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s5502의 등록된 링크

 jjs550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3건입니다.

주유소 가격 비교 싼 곳 찾는 방법 (feat. 티맵, 오피넷, 오일나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유소 가격 비교로 싸고 저렴한 주유소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주유소 싼 곳을 찾는다고 해서 전국에서 가장 싼 곳을 찾아갈 수는 없는 노릇이죠. 내 주변에서 가장 싼 주유소 혹은 목적..

디즈니 플러스 가격, 동시 접속, 가입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가 11월 12일 한국에 정식으로 오픈되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넷플릭스의 대항마로 일컬어지며 출시 이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었는데요.  아래에서 디즈니 플러스 가격과 동시 접속 인원,..

생리양 급감, 생리양 줄어드는 이유? [내부링크]

생리양이 급감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생리양이 줄어드는 경우 보통 몸에 이상 신호가 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어느 정도는 생리양이 늘어나거나 줄어들 수 있지만, 급격하게 줄어든 경우 몸에..

이석증 증상 및 원인, 치료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석증 증상 및 원인,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만히 있는데도 어지럽고 머리가 계속 도는 듯한 느낌이 든다면 이석증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이석증은 우리 몸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기관 '이석..

타트체리 효능 7가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타트체리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트체리는 얼마 전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각종 건강 관련 티비 프로그램에서 타트체..

당뇨에 안 좋은 음식들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당뇨에 안 좋은 음식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젊을 때야 어떤 병이든 간에 잘 걸리지 않고 건강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나이가 점점 들어감에 따라 생각보..

장병내일준비적금(군 적금) 신청 방법 및 필요 서류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군 장병들에게 도움이 되는 '장병내일준비적금' 신청 방법과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의 20대 청년들은 대부분 1년 6개월의 시간을 군대에서 보내..

국민취업지원제도 지원 대상과 지원금,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국민취업제도가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국민..

구글 스프레드시트 사용법과 공유 방법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스프레드시트의 사용 방법과 공유하는 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이나 회사, 학교 등 많은 곳에서 엑셀을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엑셀은 기본적으..

아이폰으로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으로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구글 검색 (일명 구글링)을 통해 사진을 찾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사진을 검색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과 혜택 총 정리 (+유튜브 뮤직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장점과 혜택에 대해서 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터넷 플랫폼은 무엇일까요? 단연 유튜브일 것입니다. 특히..

유튜브 뮤직과 프리미엄 가격(ft. 아이폰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싸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뮤직과 프리미엄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 아이폰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를 싸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유튜브를 보는..

해피머니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네이버페이를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네이버페이를 충전할 때 충전 수단으로 해피머니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해피머..

yes24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결제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서점인 yes24에서 해피머니 같은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yes24에서 책을 살 때 선물받은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 등으로 결제할 때가 종..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로 면역력 키우기 (유재석 비타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면역력을 키우기 위한 비타민C 섭취 후기를 적어볼 생각입니다. 제가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 섭취하는 비타민C는 바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제품입니다. 제가 예전 포스팅..

마이프로틴 5kg 임팩트웨이 프로틴 솔직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마이프로틴 가격 싸게 사는 법에 관한 글을 올렸었습니다. 마이프로틴을 싸게 사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고, 찾아만 본다면 충분히 싸게 살 수 있습니다. (혹시나 마이프로틴..

마이프로틴 가격 싸게 사는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프로틴 단백질 보충제'를 싸게 사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헬스를 하거나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마이프로틴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일명 '마프'라고..

대학생 봉사활동 종류와 봉사활동 찾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학생 봉사활동의 종류와 봉사활동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들이 봉사활동을 하는 이유는 대부분 취업을 위한 스펙을 쌓기 위함이 크죠. 물론 대학생..

카카오톡 선물하기 취소 환불하는법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취소 및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카카오톡을 쓰는 만큼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

국비지원 무료교육 종류와 신청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종류와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한창 취업하기 힘들고 실직도 많이 하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취업과 재취업을 위해..

어피티 머니레터 (feat. 경제 뉴스레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제정책과 재테크, 금융정보, 주식 등 다양한 경제 이야기를 알 수 있는 뉴스레터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어피티 머니레터인데요. 사회 초년생이나 경제정책, 금융정보,..

바이러스와 세균 차이점과 공통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러스와 세균의 차이점과 공통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러스와 세균은 건강을 해치고 여러가지 질병 및 질환의 원인이 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러..

구글 설문지 링크 쉽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설문지 링크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옛날에는 설문조사를 하기 위해 직접 설문지를 나눠주고 작성해야 했었지만, 지금은 구글 폼을 통해서 쉽게 설문지를..

배민 사장님 사이트(배민 사장님 광장) 적극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민 사장님 사이트(배민 사장님 광장)을 적극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 플랫폼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특히 배달의 민족(이하 배민)을 빼놓을..

2021년 근로자 최저임금(최저임금 월급, 주휴수당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1년 근로자 최저임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기가 악화되고 침체되는 가운데 근로자 최저임금이 소폭 인상되었습니다. 노동계는 첫 요구안으로 기존 8,530원에서 16.4% 인..

