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story13의 등록된 링크

 jjstory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2건입니다.

안정적이고 완벽한 레이크사이드cc 골프회원권가격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리조트/휘트니스 회원권양도/양수 정보를 알려드리는 이윤아실장입니다 ^^ 오늘은 하늘이 매우 맑고 파란데요, 구름한점 없이 파란하늘을 보고 있으니 기분마져도 상쾌해집니다~ 이제 단풍시즌답게 가까운 곳으로 등산을 가볼까 하는데요, 단풍도 구경하고 운동도 하고 힐링도하고 1석3조를 함께 누려보는건 어떠세요?^^ 국내 골프장은 대부분 18홀 또는 27홀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54홀을 갖춘곳은 매우 드문 편인데요 그만큼 대지면적도 커야 하지만 하나하나 관리하는 것도 매우 힘들기 때문에 54홀이라도 좋은 골프장을 찾아보긴 힘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유로운 홀만큼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며 삼성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어 안정적이고 매력적인 레이크사이드cc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골프장정보 모기업 : 삼..

대구cc회원권 매수매도 진행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경북 경산에 위치한 대구CC는 대구시내에서 30분정도면 도착이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경부고속도로를 이용시 경산IC에서 2분 거리에 있어 비교적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 50년이라는 시간동안 흠집 하나없이 운영을 이어온 곳이기에 보다 믿음직한데요, 다이나믹한 27홀의 코스와 시야가 넓게 트인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 회사명 : 경산개발(주) 개장일 : 1972-10-22 홀수 : 27홀 회원수 : 2,200명 정기휴장일 : 없음 번호 : 053-854-0002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선화리 67-2 대구cc회원권 정회원1인 주중/주말60,000 개인 - 법인 거래가능 매매가 1억5800만원 대구CC회원권은 정회원권 하나로 거래되고 있는데요, 대구지역에..

덕산리솜 스플라스회원권 매물안내 받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이윤아실장입니다. 요즘 해외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외국을 다녀왔는데요 뭔가 오랜만에 다녀와서 그런지 그동안의 답답했던 마음이 조금이나마 해소되더라고요~ 그러나 완벽한 해소는 없는법이죠! 그래서 주말이나 월차를 내고 1박2일로 국내여행을 종종 다니려고 합니다. 요즘은 리조트회원권이 있어서 여행을 더 자주 다니게 되는데요 겨울이 다가오는만큼 따뜻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리솜리조트를 많이 찾는답니다 ^^ 푸른 숲과 시원한 바다, 따뜻한 스파와 탁트인 인피티니풀까지 갖춘 완벽한 리조트! 리솜리조트회원권을 소개합니다. 오늘 회원권뱅크가 준비한 리솜리조트회원권 급매물입니다.!! 만기가 6-7년 정도 남아 있는 회원제 매물인데요, 27평형을 연 15박 회원대우..

단독으로 프라이빗한 용평 포레스트회원권 [내부링크]

가을에는 단풍을 보러 산으로 여행을 가는것을 추천드리는데요, 특히 수도권에서는 가장 많이 선호하는곳이 가평, 강원도가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산이 아름답고 공기도 맑으며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넘쳐나는 용평리조트를 알아볼까 합니다. 등기제로 사용하는 회원권 용평리조트회원권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등기제만 거래된다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만기없이 사용하다보니 다소 부담이 될 수 있지만 나중에 사용하지 않을때 양도를 할 수 있어 등기제라도 큰 부담이 되진 않습니다. 게다가 용평리조트는 강원도 용평지역에서 유일한 스키, 골프, 콘도까지 사계절 시설을 갖추고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각 콘도별로 다른 시세 용평리조트는 빌라콘도, 베르데힐, 버치힐, 그린피아, 아폴리스, 포레스트 등 다양한 객실타입이 존재합니다. ..

새롭게 선보이는 용평 아폴리스회원권 [내부링크]

사계절이 또렷하고 계절마다 볼거리가 가득한 대한민국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아름다운 산들이 존재 한다는 것인데요, 특히 강원도는 숲도 빼곡한 편이며 다양한 식물들이 살고 있어 더욱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게다가 강원도는 겨울에 스키장을 운영할만큼 지형이 뛰어난 편인데요 스키장과 골프장, 콘도까지 갖추고 있는 용평리조트회원권을 알아볼까 합니다. 다양한 객실타입의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는 다양한 객실타입이 존재합니다. 빌라콘도, 버치힐, 그린피아, 베르데힐 등.. 평형별, 위치별로 다르지만 오늘은 용평리조트 중에서 가장 최근에 지어진 따끈따끈한 신축!! 용평아폴리스를 준비했습니다. 시설이 매우 훌륭해요! 용평아폴리스는 오픈한지 5년도 채 되지 않아 시설이 매우 깨끗한 편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단지 바로 앞..

코리아cc회원권 가격 신속한 양도양수 진행! [내부링크]

낮에는 햇빛이 따뜻한 편이라 반팔을 입게 되면서도 저녁에는 갑작스러운 기온 변호로 인해 옷가지를 꽁꽁 싸매게 되는데요 이럴때 라운딩을 나갔다가 감기에 걸릴 수 있으므로 무조건 따뜻한 외투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용인권에서 이미 유명한 골프장 코리아cc회원권 급매물을 하나 준비해봤습니다!! 골프장정보 모기업 : 뉴경기관광(주) 개장일 : 1994-06 회원수 : 800명 홀수 : 27홀 정기휴장일 : 매월 1,3주 월요일 잔디 : 야지, 벤트그라스, 중지 입회조건 : 만35세이상 남자만 전화 : 031-334-7111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서리772-2 강남을 기준으로 약 40km 달리다보면 기흥cc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시야가 뻥 뚫려있는 뷰와 유럽풍 리조트단지까지 갖..

덕유산 스키회원권 [골드창립,실버창립] 매물안내! [내부링크]

얼마전에 여의도 불꽃 축제도 끝났고 연휴기간도 끝이 났는데요, 내년 설날까지 휴무가 없다고 하니 다소 아쉽기만 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축제들은 날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곧 할로윈 축제를 대비하여 곳곳에서 떠들석하지 않을까 싶어요 ^^ 가을 이맘때쯤이면 매년 리조트에서 미리 예고하는것이 있는데요 바로 성수기 추첨입니다. 특히 스키장이 있는 리조트들은 겨울성수기를 준비하느라 매우 바쁜데요 오늘은 무주덕유산리조트를 알아보도록해요~!! 전북 무주에 있는 덕유산리조트는 스키와 골프, 곤돌라 등 사계절을 누릴 수 있는 복합리조트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특히 전북지역에서는 유일한 스키장이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인기가 많다보니 현재는 회원권 매물도 많이 부족한 상황이에요~ 그래서..

88cc회원권 시세 정보를 회원권뱅크에서! [내부링크]

청명한 가을 하늘은 유독 더 진한 파란색으로 보이는데요, 계속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으면 그 푸른색에 빠져 순간 멍-해지는듯 하면서도 흘러가는 구름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차분하게 가라앉는 기분이 듭니다. 하늘과 맞닿은 듯한 길게 쭉 뻗은 잔디 위로 공을 치면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이 드는데요 골퍼들에게 항상 만족스러운 라운딩을 선사하는 88컨트리클럽을 소개합니다. 골프장정보 모기업 : 국가보훈처 개장일 : 1988년 홀수 : 36홀 회원수 : 1979명 면적 : 85만평 정기휴장일 : 매월 2,4주 월요일 회원의날 : 매월 2,4주 일요일 및 국경일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석성로 521번길 169 88cc회원권 정회원1인 + 배우자1인 정회원 주중 62,000 / 주말67,000 배우자 ..

제일cc회원권 지금이 매수타이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양도/양수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는 (주)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오늘은 온전히 가을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다소 쌀쌀한 날씨 때문인지 따뜻한 커피가 자꾸만 생각나는 날입니다. 여유롭게 차한잔을 마시며 라운딩 준비를 하다보면 어떻게 공략을 할지, 오늘은 실력발휘를 제대로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는데요, 이럴때 자주 다니는 골프장이라면 코스가 익숙해지기 때문에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제일cc는 35년동안 회원제골프장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수도권내에 위치해 있어 경기남부권, 인천,충북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요 봄에는 벚꽃도 만개하여 아름답기로도 유명합니다. 골프장정보 회사명 : (주)제일스포츠센터 개장일 : 1986-09-..

소노하프패밀리회원권 리조트매매 급매물! [내부링크]

겨울성수기 시즌이 오기전에 미리미리 준비하면 좋은 것중 하나가 바로 리조트회원권입니다. 그 이유는 성수기추첨을 통해 여름/겨울 성수기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회원을 우선으로 하여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즌에 맞춰 미리 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리조트회원권을 알아보시는건 어떠세요? 오늘은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 중에서 연 30박 / 60박이 아닌 연15박 이용횟수가 주어지는 소노하프패밀리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회원권뱅크가 준비한 대명하프패밀리입니다. 30박이 생각보다 많게 느껴졌다면 15박도 충분하다고 보는데요, 객실은 패밀리타입으로 2~3인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급매물로 안내해드린만큼 빠르게 빠지거나 시세가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번호로 전화 또는 문자남겨주시면 빠른 안내..

한성cc회원권 가격 진행방법 대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정보를 알려드리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우리나라 인구중 절반이상은 서울,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골프장도 거리가 가까운곳에 만들어지곤 합니다. 특히 경기도 용인에는 위치, 지형이 워낙 좋기 때문에 많은 골프장들이 몰려있는데요, 오늘은 용인골프장중에 한성컨트리클럽을 알아볼까 합니다. c골프장정보 모기업 :한성관광개발 개장일 : 1984년 6월 홀수 : 27홀 면적 : 44만평 회원의날 : 연중무휴 전화 : 031-284-3831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교동로 151 c한성cc회원권 안내 개인회원권 - 정회원1인 법인회원권 - 정회원2인 주중95,000 / 주말 125,000원 *만30세이상 남자만 입회가능 *법인-법인거래가능 한성cc는 정회원권 하나만 거래되..

남서울cc회원권 가격 매매정보를 한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화창한 날씨에 야외라운딩도 좋지만 매일같이 필드에 나가는것이 힘들기 때문에 골프연습장 또는 스크린연습장을 통해 연습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기회를 봐서 골프장 예약 후 라운딩을 나가게 되는데요, 그러나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들어서 자주 나가는것이 부담이 되곤 합니다. 그래서 골프회원권을 알아보시곤 하는데요 오늘은 접근성1순위에 해당하는 개인회원권으로 인기가 많은 남서울cc회원권을 알아볼까 합니다. 골프장정보 모기업 : 경원건설(주) 개장일 : 1971년 10월 24일 회원수 : 1,469명 홀수 : 18홀 면적 : 30만평 회원의날 : 1,3주 일요일 및 국경일 카트 : 전통카트 10만원 캐디 : 1캐디 4백 (15만원) 전화 : 031-709-6000..

덕유산콘도회원권 예스만큼 인기많은 무주exe회원권 매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이윤아실장입니다. 곧 다가올 겨울스키시즌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스키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덕유산콘도회원권인데요 대부분의 스키장이 강원도에 있어 전라도, 경상도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다소 거리가 멀기 대문에 무주덕유산리조트를 많이 선호합니다. 유럽형 리조트와 아름다운 덕유산의 풍경이 어우러져 이국적이면서도 여행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덕유산콘도회원권 급매물을 소개합니다. 스키 + 콘도 + 전용리프트 혜택을 동시에!!! 무주덕유산리조트회원권중에 exe회원권은 회원카드3장과 4장발급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덕유산예스, 실버창립,골드창립, 로얄창립과 마찬가지로 콘도이용이 가능하며 리프트, 렌탈할인 및 회원전용리프트 이용도 가능합니다. 다수가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인 덕유산exe콘..

한성cc회원권 (개인/법인) 남자입회만 가능한 전통있는골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정보를 알려드리는 이윤아실장입니다. 골프회원권을 알아보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여기저기 정보를 많이 알고 계실거 같은데요 오늘은 남자골퍼분들에게 인기가 많아 정회원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성cc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골프장정보 모기업 : 한성관광개발 개장일 : 1984년 6월 홀수 : 27홀 회원수 : 1901명 면적 : 44만평 회원의날 : 연중무휴 저노하 : 031-284-3831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교동로 151 개장한지 40년 가까이 된 한성cc는 정통코스, 서울에서 40분! 남자회원만 입회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한성cc회원권 c개인회원권 정회원1인 (만30세 이상 남자) 주중 95,000 / 주말 125,000 c법인회원권 정회원2인 (만30세 이상 남자) 주중 ..

용평리조트회원권 365일 전용객실! 버치힐콘도회원권 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이윤아실장입니다. 시간이 갈수록 시설이 낙후되면 인기가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그러나 아직까지도 꾸준하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용평리조트인데요 워낙에 콘도타입이 많기도 하지만 골프, 스키, 곤돌라까지 갖추고 있어 사계절 인기만점입니다. 그중에 버치힐콘도를 알아보도록해요! 365일 전용객실로 사용하는 버치힐콘도는 37평 / 45평 / 60평(복층) / 70평 / 76평 이렇게 41개동 450실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각 구역별로 위치나 층수에 따라서 매매가가 달라집니다. 버치힐 바로 앞에는 용평나인골프, 용평골프클럽이 있어 전망이 좋은 편이며 독립된 운영방식, 자작나무숲에 어우러진 공기좋은 프라이빗 공간! 세대별 2대의 전용 주차공간 등 장점이 뛰어납니다. 용평버치..

넓은 페어웨이가 인상적인 인천국제cc회원권 가격 [내부링크]

산이 많은 우리나라 지형 특성상 대부분의 골프장은 산을 깎아 만들게 됩니다. 그러나 설계부터 남다른 곳이 있는데요 바로 인천국제cc입니다. 이곳은 기존에 산이 아닌 폐염전을 매립하여 만들었는데요, 그래서 페어웨이가 넓고 탁 트인 시야가 매력적인 곳입니다. 골프장정보 운영회사 : (주)신태진 개장일 : 1970년 9월 홀수 : 18홀 회원수 : 1740명 면적 : 33만평 회원의날 :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전화 : 031-562-9991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도요지로 37 인천국제cc회원권 매매가 9200 만원 개인회원권 정회원1인 주중 110,000 / 주말115,000원 법인회원권 정회원1인 또는 정회원2인 주중110,000 / 주말 115,000 (법인법인거래됨) 부대비..

코스좋고 예약률뛰어난 신원cc회원권 가격 [내부링크]

골프장을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자신에게 맞는 곳을 찾게 되는데요, 물론 취향에 따라 좋은 시설, 가까운 위치, 잔디상태 등... 여러가지 조건을 따져가며 선택하게 되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예약도 잘되고 그린컨디션도 좋은곳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예약잘되기로 소문난 명문골프장! 신원cc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골프장정보 모기업 : (주)일신레저 개장일 : 1992-09-02 홀수 : 27홀 회원수 : 746명 회원의날 : 기념일지정 (연1회 주중에한함, 동반3인 회원대우 1인 57000원) 정기휴장일 : 1,2,3,12월 (매월 월요일) 4~8월 (마지막주 월요일) 전화 : 031-330-1800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이원로 223 코스정보 27홀의 코스를 선보이는..

지산스키회원권 개인/가족회원권 스키할인받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정보를 알려드리는 이윤아실장입니다 ^_^ 이번 가을이 지나고 나면 벌써 겨울스키즌이 돌아오는데요, 그러나 성수기추첨은 미리 하듯이 회원권도 미리 준비하는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서울에서 가깝고 혜택받으며 겨울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지산스키회원권을 알아보도록해요! 지산스키회원권 지산스키회원권은 개인 / 4인가족 / 5인가족으로 구분됩니다. 오늘은 개인과 4인스키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매물을 준비했는데요, 개인에 비해 4인회원권이 가성비 좋은편이라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회원혜택 리프트60% 렌탈70%, 일반강습50% 콘도이용시 40%할인 (7일전 잔여객실 예약가능) 스키보관무료 (선착순) 골프장이용시 평일 준회원대우 골프연습장 30%할인 시즌전에 혜택좋은 지산스키회원권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지금..

