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leerecord의 등록된 링크

 jjleerecor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9건입니다.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이야기로 ‘부부의 세계’라는 드라마를 다뤄보려고 해요.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JTBC에서 금토 드라마로 3월 27일부터 방송이 계획되어 있어요. 김희애 배우님과 박..

양동근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양동근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동근 배우님의 이야기로 셀럽정보를 꾸며볼까 합니다! 최근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 출연 소식을 알려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특이하게도 양동근 배우님은..

김지수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지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지수 배움님에 대한 이야기로 셀럽 정보를 꾸며볼까 해요! 얼마 후면 3월 23일에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볼 수 있다고 해서 준비해봤는데요...

반의반 줄거리와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반의반 안녕하세요~ 오늘의 드라마 정보로는 ‘반의반’을 다뤄보려고 해요! 3월 23일부터 tvN의 새로운 월화드라마로 편성된 드라마 ‘반의반’의 줄거리와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정리해 보..

남지현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남지현 안녕하세요~ 오늘의 셀럽 정보로 남지현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남지현 배우님의 나이는 물론이고 작품활동을 비롯한 정보들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3월 23일 방송예정인 드라마가..

이주빈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주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주빈 배우님의 나이와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주빈 배우님은 3월 18일 방송 예정인 MBC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큰 주목을..

안혜경 구본승 3개월간 계약 커플 [내부링크]

안혜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안혜경 배우님과 구본승 배우님의 이야기를 전해 보려고 합니다! 지난 3월 11일 SBS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앞으로 3개월간 계약 연예를 하게 될 안혜경 배우..

육성재 아버지 누나 집안 정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육성재 여러분은 아이돌 좋아 하시나요? 요즘 아이돌들은 외모면 외모,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죠. 오늘은 많은 아이돌 가수 중에 육성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육성재는 2012년 BT..

슬기로운 감빵생활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내부링크]

슬기로운 감빵생활 오늘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이라는 드라마의 줄거리과 결말 다시보기에 대한 포스팅을 써내려가보려고 해요!!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방송을 시작하면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대한 관심도 커..

365운명을거스르는1년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365운명을거스르는1년 오늘은 MBC의 새로운 드라마 365운명을거스르는1년의 간략한 줄거리와 각 인물관계도를 한번 살펴보려고 해요! 김지수 배우님과 양동근씨의 출연이 밝혀지면서 큰 이슈화가 되고 있기도 한..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및 사망자 [내부링크]

이탈리아 코로나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는 현 시점에서 국내만큼이나 심각한 상황에 처한 국가가 있다면 바로 이탈리아 일 것입니다. 국가 봉쇄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고 있을 정도인 이탈..

이진혁 그 남자의 기억법 연기도전 [내부링크]

이진혁 오늘은 아이돌 그룹 업텐션의 멤버, 이진혁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최근에는 3월 18일에 방송예정인 MBC의 수목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재를..

메모리스트 유승호 프로필 [내부링크]

유승호 오늘은 어제(3월 11일)밤 10시 50분에 tvN에서 방송을 시작한 새로운 드라마 메모리스트, 그리고 주연으로서 멋진 연기를 보여줄 유승호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메모리스트는 이미 시..

김혜수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김혜수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하면 여러분은 누가 생각나시나요? 저는 망설임 없이 바로 ‘김혜수’가 생각이 납니다. 저는 김혜수하면 늘씬하고 글래머러스 한 몸매뿐만 아니라 그에 걸맞는 연기 실력..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프로필 [내부링크]

그 남자의 기억법 오늘은 MBC의 새로운 드라마로 예정되어 있는 그 남자의 기억법과 주연인 여하진 역을 책임질 문가영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MBC의 새로운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현재 방송중..

주현미 트롯신이 떴다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주현미 오늘은 지난 최근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중인 트로트가수 주현미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트로트가수 주현미씨는 현재 TV조선에서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미스터트롯에서 레전드 심사위원..