메이플 gg (믹염 코디, 랭킹 검색, 전적 검색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을 하면서 도움이 될 만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메이플은 점점 진입장벽이 높아지면서 그만큼 매니아 층이 두텁게 쌓이고 있는 게임입니다. 특히나 메이플 코디..

랜섬웨어 치료방법과 방지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랜섬웨어 치료방법과 방지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과 몇 달 전 한 기업이 랜섬웨어에 걸려 전산망이 마비되는 등 심각한 문제를 겪은 적이 있습니다. 예전부터 해커..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이나 영상 작업, 썸네일 제작 등 다양한 요소에 필요한게 바로 이미지입니다. 디자인 작업을 할 때도..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에서 멜론 이용권을 해지하는 방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 정책으로 인해 멜론 앱을 통해서는 이용권 해지를 할 수가 없게 되어 있습니다. 그..

1월 짧은 새해 인사말 모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1월 연초에 사용하면 좋을 새해 인사말을 모아서 적어놓았습니다. 벌써 한 해가 저물고 내년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새해가 시작되면 가족이나 친구,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담아서 새..

12월 연말 짧은 인사말 모음집 [내부링크]

올해도 벌써 얼마 안 남았습니다. 특히 이번 년도는 다사다난했던 해인것 같습니다. 12월 연말인 만큼 소중한 가족이나 주변 친구, 지인들에게 연말 인사말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연말 인사말을 직접 말하기 쑥쓰..

왓챠 vs 넷플릭스 비교 분석(화질, 가격, 콘텐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대중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와 넷플릭스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두 플랫폼 모두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직 왓챠와 넷플릭스를..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 PC로 검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은 PC 게임이다 보니 게임에 접속해야만 경매장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메이플 경매장을 PC에서도 검..

한전 전기요금 스마트폰으로 조회방법 (고객번호 몰라도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전 전기요금을 스마트폰으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를 모두 사용한 이후에 전기요금이나 사용량을 알 수 있다고 알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카카오톡 PC에서 기프티콘 선물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 PC버전에서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옛날에는 지인에게 연락하거나 회사에서 업무를 볼 때 주로 네이트온을 통해서 연락을 많이..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남자 친구에게 주면 좋아할 만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올해도 막바지인 12월이 되었네요. 12월이라 하면 빠질 수 없는..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 친구에게 주면 좋아할 만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에 빠질 수 없는 크리스마스, 여자 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줄지 고민되시나요?..

레몬의 숨겨진 효능 무엇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의외로 잘 모르는 레몬의 효능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레몬은 흔히 볼 수 있는 과일인데요. 강렬하고 톡톡한 신맛으로 음료나 요리 등에 자주 이용되곤 하죠. 레몬에는..

모낭염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낭염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모낭염의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서 알기 위해서는 모낭염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먼저 알아야겠죠. 이번 포스팅에..

습진 증상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습진 증상과 치료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습진 증상은 생각보다 쉽게 일어날 수 있는 피부 질환 증상인데요. 관리가 소홀하면 만성으로 번질 수 있으니 주의..

캐모마일 차 효능 정리! 불면증에 좋은 캐모마일 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모마일 차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요즘은 많은 분들이 차(茶)를 즐겨 마시는 듯해요. 카페에서도 커피 이외에 차 종류를 팔고, 마트에서도 티백으로 판매하는 것..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tbc에는 다양한 예능과 재밌는 방송들이 많이 하는 편이죠. 그래서 Jtbc 실시간으로 본방 사수를 하고 싶은..

SKT T멤버십 VIP 무료 영화 예매 (T멤버십 앱으로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SKT T멤버십 VIP의 혜택 중 하나인 무료 영화를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으로 T멤버십 VIP 영화 예매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SKT T멤버십 VIP 영화 예매 방법 (인터넷으로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SKT T멤버십 VIP 회원들의 혜택으로 받는 무료 영화 예매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멤버십 VIP 혜택으로 연 6회 무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데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

구글 키워드 검색량 쉽게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키워드 검색량을 쉽게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어떻게 하면 구글 키워드 검색량을 알 수 있을까요? 구글 키워드 검색량을 조회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명절 후유증, 연휴 후유증 이겨내는 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는 평일에 공휴일이 잘 없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평일에 찾아온 추석이 정말 반갑게 느껴집니다. 주말 포함 5일 정도를 쉴 수 있다니 꿈만 같은 황금연휴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추석 연..

추석 연휴 건강 관리법, 병원 및 약국 찾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는 걸 보니 가을이 성큼 다가온 듯합니다. 가을 하면 추석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추석이 되면 즐거운 한가위를 맞아 여기저기 분주해지기 일쑤죠. 추석 기..

센스있는 추석 한가위 인사말 어떤 것이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센스 있는 추석 한가위 인사말 혹은 명절 인사말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곧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유난히 길던 올해 장마철도 끝..