코엑스인터 호텔회원권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 가격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이윤아실장입니다. 명절에는 많은 음식이 있지만 대부분 칼로리가 높은 음식이라고 하는데요, 명절기간동안 섭취한 칼로리를 빠른 시일내에 빼지 못한다면 그대로 몸 안에 지방으로 축적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탁 트인 도심뷰가 매력적인 럭셔리호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코엑스인터호텔회원권 현재 개인회원권시세를 알아봤어요! 개인 외에도 부부, 법인회원권도 매매가 가능합니다. 시세는 변동될 수 있으므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을 대표하는 인터컨티넨탈호텔 삼성동에는 코엑스인터와 그랜드인터호텔 두개의 피트니스가 존재합니다. 오늘은 코엑스인터호텔회원권을 준비했지만 간단하게 비교를 해볼께요! 그랜드인터컨티넨탈 (메트로폴리탄피트니..

붉은석양이 매력만점 발리오스cc회원권 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거래소 (주)회원권뱅크입니다. 경기도 화성시에는 생각보다 예쁜골프장들이 많은데요, 전경뿐만 아니라 무기명도 거래되고있어 개인 법인 모두에게 인기있는 곳입니다. 발리오스컨트리클럽 회원권을 알아보도록해요! 골프장정보 모기업 : (주)신창기업 개장일 : 1992-08-15 홀수 : 18홀(퍼블릭9홀) 회원수 : 691명 전화 : 031-352-5061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31 만세로 641-28 강남역기준 59km로 1시간 반정도 소요되지만 수원역기준으로는 30km면 도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화성, 수원, 평택 일대에서 많이 찾는 골프장 중 하나입니다. 발리오스cc회원권 일반회원권 정회원1인 + 가족1인 정회원 주중90,000 / 주말100,000 가족 주중100,000 / 주말1..

뉴스프링빌cc 주중회원권 무기명골프 시세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이윤아실장입니다^^ 주말골프장 예약이 너무 치열하다보니 주중에 예약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주중회원권으로 혜택받을 수 있는 뉴스프링빌주중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_^ 골프장정보 모기업 :동승그룹 개장일 : 1994년 7월 홀수 : 정규36홀 퍼블릭9홀 회원수 : 750명 면적 : 60만평 전화 : 031-630-7500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두미리 산 75 뉴스프링빌cc회원권 c주중개인회원권c 정회원1인 분양가3천 - 주중105,000원 분양가4.5천 - 주중98,000원 c주중가족회원권c 주중정회원1인 + 가족1인 분양가5천 - 주중105,000원 분양가7천 - 주중98,000원 주중개인 4900만원 주중가족 8400만원 뉴스프링빌주중회원권 시세를 알아봤는데..

포천아도니스cc 주중골프회원권 급매물 시세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주)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태풍이 지나가고 나니 완벽한 가을하늘을 보이고 있는데요, 청명한 하늘아래 가을 라운딩을 즐기기 위해 예약날짜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아요~ 오늘은 주중에도 예약진행이 잘되기로 유명한 포천아도니스cc회원권 급매물을 준비했습니다~!! 정회원, 준회원, 동반2인까지 그린피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포천아도니스주중회원권입니다. 아도니스cc중에 매수문의가 가장 많은 매물입니다. 부대비용 명의개서료 550,000 취득세 매매금액2.2% 수입인지 중개수수료 서울에서 가깝게 접근이 가능하고 평일에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기고 싶다면 포천아도니스cc주중회원권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하단 번호로 전화 또는 문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법인골프장으로 추천하는 송추cc회원권 가격 [내부링크]

법인 1순위라고 할 정도로 추천하는 정통회원제 골프장! 바로 송추컨트리클럽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2인플레이가 어려운 골프장들이 많은데요, 송추cc는 2인플레이가 가능한 법인골프장입니다. 골프장정보 모기업 : TS개발 개장일 : 1995-07 홀수 : 18홀 회원수 : 399명 면적 : 42만평 정기휴장일 : 1,2월 동절기 회원의날 : 없음 주소 :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쇠장이길 435 송추cc회원권 종류 법인회원권 정회원1인 + 배우자1인 정회원 주중 60,000 / 주말 65,000 배우자 주중60,000 / 주말90,000 매매가 6억6000만원~ 입회는 법인입회가능 등본사 부부만 가능 주중,주말 잔여타임1~2인플레이 가능 부대비용 명의개서료 550,000 취득세 매매금액2.2% 수입인지 중개..

[급매물] 해운대/도고 글로리콘도회원권 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정보를 알려드리는 이윤아실장입니다. 여름과 다르게 가을여행은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높은 푸른하늘과 짙은바다, 그리고 단풍이 있어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계절마다 여행을 자주다닌다면 바로 리조트회원권도 제법 큰 도움이 됩니다. 물론 객실 가격이 무 료는 아니지만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혜택만으로도 비용부담을 줄여줍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켄싱턴리조트에서 인수한 곳이죠! 바로 글로리콘도회원권 급매물을 알아볼까 합니다. 사용체인 해운대글로리콘도회원권은 부산 해운대 앞바다에 위치해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곳인데요, 현재는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어 사용이 불가능 하지만 대신, 다른 체인점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체인으로는 켄싱턴경주/ 하동 / 충주 /글로리도고 ..

서울 캐슬렉스cc회원권 시세 및 종류(개인/부부분담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매매 전문거래소 회원권뱅크입니다. 3년이라는 시간을 코로나로 인해 통째로 도둑맞은 느낌이 드는데요 제한이 많이 풀렸음에도 아직까지 마스크를 쓰고 있어야 하는 답답함은 어쩔수 없나봅니다. 오늘은 답답한 마음을 훌쩍 털어벌릴 수 있는 탁 트인 전경이 매력적인 골프장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남한산성아래에 위치해 있어 서울과도 매우 가까운 하남 캐슬렉스cc입니다. 골프장정보 운영회사 : (주)사조그룹 홀수 : 18홀 회원수 : 1900명 회원의날 : 없음 정기휴장일 : 매월 네번째 일요일 전화 : 02-480-5600 위치 : 경기도 하남시 감이로 317 인코스와 아웃코스 총 18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도심 풍경을 내려다보며 시원스러운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하게 벙커가 배치되어..

[급매물] 켄싱턴통합 등기제 시세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매매 전문거래소 회원권뱅크입니다. 국내에 여러곳을 여행하다보면 방문하지는 않았더라도 한번쯤은 눈에 보였을 리조트가 있는데요 바로 켄싱턴리조트입니다. 켄싱턴은 가격대비 효율성도 좋을 뿐더러 전국 어디를 가더라도 켄싱턴리조트를 쉽게 찾아볼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급매물리조트 중에 켄싱턴통합회원권 스위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거래되는 금액은 1,550만원 입니다. [급매물콘도] 켄싱턴리조트회원권 스위트평형 (26~31평) 통합회원권 / 공유제(등기제) 켄싱턴스위트객실은 26평~ 31평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전국 체인점 이용이 가능한 통합매물입니다. 급매물인만큼 서두르셔야 하는데요 가성비리조트회원권을 찾고 계셨다면 켄싱턴이 적절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총24개의 체인보유 (호텔6개..

스타cc회원권 시세 및 매매정보 (일반/기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최근 TV채널을 돌리다보면 골프방송이 많아졌다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골프대회를 보여주는 방송과 예능에서 골프를 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방송으로 인해 대중들에게 한발짝 더 다가간 스포츠가 된거같아요~ 처음 골프를 치기 시작하면 스크린골프로 시작하여 야외연습장, 그리고 필드를 나가기까지 수많은 연습을 통해 실력발휘를 할날을 기다리게 되는데요, 또 그렇게 골프장을 다니다보면 골프회원권에 관심이 가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골프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을때 회원권으로 대우받으며 라운딩을 이어간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_^ 골프장정보 회사명 :(주)나인포인트 홀수 : 18홀 개장일 : 2002년 회원수 : 600명 정기휴장일 : 2,4주 월요일 주요시설 : 클..

수목이 아름다운 골프장 솔모로cc회원권시세 [내부링크]

경기도 여주에는 생각보다 많은 골프장들이 존재하는데요, 회원제로는 스카이밸리cc, 자유cc 블루헤런cc, 금강cc, 이포cc, 뉴스프링빌cc 그리고 솔모로cc 등.. 안정적이고 가성비 좋은 구장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가성비는 아니지만 개인/법인 비회원위임도 가능한 솔모로cc를 알아볼까 합니다. 골프장정보 모기업 (주) 한일레저 개장일 : 1991-07-17 홀수 : 36홀 회원수 : 2145명 회원의날 : 2,4,5주 일요일 및 첫번재 토요일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솔모로그린길 171 한진중공업에서 운영하는 솔모로cc는 탄탄함과 동시에 강남역에서 70km를 달리다보면 도착하여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솔모로cc회원권 c일반회원권 [분양가3900 /4950/7700만원..

레이크우드CC회원권 일반과 분다금으로 구분됩니다.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강남권 또는 경기남부에 거주하다보니 골프장을 찾을 때 수원, 용인권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강북에 위치한 골프장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레이크우드cc입니다. 골프장정보 운영회사 : 로얄개발 개장일 : 1972년 5월 홀수 : 36홀 회원수 : 1180명 회원의날 : 없음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경기도 양주시 만송로 244 강남역에서 출발하여 동부간선 도로 42km 또는 구리-포천ic를 타고 가면 49km 를 달리면 레이크우드cc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레이크우드cc회원권 프리빌리지회원권 (분담금) 분담금3000 / 4000 / 5000만원 정회원1인 + 가족1인 정회원 : 주중9만원 /주말 95,000원 가족 주중 9만 / 주말 270,000 레이크우드프리빌리지는 분담금에 따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파르나스회원권 급급매물 가격! [내부링크]

말복이 지나고 나니 아침저녁으로 선선함이 느껴지는데요, 많은 비와 무더위로 올 여름도 끝이 났구나 싶으면서도 휴가때 많이 먹어서 무거워진 몸을 어떻게 되돌려야 하나 막막하기도 합니다. 또 다시 운동을 시작하려면 큰 마음먹고 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삼성동에 위치한 호텔 바로 인터컨티넨탈호텔인데요, 코엑스인터와 그랜드인터 두 장소로 구분되어 거래되고 있지만 그중에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회원권 급급급매물을 준비했습니다. 그랜드인터 파르나스호텔회원권 아래는 6월에 나왔던 급매물시세입니다. 6월보다 50~100만원정도 내려간 편이라 타이밍 좋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급매물인 만큼 빠르게 빠질 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 파르나스서울 그랜드인터호텔 메트로폴리탄회원권 시세안내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제주 블랙스톤CC회원권, 개요부터 시세확인까지. [내부링크]

비행기를 타고 하늘위에서 내려다보면 평소에 보지못하는 풍경을 되게 되어서인지 신기하면서도 설레기도 합니다. 제주도를 향할때 골프를 치러간다면 위에서 내려다보는 골프장 또한 매력이 있는데요, 오늘은 얼마만큼 실력발휘를 할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_^ 골프장정보 및 주요시설 모기업 : (주)대원산업 개장일 : 2002-08-21 홀수 : 회원제 18홀 / 퍼블릭9홀 회원수 :약 600명 정기휴장일 : 매주월요일 회원의날 : 별도지정일 없음 주소 :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925-122 클럽하우스, 그늘집, 야외수영장, 연회장, 락커룸, 비즈니스룸, 레스토랑, 키즈룸, 사우나, 스파등 제주도에 있는 골프장들은 대부분 골프텔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요 제주블랙스톤cc에도 리조트가 있어 라운딩후 멀리 이동하지 않..

가평베네스트CC회원권 골프시세 매매가능합니다. [내부링크]

비가 많이 내리면서 피해를 많이 본 지역들이 있는데요, 그러나 미세먼지가 없는 하늘을 보니 정말 오랜만에 청평한 하늘을 본거같아 기분이 좋기도 합니다. 푸른 하늘아래 산과 꽃들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골프장은 9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예약전쟁이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이 운영하는 안정적인 골프장 모기업 : 삼성에버랜드 (주) 개장일 : 2004-09-02 면적 : 69만평 홀수 : 27홀 회원수 : 430명 회원의날 : 없음 정기휴장일 : 매주월요일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둔덕말길 232 가평베네스트CC회원권 정회원1인 + 가족1인 + 지정1인 정회원 주중,주말 50,000원 가족 주중 80,000 / 주말 170,000 지정 주중 120,000 / 주말 170,000 매매가 18억 ..

분담금 납부와 미납시세, 신라호텔회원권 매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텔휘트니스매매 정보를 알려드리는 이윤아실장입니다 ^^ 여름철이 오기전에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단기간에 살이 빠기긴 하지만 오히려 건강엔 좋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텐데요, 짧은기간에는 눈에보이지 않아도 꾸준하게 운동하면 한참 시간이 지난 후에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물론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최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것도 중요하겠죠? 오늘은 지친 일상을 벗어나 운동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호텔휘트니스회원권을 알아볼까 합니다. 호텔정보 운영회사 : (주)신라호텔 규모 : 약 2000평 운영시간 : 05시30분 ~ 22시 정기휴장일 : 매월 셋째주 수요일 주요시설 : 실내외 수영장, 골프연습장, 체련장, 사우나 전화 : 02-2230-3521 ..

아시아나cc 주중회원권 매매 아시아나웨이하이 인기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매매 정보를 알려드리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여름휴가와 동시에 많은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뉴스를 통해 침수피해, 교통대란을 보면서 마음이 그저 먹먹먹하기만 한데요, 빨리 비가 그치고 무탈하게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골프장중에 탄탄하게 운영을 이어가고있는 아시아나cc회원권을 알아볼까 합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금호리조트(주) 개장일 : 1993-06-01 홀수 : 36홀 회원수 : 일반450명 / 주중1100명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전화 : 031-334-8800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대로 290 금호에서 운영하는 만큼 탄탄함을 자랑하는 아시아나cc는 코스내 야간LED조명, 빠른그린, 신형고프카트교체 등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

김포cc회원권 매매 김포씨사이드 골프장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매매 정보를 알려드리는 이윤아실장입니다 . 대부분의 골프장들이 수도권남부에 위치해 있다보니 인천, 김포 강서구 일대에서는 다소 멀게 느껴지곤 합니다. 특히 회원제골프장을 찾으려고 한다면 매우 한정적인데요, 오늘은 김포에서 유일한 회원제골프장! 김포씨사이드회원권을 알아볼까합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해강개발(주) 개장일 : 1994-10-18 홀수 : 18홀 회원수 : 865명 회원의날 : 없음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801번길 219 예약안내 오전9시부터~ 잔여시간에 한하여 24시간 실시간예약 김포cc회원권 개인 (남/여) c정회원1인 + 가족1인 부킹 주중2회 / 주말1회 정회원 주중 95,000 / 주말 105,000 가족 주중 165,000 / 주말 270,00..

그린피아콘도회원권 용평리조트풀구좌 시세! [내부링크]

휴무날, 또는 휴가를 다녀올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매번 비싼 숙박비 때문에 고민과 망설임이 있게 됩니다. 성수기 가격이라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면서도 아까운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ㅠㅠ 이럴때 리조트회원권으로 슥~ 예약하면 훨씬 절렴하게 방을 잡을 수 있어 좋은데요, 오늘은 사계절 내내 이용가치가 높은 용평리조트회원권을 알아볼까 합니다. 그린피아콘도 객실정보 용평리조트는 콘도타입이 다양한 편인데요, 빌라콘도, 그린피아, 버치힐, 베르데힐, 아폴리스, 포레스트 등.. 평형과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중에 오늘은 용평그린피아콘도회원권을 알아보도록해요!! 운영회사 : (주) HJ매그놀리아 용평호텔앤리조트 객질 : 25평, 33평, 38평 전화 : 1588-0009 위치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7..

