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ngking의 등록된 링크

 jjangk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3건입니다.

원숭이 꿈 해몽 모음 / 싸우는 떨어지는 바나나 [내부링크]

최근 들어 자주 꾸는 꿈이 하나 있다. 바로 원숭이 꿈이다. 원숭이는 십이지신 가운데 하나로 인간과 매우 유사한 동물이다. 그래서인지 평소에도 친근감이 느껴지곤 했다. 그런 녀석이 꿈속에 등장하니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았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걱정되기도 했다. 혹시 흉몽이라도 되는 건 아닐까 싶어서였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의외로 길몽이라는 답변이 많았다.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란다. 물론 어디까지나 재미 삼아 보는 거라 크게 신경 쓰지 않기로 했다. 그래도 이왕이면 좋은 일이 생겼으면 좋겠다. 원숭이 꿈 해몽 1. 원숭이꿈해몽 -원숭이가 나무 위에서 떨어지는 꿈 : 직장 내 승진 누락 및 좌천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원숭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은 꿈 : 현재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이 잘 풀..

사자 꿈 해몽 모음 38가지 / 물리는 노는 죽이는 달리는 무리 도망 [내부링크]

동물원하면 떠오르는 동물 1위는 단연코 사자다. 맹수의 왕답게 늠름한 자태며 날카로운 이빨 그리고 우렁찬 포효 소리까지 모든 게 매력적이다. 물론 어릴 적 내가 봤던 사자는 만화영화에서나 볼 법한 귀여운 아기사자였지만 말이다. 아무튼 지금까지도 기억에 남을 만큼 강렬했기에 언젠가 한번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다행히 몇 년 전 기회가 찾아왔다. 아프리카 여행 도중 사파리 투어를 하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진짜 야생 사자를 보게 된 것이다. 가까이 다가가기엔 위험 부담이 컸기에 멀리서나마 지켜봤는데 정말이지 감탄이 절로 나왔다. 어찌나 멋있던지 넋 놓고 바라봤던 기억이 난다. 그날 이후로 한동안 사자앓이를 하며 지냈는데 며칠 전 또다시 꿈속에 등장했다. 이번에는 새끼 사자였는데 생김새가 무척 귀여웠다...

고양이 꿈 해몽 모음 / 검은 고양이 새끼 닭장 물어죽이는 쥐 쫓는 [내부링크]

고양이는 영물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신비롭고 매력적인 동물인데 그래서인지 다양한 문화권에서 사랑받고 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신격화되기도 했고 일본에서는 행운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한편 중국에서는 요물 취급을 받기도 하는데 워낙 영리하고 민첩한데다 장난기도 많아서 그런 듯하다. 하지만 정작 키우는 입장에선 여간 성가신 존재가 아닐 수 없다. 시도 때도 없이 울어대는 통에 잠을 설치게 만들고 화장실 모래까지 파헤치니 집안 곳곳이 엉망진창이 된다. 게다가 털갈이 시기엔 온 집안에 털이 날려서 청소하느라 진땀을 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한다. 도대체 무슨 매력이 있길래 그러는 걸까? 아마도 도도함 속에 감춰진 애교와 귀여움 그리고 특유의 시크함 때문일 것이다. 가끔..

호랑이 꿈 해몽 정리 / 물리는 꿈 보는 꿈 똥 싸는 새끼 가죽 싸우는 [내부링크]

동물원에서나 볼 수 있었던 호랑이가 내 꿈속에 나온다면 어떨까? 아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일 거라고 믿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의외로 흉몽이라는 해석이 많다. 일단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은 길몽이지만 호랑이한테 쫓기는 꿈은 좋지 않다. 또 호랑이가 집 안을 어슬렁거리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거나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는 등 불길한 일이 일어날 징조다. 반대로 호랑이가 새끼를 낳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수도 있다. 다만 임신부가 꾸었다면 유산될 위험이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만약 태몽이라면 장차 훌륭한 인물이 될 아기를 낳게 된다. 한편 호랑이가 자신을 보고 으르렁대는 꿈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구설수에 오르거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해야 한다. 태몽하면 제일 먼저..

스크롤캡쳐 간단하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현대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컴퓨터를 다양한 분야에 참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 사무직부터 시작해서, 학교나 학원 등에서 하는 수업에서 조차 컴퓨터가 없으면 안 되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합니다.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있는 분들 중에서도 컴퓨터를 이용하여 보고 계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컴퓨터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여러 기능을 잘 익히고 사용하는 것도 상당히 중요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오늘은 컴퓨터의 여러 가지 기능 중에서 스크롤 캡처를 어떻게 할 수 있을 지에 대해서 여러분과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선 크롬을 설치하자 스크롤캡쳐 프로그램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 기능을 이용하는 take webpage sc..

텀블러 안전모드 하는법 간단하게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SNS를 통해 서로 온라인으로 교류하고 많은 정보를 교환하곤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제외하고도 텀블러라는 외국계 SNS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텀블러가 점점 요즘 국내사용자도 늘어나고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여러분은 텀블러를 자주 이용하시나요? 텀블러를 이용하다보면 가끔 텀블러 안전모드를 설정해야할 때가 생긴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 안전모드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여러분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선 텀블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우선 텀블러 안전모드를 설정하려면 당연히 텀블러에 접속하여야 할 것 입니다. 텀블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에 사람모양으로 생긴 버튼이 있을 겁니다. 해당버튼을 누르는 것..

수제비 만드는 법 간단하죠? [내부링크]

비 오고 추운 날이면 국물있는 수제비를 한 그릇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곤하는데요, 물론 사먹는 수제비도 맛있긴 합니다만, 가끔씩은 나도 수제비를 만들어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그렇게 만들어 먹으면 뿌듯하기도 하고 가격을 매길 수 없을 것 입니다. 수제비 만드는 법을 알아둔다면, 어디가서 나도 할 수 있는 음식이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이야기 해 볼 수도 있을 것이죠. 그럼 수제비 만드는 법을 알아봅시다. 1. 육수를 내서 준비합니다. 우선 수제비 만드는 법에서 준비물로는 대파, 마늘, 다시마, 멸치, 밀가루, 식용유, 물이 있을 것 같습니다. 멸치의 대가리를 제거하고, 대파, 마늘, 다시마 등을 함께 넣고 끓여 육수를 준비합니다. 수제비 만드는 법에서 우려내는 시간은 끓는물에서 약 15..

국토부지적도 무료 열람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을 구매하거나 임대받는 등의 관련업무를 하다보면, 지적도가 필요할 때가 생기곤 하니다. 부동산을 구입하거나 임대받는 일은 큰돈이 오가는 경우가 다수의 경우이기 때문에 꼭 잘 보고서 결정을 하시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의 지적도를 조회해야 하는 경우가 온다면 돈을 주고 조회하기에는 너무 아깝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토부지적도 무료열람에 대해서 여러분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국토이용규제서비스 사이트 접속후 토지이용계획버튼 누르기 우선 국토이용규제서비스 라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만약 잘 모르시겠다면 http://luris.molit.go.kr/web/index.jsp 이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국토이용규제서비스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토지..

비바리퍼블리카 [내부링크]

여러분은 요즘 휴대전화에서 송금을 해야할 일이 생길 때 어떤 어플을 주로 이용하시나요, 물론 기존의 텔레뱅킹이나 모바일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입니다만, 혹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토스'를 이용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토스는 비바리퍼블리카에서 개발한 서비스인데요, 계좌이체시 Toss 주계좌를 개설해두면 무제한으로 송금수수료를 무료로 보낼 수 있다고 하니 참 좋은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토스를 개발한 회사인 비바리퍼블리카와 토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비바리퍼블리카가 개발한 토스가 성공하고 있는 이유 토스는 Toss 주계좌를 개설하면 무제한으로 송금수수료가 무료일 뿐만 아니라 귀찮은 과정을 생략하고 지문인식 등 간단한 과정을 거치게 되면 송금이 되는 시스템..

감식초 담그는법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늦가을이긴 하지만, 요즘 같은 가을이면 아직까지 감이 시장에 가면 여러 군데서 팔고 있고는 합니다. 파인애플 식초가 건강에 좋다는 이유로 유행했듯이 이번 글에서 감식초 담그는 법으로 소개할 감식초도 상당히 몸에 유익하고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요, 감식초도 파인애플 식초처럼 지방을 분해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한다고 하니, 제철을 맞은 감으로 감식초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식초 담그는 법 보시고 따라 하시면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닐 것 같습니다. 그럼 감식초 담그는 법 같이 알아보러 출발! 1. 감을 깨끗하게 씻어서 꼭지, 씨앗, 껍질을 제거한다. 감식초 담그는법에서 감을 깨끗하게 씻어서 꼭지와 씨앗 껍질을 제거하게 되는데요, 혹시 농약이나, 기타적인 미생물이 묻어 있을 수 있으니..

우엉차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엉차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 건강에 신경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 과정에 우엉차가 정말 몸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뿌리채소로 우엉으로 알고 있겠지만 이게 차로 먹어도 몸에 좋다는 사실은 알..

모링가 잎 다이어트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집에만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서 점점 살이 찌는 것 같아요. 저 외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사가 바로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외부 활동도 자제하고 있는데다가 나아가 자연..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모바일에서 하는 법) [내부링크]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오늘은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를 한다면 안드로이드의 경우는 모바일로 쉽게 가능하지만 아이폰은 모바일로 바로 해지가 안되게 되어..

지역사회복지론 웨일과 갬블의 모형 [내부링크]

[지역사회복지론] 웨일과 갬블의 모형 웨일과 갬블의 모형 기존 사회복지 실천 모형 문헌 검토작업과 실천 현장조사를 통해 지역사회 실천모델을 88가지 유형으로 구분. 8가지 유형들은, 적절한 개입 전략을 선택..