메이플 무자본으로 하기 좋은 직업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에서 무자본으로 하기가 쉬운 직업들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메이플은 고인물과 헤비 유저가 많은 게임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메이플이 속해있는 넥슨은 옛날부터 돈슨으..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8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8탄을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앞서 여러 포스팅을 통해서 메이플 무자본 돈 벌기에 대한 주제로 글을 많이 적어놓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맨..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7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무자본 돈벌이 7탄을 준비해 왔습니다. 이전 무자본 돈벌이 포스팅들처럼 이번 메이플 무자본 돈벌이도 어느 정도 끈기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무래도 메이플이 무자본으로..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6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무자본 돈벌이 6탄을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메이플은 예전과 달리 무자본에겐 진입장벽이 꽤나 높은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 말인즉슨, 게임에 돈을 지르는 행위 일명 현질..

버켄스탁 취리히 타우페 사이즈팁, 착용감, 후기 (여름 슬리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름에 신기 좋은 슬리퍼로써 스타일도 함께 챙길 수 있는 '버켄스탁 취리히' 타우페 후기를 써볼게요. 후기뿐만 아니라 버켄스탁 취리히 사이즈 팁이나 착용감도 함께 알아보도록..

닥터피엘 샤워기(나은이 샤워기) 필터 한 달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은이 샤워기로 유명한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를 제 돈 주고 직접 사서 한 달 동안 써보고 남기는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아마 나은이가 사용해서 '나은이 샤워기'로 더 잘 알려..

MBTI 성격유형 및 검사하는 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핫한 MBTI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요즘 어딜 가나 무엇을 보나 MBTI가 굉장히 핫하고 유행하고 있죠. 학창 시절 학교에서 한 번쯤은 해봤을 MBTI 성격유형 검사가 이렇..

알고만 있어도 도움되는 금연하는 법(담배 끊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고만 있어도 도움이 되는 금연에 성공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남녀를 불문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담배를 피우죠. 저는 개인적으로 담배를..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과연 좋을까? 가성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완전한 여름이 다가온 듯해요. 푹푹 찌는 요즘 같은 여름에는 핸디선풍기..

탄산수 효능 및 부작용은?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탄산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탄산수의 효능과 부작용'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탄산수는 언젠가부터 등장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죠. 처음에는 물에 탄산이 들어가 있는 게 신기하기..

사우나 효능과 부작용 제대로 알고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우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대중목욕탕이 흔하게 활성화되어 있는 우리나라인 만큼 사우나도 정말 흔하죠. 어릴 때는 덥기만 한 사우나에 왜 들어가는지 이해를 못..

졸릴 때 효과적으로 잠 깨는 방법 8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졸릴 때 효과적으로 잠을 깨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전날 스마트폰을 보다가 늦잠을 자거나 밤새워 공부를 하거나 늦게까지 야근을 해서 잠을 많이 못 잘 때가 있죠...

밤에 배고플 때 참는 법 꿀팁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밤에 배고플 때 참는 방법 및 꿀팁 6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왠지는 모르겠지만 하루 중에서도 밤에 배가 고프면 참기가 가장 어려운 것 같아요. 낮에는 어찌어찌 참을 만 한데..

셀레늄이 많은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셀레늄에 대해서 계속 적어보려고 해요. 저번 포스팅에서 셀레늄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셀레늄은 자연식품으로 섭취하는 것이 흡수율이..

셀레늄 효능은? 대표적인 셀레늄 효능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셀레늄의 효능과 대표적으로 셀레늄이 풍부한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100세 시대가 다가오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그로 인해 각..

배에 가스가 잘 차는 이유? 소화불량에 대처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에 가스가 잘 차는 이유 및 이러한 소화불량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같은 음식을 먹더라도 누구는 소화도 잘 시키고 잘 먹는데, 누구는 먹기만 하면 배에..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시 주의사항 및 후기(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타민C 제품에 대한 리뷰를 써볼 생각입니다. 바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에요. 비타민C를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한 뒤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요. 고려은단 비타민C는 거의..

기계식 키보드 COX-CK420 사용 후기(게이밍 키보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COX에서 만든 'CK420 기계식(게이밍) 키보드' 구매 및 사용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저는 노트북을 사용해서 피시방에 갈 때 아니면 기계식 키보드를 만질 일이 거의 없었는데요. 저..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쿨링 패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소에서 산 노트북 거치대, 일명 쿨링 패드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노트북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노트북 거치대는 거의 선택이 아닌 필수죠? 노트북을 그냥 사용하게 되면 눈높이..

로지텍 G102 LIGHTSYNC 2세대 마우스 사용 후기 (가성비 끝판왕 게이밍 마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리뷰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로지텍 G102 2세대 마우스'입니다. 로지텍 마우스 중에서도 G102는 예전부터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게이밍 마우스였는데요...

밤에 잘 깨지 않고 깊게 꿀잠 자는 법 5가지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잠을 깊게 자고 중간에 잘 깨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사람에게 있어서 잠을 깊게 잘 자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이죠. 전날 밤 잠을 제대로 못 자면 다음 날 무조건..

뱀이 나오는 꿈의 의미는? 뱀꿈 해몽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꿈에서 뱀이 나오는 게 어떤 의미인지, 길몽인지 흉몽인지 등을 알아보고자 해요. 한마디로 뱀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이죠. 어쩐지 뱀이라고 하니 무섭고 흉몽일 것 같으시죠..

