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in-mini의 등록된 링크

 jjin-mi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소득하위 70% 이하 긴급재난지원금 대상 확인 건강보험료 산정기준표 [내부링크]

행정안전부 - 소득하위 70% 이하 긴급재난지원금 대상 확인 건강보험료 산정기준표 MINI찐이에요. 긴급재난지원금 정보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범정부TF에서 건강보험료, 최신자료를 활용해 대상자를 활용해..

DIY 랜드마크 3D 메탈 퍼즐 미니어처 만들기 [내부링크]

DIY 랜드마크 3D 메탈 퍼즐 미니어처 만들기 MINI찐입니다. 완성되고 책상 한쪽에 잘 모셔두다가 이제야 사진을 찍었네요. 눈으로 볼 때는 예쁜데... 제 핸드폰과 손이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조명을 켰는데... 사진..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통장 신청 or 전환 (구비서류) [내부링크]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통장 신청 or 전환 (구비서류) MINI찐이에요. 내 집 마련의 꿈의 시작 (정말 꿈인 듯 ㅠ) 주택청약통장은 대부분 가지고 계실 것 같아서 기존 주택청약통장 만드는 방법은 은행 가시면 호로..

2020년 경기도 청년 노동자 지원 사업 - 제조기업 근로자 (마이스터 통장) [내부링크]

2020년 경기도 청년 노동자 지원 사업 - 제조기업 근로자 (마이스터 통장) MINI입니다. 저는 현재 경기도 주민이라 나라 정책이나 지원에 있어서 경기도 위주로 살펴보고 있어요. 원래도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복지..

4월 1일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 [내부링크]

4월 1일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 MINI찐이에요. 4월 1일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을 맞아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현재 소방공무원은 지방 공무원으로 17개 지자체 또는 시도 교육청에 소속이 돼 있습니다. 종종..

내가 받을 수 있는 복지서비스 모의계산 복지로 사이트 [내부링크]

내가 받을 수 있는 복지서비스 모의계산 복지로 사이트 MINI찐이에요. 오늘은 나라에서 시행하고 있는 복지서비스에 해당하는지 자가진단 해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복지로 사이트는 분류별..

집순이 취미 3D 메탈 퍼즐 피사의 사탑 미니어처 만들기 [내부링크]

집순이 취미 3D 메탈 퍼즐 피사의 사탑 미니어처 만들기 MINI찐이에요. 이탈리아의 랜드마크 피사의 사탑 미니어처를 구매했어요. 이전에 만들었던 에펠탑과 같은 메탈 퍼즐이에요. 저번에 만들 에펠탑은 난이도..

용돈 벌기 - 다 읽은 책은 어떻게 하지? [중고책 팔기] [내부링크]

용돈 벌기 - 다 읽은 책은 어떻게 하지? [중고책 팔기] 책을 사서 읽고 나면 계속 보관하고 싶은 책도 있고 처치 곤란인 책도 있을 거예요. 저 같은 경우에는 서점에 갔다가 요가책, 컴퓨터 관련된 책, 요리책, 소..

그녀의 취미생활 - 3D 메탈 퍼즐 미니어처 만들기 [내부링크]

그녀의 취미생활 - 3D 메탈 퍼즐 미니어처 만들기 MINI찐이에요. 새로운 미니어처를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죠. 배송이 왔는데 음~ 엽서처럼 생겼더라고요. 3D 메탈 퍼즐 에펠탑 난이도 하 잘 읽어보면 14세 이하는..

저작물 사용 허가 CCL 표기 안내 - 저작물 공유? 저작권? [내부링크]

저작물 사용 허가 CCL 표기 안내 - 저작물 공유? 저작권? 저작물 사용 허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저작권이란 창작물을 만든 사람이 자신이 만든 창작물, 즉 저작물에 대해 가지는 법적 권리입니다...

3D 입체퍼즐 로보타임 버니 미니어처 오르골 완성 [내부링크]

3D 입체퍼즐 로보타임 버니 미니어처 오르골 완성 우드로 만들어진 3D 로보타임 퍼즐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에 혼자 또는 아이랑 함께 만들기에 좋은 3D 입체퍼즐 로보타임이에요...

2020년 건강보험료로 중위소득 100%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2020년 건강보험료로 중위소득 100% 확인하는 방법 코로나 긴급지원금 때문에 2020년 기준 중위소득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내 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몇 %에 해당 하는지 아신다면 나라에서 시행하고 있..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 위반 과태료 얼마나 될까요? [내부링크]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 위반 과태료 얼마나 될까요? MINI찐이에요. 아파트 주차장이나 공공주차장에서 그려져 있는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자가용 사용자가 많아서 어디를 가든 항상 주차..

