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nggajob의 등록된 링크

 jjanggajo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7건입니다.

html 편집기 종류 모음 [내부링크]

우리는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운영할 때 텍스트나 이미지를 넣는 작업을 주로 하게 됩니다. 요즘에는 각 플랫폼의 에디터에서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지만 사실 이렇게 작업된 내용은 html 형식으로 구현되게 되는데..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 Wavepad 무료 사용방법 [내부링크]

과거에는 좋아하는 가수나 뮤지션의 앨범을 구매하여 1번부터 10번 트랙까지 일괄적으로 재생하며 음악을 청취했지만 요즘에는 좋아하는 음악만 따로 편집하여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듣는 플레이 리스..

pdf 보안 해제 간단한 웹사이트 Allinpdf [내부링크]

pdf 파일은 전자 도서, 매뉴얼, 학습지, 기획서,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가장 이상적인 문서파일입니다. 텍스트와 이미지, 자료 등을 통합적으로 저장하여 문서화할 수 있기 때문에 온/오프라인 자료로 많이 사용되..

치킨 칼로리 걱정되시면 이것과 함께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들이 선호하는 외식 메뉴를 논할 때 치킨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치맥, 치느니, 1인 1닭 등 치킨에 대한 유행어도 생성되고 있을 정도로 한국 사람들의 치킨 사랑은 끊이질 않는데요 요즘에는 치킨..

무료소설 보기 서울시 전자도서관 이용방법 [내부링크]

살면서 가장 재미있게 읽어본 소설은 무엇이었나요? 중고등학생 때에는 소설 읽는 재미에 푹 빠져 살았었지만 나이가 들고 가정이 생기고 난 뒤에는 경제활동을 하느라 소설 읽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사진 보정 프로그램 손쉬운 온라인 사이트 Lunapic [내부링크]

요즘에는 포토샵이나 포토스케이프 등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쉽게 이미지 보정 또는 사진 보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생활이 편리해짐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받고 설치하는 과정도 귀찮게 느껴질 때가 더러 있는데..

포토샵 도장만들기 인감 스탬프 간단하게 제작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과거와는 달리 손글씨보다는 컴퓨터 문서를 작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인감이나 직인과 같은 도장을 사용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도장 이미지를 만들고 문서 넣어 사용할 수 있..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방법 제휴카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항공은 한국의 국책 항공사이자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립 항공사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국가에 방문하는 대표적인 항공사이기도 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적립되는 마일리지에 대해..

경기도 부동산포털 실거래가 개별공시지가 조회 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큰돈을 벌려면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남보다 잘 알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요즘에는 학생, 주부, 직장인 등 부동산을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부동산 공부..

러시아 비자 종류 신청방법 필요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러시아는 우리나라와 가까운 나라이지만 유럽과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최근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입니다. 한때 러시아의 외교는 냉전시절 서방과의 적대적인 대립에서 현재는 친서방적..

부산 게스트하우스 추천 앱 빠르고 편리해요 [내부링크]

요즘 젊은 사람들은 여행지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을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고 무엇보다 현지의 문화를 체..

send anywhere usb 연결 없이 파일전송 어플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없었던 시절 파일을 다른 기기로 이동하려면 USB 또는 CD를 이용하여 자료를 옮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모바일에서 컴퓨터로 또는 컴퓨터에서 모바일로 자유롭게 파..

생신 축하 문구 예제 모아보기 [내부링크]

친한 사람들의 관계에도 지켜야 할 도리라는 것이 있습니다. 아버지의 생신, 어머니의 생신, 할머니 할아버지의 생신 또는 나아가 직장 상사나 윗사람의 생일이나 생신에 보여줄 수 있는 작은 관심도 관계를 더욱..

스도쿠코리아 (Sudokukorea) 입문하기 좋은 사이트 [내부링크]

스도쿠가 세상에 처음 나온 것은 1892년 프랑스의 한 일간지에서 유사한 방식의 퍼즐을 게재하면서부터라고 합니다. 스도쿠라는 명칭이 자리를 잡게 된 것은 1984년 일본의 한 잡지에 스도쿠라는 이름으로 수록되..

예약문자 보내기 모바일 SNS 연동 어플 Scheduled App [내부링크]

예약 문자는 중요한 전달사항이나 공지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아이폰은 예약문자 보내기가 수월하지 않기 때문에 별도의 어플을 사용해야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모바일 문자..