장윤정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장윤정 오늘은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중인 트로트 가수 장윤정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첫방송부터 정말 말도 안돼는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예능인데요. SBS 수요일 저녁 예능으로 편성된 트롯신이 떴다..

박민영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박민영 오늘은 최근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목해원 역을 연기하며 힐링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박민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특히나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상대배..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프로필 [내부링크]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프로필 여러분들은 드라마 즐겨보시나요? 우리나라는 드라마 왕국이라고 불릴 정도로 정말 많은 드라마가 제작되는데요~ 저도 드라마에 엄청 푹 빠져 살때에는 월화수목금토일, 하루도 빼놓..

2020 벚꽃 개화시기 [내부링크]

2020 벚꽃 개화시기 2020년의 새해도 어느덧 3월에 접어 들었고 벚꽃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항상 3월쯤이면 개화시기를 갖고 있는 만큼 슬슬 다가오는 벚꽃 개화시기..

킹덤 시즌1 2 줄거리 [내부링크]

킹덤 시즌 2 오늘은 3월 13일 넷플릭스에서 방송예정인 드라마 킹덤 시즌 2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의 킹덤은 이미 유명하죠.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관심을 받았던 드라마니까요...

아무도 모른다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아무도 모른다 오늘은 시청률 8.8%를 기록하고 있는 SBS의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의 인물관계도를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2월 25일 마지막 방송으로 끝을 맺은 낭만닥터 김사부2의 후속으..

서강준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서강준 오늘은 배우 서강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서강준 좋아하시나요? 저는 예전에 TVN에서 방영한 치즈 인 더 트랩을 재밌게 보고 서강준이라는 배우를 알게 되었어요. 그 후 안투라지라는 드라..

미스터트롯 장민호 나이 결혼 상사화 유비스 [내부링크]

장민호 준결승전까지 마친 미스터트롯이 오늘 방송에서는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결승전 진출이 거의 확정시 되고 있는 트로트가수 장민호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그런 장민호를 상징하는 여러 키워드를..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천상재회 [내부링크]

김호중 오늘은 TV조선의 오디션예능 미스터트롯에 출연중인 김호중에 대해 나이와 관련한 프로필, 과거, 그리고 본선부대에서 불렀던 천상재회의 소식들을 알아보려고 해요! 최근 미스터트롯의 시청률이 30%를 넘..

미스터트롯 영탁 나이 막걸리 한잔 [내부링크]

영탁 오늘은 미스터트롯에서 활약중인 가수 영탁에 대해서 나이를 비롯한 프로필과 무대를 장식하며 큰 인기를 구가했던 막걸리 한잔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최근 트로트 신드롬이라고 할 정도로 트로트 열풍을..

미스터트롯 이찬원 나이 진또배기 [내부링크]

이찬원 여러분은 트로트 좋아하시나요? 요즘 그 어떤 장르보다 트로트가 아주 대세죠~ 1월부터 TV 조선에서 방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아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은 최고의 트롯맨을 가..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명단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오늘은 최근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조선의 예능 미스터트롯의 결승진출자가 누가 있는지 명단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저번 회차에서는 준결승전을 진행하면서 임영웅이 설운도의..

3월 롯데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3월의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외출이 꺼려지고 하게 되더라도 신중을 기하게 되는 데요. 이런 시기인 만큼 헛걸음은 정말 짜증을 유..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몇부작 [내부링크]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안녕하세요 춥지만 이제 어느덧 따뜻한 봄에 한 발자국 다가서고 있네요~물론 코로나19때문에 봄이 다가오는지도 모르고 정신이 없지만요ㅠㅠ 이제 곧 3월이지만 아직은 추운 날이..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흉터 나이 바램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임영웅 오늘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임영웅의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임영웅씨의 노래 보라빛엽서와 임영웅이 가지고 있는 흉터와 나이, 바램 그리고 결혼과 관련해서 상세하..

신혜선 영화 결백 주연 [내부링크]

신혜선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결백의 주연으로 신혜선과 배종옥, 허준호, 박철민, 고창석등의 명배우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배우 신혜선에 대해서..