특이한 생일 선물 만들기 - 미니어처 세트 [내부링크]

특이한 생일 선물 만들기 - 미니어처 세트 MINI찐입니다~ 생일 선물로 특이한?? 독특한 걸 생각하신다면 요~ 미니어처 만들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정성도 듬뿍, 예쁨도 듬뿍 스노우볼 모양의 미니어처 세트예요..

무료로 문화생활 즐기기 - 공짜 영화 연극 보는 곳 [내부링크]

무료로 문화생활 즐기기 - 공짜 영화 연극 보는 곳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는 걸 추천드리지 않아서 나중에 정보를 올리려다 불가피하게~ 올리게 됐어요... 낮잠을 잤더니 잠이 안 와서 잠 잘 오는 음악 - 숙면을..

블로그 작성 꿀팁 -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 [내부링크]

블로그 작성 꿀팁 -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 카메라 화소들이 좋다 보니 사진 용량이 꽤나 크죠??? 블로그 운영하실 때 원본 사진이 커서 용량을 줄여야 하실 때가 있으실 거예요. 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 여러 가..

잠 잘 오는 음악 - 숙면을 도와주는 빗소리 ASMR 앱 추천 [내부링크]

잠 잘 오는 음악 - 숙면을 도와주는 빗소리 ASMR 앱 추천 불면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잠은 보약이라 했거늘... 저 또한 그렇습니다. 5~6년 전에 검사를 했을 때 부교감신경이 어쩌궁어쩌궁 의사선생..

심심할 때 혼자 할만한 거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내부링크]

심심할때 혼자 할만한 거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대형 미니어처로 산토리니 미니어처를 샀어요. 3월 5일부터 시작해서 15일까지 해서 10일이나 걸렸어요. 하루에 2~3시간 주말에..

퇴근 후 취미생활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내부링크]

퇴근 후 취미생활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퇴근 후에는 거의 집에서 미니어처 만들기를 하고 있어요. 보통 2~3시간씩 하죠. 가구 1~2개 정도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이에요. 아직..

집에서 만들기 - DIY 미니어처 하우스 / 전등 전선 연결하기 [내부링크]

집에서 만들기 - DIY 미니어처 하우스 / 전등 전선 연결하기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저번에 전선 연결하다 실패해서 전선을 사고 산 전선이 두꺼운 걸 사서 다시 배송을 시켜서 15m 미니어처용 전선을 얻어냈..

집에서 할만한 취미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산토리니) [내부링크]

집에서 할만한 취미 - DIY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산토리니)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저번에 전구 전선 연결하다 실패해서 전선을 따로 시켰는데 배송을 받아 보니 제가 두꺼운 걸 시켰더라고요... 배송비나..

집에서 하는 취미생활 추천 - DIY 미니어처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하는 취미생활 추천 - DIY 미니어처 만들기 안녕하세요? MNI찐이에요. 요즘같이 집에만 있을 때 집에서 하는 취미생활로 DIY 미니어처 만들기 추천드려요. 저는 지금 DIY 산토리니 미니어처 만들기 중인데..

게시글 12개에 애드센스 승인 - 정보 공유 [내부링크]

2020년 2월 12일 티스토리 가입 및 개설 2020년 2월 24일 에드센스 가입 및 코드 추가 ( 게시글 12개) 2020년 3월 3일 애드센스 승인 메일 (게시글 16개) 승인 받기까지 19일~20일 정도 걸렸네요. 애드센스 가입..

30대 취미생활 추천 -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내부링크]

30대 취미생활 추천 -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산토리니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저번에 고서점 만들다 헬을 맛봐서 쉬운 걸 찾다가 로보타임을 만들었는데... 그래서 작은 소형을 사려고 했는데... 저는 대형..

김포 대형 베이커리 카페 몬떼델피노 [내부링크]

김포 대형 베이커리 카페 몬떼델피노 약 3~4주 만에 외출인 것 같네요. 외출 자제를 해야 됩니다. 가지 마시고 집에 있으세요;;; 평일이라 사람이 그나마 적을 것 같아서 마스크 끼고 살짝 있다가 왔어요. 거의..

아이와 집에서 놀기 - 로보타임 미니어처 만들기 [내부링크]

아이와 집에서 놀기 - 로보타임 미니어처 만들기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요새 밖에 나가기 무서워서 집에만 계시는 분이 많을 것 같아요. 아이와 집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간단한 미니어처를 만들어 소개해 드..

