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ngtaeya의 등록된 링크

 jjangtae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pdf jpg 변환 ilovepdf 아이러브피디에프 초특급 간단 무료 변환 방법 [내부링크]

pdf jpg 변환? jpg pdf 변환? 너무 쉽네요!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pdj jpg 변환을 한 적이 있을 거 같고, 하려고 해도 매번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찾아보고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하거나 복..

정신연령 테스트 ? 색즉시공 ? 괜히 했네요ㅠㅠㅠㅠㅠ [내부링크]

정신연령 테스트 나 아직 20대 초반인데ㅠㅠ 서른 후반이라니....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갑자기 핫하게 오른 정신연령 테스트가 무엇이길레? 그리고 이하 색즉시공이랑 단어가 무슨뜻이길레 ? 궁금증을 해소..

지샥 5600 태양광 솔라 자동충전 기능이 탑재 된 시계 득템했지렁 [내부링크]

지샥5600e 1dr 반영구적인 시계라고?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얼마 전에 생일이라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선물도 많이 받아서 기분이 넘흐넘흐 좋은 하루를 보내고 왔어요 아 선물 중에 다 마음에 들었지만,..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대용량 파일 보내기, 받기 [내부링크]

PC -> 핸드폰 핸드폰 -> PC 사진, 동영상, 데이터 옮기기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얼마 전 샌드애니웨어로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란 주제로 포스팅했는데, 기존에 샌드애니웨어 홈페이지가 아닌 샌드애니..

USB 없어도 원본그대로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진심간단 샌드애니웨어 활용 [내부링크]

샌드애니웨어로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진심 쉬움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깨알꿀팁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저번 포스팅 때는 USB케이블로 아이..

세이펜 지원가능 한 아기 로이엘 퍼즐 낱말카드로 한글 영어 공부해요 [내부링크]

생생한 사진으로 사물과 낱말을 익히고 그림자로 창의력을 자극하는 로이엘 낱말카드 안녕하세요 태태 짱태입니다. 오늘 제가 들고 온 상품은 아기들이 낱말카드를 가지고 놀면서 쉽게 한글과 영어공부를 하면서,..

아이폰과 컴퓨터 연결이 안됨 인식 오류 발생 시 조치방법 [내부링크]

아이폰과 컴퓨터가 연결이 안돼요? 무조건 끝까지 차근차근 따라해주세요 아이폰과 컴퓨터를 USB케이블로 연결하여 우리는 아이폰의 데이터를 백업받기 위해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정품USB케이블을 사용했는데..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초간단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필독 안녕하세요 태태짱태입니다. 우리나라 스마트폰 보급률을 전 세계 1위를 달성하면서 그중 안드로이드, 아이폰 사용자가 대다수입니다 안드로이드는 다양한 앱 그리고 편리한 호..

아이폰과 컴퓨터 신뢰 팝업창 재설정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컴퓨터 신뢰창이 안 떠요? 아이폰과 컴퓨터를 연결 시 신뢰 및 허용 팝업창이 뜨게 됩니다 근데 간혹 가다 신뢰하지 않음 및 허용하지 않음란 곳을 눌러 아이폰과 컴퓨터의 연결에 대해 막히곤 하죠 이에..

카시오 지샥시계 GA2100 흰검 리얼 후기 겨우겨우 구했네 ㅠㅠ [내부링크]

지샥시계 중 가격대비 가성비, 디자인 킹왕짱 모델은? 안녕하세요 짱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바로 지샥시계 GA2100 흰검 리얼리티 후기 입니다. 와.. 이 시계를 구한다고 전국 매장은 다 물어봤는데요..

뚜아의 최애템 피셔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내부링크]

뚜아 최애템 피션프라이스 댄스로봇 빗보! 안녕하세요 태태 짱태입니다. 요즘 제 조카인 뚜아 보는 맛에 하루하루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뚜아의 장난감 중 가장 좋아하는 최애템!!! 바로 피셔프라이스..