강줄기 따라 라운딩 양주cc회원권 매수/매도 시세 [내부링크]

삼면이 바다로 되어 있는 대한민국이지만 바다만큼이나 강도 아름다운 곳이 많은데요, 요즘 여름휴가철이다보니 강가로 수상레저를 즐기러 가는 분들이 많은 듯합니다. 오늘은 북한강줄기를 따라 리버뷰가 매력적인 양주cc를 준비했습니다. 기본정보 회사명 : 근영농산(주) 개장일 : 1990-12-29 홀수 : 18홀 회원수 : 727명 정기휴장일 : 매주 월요일 회원의날 : 1,3주 일요일 예약번호 평일 031-592-6060~4 주말 031-590-5555~6 팩스 031-591-6065 주말 및 공휴일 : 2주전 화요일 09시부터 접수 회원의날 : 2주전 화요일 13시~15시 팩스접수 평일 : 매달 초 다음달 예약가능 위치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525-52 서울 잠실에서 출발한다면 가장 빠..

남부cc회원권 양도양수 진행이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시세를 알려드리는 회원권거래소 이윤아실장입니다. 최근 여러골프장들이 점점 회원혜택 바꾸면서 사람들의 불만도 높아져만 가는데요, 이곳 남부컨트리클럽은 변함없이 꾸준하게 관리를 하며 회원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200명도 채 되지않는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어 예약도 수월한 편이며 용인에 위치하여 이동거리도 부담이 없는 남부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금보개발 (주) 개장일 : 1992-01-10 회원수 : 194명 홀수 : 18홀 정기휴장일 : 매주월요일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사은로 163 코스소개 남부cc는 아시아 태평양지역 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를 여러 차례나 개최할 만큼 관리가 뛰어난 편인데요, 홀마다 비슷한 홀이 없고 개성이 강한 편이라 18홀임에도 불구하..

골프회원권 매매시세 그리고 자유cc회원권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요즘 휴가철이다보니 어디를 가더라도 사람이 북적거리기만 한데요, 혹시나 코로나가 더 심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면서도 한편으론 휴가를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서도 그저 마음이 갈팡질팡 하기만 합니다. 오늘은 신세계에서 운영하고 있어 시설과 잔디관리가 좋기로 유명한 자유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기본정보 법이명 : 신세계건설(주) 개장일 : 1993년 5월 홀수 : 18홀 전화 : 031-887-7700 회원수 : 442명 회원의날 :없음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자유그린길69 서울에서 출발한다면 중부고속도를 따라 약 한시간, 경부고속도로TG에서 약 40분 정도면 도착하는 거리에 있습니다. 여주시에는 금강cc, 솔모로cc, 스카이밸리cc, 뉴스프링빌..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주중골프장, 천룡cc회원권 시세 [내부링크]

라운딩을 나갈때 주말은 워낙에 예약도 어렵고 이동하는 시간이 밀리기도 하다보니 주중라운딩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물론 시간적 여유가 주중에 내기란 쉽지 않지만 매일같이 방문하는 것이 아닌 주 1~2회 내외로 방문이 가능하다면 주중골프회원권이 훨씬 이득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주중회원권으로 인기가 많은 가성비골프회원권, 천룡cc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천룡종합개발 개장일 : 1995-09-16 회원수 : 421명 홀수 : 27홀 면적 : 70만평 회원의날 : 없음 정기휴장일 : 명절당일, 1~2월 혹한기 주소 : 충북 진천군 이월면 신계리 산78-1 충북 진천에 위치한 천룡cc는 회원수도 그리 많지 않은 편에 27홀을 운영하고 있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덕산/제천리조트 리솜회원권 24평 [내부링크]

요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장소를 보다보면 여기저기 가고싶은 곳이 많아 저장을 하게 됩니다. 특히 국내에도 좋은 리조트가 생기면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곳이 많은데요, 요즘은 제천에 있는 리솜리조트가 포레스트 + 스파 + 인피티니풀까지 갖추고 있어 힐링과 뷰맛집으로 떠올랐습니다. 비회원이라면 예약조차 어렵다는 리솜리조트!! 회원권하나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리솜리조트24평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리솜리조트회원권 안내 c사용체인점 제천포레스트 덕산스플라스 안면도아일랜드 c종류 - 회원제 / 등기제 c객실타입 18평, 20평, 24평, 28평, 36평, 50평 c이용박수 연 15박 회원대우 리조트회원권을 선택할때 가장 먼저 지분을 선택해야 합니다. 물론 어디를 선택하더라도 전체인점 사용이 가능하지..

골프텔 여행이 필요하다면 제주 블랙스톤cc회원권 [내부링크]

제주도에 도착을 하기 전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라운딩을 기대한다면 평소보다 더 나은 실력발휘를 할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거리는 가까워도 해외만큼이나 이국적인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제주골프장!! 제주블랙스톤cc입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주)대원산업 개장일 :2002-08-21 홀수 : 회원제 18홀 (퍼블릭9홀) 회원수 : 600명 면적 : 34만평 정기휴장일: 매주월요일 회원의날 : 별도지정일 없음 주요시설 : 레스토랑, 연회장, 멀티샵, 락카룸, 사우나, 라운지 빌라50세대, 힐하우스호텔36실, 힐하우스스파 주소 :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925-122 제주국제공항에서 블랙스톤cc까지는 약 32키로가 소요되는데요 시간으로는 40분정도면 도착을 하기 때문에 짧은 기간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위치..

오크밸리cc 주중플래티늄 회원권 [내부링크]

여름에는 시원한 산바람이 매력적인 강원도 그리고 맑은 공기가 더해져 기분마져 좋게 해주는 그야말로 힐링명소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골프+콘도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오크밸리cc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기본정보 운영회사 : 현대산업개발 규모 : 36홀 회원수 : 825명 숙박 : 콘도미니엄 720실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 1길66 오크밸리플래티늄회원권 부대비용 명의변경료 660,000 취득세 매매금액 2.2% 수입인지 중개수수료 오크밸리cc회원권은 주중개인, 가족 플래티늄, 일반, 무기명으로 구분이 되며 분양가에 따라 시세차이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확인은 전화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는것이 좋은데요 (주)회원권뱅크는 항상 안전한 매물만을 체크하여 거래할..

주중하나로회원권이 인기많은 지산cc회원권입니다. [내부링크]

인기많은 골프장들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라운딩을 해보면 그 코스가 어떤지 쉽게 파악이 되잖아요!! 그것이 아니라면 집에서 가까운곳 또는 가성비 좋은 곳을 찾아 선택하게 됩니다. 오늘은 가성비는 아니지만 용인권 골프장중에서 꾸준하게 거래되고 있는 지산컨트리클럽을 알아볼까 합니다. 기본정보 회사명 : (주)지산리조트 개장일 : 1994년 7월 홀수 : 회원제27홀 + 퍼블릭9홀 회원수 : 735명 정기휴장일 : 매주 월요일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원삼면 죽암대로 2000번길 60 이 골프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곳인데요 서울에서 접근하기도 빠르기도 하지만 주중회원권 혜택이 좋은 편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지산cc주중회원권 안내 지산cc회원권 특징은 남자/여자가 구분되어 거래되는데요 남자..

한림광릉CC회원권 주중골프 강력추천 [내부링크]

라운딩을 하다보면 그린이 고르지 못해 실력발휘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시설적인 부분보다는 그린관리가 잘되어 있는곳을 선호하곤 합니다. 꾸준한 그린에어레이션을 진행하며 방문하는 모든 골퍼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보여줄 수 있도록 신경을 쓰고 있는 한림광릉CC를 소개합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광릉레저개발(주) 개장일 : 1997년 10월 코스 : 18홀 (퍼블릭9홀) 회원수 : 649명 회원의날 : 없음 정기휴장일: 연중무휴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팔야로 280 한림광릉CC회원권 안내 주중개인회원권 (분양가3천) 정회원1인 주중90,000 주중가족회원권 (분양가5천/6천5백) 정회원1인 + 가족1인 정회원 90,000 / 주말110,000 정회원권 (분양가6500 /1억1천..

뉴서울cc회원권 가격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강남기준으로 40분내외면 빠르게 도착하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뉴서울컨트리클럽은 가까운 거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골프장입니다. 물론 거리뿐만 아니라 잔디와 시설관리가 매우 뛰어나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매 라운딩을 할때마다 만족스럽게 느껴질 뉴서울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개장일 : 1987년 10월 홀수 : 36홀 회운수 : 1992명 면적 : 85만평 회원의날 : 1,3,5주 일요일 및 국경일 정기휴장일 : 매주 월요일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삼지곡길 95 뉴서울cc회원권 안내 개인 - 정회원1인 + 가족1인 법인 - 정회원1인 + 지정1인 법인 - 정회원2인 + 지정2인 부킹횟수 평일4회 / 주말1회 예약위임횟수 평일연24회/주말..

마르퀴스피트니스클럽, 메리어트호텔회원권 시세입니다 [내부링크]

다 같은 5성급 호텔이라고 하더라도 시설은 제각각이기 마련인데요 룸컨디션에 비해 휘트니스 시설은 관리가 조금이라도 소홀하게 된다면 시설이 금방 낙후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호텔휘트니스를 선택할때 직접 방문하시고 시설이 마음에 드는곳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강남권에서는 시설이 좋은곳으로 JW메리어트호텔이 유명합니다. 기본정보 회사명 : (주)센트럴시티 위치 : 반포메리어트호텔내 지하2~4층 운영시간 : 월~일 오전6시- 오후10시 전화 : 02-6282-6262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jw메리어트호텔회원권 종류 및 연회비 종류 개인, 부부 , 법인(1,2,3인) 연회비 개인 3,950,000 부부 7,900,000 법인1인 3,950,000 부대비용 명의개서료 개인 110 만 원 / 부..

서원밸리cc회원권 시세, 네티즌이뽑은 베스트골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정보를 알려드리는 (주)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서원밸리cc를 준비해봤는데요 네티즌이 뽑은 베스트골프장, 친환경코스, 소비자만족1위로 뽑힌만큼 만족스러움이 큰 골프장입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대보기업 개장일 : 2000년 6월 홀수 : 27홀 (퍼블릭27홀) 회원수 : 320명 회원의날 :없음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발랑리 산48-1 서울강북 경기중북부 지역에서 접근이 가능한 서원밸리cc는 경기 남부와 다르게 차량이 많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서원밸리cc회원권 안내 분양가1억3천 / 1억7천 정회원1인 + 가족1인 정회원 : 주중/주말115,000 가족 : 주중140,000 / 주말210..

이스트밸리cc회원권 고품격 가치를 느낄수있는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 정보를 알려드리는 이윤아실장입니다 ^_^ 장마도 이제 슬슬 물러가며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라운딩을 나가는 분들이 많은 듯 합니다. 햇빛이 강한 낮시간에는 모자, 선크림, 선글라스, 우산 등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골프장중에서도 초고가의 시세를 보이고 있는 명문골프장을 하나 준비했는데요 단순히 비싸다는 편견을 깨주는 곳입니다. 바로 이스트밸리cc입니다. 기본정보 회사명 : 청남관광(주) 개장일 : 2001년 10월 홀수 : 27홀 회원수 : 375명 면적 : 47만평 정기휴장일 : 매주월요일 위치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길 195 예약방법 정회원 주중 : 4주전 해당요일부터 전화접수 주말 : 3주전 화요일 9시부터 16시까지 가족지명 주중 - 3주전..

삼성계열의 보다 안전한 골프장 안성베네스트CC회원권 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시세를 알려드리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오늘은 전국에 수많은 골프장중에서 무려 6개의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는 삼성그룹이 가진 곳, 그중에 안성베네스트CC회원권을 알아볼까 합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삼성에버랜드 개장일 : 1999년 6월 5일 홀수 : 27홀 회원수 : 800명 회원의날 : 없음 정기휴장일 : 매주 월요일 주소: 경기도 안성시 금광면 삼흥리산 1번지 안성베네스트CC회원권 정회원권 (분양가1억/ 1.3억/ 1.5억) 정회원1인 + 지정1인 정회원 주중62,000 / 주말72,000 지정 주중130,000 /주말170,000 주말2회 / 주중2인플레이 나다회원권 (분양가3400 / 4900만원) 정회원1인+지정1인 정회원 주중62,000 /주말72,000 지정 주중..

시설좋고 운동종목도 다양한 휘트니스, 하얏트호텔회원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텔휘트니스회원권 정보를 알려드리는 이윤아실장입니다. 여러분은 운동을 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어떤건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쾌적한 시설인지를 가장 많이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하루이틀에 끝나는게 아니라 오랜시간 꾸준하게 운동할 것을 생각하다보니 불쾌한냄새가 나거나 시설이 낙후되어 있으면 운동에 집중이 안되더라고요~ 오늘은 상위1%의 운동시설이라 불리는 하얏트호텔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기본정보 운영회사 : 서울미라미(유) 운영시간 : 05~22시 회원수 : 약2200명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부대시설 : 맛사지 헤어드라이, 스크러빙 혜택 : 하얏트서울, 제주, 부산객실 20%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소월로 322 하얏트회원권 입회절차 1. 개인남여/ 부부/ 자녀/ 법인 등 결정..

곤돌라와 겨울스키가 매력인 덕유산리조트회원권 [내부링크]

장마가 끝나고 나면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될 텐데요 날이 워낙 덥다보니 시원한 장소를 찾게됩니다. 오늘은 전라북도에서 대규모 리조트와 스키, 골프까지 운영하고 있는 덕유산리조트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아름다운 덕유산을 품고 있는 사계절 종합휴양지! 전국에 많은 리조트들이 존재하지만 스키장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곳은 대부분 강원도 지역에 위치합니다. 그렇다보니 경상도, 전라도지역분들은 다소 거리가 멀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무주에 위치한 덕유산리조트는 전북일대에서 유일한 스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거리가 가깝다보니 계속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곳입니다. 덕유산리조트회원권 덕유산예스회원권 1인권~4인권 7~13평 국민호텔 14박이용 예스1인권 310만원 실버창립/골드창립/로얄창립 사용일수 연21박 리프트,렌탈, ..

스위트33평으로 즐기는 롯데리조트회원권 시세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많은 리조트들이 존재 하지만 대기업에 운영하는 리조트는 보다 안전하고 시설관리가 잘 되어 있다보니 많이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체인점은 많지 않아도 위치와 시설적인 부분에서 만족스러움이 매우 큰 롯데리조트회원권을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 롯데에서 운영하는 이곳은 속초와 부여점을 체인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회원권종류와 각각 어떠한 매력이 있는지 살펴보도록해요~! 롯데리조트회원권 급매물 회원권종류 기명/무기명 패밀리카드4장 / 스위트카드5장 평형 : 18평 / 23평 / 33평 / 45평 / 55평 사용일수 연30일(1/10구좌) - 18평, 23평, 33평 연60일(1/5구좌) - 45평, 55평 오늘은 롯데리조트회원권을 급매물로 하나 준비했습니다. 넉넉한 스위트객실에 만기가 5년정도 남아있어 다소..

그린필드cc회원권으로 알아보는 제주골프이야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답고 가장 큰 섬인 제주도에는 수많은 골프장들이 존재하는데요 그러나 공항에 도착해서 거리가 멀다보면 그 또한 이동시간 때문에 라운딩전에 힘이 빠지곤 합니다. 그래서 공항에서 최대한 가까운곳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공항에서 차를 타고 30~40분이면 도착하는 그린필드cc를 준비했습니다. 기본정보 법인명 : (주)그린필드 개장일 : 2006년 8월 홀수 : 18홀 회원수 : 550명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040-70 작년기준으로 제주골프장에는 방문객이 20%넘게 증가를 했는데요 그만큼 코스와 풍경이 좋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린필드cc는 불과 2년전까지만해도 제피로스cc로 불렸었는데요 구장 명칭을 변경하고 퍼블릭으로 전환하면서 회원들과의 갈등으로 말도 많고..