사회복지개론 가족복지 정리본 [내부링크]

3부 제 6장 가족복지 제 1절 가족복지의 정의 - 가족은 사회의 기본적 단위로서 인간의 성장과 발달은 물론, 문화전달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전수하고 양육하는 일차적 집단. - 가족은 위대한 생존가치와 능력을 확..

사회복지개론 사회보험이란? 정리 [내부링크]

<사회보험> 1. 사회보험의 개념 사회보장제도 중에서 규모가 가장 큰 프로그램으로서 중세 유럽 길드의 임의보험제도에서 등장하여 19세기말, 20세기 초에 유럽국가에 뿌리내렸고, 그 후 미국에 도입되었다. (1)..

사회복지법제론 중간 약식 요약 1장~6장 [내부링크]

사회복지법제론 제1강 법의 특성 ㅇ 법은 인간의 행위를 규율하는 규범이다. 법의 규범적 측면은 다음과 같다. 1) 법은 사회규범이다. 2) 법은 ‘정의(正義)’라는 법이념을 향한 문화규범이다. 3) 법은 상대적..

제 12장. 공공부조법 [내부링크]

12장. 공공부조법 -모든 국민이 인간다운 생활을 영위하도록 하기 위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책임 하에 생활유지 능력이 없거나 생활이 어려운 국민의 최저생활을 보장하고 자립을 지원하는 사회보장제도. 1...

제 11장 사회보험법 [내부링크]

제11장 사회보험법 제 1절 사회보험법의 개요와 특성 1. 사회보험법의 의미 1) 개 념 사회보험법은 사회보험제도의 운영과 실시에 관한 법률이다. 우리나라 사회보장기본법에서는 사회보험을 다음과 같이 규정하..

제 10장. 사회복지사업법(일부개정 2004. 3. 22 법률 제07212호) [내부링크]

10장. 사회복지사업법(일부개정 2004. 3. 22 법률 제07212호) 1. 의의 사회복지사업법은 헌법34조에 규정된 생존권을 구체화하는 법률이며, 각종 사회복지서비스 분야에 관한 법률의 기본적 사항을 총괄적으로 규..

제 9장 사회보장기본법 (1995. 12. 30. 법률 제5134호) [내부링크]

9장 사회보장기본법(1995. 12. 30. 법률 제5134호) 1. 사회보장기본법의 의의 및 입법배경 1) 의의 ·사회보장기본법은 사회보장의 이념, 기본원칙, 범위 등을 규율하여 사회보장입법의 지침으로 기능하게 하려는..

제8장 국제법과 사회복지 [내부링크]

제8장 국제법과 사회복지 1. 국제인권규약 A, B(International Covenants on Civil Political Rights) 1)구성 ①A규약 : 경제적·사회적·문화적 권리에 관한 규약(1976년 1월 발효) 생존권적 기본권을 대상으로..

제 7장 우리나라 사회복지 입법 변천사 [내부링크]

7장 우리나라 사회복지 입법 변천사 1960년대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2000년대 법의 종류 (1)제3공화국헌법 (2)공무원연금법 (3)갱생보호법 (4)군사원호보상법 (5)생활보호법 (6)아동복리법 (7)선원보험법 (..

제 6장 사회복지사의 법적 지위와 권한 [내부링크]

6장 사회복지사의 법적 지위와 권한 1. 사회복지사의 법적 지위 1)공공기관 사회복지사(사회복지전담공무원)의 법적 지위 사회복지전담 공무원은 경력직 공무원으로서 법적 지위를 갖고, 그 자격·임용·보수·연..

5장 사회복지주체에 대한 법적 검토 [내부링크]

5장 사회복지주체에 대한 법적 검토 ① 사회복지의 법률관계 : 사회복지의 주체와 사회복지의 객체 간의 권리-의무관계를 말하 는 것으로 공법관계와 사법관계로 나눈다. ② 사회복지분야에서 사회복지주체는 주..

제4장 우리나라 사회복지 입법 변천사 [내부링크]

제4장 우리나라 사회복지 입법 변천사 1,1960년대 군사정권은 실질적으로 사회복지에 별 관심이 없었다. 1)제3공화국 헌법(1962) -제3공화국 헌법의 사회복지적 의미:인간다운 생활을 할 권리가 헌법조항으로 신..

제3장 사회복지주체에 관한 법적 태도 [내부링크]

제3장 사회복지주체에 관한 법적 태도 1,공적 사회복지주체의 종류 1)국가 -국가란 공식적인 통치조직을 가지고 일정한 영토에 정주하는 다수인으로 이루어진 단체를 말한다. 국가는 법  률상 하나의 인격을 가..

제2장 사회복지의 권리성 [내부링크]

제2장 사회복지의 권리성 1, 사회복지법상의 1) 사회권 ①사회권이란 사회적으로 생존하는 인간으로서의 개인이 자신의 생존이나 생활의 유지 및 발전에 필요한 조건   들을 확보해줄 것을 국가에 요구하는 국..

제1장 사회복지법의 개념과 용어정리 [내부링크]

제1장 사회복지법의 개념과 용어정리 1, 법의 목적 1) 사회정의 실현 ① 일반적 정의 내지 법률적 정의: 개인이 국가에 대해서 의무를 다하는 것, 즉, 개인의 심정과 행동을 공동생활의 일반원칙에 적합하게..

경찰청 이파인 신호위반 속도위반 과태료 조회하는 법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보면 실수든 고의든 속도위반이나 신호 위반이 종종 걸릴 때가 존재합니다. 네비게이션이 잘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종종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 고지서가 당일에 바로 나오는 것도 아니고..

타이레놀 효능 복용 주의 / WHO 코로나 의심증상 타이레놀 권고 [내부링크]

오늘은 WHO 코로나19 의심증상 타이레놀 섭취에 대해서 준비를 해볼까 합니다. 이번에 타이레놀의 경우 WHO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의심 증상자에게 타이레놀 즉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약 복용을 권고하였다고 합..

거북목 증상 자가진단법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대인에게 거북목은 필수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스게 소리로 컴퓨터 관련 사람을 채용할 때는 거북목이 심한 사람들을 먼저 채용하는게 현명하다는 농담도 있으니 말이죠. 이는 일반 직장인들도 마찬가지로..

호박씨 효능 섭취량은 어디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호박을 비롯한 각종 채소와 야채들은 건강식으로 유명합니다. 특히나 여러 지역에서도 다양한 재배를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유난히 자주 먹기도 하는데요. 한편으로는 외국에서도 마찬가지로 호박을..

디파이 DeFi / NFT코인 의미, 뜻, 시대의 흐름 분석 [내부링크]

현재 비트코인은 두 가지 관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리스크가 높은 투자성이 높은 투자상품 혹은 그냥 붐으로 인해서 가격만 오르는 가치없는 화폐 등으로 나눠질 수 있는데요. 과거에는 어떤 사람들은..

비체인 코인 (VET) 전망 및 호재 (코인베이스 상장) +개인의견 첨부 [내부링크]

최근들어 비체인 코인도 상당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코인을 이야기하자면 생긴지 오래 된 코인은 아니고 2018년 8월에 처음으로 발행이 된 코인이랍니다. 흔히 비트코인이나 이더리..

공매도 주의할 점 주식시장에 미칠 영향 (재개종목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을 하는 분들이라면 걱정을 한번 쯤 해보셨을 법 한 주제 그 중에서도 공매도에 대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공매도는 당연한 것이나 마찬가지였지만 작년에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주식 시장..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 호재 (트론 인수) +개인적 의견 [내부링크]

비트토렌트 코인이 한동안 상승세 이후 엄청난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때 3월만 하더라도 1.3원에 거래가 이루어지던게 어느 순간 13원까지 찍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는 지속적인 하락으로 현재 8원까지..

시아코인 전망 시세 호재 등 +틱톡 연계 [내부링크]

오늘은 시아코인 전망에 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최근 4월에 이슈가 되었던 만큼 시아코인의 경우 30원 전후로 거래가 되었지만 어느 순간 80원가까이 찍으면서 상승세를 보여서 급등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습..

스텔라루멘 전망 시세 투자성? +개인의견 추가 [내부링크]

최근들어 비트코인의 상승이 상당히 높았다면 한 때 다음으로 이슈가 된게 이더리움이나 이런 코인들 그 이후가 바로 스텔라루멘이 유명했던 것 같습니다. 과거의 빛나는 시기가 있엇지만 지금은 조금 많이 떨어..

고기리 돈스파이크 뜻? 그리고 이야기들 [내부링크]

오늘은 고기리 돈스파이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이슈가 되는 글 중 하나인데 미트테이너로 유명한 돈스파이크가 드디어 유튜브에서 실버 버튼의 주인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고기리 돈스..

파이코인 상장 전망 (전형적인 스캠형 코인 가치 없습니다. [내부링크]

최근들어 코인 글을 자주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자꾸 댓글로 파이코인을 채굴하라는 이야기들을 하시네요. 일단 그들의 주장을 이야기하자면 이런 느낌인데요. 비트코인도 예전에 무료 채굴이 되었고 그 시기를..

스트라이크 코인 전망 (목적, 생산, 채굴 등) +개인적인 의견 첨부 [내부링크]

최근들어 알트코인의 경우는 스트라이크 코인이 상당히 유명한 상황입니다. 특히나 4월 중반부터 시작해서 70% 가량 상승은 상당히 큰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날 오후에는 10만원까지 찍었을 정도로 상당히..

5인 이상 집합금지 제한 [ 4월 29일부로 부분적 8인 허용 ] [내부링크]

최근 5인이상집합금지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전국 자체에서 진행을 하고 있기에 걱정이 많은데요. 어찌보면 코로나가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예방을 위해서 필요한..

