곳인것 같습..

2월 4일 간만에 여행 [내부링크]

간만에 가족들과 여행왔습니다 ㅎㅎ 전 항상 집에 틀어박혀 돈을 버는 입장이라 가끔씩 밖으로 나가서 바람쐬고오기도 하는데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밖으로 나와서 타지로 여행을 나와 봤습니다 ㅎㅎ 여수지역으..

우리집 주니어군2 [내부링크]

우리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주니어입니다. 얼마 안됐는데 또 포스팅 하게 되네요 저에겐 정말 친동생 같은 녀석입니다. 너무 귀엽죠 ㅎ 이불속에서 애교를 부리는모습에 그만 촬영을하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세리에A 인터밀란의 영원한캡틴 하비에르 사네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짬타이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전설의 선수중 1명인 하비에르 사네티에 관해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간략하게 포스팅을 할 예정이며 위대한주장인 선수를 할겁니다. 다른 명문팀에 비해 인지도가 좀..

우리집 주니어군(4년차 고양이) [내부링크]

전에 포스팅에서도 소개해드린 우리집 고양이 주니어입니다. 우리집에 온지 벌써 4년이 넘었네요... 처음엔 아주 순수한 귀여운 아기였는데 지금은 지랄맞은 고양이로 자랐죠.. 애교도 자주 부리는데 자주 꼬라지..

심심해서 pc방에서 날샜음 [내부링크]

간만에 친구와 술한잔하다가.. 오늘만큼은 건전하게 놀자고 해서 pc방을 왔습니다. 어릴적에 자주왔었는데.. 바람의나라 스타크래프트 등등.. 추억의 게임이 정말 많죠 ㅎ 간만에 친구들과 스타크래프트 제대로..

차이나타운 여행기 [내부링크]

작년가을에 그동안 모은돈으로 미국여행을 갔었습니다. 로스앤젤러스로 갔었고요 우연히 지나가던 도중 차이나타운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족들과 여행을 갔던건데 나름 나쁘지 않더군요 ㅎㅎ 중국음식을 많이..

날씨가 많이 춥네요 [내부링크]

요즘 진짜 한파가 장난아니죠 나갈때마다 완전무장하고 밖을 외출합니다. 진짜 외출하고싶지 않은데 너무추워서 ㅜㅜ 뜨뜻한 전기장판에서 몸을 녹이네요 외출하고 집에 들어올때마다 ㅎㅎ 감기들 조심하셔요 너..

베를린여행기 [내부링크]

예전에 베를린 여행갔었을때 촬영한겁니다. 독일의 슬픈역사를 간진한곳중 한곳이죠 지금은 통일이되어서 물론 통일 이전에도 좋은나라였지만 통일된후에 선진국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는 독일입니다. 베를린장..

대게 섭취 [내부링크]

우연히 지인분통해서 대게를 먹게 되었습니다 바로 유명한 영덕대게 입니다. 대게에는 소주가 빠질수가 없죠 정말 먹을수록 입이 살살 녹아 내리더군요 제가 워낙 술을 좋아하는지라 이런 안주거리들을 정말 좋아..

집주변제설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보니 눈이 내려있더군요 집주변 정리좀 하다가 그냥.. 아무생각없이 한컷했습니다. 작년말과 올해초를 보면 눈이 전보다는 생각보다 덜 오는것 같습니다 하하 우선 주변 길목 군복무시절 병사마냥..

작년 여름 [내부링크]

작년여름에 갔던 태국 여행일기를 써볼려고 합니다 (일기를 이제서야..?!) 여행후기라고 하죠 ^^ 사업도 잘되가고해서 무료하던차에 때마침 여행이 급 땡겨서 그렇다고 국내는 별로였던지라.. 해외인 태국으로 가..

귀여운길냥이 [내부링크]

오늘 집으로 가는데 귀여운 길냥이 한마리가 있더군요 ㅎ 너무 귀여워서 가는길에 한컷했습니다. 무슨 동물블로그가 되는거같은데..ㅋㅋ 멍구 이외에도 제 집에는 고양이도 한마리 있습니다. 주니어라고 있어요..

자동차튜닝했어요 [내부링크]

간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습니다. 친구중에서 자동차 정비쪽에서 일하는 친구가 있는데 뭐 실력도 확실한 친구라 믿고 맡겼는데 나름 괜찮은거 같아요 ㅎ 너무 많이해도 별로인거같아서.. 최고의 튜닝은 순정..

우리집멍구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집가족 멍구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우리집 멍구.. 견종은 발바리입니다. 어렸을때는 상당히 귀여웠던 놈인데, 금방 훌쩍훌쩍 자라나더군요ㅋㅋ 종류는 개인데 고양이마냥 박스를 너무 좋아합니다...

간단하게 키위주스 한잔.. [내부링크]

부산으로 고향으로 복귀를 하던중 휴게소에 들러서 키위주스를 구입후에 근처 휴게실에서 앉아서 피곤함을 풀고 있습니다 ㅎㅎ 아직도 부산여행에서의 여운이 남네요 ^^ 키위가 효과가 좋다길래 키위주스를 선택..

부산여행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으로 홀로 여행을 떠나봤습니다. 부산바닷가에서 생각없이 걸어보았는데 기막힌 아파트야경이 보이기에 하나 촬영을 했구요 ㅎ 올해들어서 벌써 2번이나 바다를 봤네요 바다가 없는 도시에서 살다보니..

우리집 고양이 [내부링크]

전에 포스팅했었던 우리집 고양이를 소개합니다 정말 잘생겼죠.. 샴고양이계의 원빈입니다. 이녀석을.. 13년 1월에 데려왔었습니다 어릴때부터 비염증상이 있어서 재채기를 자주해요 ㅋㅋㅋㅋ 사방으로 콧물이튀..

영국 여행기 [내부링크]

예전에 영국을 가보았던 여행일기를 작성해볼려고 합니다. 뭐 축구도 보러갔었는데 미처 사진을 남기지를 못했네요 ㅜ 유럽건축물들이 아름답다라고만 들어서 딱히 실감은 안났었는데 직접 보면서 대단하다는걸..

스스로 공부 [내부링크]

간만에 책을 붙잡고 공부를 했습니다 정말 머리가 깨지는줄 알았어요 진짜 머리도 항상 써줘야 한다는걸 절실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세계 위인 유명한 사람들도 항상 하는말이 공부하는걸 멈추지 말라고들 하는데..

자전거 한대 구입했습니다. [내부링크]

친구가 잘 안타고 다니던 자전거를 싼값에 구했습니다. 운동을 안한지가 오래되서 할만한 운동을 찾고 있는데 때마침 친구가 자전거를 헐값에 준다고 하길래 바로 구입했습니다 알아보니 나름 비싼 자전거라서 구..

뒤늦은 해돋이후기 [내부링크]

비록 5일이 지났지만 해돋이에 대하여 후기를 작성할까 합니다. 정말 몇년만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가족들끼리 해돋이 보러 가는게 얼마만인지.. 아주 어렸을때 이후에 간 기억이 없었는데 올해에 큰 마음 먹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