영월에서 만나는 우와한 리조트 동강시스타회원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조트회원권정보를 알려드리는 이윤아실장입니다. 여행은 개인의 취향이 있기 마련인데요 여기저기 곳곳에 다니는것을 선호 한다거나 또는 캠핑처럼 특정 장소를 정하여 자주 다니는 것을 선호하곤 합니다. 특정장소를 선택하여 다니는 분들은 좀 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조트회원권을 알아보시곤 하는데요 오늘은 강원도 영월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리조트! 동강시스타리조트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 기본정보 모기업 : sm그룹 운영회사 : 탑스텐동강시스타(주) 대표전화 : 033-905-2000 위치 :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사지막길 160 동강시스타회원권 구분 회원제 / 등기제 객실타입 패밀리24평 디럭스33평 스위트39평 로얄스위트48평 종류 기명 / 무기명 혜택 연30박 골프 주중50..

우정힐스cc회원권 골프회원권매매, 회원권뱅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매매를 도와드리고 있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며칠전에 이곳 골프장에서 한국오픈골프대회를 치뤘는데요 김민규선수가 우승했다는 소식과 함께 골프장에 대한 정보가 매우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대회를 치룰만큼 코스좋기로 소문난 우정힐스cc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주)그린나래 개장일 : 1993년 5월 홀수 : 18홀 회원수 : 398명 회원의날 : 없음 정기휴장일 : 매주 월요일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충절로 1048-68 골프매거진이 추천한 특색있는 코스로 떠올랐는데요 Perry O.Dye가 웨스턴스타일을 잘 표현하여 설계했습니다. 매 홀당 5-8개의 티잉그라운드가 조성되어 있으며 특히 13홀은 18홀코스중에서도 가장..

금강cc회원권매매, 회원권거래는 회원권뱅크에서 확인해요! [내부링크]

kcc에서 운영하는 탄탄한 구장 고급스럽고 깨끗한 시설 서울 수도권에서 빠른접근 무기명입회가능한 금강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금강레저(주) 개장일 : 1992년 8월 22일 홀수 : 27홀 회원수 : 823명 회원의날 : 별도지정일 없음 정기휴장일 : 동절기 일정기간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여주남로 541 금강cc회원권 분양가 3400만원 / 5500만원 (혜택동일) c정회원권 정회원1인 + 준회원1인(타인가능) 정회원 주중 70,000 /주말90,000 전회원 주중 120,000/주말190,000 (법인 1/2구좌 입회가능) c무기명회원권 분양가2억 정회원1인 + 무기명1인 정회원 주중,주말 23,000 무기명2인 주중 70,000 /주말 90,000 비회원그린피 주중23만..

센추리21cc회원권, 무기명 골프회원권매수는 회원권뱅크에서! [내부링크]

가끔은 일상을 벗어나 공기가 매우 맑은곳으로 가면 답답했던 기분도 굉장히 상쾌해 지는데요 오늘은 서울을 벗어나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센추리21cc회원권을 알아볼까합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센추리개발(주) 개장일 : 2003년 10월 회원수 : 약 700명 홀수 : 정규 18홀 / 퍼블릭27홀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 궁말길 193 해발400미터의 청정지역에 자리잡은 센추리21cc는 강원도 원주에 자리잡았지만 경기남부, 강원도부근에서는 빠르게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 찾는곳입니다. 센추리21cc회원권 무기명회원권 (분양가1억) 무기명4인 주중95,000 /주말125,000 주중3회 / 주말1회 정회원 골프텔 회원가 적용 매매가 1억6000 만 원 - 부대비용 - 명의변경료..

제일cc회원권가격, 골프회원권매매 진행은 회원권뱅크! [내부링크]

35년이 넘는 시간동안 큰 문제없이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제일cc는 접근성좋고 시설관리가 잘되어있으며 공정한 예약관리를 지키며 회원들에게 편안한 라운딩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안산시내에서 가깝게 위치해있어 도심속의 휴양지와도 같은 제일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기본정보 회사명 :(주)제일스포츠센터 개장일 : 1986년 9월1일 홀수 : 27홀 회원수 : 1408명 회원의날 : 매월 1,2주 월요일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테마당로 28-10 제일cc회원권 c개인회원권c 정회원1인 + 가족1인 정회원 주중,주말 90,000 가족 주중 160,000 / 주말 22만원 c법인회원권c 정회원2인 + 지정2인 정회원 주중,주말90,000 지정 주중 160,000 / 주말 22만원 비회원그린피..

웨스틴조선호텔회원권 시세, 매매진행은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트니스회원권정보를 알려드리는 회원권뱅크이윤아실장입니다. 서울에 있는 호텔들 중에 피트니스회원권을 운영하는곳이 그리 많지는 않은데요 특히 최근들어 저렴했던 호텔들이 문을 닫으면서 갈곳을 잃어버린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강북지역에서 가성비좋은 웨스틴조선호텔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기본정보 법인명 : (주)조선호텔 운영시간 : 06시~ 22시 회원수 : 약 600명 정기휴장일 : 매월 첫째주 월요일 주요시설 : 체련장, 수영장, 사우나, 스파 등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106 웨스틴조선호텔회원권 c종류 : 개인 / 부부 / 법인 c연회비 : 개인 4,074,000원 부부 7,213,000원 법인 8,148,000원 c혜택 웨스틴조선호텔객실 30% 호텔내 식음료, 세탁소20% 렌터카, 이발..

켄싱턴리조트회원권 21평 26평미통합회원권,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국내여행을 다닐때 리조트회원권이 있다면 좀 더 편리한 여행을 할수 있는데요 특히 켄싱턴리조트회원권은 이랜드에서 운영하는만큼 시설좋고 가성비로서 인기가 많은곳입니다. 켄싱턴리조트회원권 급매물을 소개합니다. 켄싱턴회원권이 좋은이유! 첫번째, 회원 우선 예약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성수기 추첨예약이 가능해요! 세번째, 객실비용이 훨씬 저렴해요 네번째, 다른 리조트에비해 저렴한 회원권 다섯번째, 테마룸이 있어 아이이들이 좋아해요 여섯번째, 만기시 보증금 100%반환 일곱번재, 통합으로 전국체인점 이용가능! 켄싱턴리조트회원권 종류 c종류 : 통합회원권(전국체인이용가능) / 미통합회원권(제주한림, 설악비치,설악밸리, 경주,충주 이용가능) c구분 : 회원제(만기가 있음) / 등기제 (평생이용권) c평형 : 16평, ..

제주 핀크스CC회원권, 골프회원권매매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국내에서 이국적인 모습을 담은 골프장은 많지만 다양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만족스러운 골프장은 흔치 않은데요 제주핀크스cc는 국내10대코스1위 한국10홀, 베스트18홀, 월드골프어워드 골프클럽레스토랑 등.. 다양하게 선정되어 명문구장으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외국부럽지않은 이국적인 코스를 가진 제주핀크스cc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sk그룹 개장일 : 1999년 1월 면적 : 37만평 홀수 : 회원제 18홀 퍼블릭9홀 회원수 : 400명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863 핀크스cc회원권 일반회원권 (분양가1억 / 1.2억 / 1.5억) 정회원1인 + 가족지정1인 정회원 주중,주말 51,000원 가족 주중 51,000 / 주말 143,000 일반회원권 (분양가2억) 정회원1인 + ..

반얀트리호텔 휘트니스회원권 시세는 회원권뱅크에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휘트니스회원권 정보를 알려드리는 (주)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현대인들에게 있어 운동이란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운동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기도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운동시설을 보유하고있어 인기 좋은 반얀트리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시설안내 실내운동, 실외운동은 종목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서울 도심에 위치한 반얀트리호텔휘트니스는 단순히 실내 공간뿐만이 아닌 실외에서도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내 : 체련장, 실내수영장, 스파, 사우나, 키즈클럽 실외 : 골프연습장, 야외수영장, 테니스장, 농구코트, 아이링크장 반얀트리호텔회원권 개인(남자/여자) _4,699,200 개인+자녀1 _7,048,800 개인+자녀2 _9,398,400 부부회원권..

일성콘도회원권 매매가격을 알아보신다면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조트회원권 정보를 알려드리는 (주)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많은 분들이 리조트회원권을 찾을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를 말할텐데요 이미 유명한 대명, 한화, 리솜은 천만원이 넘는 높은 시세를 보여 부담이 된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의 끝판왕! 완벽한 시설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은 일성콘도회원권 급매물을 준비했습니다. 회원권종류 유형 : 기명 / 무기명 종류 : 회원제 / 등기제 평형 - 실버17~20평 - 골드 23~30평 - 로얄 30평이상 숙박일수 : 연30박 급매물 시세 일성콘도로얄회원권 기명/ 등기제 매매가 400만원 전국체인점 현재 일성콘도는 개인 체인과 제주협재, 일성엘파크문경리조트를 건설중에 있습니다. 가성비는 좋지만 ..

여주cc회원권 가격정보 골프회원권시세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시세를 알려드리는 회원권뱅크이윤아실장입니다 ^^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여주컨트리클럽은 1975년에 개장하여 지금까지 꾸준하게 운영을 이어왔는데요 접근성 뿐만 아니라 가성비대비 매우 좋은편이라 처음 골프회원권을 접하는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리는 여주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주)아이지엠 개장일 : 1975년 10월 홀수 : 27홀 면적 : 28만평 회원의날 : 2,4주 일요일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경기도 여주시 월평로 308 여주cc회원권 정보 c일반회원권 정회원1인 (e-넘버) 주중80,000/ 주말 90,000 c주주회원권 주주개인 정회원1인 주주가족 정회원1인 + 가족1인 정회원 주중69,000 / 주말79,000 가족 주중80,000 / 주말90,0..

용평리조트 베르데힐콘도회원권 시세체크는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이윤아실장입니다. 차를 타고 여행갈때 음악은 빠질 수 없는 필수인데요 기분을 업시켜주는 노래들을 따라 부르며 여행장소로 향하면 여행은 더 즐거워 진답니다 ^^ 오늘은 강원도 용평리조트회원권을 알아볼까 하는데요 , 종류가 다양한 용평콘도중에서 인기가 많은 용평베르데힐콘도회원권을 알아볼까합니다. 용평리조트회원권 종류 운영회사 : (주)HJ매그놀리아 용평호텔앤리조트 구분 : 등기제 객실 : 38평 / 46평 / 49평 유형 : 1/5구좌(70박) / 풀구좌365일 주요시설 : 스키장, 골프클럽, 워터파크, 곤돌라, 양떼목장, 산책로 기본혜택 스키장(리프트,렌탈) 305% -스키시즌권 회원가적용 - 발왕산 케이블카, 마운틴코스터, 루지, 수영장,사우나할인 -용평나인골프장 그린피30% - 워터..

리조트회원권 시세 리솜회원권 28평확인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이윤아실장입니다^^ 날이 점점 더 더워지다보니 어디 시원한곳이 없나~ 하면서 찾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시원한 물놀이가 가능하거나 또는 산바람이 불어오는 숲이 있는 곳 리솜리조트회원권 급매물을 준비했습니다. 제천지분을 보유할 수 있는 리솜28평과 덕산27평회원권입니다. 두가지 모두 회원제이며 만기가 있어 만기시 분양가 절반을 반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두가지 모두 리솜 전체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같은 회원제라도 지분에 따라 시세차이가 있기 마련인데요 꼭 제천지분이 아니여도 된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덕산리솜스플라스회원권을 추천드립니다. 정직한 우수회원권거래소 골프회원권시세 및 매수/매도문의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감사합니다.

제주 더시에나리조트 분양소식을 회원권뱅크에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이윤아실장입니다. 얼마전 제주도에 있는 토스카나호텔을 다녀왔는데요 부지가 넓진 않았지만 모든시설이 좋아서 그런지 편안한 여행이 되었답니다 그런데 토스카나 바로 옆에 공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바로 더시에나호텔앤리조트였답니다. 오늘은 신규분양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주더시에나분양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더시에나리조트는 제주 서귀포시 토스카나호텔바로 앞 부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현재 공사가 진행형이라 완공된 모습은 23년 5월쯤 보실 수 있답니다 ^^ 더시에나입회안내 입회기간 5년후 입회금액반환 또는 협의연장 회원카드 프리스티지 : 기명5매(정회원2매) 헤리티지 : 기명3매(정회원2매),무기명1매 이용박수 연21박 -주중9박/주말6박 -여름/겨울성수기 각3박 -풀빌라3박(이용박수내) 자세한..

고흥썬밸리리조트회원권 썬밸리cc통합회원권 주중혜택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 ^ 오늘은 리조트와 3군데의 골프장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 안성맞춤 회원권!! 고흥썬밸리통합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썬밸리cc회원권 하면 고흥썬밸리, 설악썬밸리, 동원썬밸리, 일죽썬밸리, 여주썬밸리가 있다는것을 잘 알고 계실텐데요 모든 곳을 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썬밸리통합회원권도 있지만 가격이 높은 편이라 가성비를 찾는분들에게 추천하는 고흥썬밸리리조트회원권을 소개해볼까합니다. 고흥썬밸리는 골프장이 없어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고흥썬밸리지분으로 리조트 + 일죽/설악/여주썬밸리cc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썬밸리cc회원권중에서 고흥썬밸리리조트지분을 보유할 수 있는 두개의 분양가를 확인해봤습니다. 택이 매우 좋은편인데요 연20박의 리조트이..

제주 해비치리조트회원권 32평객실 시세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에메랄드빛 바다가 아름다운 제주도 표선해수욕장의 대표적인 리조트라고 할 수 있는 제주해비치리조트회원권을 소개합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현대자동차 운영회사 : 해비치호텔앤리조트(주) 전화번호 : 064-780-8000 주요시설 : 해비치cc, 호텔, 콘도, 피트니스,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키즈시설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도로537 제주해비치리조트회원권 32평 개인 : 정회원2인+가족3인+무기명카드1매 법인 : 정회원2인+무기명카드3매 c콘도혜택c 연45박이용 주중13만원 / 주말14만원/성수기15만원 해비치호텔이용시 준회원가적용 리조트투숙시 야외수영장무료 부대시설10%할인 c골프혜택c 정회원/동반무기명 : 주중52000/주말79000 가족 : 주중80,000 /주말118,000 ..

화산cc회원권은 골프회원권거래소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완벽한 라운딩을 꿈꾸는 분들이 선호하는 골프장은 어디일까? 코스가 좋고 거리도 가깝고, 회원수도 적으면서 예약까지 잘되면 100%만족스럽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완벽한곳은 존재하진 않지만 그럼에도 만족감이 큰 구장이 있습니다. 바로 화산cc인데요 350명의 소수회원제에 예약도 잘되고 경기도 용인에 위치해 있으며 탄탄한 코스가 있어 초고가임에도 누구나 갖고싶어하는 화산cc회원권 시세를 알아볼까 합니다. 모기업 : 화산개발 개장일 : 1996년 9월 홀수 : 18홀 회원수 : 350명 회원의날 : 없음 정기휴장일 : 매주 월요일 회원권종류는 개인과 법인으로 구분됩니다. 그린피가 매우 저렴하다는 부분에서도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세는 12억을 넘어서고 있는데요 가격이 다소 높다고 생각이 들지..