고보결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고보결 오늘은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서 오민정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고보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월 2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사랑의 불시착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새로운 tvN의 토일드라마 하이바..

음성 양성 뜻 [내부링크]

음성 양성 뜻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면서 언론은 계속해서 음성 판정과 양성 판정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음성 양성 뜻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코로나 검진을 받은 사람들이 판정..

오늘의 금시세, 금 재테크 전망 [내부링크]

오늘의 금시세 재테크를 하는 분들을 주변에서 찾는다고 하면 금으로 재테크를 하는 지인들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오늘의 금시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매일 시시각각 변..

아무도 모른다 줄거리 [내부링크]

아무도 모른다 여러분은 요즘 어떤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고 계시나요?? 저는 최근에 소주연, 김민재 직진커플에 꽂혀서 ‘낭만닥터 김사부2’에 푹 빠져 있었는데요~ 첫 방송하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오늘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미스터리한 사건의 전말을 밝히는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이제부터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더 게임 드라..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관공서 서류를 집에서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방법입니다. 가까운 관공서에 간단하게 주민등록증만 챙..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내부링크]

조정석 오늘은 얼마 후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그리고 그 드라마에 주연으로 활약할 배우 조정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tvN이 일으켰던 여러 드라마 신드롬 중 시리즈물로 크게 성공했..

방법 드라마 재방송 편성 [내부링크]

방법 드라마 안녕하세요~오늘은 ‘드라마 방법’, ‘방법’, ‘방법 재방송’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다들 저주를 믿으시나요?? 간혹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도 귀신이 있..

공차 메뉴 추천 덕후의 픽 [내부링크]

공차 오늘은 밀크티와 버블티로 수많은 덕후들을 양산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 공차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공차 메뉴들과 공차 메뉴 추천을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이미 덕후분들은 자신들만의 픽들이 있으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오늘은 바로 오늘 첫방송을 선보이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인물관계도’에 대해 말해 보려해요~~ JTBC 새 월..

정지소 방법사 뜻 [내부링크]

정지소 tvN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방법이 벌써 5회차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방법의 뜻과 방법사인 정지소의 활약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1회때 2%로 출발한 드라마 방법은 4회때는 3%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상승을..

기성용 라리가 도전 FC서울과의 갈등 [내부링크]

기성용 한때 국내 무대로의 복귀 가성능이 알려지면서 크게 이슈가 몰렸던 국가대표 축구선수 기성용이 이번에는 라리가의 RCD 마요르카로 향하면서 라리가 도전이 성사될지에 대한 이슈로 다시금 달궈지고 있습..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일상생활에서 저희는 생각보다 잦은 이유로 관공서를 방문하게 되는데요. 그리고 관공서에서 처리해야하는 서류 중 가족관계증명서를 필요로 하는 경우도 여럿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

하이바이마마 몇부작 및 줄거리 [내부링크]

하이바이마마 안녕하세요~오늘은 제 인생드라마로 남은 ‘사랑의 불시착 후속작’ 드라마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사랑의 불시착..너무 재미있게 봤어서 마지막화 때 너무 아쉬웠는데요..그 후..

프로포폴 연예인 하정우 의혹 동생이름 빌려 [내부링크]

프로포폴 연예인 언론을 통해서 한 유명 영화배우가 자신의 동생 이름을 이용해 수년간 프로포폴 주사를 불법으로 투약해 왔다는 보도가 나면서 인터넷상에서는 일대 파란이 일어났죠. 특히나 해당 연예인이 누군..

응답하라1988 시리즈 다시보기 [내부링크]

응답하라1988 안녕하세요~오늘은 응답하라 시리즈 중에서 재일 재미있게 본 응답하라 1988에 대해 얘기해 보려 해요다들 응답하라 시리즈 놓치지 않고 응답하라1997, 응답하라1994, 응답하라1988 다 보셨나요?..

