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e9016의 등록된 링크

 jje901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 무료 시계화면 추천 [내부링크]

몇 주 전 동생이 내 생일선물이라고 택배를 보냈다더니 열어보니 똑똑한 시계가 들어있었다. 사실 나는 일상을 그렇게 액티브하게 살지는 않는 편이라 시계 화면이나 예쁘게 꾸미자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던 중..

올해는 진짜 다이어트 성공 좀 해보자 - 어플 챌린저스 깔아봄 [내부링크]

벌써 1월이 다 갔다. 분명 1월 1일에 올해는 꼭 이루리라 했던 것들 중 다이어트가 있었는데, 호기롭게 시작했다가 작심삼일로 흐지부지 되어버렸다. 하지만 아직 포기는 이르지 12달 중에 이제 한 달 지났을 뿐인..

동영상 편집 어플 사용기 - VLLO [내부링크]

룸메와 똑같은 강아지가 나오는 유튜브 영상을 볼 때마다 나도 저런 영상 편집실력이 있었으면 좋겠다 그런 생각을 했었더랬다. 왜냐하면 개들이 이 세상에 머물다 가는 시간은 사람에 비해 터무니없이 짧은데 저..

취향입니다 존중해주세요 폰트 추천 - We굴림아이 [내부링크]

내 손글씨는 또박또박하지가 않다. 분명 고등학교 다닐 때 까지는 엄청 또박또박했었다. 노트 필기를 열심히 했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그런데 대학을 가면서 급하게 흘려쓰며 필기하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소생이..

자바 마일드 형광펜 써봄 [내부링크]

워낙 필기구를 좋아한다. 갑자기 필밍아웃. 사실 필기구만 좋아하는게 아니고 문구점을 사랑하는 것일지도. 남자친구도 나의 문구점 사랑을 알고있기 때문에 (남자친구 본인도 문구점을 사랑한다 함) 데이트를 하..

비트윈(Between)어플 엣지라이팅 설정하기 [내부링크]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나는 S8을 썼었다. 너무 아꼈던 핸드폰이지만 작년 여름 휴가를 갔을 때 사진찍다가 액정이 박살나는 바람에 지금은 S10e를 사용 중. S8의 기능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이 바로 엣지라이팅..

룸메한테 사주고 싶은 하네스가 생겼다 [내부링크]

하네스란 보통 가슴줄이라고도 한다. 본래 하네스는 안내견, 구조견같이 직장(??)을 가진 개들의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게끔 만들어진 것이라고 함. 목줄은 보기에 괜히 불편한 마음이 들어서 내 룸메도 첫 산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