제주오라cc회원권 시세 및 매수/매도는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 얼마전 제주도로 워크숍을 다녀왔는데요 지금 딱 놀러가기 좋은 날이라 그런지 공항에서부터 사람이 북적북적하더라고요~ 오랜만에 제주도에서 바람을 쐬고 왔더니 기분이 한결 상쾌해 졌답니다 ^_^ 가끔은 일상을 벗어나 일탈이 필요한데요 수도권으로 자주 라운딩을 하러 나가게 되지만 비행기를 타고 새로운 장소로 가서 라운딩을 하는것 또한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공항에서 가까이 근접해 있는 오라cc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대림그룹 운영회사 : 오라관광(주) 개장일 : 1979년 7월 홀수 : 회원제 18홀 / 대중제 18홀 회원수 : 620명 회원의날 :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오라남로 13..

골드cc회원권 일반/주주회원권 시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무봉산 줄기를 따라 36홀의 코스를 도전할 수 있는 골드cc 뿐만 아니라 단지내에 코리아cc, 골드훼미리콘도, 골드펫리조트까지 있어 회원권하나로 혜택받을 수 있는 매력넘치는 골프장입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기흥관광개발(주) 개장일 : 1986년 9월 홀수 : 36홀 면적 : 42만평 정기휴장일 : 매월 2,4주 월요일 회원의날 : 매월 1,4주 일요일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398 골드cc회원권정보 골드cc주주회원권 개인 : 정회원1인 + 배우자 + 직계가족1인 법인 : 정회원1인 + 지정1인 + 임의동반1인 - 주말 월2회(토1회/일,공휴일1회) 정회원 주중,주말 35,000 배우자 주중,주말35,000 - 배우자대신 만35세이상 남자 지정등록 (주중80,000 / 주말 90..

휘닉스cc회원권 주중 팀그린피 가능한 매물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벌써부터 날이 더워지려고해서 그런지 여름휴가가 기대되는데요 물놀이도 좋지만 시원한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강원도로 떠나볼까 합니다 ^^ 휘닉스파크cc회원권 주중혜택이 좋기로 유명한 평창의 휘닉스파크!! 주중무기명에 팀그린피 적용이 되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입니다. 회원권뱅크가 추천하는 분양가5000만원의 휘닉스cc회원권입니다. 위임가능! 팀그린피혜택적용으로 인기가 많은 휘닉스cc주중회원권입니다. 좋은 시세의매물이 빠지기전에 서둘러주세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우수거래소선정! (주)회원권뱅크 입니다 ^^ 감사합니다.

여름휴가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한화리조트회원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여행이 즐거워지는 요즘 시기!! 날씨가 워낙 좋다보니 어디든 떠나고 싶어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더욱 알찬 여행이 될 수 있는 한화리조트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회원권뱅크가 추천하는 한화리조트회원권급매물입니다. 연 이용박수는 21박으로 저렴한 가격에 거래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리조트회원권 매수/매도를 알아보고 계셨다면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우수회원권거래소! (주)회원권뱅크에서 빠른진행이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수원cc회원권 가격과 입회/주주 종류를 알아봐요. [내부링크]

수도권에 위치한 구장중에 사계절 풍경이 아름다우며 개인 법인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구장 수원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기본정보 (주)삼흥 개장일 : 1975년 5월 면적 : 48만평 회원수 : 2500명 회원의날 : 매월 2,4주 일요일 및국경일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495 예약안내 주중 : 3주전 평일 (월~금) 주말 : 2주전 화요일 (해당토요일은 18일전/ 일요일은 19일전) 수원cc회원권 개인회원권 정회원1인 주중 77,000 / 주말 92,000 법인회원권 정회원1인 또는 정회원2인 주중 77,000 / 주말 92,000 수원cc회원권 종류는 개인과 법으로 구분됩니다. 그리고 입회와 주권으로 구분되어 거래시 수원cc회원권가격 입회 19,900원..

켄싱턴리조트 31평통합회원권 저렴하게 이용해요 [내부링크]

이제 5월이 시작되는데 벌써부터 덥고 습한데요 작년에 비해 봄비도 많이 내리지 않아 뭔가 땅이 메마른듯한 느낌이 듭니다. 더위를 피해 여름성수기에는 수영장이 있는 곳으로 찾게되는데요 켄싱턴리조트는 대형수영장이 갖춰져 있어 무더운 여름을 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전국에 17개의 체인점을 보유한 켄싱턴리조트는 회원권 하나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통합과 미통합, 지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 가성비리조트회원권으로 켄싱턴을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통합으로 이용가능한 켄싱턴리조트회원권 급매물을 준비했습니다. 켄싱턴31평통합회원권입니다. 급매물인만큼 빠르게 빠질 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 더 많은 매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급매물이 없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고 아래번호로 전화주시면 실시간으로 확인해..

제천리솜 28평회원권 법인으로 직원복지마련해요 [내부링크]

아직 4월이 가시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더위가 시작되는거 같은데요 올 여름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특별한 장소! 리솜리조트입니다. 여름성수기를 위해 미리 준비도 필요하지만 요즘은 법인회사에서도 직원복지를 위해 리조트회원권을 갖고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솜리조트회원권 법인매물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제천리솜28평회원권 법인매물입니다. 연30박의 이용박수, 무기명이다보니 회원번호만 알면 누구나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법인회사에서 직원들을 위한 복지로 짱이랍니다! 리조트회원권 매매 문의는 (주)회원권뱅크입니다 감사합니다^_^

대명패밀리회원권 /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 시세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여행의 즐거움을 한스푼더해줄 회원권정보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전국의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소노호텔앤리조트는 꾸준한 시설투자와 콘도, 골프, 스키, 워터파크 등 ..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더욱 인기있는 리조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노리조트회원권 객실타입과 시세를 알아보도록해요! 소노리조트회원권 패밀리 스위트 노블리안 (실버, 골드, 로얄) 연30일 연30일 연60일 2-4인기준 4-6인기준 6-8인기준 회원권은 크게 패밀리/ 스위트/ 노블리안으로 구분됩니다. 차이점을 살펴보면 노블리안만 연60일이 적용되며 노블리안실버,골드,로얄타입으로 구분이됩니다. 객실타입에 따라 골프 및 부대시설 할인혜택이 달라집니다. 회원권뱅크가 추천하는 매물! 대명패밀리 기명 / 등기제 매매가 1..

블루헤런cc회원권 매수/매도문의는 회원권뱅크에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봄에는 핑크빛 벚꽃나무가 만개하고 여름에는 곧게 뻗은 수목들 사이로 스윙을 만끽할 수 있는 수도권골프장! 여주에 위치한 블루헤런cc입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하이트진로(주) 개장일 : 1992년 3월 홀수 : 18홀 회원수 : 560명 회원의날 : 없음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위치 :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고달사로 67 블루헤런cc회원권 개인회원권 정회원1인 + 가족1인 법인회원권 정회원1인 + 준회원1인 정회원2인 + 준회원2인 정회원 : 주중 75,000 /주말 85,000 가족 : 주중 80,000 /주말 90,000 블루헤런cc는 화이트진로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관리가 뛰어난 편인데요 한번 라운딩을 해본 분들은 코스와 잔디가 좋다고 느껴질 만큼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접근성 좋은 경기도여주! 부..

태광cc회원권 무기명도 가능한 수도권 골프회원권잡으세요. [내부링크]

서울에서 가까운 골프장으로 용인권의 최상의 지리적 조건과 꾸준한 시설투자로 항상 쾌적하고 만족스러운 라운딩이 가능한 곳, 바로 태광cc입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태광관광개발(주) 개장일 : 1984년 4월 면적 : 45만평 홀수 : 27홀 회원수 : 1300명 회원의날 : 1,3주 일요일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4로 77 예약정보 3주전 추첨신청 정회원(매주 월요일~화요일) 3주 후 일주일분 / 토~금 3주전 배정확정 (매주수요일 12시이전) 잔여타임 정회원 - 매주목요일 08시 온라인 - 매주금요일 08시 태광cc회원권 일반회원권 개인 : 정회원1인 법인 : 정회원2인 주중 85,000 / 주말 105,000 *남/여 구분되어 거래됨 *법인-법인거래됨 정회원권 (..

통도cc회원권 가격확인과 매수/매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국내에서 따뜻한 남쪽으로 향하면 공기좋고 조용한 골프장들이 존재합니다. 경남권에서 손에 꼽힐정도로 탄탄한 골프장인 통도cc를 소개합니다. 36홀의 여유로운 코스 지방에 있는 골프장들은 대부분 인기가 좋은 편이면서도 회원권이 잘 나오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그만큼 한번 입회하면 잘 매도하지 않고 꾸준하게 이용하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오랜만에 통도cc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기본정보 법인명 (주)동일리조트 개장일 : 1984년 8월 홀수 : 36홀 회원수 : 2986명 입회조건 : 만35세이상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회원의날 : 매주 일요일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하북면 신평남부길 78-130 통도cc회원권 정회원1인 그린피 주중 62,000 / 주말 67,000 개인-법인 거래가능 *포스팅기준일로 체크..

엘리시안강촌CC회원권 엘리시안CC무기명 / 법인입회 가능해요 [내부링크]

골프회원권을 찾다보면 유독 법인에게 혜택이 좋은곳들이 있습니다. 특히 다수가 이용할 수 있는 무기명회원권은 더욱 귀한편인데요 오늘은 접근성 좋고 무기명도 있어 법인에서 많이 찾는 구장, 엘리시안강촌CC시세를 알아볼까 합니다. 엘리시안강촌cc 기본정보 모기업 : gs건설 개장일 : 1997년 4월 회원수 : 650명 홀수 : 27홀 회원의날 : 없음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사면 백양리 산 29-1 엘리시안강촌CC회원권 VIP회원권 정회원1인 + 가족2인 정회원/가족 : 주중,주말 21,120원 부킹횟수 : 주말 월4회 매매가 3억8000만원~ 분양가6억 무기명4인 부킹횟수 : 주중 월10회 / 주말 월5회 무기명1인 주중,주말 21,120원 무기명2인 주중 90,000 / 주말 100,000 무기명1인 ..

캐슬렉스제주 회원권가격 가성비좋은 제주골프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제주도를 대표하는골프장중에 가성비좋은곳으로 꼽히는 이곳은 완정적인 관리를 이어갈 뿐만 아니라 제주의 풍경을 바라보며 라운딩을 할 수 있습니다 . 가성비가 워낙 좋다보니 개인 또는 비즈니스로도 안성맞춤이다니 캐슬렉스제주cc입니다. 기본정보 운영회사 : 사조그룹 개장일 : 1995년 4월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홀수 : 27홀 회원수 : 약 800명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1241 캐슬렉스제주회원권 분양가5600만원 정회원2인 + 무기명3인 정회원 : 주중 40,000 /주말 55,000 무기명 : 주중70,000 / 주말 90,000 *위임무기명4인 : 연16박 (주말6회,주중10회) *골프텔 연24박 무기명 3인 추가에 위임까지 가능한 제주캐슬렉스cc회원권입니다. 게다가 골프텔을 연 24박..

오크힐스cc회원권 오크힐스주중무기명회원권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강원도 원주는 수도권지역에서 가깝게 접근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가성비대비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구장입니다. 특히 오크밸리리조트와 함께 있는 오크밸리cc, 오크힐스cc는 각각의 회원권이 거래되고 있지만 두가지 모두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곳이 더 좋다고 말씀드리긴 어렵습니다. 오크밸리주중무기명도 인기가 많지만 오늘은 오크힐스주중무기명을 준비했어요~~!! 현대산업개발 홀수 : 18홀 개장일 : 2007년 5월 휴장일: 연중무휴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2길 132 오크힐스cc회원권 주중무기명 (분양가6000만원) 기명2인+동반3인 그린피 : 전원92,000원 오크힐스주중무기명은 워낙에 가성비 좋은 회원권이기 때문에 매물이 나오는경우 빠르게 빠집니다. 평소 오크밸리cc 오크힐스cc에 관심이 ..

오크밸리cc 주중무기명회원권 4인이 사용하는 가성비골프회원권! [내부링크]

꽃샘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건조함과 서늘한 바람이 불면서 야외라운딩을 나가기전에 의상과 준비물을 잘 갖추고 가야 하는데요 오늘은 원주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골프회원권!! 오크밸리cc주중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만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입회가 가능한 오크밸리cc는 36홀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대산업개발에서 운영하고있어 매우 안정적이고 관리가 뛰어난 편입니다. 그렇다보니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골프텔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장거리로 피로해지신 분들이 머물며 휴식을 취하는것도 가능합니다. 회원권뱅크가 급매물로 추천하는 오크밸리주중무기명회원권!!! 지정과 동반2인이 이용할 수 있는 오크밸리cc주중무기명회원권입니다. 4인이 사용하는 가성비골프회원권, 오크밸리cc회원권..

켄싱턴리조트회원권 패밀리통합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입니다 ^_^ 오늘은 전국의 켄싱턴리조트를 모~~두 이용이 가능한 켄싱턴통합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꼼꼼한 확인과 안전한 거래! 문제없는 매물만을 체크하는 회원권뱅크에서 급매물을 확인해보세요~ 켄싱턴리조트회원권은 회원제/등기제로 구분되는데요 오늘 준비한 매물은 2029년 만기인 회원제를 준비했습니다. 패밀리객실 이용이 가능하며 매매가가 800 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나왔기에 금방 빠질 수 있습니다. 시세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오를수도 또는 내릴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번호를 통해 전화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

기흥cc회원권 실시간매물 안내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입니다 ^_^ 화창한 봄날 골프 라운드를 나가기 딱! 좋은 날씨인데요 그래서인지 골프회원권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에서 유명한 기흥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기본정보 법인명 : (주)삼남개발 홀수 : 36홀 회원수 : 1779명 회원의날 : 매월 1,3,5주 일요일 정기휴장일 : 매월 2, 4 ,5주 월요일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풀무골로 106번길 244 *시세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권 정회원1인 + 가족회원1인 정회원 주중 75,000 / 주말 80,000 가족주중 75,000 / 주말 25만원 법인회원권 정회원2인 + 지정2인 정회원주중 75,000 / 주말 80,000 지정주중 75,000 / 주말 25만원 -부대비용..

한원cc회원권가격, 용인일대에서 가성비로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3월 초임에도 제법 포근한 날씨를 보이고 있어 골프장 예약이 빠듯해지고 있습니다. 골프의 계절이 돌아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봄날! 부담없고 편안한 라운딩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해주는 한원cc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모기업 : (주)한원컨트리클럽 개장일 : 1970년 10월 홀수 : 27홀 회원수 : 2300명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회원의날 : 없음 주소 : 경기도 용인시 남사면 북리 859-1 한원cc회원권 정회원1인 + 가족1인 정회원주중 85,000 / 주말 95,000 가족주중 120,000 / 주말 240,000 한원cc회원권시세를 체크해봤는데요 2인입회 가격이며 용인일대에서는 가성비로 꼽는 골프회원권입니다. 전국의 모~든 골프회원권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안전하고 오랜..

한양cc회원권 그린피인하로 더욱인기가 많아졌어요. [내부링크]

본격적인 봄을 알리는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날씨가 맑은것은 좋지만 너무 건조한 날에는 가끔은 비가 그립기도 하답니다. 조만간 벚꽃축제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지역 곳곳에 있는 벚꽃도 많지만 골프장내에서도 봄이되면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맑은 날의 기운을 받아 봄라운드를 만끽해보세요~ ^^ 86년에 아시안게임을 치른곳으로 그만큼 역사가 깊은 골프장인데요 서울강북지역에서 약 30분! 고양시에 위치한 한양컨트리클럽의 회원권종류와 시세를 체크해볼까 합니다. 그린피변경안내 변경전 변경후 신코스 주중 80,000 신코스 주말 90,000 구코스 주중 70,000 구코스 주말 80,000 신코스 주중 65,000 신코스 주말 69,000 구코스 주중 55,000 구코스 주말 59,000 코로나 이..