이더리움 클래식 전망 분석 (이더리움과 차이점은?) +개인적인 의견 첨부 [내부링크]

비트코인을 예상하는것은 상당히 어렵다고 생각이 들어요. 왜 오르는지도 모르겠고 반대로 내려가는지도 모르겠는게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확실한 점은 장기적인 투자 관점으로 바라볼 경우에는 고려할..

엔진코인 전망 분석 (의미, 목적 등) +개인적인 의견 [내부링크]

한동안 코인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다양한 코인들의 정보들을 알아보고 그를 정리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저처럼 정보가 많이 필요한 분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알아..

알파쿼크 코인 전망과 호재 그리고 정보정리 (개인적인 의견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파쿼크 코인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 코인의 경우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페이먼트 기능을 활성화하고 지적자원이나 무형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서비스 코인..

마로코인의 전망, 호재 개인적인 의견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로코인에 대해서 간단하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마로코인은 다들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알트코인의 한 종류로 소셜 네트워크 기반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블록체인입니다. 마로..

옷에 볼팬자국 지우는 법 간단하게 3가지로 해결하자 [내부링크]

가끔씩 일상 생활이나 사무 업무를 보다보면 한번씩 볼팬이나 이물질이 옷에 묻어서 자국이 남기도해요. 특히나 옷에 볼팬자국 지우는 법을 모른다면 어떻게 지워야할지 긴 선이나 진한 모습이라면 거래처나 다른..

칠리즈 코인 전망과 시세 그리고 호재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칠리즈 코인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많이 떨어진 후 무난한 상승이 이루어진 코인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세계 최초로 팬 참여와 팬 보상 플랫폼인 소시오닷컴을 지원하는 디지털 통화라는 점이..

grammar inside level 1 2 3 답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grammar inside level 1 2 3 답지 알아보기 아마 많은 분들이 그래머인사이드라는 책을 많이 찾아볼 것 같습니다. 흔히 grammar inside level 1 2 3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대부분의 분들이 아는게 아닐가 싶습니다..

곤지암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 왜 안오는가? [내부링크]

곤지암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 어디에? 대부분의 분들이라면 택배를 이용하면서 특정 장소에서 나오지 못하는 택배를 보며 초초한 경우들이 존재할 것 같습니다. 특히나 곤지암 hub 위치 간선상차 간선하차..

보이스퀸 박연희 누구인가요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이스퀸 박연희 누구일까요? 최근들어 경연 프로그램에서 자주 보이는 분인데요 재방송 다시 보기에서도 보이스퀸의 인기는 상당하답니다. 아마 이번에 출연하신 박연희님에 대해서 팬심으로 자주 보고는 하는데..

에어팟 통화 안됨 소리 해결 방법 확인하기 [내부링크]

에어팟 통화 안됨 현상 해결 방법 생각보다 에어팟을 사용하면서 통화가 갑자기 안됨 이런 경우가 종종 있어서 이번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어떤게 필요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생각보..

마늘쫑장아찌담그는법 순서, 계량, 레시피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마늘쫑장아찌담그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흔히 마늘쫑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하다가 반찬으로 장시간 먹으려고 만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한번 마늘쫑장아찌담그는법 준비해보았..

마동석 예정화 결별 이유? 진실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동석 예정화 열애 사건? 결별에 대해서 준비해보았어요. 실제로 유명 연예인의 열애는 항상 인기가 많은데요. 마블리라고 불리기도 하는 마동석의 경우는 더더욱 많은 분들의 사랑을 얻고..

조관우 이혼 근황 조관우 아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조관우 이혼 조관우 부인 조관우 근황에 대해서 오늘은 준비해보았습니다. 1965년에 태어난 조관우씨는 판소리의 명창으로 유명했습니다. 실제로 조통달의 아들로 소리꾼 집안으로써 4옥타브를 넘나드는 성량으로..

서은수의 모든 것 몸매, 키, 나이 등등!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서운스 몸매 나이 키 예능 신데렐라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가볍게 준비한만큼 궁금증을 손쉽게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이슈가 되는 이유는 런닝맨에 등장하면서 관..

마늘짱아찌 담그는법 (비율, 재료 등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늘짱아찌 담그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번에 만드는 방법은 통마늘로 만드는 부분이였는데요. 솔직히 저는 귀찮이즘이 심해서 그냥 깐 마늘로 진행했아요. 그럼..

엘린플러스크림 20g 의약품 (부작용, 주의사항 꼭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엘린플러스 크림 20g에 대해서 준비 했습니다. 흔히 의약품의 경우는 꼭꼭 제대로 알아야지만 부작용이나 오남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효능 주의사항 부작용 등등 여러가지..

로이디펜캡슐 의약품 주의사항 꼭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이디펜캡슐 의약품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흔히 의약품이라고 하면 안정성의 문제로 오남용을 비롯한 여러 문제들을 최소화하고 부작용을 주의하면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죠. 그래..

란스톤엘에프디티정15mg 섭취전 부작용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란스톤엘에프디티정15mg에 대해서 간단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흔히 소화성궤양용으로 많이 섭취하고 이야기되는 이약은 어떤 부작용이 존재하고 주의사항이 존재하는지 특히 바쁜 삶..

삼진디아제팜정2mg 의약품 부작용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의약품을 섭취하기 전 꼭 알아보아야하는 것을 고르라면 부작용에 대한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어떤 약이든 부작용이 존재한답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복용하기로 유명한 삼진디아..

부스코판당의정 효과 그리고 부작용, 복용법 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스코판당의정 효과 그리고 부작용, 복용법 용법 최근에 핫한 진통제인 바로 부스코판당의정 부스코판 10mg에 대해서 오늘은 준비를 해보았어요. 솔직히 모든 약에서는 부작용이 존재하고는 하는데요. 그 부작용..

손금보는법, 감정선 이렇게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손금보는법 감정선 보기 방법 간단한 듯하면서 어려운 손금에 대한 이야기를 오늘 풀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손금이라고 하면 3대 기본선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 생명선이나 지능선 등등이 존재하지만 그..

왼쪽 가슴통증 질환 그리고 왼쪽가슴 통증 원인 [내부링크]

살다보면 자연스럽게 많은 질병과 통증 속에서 살아가게 된답니다. 특히나 심장이나 여러 질병들이 많이 존재하는 하기에 꾸준히 주의를 해야하며 그 주의 속에서도 안전할 수 있도록 건강검진을 받을 필요가 있..

교사 정근수당 금액 얼마나 주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사 정근수당 금액 얼마인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 듯합니다. 특히나 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합격에 목을 메고 준비를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월급이나 보너스가 얼마나 들어오..

카톡 채팅방 숨기기 그리고 비밀채팅 하는 법! [내부링크]

최근들어 대부분의 분들이 카카오톡을 자주하는 것 같아요. 기능도 다양하고 이모티콘이나 아기자기한 모습들을 보면 기분도 좋은데다가 무료에다가 심지어 편리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데요. 실제로 저도 많이..

CNCAND 택배 언제오나요? 택배 조회, 위치 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NCAND 택배 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솔직히 해외에서 택배를 주문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물류가 언제올지 택배가 어디서 정체가되어있는지 걱정이 많이 될 때가 있어요. 특히..

슬랜더 뜻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슬랜더 뜻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이런 부분들 알고 계셨나요? 슬랜더 뜻, 치팅데이 뜻 모두 다이어트와 관련이 되어 있는 경우들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슬랜더 뜻은 슬랜더 몸매라는..

아스파라거스 효능 보관법 모두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 준비해본 자료는 바로 아스파라거스 효능 보관법입니다. 흔히 아스파라거스 저는 성인이 되고 알게되었습니다. 이게 가끔 마늘쫑이랑 헷갈리기도 하는 이런 아스파라거스가 무엇인지 잘 모르죠 하지만 이제..

부동산 114 아파트시세 간편하게 보기 [내부링크]

부동산 114 아파트시세 오늘은 부동산 114 아파트시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최근 정부에서 아파트 관련으로 여러 대출규제는 물론에다가 경기 위축으로 인해..

구미 재난긴급 생활비 지원 방법 꼭 알아두세요. (신청대상, 기준, 금액)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어려움은 물론에다가 학업이나 여러 요인들이 불편함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경상북도에서 진행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을 돕기..

비문증 치료법 및 증상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람의 삶에서 지식을 얻는게 70%가 시각으로 인지하고 지식을 얻는다소해요. 그래서 그런지 눈의 건강은 정말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눈의 건강 중에서도 비문증이라는 부분에..

안압이 높을때 증상 안압 낮추는법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흔히 컴퓨터나 장시간 모니터를 보는 직종에 일을 하고 있다면 눈이 아픈 경우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청소년들도 이에 해당할 수 있는 부분 중 하나가 스마트폰이나 티비 등등 여러 미디어에 노출이 되어 있기 때..

감기걸렸을때 음식 추천 어떤 음식이 좋을까여? [내부링크]

하루가 다르게 아픈 질병들이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아무리 예방을 하고자 노력한다고 하더라도 걸리는 질병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대표적인 질병이 바로 감기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

막힌 코 뚫기 쉬운 3가지 방법!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흔히 살아가다보면 감기 때문에 혹은 갑작스럽게 코가 막히는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단순하게 생각만 하더라도 상당히 불편한 것은 물론에다가 숨을 쉬기도 어렵기 마련인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

눈이 뿌옇게 보여요. 원인? 대처법?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흔히 PC나 스마트폰을 장시간 보고 있다면 눈이 너무 뻑뻑해지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라는 요소에서 현대인들이 자주 겪는 현상이기도 합니다. 점점 시간이 지날 수록 안구의 건조함은 물론에다가 피로..