동영상 자르기 초간단 방법 Qicktime player [내부링크]

요즘에는 인터넷의 활용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동영상 제작을 통해 자신의 비즈니스를 홍보하거나 콘텐츠 제작을 통해 수익창출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대표적으로 유튜브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예로 들 수..

mp3 편집 프로그램 sound forge 사용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좋아하는 음악을 편집하여 재생하거나 영상과 mp3를 편집하여 유튜브 영상으로 활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러기 때문에 적절한 mp3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작업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데요..

무료 궁합보기 부부 친구 직장 상사 궁합 정보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혼인 전 남녀의 사주를 바탕으로 궁합을 보는 전통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궁합이 좋지 않으면 명대로 살지 못하거나 운명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인데요 비록 요즘에는 결혼 전..

바코드 만들기 무료 사이트 cognex [내부링크]

바코드 스캔은 상품의 수량 파악이나 재고관리, 매 출입관리 등에서 획기적인 발명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바코드를 표시해 둠으로 비용이나 수량을 쉽게 파악하기도 하고 조작의 위험이 적기 때문에 요..

mp4 변환 프로그램 무료 사이트 Convertio [내부링크]

컴퓨터로 음악이나 영상 재생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꽤 오래전의 일이지만 그동안 더 다양한 방식의 압축 기술이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영상 포맷 중 mp4는 퀄리티 높은 화질을 제공하지만 적은 용량으로 유튜브..

ks 인증이란 심사 신청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가 시중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생활용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KS, KC, HACCP, SA 등 다양한 인증 마크가 표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증 마크는 국가 또는 공공기관에서 국민의 안전과 공산..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종류 및 가입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로 출퇴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중교통 보다 편리한 만큼 유류비에 대한 부담이 생길 수 있는데요. 자주 이용하는 주유카드가 있다면 리터당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쌓인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만화보는 프로그램 교보문고 e북 이용방법 [내부링크]

웹툰뿐만 아니라 단행본으로 나오는 만화책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연재되는 만화도 좋지만 정주행 할 수 있는 단행본을 소장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오늘은 단행본을 구매하거나 무..

텍스트 읽어주는 프로그램 대표적인 4가지 소개 [내부링크]

요즘에는 전자책도 음성을 지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꼭 눈으로 책을 읽지 않아도 내용을 이해하는 데 지장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보통 이렇게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하는 것을 TTS (Text to Speech)라고 하는..

로고 만들기 사이트 주소 모음 [내부링크]

제품이나 브랜드를 나타내는 로고 이외에도 요즘에는 SNS, 유튜브, 개인 홈페이지, 프로젝트 등 다양한 분야에 로고가 사용됩니다. 로고는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과 함께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없는 것..

네이버 가계부 PC버전 이용방법 [내부링크]

목표금액을 설정하고 기간 내에 목표를 이루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 지출 내역을 파악하고 통제하는 것입니다. 흔히 가계부라고 말하는 것은 어릴 적 문구점에서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용돈기입장과 유사..

서울시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서울은 인구 밀집도 가 높은 지역으로 주정차 위반 사항에 대해 예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편의상 잠시 주차를 했다고 해도 불법 주정차로 단속이 될 수 있으며 과태료가 부과되거나 견인되는 불..

무료 거래명세서 프로그램 거래돌이 이용방법 [내부링크]

거래명세서는 공급업체와 공급받는 업체 상호 간의 거래를 증명하는 자료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인적 사항이나 거래일자, 거래 내용, 공급가액, 세액, 비고 등 세금계산서에 기재하는 내용보다 상세한 항목을 표시..

장외주식 거래방법 여기에 다 있네요 [내부링크]

미국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를 보면 실존 인물 조던 벨포트가 장외 주식 거래소를 운영하여 엄청난 규모의 자산을 축적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요즘은 영화에서처럼 사기의 수법으로 장외 주식을 이용하는..

재능넷 이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남들보다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재능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재능 또한 무형의 자산이기 때문에 자신의 재능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그것 또한 수익활동이 될 수 있는데요 그래..

google docs 전자책 만들기 epub [내부링크]

요즘에는 데이터 손실 위험이 적은 클라우드형 프로그램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문서나 이미지, ppt, 엑셀 등 따로 저장하지 않아도 클라우드 공간에 자동으로 백업이 되기 때문에 보존은 물론 협업이나 공동작..