속초 영랑호리조트회원권으로 누리는 골프혜택입니다. [내부링크]

벚꽃이 만개하는 핑크빛 봄 호숫가에 비치는 햇빛이 반짝이는 여름 화려한 컬러옷을 입은듯 단풍이 물든 가을 새하얀 눈으로 덮힌 설산과 조용한 호숫가의 겨울 이 모든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곳! 바로 속초 영랑호리조트입니다. 영랑호리조트회원권 계절을 가리지 않고 사계절 내내 찾는곳인만큼 문의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연 30박, 영랑호cc회원대우까지! 강원도 속초를 여행하는 분들에게도! 골프여행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영랑호리조트회원권입니다. 영랑호회원권 급매물입니다. 33평 / 등기제 2200만원 20평 / 등기제 2900만원 18평 / 회원제 2450만원 서울에서 이동거리가 가까워진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광명소로 떠올랐는데요 숙박은 물론, 골프혜택까지 누려보세요~ 영랑호리조트회원권 및..

제천 포레스트리솜회원권, 리솜24평회원권 / 급매물입니다. [내부링크]

매일 똑같은 일상은 복잡하고 공기마저 탁한 도시에서 이루어지는데요 가끔은 자연과 맞닿은 곳에 가면 절로 스트레스가 해소됩니다. 자연이 주는 맑은 공기와 피톤치드는 그야말로 자연의 선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울적한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줄수 있는 매력이 200%만족하는곳! 제천포레스트리솜입니다. 제천리솜을 한번 다녀오신분들은 99프로가 만족할 정도로 시설관리가 잘되어 있는데요 공기좋고 경치도 좋고 스파도 있고 객실도 깨끗한 모든면이 완벽하답니다!! 리솜리조트회원권 제천포레스트리솜회원권24평형 사용체인 제천포레스트 레스트리리솜 안면도아일랜드 덕산스플라스 사용일수 : 연15박 회원권뱅크가 추천하는 리솜회원권입니다.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회원제로서 만기가 넉넉하게 남아 있어 여유롭게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

용인 플라자cc회원권, 플라자cc무기명회원권 / 한화리조트혜택까지! [내부링크]

서울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여유있는 거리, 36홀을 골프코스 골프장을 다니다보면 비회원으로 적용되는 그린피가 너무 비싸서 자주 방문하는것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골프회원권을 찾게 되는데요 물론 회원권이 저렴하진 않지만 꾸준하게 이용할 생각이라면 하나쯤은 갖고 있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최근들어 많은 골프장들이 그린피 인상을 했는데요 그래서 다소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만큼 비회원그린피도 올랐기 때문에 회원권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용인에 위치해 있어 거리도 가깝고 코스도 36홀을 보유하고 있는 플라자cc회원권시세를 체크해볼까 합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한화리조트 개장일 : 1980년 7월 면적 : 56만평 홀수 : 36홀 회원의날 : 2,4주 일요일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경..

승주cc회원권, 전남골프장회원권을 추천받고 싶다면 선택하세요. [내부링크]

서울 근교에는 수많은 골프장이 존재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수도권 골프장만 인기가 많은것은 아니죠! 호남권 경북경남권에도 좋은 골프장이 존재합니다.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보이며 27홀의 회원제로서 호남권의 인기골프장인 승주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승주컨트리클럽 기본정보 운영회사 : (주)포스메이트 개장일 : 1992년 9월 회원수 : 약 717명 홀수 : 27홀 회원의날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주소 : 전라남도 순천시 별량면 오실길 333 골프텔 숙박시설 규모 10평2인1실형 침대실(더블트윈) 38실 온돌(편백나무실) 2실총 40실 세미나실, 테라스(바베큐가능) 승주cc회원권 일반회원권 정회원1인 + 가족1인 정회원그린피 주중,주말 70,000 가족 주중 70,000 / 주말 130,000 현재 ..

대명노블리안실버회원권,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 급매물추천해요. [내부링크]

계절을 가리지않고 여행하기 좋은 곳 바로 리조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소노호텔앤리조트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만큼 볼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머무는 객실마다 새로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대중적이면서도 세련된 객실을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으로 혜택받고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이 추천하는 대명리조트회원권은 바로 노블리안실버입니다. 대명노블리안실버회원권을 이용하시는 분들중에 골프혜택을 가장 좋아하시곤 하는데요 패밀리와 스위트의 경우 골프장30%의 혜택이 적용되지만 노블리안정회원은 주중40% 골프할인혜택을 받아보실 수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키, 오션월드50% 승마클럽, 마리나, 곤돌라도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좋은 혜택누리며 이용할수 있는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 ..

남서울cc회원권 시세를 알려드리고 있는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골프대회가 주기적으로 열린다는것은 그만큼 좋은 코스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꾸준한 시설투자와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남서울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남서울cc기본정보 모기업 : 경원건설(주) 개장일 : 1971년 10월 회원수 : 1469명 홀수 : 18홀 면적 : 30만평 회원의날 : 1,3주 일요일 및 국경일 정기휴장일 : 1,3,5주 월요일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백현로 161 남서울cc회원권 종류 개인회원권 정회원1인 주중10만원 / 주말 14만원 (남여따로 거래됨) 법인회원권 정회원2인 주중10만원/ 주말 14만원 (정회원- 여자회원권으로 구입) 개인-법인거래가능 남서울cc회원권가격 현재 남서울cc시세를 체크해봤는데요 현재 개인남자가 3억초반대를 개..

플라자호텔 피트니스회원권 부부/개인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외국은 이미 위드코로나가 시작되면서 마스크를 벗고 일상생활로 돌아간곳이 많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도 곧 그렇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확진자는 늘어나고 있지만 그럼에도 운동을 포기못하고 호텔휘트니스회원권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새해가 시작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문의를 주곤한답니다. 오늘은 서울 시청옆에 위치한 더플라자호텔회원권 시세를 체크해보도록해요! 기본정보 더플라자호텔휘트니스 운영회사 : (주)한화개발 운영시간 : 평일 06~22시 / 주말 07~21시 휴장일 : 매월 세번째 금요일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119 주요시설 체련장, 수영장, 에어로빅 골프연습장 등 더플라자호텔회원권 개인 / 부부 / 법인 연회비 개인 4,029,300 부부 7,537,200 명의변경료 개인 1,115,000 부..

은화삼cc회원권 매수/매도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정통멤버쉽클럽으로 1993년 이후로 꾸준한 발전과 믿음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은화삼cc!! 또한 2014년 클럽하우스 리모델링으로 쾌적한 공간을 확보하는 등 지속적인 보완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은화삼컨트리클럽(주) 개장일 : 1993년 6월 홀수 : 18홀 회원수 : 366명 면적 28만평 회원의날 : 별도지정일 없음 정기휴장일 : 매월 마지막 월요일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 86-38 은화삼cc회원권 종류를 알아봐요. 정회원권 [분양가1.6억 / 1.9억] 정회원1인+가족(지정)1인 주중80,000/주말 90,000 주중회원권 [분양가3000] 정회원1인 + 동반1인 정회원주중 80,000 동반2인(비회원요금에서 2만원할인) [분양가4000] 정..

일성콘도회원권 가성비리조트회원권을 찾는다면 추천해요! [내부링크]

가성비로 즐기는 국내 리조트여행~! 국내에는 생각보다 많은 리조트가 존재하는데요 물론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 곳도 많지만 가격이 비싸다보니 쉽게 접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리조트를 많이 찾곤하는데요 수많은 리조트중에서 가성비로으뜸인 일성콘도회원권 급매물을 준비해봤습니다. 일성콘도회원권안내 유형 : 기명/ 무기명 종류 : 회원제 / 등기제 평형 : 실버 /골드 /로얄 사용일수 : 연 30박 일성콘도회원권은 평형에 따라 시세가 달라지는데요 아래 회원권뱅크가 추천하는 일성콘도회원권 급매물입니다. 일성콘도체인점은 설악온천, 남한강, 무주, 지리산 부곡온천, 경주보문, 제주비치까지 총 7개의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2022년에는 문경점도 오픈할 예정이라고해요~^^ 가성비리..

롯데리조트회원권 럭셔리45평 급매물정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여행을 가면서 리조트를 선택할때 위치, 청결, 먹거리, 즐길거리 등 ... 다양한 부분중에서 어느것을 제일 선호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볼거리가 많은곳을 선호하는데요 그리고 바다를 좋아하기 때문에 서울에서 고속도로 타고 슝~ 갈수 있는 강원도를 자주 방문한답니다 ^^ 강원도에도 유명한 리조트가 많은데요, 그중에서 2017년에 오픈하여 깨끗하고! 오션뷰에! 워터파크! 즐길거리가 다양한 롯데리조트회원권을 소개합니다. 롯데리조트회원권 급매물정보 롯데리조트회원권은 디럭스 / 스위트 / 럭셔리 / 로얄로 구분됩니다. 그중에서 로데리조트럭셔리45평형을 준비해봤는데요 연60박이용혜택과 함께 넓은 평형대를 이용할 수 있어 인원수가 많은 가족이라면 더욱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객..

솔모로cc회원권 양도와 양수문의! 그리고 시세체크까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1991년 한일컨트리클럽에서 2006년 솔모로컨트리클럽으로 새롭게 탄생한 솔모로cc!!! 서울에서 약 한시간이면 도착하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솔모로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솔모로cc기본정보 모기업 : (주)한일레저 개장일 : 1991년 7월 홀수 : 36홀 회원수 : 2,145명 면적 : 60만평 회원의날 : 2,4.5주 일요일 및 첫번째 토요일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가암읍 솔모로그린길 171번지 솔모로cc회원권 c정회원권 (분양가3900/ 4950 / 7700만원) 정회원1인+가족1인 정회원주중 70,000 / 주말 80,000 c플러스회원권 (분양가 7950만원) 정회원1인 + 가족1인 +임의동반1인 정회원주중 70,000 / 주말 8..

용평리조트 베르데힐콘도회원권 급매물정보입니다. [내부링크]

해발 700미터의 청정자연에서 최적의 생체리듬을 제공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회복시켜주는 용평리조트!! 골프와 스키, 콘도까지 갖추고 있는 용평리조트중에서 베르데힐콘도회원권 급매물을 준비해봤습니다. 용평베르데힐콘도회원권 규모 : 7개동 8층 38평 / 46평 / 49평 분양형태 사용일수 70박 / 365일 지정객실 연회비 38평 약 1300만원 49평 약1500만원 회원카드 숙박카드1매 + 회원카드6매 c베르데힐회원혜택c 객실이용 및 부대시설 할인혜택 스키리프트, 곤돌라 50~70% 용평부대시설 50~70% 퍼블릭 골프장 30% 용평베르데힐콘도회원권 시세는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부분은 전화주시면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용평리조트베르데힐콘도회원권 용평콘도회원권, 모든 용평리조트!!! 급..

중부cc회원권시세를 체크할 수 있는 곳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명절에도 라운드를 이어가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엄청난 한파는 아니라고 하나 그래도 추위에 대비하여 준비물을 잘 챙겨야합니다. 경기도 광주에 있는 골프장하면 초고가대의 골프장을 많이 떠올리게 되는데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골프장 급매물을 알아볼까 합니다. 바로 중부cc회원권입니다. c기본정보 모기업 : 에이케이에셋 개장일 : 1987년 10월 21일 코스 : 18홀 면적 : 37만평 회원의날 : 없음 정기휴장일 : 매월 2,4주 월요일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451 c중부cc회원권종류 일반회원권 개인 - 정회원1인 법인-정회원1인 또는 정회원2인 주중회원권 -정회원1인 그린피 주중,주말 83,000원 현재 시세를 알아봤습니다. 물론 아주 저렴한 시세는 ..

용평리조트 그린피아콘도 25평 급매물정보 체크해봐요! [내부링크]

다양한 콘도타입과 등기제로 유명한 #용평리조트 !! 오늘은 용평그린피아콘도회원권 급급매물을 준비해봤습니다.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이 추천하는 그린피아 25평과 38평매물입니다. 용평리조트중에서는 가성비로 꼽는 그린피아콘도이기 때문에 무난하면서도 자주이용하기에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용평그린피아회원권 종류 25평/ 33평 / 38평 총 3개의 평대로 구분이되며 연 35박 회원대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5평 - 숙박카드1매 + 회원카드5매 33평 - 숙박카드1매 + 회원카드6매 38평 - 숙박카드1매 + 회원카드6매 (개인 : 직계 및 방계가족 / 법인 : 무기명) 부대비용 명의개서료 33만원 등기비 : 매매금액4.6% + 법무사수수료 중개수수료협의 혜택 스키장리프트및 렌탈 30~50% (동반..

강남300cc회원권 강남300무기명회원권 매매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서울에서 골프장까지의 거리가 가까우면 가까울수록 인기가 많은법인데요 오늘은 강남기준으로 약30분이면 접근하는 곳으로 무기명회원권까지 거래가 가능하여 많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강남300cc회원권을 알아볼까 합니다. 기본정보 골프장명 : 강남300 코스 : 18홀 회원수 : 480명 회원의날 : 별도지정일 없음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새말길 353 강남300cc무기명 c분양가1.5억 / 1.6억 정회원1인 + 무기명4인 정회원 주중, 주말 85,000 무기명4인 주중,주말 115,000 -주중4회 / 주말2회 c분양가1.8억 정회원1인 + 무기명4인 정회원1인 85,000 무기명4인 주중 135,000 주말 155,000 -주중3회 / 주말1회 c분양가2.7억 정회원1인+무기명4인 ..

[급매물] 리솜리조트회원권 리솜27평 회원제 준비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이에요 ^_^ 날씨가 워~낙 춥다보니 따뜻한 장소를 찾게되는데요 오늘은 따끈따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리솜리조트회원권 급매물을 준비해봤습니다. 가장 많이 찾는 평형대로 27평과 36평을 뽑는데요 오늘은 급매물인만큼 저렴한 금액대로 준비해봤습니다. 평소 평생사용하는 등기제나 만기일이 너무많이남아서 부담스러우셨다면 약 8년정도 기간이 남은 것을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리솜리조트는 만기시 보증금을 반환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기재된 번호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물이 좋기로 소문한 덕산리솜은 예전부터 온천으로 유명했는데요 리솜에서 노천스파와 실내스파를 하며 추운 겨울 건강관리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워터파크 시설도 갖추고..

에이원cc회원권 가격정보 및 그린피혜택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이에요 ^^ 대부분의 골프장이 수도권에 존재하지만 지방에 있는 골프장도 좋은 골프장이 의외로 많은 편인데요 특히 부산과 울산에 가까운 골프장은 회원권도 높게 거래되고 있을만큼 명문골프장임을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경남에 있는 골프장중에서 에이원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기본정보 회사명 : 에이원컨트리클럽(주) 개장일 : 1999년 6월 회원수 : 735명 면적 : 50만평 홀수 : 27홀 주소 : 경남 양산시 매곡동 산1 종류는 개인, vip, vvip로 구분됩니다. 다른 골프장에 비해 그린피가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하는데요 특히 에이원ccvvip회원권은 지정인도 정회원그린피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에이원cc회원권시세 분양가1억 매매가 41,000만원 ..

속초바다가 아름다운 롯데리조트회원권가격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입니다 ^_^ 눈내리는것을 보고 있으면 그저 예쁘게만 보이는데요 그러나 눈이 녹으면서 질척거리고 얼어붙은 도로때문에 꼭 좋지만은 않다는게 현실이죠.. 얼마전 강원도에 많은 눈이 내렸었는데요 나무에 살포시 내려앉은 하얀눈을 봤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기만 합니다. 그래도 여행하면 강원도를 많이 방문하는데요 산도 있고 바다도 있고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아닌가 싶어요~ 최근에는 강원도 속초에 많은 리조트들이 오픈하면서 더 많은 관광객들을 불러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속초롯데리조트는 오픈한지 5년이 다되어 가지만 점점 더 많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리조트를 더욱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롯데리조트회원권을 준비해봤습니다. 깨끗한 객실을 이용해요. ..