병설 유치원 교사 월급 얼마정도일까요? 확인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병설 유치원 교사 월급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아이들을 돌보는 직장이고 상당히 어려움이 많은 직장이기에 월급은 얼마나 주는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레게노 뜻 legeno 뜻 궁금하시죠? 알려드릴께요!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게노 뜻 legeno 뜻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서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어찌보면 많은 분들이 레게노 뜻 legeno 뜻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사투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

조의 위로 문자, 부고 문자 문구 추천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삶은 어떻게 될지 몰라서 고민이 많습니다. 그래서 때로는 부득이한 문제로 조의를 표해야하는 상황들도 존재합니다. 조의 위로 문자 부고 위로 문자를 보내고자 하지만 상심에 대한 걱정에 어떻게..

동남권 tml 배송시간 위치 얼마나 걸릴까요? 사진 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남권 tml 배송시간 위치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일단 간단하게 이야기해서 배송이 이루어지는 과정에서 동남권이라는 곳과 tml이라는 두가지를 보고 이해가 안되는 분들이 있을 것..

연탄 1장 가격 얼마정도일까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제는 봄이 온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아직 날씨가 상당히 추운 날씨입니다. 사실 아파트나 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이라면 보일러를 통해서 잘 해결할 수 있지만 시골이나 시설이 미흡한 곳의 경우는 아직 어려움..

ACI 택배조회 해외 택배 조회는 이렇게~ (링크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ACI 택배조회 해외 택배 조회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몇몇 분들의 경우 쿠팡이나 옥션 등 여러 쇼핑몰을 이용하면서 상품을 주문하고는 합니다.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는 것과..

특별할증 zzz 자동차 보험 가입하기 전 알아봐야죠 (사진첨부)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보11험을 들어야합니다. 그런데 가끔은 생소한 단어가 보이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특별할증 zzz 자동차 보111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일단..

2020년 최저임금 실수령액 얼마인가요?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최저임금 실수령액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흔히 실수령액이라고 생각을 한다면 최소한의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금액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하지만 사업주의 입장에..

드론 자격증 비용 얼마나 필요한가요? (국비지원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최근들어 드론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드론을 조종할 수 있는 자격증이 있다는 것은 알지만 이게 어떤 과정을 걸쳐서 진행을 해야하는지 그리고 어떤 학원을 다녀야하는지 고민이 많은 분..

6100번 공항버스 시간표 사진첨부!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6100번 공항버스 시간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6100번 공항버스 이용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6100번 공항버스 시간표 및 예상 소요시간, 요금 알려드릴게요..

카카오페이 돈받기 카카오톡으로 간단하게 진행하는법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간편하게 송금을 하는 방법들이 엄청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서 토스는 물론에다가 카카오톡에서 만들어진 카카오페이까지 정말 간편하게 송금은 물론이고 받기까지 너무 쉽더라구..

대인기피증 테스트 자가진단 방법으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바로 대인기피증 테스트에 대한 부분입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자기가 대인기피증이 있는지 혹은 무슨 문제가 있는지 마음고생을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자가..

화랑곡 나방 퇴치법 쉽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랑곡나방 퇴치법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해 볼 건데요. 화랑곡나방은 저장 곡물 해충으로 유명한 쌀벌레보다 적응력도 뛰어나고 번식력도 뛰어난 해충입니다. 하랑 곡 나방이 쌀이나 음식에..

화분 버리는법 쉽게 분리수거하는 법! 알려줄께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미세먼지 때문이기도 하지만 취미로 많은 분들이 식물을 기르기 시작하셨는데요. 저도 집에 다육이를 여러 개 분양받아서 키우고 있어요. 공기도 깨끗하게 해주고 보기도 좋고 해서 재밌게 키우..

아기자장가 무료듣기 사이트 (링크 사진첨부) [내부링크]

오늘은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물론 엄마 아빠가 직접 자장가를 불러 주는 게 좋겠지만 그러기 힘든 상황이 왔을 때 cd를 구입해야 할지, 아니면 음원을 다운로드하여야 할지 어떤 노..

과속단속 조회 방법 알아보자!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속단속 조회하는 법을 가지고 왔는데요. 운전을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과속카메라가 있는 곳에서 과속을 하게 되는 경우, 또는 딴생각을 하다가 찍혔을지 헷갈리거나 네비 없이 익숙하지..

W몰 영업시간 정확히 알아보기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65일동안 세일 중인 w몰의 영업시간, 그리고 여러가지 정보들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w몰은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내리면 보이는 여러 아울렛 중, 하나 인데요. 한창 SNS을 뜨겁게 달..

카카오뱅크 스마트 출금 어렵지 않게 하는법! (사진첨부) [내부링크]

깜박하고 카드, 현금을 집에 놔두고 왔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기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오늘은 스마트폰과 ATM만 있으면 간편하게 현금을 출금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이..

LG 위약금 조회 방법 휴대폰 바꾸기전 조회하세요 (사진첨부) [내부링크]

지난번에는 skt 위약금 조회하는 법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LG 위약금 조회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을 가입할 때는 요금을 자세히 알아보고 구입하는데요. 사용하다가 사정이 생겨서 해지하..

교통카드 돈빼기 돈이 급할 때 빼는법 (사진첨부) [내부링크]

오늘은 후불교통카드가 아닌 선불교통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꿀팁 가지고 왔어요. 충전을 했을 때 과다하게 돈을 충전했을 때나 교통카드가 고장 났을 때 할 수 있는 교통카드 돈 빼기 방법인데요. 전국적..

테이프 끈끈이 제거방법 손쉽게 진행하는 3가지 (사진첨부) [내부링크]

이사를 할 때나, 물건을 정리할 때, 고정할 때 테이프를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테이프가 우리한테 유용하지만 한 가지 단점이 있다는 사실 여러분들도 아실 거예요. 바로 테이프 끈끈이 제거하는 건..

영푼문구 재고확인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하는 법!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서점을 자주 이용하시나요? 저는 보통 인터넷을 이용하지만 가끔을 서점을 방문해서 책을 구입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서점에서 책을 구입할 경우 책의 재고가 없어서 헛걸음을 하게 되는..

맥딜리버리 최소 금액 얼마 이상인지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딜리버리 주문 최소금액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맥도널드 햄버거는 정말 맛있는데요. 요즘은 아무래도 날씨 때문인지 맥딜리버리를 애용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추운 날씨 따듯한 방에서..

발톱 들렸을 때 대처법 이 점만 기억하세요 해결법 [내부링크]

우리가 신체에서 많이 사용하고 또 제일 고생하는 부위가 발이라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사고로, 혹은 운동하다가 실수로 인해 발톱이 들리는 경험 해보셨나요? 정말 엄청나게 고통스럽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고로..

등기권리증 재발급 손쉽게 진행하는 법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등기권리증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등기 권리증 무엇일까요? 등기 권리증이란 우리가 집이나 땅 등을 부동산 매매거래를 통해서 구입해 소유권을 이전받으면 받게 되는 증서 인데요. 옛..

무단횡단 벌금 적발시 얼마일까요?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단횡단 벌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 종종 보는 장면이 무단횡단을 하는 사람들인데요. 정작 걸려서 무단횡단 벌금을 내는 사람은 보기 힘들죠? 그렇기에 무단 횡단하는..

버터 마가린 차이 3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터, 마가린 차이점 여러분은 아시나요? 저는 버터와 마가린의 차이가 되게 헷갈리고 아리송하던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그래서 오늘 제가 버터와 마가린의 차이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드..

CU편의점 택배 조회하는 방법 함께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 택배 조회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편의점 택배 정말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한번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 보시면 그매력에 빠지실 거예요~ cu 편의점..

파마 빨리 풀리는법 알아보자~! 꿀팁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절의 변화나, 기분 전환을 위해  헤어에 가장 쉽게 변화를 줄 수 있는 게 바로 파마죠. 하지만 우리가 미용실에서 파마를 하면  티비나,인터넷에서 보는 연예인들의 자연스럽고 예쁜 웨이브가..

컵라면 인기 순위 정리 공유해드려요. [내부링크]

야식이 당기는 밤이나, 낮에 간단하게 먹을 때 우리가 애용하는 음식이 있죠? 바로 컵라면인데요. 오늘은 컵라면 순위를 정해 볼 거예요. 주관적일 수도 있지만 다들 비슷한 의견을 가지고 계실 거 같습니다. 만..

감마지티피 수치 보는법! 정상수치와 위험성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요즘에는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스스로에게도 건강에 대해서 그리고 어떤 부분들에 있어서는 자가진단까지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서 하나하나 알아보는데요 그중에서 건강검진에서 볼 수 있는 감마지티..

하꼬뜻 하꼬방? 무슨 의미일까? 유례와 의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하꼬뜻 하꼬방 뜻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부척이나 많은 것 같습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들 알고 있을텐데요. 흔히 아프리카나 방송을 하던 도중에 하꼬라는 이야기를 쓰고는 합니..

방울토마토 칼로리 계산! 효능과 다이어트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때문에 방울토마토 칼로리를 알아보시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려고 생각을 하더라도 무엇부터 시작을 해야하는지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고 그래서 어떤 걸 구..

술배 빼는 법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따라해요~ [내부링크]

술배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술배는 유난히 빼기 힘든데요. 그렇다고 술을 끊는 건 사회생활하는 분들에겐 참 힘든 문제이지요. 특별히 술배는 아랫부분에 살이 찌는데요.  흔히 똥..

거가대교 통행료 차종별 통행요금 완벽정리! (사진첨부)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과 거제도를 연결하는 거가대교 통행료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거가대교 통행료는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문제인데요. 왜 그런지 또 거가대교 통행료가 얼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가..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 정리 오류와 진실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끝말잇기의 한방 단어인 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끝말잇기의 한방 단어인 튬은 "리튬, 고스튬, 프로튬, 루테튬" 등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가 있을까요? 과..