서울 여성직업능력개발원 전액 지원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세상에는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직업이 있습니다. 이러한 직업 중에는 여성들이 일하기에 좋은 직업들도 더러 있는데요 구체적으로 아동, 청소년 교육, 심리 상담, 건강지도, 교육과 관련된 전문 직종을 예로 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합격률 낮은 이유 [내부링크]

정년 시기가 앞당겨지면서 퇴직 후 제2의 직업을 위해 주택관리사나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2018년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률은 7년 평균 합격률인 14.6%에 훨씬 못 미치는 4.1%로 집계..

sk텔링크 국제전화 요금제 추천 [내부링크]

요즘에는 skype와 같은 인터넷 전화로도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지만 아직까지 통화품질이 뛰어나다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물론 가족이나 친구 등에게 통화를 할 때는 카톡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메신저로도 충분..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 자동차에 관한 모든 민원처리 [내부링크]

신차나 중고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팔 때 신규 등록이나 이전등록, 말소등록 등 민원을 처리해야 할 일이 생깁니다. 또한 자동차 정기/종합 검사, 양도증명, 사고이력, 범칙금 과태료 등 자동차에 관련된 모든 민원..

대전 알바몬 알바검색 요령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젊은 분들이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일자리가 알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알바는 기간이나 시급, 노동강도에 따라 수입이 다르지만 무턱대고 아무 일이나 시작하는 것보다는 어느 정도 거주지..

아이즈 모바일 선불폰 이용방법 [내부링크]

국내에서 이동통신을 이용하려면 통신사에 가입하여 매달 일정한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가입 상품이나 휴대전화를 할부로 구매할 경우 약정이 포함되어 있어 기간 내 가입을 해지하려면 위약금이 부과되는..

애니 119 실시간 애니 보기 사이트 링크 첨부 [내부링크]

요즘은 날씨도 많이 덥고 휴일에 집에서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좋아하는 영화나 애니 정주행하는 것을 낙으로 삼고 있습니다. 제가 애니를 보기 시작한 것은 직장의 한 상사의 영향이 컸는데요 그전까지는 애..

알리바바 코리아 도매 이용 방법 [내부링크]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바바를 국내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리바바 코리아는 일반 소비자는 물론 사업자를 위한 도매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품질 좋은 상품을 규모에 따라 최저 가격으로..

사람인 부산 채용정보 검색 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가장 먼저 구인구직 사이트를 방문해 보게 되는데요. 아무런 계획 없이 단순히 일자리만 찾게 되면 정신적으로 쉽게 지치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등록된 채용정보들에 명시되어..

안랩 랜섬웨어 복구툴 무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랜섬웨어 피해를 당해보셨다면 파일이 하나하나 블록 되는 긴장감이 어떤 것인지 잘 아실 것입니다. 랜섬웨어는 보통 인터넷상에서 자료를 받을 때 자주 걸리게 되는데요. 개인용 컴퓨터뿐만 아니라 회사 컴퓨터,..

주비디오 우회 접속 방법 [내부링크]

PC나 모바일로 방송 시청을 해보신 분이라면 링크 방송 사이트 몇 군데는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링크 방송의 장점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방송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이지만 단점은 주소가..

전자랜드 쇼핑몰 맞춤 견적 신청방법 할인 쿠폰정보 [내부링크]

지금처럼 온라인 배송이 활성화되기 전 사람들이 서울에서 전자제품을 구매할 때는 용산에 찾아가는 것이 가장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용산의 대형 전자상가인 전자랜드는 국내의 거의 모든 가전..

코리아메일 개설하는 방법 [내부링크]

IT 사업이 활성화되면서 소프트웨어나 해외 무역 사업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해외 계약이나 외국인에게 메일을 보낼 때 좀 더 한국의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이메일을 사용하..

헤르페스 성병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헤르페스 성병은 생식기 포진을 증상으로 첫 번째 증상이 나타나는 시기는 바이러스 감염 후 2일에서 30일 후에 나타납니다. 남성의 경우 음경과 음낭 또는 항문 근처에 물집이 생기는 것이 대표적이며 여성의 경..

김광삼 변호사 경력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2017년부터 TV조선에서 방영 중인 <사건 파일 24>는 국내 정치, 사회, 연예인 등과 관련된 모든 이슈를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법조인들이 패널로 참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더 전문적인 시선으..