포천 아도니스cc주중회원권 혜택좋기로 유명해요. [내부링크]

요즘 골프장들이 코로나 전과 후로 혜택이 많이 변경되었는데요 그린피인상이라던지 대중제로 전환하는 등... 기존에 좋았던 회원혜택이 점점 줄어들면서 다소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골프장이 그런것만은 아닌데요 종류마다 적용되는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어디가 좋고나쁜지를 판단하긴 어렵습니다. 그러나 만약 수도권지역에서 주중회원권을 찾고 있다면 떠오르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포천아도니스cc입니다. 아도니스cc하면 무기명이 유명했는데요 그러나 반환조건이 생기면서 지금은 주중회원권을 더 많이 찾는곳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아도니스cc주중회원권 혜택이 좋다는 말이겠죠?^_^ 포천아도니스cc주중회원권 주중개인회원권 (분양가3천만원) 정회원1인 주중60,000 / 주말 150,000 주중가족회원권 (분양가4천..

대명노블리안회원권의 골드, 로얄을 알아본다면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해돋이명소 하면 강원도를 많이 떠올리는데요 내일 31일도 강릉과 정동진에 많은 사람이 몰리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국내에는 생각보다 많은 여행명소가 있는데요 좋은 위치를 가진만큼 리조트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전국 곳곳에 위치해 있다보니 어디를 가더라도 숙박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편리하고 안전해서 더 많이 찾게되는거 같아요~ 가장 인기많은 리조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소노호텔앤리조트를 더욱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죠! 바로 리조트회원권으로 누리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 종류를 살펴보면 패밀리 - 스위트 - 노블리안으로 구분됩니다. 그중에 노블리안은 실버-골드-로얄이 있는데요 가장 많이 찾는것은 패밀리와 스위트지만 좀 더 럭셔리하..

하얏트호텔 피트니스회원권 남자개인 매물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입니다 ^_^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탓에 대부분 실내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운동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다수가 이용하는 실내공간도 조금 꺼려지기도 하는데요 이름만큼이나 유명한 하얏트호텔은 매일 소독과 위생부분에 대해서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객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시시설도 마찬가지 인데요 체련장, 수영장, gx룸, 스쿼시 테니스장, 필라테스, 사우나 등. 여러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보니 관리가 소홀해질 수도 있을법한데요 그러나 그러한 걱정을 덜어주는 곳이 바로 하얏트호텔피트니스입니다 기본정보 운영회사 : 서울미라미(유) 운영시간 : 05~22시 회원수 : 약 2200명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혜택 : 마사지, 스크러빙, 헤어드라이 하얏트..

회원제골프장 2021-2022년 동계휴장일이 있는곳은 어디일까? [내부링크]

이번주말은 한파가 불어온다고 예고되었는데요 칼바람이 부는 크리스마스가 될거같네요 ㅠ.ㅠ 겨울에는 많은 사람들이 스키장을 방문하지만 그렇다고해서 골프장은 쉬지않고 예약손님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국의 모든 골프장이 연중무휴는 아니라는 사실!!! 그래서 오늘은 전국의 회원제골프장 중에서 2021~2022년 동계휴장일이 있는 곳은 어디인지 알아보도록해요! 예약에 차질이 없도록 미리 확인하세요 ^_^ 동계휴장골프장 ㄱ 가평베네스트 12월 20~2월3일 골드 : 12월13일~2월14일 금강 : 12월1일~2월28일 ㄴ 남부 : 1월 2일~2월4일 남서울 : 1월1일~9일 남촌 : 12월27~1월20일 뉴서울 : 1월 24~2월 11일 뉴코리아 : 1월3일,10일,17일,24일 / 2월7일 ㄷ 동래베네스트 : ..

켄싱턴리조트회원권, 미통합회원권가격이 저렴해서 만족스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입니다 ^^ 주말에는 생각보다 많은 눈이 내려서 새 하얘진 세상이 너무나도 예뻤는데요 그것도 잠시... 금방 질척해진 눈 때문에 길은 미끄럽고 신발은 더러워지고 ..ㅠㅠ 역시 눈은 내릴때만 예쁜가 봅니다. 눈이 펑펑 내리는날 강원도 양떼목장을 다녀온적이 있는데요 새하얀 설원이 너무 인상적이더라고요~ 역시 많은 눈을 구경하고 싶다면 강원도가 최고가 아닐까 싶답니다 ㅋㅋ 강원도 하면 생각나는 리조트가 하나 있죠!! 바로 켄싱턴리조트입니다. 대부분 켄싱턴리조트하면 전국에 많은 체인점을 생각하지만 그중에서 인기있는 곳을 뽑으라면 켄싱턴설악밸리와 설악비치를 말합니다. 저도 이 두군데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프라이빗하면서 온전히 강원도의 정기를 느낄 수 있는 설악밸리와 푸른 동해바다..

리솜리조트회원권으로 겨울스파를 완벽하게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예전에는 거리마다 캐롤음악이 흘러나와서 연말이라는것이 엄청 와닿았는데 요즘엔 캐롤은 커녕 외출이 조심스럽다보니 더욱 실감이 안나는거 같아요~ 그래서 집에서 간단하게 홈파티를 할까 합니다 ^_^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연말과 새해를 맞이한다면 그보다 기쁜일은 없을텐데요, 많은 사람들이 여행 또는 가족모임으로 리조트로 떠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리조트의 장점이라고 하면 깨끗하고 모든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죠! 특히 리솜리조트는 다양한 스파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겨울이되면 더욱 가치가 있는 곳이랍니다. 리솜리조트는 호반에서 인수한 후 전 객실리모델링으로 인기가 더더더~~ 많아졌는데요~ 그렇다보니 리솜회원권 매물이 귀해졌답니다. ㅠ_ㅠ 그래서 오늘은 리솜리조트회원권 급급급매물을 준비해 봤습니다!!..

크리스탈밸리cc 주중무기명은 법인에서도 제일이에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무기명골프회원권을 찾곤하는데요 그러나 점점 더 무기명회원권 혜택이 줄어들면서 선택의 폭이 매우 좁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기명으로 유명한 크리스탈밸리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법인명 : (주)한송 모기업 : 세란병원 면적 : 39만평 홀수 : 18홀 회원수 : 약300명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대보 간선로 602-11 크리스탈밸리cc를 많이 찾는 이유!! 1.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 2. 무기명이라 법인도 만족스러운 곳 3. 고급스러운 시설과 관리가 잘된 그린 4. 부킹율이 뛰어남 5. 가성비좋은 친환경골프장. 크리스탈밸리cc무기명회원권 주중무기명 - 정회원1인+무기명3인 분양가1억 월 주중3회 부킹가능 그린피 1인주중 105,000원 일반무기명- 정회원1인+무기명3인 분..

대명리조트 패밀리회원권/ 하프패밀리 급매물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이에요~ 국내에서 가장 이름을 오래 알린 리조트가 어디일까 하고 묻는다면 바로 대명리조트를 말씀드리는데요 오랜시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온만큼 꾸준한 관리와 시설투자로 더욱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대명리조트는 현재 소노호텔앤리조트 라는 이름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게다가 오래된곳은 리모델링을 마치고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도 많기 때문에 한번 다녀오신분들이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 그래서 오늘은 대명리조트회원권 급매물을 준비해봤어요! 대명패밀리회원권 대명패밀리(연30박) 기명/ 등기제 매매가 1400만원 대명하프패밀리 (연15박) 회원제 / 분양가1300만원 / 만기 2032년 매매가 1100만원 패밀리는 17~22평의 객실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2~4인기준 룸입니..

반포 메리어트호텔회원권 최근시세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콘도,피트니스회원권 정보를 알려드리는 윤아실장입니다. 겨울이 되고나니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자꾸만 칼로리 높은 음식이 생각이 나는데요 따뜻한 국물요리나 든든한 고기가 생각납니다.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물론 먹는 음식도 매우 중요하지만 꾸준한 운동도 중요합니다. 오늘은 강남구 반포동에 위치한 호텔휘트니스! jw메리어트호텔회원권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기본정보 회사명 : (주)센트럴시티 위치 : 호텔내 지하2~4층 운영시간 : 월~일 오전6시~오후10시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176 마르퀴스피트니스 주요시설 체련장, 수영장, 골프연습장, 스쿼시, 탁구, 사우나 jw메리어트호텔회원권 개인회원권 *분양가 2500 /3650 / 4200 / 5000만원 연회비 : 3,950,000원 부..

[급매물] 엘리시안제주cc회원권 가격정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아침 기사에서 새로운 코로나 변이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아직까진 해외보다는 국내골프장 인기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남태평양 만큼은 아니지만 겨울에도 수도권보다 평년기온을 웃돌고 있어 1년 내내 라운드를 하기에도 최상의 조건을 자랑합니다. 한동안은 코로나로인해 해외골프가 어려울듯 보여 최근 제주골프회원권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워낙에 매물도 귀하고 까다로운 조건으로 인해 회원입회를 하고 싶어도 그러지 못하는 경우가 과반수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회원권뱅크가 엘리시안제주cc회원권 급매물을 준비해 봤어요. - 그린피 - 정회원 주중,주말 면제 가족지정 주중2만원 / 주말 8만원 골프와 콘도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엘리시안제주통합회원권입니다. 급매물인만큼 빨리 빠질..

용평콘도회원권 고급스러운 포레스트회원권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숲이 아름다운곳으로 향하면 기분마저 상쾌해지는데요 최근에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맑은 하늘을 보기 어려워 졌어요~ 그래서 가끔은 공기가 맑은곳을 찾게 되는데요 특히 강원도는 숲이우거져 공기가 맑기로 유명한데요 맑은 공기만큼 밤하늘의 별도 잘보이고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하기 때문에 사계절 여행하기 좋답니다 ^^ 용평리조트중에서 고급이라 불리는 곳! 용평리조트하면 버치힐, 베르데힐, 빌라콘도 등 객실타입이 매우 다양한데요 그중에서 가장 고급스럽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용평포레스트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용평포레스트는 79평부터 200평대까지 굉장히 큰 평수를 보이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다른 객실보다 좋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용평리조트포레스트회원권 용평포레스트는 365일 전용구좌인데요 평형대도..

소노호텔앤리조트 이그제큐티브회원권 가격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이제 정말로 가을이 끝이났나봅니다. 단풍도 대부분 떨어져서 벌거벗은나무가 되었는데요 눈오는 겨울이 오는게 반가운듯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올해도 끝이난거 같아 아쉽기만 합니다. 올겨울은 가족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까 하는데요 좋은 리조트를 예약하여 연말을 즐겨보려 합니다 ^_^ 국내에 리조트가 참 다양하지만 어느 지역에 거주하냐에 따라 이용할수 있는곳이 한정적인거 같아요~ 아무래도 시간을 들여서 방문해야 하다보니 가까운곳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수도권과 가까운지역에 밀집되어 있으며 가끔은 경치좋고 따뜻한 남쪽을 여행해도 좋은 소노호텔앤리조트입니다. 기존에 대명리조트라는 이름에서 현재 소노호텔앤리조트로 운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대명리조트라고 하면 누구나 알고 있을텐데요 유명한만큼 꾸준한 시설관리로 대중들..

글로리해운대콘도회원권 켄싱턴리조트 통합으로 이용해요. [내부링크]

탁트인 오션뷰와 화려한 빌딩숲 사이, 하와이 부럽지 않은 럭셔리함이 돋보이는 부산해운대! 이곳에서 가성비 리조트를 찾는다면 바로 글로리해운대를 추천합니다. 글로리해운대리조트는 켄싱턴리조트에서 인수 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끌게 되었습니다. 남해바다의 깨끗함과 해변의 높은 빌딩, 그리고 전망이 어우러져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글로리해운대콘도회원권입니다. 부산지역에서는 글로리해운대라고 하면 오래된곳이라고 알고 있지만 켄싱턴리조트해운대로 새롭게 오픈하면서 앞으로의 가치가 기대되는 곳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렇다면 글로리해운대콘도회원권 시세는 어떻게 될까요? 아무래도 켄싱턴에 속해있다보니 "통합회원권을 구매시 이용할수 있습니다. " 켄싱턴통합회원권은 전국 켄싱턴 모든 지점 예약이 가능한데요..

아시아드CC회원권가격은 회원권뱅크에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이제는 겨울이 한발짝 더 다가왔다고 할정도로 서울은 추운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그러나 남부지방은 아직까지는 선선한 가을날씨를 보이고 있어 골프장을 찾는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부산에는 명문골프장을 많이 찾아볼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아시안게임, 정규대회까지 진행하고 있는 아시아드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가 주목하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장 아시아드컨트리클럽은 숲과 호수가 어우러진 자연친화적인 코스로 화려하게 탄생했습니다. 그리고 아시안게임 개최 이후 다수의 KLPGA대회 개최를 통해 국내외 골퍼들에게 토너먼트에 최적화된 코스임을 인정받아왔습니다. LPGA와 국내 유일 정규대회투어가 개최됨으로써 2019년 10월에 골프장명을 아시아드컨트리클럽으로 변경하고 이제는 전세계에서 주목하는..

용평 버치힐콘도회원권 37평가격, 급매물안내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윤아실장이에요 ^_^ 겨울에는 가장 많이 찾는곳이 어디냐고 묻는다면 바로 스키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대부분의 스키장이 강원도에 몰려있다보니 스키코스가 좋고 리조트가 좋은곳을 많이 선호한답니다. 강원도 용평에 위치한 스키장! 바로 용평리조트인데요 이곳은 스키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객실의 콘도와 골프, 곤돌라, 알파인코스터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어 매년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스키를 타고 봄여름가을에는 골프를 칠수 있는 더욱 매력적인 곳! 그러나 숙박을 해결하지 못한다면 참 아쉬울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용평리조트 중에서 버치힐콘도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버치힐콘도는 용평9골프장 뷰를 향해있어 사계절 코스뷰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럼 용평버치힐콘도회원권 정보를 ..

리솜덕산 스플라스회원권으로 겨울여행 준비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 어디일까 하고 묻는다면 저는 리솜리조트를 추천하는데요 체인점은 세곳뿐이지만 각 지점마다 색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어느곳을 가더라도 즐겁더라고요. 추운날씨를 이겨내는 방법! 겨울 온천여행만큼 힐링되는곳은 없는데요 겨울스파와 함께 깨끗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바로 덕산스플라스리솜회원권으로 누리는것인데요 물론 리솜회원권을 보유시 덕산, 안면도, 제천 모두 이용이 가능하지만 오늘은 덕산의 매력을 알아보도록해요. 리솜리조트회원권 급매물안내 회원권뱅크가 추천드리는 리솜회원권입니다. 27평 / 제천, 덕산, 안면도 모두 사용가능 여름에는 워터파크, 겨울에는 온천을 즐길 수 있어 사계절이 매력적인 리솜리조트입니다. 리솜회원권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다면..

아시아나cc회원권 시세체크를 해야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이에요 ^_^ 어느날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 두꺼운 옷을 준비했지만 지금은 그 온도가 익숙해서 그런지 조금은 포근하게만 느껴집니다. 야외 나들이하기 딱 좋은날씨 같아요~ 그래서인지 라운드를 한참 나갈때가 아닌가 싶은데요 가끔은 더 특별하게 코스를 즐기고 싶다면 아시아나cc를 추천하곤 하는데요 서울에서 1시간거리면 라운드를 할수있으며 아름다운 경치만큼이나 코스 또한 다이나믹하게 설계되어 매번 새로운 도전을 하는듯한 느낌을 받을수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아시아나cc회원권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해요 아시아나cc회원권 종류 정회원권 정회원1인+지정1 + 가족1 정회원,지정회원 주중 88,000 주말 98,000원 가족 주중 98,000 주말 150,000 매매가 7억9000..