CK ONE 향수로 여자들에게 인기 폭발! 남자 향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랫동안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남성 향수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캘빈클라인에서 만든 'CK ONE 향수'입니다. CK ONE 향수는 출시된 지 제법 오래된 향수인데요...

무료로 사주 및 운세, 성격 등을 알아보는 사이트 '사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로 사주 및 오늘 운세, 타고난 성격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한 군데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주나 운세 등을 궁금해하죠. 특히 지금 하는 일이 잘..

올리브영 워시오프팩 강추 아이템 - 슈렉팩 사용법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워시오프 팩인 일명 '슈렉팩' 사용법과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워시오프 팩인 슈렉팩은 옛날부터 인기가 많았는데요. 저도 써보니..

Dr.G(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달팽이 크림) 전성분 및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Dr.G(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일명 달팽이 크림 사용 후기를 적어볼까 해요. 피부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사이죠. 그래서인지 시중에는 정말..

리그 오브 레전드 (롤)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일명 롤의 최소사양과 권장사양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리그 오브 레전드 (롤) 최소사양과 권장사양 롤은 최소사양이 낮아서 웬만한 컴퓨터로는 다 돌아..

WMV를 MP4로 변환하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WMV 파일을 MP4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WMV MP4로 변환하기 우선 WMV 파일을 MP4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 주셔야 해요. https://converti..

가볍게 마시기 좋은 황성주 국산콩 두유 - 호두와 아몬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제가 마시고 있는 두유를 한 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간식으로 마실 겸해서 별생각 없이 샀는데 생각보다 정말 유명하고 좋은 두유더라고요.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황성주..

스승의 날 추천 선물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승의 날에 드리면 좋은 선물 5가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5월은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스승의 날까지 선물을 챙겨야 할 날이 참 많은 듯해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은 어찌어..

박쥐와 관련된 여러가지 꿈 풀이,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꿈에서 박쥐가 나왔을 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박쥐는 보통 어두운 곳에 살다 보니 꿈에 박쥐가 나오면 안 좋은 꿈일 거라고 지레짐작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헷갈리기 쉬운 쓰레기들 분리수거 방법(컵라면 용기, 영수증, 오염된 종이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분리수거를 해야 하는지 아닌지 헷갈리는 쓰레기들을 구별해 보려고 해요. 본 포스팅에서 모든 쓰레기를 분류할 수는 없겠지만 헷갈리기 쉬운 몇 가지 쓰레기만 추려서 알아볼게요...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폴라리스 오피스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우선 아래의 링크로 들어..

바코드 및 QR코드 생성기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코드를 생성할 수 있는 바코드 생성기 사이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에 추천드릴 바코드 생성기 사이트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아도 사이트에서 바로 바코드를..

폐 기흉 증상과 원인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키가 크고 마른 사람이 잘 걸린다고 알려진 폐 기흉 증상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기 위해서 물이나 음식 등 여러 가지가 필요하죠. 그런데 생명이 살아가는..

ITQ자격증 유효기간과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ITQ 자격증 유효기간과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ITQ 자격증은 정보기술자격증으로 컴퓨터 관련 국가공인자격증이에요. 보통 국가공인자격증은 유효기간이 2년이나 5..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5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5탄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메이플에서 무자본으로 돈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이번엔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꽤 많은 무자본 돈벌기..

메이플 17주년 코인샵 무자본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가 벌써 17주년이 되었죠. 그래서 이번에 17주년 이벤트가 아주 성대하게 열리고 있는데요. 자신이 메이플 무자본인데 코인샵에서 어떤 것들을 위주로 사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도..

변비 개선 약, 아기오과립 성분과 효능 그리고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변비 개선 약으로 많이 쓰이는 아기오과립의 성분과 효능 그리고 복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변비 개선 약 아기오과립 아기오과립은 식물성 식이섬유인데요...

한글 문서(HWP)를 PDF 파일로 간단하게 변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글 문서(HWP)를 PDF 파일로 간단하게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요즘 웬만한 회사나 기관에서는 한글 문서(HWP)를 그대로 볼 수 없고 PDF 파일로 변환해서 봐야 하는..

픽슬러 에디터 사용 방법 (무료, 무설치 포토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무설치로 포토샵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바로 '픽슬러 에디터'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픽슬러 에디터는 무료에다가 무설치라서 포토샵보단 기..

똥통에 빠지는 꿈의 의미는? 그 밖에 화장실 꿈 의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똥통에 빠지는 꿈'이 어떤 의미인지, 그리고 그밖에 화장실과 관련된 꿈들의 의미를 살펴보려고 해요. 과연 똥통에 빠지는 꿈이 좋은 꿈일까요, 나쁜 꿈일까요? 똥통에 빠지는 꿈..

탁월한 무의 효능 5가지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갖가지 요리로 즐겨먹는 음식인 '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우리나라 음식 중에 무는 거의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단골 채소인데요. 즐겨먹고 많이..

