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eak-2의 등록된 링크

 jjeak-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파도 에너지의 장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저탄소, 그린에너지를 추구하는 현시대에 굉장히 각광받고 있는 '파도 에너지'란 무엇이고, 파도 에너지에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한번 살 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파도 에너지란? 파도 에너지는..

가정용 태양광 발전기를 설치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가정용 태양광 발전기를 설치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늘은 가정용 태양광 발전기를 설치해야 하는 이유를 간단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가정용 태양광 발전기를 설치해야 하는 이유 태양열 에너..

흡연이 환경오염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설명드린 흡연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이어서 이번 시간에는 흡연이 환경오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흡연이 환경오염에 미치는 영향은? 흡연을 하게 되면 연기를 통..

흡연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흡연은 인간의 건강에 있어서 가장 위험한 행동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건강상의 문제와 더불어 환경오염에도 일정 부분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흡연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만 가지고 이야기..

캠프파이어(불멍)가 환경에 미치는 7가지 악영향 [내부링크]

코로나 19 언택트 사회로 인해서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증가했습니다. 저 또한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캠핑으로 달래고 있는데요. 캠핑에 가서 빼놓을 수 없는 한 가지! 바로 캠프파이어, 불멍인데요. 모닥불을..

환경 생명공학 알아보기 [내부링크]

생명공학은 환경적 부분에서도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본다면 오늘 설명드릴 환경 생명공학은 지난시간 설명드린 산업 생명공학과 어느정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시..

산업 생명공학 알아보기 [내부링크]

생명공학은 산업적인 측면에서도 보급화되고 있습니다. 산업 생명공학이라는 단어만 듣는다면 생소하실 수도 있지만, 오늘 포스팅을 확인해보시면 어느 정도 눈에 익은 내용일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산업 생명..

농업 생명공학 알아보기 [내부링크]

농업의 생명공학은 작물 수확량을 증가시키거나 식물의 스트레스 요인, 날씨와 해충이 발생되는 지역에서 자라는 이점을 제공하는 식물의 특성을 제공하기 위해 유전자 변형 식물을 개발하는 것에 중점을 둔 공학..

생명공학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자 오늘부터 생명공학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명공학 이란 단어는 참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이 생명공학이 우리 인간의 삶에서 어떤 식으로 자리잡고 있는지 낱낱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