어른이 취미 - DIY 미니어처 만들기 여관 (료칸) [내부링크]

어른이 취미 - DIY 미니어처 만들기 여관 (료칸)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나가는 것도 걱정되고 집에서 TV보고 유투브 보고 게임하고... 주말이 너무 단조로우시죠? 심심하고 지루한 시간에 미니..

DIY 고서점 미니어처 만들기 완성 [내부링크]

DIY 고서점 미니어처 만들기 완성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DIY 고서점 미니어처 완성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무실에 가져왔어요~ 오다가 간판을 부셔먹고 문이 부셔졌지만 괜찮아요. 순간접착제를 새로 샀으니..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가구 배치, 소품 놓기 [내부링크]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가구 배치, 소품 놓기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고서점 미니어처 만들기는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미니어처 만들기 시작해 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서점 미니어처 이제..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책장 완성 [내부링크]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책장 완성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우한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는 게 꺼려지네요. 주말 동안 미니어처 만들기 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미니어처 만들기 시작해 볼게요. 오늘도 좋..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벽 세우기 [내부링크]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벽 세우기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미니어처 만들기 시작해 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서점 미니어처 오늘은 간단합니다. 벽만 세우고 사라질 거예요. ㅎㅎ 미니어처 만..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벽, 오르골, 창문 끼우기 [내부링크]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벽, 오르골, 창문 끼우기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미니어처 만들기 시작해 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서점 미니어처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벽, 바닥 소품을 거의 다..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천장 창문 계단 소품 [내부링크]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천장 창문 계단 소품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미니어처 만들기 시작해 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서점 미니어처 미니어처 만들기 - 창문 이전에 만들어놨던 창문틀이에요..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문, 문장식, 진열장, 전등 [내부링크]

미니어처 만들기 고서점 - 문, 문장식, 진열장, 전등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미니어처 만들기 시작해 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큰틀을 만드려고 했는데 아직 소품이 많이 남았더라고요. 그래서 오..

재즈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삼청동 카페 [내부링크]

삼청동 재즈 라이브 카페 라끌레 안녕하세요. mini찐이에요. 제가 집순이지만 여기저기 잘 돌아다닙니다. 돌아다닌 곳 경험한 것 공유해요. 개인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아~ 그렇구나 하고 봐주세요~ 재즈를 라이브..

남양주 WEATHER 카페 [내부링크]

남양주 WEATHER 카페 솔티드 아인슈패너&라떼&인절미티라미슈

[만드는 중] 고서점 미니어처 만들기 - 또 화분 [내부링크]

고서점 미니어처 나머지 화분들을 만들어 볼게요. 화분이 5개가 보이네요. 꽃수술도 있고요. 잎파리는 잘라줘야겠죠. 초록색 심은 1.5cm로 잘라줬어요. 각각에 맞는 화분들 하나씩 정해주고 5개 화분 탄생 이렇..

[만드는 중] 고서점 미니어처 만들기 - 화단, 꽃병, 화분 [내부링크]

DIY 미니어처 고서점 이제 어려운 걸 가장 손 많이 가는 꽃, 화단을 만들 거예요. 하나하나 오려야 돼서, 손톱만한 걸 ㅎㅎ 테이블과 위에 올려 둘 꽃병, 안경, 책 이 재료로 테이블 만들어주고 위에 커피와 구..

[만드는 중] 고서점 미니어처 만들기 - 소파, 선반, 테이블 [내부링크]

고서점 미니어처 저번에 탁자 칼자국이 너무 많이 나서 보드? 뭐라고 부르는 건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사무실에서 파란 판을 가져왔어요. 오늘은 1인용 소파랑 테이블이랑 선반을 만들었어요. 나무판은 빨간 천으..

[만드는 중] 고서점 미니어처 도착 [내부링크]

고서점 미니어처 도착했어요. 우리나라 택배는 역시! 왔습니다. 새로운 미니어처가 왔어요. 무슨 생각으로 고서점을 샀는지... 똥멍청이ㅋㅋ 구성품 더 있는데 이것밖에 못 찍었네요. 칼하고 가위, 자 세트는 원..

[완성] 미니어처 - 카페 [내부링크]

처음 만든 DIY 미니어처 만든지 시간이 오래 돼서 여기 찢어진 곳도 있고 때도 타고 하지만 사무실에서 매일 보는 녀석 가게 주인도 있다 - 지바냥(조카에게서...) 가게 이름은 Simons coffee 전체적으로 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