안재현 프로필 및 이혼과정 정리 [내부링크]

안재현 미디어를 통해성 여지없이 꿀떨어 지는 사랑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던 안재현과 구혜선 부부가 이혼 소식을 알려오면서 정말 큰 충격을 야기했었는데요. 과연 이 둘 사이에는 어떤 문제가 오갔기에 이처럼..

서장훈 폭로 가세연 김용호 강용석의 피해자 [내부링크]

서장훈 조금 지난 일이긴 하지만 오늘은 예능에서 큰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서장훈의 조금은 다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아는형님으로 건물주라는 캐릭터를 재미있게 소화하면서 예능에 자리잡은 서장훈은 최근..

박서준 나이 키 이태원클라쓰 [내부링크]

박서준 최근 이태원클라쓰에서 박새로이를 연기하며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서준! 오늘은 이 배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매번 드라마에 출연할 때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그 결과인지 드..

김태희 프로필 하이바이마마 출연 [내부링크]

김태희 이번주 토요일(2월22일) 하이바이마마의 첫방을 앞둔 상태에서 하이바이마마의 주연을 책임질 배우 김태희와 이규형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어요! 특히나 김태희의 경우에는 2015년도 이후 정말..

이규형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이규형 tvN에서 사랑의 불시착이 종방을 하고 그 뒤를 이을 후속작이 하이바이마마라는 드라마임이 알려지자 과연 사랑의 불시착이 보여줬던 신드롬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어요. 그리고..

문정원 이휘재 아내 [내부링크]

문정원 문정원이라는 이름을 어떤 분들은 연예인으로 생각하시고, 또 어떤 분들은 그게 누구냐? 라고 묻는 분들도 계실텐데 만약 KBS2의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즐겨 보신 분이라면 상당히 익숙한 이름일 거라..

드라마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드라마 하이에나 오늘은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하는 배우 김혜수의 컴백작품인 ‘드라마 하이에나’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건데요~ ‘드라마 하이에나’, ‘하이에나’, ‘하이에나 인물관계도’에 대한 이야기도..

넷플릭스 추천 나홀로 그대 [내부링크]

넷플릭스 나홀로 그대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최근에 관심을 갖게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나홀로 그대’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제 주변에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친구들이 되게 많은데요. 넷..

슬기로운 의사생활 줄거리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이라고 하는 드라마를 혹시 기억하고 계실까요? 2017년 tvN에서 방송했던 드라마인데 신드롬이라고 할 정도의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죠.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그 제목 답게 교..

권나라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권나라 최근 JTBC가 tvN의 사랑의 불시착이 만들어 낸 현 최고 드라마라고 하는 타이틀에 도전하고자 방송을 시작한 이태원클라쓰! 그 행보는 나름 순조로운 분위기를 가져가고 있어요. 첫날 기록한 5%대의 시청..

안녕 드라큘라 줄거리 및 몇부작 [내부링크]

안녕 드라큘라 오늘 다뤄 볼 이야기는 조금 특별한 드라마입니다! JTBC 드라마페스타 그녀들의 미뤄둔 이야기 '안녕 드라큘라'인데요. 드라마페스타란 드라마와 축제의 합성어로 소재, 장르, 형식, 플랫폼, 분량..

김다미 나이 키 [내부링크]

김다미 최근 스토브리그, 사랑의 불시착 같은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결말을 맞으면서 볼만 했던 드라마들이 사라지고 있는 상황을 안타까워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시죠. 그런 드라마 시청자분들의 마음을 켓치한 건..

임수향 나이 언니 성형전 [내부링크]

임수향 나홀로 산다에 합류해 출연하는 편마다 연일 환재를 몰고다니고 있는 배우 임수향에 대해 오늘은 좀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배우로써도 예능인으로써(?)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스토브리그 몇부작 시청률은? [내부링크]

스토브리그 오늘은 남동생과 저희 부모님이 즐겨보시는 드라마 ‘스토브리그’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스토브리그는 매주 금,토요일에 SBS에서 오후 10시에 방영하는 야구드라마입니다. 스토브리그는 내..