확정기변 왜 필요한가요? [내부링크]

중고폰을 구매할 때 유심기변, 확정기변이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 있을 텐데요. 두 가지를 구별하는 가장 중요한 사항은 핸드폰 소유자 정보를 통신사에 전산등록을 하느냐 아니면 유심에 정보를 넣느냐의 차이입니..

손수호 변호사 학력 프로필 결혼 나이 방송 [내부링크]

방송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법률 관련 프로그램들이 상당히 많다고 생각됩니다. 가정 법률부터 형사 사건까지 많은 사람들이 사건과 사고에 대한 법률적인 설명이 필요하기도 하는데요 그러기 때문에 법률 전문 방..

널스잡 국공립병원 간호사 공채 정보 사이트 [내부링크]

간호사는 간호학을 전공하여 간호교육을 이수하고 국시원에서 시행하는 간호사 시험에 합격하여 자격을 갖춘 의료인을 말합니다. 또한 간호조무사는 고졸 이상의 학력자가 1520시간의 간호조무사 교육을 이수하고..

82쿡 주부를 위한 요리 레시피 커뮤니티 [내부링크]

아무리 매일 먹어야 하는 밥이라도 계속 같은 걸 먹으면 질리기도 하고 영양면에서도 좋지 않습니다. 특히나 경제활동을 하는 남편과 공부하는 자녀를 위해서라도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요즘..

인강 녹화방법 어렵지 않네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대입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부터 토익, 토플, 중국어, 일어, 공무원 시험, 자격증 시험들까지 인강을 서비스하는 회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인강 서비스들은 컨텐츠 보호를 위해 영상을 파..

애견미용사 날다 애견미용에 관한 모든것 [내부링크]

과거에 비해 동물을 아끼고 사랑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제가 어릴 적만 하더라도 반려견은 집을 지키거나 먹다먹은 밥만 주어도 잘 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애견 예..

펀드슈퍼마켓 이제는 펀드도 꼼꼼히 비교해보고 결정하세요 [내부링크]

일반 사람들이 펀드에 가입하는 일반적인 경우는 은행 직원이 추천하는 상품이나 주변 지인이 추천하는 상품에 가입하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펀드에 투자를 하고 수익률을 확인은 하지만 다른 펀드와 수익..

손정혜 변호사 학력 주요 방송활동 [내부링크]

요즘에는 연예인뿐만 아니라 변호사나 교수, 의사와 같은 전문지식인들이 방송에 출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연예인 관련 범죄사건이나 정치인 비리 등 일반사람들에게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전문적인..

미투디스크 무료 이용권 등록 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합법적으로 p2p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드라마나 영화, 애니, 예능 자료를 고화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p2p 사이트는 방대한 량의 자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거나 무료 쿠폰을 이용하여 간..

애니멘토 답답한 고민 정말 해결되네요 [내부링크]

사람은 살아가면서 많은 문제를 겪게 됩니다. 금전, 가정사, 인간관계, 취업, 결혼, 부부관계, 자녀 등 걱정이 없는 시간이 없을 정도로 많은 짐들을 안고 살아가야 하는데요 하지만 우리가 학교에서 배우지 못한..

얼마예요 회계프로그램 창업자라면 무료로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직장에 다닐 때는 전담 회계팀이 따로 있어서 세금이나 임금, 매출 내역 등에 대해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사업을 하게 되면서 세금신고와 매출내역 보고서 작성의 필요성을 알게 된 후 온라인으로 이용할..

퍼줌 어린이날 단체선물 저렴한 도매몰 [내부링크]

어린이들은 성인과 다르게 꼭 비싼 선물이 가치 있다고 여기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선물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의 완구들은 가격대가 비싸기 때문..

미라지가구 아울렛 전국 지점 주소 정보 [내부링크]

미라지가구는 북미지역의 선진형 라이프스타일을 국내에 공급하는 가구회사로 아메리카 지역의 유명 브랜드만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 쇼핑몰입니다. 요즘에는 전국적으로 미라지 아울렛이 오..

무비조아 볼거리 많은 링크 방송 [내부링크]

요즘에는 영화나 티브이 재방송도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단하고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온라인 방송 서비스에 가입하고 결재하고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하는 절차를 불편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한방잡 만큼 좋은 한의사 구인 정보 사이트 [내부링크]

국내에는 병원 관련 업종에 종사하시는 의료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서양의학의 경우 전문적인 취업사이트도 많고 구직활동을 하기 수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반면에 한의원에 종사하시는 분들을 위한 취업 정보는..