봄을 알리는 향 록시땅 핸드크림 체리블라썸 [내부링크]

남녀요소 구분없이 이제는 필수템 인 아이템 안녕하세요 태태 짱태입니다. 얼마 전 누나에게 선물받은 록시땅 핸드크림 체리블라썸! 평소에 손이 많이 건조해서 핸드크림을 자주 바르는편이라 필요 했는데, 때마침..

숲소리 영유아블럭 조카선물! [내부링크]

영유아선물로 딱 좋은 아이템 숲소리 블럭 안녕하세요~ 짱태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평일은 천천히 가도 주말은 정말 순삭인거 같아요! 저희 누나는 집에 정말 자주 오는데요~ 올때마다 제 하나뿐인 조카 뚜..

앱코 해커 K660 완전방수 기계식키보드 추천 가성비 최고네 [내부링크]

물에 적셔도 고장나지 않는 키보드 ? PC방 접유율 1위 키보드 ? 안녕하세요 태태 짱태입니다. 얼마 전 친구와 함께 PC방에 가서 오랜만에 배틀그라운드를 하고 왔는데요 그때 얼마나 게임 잘되던지, 승승장구를 하..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가습기 미로 가습기 리얼후기 리뷰 [내부링크]

청소가 리얼 편하고, 가장 깨끗한 가습기는? 안녕하세요 리뷰왕 짱태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겨울철 우리한테 꼭 필요한 제품이 뭐가 있을까요? 저는 가습기라 말하고 싶네요. 우선 겨울철 난방을 자주 틀게..

구찌 오피디아 손목지갑 손목파우치 큰 맘 먹고 사줬다 !!!! [내부링크]

너무너무 예쁜 구찌 오디피아 손목지갑 ! 큰 맘 먹고 사줬지? 뭐야 안녕하세요 짱태입니다. 저번 구찌 킹스네이크 클러치 백에 이어 오늘은 여성 손목지갑으로 늠흐늠흐 예쁜 구찌 오디피아 손목지갑에 대해 포스..

남자 구찌 킹스네이크 클러치백 GG 존예!!!!!!!!!!! [내부링크]

미첬어 미첬어 !!!! 너무 너무 예쁜거 아니야 ? 바로 구찌 킹스네이크 클러치백! 안녕하세요 짱태입니다^^ 누구나 한번 쯤 큰 결심을 먹고 가지고 싶은 물건을 구매한 경험이 있죠? 저 역시 잇고 말고요! 여자는..

에어팟 케이스 카카오프랜즈 나이키 조이라이드 라이언 득템! [내부링크]

그립감 좋은 에어팟 케이스 ? 거기에 디자인과 내구성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에어팟2세대 무선을 구입하면서, 에어팟 케이스도 동시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밋밋한 에어팟 케이스를 보다 더 귀엽고 예..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 개봉기 :) 트리플블랙 신발 득템 착샷 리뷰! [내부링크]

런닝화같지만, 패션화같은 독특한 디자인! 조거팬츠, 슬랙스의 코디에 취향저격! 바로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 ! 안녕하세요 짱태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테일윈드79 시리즈에 이어 독특한 디자인과 미..

에어팟2세대 무선충전 개봉 및 실 사용 후기 :) 에어팟2 프로 비교 ! [내부링크]

에어팟2세대 유선? 무선을 살지 모르겠다? 에어팟2세대, 에어팟 프로를 살지 모르겠다? 속 시원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리뷰왕 짱태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에어팟을 사고 싶은데 에어팟2세대..

나이키 신발 추천 :) 나이키 테일윈드 79 흰검 ~ 올봄 신발저격 ! 착샷 ! [내부링크]

2020년 올봄 데일리 슈즈는? 디자인 GOOD 가성비 GOOD 나이키 테일윈드 79 흰검 ! 짱태의 첫 리뷰를 시작하겠슴돠~ 오늘은 데일리 슈즈이자 올봄에 신발이 될꺼 같은 ? 느낌이 쎄~ 하게 들어서ㅎㅎ 신발 한개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