한쪽 귀가 잘 안 들려요. 일측성 난청 증상 및 관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쪽 귀가 잘 안 들리는 증상인 일측성 난청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해요. 양쪽 귀 모두 잘 들리다가 갑자기 한쪽 귀가 안 들린다면 정말 불편하죠. 이처럼 한쪽 귀가 안 들리는 증상..

로또 1등은 세금을 얼마나 뗄까? 로또 세금 (실수령액) 계산기 활용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또 1등은 세금을 얼마나 떼는지와 로또 세금 계산기 혹은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로또 1등 당첨, 내야 하는 세금은? 로또 세금 (실수령액) 계산기 활용 아..

재능마켓 크몽, 누구나 재능을 판매할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금 색다른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이번에 소개할 것은 누구나 자신만의 노하우나 재능을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에요. 바로 '크몽'인데요. 전 크몽과 같은 프리랜서 마켓 혹은..

다이소 꿀템, 보풀제거기 리얼 후기 (자취 필수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취 필수템 한 가지를 소개해드리고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옷을 입다 보면 유독 보풀이 잘 일어나는 옷들이 있죠. 예를 들어 니트 종류는 보풀이 잘 일어나는 옷인데요. 그렇다..

백종원 파스타, 가성비 좋은 롤링 파스타 메뉴 및 리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백종원 씨가 운영하는 신규 파스타집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바로 '롤링 파스타'인데요. 생긴 지 얼마 안 됐는데도 백종원 씨가 만든 곳이라 그런지 인기가 좋더군요...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써본 것 중에 유용한 소프트웨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에요. PDF는 어도비사에서 만든 전자 문서 형식으로 어떤 환경에서든지 동일한 결과를 보여주는..

'초필살 돼지구이' 껍데기 맛집 방문 후기 (부산 광안리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도 맛집 후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돼지껍데기, 뒷고기 등을 파는 곳에 가봤는데요. 여기 꽤나 유명하더라고요. 부산 광안리 맛집 '초필살 돼지구이'인데요. 이름이 뭔가 심상치..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2> 위치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가 시작되었죠. 특정 NPC를 찾아가는 게 주 내용인데, 히든 퀘스트인 만큼 이번에도 누군지 쉽게 찾아내기가 힘들죠. 그래서 준비했어요.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에서..

자취생 필수 어플, '오늘의집' 꿀템 칫솔꽂이 추천 및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도 제가 구매한 상품의 리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이건 정말 좋아서 리뷰를 안 쓸 수가 없더라구요. 바로 칫솔꽂이인데요. 이 제품을 리뷰 하기에 앞서 '오늘의집'이라는 어플을 잠시..

봄, 가을에 잘 어울리는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 (블랙)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랜만에 제가 산 상품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이번 리뷰 상품은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입니다. 이름은 거창한데 쉽게 말하면 무신사 스탠다드 힙색이죠. 그럼 어떤지 한 번..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4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도 이어서 메이플 무자본으로 돈벌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전에 썼던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1, 2, 3탄이 궁금하신 분들은 맨 밑에 링크 남겨놓을게요. 앞서 메이플에서..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1> 위치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부터 메이플에서 핑크빈 월드가 열렸죠. 많은 분들이 핑아일체 훈장 같은 보상을 얻기 위해서 핑크빈을 키우고 계시는데요. 핑크빈을 키우다가 61 렙을 찍게 되면 히든 퀘스트가 등장합니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3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도 메이플 무자본으로 돈벌기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저번까지 무자본 돈벌기 방법으로 일일 보스 돌기, 채집/채광 하기 등을 알아보았죠. 그 방법이 궁금하신 분..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도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메이플 무자본으로 돈벌기 방법에는 정말 여러 가지가 있어요. 그중 첫 번째가 바로 일일 보스 돌기였죠. 일일 보스 돌기만..

메이플 완전 무자본 돈벌기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에 대해서 써볼게요. 솔직히 메이플은 이제 초딩게임이 아니고 고인물 게임이죠. 그만큼 현질도 많이 하게끔 되있는데요. 무자본은 솔직히 하기가 힘들어요....

홍춘천 치즈 닭갈비 메뉴 및 후기 (부산 경성대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랜만에 맛집 후기를 하려고 합니다. 닭갈비 맛집으로 괜찮은 곳을 하나 찾았거든요. 예전에는 못 봤던 곳인데 요즘 들어서 새로 뜨고 있는 곳인 거 같아요. 바로 '홍춘천 치즈 닭..

메이플 무자본 최강 돈벌이 우르스 2배 시간 및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무자본들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돈벌이, 우르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르스는 2배 시간에 하면 하루에 보통 1500만 메소 정도 벌 수 있는데요. 도대체 우르스가..

메이플스토리 레벨 101~200 중, 고자본 폭업사냥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 레벨 101 ~ 200까지 중, 고자본 폭업사냥터를 추천해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 레벨 101~200 중, 고자본 폭업사냥터 LV. 101 ~ 116 삐뚤어진 시간..

메이플스토리 레벨 10~100 중, 고자본 폭업사냥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에 어느 정도 익숙하고, 오래 하거나 현질을 통해서 자본이 어느 정도 되는 분들을 위한 폭업사냥터를 알려드릴게요. 사실 사냥터라는 게 거기서 거기인 것 같지만, 자..