캐리어 비밀번호 분실 간단하게 해제하기 급할 때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리어 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하면 캐리어를 다시 열 수 있는지에 대해 정보를 나눠 보려고 합니다. 여행갈 때 필수품인 캐리어, 그러나 캐리어 비밀번호 분실 하기는 정말 쉬운데요. 우..

프로이트 정신분석이론 사회복지 정리본 [내부링크]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 1)생 애 1856년 5월 6일 메렌 지방의 프라이드 베르크에서 유태인 직물 상인이었던 아버지 야곱과 어머니 아말리아 사이의 장남으로 태어났다. 1939년 9월 23일 런던에서 사망하였다..

알바비 미지급 신고방법 빠르고 간편하게 하는 법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바비 미지급 신고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경제가 어려워진 지금 많은 분들이 투잡, 포잡을 하시고 계시고 학생분들부터 주부까지 가정에 보태기 위해 알바를 하는데요. 각자..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지도 중에서 유용한 기능인 네이버지도 거리재기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기능은 정말 간단하지만 알고 계시는 분들은 많이 없을 거 같아요. 저도 몇년째 계..

찹쌀고추장담그는법 알려드릴께요. 이대로만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찹쌀고추장담그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면 김장을 하고는 해야하는데요. 아직 멀게만 남은 김장이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지. 미리미리 진행을..

장례식 부조금 얼마가 적당할까요?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다양한 경조사로 인해서 돈이 나가는 상황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결혼식도 그렇고 장례식도 그렇고 얼마큼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지 관계별 어느 정도로 친하면 얼마큼 지불하는지 등등..

알토란총각무장아찌 레시피 만들기 레시피 비법 김하진 147회 [내부링크]

오늘은 알토란무장아찌 만들기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많은 분들이 엠비엔에 소 알토란 레시피에 관심을 가지고 만들어보고 싶어 하는 대표적 메뉴가 아닐까요? 게다가 대한민국 요리 전문가인 김하진 선..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와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연말이 다가오면서 상품권들이 많이 지급되고 그리고 선물은 물론 다양한 방식으로 상품권이 들어오고는 합니다. 그중에서..

렌즈끼고 자면 어떤 문제가 될까요?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어찌나 귀찮은 게 많은지 여러분들도 동의하시나요? 특히나 렌즈를 빼고 그렇게 씻고 자는 게 세상에서 제일 귀찮은 것 같아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씻고 자고 그러지만 렌즈 끼고 자면 얼마..

딤채 서비스센터 위치 연락처 문의하기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할 것 같은 딤채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볼까하고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솔직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만큼 그리고 김치냉장고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딤채가 고장나는..

도시바 서비스센터 위치부터 영업시간까지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시바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도시바라는 기업은 SDD나 아니면 외장하드 등등 다양한 컴퓨터나 노트북 관련의 회사인데요 크기도 하고 많은 서비스들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대학병원 간호사 연봉 간편하게 비교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취업생 그리고 간호사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검색을 해보았을 것 같은데요 바로 대학병원 간호사 연봉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간호사라는 직업이 고되고 힘든 직업이고 무엇..

주민센터 업무시간 언제부터 언제까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민센터 업무시간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며칠 전 저는 주민센터에서 서류를 발급받으러 방문한 기억이 있는데 그때는 6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문을 닫았더라고..

트위터 이름 바꾸기 방법 참고하세요.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위터 이름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SNS가 많이 발달하면서 마케팅적 요소와 광고로써 많이 사용되고 그만큼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페이스북의 맛집 페이..

베트남여행 항공편부터 바나힐까지 1일차 2일차 여행지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 다낭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베트남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번에 쿠팡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로 20만 원에 왕복으로 베트남을 갈 수 있는 할인도 하고 있기 때문..

핸드폰 전화번호 스마트폰 전화번호 옮기기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 전화번호 옮기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며칠 전에 저는 휴대폰을 바꾸었는데요 휴대전화 번호를 일일이 옮기려고 하니까 정말 힘들더라고요 요즘 세상이 얼마나 발전했는데 불구하..

유레아플라즈마 파붐 성병? 원인과 해결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질병에 관한 내용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음에도 성병의 일종이라서 생각보다 부정적으로 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정보를 통해서 잘 알..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방법은 이렇게 간단하네 (사진첨부) [내부링크]

요즘에는 엄청 많이 팝업 차단이 이루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안을 위해서 그리고 인터넷을 하다 보면 자동으로 차단되는 부분들은 불편하다는 점을 느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의 인터넷 앱인..

심박수 정상수치 나이별로 다른 수치! 총정리 [내부링크]

사람의 몸이라는 게 신기한 게 조금이라도 아프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몸이 이상반응을 보이고는 합니다. 예를 들어 대변이나 심박수 등등 이런 부분들이 인간의 몸이 아픈지 문제가 있는지 등등에 대해서 알..

청소년증 만드는방법 간단한 진행은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청소년증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생각보다 청소년증 만들기 어렵지 않다는 점 그리고 청소년 증을 이용해서 다양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

입옆 찢어짐 빠른 해결책과 원인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 옆 찢어짐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찢어짐의 고통 알고 계신가요? 조금만 피곤하고 무리를 하거나 아니면 건조한 경우에 종종 생기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데요 그..

무료 바코드 생성기 이렇게 만드세요~! 링크첨부 [내부링크]

바코드는 우리 생활 속에서 참 여러 곳에서 사용 중입니다. 특히 유통업에서는 꼭 필요로 하는 것 중에 하나죠, 저는 평소에 바코드가 검은색 줄을 인식을 시키는 줄 알았는데요, 최근에 누군가가 검은색 줄 사이..

겨울동치미 담그는 법 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혹시 여러분은 동치미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면 시원한 동치미 국물이 생각이 나곤 하는데요! 옛날에는 겨울이 되면 시원한 동치미에 뜬 얼음을 깨서 면을 말아서 냉면처럼 먹기..

키스마크 빨리 없애는법 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면, 입술이 아닌 곳에 세게 키스를 하다가 가끔씩 키스마크가 생기곤 하는데요, 사랑의 증표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다른 사람들이 보는 것이 불편하다면 지우고 싶은 사람..

옷에 껌 붙었을 때 해결은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실수로라도 몸에 옷에 껌 붙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럴 때마다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은데요 오늘은 옷에 껌 붙었을 때 어떻게 해결할지 대처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

유심칩 인식안됨 해결방법 [내부링크]

유심칩이란? 휴대전화 사용자 정보를 저장하여 기기변경 시 정보 이동과 사용자 구분 등의 역할을 한다, 심칩을 통해 심락(SIM Lock)을 할 수 있는데, 이는 다른 심카드를 넣어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분..

맥딜리버리 주문취소 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정말 좋아하는 맥도널드 이렇게 추운 날에는 매장을 방문하기보다 편리하게 맥딜리버리를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맥딜리버리를 주문하고 취소해야 하는 상황이 왔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다운/설치/설정) [내부링크]

이제 우리 삶에서 빠질 수 없는 존재,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된 카카오톡! 이제 우리는 친구나, 가족과 연락할 때  문자 대신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스마트폰을 어려워하시던 부모님들도..

콧물 멈추는법 쉬운 방법은 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본격 적인 겨울이 시작되면 주변에서 날씨의 변화 때문에 콜럭이며 기침을 하거나, 훌쩍이며 코를 푸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보통 감기의 증상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다른 증상의 전..

다우니 향기 순위 인기 5개 종류 제품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빨래 할때 항상 세제와 함께 잊지 섬유유연제를 넣는데요. 옷을 뻣뻣하게 만들지 않기 위해서 사용하기도 하지만 향기를 좋게 하기 위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가끔 사용하..

로젠택배 반품예약 방법 간단하게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왜 이렇게 인터넷에서는 허위광고가 많은지 고민이랍니다. 딱 보자마자 제 스타일이라고 산 제품이 막상 만나보니 생각보다 별로이고 상당히 아깝다고 생각이 든 적 있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삼성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신 분들이 이용하시는 애니카 서비스인데요. 전화번호와 어떤 서비스들이 있는지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비행기 보조배터리 기내반입 가능한가요? 알아보기 [내부링크]

해외로 여행 갈 때 항상 걱정되는 것이 있죠? 바로 기대반입가능 물품과 반입이 불가능한 물품에 대한 걱정인데요. 오늘은 비행기 보조 배터리가 기내 반입 가능한지 어떻게 반입해야 하는지 또 얼만큼 반입할 수..

머릿니 없애는법 증상, 예방하기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머릿니가 유행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것도 강남권에서요. 사실 어렸을 때 보았던 만화 검정고무신 시절에나 머릿니가 있고 도시가 많이 생겨나고 청결에 민감한 요즘에는 없어졌을..

12간지 순서, 12지신 순서 꼭 알아두어야하는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12간지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12간지는 우리가 흔히 " 너 무슨 띠야?" 라고 물어볼 때 나오는 열 두 동물 들인데요. 외국에서는 사용하지는 않지만 우리 한국이나, 아시아에서는 매년마다 12간..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방법 간단하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잔액 조회하는 법을 가지고 왔어요! 문화누리카드는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문화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정부에서 만든 카드인데요. 도서나, 음반,..

청원HUB위치 및 소요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평소에 어떻게 물건을 구매하세요? 식품부터 큰 가구까지 이제는 매장을 이용하는 것보다 집에서 택배를 이용해 물건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지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오늘 택배 버뮤..