타바코플라워 미국 브랜드 구매대행 전문몰 [내부링크]

해외 구매대행의 장점은 국내에서 구매할 수 없는 아이템들을 현지에서 직접 배송받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물론 배송기간이 국내 배송보다는 오래 걸리지만 기대감이 큰 만큼 만족도도 높게 느껴지고는 합니다. 국..

로또리드에서 로또 구매 요령 무료로 배워보세요 [내부링크]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그 분야에 대해 끊임없는 연구와 조사 그리고 운이 상승하는 시기에 맞추어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인생역전을 위해 로또를 구매하시지만 현재까지 1등 당첨자가 5380명이라..

문자박사 고객 관리를 위한 저렴한 문자 사이트 [내부링크]

하루 중 광고성 문자나 메일을 몇 번이나 받으시나요? 저의 경우 하루 평균 10건 정도의 광고나 홍보 문자를 받는 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이렇게 고객 관리나 홍보를 위한 수단으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이 효..

텔레잡 전국 텔레마케터 채용정보 사이트 [내부링크]

가끔씩 모르는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으면 보험이나 금융상품에 대해 설명하시는 전화를 받아보신 적이 있을 실 겁니다. 이러한 영업방식을 텔레마케터라고 하며 보험이나 금융상품, 고객상담, 불편 접수 등이..

여행스케치 여행사 지자체가 지원하는 저렴한 여행상품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4계절이 뚜렷하기 때문에 계절에 따라 여행 지역과 특산물에도 변화가 생깁니다. 더불어 국내여행 보다 해외여행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자체들의 지원도 많아지고..

코리아나tv 대신 이용하기 좋은 방송 사이트 [내부링크]

불과 10년 전만 하더라도 해외에서 유학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 한국 방송을 볼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특권이 되었는데요 지금처럼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채널도 없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 나오기 이전이었..

로앤비 법원 판례 검색 사이트 [내부링크]

형사나 민사소송에 휘말리게 되면 가장 먼저 검색하는 것이 대처 방법과 법원 판례라고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자신과 비슷한 사건의 판결이 어떻게 나왔는지 알고 싶은 심리가 있기 때문인데요 국내에도 이러한 법..

아모스리치옥션 국내 경매 매물 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가장 빠르게 재산을 축적하는 방법은 물건을 다량으로 파는 회사를 세워서 큰 이윤을 얻거나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부동산은 시간이 지나면서 오르기 때문에 지역이나 전망이 좋은 곳에 부동..

너스스타일 세련된 간호사 유니폼 쇼핑몰 [내부링크]

사람들이 좋아하는 드라마 장르 중에 병원 이야기를 소재로 하는 작품들이 많았는데요 이러한 메디컬 드라마에 나오는 의사나 간호사들의 예쁜 유니폼들을 실제 병원에서 적용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내..

아이코다 업소용 컴퓨터 저렴한 곳 [내부링크]

컴퓨터 사양이 자고 일어나면 좋아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사양의 변화는 사용 용도에 따라 적절하게 맞추는 것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병원이나 숙박업소, 학원과 같은 시설에서는 사무용 PC..

조리사 클럽 일식 조리사를 위한 국내 대표 카페 [내부링크]

한국 음식 보다 글로벌화에 먼저 성공한 일본 음식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외식 메뉴인데요 국내에서도 수많은 일식점을 흔하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일식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하지만 일본 음식은 재료의..

오케이건 저렴하고 안전한 국내산 서바이벌 용품몰 [내부링크]

비비탄총은 더 이상 아이들의 장난감이 아닌데요 요즘에는 성인들도 레저활동의 한 부분으로 서바이벌 게임을 즐기거나 모형 총기류를 소장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국내의 서바이벌 용품 장비의 고..

쏭바이쏭 감성적인 여성 데일리룩 전문 패션몰 [내부링크]

요즘에는 직장인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도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느낌의 패션이 인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데일리룩 패션이 좋은 이유는 집 앞 편의점에 가거나 외출을 할 때나 모든 상황에 어울리기 때문인..

뮤코펙트정 효과와 사용방법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기침이나 가래는 우리 몸의 기관지를 보호하는 방어작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가래나 기침이 과도하게 생기면 기관지에 세균이나 병원균이 증식할 수 있어 개선이 필요하게 됩니다. 가래가 과도하..