메이플스토리 레벨 140~200 무자본 폭업사냥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 레벨 140~200 무자본 폭업사냥터를 추천해드릴게요. 저번 포스팅 메이플스토리 레벨 10~140 무자본 폭업사냥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

메이플스토리 레벨 10~140 무자본 폭업사냥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를 이제 막 시작했거나 무자본으로 시작하는 분들에게 맞춰서 레벨 10~140까지 폭업 사냥터를 추천해드릴게요. 메이플 무자본에게 적합한 폭업사냥터니까 어느 정도 자..

동백전 카드 가입 방법 및 캐시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 사람이라면 반드시 써야 하는 카드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무려 캐시백 10%를 해주는 '동백전 카드'인데요. 캐시백이 10%라니.. 안 쓰면 손해겠죠? 솔직히 캐시백 1%만 돼도..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면역력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알아봤었는데요. 이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혹시 저번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면역력에 좋은 음식 10가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면역력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 한창 시국이 시국이라서 면역력을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죠. 실제로 면역력이 강한 사람일수록 전염병으로 인한 사망..

불면증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불면증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잠을 뒤척이거나 빨리 잠들지 못하면 정말 힘들죠. 저도 어제 잠이 너무 안 와서 힘들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을 쓰고 있는 이..

심장에 좋은 음식 Top 5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심장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심장은 우리 몸에 반드시 필요한 중요한 기관이죠. 보통 자기 주먹만 한 크기인 심장은 모든 혈관에 피를 공급하며 1분..

오메가3 효능은 어떤 게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메가3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언젠가부터 건강에 있어 오메가3가 굉장히 주목받고 있죠. 사실 오메가3가 몸에 좋다는 것은 알지만, 정확히 오메가3가 무엇이며 몸에 어..

비타민C 많은 음식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면역력을 높이는 비타민C 효능 5가지를 알아보았죠. 이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타민C 많은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혹시 저번 포스팅 '면역력을 높이는..

면역력을 높이는 비타민C 효능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타민C 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보통 비타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고 그만큼 많이 찾는 게 비타민C인 것 같아요. 비타민C는 흔히 레몬이나 감귤과 같은 과..

숙취 해소에 좋은 음식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당장 실천할 수 있는 올바른 숙취 해소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었죠. 이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숙취 해소에 좋은 음식 다섯 가지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혹시 저번 포스팅 '당장 실천..

당장 실천할 수 있는 올바른 숙취 해소법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숙취 해소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많은 분들이 전날 마신 술 때문에 숙취로 힘들어하죠. 숙취는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나는데요. 주로 두통과 어지러움, 구토, 설사 등 여러 가지..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몸에서 마그네슘이 부족해지면 어떤 증상들이 나타나는지 알아봤었죠. 이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리 몸에 마그네슘이 부족 할 때 나타나는 증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그네슘 부족 증상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저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두통 없애는 법 7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두통은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했..

간단하게 두통 없애는 법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통이 생겼을 때 없애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살다 보면 갑작스럽게 두통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죠. 원인이 확실한 두통도 있는 반면 편두통이나 긴장형 두통 등은 명확..

탈모에 좋은 음식 대표적인 것들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탈모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예전에 탈모란 '중년 남성들의 대표적인 질환'이라 불릴 만큼 중년 남성들에게서 많이 나타났다고 하는..

미리 대비하는 탈모 예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탈모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탈모에 걸릴까 봐 혹은 이미 탈모에 걸려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심지어 최근 들어 나이 든 사람보다 젊은 사람..

장염과 식중독 차이점? 식중독 증상 및 대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장염과 식중독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식중독 증상과 대처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볼께요. 식중독은 거의 여름에만 걸린다고 알고 있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겨울철에도 안..

타임지 선정 '세계 10대 슈퍼푸드' 종류와 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부쩍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건강에 관심을 가지다 보니 자연스레 건강한 식습관에도 관심을 가지게 됬어요. '우리가 먹는 것이 우리를 만든다' 라는 말도 있죠. 먹는 것에 신경을 쓰..

놀라운 견과류 효능과 하루 섭취량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견과류 효능과 견과류 하루 섭취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견과류는 크기는 작지만 영양소는 정말 풍부해요. 주로 불포화지방산과 미네랄, 비타민 등이 들어있어요. 견과류는..

스트레스 해소법 Best 5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트레스 해소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현대에 들어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죠. 물론 살면서 아예 스트레스를 안 받고 살 수는 없겠죠. 하지만 그..

피로 회복에 좋은 음식 5가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피곤함과 만성 피로 때문에 힘들어하죠. 저 또한 한 때는 이러한 피로 때문에 많이 지치고 힘들었었는데요. 지금은 여러 영양제와 더불어, 피로 회복에 좋은 음식들을 꾸준히 먹어서..

밤에 잠이 안올때 해결 방법과 실제 후기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밤에 잠이 안올때 해결 방법과 실제 후기 2편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이전 포스팅 '밤에 잠이 안올때 해결 방법과 실제후기' 1편이 궁금하신 분들을..