이태원클라쓰 재방송 편성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재방송 JTBC의 새로운 금토 드라마 이태원클라쓰가 방송을 시작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이후 2주일 가량이 지났고 벌써 6회를 앞두고 있는 지금 그 인기는 점차 고지를 점령해 나가고 있습니다. 사랑..

이태원클라쓰 웹툰 줄거리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오늘은 요즘 인기몰이 중인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이태원 클라쓰 웹툰’, ‘이태원클라쓰 줄거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해요~ 하지원, 윤계상의 러브스토..

미스터트롯 투표방법 상세 설명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투표방법 최근 미스터트롯이 크게 열풍이 불고 있기는 한가 봅니다. 시간이 날때면 즐겨보는 젊은세대도 있는가 하면 매 방송을 꼭 챙겨보시는 어르신들도 계시니까요. 그만큼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트..

사랑의불시착 몇부작, 시청률은? [내부링크]

사랑의불시착 사랑의 불시착..!!요즘 저는 이 드라마 보는 재미로 살고 있습니다.. 저말고도 이런 분들이 꽤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ㅎㅎ 사람의 불시착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인 만큼 관련 키워드로 ‘사랑의 불..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그리고 마지막 회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요즘 이슈를 몰고 있는 tvN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다들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현빈과 손예진의 훌륭한 연기와 여러 작품들을 통해 그 능력이 충분히 입증된 박시은 작가의 시나리오가..

사랑의 불시착 OST 아이유 음원 공개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OST 최근 토일 드라마의 최강자로 꼽히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을 다들 알고 계시죠?? 한 분기마다 이런 드라마가 하나씩 나타나는 것 같아요. 특히나 tvN이 이럴 때 보면 드라마를 정말 잘 뽑아내는..

전소민 책 나이 겨땀 [내부링크]

전소민 오늘은 런닝맨에서 크게 활약하면서 런닝매늬 제2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는 시기를 이끌고 있는 전소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평소 런닝맨을 보며 쟤 왜저러나… 싶으면서도 그 알 수 없는 매력에 팬이..

쏘카이용방법 [내부링크]

쏘카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룰 이야기는 바로 국내 최초의 카쉐어링 어플 쏘카의 이용방법입니다. 수많은 분들이 이미 애용하고 있고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어플인데요. 쏘카이용방법에 조금은 난감함을..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재방송 편성 [내부링크]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오늘은 MBC 수목드라마인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더게임', '더게임 재방송'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해요~ '더 게임'은 MBC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의 후속작인데요.. 말..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한국에서는 기껏해야 매니아층만이 애용하던 동영상플랫폼이었던 넷플릭스가 최근에는 그 자체의 열려있는 작품활동과 다양한 도전을 기반으로 크게 성공하면서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조영수 작곡가 히트곡 [내부링크]

조영수 최근 트로트가 큰인기를 구사하고 있긴 한가 봐요. 미스 트롯 이후에 중장년층이 젊은 세대를 이해할 수 있는 첫번째 시도였다고 할 만큼 중장년층 어른들께서 미스트롯 출신의 가수들에게 해주고 있는 대..

2020년 띠별운세 (쥐띠부터 뱀띠까지) [내부링크]

띠별운세 2020년이 벌써 2월에 접어들고 아직 3월도 안됐는데 마치 봄이라도 되는 것 마냥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런 당혹스러움 속에서 간단하게 재미로 보는 각 띠별운세를 알아보려고 해요. 가볍..

낭만닥터 김사부 2, 1 양세종 출연 [내부링크]

낭만닥터 김사부2 다들 '낭만닥터 김사부2' 보시나요?? '낭만닥터 김사부1'에서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 윤서정이 펼치는 '진짜..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베네피아 복지몰 [내부링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혹시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대해 알고계신가요? 요새 직장인분들에게 정말 핫한 키워드인데요. 문재인 정부가 국정과제로 제시했던 부분이고 실제로 이행을 하셨거든요. 재작년부터 시작된..