카네스텐 연고 올바른 사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사람의 피부는 동물과 달리 연약하고 세균의 영향을 잘 받기 때문에 피부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이러한 피부질환은 방치해 두면 더 큰 면적으로 퍼질 수 있기 때문에 조기에 증상을 개선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

씽크풀 증권가 속보 가장 빠른 곳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을 앞두고 현재 그리고 미래에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보다 빠른 정보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천만 건의 새로운 정보가 생겨나지만 투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정보란 전망 있는 종목들과..

고슴도치퀼트 왕창 세일 이벤트 [내부링크]

생활의 질이 개선되면서 기성품보다는 수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해요 이러한 움직임은 먹거리부터 입는 것 생활공간에 쓰이는 물건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나 소품과 같은 환경적인 부분에까지 영..

베이코리언즈 해외에서 국내 방송 보는 곳 [내부링크]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이나 해외출장이 잦은 분이라면 타지에서 얼마나 국내 방송이 그리운지 잘 아실 거라고 생각되어요 저 역시 해외에 몇 년간 거주한 적이 있고 케이블 방송을 통해 국내 방송을 볼 수 있었지만..

마이고로또 명인이 집어주는 당첨 번호 사이트 [내부링크]

예전에 TV를 보다가 로또만 수십 년째 연구하는 분석가에 대한 이야기를 본 적이 있었는데요 이분은 그동안 구매한 로또 영수증을 집 도배지 위에 빼곡하게 붙여놓고 분석과 시험을 하며 당첨금만으로 먹고살고 있..

링크티비 로그인 없이 드라마 재방송 보는 곳 [내부링크]

요즘에는 파일공유 사이트 보다 실시간으로 TV나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링크 사이트가 인기라고 해요 왜냐하면 출퇴근이나 점심시간에 자유롭게 드라마 시청이 가능하고 취향에 따라 미드, 일드, 애니, 영화까지..

다나와 티비 종영 드라마부터 미드 애니 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하루 중 힘든 일과를 마치고 보는 TV 방송은 그날의 피로를 해소하고 생활에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수단인 것 같아요 하지만 때때로 야근이나 회식을 하다 보면 평소 좋아하는 방송을 놓치는 경우가 더러 있는..

특장차 8949 중고 화물차 직거래 사이트 [내부링크]

국내에는 많은 분들이 운송업에 종사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요즘 생산업 경기가 침체되면서 소형 운송업 또한 영향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인데요 운송업은 한 번에 운반하는 물건의 량과 거리에 따라 수입이 발생..

기독정보넷 교회 구인구직 및 기독교 관련 정보 사이트 [내부링크]

국내에서 크고 작은 규모의 교회들을 셀 수 없이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교회에는 목사님과 신자들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인원들이 종사하고 있으며 개인의 사정에 따라 종사하는 교회를 바꾸는 경우도 더러 있다..

구암 허준 다시보기 및 다운로드 사이트 [내부링크]

몇 년 전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나버린 배우 김주혁 씨는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를 남긴 명배우였다고 생각하는데요 로맨스부터 액션, 사극까지 장르를 막론하고 열성적인 연기를 보여주었던 그의 모습이..

미성악기 색소폰 전문 온라인 쇼핑몰 [내부링크]

흔히 악기를 구매하고자 할 때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 종로 3가에 위치한 낙원상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낙원상가에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악기와 수입상품들까지 취급하는 상점들이 많기 때문에 원..

커플닷넷 1년 내에 배우자 만날 확률 90% 결혼정보 사이트 [내부링크]

과거에는 서로 사랑하기만 하면 결혼해도 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너무 다른 성격, 너무 다른 환경의 성장과정이 이혼율에 영향이 된다는 사실들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자신과 비슷한 배우자를 만나고..

영양사도우미 영양사 취업 정보 대표 사이트 [내부링크]

성장기 청소년이나 입원이나 수술 후 환자들은 균형 잡히고 영양가 높은 음식물 섭취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영양사라는 직업은 학교나 병원, 또는 복지실실에서 사람들의 건강과 회복을 위해..

까사미아몰 브랜드 가구 저렴하게 파는 곳 [내부링크]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은 싼 맛에 구매해 보았더니 오래가지 못하거나 실용적이지 못한 상품을 두고 하는 말인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평균적인 가격에 비해 너무 저렴한 상품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요..

바이노블 중고 명품 초특가 온라인 쇼핑몰 [내부링크]

어떤 분들은 명품 의류나 신발, 핸드백, 시계 등에 대해 돈 낭비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명품 브랜드를 선호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어요 왜냐하면 똑같은 월급을 받는 직..