밤에 잠이 안올때 해결 방법과 실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밤에 잠이 안올때 해결 방법과 그 방법들을 직접 해보고 느낀 실제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다들 한번쯤은, 아니 두 세번 이상 밤에 쉽게 잠들지 못한 적이 있으실거라 생각해요. 10~1..

부산 3대 탕수육 맛집, 동래 태백관 생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진's입니다. 겨울이 되니 입이 계속 심심하고 끊임없이 배가 고프네요. 그래서 뭔가 양도 많고, 맛있는 거 없을까? 하고 생각하던 중에 그 음식이 생각났습니다. 바로 탕수육인데요. 그중에서도 오..

부산 교대/동래 숨은 맛집, 경수네생선도마 (대방어 횟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진's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이제 정말 겨울인가 봅니다. 겨울이 되니까 그저 따뜻한 데서 몸 녹이면서 뒹굴거리고 싶어 지네요~ 하지만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저의 입맛은 여전히..

영화 '조커' 이전 가장 강렬했던 조커의 등장, 다크 나이트(스포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진's입니다. 요즘 영화 '조커'로 인해 이전의 배트맨 시리즈들이 재조명받고 있더군요~ 그중에서도 조커 하면 역시 영화 '다크 나이트'를 빼놓을 수 없죠?!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히스 레..

유산균 꼭 먹어야 하는 이유&제품 추천(feat. 캘리포니아 유산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께 유익한 제품 소개와 리뷰를 위해서 돌아온 진진's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오랜만에 건강과 관련된 제품 리뷰입니다! 이전에 제가 비타민D, 비타민B군, 마그네슘 등 여러 가지 제품들을..

승무원들도 쓴다는 핸드 크림? 카밀 발삼 핸드크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진's입니다. 가을인지 여름인지 모를 날씨가 지나가고 이젠 꽤나 쌀쌀해졌네요. 올해 가을은 상당히 짧을 거라 예상이 되고 있는데요. 그만큼 겨울이 성큼 다가온단 말이겠죠. 이럴수록 피부 보습이..

인싸들의 필수템! 나이키 모자, 나이키헤리티지86스우시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진's입니다. 오늘은 인싸들은 하나쯤 꼭 가지고 있다는 그 아이템! 인싸가 아니더라도 웬만한 10,20대라면 꼭 가지고 있다는 그 유명한 아이템!! 그것을 파헤쳐보기 위해 왔습니다. 그건 바로 나이..

테슬 로퍼의 추천! 닥터마틴 아드리안 로퍼 리얼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진's입니다. 날씨가 점점 서늘해지는 걸 보니 정말로 가을이 다가왔나 봅니다. 점점 옷도 여러 개 걸치게 되고, 그에 따라 스타일링하기에도 좋은 계절이죠! 그래서 구입했습니다. 그 유명한 로퍼를..

나이키 팀 클럽 크루 맨투맨 (나이키 맨투맨 추천) [내부링크]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춥고. 본격적인 환절기의 계절, 9월 입니다. 9월 들어서도 여전한 무더위. 때 아닌 가을 장마, 태풍. 다 지나가고 이제 확실히 일교차가 점점 나네요. 이럴 때일수록 야무지게 챙겨 입어야..

안마기 추천! '제스파 웨이브 플러스' 가성비 안마기 [내부링크]

올해도 벌써 9월에 접어 들었네요. 9월은 민족 대이동이 시작되는 추석이 기다리고 있죠~ 벌써 다음 주가 추석 연휴인데 추석 선물은 다들 결정하셨나요? 보통은 추석 선물로 스팸이나 참치, 식용유 등의 선물세..

가볍게 입기 좋은 반팔티! 챔피온 T425 무지 반팔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날 남녀 누구에게나 기본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게 바로 무지 티셔츠죠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쉽고, 이너로서도 활용하기 좋은 게 무지 티셔츠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상품은 남녀 누..

아디다스 편한 반바지 추천! '아디다스 에센셜 PLN 첼시 쇼트' 반바지 [내부링크]

오늘 저의 개인적인 후기와 함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아디다스 에센셜 PLN 첼시 쇼트 반바지' 이것입니다! 저번에 나이키 파크2 니트 쇼트 반바지 후기와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나이키 파크2 니트 쇼트는..

전설의 왕돈가스 맛집!! 홍익돈까스(부산대연점)를 방문하다! [내부링크]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있죠~ 다양한 만큼이나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도 참 많죠! 예를 들어, 곱창 같은 경우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고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좋아하는 사람들이 보기엔 당황스러울지 몰라도..

서면 맛집 베트남 쌀국수 음식점! 분짜라붐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얼마 전에 여자 친구와 데이트를 하면서 뭘 먹을지 둘러보다가 처음 들어본 베트남 쌀국수 집에 갔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가 베트남 쌀국수 음식점은 '미스 사이공' 정도밖에 없는데요..ㅋ..

라운드랩 독도 토너, 로션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후기는 라운드랩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많이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그 유명한 '독도 토너, 로션' 입니다!! 많은 분들이 피부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관리를 하시죠~ 그에 따라 화장품도 날..