이태원클라쓰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오늘은 ‘이태원클라쓰’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이태원클라쓰’는 다음웹툰에서 인기를 끌어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개인적으로 크게 기대했던 작품인데요! 주인공 박새로이..

유인나 나이 및 프로필 [내부링크]

유인나 JTBC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77억의 사랑이 방송을 앞두고 있는 현재 시점에서 김희철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사람이 한 명 더 있습니다. 바로 유인나인데요. 도깨비에서 이동욱과 호흡을 맞춰 정말 보기..

신동엽 아내 선혜윤 나이 [내부링크]

신동엽 ‘77억의 사랑’이라고 하는 예능프로그램이 금일(2월10일) JTBC에서의 첫방송이 예정되면서 예능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갈 메인 MC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생길 수밖에 없는데요. 한국의 국민 MC중 한명..

봉준호 감독 부인 통역사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 대한민국의 영화감독 봉준호! 영화 기생충으로 전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자랑스러운 한국의 거장이죠. 한국 영화 역사상 최초로 칸 영화제의 황금종려상을 수상하고 또한 한국인 감독 최초로..

김희철 나이 검지의 정체 [내부링크]

김희철 오늘 2월 10일 날짜를 기준으로 첫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JTBC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77억의 사랑이 여러 예고편을 통해 큰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77억의 사랑이 관심을 받는 만큼 출연자인 김희철과 유..

나홀로 그대 윤현민 고성희 주연 [내부링크]

나홀로 그대 심심한데 집밖은 위험하고.. 할 건 없을 때 다들 뭐하시나요?? 저는 넷플릭스를 봅니다ㅎㅎ 오늘은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선보이는 드라마 ‘나 홀로 그대’에 대해 이야기 해..

정지소 나이 인스타 몸매 [내부링크]

정지소 2019년 개봉한 봉준호 감독의 블랙 코미디 영화 기생충의 박다혜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연기자로 입지를 다지게 된 배우 정지소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해요. 2월 10일에 방송예정인 tvN의 드..

본대로 말하라 최수영 장혁 [내부링크]

본대로 말하라 오늘은 ‘모두의 거짓말’ 이후 방영하는 OCN 토일 오리지널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본 대로 말하라(극본 고영재 한기현, 연출 김상)&r..

스토브리그 뜻, 재방송 [내부링크]

스토브리그 참고로 저는 평소 스포츠에 관심이 없고 때문에 스포츠를 잘 모르는 사람은 ‘스포츠 드라마’에 대해 흥미를 느끼지 못할 것 같고 ‘재미없을 것 같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전도연 정우성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전도연 2월달 개봉을 앞두고 있는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의 시사회가 지난 3일에 열리고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면서 영화에 출연할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크게 높아..

포레스트 뜻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포레스트 지난 29일 첫 방송된 KBS2 새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오종록 연출, 이선영 극본)’는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김찬우 불타는 청춘 복귀 나이 [내부링크]

김찬우 최근 SBS의 화요일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다시 돌아온 김찬우로 인해서 큰 화재가 일고 있는데요! 불타는 청춘으로 완전히 돌아온 것은 아니고 불청외전을 통해서 다시금 얼굴을 보여준 거였어요. 이날..

블랙독 몇부작인지 그 뜻과 재방송 [내부링크]

블랙독 ‘블랙독’(연출 황준혁, 극본 박주연)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믿보배(믿고보..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내부링크]

아내의 맛 최근 TV조선 화요일 저녁 예능으로 우리나라 셀럽 부부들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는 아내의 맛이라고 하는 예능을 혹시 알고 계신가요?! 무려 8.8%라고 하는 시청률을 가지고 있는 이 예능 프로그램은 나..

검사내전에서 안은진 전성우 케미 [내부링크]

검사내전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연출 이태곤, 극본 이현, 서자연)’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지난..