룸페커 봄옷이 가장 예쁜 여성 캐주얼 쇼핑몰 [내부링크]

3월이 되면 본격적인 새 학기가 시작되는 데요 겨울철 입었던 두꺼운 옷들을 정리하고 봄옷을 준비해야 할 시기이기도 해요~ 봄은 일교차가 심할 수 있기 때문에 긴소매 셔츠 이외에도 적당한 아우터나 카디건과..

억불카메라 40년 된 카메라 전문 쇼핑몰 [내부링크]

요즘 나오는 고가의 카메라들을 살펴보면 편리함과 실용성을 떠나 장인 정신이 느껴지는 제품이 많다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카메라의 작은 차이 하나로도 작품을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이 될 수 있고 과거에 비해 실..

백두종합기계 농기계 전문 온라인 쇼핑몰 [내부링크]

도시에 사는 사람들에게 농사일에 대해 물어보면 땅에다 씨를 뿌리고 기다렸다가 추수를 하는 걸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농사일은 말처럼 쉽지 않고 끊임없는 관심과 관리를 해주어야 잘 자라고 수..

사랑방잡 광주 1위 직업 채용정보 사이트 [내부링크]

과거에는 한가지 기술만 있어도 굶지 않는 다라고 이야기했지만 요즘에는 정년이 보장되지 않고 퇴직 시기도 짧아져 항상 미래에 대비하는 자세로 살아야 하는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현재 직장에서 일하고 있다..

abc 타이어 100% 정품 타이어 반값에 사는 곳 [내부링크]

자동차는 투자 대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재산이지만 자동차 부품의 경우 지속적인 정비와 수리로 인해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타이어는 주행거리에 비례하여 마모되기 쉽기 때문에 자동차로 영..

바이크셀 자전거 매니아들만 아는 중고장터 [내부링크]

어떤 제품이든지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장인의 기술로 만들어 지면 부르는 게 값이 됩니다. 우리가 취미나 운동 삼아 타는 자전거 역시 하이엔드 ( high end)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수천만 원에 달하는 고퀄..

몰던카 안전한 중고차 직거래 어플 [내부링크]

중고차 거래라고 하면 새 차 구매를 위해 애지중지하던 자동차를 어쩔 수 없이 내놓아 자동차가 필요한 사람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인수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겠지만 현실에는 사기나 하자 사실을 숨겨 피해 보는..

아그리즈 중고농기계 평균 가격표 보는 방법 <짱가> [내부링크]

국내에서 농업에 종사하시는 분이라면 농기계가 필요한 시점이 오기 마련인데요 이러한 농기계는 새 상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중고농기계 거래가 효율적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국내에도 중고농기계 직거..

카파인드잡 자동차 관련 모든 구직 정보 얻는 곳 [내부링크]

보통 사람들에게 한번 구매하여 가장 오래 쓰는 물건을 고르라고 하면 아마도 자동차가 아닐까 생각해요 자동차는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수단이기도 하면서 구매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쉽게 버리고 새로 살 수..

비아그라 복용법과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내부링크]

성인 남성들에게 있어 비아그라라고 하면 발기부전치료제라는 의미를 갖지만 이외에 시도 때도 없이 효과가 난다 라는 의미로도 인식되고 있는 듯해요 예를 들어서 복분자나 장어를 가지고 자연의 비아그라라고 하..

굿인포카 국가 차량 공매 정보 사이트 [내부링크]

공매는 국가가 주체하는 경매로 민사상이나 국세체납 처분 절차의 하나로 강제집행 환가처분이나 압류 재산을 강제적으로 환가처분 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매를 이용하면 차량과 같은 재산을 좀 더..

더모베이트 연고 사용법 및 주의사항 알아두기 [내부링크]

가려움증은 피부질환과 관련된 대표적인 증상인데요 저 역시 한밤중에 원인을 알 수 없는 가려움증으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그래서 시간을 내서 병원에 내원하게 되면 어김없이 피부질환 이..

e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시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어렸을 때는 교육방송이 지루하다고 생각했지만 모든 교육이 점차적으로 온라인화되고 간단한 영어회화 방송도 돈을 지불해야 시청할 수 있는 세상이 되면서 EBS 교육방송만 한 게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e..