번지수 조회 방법 간편하게 진행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번지수 조회하는 법에 대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도로명 주소를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은 많은 분들이 지번주소에 익숙하시더라고요. 특히 내비게이션으로 이용할 때도 지번 주소보다 도로..

밀가루 끊기 효과 끊으면 좋은 이유 3가지 [내부링크]

요즘 날씨도 춥고 쌀쌀해서 그런지 자꾸 라면이나 국수 같은 게 먹고 싶은 계절이네요. 이런 날씨에 밀가루 끊기란 참 힘든 일이지요. 밀가루는 주성분이 탄수화물로 이루어져있다고 하는데요. 탄수화물은 몸속의..

코피 멈추는 방법 이렇게만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피가 나는 이유와 코피를 멈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혹 일상에서 코피가 나는 경우가 있는 데요. 코피가 어떤 원인으로 나는지 알고 계시는가요? 코피는 스트레스나 피로가..

별풍선 1개 가격과 한도는 얼마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 별풍선 1개 가격과 구매한도가 얼마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은 아프리카티비를 시청하고 있지는 않지만 전에 친구가 아프리카tv를 재밌게 시청하는 것을 보았는데요. 별풍선..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 프로그램추천 volcemo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디스코드는 음성채팅을 지원하는 메신저 프로그램인데요. 디스코드의 음성 채팅만으로 지루할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음성 변..

픽스아트 폰트 공유 / 사용법 알아보기 /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에 제가 픽스아트를 이용한 보정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픽스아트 애플리케이션이 워낙 쓸모가 많고 이것저것 할 수 있다 보니까 요즘 여러가지로 편집해 보는 재미로 지내고 있는데요. 찾아보니 픽스아트 폰..

픽스아트 블러처리 하는 법 어렵지 않게 따라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 편집 및 사진을 올리고 볼 수 있는 앱, 픽스 아트에 대한 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픽스아트 블러 처리 방법인데요. 오늘 정말 간단 방법으로 픽스 아트 블러처리 하는 법 적어보도록..

곰믹스 사용법 이렇게 사용합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스마트 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하고 페이스 북이나, SNS에 올리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소셜미디어에는 요리, 패션, 운동, 뷰티 등등 다양한 분야의 많은 동영상들이 게시되어 다양한 볼거..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 휴면계정 해지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블리자드 계정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는 계정의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해 주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오래된 비밀번호를 계속 사용하면 아무래도 보안..

한글파일 합치기 방법은 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파일을 작성할 때 꼭 필요한 기능 한글파일 합치기 방법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폴더에 첫 번째 한글 파일과 두 번째 한글 파일이 있는데 이 두 한글 파일을 하나로 합쳐야..

자기앞 수표조회방법 쉽게 어디서든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자기 앞 수표 조회방법입니다. 우리가 매일 수표를 보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가끔 수표가 생길 때가 있죠. 하지만 다른 지폐에 비해 익숙하지가 않아서 그런지 불안하고 위조 여..

에이팩스 레전드 피시방 순위 간단 사양 정리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팩스 레전드 게임에 대해 다른 포스팅과 이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2월 5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에이팩스 레전드 게임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한국 서버를 오픈한 현재 에이..

8체질 자가진단 이렇게 된답니다.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8 체질 자가 진단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자주 이야기하는 체질은, 우리가 태어날 때부터 지닌 몸의 생리적 성질을 말하는데요.  한의학에서는 타고난 오장육부의 크기나 배열에..

공차 영업시간 이것만 기억하세요! 매장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 마시는 밀크티가 있는 공차 영업시간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60가지의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는 공차는 메뉴들이 참 많아서 갈 때마다 메뉴 고민하는 재미가 있는 데..

이지데이 꿈해몽 이렇게 간편하게 하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가끔 신기한 꿈을 꾸거나 기분 이상한 꿈을 꾸면 좋은 뜻일지, 나쁜 뜻일지 인터넷으로 그 꿈의 해몽을 찾아보는 편인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이지데이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

카카오톡 사다리 타기 하는법 순서정리 간편하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우리가 내기할 때 자주 사용하는 게임인 사다리 타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사다리 타기는 내기할 때 필수로 하는 편인데요. 하지만 종이에 그리려면 시간도 조금 걸리고 가끔 그리기 귀..

파필로마 바이러스 뭔가요? 증상, 원인, 치료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필로마 바이러스(유두종바이러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파필로마 바이러스는 유두종 바이러스라고 불리우기도 하는데요. 직경이 52~55mmd인 DNA 바이러스 라고 의학사전에 나와..

KTX 산천 콘센트 위치 좌석까지!! 완벽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ktx를 이용할 때 유용한 꿀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시간이 촉박하거나, 정신없이 여행을 준비하느라 핸드폰의 배터리나 카메라, 노트북의 배터리가 방전되어서 당황스러웠던 경험 한번쯤 해보셨을 거예요...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이렇게 사용하세요! 설정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뱅크 스마트 출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외출이나 카드를 안 들고 나왔는데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가 있죠, 카드를 가지러 다시 집으로 돌아가야 할까요? 정답은 아..

대구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 간단한 방법 이렇게! [내부링크]

벼룩시장 신문에 대해 아시거나 한 번씩 보신 분들 계신가요? 저도 호기심으로 대구 벼룩시장 신문을 몇 번 본 적이 있는 데요. 부동산이나 구인·구직, 자동차나 상품 등 아주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들이 곳곳에..

깨진유리 버리는법 이렇게 간단하게 버리세요 [내부링크]

유리는 항상 반찬 통이나 컵, 접시 등 우리의 실생활에서 많이 쓰이고 있죠, 하지만 그만큼 쉽게 깨지기도 합니다. 파편에 고르게 깨지지 않아서 치울 때 번거롭고, 또 파편을 어떻게 처리해야 될지 막막하기도..

대구 만경관 상영시간표 손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제강점기인 1922년 조선인 자본으로 만들어진 대구 최초 극장 대구 만경관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현재 96년 역사를 가진 대구 향토극장 만경관은 롯데시네마로 넘어가서 롯데시네..

에이팩스 레전드 캐릭터 추천과 소개글 이거만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3월 20일, EA의 서비스를 통해서 국내에 정식 출시가 된 에이팩스 레전드 게임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여러번 에이팩스 레전드 게임에 대해 글을 올렸는데요. 오늘은 에이팩스 레전드를 처..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 방법 간단하게 진행하자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뿐 아니라 모든 어플을 이용해서 검색을 할때는 항상 기록이 남는 데요. 다음에 검색기능을 이용할 때 자주 사용한는 키워드를 최소한의 입력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라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다래끼 빨리낫는법 효과적인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봄날이 다가오고 잇 내요~ 밑에 지방에서는 벚꽃이 피었다고 하네요! 꽃놀이도 가고 싶은 요즘에 봄에는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요새는 바깥 외출도 사실상 힘든 하루하루가 지속되고 잇 내요...

알레르기 눈부음 증상 원인과 효과있는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에 알레르기 눈 부음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알레르기 눈 부음이 왜 생기는 건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누구나 걸릴 수가 잇기 때문에 예방하는 것도..

잔기침 원인 그리고 해결법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봄철 미세먼지로 잔기침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요새 잔기침을 시작을 한 거 같아요. 그래서 잔기침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정보공유를 하기 위해서 짧게나마 잔기..

짱절미 뜻 알아보자!! 사진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가지 들리는 키워드 중에 짱절미 뜻을 가지고 왔는데요. 가끔 인터넷에서 서핑을 하다가 엄청 귀여운 강아지 사진과 함께 짱절미라는 단어가 보이더라구요. 처음에는 무슨 뜻인지 몰랐는..

하이마트 영업시간 지점별 총정리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전자제품을 구매하실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거의 모두 다 하이마트를 선택하시죠. 그렇다면 제가 여러분이 헛걸음하지 않으시도록 하이..

블루핸즈 영업시간 지점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에서 만든 현대 자동차 서비스 센터인데요. 현대자동차는 우리가 많이 애용하는 국내 브랜드로 그만큼 많은 분이 이용하고 계신다고 알고 있어요.  그러므로 현대 자동차를..

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쉽게 진행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에 관해 이야기해볼 건데요. 경력증명서는 자신의 회사경력이 어떠한지 증명하는 증명서입니다. 보통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발급받지만 인터넷을 통해서도 경력증명서..

법인인감 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나눌 정보는 법인인감증명서 인터넷 발급에 대한 정보입니다. 인터넷이 발달한 요즘 서류가 필요할 때는 구청, 주민센터, 등기소를 방문하기보다는 인터넷으로 서류를 발급받는데요. 아무..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방법 이렇게 간편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나눌 정보는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하는 방법인데요. 가입하고 잊어버렸던 사이트나 개인정보가 사용된 사이트들이 있는지 알 수 있는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하는 법 간단하니까 차근..

신체 꿈 해몽 부위별과 과정에 따라 다른 결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체 꿈 해몽에 대해 이야기해볼 건데요. 꿈은 예지몽서부터 나의 심리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꿈까지 정말 종류가 다양한데요. 오늘 이야기해볼 내용은 신체 꿈 해몽에 대해서에요...

페메축구게임 잘하는법 공략 이거만 기억해요 신기록 찍기 [내부링크]

페이스북에서 게임을 하실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오늘은 페이스북에서 페메축구게임 잘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게임을 하다보면은 승부욕이 생기기 마련 인대요 페메 축구게임은 지인들과 간단한 게임을..

유단시타네 신조어 알아보기 인기 신조어! [내부링크]

여러분은 신조어 많이 알고 계신가요? 저는 나이가 어렸을 적에도 신조어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습니다. 제가 나이가 많은 것도 아닌데 지금도 신조어는 아직도 어렵더라고요. 요새는 신조어를 많이들 사용하고..