30년 전통 소문난 초량할매 쭈꾸미~ 부산 온천장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입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 친구가 온천장에 맛집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달려 가봤습니다!! 그곳은 이름부터 인상 깊은 '소문난 초량할매 쭈꾸미' 입니다~ 분명 온천장에..

피로 회복에는 비타민B가 최고!! (feat. 비맥스 메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피로 회복에 관한 주제입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피곤함을 느끼고 만성피로에도 시달리고 계시죠..ㅠㅠ 그래서인지 요즘 약국에도 다양한 피로 회복제가 쏟아져 나오고..

비타민 D의 중요성과 '솔라레이 비타민D3+K2'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비타민 D 영양제 후기입니다! 바로 '솔라레이 비타민D3+K2' 인데요! 저번 나우푸드 마그네슘과 마찬가지로 아이허브에서 직구로 아주 싸게 구매하였답니다ㅎㅎ 아이허브 직구..

마그네슘을 섭취해야 하는 이유와 선택! (feat. 나우푸드 마그네슘(L-트레오네이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하면서 정신없이 살다 보니 벌써 5월도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네요!! 우리가 살아가는데 잘 먹고 잘 살기 위해서는 돈도 정말 중요하지만, 어쩌면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게 건강 아닐까요?! 그래서 ..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 (725887-010) 사용 후기 [내부링크]

이번엔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요즘 너무 피곤해서 쓰지를 못하고 있다가 다시 마음먹고 리뷰를 쓰러 왔어요 이제 정말로 여름이 다돼가는 것 같아요ㅠㅠ 서울은 며칠 전에 벌써 30도까지 올라갔다고 하더군요;;..

무난한 에코백 추천!! 캉골 에코백 (에코 프랜들리 백 0013 블랙)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중적인 인기를 가진 가방, 바로 에코백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가방 리뷰네요ㅋㅋ) 하지만 그냥 에코백이 아닙니다!! 바로 '캉골 에코백'이죠!! 제가 가지고 있는 캉..

이쁜 백팩 추천!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얼마 전에 구입한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 리뷰입니다~ 저는 그동안 백팩 없이 크로스백이나 에코백만 가지고 살아왔었는데요 근데 크로스백이던 에코백이던 전부 한쪽으로만 매는 거라서..

대박 맛집~!! 봉대박 스파게티 후기 [내부링크]

여러분 '봉대박 스파게티' 혹시 아시나요?! 아신다면 먹어보신 분 있으신가요?? 오늘의 포스팅은 그렇게 대박이라는 '봉대박 스파게티'의 후기입니다~ 바깥을 돌아다니다 보면 정말 많은 스파게티집이 있는 걸 볼..

부산 온천장 칼국수 맛집! 소문난 손 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부산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해운대? 광안리? 동백섬? 등등.. 뭐 여러 가지 떠오르시겠죠?ㅋㅋ 타 지역 분들은 대부분 모르시겠지만 위에 언급한 곳들 외에도 부산에서 나름 유명..

뒷고기의 원조! 김해 원조 뒷고기!!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뒷고기 드셔 보셨나요? 일반적으로 뒷고기는 등심이나 삼겹살처럼 특정 부위의 고기를 말하는 것이 아닌 그런 특정 부위들이 팔리고 나서 남은 부위들을 모아 놓은 것이라는 말이 있죠! (이건 제..

대세는 썬스틱!! 유브이 컷 퍼펙트 썬스틱 후기~ [내부링크]

이제 여름이 정말로 다가오나 봐요... 오늘 긴팔 입고 나갔다가 햇살이 너무 강해서 진짜 더워 죽는 줄 알았네요..ㅠㅠ 우리의 피부를 망치는 주된 원인 중 하나가 바로 자외선인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또한 자외..

에어팟 (1세대)의 각종 장, 단점 및 후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어팟 (1세대)의 각종 장, 단점과 저의 개인적인 사용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께요!! 일단 저는 에어팟을 작년 2018년 8월 말쯤에 사서 현재까지 약 8개월가량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스마..

간편하게 건강 챙길땐 홍삼스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같이 바쁜 현대 사회에서 따로 시간 내서 건강을 챙기는 것, 정말 쉽지 않은 일이죠?ㅠㅠ 시간 내서 운동도 하고 건강한 식단으로 식사도 하고..!! 마음은 굴뚝같지만 막상 실천하기에는..

자취필수템! 습기 제거에는 역시 제습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점점 습해지고 있는데 다들 잘 견디고 계신가요??ㅠㅠ 날씨가 이렇다 보니 집안 여기저기에 곰팡이도 점점 생겨나고.. 특히 자취하시는 분들!! 보통 좁은 원룸에서 생활하..

자취생들을 위한 필수품! 페브리즈 에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세상 모든(?) 자취생들의 고민을 하나 들고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냄새!! 보통 자취를 시작하면 보증금과 월세가 적당~한 원룸에서 많이 살게 되죠ㅎㅎ 뭐.. 금전적으로 좀 더 여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