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m6790의 등록된 링크

 jjkm67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CPA광고시 유의할점 [내부링크]

글을 쓰실 때 글 하나에 모든 정보를 다 담으려고 애쓰지 마세요 괜히 글의 길이만 길어져서 검색자가 들어왔다가 링크 있는 곳까지 내려가기도 전에 질려서 나가버릴 수 있어요 메인키워드말고 세부키워드에 촛..

찾았다 한국사 지도사 최단기 취득노하우 [내부링크]

2017 수능필수과목으로 확정된 한국사 요즘 설민석선생님의 한국사 강의가 정말 인기절정인거 잘 아시죠~?? 한국사는 막연히 외우기 어렵다 이렇게 많이들 생각했는데요 이젠 쉽고 재밌게 공부하며 방과후 지도..

CPA마케팅이란? [내부링크]

*C.P.A 마케팅이란? -온라인상에 가치있는 정보를 배포하고 검색자가 광고중의 사이트로 이동하도록 하여 개인정보(DB)를 남기는 마케팅 활동이다. -마케터는 검색자의 광고주를 연결하는 교량역할 뿐 장황하거나..

의료실비/실손보험 비교 여기 꼭 보세요! [내부링크]

현재, 수많은 보험상품 중 가장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고 있다고 볼 수 있는 보험상품은 아마 실비(실손)보험일 것 입니다. 더불어 보험료 또한 월 만원대로 부담이 없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많은 분들이 실비(..

네이버 애드포스트 보다 블로그 수익이 더 괜찮네요 [내부링크]

저는 40대 남자 직장인으로 적은 월급으로 고민하다 투잡을 알아보던 중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알게되었는데 이건 뭐 파워블로거나 할 수 있는 일이겠다 싶더라구요~ㅠㅠ (딴사람 얘기지요..크) 그래서 여기저기..

동대문구 장안동 본래순대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장안동에 있는 본래순대 가게 다녀왔습니다~ 실내는 아담하게 생겼엉요 (다른손님땜에 내부는 못 찍었어요ㅠㅠ)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쏘쏘~~^^ 깍두기가 진짜 맛있었어요~ 적당히 발효되고 달짝지근한 맛이 순..

가락시장 용기수산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송파구 가락동 농수산물시장에 있는 용기수산 다녀왔어요~ 참돔 모듬회로 주문했답니다~^^ 빚깔 죽이지 않나요~ㅎㅎ 물좋은 참돔에 술이 빠지면 섭하겠죠~캬! 직접가서 회떠서 먹으니 가격도 저렴하고 상태도..

딸래미가 만든 케익 [내부링크]

와이프 생일을 맞이하여 딸래미가 직접만든 케익입니다~~ 저녁7시부터 새벽1시까지 직접 만들었는데 그정성에 도저히 먹을 수 없겠더라구요~ 딸키운 보람이 있죠~~ㅎㅎ 가족 네명이 먹었는데도 다 못먹었어요..

티스토리 개시했습니다~! [내부링크]

2017년01월11일 교통사고나서 현재 입원치료중입니다 여러분들도 횡단보도 보행시 차가 오는지 잘보고 걸어가시기 바랍니다~! 신년초 액땜 제대로하고 하고있네요~ㅠㅠ 이글로 티스토리 개시했습니다ㅎㅎ 201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