연봉 3000 실수령액 세금 반영 최신본 [내부링크]

사회에 발을 들이면 직장을 구하게 되는대요. 그럴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아무래도 연봉이 아닐까 싶네요. 한 달 월급이 얼마인지 연봉이 얼마인지 꼼꼼하게 따지고 입사를 하게 되죠. 직장을 다니고..

페메 보관해제 방법은 이렇게 간편하게 합시다. [내부링크]

페이스북 아직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요새 여러 sns를 사용하고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도 그중에 한 사람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에서 페메 보관해제를 하려고 접속을 하였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면..

SNGP 삭제 방법 그리고 원인? 꼭 알아야 하는 점 [내부링크]

컴퓨터 사용을 많이 하시나요? 컴퓨터를 사용하시다 보면 다운로드를 할 때가 생깁니다. 그럴 때 간혹 악성 애드웨어가 설치가 됩니다. 악성코드가 설치가 되면은 컴퓨터가 고장이 날수도 잇고 느려질 수도 잇기..

아이폰 단축어 트위터 뭐든지 쌉가능 [내부링크]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좋은 어플 하나 소개해드리러 왔습니다! 단축어라고 들어보셨나요? 아이폰은 사용하기가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는대요. 단축어 어플을 사용하게 되면은 좀 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RECUVA 한글판 다운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프로그램 하나 소개를 드리고 싶어서 인사드리게 되네요. 실수로 휴지통 삭제로 소중한 작업이 날아 갓을 때 복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recava 한글판으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무..

보건증 유효기간 알바 할때 필수! 보건증 유효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장에 다니려고 계획 중이거나, 아르바이트 등 일을 할 곳을 알아보고 있거나, 일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보건증에 대해 한번 쯤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보건증은 간략하게 건강검진결과를 볼 수 있는..

픽스아트 배경지우기 쌉가능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 편집하기에 유용한 어플, 픽스아트에 대한 포스팅 시작 하려고 합니다. 픽스아트는 다른사람이 올린 사진을 보시거나 다운하여 소장 하실 수 있고, 또 자기가 자랑하고 싶은 사진이나 올리고 싶..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알아보는 법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생활하다보면 가끔 우리 주소를 영문으로 번역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간편하게 번역하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정말 간단하니까요.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

외환은행 환율조회 가장 빠르게 최저가를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외환은행 환율조회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해 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미국의 금리 인상에 대한 발표로 인해서 환율이 조금씩 상승하고 있는데요. 환율이 얼마 정도로 상승하고 있는지 언..

배꼽때 제거 올바른 방법으로 진행하세요. [내부링크]

배꼽 때 제거 한 번쯤은 해보셨을 텐데 잘못 만지면 통증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배꼽 때 제거를 할 때 올바르게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오늘 알려드릴게요! 배꼽이란 배속 태아일 때 산모인 엄마에게 산소와 영양..

펑티모 성형전 얼굴 아시나요?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핫한 중국 bj 펑티모를 아시나요? 저는 뉴스를보다가 펑티모를 알게 되었는대요. 많은 분들이 고양이송으로 화재가 된 펑티모를 알고 계시더라고요. 펑티모가 유명해진 계기가 '고양이송'이라고 하던..

광주공항 주차요금 금액, 시간, 주의사항까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공항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슬슬 비행기가 타고 싶은 날씨네요~ 날이 따뜻해지면 저는 왜 이렇게 여행을 가고 싶어 질까요..? 비행기 타고 여행을 가야 할 때 준비를 할게..

더치트 무료조회 보는 법 유의사항 확인하고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인터넷 중고거래해보셨나요~? 저는 중고거래를 꾀 자주 하는 편이거든요. 오래 사용할 제품들은 새 상품들을 구매를 하지만 비싼 물품 인대 자주 사용을 안 하거나 새물 품을 사기 아까운 물품들은 중고로 많이..

아이폰 인싸 글씨체 사용법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제가 핸드폰을 아이폰으로 바꾸었다는 말씀드렸었는대요~ 아이폰을 사용을 하다 보니깐 요새 유명한 글씨체가 있더라고요! 바로 아이폰 인싸 글씨체라고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많이들 사..

한글 2010 체험판 무료 공유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한컴 많이들 사용하시나요? 컴퓨터로 문서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사용을 한다고 보면 되는대요~ 자격증을 취득을 할 때도 사용이 되고 있죠? 저는 학생 때 많이 사용을 하였던 거 같아요. 수업을 하면서 사..

트와이스 나연 인면어로 불리는 이유 [내부링크]

인면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티브이 방송에서 종종 보고는 했었거든요 인면어라고 물고기 인대 사람 얼굴을 닮은 물고기입니다. 물고기가 사람얼굴을 닮았다?! 당연히 거 북하 게 만드는 사진들이더라고요...

티비나무 다시보기 무료로 티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밤이되었내요~하루의피로를 저는 티비돌려보기로 봐야겠어요! 텔레비전에 지난간프로그램을 돌려볼수는있지만 아주오래된거는 돈을받는것도있더라구요. 최근에 방영된것도 몇주가되어야지 무료..

거지키우기2 공략 이렇게만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게임하나 소개시켜드릴려고 들어왔습니다~ 엄청쉬운게임이라 쉽게 하실수있는 게임이며 손이많이가는 게임은 아닌거같아요. 일명 방치형게임이 여러개가있는대 그중하나인 거지키우기2 공략을 알..

해버지 뜻 어떤 뜻 의미일까요?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버지 뜻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버지 뜻은 축구와 관련이 있는데요. 최근에 축구팬들 사이에서 생긴 신조어 라네요. 해버지 뜻은 해축갤에서 해외 축구의 아버지 라는 뜻으로 박지..

한글 파일 합치기 간단한 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문서 프로그램이 어떤 게 있는지 아시나요? 보통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오피스나 한컴오피스의 한글 파일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두 프로그램 모두 장단점이 있겠지만 오늘..

LG위약금 조회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다들 많이 사용하고 편리한 스마트폰에 대해 알려드릴까 해요. 스마트폰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여러 대리점이 생겨나고 각기 다른 요금제와 혜택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 폰을 가용하다..

에이팩스 레전드 사양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플레이어가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는 에이팩스 레전드 사양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에이팩스 레전드는 오버워치랑 배틀그라운드를 합쳐 놓은 듯한 느낌이 들지만 타이탄폴 시리..

깨진유리 버리는법 완벽정리 따라만 하세요 [내부링크]

유리는 항상 반찬 통이나 컵, 접시 등 우리의 실생활에서 많이 쓰이고 있죠, 하지만 그만큼 쉽게 깨지기도 합니다. 파편에 고르게 깨지지 않아서 치울 때 번거롭고, 또 파편을 어떻게 처리해야 될지 막막하기도..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 듣기부터 가사 정리 노래추천 [내부링크]

신나는 분위기 띄울때 좋은 트로트 곡들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미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을 가끔 보는데요. 거기 나오는 사람들의 사연이 정말 가슴 뭉클하고 또 노래를 부를 때는 신나고 그렇네요. 오늘 포스팅의..

PDF따는법 간단정리! 이점만 알아두고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pdf 따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왔습니다! pdf 따는 법은 너무 쉬워서 놀라 실수도 있어요! 대부분 핸드폰. 크롬. pc인터넷을 사용하시고 계신 텐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pc크롬에서 따는..

1그램 플레이어 사용법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그램 플레이어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왔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기능은 주로 동영상과 음원을 다운로드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어요. 저도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 인대..

은행별 환전수수료 완벽 정리 저렴한 곳 추천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요새부쩍이나 해외여행을 하고 싶어 지는 날씨네요~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나라로 떠나고 싶어 지지 않나요~? 아직 완전한 봄이 아니라 그런지.. 밤에는 무척이나 춥더라고요. 강원도에서는 아직까지도 눈이 내리..

양미라 남편 정신욱 직업과 나이, 돈많은 재력가? [내부링크]

양미라 남편에 대해서 이슈가 오르고 있습니다. 정신욱은 2일 오후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의 아내의 맛에서 나타난 양미라 정신욱 부부가 홈파티를 개최한 모습들을 그려냈는데요 이 방송에서 양미라 씨는..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차 정보 완벽정리 이것만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리오 아웃렛 영업시간 및 주차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이 지나고 이제 봄이 왔는데요. 봄도 되었으니 산뜻한 봄옷을 준비해야 겠죠? 마리오 아웃렛은 금천구에 위치..

레쿠바 한글판 파일 변환 이용법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한 번의 실수로 파일이 날라갓던 적이 있으신가요? 실수로 파일이 날라갓을 때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컴퓨터로 작업을 할 때 휴지통에 문서들을 많이 비우는데 작업하는데 중 휴지통에..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확인하는 법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인스타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가요? 요새는 SNS을 사용을 많이 하고 잇는 거 같습니다. SNS가 인기 잇는 만큼 사람들 손에서 핸드폰이 떨어질 날이 없는대요. 길거리를 걷는 사람들 손에도 핸드폰을 꼭 쥐고 잇고..

모바일 트위치 닉네임 변경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여러분들도 트위치 방송을 보시나요? 저는 요새 시간이 없어서 많이 시청을 하지 못하고 잇 내요~ 혼자 밥을 먹을 때나 심심할 때에는 트위치를 보면서 커뮤니티를 하곤 하는대요 모바일 트위치 닉네임 변경이 안..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 방법 간편하게 하는법 정리 [내부링크]

제 핸드폰이 약정기간이 끝 낫습니다~ 여러분들은 핸드폰을 몇 년 사용하시나요? 저는 2년 약정을 꽉꽉 채워서 2년마다 바꿔주고 잇습니다. 고장이 안 나서 더 사용을 할 수가 있지만 2년 이상 사용을 하게 되면..

