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ongsdaily의 등록된 링크

 jjjongsdai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온니당] 장안동 핵인싸 조개롱 맛집 [내부링크]

한 번씩 지나친 곳이지만 나중에 온니당이 유명한 조개롱 맛집이라는 것을 알았다. 위치는 이디야 배봉 사거리점에서 좀 더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다. 쉽게 눈에 띄는 곳에 있지는 않다. https://www.instagram..

타이 새우커리 (유튜브 매일맛나) [내부링크]

구독 중인 유튜브 "매일맛나"에서 올라오는 레시피는 쉽고 간단한 경우도 있어서 나도 할 수 있겠는데?라는 생각이 든다. 화려한 레시피를 구경하는 것도 좋지만 실제로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가 필요할 때도 있..

[Day 9] 2019.08.28 일상으로 돌아가는 중 [내부링크]

6박 8일의 긴 꿈에서 깨어나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중 유럽도 좋지만 역시 집이 최고다. 귀국 후 첫 끼는 떡볶이 유럽 현지 음식이 생각보다 너무 잘 맞았지만 떡볶이가 먹고 싶었다. 떡볶이는 항상 옳다.

[Day 8] 2019.08.27 다음을 기약하며 한국으로 [내부링크]

한국으로 귀국하는 날의 아침이 밝았다. 시간이 너무 빠르다. 안 올 것 같았던 마지막 날이다. 일어나자마자 내 눈앞에 보이는 창 밖의 풍경이다. 봐도봐도 아름다운 국회의사당. 마지막 날에도 일정을 소화하기..

[Day 7-2] 2019.08.26 야경맛집 부다페스트 [내부링크]

유럽여행의 마지막 밤 비를 쫄딱 맞았지만 그래도 그쳐서 부다페스트의 야경을 볼 수 있어서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조명이 엄청 세다. 화질이 별로 좋지 않은 내 폰으로도 선명하게 찍힐정도다. 마차시 성당 과..

[Day 7-1] 2019.08.26 마지막 여행지 부다페스트로 [내부링크]

여행 일주일째, 빈에서 마지막 여행지 부다페스트로 가는 날. 이른 아침 체크아웃을 했다. 사람이 많았던 로비가 텅 비었다. 매번 픽업차량을 타고 이동했지만 부다페스트로 갈 때는 기차를 이용했다. 지하철을..

[Day 6] 2019.08.25 빈(비엔나)에서의 둘째날 [내부링크]

빈에서의 둘째날. 새벽에 번개가 쳐서 걱정했었는데 아침에는 그쳐서 다행이었다. 이날은 박물관 투어를 하기로 했다.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했었다. 지하철 공사 중인지 모르고 한참 난리쳤다. 시간대 별로 예약..

[Day 5] 2019.08.24 빈(비엔나)으로 [내부링크]

체스키에서의 하룻밤이 지나고 빈으로 가는 날이다. 벌써 여행의 반이 지나갔다. 호스텔에서 조식을 먹고 픽업차량을 타고 빈으로 떠났다. 국경을 지날 때 어떻게 지나는지 내심 궁금했었다. 뭔가 검문하고 거대한..

[Day 1] 2019.08.20 프라하로 [내부링크]

2019년 8월 20일, D-day, 프라하로 가는 날이다. TK91      ICN-IST 23:45~05:15 (+1) TK1767 IST-PRG 07:05~08:40 퇴근하고 바로 공항으로 갔기 때문에 캐리어를 들고 출근할 때 그 어느 때보다 출근길이..

[유럽여행 떠나기 전] [내부링크]

유럽여행 매번 가야지 미루다가 이래서는 정말 못 가겠다 싶어서 무턱대고 예약을 했다. 2019년 08월 20일 ~ 27일, 6박 8일, 동유럽 3개국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역시 예약하고 나니 출발일이 하루하루 다가..

[Day 4] 2019.08.23 체스키 크롬로프에서 하룻밤 [내부링크]

이틀간 프라하에서의 일정이 끝나고 체스키 크롬로프로 가는 날 새벽에 가면 사진 찍기 좋다 그래서 떠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카를교, 구시가지 광장에 들렀다. 확실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사진 찍기에 좋았다. 카..

[블랙피자] 청량리 피자 배달 맛집 [내부링크]

한동안 안 먹다가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었다. 배달어플을 보다가 리뷰가 4,000개에 달하는 곳을 발견했다. 가게 이름은 "블랙피자", 앞으로 상호가 "떡전교피자"로 변경된다고 한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

[Day 3] 2019.08.22 프라하에서의 둘째날 [내부링크]

프라하에서의 둘째날. 숙소에서 조식으로 한식이 제공되었다. 타이트한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배를 든든히 채워두었다. 이 날은 동행 없이 혼자 돌아다녔다. 이른 시간의 하벨시장. 숙소가 하벨시장 바로 옆이라..

[Day 2] 2019.08.21 프라하 여행 [내부링크]

본격적인 프라하 여행이 시작되었다. 공항에서 나와서 픽업차량을 타고 바나나 민박으로 갔다. 바나나 민박은 하벨시장 바로 옆에 있고 관광지에서 도보로 이동하기 편해서 선택했다. 내가 예약한 곳은 4인 도미..

prologue [내부링크]

며칠 전 외교부에서 여권 유효기간이 곧 만료된다고 문자가 왔었다. 어제 TV를 보다가 홈쇼핑에서 유럽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보았다. 가족이 해외에 있어서 매년 2회 이상 출국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꿈도 꾸..

연어샐러드 & 새우크림파스타 (에드워드 권 셰프) [내부링크]

5/30 일요일 오랜만에 요리를 했다. 유튜브로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만들어 본 에드워드 권 셰프의 새우크림파스타. 제작진이 전원 극찬한 10만원이라도 사 먹을 새우크림파스타라던데 너무 기대가 되었다. 에드워..

[악어떡볶이] 떡이 정말 맛있는 떡볶이집 [내부링크]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는 떡볶이다. 다이어트할 때도 떡볶이는 정말 참기 힘들었다. 살찌는데 치트키지만 끊기가 힘들다. 왕십리에 갈 일이 있었는데 근처에 유명한 떡볶이 가게가 있다고 하니 방문 안 할 수..

[메리버터] 휘경동 새로생긴 마카롱 가게 [내부링크]

동네에 메리버터라는 마카롱 가게가 새로 생겼다. 가끔 단 게 당기면 디저트를 꼭 먹어야 되는 나는 겸사겸사 방문해보았다. 위치는 휘경여중고에서 도보로 10~15분거리에 있다. http://instagram.com/merry.butt..

[경발원] 휘경동 맛있는 중식당 [내부링크]

동네 맛집을 찾아보면 항상 나왔던 곳 중의 한 군데가 경발원이었다. 항상 회기역에서 버스를 타고 지나가면서 한 번 가봐야지 계속 미루기만 했었다. 같은 동네에 있으면 오히려 더 안가게 된다는... 더군다나 이..

2021.06.01~ [내부링크]

드디어 티스토리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