푸드앤잡 음식점 구인구직 대표 사이트 [내부링크]

미디어는 우리에게 많은 영향을 준다고 할 수 있어요 제가 아시는 분은 과거 <형사 반장>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형사가 되었으며 2002년 한국 축구팀이 16강에 올라갔을 때는 많은 아이들이 축구선수가 되고 싶다고..

생동성 알바 구하는 곳 수입은 얼마나 버나? [내부링크]

흔히 생동성 알바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생동성은 생물학적 동등성 입증을 위한 시험으로 시판 전 의약품에 대해 임상 테스트 이후 약의 효능과 흡수가 기존에 개발된 의약품과 같은지 확인하기..

십이지천2 아직까지 살아있는 이유 [내부링크]

예전에는 게임이라고 하면 성인이 아닌 어린이나 청소년만 즐기는 오락이라는 인식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성인들도 당당히 취미로 게임을 하거나 1일 크리에이터로 게임 방송을 진행하는 등 성인들의 취미활동 중..

이모넷 좋은 베이비시터 되는 방법 [내부링크]

직장 업무로 인해 자녀를 남에게 맡기고 일을 가야 하는 부모의 마음은 항상 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베이비시터를 구해야 하는 부모님들은 까다롭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는데요..

널스스토리 간호사 취업을 위한 간호학생 전용공간 [내부링크]

매년 간호학과를 졸업하는 학생들은 졸업의 후련함을 만끽할 세도 없이 본격적인 취업활동에 전념해야 합니다. 정보를 수집하다 보면 간호사 취업을 위한 채용정보는 많이 발견할 수 있지만 실질적인 면접 후기나..

삐콤정 육체피로에 좋은 이유 [내부링크]

취업 준비나 시험 준비, 구직활동을 하다 보다 육체적, 정신적 피로를 많이 느끼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영양분이 많은 음식 섭취와 적당한 운동, 그리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지만 취업활동을..

덴탈잡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전문 구직 사이트 [내부링크]

치과 관련 학과를 졸업하고 전문 자격증을 취득하였다면 다음으로 취업활동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흔히 치과는 개인병원으로 규모가 작다고 생각하지만 요즘에는 병원급 의료기관도 많이 있고 규모가 큰 곳도 상..

팜리크루트 의료인 전문 취업 공간 [내부링크]

직업의 종류를 세어본다면 아마 셀 수 없을 만큼 많으며 지금도 새로 생겨나는 직업이 있는가 하면 사라지는 직업도 많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취업을 하고자 할 때 취업포털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지만 다양한 범..

프로스카정 탈모예방으로 2년간 복용 후기 느낀 점 [내부링크]

탈모는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의 적입니다. 모든 남성은 학생 때는 입시 스트레스로부터 군대에서 역시 스트레스를 받고 제대 이후는 취업에 관한 스트레스를 직장에 다니면 직장 스트레스 를 받아야 합니다. 그래..

용비불패 무료 전부다 막혔네요 [내부링크]

무협소설이나 무협만화는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빠져볼 수 있는 소재인데요 그중에서도 국내를 대표하는 무협만화라고 한다면 용비불패를 거론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용비불패는 2002년 역대 우리 만..

간호사 연봉 순위 2018년 정보 [내부링크]

우리 사회에서는 아직까지 성별에 따른 급여의 차이가 존재해요 그렇기 때문에 취업진로를 정할 때 이러한 부분을 신경 쓰게 되는데요 여성의 경우 연봉이 높은 직업에 해당하는 간호사 연봉 순위에 대해 관심이..

디지털 역술방 2019년 운세 대박 좋네요 [내부링크]

해마다 연말이 되면 새로 시작되는 한 해의 운세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 또한 연말이면 어기지 않고 사주를 보거나 인터넷 사주를 검색해 보는 것 같아요~ 디지털 역술방 2019년 운세 대박..

전기기술사연봉 얼마? 어려운 만큼 많이 번다 [내부링크]

국내에서 기술 관련된 국가고 시중 단연코 가장 어려우며 합격률이 1-2% 밖에 안되는 것이 전기기술사입니다. 하지만 취득 후 혜택이 많으며 취업은 물론 관련된 업종에서 전기기술사 밖에 할 수 없는 일이 있어..

엘지화학 연봉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NICE 기업 정보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알아보면 엘지화학은 LG 계열사로 코스피 상장 기업이며 본사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 대로 에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회사 설립일은 2001년 4월 1일로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