아이폰 단축어 유튜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하나하나씩 기능을 알아보고 잇는대요. 그중에서 단축어라는 기능이 잇더라고요! 아직 아이폰 초심자로서.. 아이폰 사용하는 게 쉽지는 않네요. 하지만 익숙해지면 편리하..

보건증 재발급 기간 정리 재발급 받는 방법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건증 발급받는 법, 보건증 재발급 기간에 대한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보건증은 정확히 건강진단서 라고 하는데요. 식품위행 관련 업종 종사자나,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분들 모두 필수..

픽스아트 사람지우기 어렵지 않게 하는 법 [내부링크]

예전이나 지금이나 늘 포토샵은 여러 사람들에게 많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가 아닌 이상 포토샵을 자유롭게 사용하기 힘들기 때문에 간편하게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에 함께 있는 간단한 보정 프로..

곤지암 HUB 택배 위치 소요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택배를 주문하다 보면은 택배 조회를 하게 되는데, 저는 매번 택배가 발송이 잘되었는지 어디까지 왔는지 항상 확인을 하는 거 같아요. 때가 되면 오는 택배지만, 택배를 받을 때에는 항상 즐거워요. 물론 뜯는..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 사실 정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에이핑크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운전을 할 때 노래를 항상 듣는 편인대 에이핑크 노래를 좋아해요! 신나는 곡들이 많아서 운전할 때 심심하지 않더라고요. 에이핑크는 멤버는 6명이에요. 데뷔를 2011년에 시..

이화영 애널리스트 하나금융투자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 애널리스트가 무슨 뜻인지 아시겠나요~? 저는 요즘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있거든요. 알아갈수록 제가 모르는 것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에는 애널리스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널리스트..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실행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롤링 스카이 게임하기를 아시나요?! 제가요 새 푹 빠져있는 게임이에요.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라 자주 손이 가곤하내요. 핸드폰으로도 pc로도 게임을 자주 하긴 하지만 오래 하는 타입은 아니에요. 저는 금방 지..

복길이 김지영사망 이야기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짝 무겁다면 무거울 수도 있는 얘기를 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디 아프신 곳은 없으신가요? 저는 가끔씩 응급실에 가야 할 정도로 아프고 그 외에는 아주 건강한 편인 거 같아요..

걸스데이 민아 나이 실명 활동근황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지막 한파인 거 같아요. 저희 지역에는 4월 인대도 눈이 내렸더라고요. 오늘이 마지막 한파이고 다음 주부터는 이제 날이 많이 따뜻 해 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4월에는 벚꽃축제의 날인대..

윤은혜 입술 성형 궁금하시죠? 사실정리 [내부링크]

윤은혜 입술 성형으로 한창 떠들썩했던 때가 생각이 나네요~ 윤은혜는 베이비복스라는 가수로 대중들 앞에 처음 섰었습니다. 베이비복스에서 한 명이 탈퇴를 하고 나서 윤은혜 씨가 새 멤버로 발탁이 되면서 베이..

나훈아 이혼 5년간의 과정 이혼소송 결과는? [내부링크]

어머님들이 나훈아를 많이 좋아하시는대 저희어머니도 나훈아노래를 자주듣곤하세요 나훈아(실명 최홍기)는 가수로활동을하고있구요. 출생이 1947년 2월11일 나이가있는 가수입니다. 나훈아는 현재에도 2019년에..

군인공제회 전역폰 발급부터 할인정보 가격까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군인공제회란 무엇일까요? 군인공제회는 군무원의 복지증진. 군의 전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목적으로 1984년에 설립이 되었던 비영리 공익법인입니다. 군인공제회에서는 군인아파트를 설립을하여 일반분양도 시..

신혜선 성형전 모습 사진까지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라마 많이 보시 나요? 저는 안방극장이라고 하는 드라마를 자주 보고 있어요! 사실 자취를 할 때 로맨스 드라마나 사극 드라마를 많이 시청하고는 했었는대요 자취생활을 접고 부모님 집에..

배기성 아내 이은비 나이차이, 결혼소식 [내부링크]

제가 티브이를 잘 보는 편은 아닌데 요새 미운 우리 새끼라는 프로에 푹 빠졌어요~ 주말에 본방을 하는데 많이들 시청하시나요? 저는 뒤늦게 시청을하고있는대 제 주변에서는 재미있게 많이들 보시 더라고요! 최..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 인터넷으로 손쉽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벼룩시장신문 자주 이용하시나요? 저는 가끔 정보를 얻을 때 보곤 하는데요. 근데 이 벼룩시장신문이 이상하게 다른 날은 많이 보여도 제가 필요한 날에는 누군가 가져갔는지 찾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대신화물 지점조회 간단하게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신 화물 지점 조회하는 법에 알려드릴게요! 2013년 기준으로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연간 택배 이용량이 30건이 넘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2013년 기준이니까 2019년인 지금은 택배 이용..

2019년 삼재띠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2019년 황금돼지의 해가 밝았네요. 2019년 기해년 돼지해가 시작되면서 2019 삼재띠가 어떤 게 있는지 검색해 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2019년 삼재띠 와 삼재에도 여러 가지 뜻이 있는데 그 뜻들에..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 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인스타에 사진을 많이 올리는 편은 아니지만 음식이나 강아지 고양이 구경, 스타들 인스타 구경을 하기 위해 인스타를 가끔 살펴보는 편인데요. 인스타를 이용하다 보면 검색 내역이 너무 많이..

SK상품권 사용처 흔히 사용하는 곳 추천 [내부링크]

연말, 연초가 되면 상품권 선물들을 자주 받게 되는데요. 보통 농협상품권이나, 신세계 상품권을 받아보았지만 이번 해는 이상하게 SK상품권을 선물로 많이 받게 되었어요. 하지만 저에게는 조금 생소한 상품권이..

완도 청산도 배시간 부터 요금까지 완벽 정리 [내부링크]

청산도는 전남 완도에서 뱃길로 5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섬입니다.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의 촬영지이기도 하지요. 정말 아름다운 섬인 청산도는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곳인데요. 섬이다 보니 배 시간을 확실히..

브라운면도기 서비스센터 여기로 바로 확인, 전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의 첫 달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면도기 중에서 유명한 편인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 센터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남성들이 외모를 가꾸기 위해 꼭 필요한 면도기, 하지만 전자..

TVN 온에어 채널, 사용법, 필독유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요즘 어떤 예능, 드라마를 즐겨 보시나요? 저는 요즘 TVN 드라마나 예능을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온에어로 방송을 보려면 집에 있는 티브이를 통해서 봐야 하지만 오늘 저는 여..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문제 해결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끔 우리가 구글 플레이스토에서 어플 다운로드 할때 계속 대기중 뜨고 기다려도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가 안될 때 있는데요. 그때 어떻게 해야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대기중 에러를 해결 할 수 있..

10원 희귀년도 이거만 알면 나도 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원 희귀 년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사실 동전이든 지폐든 매년 발행 숫자가 다 다르다고 합니다, 어떨 때는 많이 만들지만 어떨 때는 조금만 만들어 회폐 수집가의 욕망을 애태우는 동..

SKT 위약금조회 간편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휴대폰을 개통한 지 2,3년이 지나면 핸드폰을 바꿔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하게 되죠. 약정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위약금이 얼마나 되는지 찾아보려고 하면 찾기 어려운데요. 그래서 오늘은 정말 간단한 방법..

구 우편번호 검색 이렇게 간단하다니 [내부링크]

해외에서는 여전히 6자리의 우편번호를 사용하고 있지만 한국은 6자리의 우편번호를 5자리 우편번호로 변경했는데요. 변경한 이유와 변경되어서 얻는 장점이 있겠지만 문제는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나, 편지..

민원 24 운전경력증명서 발급 간단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 가지 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 관공서를 방문하는 것은 정말 번거로운 일인데요. 요즘은 다행히 기본 서류는 민원 24를 통해서 발급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민원24 운전경력증명서..

연차수당 계산기 내 월급 내가 지켜야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5인 이상의 근로자가 일하는 회사에 근무하는 직장인이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하는 연차 수당, 그리고 아직 어떻게 계산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분들을 위해 연차수당 계산기에 대한 포스팅을 하..

CNCAND 발송준비 문제 해결법, 소요시간, 위치 필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NCAND 발송준비 ems cncand? 해외배송 해결방법 위치 알아보기를 준비해보았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이 부분에 대해서 고민을 가지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CNCAND 발송준비는 주로..

라데온 그래픽카드 순위 정리본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데온 그래픽카드 순위를 가지고 왔는데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CPU와 더불어 컴퓨터의 성능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부품이 바로 그래픽카드죠, 배 그 같은 고사양의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웹..

크롬 느려짐 어떻게 대처할까요? 빠르게 만들기 [내부링크]

여러분들께서는 어떤 포털사이트를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편리하고 속도가 빠른 크롬을 자주 사용하는 데요 . 속도가 빠르고 편리한 크롬도 느려지는 경우가 간혹 있죠, 그럴 때 다시 빠르게 활성..

농협 수표조회 위조 지폐 방지는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신용카드 사용이나, 체크카드로 결제를 많이 하다 보니 수표를 많이 사용하지 않고 있지만, 그래도 가끔 사업을 할 때나 짧은 시간 동안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는 상황에는 수표를 여전히 사용..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 실제 적발 빈도 나는 걸릴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있게 일본 비행기 표를 구입할 수 있는 피치항공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피치항공은 일본의 저가 항공사인데요.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해 일본 가는 비행기 표를 저렴하게 판매..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부재시 응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농협은행, 농협 카드 등 농협 관련 상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주위에 많은 편인데요. 아마 궁금하신 분들도 상당히 많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이용하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