클로젯 김남길 하정우 주연 [내부링크]

클로젯 영화 클로젯이 2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조금 이른 감이 있어 보이는 공포, 미스터리 장르라 어떨지 우려하는 목소리가 크기는 하지만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배우진들의 편성을 보고 그래도 한번은..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여주인공이 불의의 사고로 북한으로 불시착한다는 신박한 스토리와 그 속에서 그려지는 현빈과 손예진의 환상의 케미스트리로 매 화 방영시 화제가 되는 '사랑의 불시착'! 다들 보시나요? '사랑의..

우원재 골목식당 출연 [내부링크]

우원재 최근 계속해서 인기몰이중인 백종원의 예능프로그램 골목식당은 모르시는 분들이 많지 않으실 것 같아요. 백종원의 이슈와 인기만큼, 어쩌면 그 이상으로 많은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는 프로그램이잖아요...

박서진 나는 트로트 가수다 출연 [내부링크]

박서진 예전 박명수와 여러 피디들의 기획으로 시작됐던 MBC 유력 예능 나는 가수다! 그 후속으로 나는 트로트 가수다 라고 하는 프로그램이 2월 5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어요. 1월 17일 MBC에브리원 측은 나는 트..

2020년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일상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은 일상의 이야기로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에 대해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국가장학금 2차 신청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 글..

우한폐렴 영향 마스크 가격 폭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일상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은 일상의 이야기로 마스크 폭리에 대해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우한 폐렴이 유행하는 시점에서 마스크로 폭리를 취한 얌체 판매자들에 대해 자..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문세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맛있는 녀석들의 김준현과 문세윤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의 김준현과 문세윤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

안철수 바른 미래당 탈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안철수입니다. 안철수가 평소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안철수 오전 11시경 안철수 전 바..

카피추 추대엽 노래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카피추를 연기하고 있는 추대엽입니다. 카피추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카..

리쌍 길 결혼 아이콘택트 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리쌍의 길입니다. 리쌍의 길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리쌍 길 결혼 과거..

낭만닥터 김사부 2 재방송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일상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은 일상의 이야기로 낭만닥터 김사부 2에 대해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2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 글을 잘 읽어..

있지 ITZY 예지 2020 설특집 아육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ITZY의 예지입니다. ITZY의 예지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있지 드디어 설..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아육대 연합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입니다.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

중국 우한 폐렴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일상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은 일상의 이야기로 중국 우한 폐렴 증상에 대해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중국 우한 폐렴 증상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 글을 잘 읽..

잔나비 최정훈에 대한 거짓된 의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잔나비입니다. 잔나비의 복귀에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잔나비 잔나비가 콘..

2020 설특집 아육대 라인업 상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설특집으로 방송될 아육대입니다. 에게2020 설특집 아육대 라인업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권나라 이태원클라쓰 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 이번 이태원클라쓰에 출연하게 된 권나라입니다. 권나라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

이태원클라쓰 1월 31일 첫방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은 셀럽이 아닌 드라마를 기록할 건데요! 바로 이태원클라쓰입니다. 이태원클라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크리샤 츄 귀신과 산다 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크리샤 츄입니다. 크리샤 츄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크리샤 츄 지난 15..

방탄소년단 컴백 블랙스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방탄소년단입니다. 방탄소년단 컴백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방탄소년단 지난 17..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김희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미우새에 새로이 합류한 음문석입니다. 음문석에게 궁금증이 생기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미운..

YG 엔터테인먼트 전 대표 양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양현석 전 YG 엔터테인먼트 대표입니다. 양현석 전 YG 엔터테인먼트 대표의 현상황이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빅뱅컴백 승리 제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빅뱅 입니다. 빅뱅의 컴백 소식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빅뱅 최근 연예계를 보..

핸섬 타이거즈 감독 서장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서장훈입니다. 핸섬 타이거즈 감독으로 출연하게 된 서장훈에게 관심이 있으신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

레드벨벳 조이 핸섬타이거즈 매니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레드벨벳의 조이입니다. 조이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조이 핸섬 타이거..

빅뱅 승리 구속영장 기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승리입니다. 최근 승리 구속영장 청구의 결과를 기다리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승리 버닝..

민혜연 주진모 아내 SNS계정 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주진모의 아내 민혜연입니다. 이번 주진모 의혹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민혜연 바..

주진모 카톡 해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주진모입니다. 이번 주진모 의혹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민혜연 주진모 아내 SNS계..

황제성 아내 박초은 아들 나혼자 산다 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황제성입니다. 황제성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황제성 오늘 방송이 예정..

개리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아들과 함께 복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과거 런닝맨의 멤버로 큰 활약을 했었으며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복귀소식을 전해온 개리입니다. 개리의 최근 근황..

나혼자 산다 박나래 키 대상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나혼자산다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대상까지 수상한 개그우먼 박나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나혼자..

유재석 유산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최근 놀면뭐하니에서 유산슬로 유쾌한 가요생활을 개척하고 있는 유재석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유재석 간간히 전해져..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일상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은 일상의 이야기로 저번에 알아봤던 연말정산과 연말정산 기간에 이어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말정산이 난처하셨..

연말정산 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일상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은 일상의 이야기로 연말정산과 연말정산 기간에 대해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연말정산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 글을 잘 읽어보..

브라운 아이드 걸스 컴백 신곡 가인 나르샤 미료 제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으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컴백을 맞이해서 가인, 나르샤, 미료, 제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브라운 아이..

미스트롯 정미애 다이어트 송혜교 닮은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어제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수 정미애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정미애 미스트롯 준우승자에 빛나..

백종원 맛남의 광장 정용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알아볼 셀럽은 최근 맛남의 광장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백종원과 정용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맛남의 광장..

포방터 시장 돈까스 제주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포방터 시장에 위치해 있었지만 현재는 제주도에서 연돈이라는 이름으로 영업 중인 포방터 돈까스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류현진 계약 연봉 토론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은 23일부로 다저스가 아닌 토론토에서 선수생활을 이어갈 류현진 선수를 기록하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류현진 계약 류현진 선수..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공유 장도연 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이동욱은 토크가하고싶어서'에 출연했던 이동욱과 장도연, 공유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혹시 12월 4일 SBS에서 방영된..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 나이차이와 근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이제는 추억의 걸그룹이 되어버린 크레용팝! 그중에서 문희준과 결혼하여..

유연정과 김소혜, 한혜리는 아이오아이 조작멤버? 기레기의 어그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 아이오아이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2016년 5월 4일에 프로듀스 101이라는 서비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11명(임..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의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들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 테일러 스위프트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12월 24일 개봉예정인 영화 캣츠에 테일러 스위프트가 봄발루리나역으로 등..

제니퍼 코넬리, 새삼 깨닫는 올타임레전드 여배우 [내부링크]

제니퍼 코넬리라는 배우를 알고 계신가요? '이름을 듣고 누구지?'하시던 분들도 얼굴을 보면 '아! 그 영화에서 나왔던 배우구나~'하실거예요. 바로 이 여배우가 제니퍼 코넬리예요. 얼굴보니까 생각이 나시나요?..

대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대구 코로나 오늘은 대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들의 동선과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의 공포가 점차 생활을 위협하는 수준으로까지 성장한 지금 확진자들의 행보에 촉각이 곤두서고..

이규형 하이바이마마 인생캐 등극 [내부링크]

이규형 오늘은 이규형과 김태희, 고보결이 주연으로 참여한 tvN의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동시에 아내인 차유리(김태희)를 사고로 잃지만 다시 돌아온 아내로 인해 큰 혼란을 겪..

정우성 이정재 우정 의혹의 화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정우성과 이정재입니다. 정우성과 이정재의 케미에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고소영 정우성 주진모 카톡의혹의 피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주진모 카톡 의혹의 피해자로 주목받고 있는 고소영과 정우성입니다. 이번 사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