켄싱턴회원권 성수기예약을 위해 미리 준비하자. [내부링크]

지난 여름성수기에 열기가 뜨거웠던 리조트! 그러나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성수기도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워낙 많은 사람들이 붐비다보니 리조트에서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선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물론 회원이 아닐 경우에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성수기에는 남은 방이 없는경우가 많아져 예약에 실패하고 맙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조트회원권을 구매하곤 하는데요' 이번 켄싱턴리조트도 벌써부터 성수기 추첨을 받고 있다고 공지를 올린상태에요~ 겨울성수기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싶다면 지금 켄싱턴회원권을 알아봐야 합니다. 켄싱턴리조트회원권 종류 1. 통합/미통합 2. 등기제/회원제 3. 객실타입 16평, 21평, 26평, 31평, 35평 4. 사용일수 연30박 현재 시세를 알아봤는데요 회원권은 통합과 미통합, 그리고 등..

지산리조트, 지산cc회원권으로 골프와 스키를 다녀요. [내부링크]

평소에 운동습관을 들인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운동도 중독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물론 과한 운동보다는 평소의 건강을 위해 가벼운 운동을 꾸준히 하는것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헬스장에서 하는 운동뿐만 아니라 계절별로 즐기는 스포츠도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봄가을에는 골프, 겨울에는 스키를 타며 재미까지 더할 수 있습니다. 그럼 골프와 스키 그리고 리조트까지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 지산리조트, 지산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지산리조트(주) 개장일 - 1994년 7월 홀수 - 회원제27홀 퍼블릭9홀 회원수 - 735명 면적 - 45만평 정기휴장일 - 매주 월요일 경기도 용인시 원삼면 죽암대로 2000번길 60 주중회원권 정회원1인+가족1인 정회원주중 75000 / 가족 ..

춘천의 경치가 어우러지는 라데나cc회원권 [내부링크]

아름다운 호반의 도시, 춘천의 깨끗하고 잔잔한 호수를 배경으로 친환경적인 곳이죠, 1990년에 개장한 27홀 회원제 골프장 #라데나cc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모기업 - 두산큐백스 개장일 -1990년 9월 회원수 - 1159명 홀수 - 27홀 회원의날 - 1,3주 일요일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 칠전동길72 남춘천역으로 향하는 경춘선 라인옆에 자리고 있는 라데나 골프클럽은 27홀 코스로 조성되어 회원제 골프장으로서 명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춘천의 경치와 어우러져 코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아름다운 휴식처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매년 두산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이 열리는 곳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라데나cc회원권을 살펴봐요~ 회원권은 단순하게 개인과 법인으로만 구분됩니다. 매년 경기..

반얀트리호텔회원권으로 테니스장 이용했어요. [내부링크]

얼마전 기사에서 테니스가 생각보다 어렵다 라는 기사를 봤는데요 그 기사를보고 공감이 되는게 테니스를 잠깐 배워본적이 있지만 자세잡기까지 굉장히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대충 공만 맞추면 되는거 아닌가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채를 잡는 손목과 무릎의 구부림정도, 각도 등 골프만큼 자세에 따라 공이 날아가는 각도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강습을 받기 전에는 대충 쳤더니 몇번 치지도 않았는데 손목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러나 올바른 자세로 연습을 하니 손목통증이 줄었답니다. 움직임도 크고 전신을 사용하기 때문에 운동효과는 좋을거 같지만 막상 테니스를 하려고 하면 할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없다는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트니스와 테니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반얀트리호텔호원권에 대해 ..

제천 리솜포레스트회원권 28평대 귀한매물 나왔어요. [내부링크]

여행에 있어서 진심인 분들! 멋진 장소에서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지만 막상 어디로 떠나야 할지 잘 모를경우. 바로 제천포레스트리솜을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깊은 숲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는 아름다운 풍경뿐만 아니라 공기도 맑고 때로는 새소리를 들으며 힐링을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리솜스파는 한가지가 아닌 다양한 스파를 보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새로 오픈한 호텔동 레스트리까지 선보이다 보니 더욱 가치가 높아진 리솜포레스트회원권입니다.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가고 싶다면 제천리솜에서 함께 해 보는건 어떠세요? 피톤치드를 마시며 즐기는 인피니티풀 바다가 아닌 숲을 바라보며 수영을 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은 제천포레스트리..

대명리조트 스위트회원권, 소노리조트스위트를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특별한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하늘길이 막힌 해외여행과 국내에도 코로나로 인해 가는곳이 불안하기만 합니다. 시간의 여유가 있을때 가족 또는 친구들과 추억을 쌓고 싶다면 보다 안전한 소노호텔앤리조트 (구명칭 대명리조트)로 떠나보는건 어떤가요? 국내 최다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소노리조트는 반려동물도 함께할수 있는 곳이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그중에서 넉넉한 공간의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대명스위트회원권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대명스위트회원권 회원제/등기제 기명/무기명 회원카드5장발급 객실평형 30평대 사용일수 연30박 소노리조트스위트회원권은 30평형대로 4~6인가족이 머물기에 적합합니다. 회원권은 만기반환과 평생회원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혜택 소노호텔앤리조트 전국체인점 회원가이용 오션월드 및 스키장, 부대..

몽베르cc회원권 경기북부골프장을 찾는다면 [내부링크]

산 혹은 언덕을 뜻하는 몽(mont)과 프르룸을 뜻하는 베르(vert)를 합쳐 푸른산 이란 뜻을 가지고 있으며 천혜의 자연경관과 숲의 이미지를 담아 표현한 골프장입니다. 산정호수가 주변에 자리잡고 있으며 클럽하우스 중심으로 능선을 따라 완성된 코스는 야성미를 불러일으키는 코스입니다. 각각의 코스마다 특색이 달라 18홀회원제 코스와 18홀대중제로 구분하여 각자의 매력을 느낄수있도록 했습니다. 경기북부골프장 중에서는 선호도가 높은 편으로 몽베르cc회원권으로 혜택받고 이용해보세요~ 몽베르cc회원권 정회원1인+지정1인 입회기간5년 (법인동일) 그린피 정회원 주중68,000 / 주말78,000 지정회원 주중68,000 / 주말88,000 예약횟수 월 주말 1회예약보장 월주말4회/ 주중프리 (주)대유 개장일 : 2..

신라호텔회원권의 최신정보는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옷차림이 다소 무거워진 10월중순을 지나고 있는데요 옷 뿐만 아니라 겨울이 되면 몸도 무거워지는 시기입니다. 체력보충을 위해 든든하게 먹기도 하지만 움직임이 최소화 되기 때문에 더욱 살이 찔수밖에 없는 계절입니다. 그렇다고 운동을 포기하면 안되겠죠?^^ 그래서 오늘은 신라호텔회원권의 최신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해요. 신라호텔회원권정보 개인남,여 / 부부 / 법인 2021연회비 분담금납부회원권 개인 3524,300 부부 6,825,000 분담금미납회원권 개인4,066,300 부부7,724,800 회원권은 개인남여가 따로 구분되며 다른곳과 다르게 분담금납부와 미납이 존재합니다. 두개의 연회비가 각자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하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 부대비용 - 명의개서료 개인 66만원 부부132..

덕산스플라스를 리솜회원권으로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스파와 워터파크가 함께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장소가 어디일까 찾는다면 바로 덕산스플라스리솜을 말하는데요 리모델링으로 깨끗한 객실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아늑하고 편안하게 머물수 있는곳입니다. 오늘은 모든 리솜리조트회원권으로 누리는 덕산스파캐슬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짜릿한 즐거움과 편안한 여유로움이 공존하는 덕산스플라스리솜에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워터파크를 즐기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건강한 물놀이를 즐길수있습니다. 리솜리조트 덕산스파캐슬회원권 27평형 (리솜s30) 회원제 / 전 체인이용가능 만기 2028~2031년 분양가 2720만원 (만기시 50%반환) *만기시 분양가 1360만원 전액 반환받는 매물입니다.

사이프러스CC회원권 제주골프장 추천해요. [내부링크]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제주골프장 사이프러스CC 이름만들어도 힐링되는 장소인 사이프러스CC는 57만평 제주에 펼쳐진 자연스러운 곡선이 매력적인 골프장입니다. 넓은 부지만큼이나 다이나믹한 코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온화한 기온때문에 사계절 라운드를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탁트인 한라산뷰가 함께하는 사이프러스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코스조망을 감상할수 있는 골프텔과 빌리지는 제주도에 머물며 라운드를 하는 동안 편안하게 머무실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간을 들여 방문하는 곳인만큼 리조트에서 여유로움을 가진다면 라운드실력은 업되며 스트레스 해소까지 할수있어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수있습니다. 체크해보세요! 워낙에 인기가 많은 회원권이다 보니 매물이 항상 부족하다는점! 시세가 항상 변동된다는점! ..

안성cc회원권 정보 및 시세안내 [내부링크]

골프장을 선택할때 개인 또는 가족이 함께할수있는곳, 또는 법인회원권을 주로 찾게 됩니다. 그리고 비교적 이동거리가 짧은곳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서울에서 근접한 수도권에 위치해 있으며 가족, 부부모임으로도 안성맞춤인 안성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회사명 : (주)한일 개장일 : 1992년 4월 면적 : 58만평 홀수 : 18홀 회원수 : 1300명 주소 : 경기 안성시 죽산면 장계길 134 경기도 안성에서만나는 가성비골프장 일반회원권 정회원1인 + 가족회원1인 정회원 주중65000 / 주말 75000 가족 주중 85000 / 주말 비회원가 안성cc회원권은 일반회원권만 존재하며 개인과 법인으로 구분됩니다. 개인은 남여가 따로 거래되며 법인은 지정이 없이 정회원2인만 가능합니다. 특징은 개인과 법..

청주 그랜드cc회원권으로 야간도 누릴수있는 특별함! [내부링크]

서울 근교에만 골프장이 핫하다는 편견을 버려주는 곳! 경기 남부, 청주, 천안에서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낮은 시세를 보임에도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는 가성비골프장, 청주그랜드cc회원권입니다. 코스 국내 최초 스코틀랜드 링크스 스타일의 정통코스로 넓고 낮은 고도에 평탄하게 이루어져 있어 초보골퍼에게도 부담없이 시작할수 있는 곳입니다. 선선한 사람을 따라 코스를 즐기다 보면 어느덧 해가 지면서 골프장 전체에 라이트가 켜지는데요 야간라운딩도 가능할만큼 조명설치가 잘되어 있습니다. 부대시설 주요 시설로는 클럽하우스, 락카룸, 사우나, 레스토랑, 프로샵, 스타트하우스가 있으며 가성비라고 불리는 골프장임에도 비교적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합니다. 그랜드cc회원권 청주그랜드cc회원권은 2인입회가 가능합니..

켄싱턴리조트회원권/ 미통합급매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이에요 최근에 국내여행을 다닐때 리조트를 많이 방문했는데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고 위생적인 문제 때문에 더욱 많이 찾게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워낙에 많은 사람들이 붐비다 보니 예약잡기가 너무 힘든것이 현실이죠.. ㅠㅠ 이럴때 리조트회원권이 있으면 누구보다 예약이 잘된다는사실!! 알고계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켄싱턴리조트회원권급매물을 준비했습니다. 믿을수있는! 위생관리 철저한 켄싱턴리조트 얼마전에 백신1차를 맞았는데요 2차까지 완료해도 코로나를 조심해야하는건 어쩔수 없는일입니다. 그래서 켄싱턴리조트는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화이트케어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믿고 방문하셔도 좋아요 ^_^ 켄싱턴리조트회원권의 종류를 살펴봐요.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통합과 미..

천안에서 누리는 마론뉴데이cc회원권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올해는 유독 비가 많이 오는 해가 아니였나 싶은데요 이러다 겨울엔 또 폭설이 내리는거 아닌가 몰라요 ㅠㅠ 비가 오면 야외라운딩을 하기 어려운데요 물론 비를 맞는것을 감안해서라도 라운딩을 이어가는 분들이 계시지만 많은 비가 내리면 대부분은 예약을 취소할수밖에 없게 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마론뉴데이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 마론뉴데이cc정보 - 운영회사 - 엔티앤개발 개장일 - 2011년 3월 홀수 - 18홀 회원수 - 600명 회원의날 - 월1회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주소 - 충남 천안시 북면 납안리 산 11번지 일원 소수회원제로 운영하는 골프장이다보니 예약이 잘된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물론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국내 골프장으로 몰리다 보..

골드cc회원권 / 골드컨트리클럽 골드cc시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가까운 거리만큼이나 좋은 골프장으로 소문나있는 용인 골드컨트리클럽은 꾸준한 관리를 이어가고 있어 많은 회원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골드cc에는 코리아cc, 코리아퍼블릭, 골드훼리미콘도까지 단지 내에 자리잡고 있어 더욱 크고 믿음직스러운 골프장입니다. 그럼 골드cc회워누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법인명 - 기흥관광개발(주) 개장일 - 1986년 9월 코스규모 - 36홀 면적 - 42만평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398 골드cc회원권종류와 시세!! 회원권은 총 3가지로 구분되는데요 그중 일반회원권의 특징은 남자만 입회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중에서 주주회원권이 단연인기가 많은데요 입회구성도 좋을뿐더러 그린피도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수있다는..

웨스턴조선호텔회원권의 정보는 회원권뱅크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명절 내내 맛있는 음식들과 하나가 되었더니 몸이 무거워진거 같아요 ㅠㅠ 명절음식이 대부분 기름진 음식을 차리기 때문에 칼로리가 매우 높다고 하는데요 이제 명절도 끝났으니 다시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서울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종로! 그곳에 있는 웨스턴조선호텔은 남산타워, 광하문, 청계천 등을 바라모며 도심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특급호텔입니다. 특히 웨스턴조선호텔회원권은 강북일대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회원권이며 특전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웨스턴조선호텔회원권 개인 / 부부 / 법인 연회비 개인 3,732,000 부부 6,606,000 회원특전 호텔내 렌터카, 미용실,..

하얏트호텔 휘트니스회원권 시세 정보 확인하기. [내부링크]

몸이 천근만근한것이 운동이 절실하다고 느껴지는데요 하루종일 직장에 앉아 있거나 서 계신 분들은 아무래도 반독된 자세로 인해 몸이 굳어갈 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일상에서 운동은 무조건 필수입니다! 고급스러운 호텔휘트니스에서 시작하는 운동. 하얏트호텔회원권으로 스타트합니다. 회원권안내 클럽올림푸스회원 개인(남,여) / 부부 / 부부+자녀/ 법인 입회조건 만 18세이상 60세 미만 회원혜택 체련장, 수영장, 사우나, 테니스, 필라테스, GX룸 이용가능 호텔내 마사지, 헤어드라이 15%, 스크러빙, 스파, 식음료 10% 그랜드하얏트호텔 객실 20% (서울, 제주, 부산) 현재 하얏트시세는 종류에 따라 다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매물이 드문것은 개인남자이며 부부와 법인도 인기가 많은편입니..

포레스트의 아름다운 정취, 이포cc회원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골프회원권을 선택할때 많은 분들이 가성비 좋은 곳을 찾곤하는데요 그러나 수도권에 있는 대부분의 골프장들은 높은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성비 좋은 곳을 선택하라고 하면 이포cc회원권을 말씀드리는데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이포cc는 5 천 만 원 미만이면 이용할 수 있는곳입니다. 물론 비회원으로도 골프를 칠수 있지만 꾸준하게 필드에서 연습하고 싶다면 그린피를 할 인받고 이용하는것이 더욱 좋지 않나요? 자연이 아름다운 숲속의 골프장인 이포cc는 청정 호수 금사호와 야생화가 어우러져 18홀 내에서 마음껏 실력을 펼칠수 있습니다. 모기업 - 보광개발개장일 - 1992년 5월홀수 - 18홀회원수 - 1225명회원의날 - 없음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위치 - 경기도 여..

동부산cc회원권 정보와 시세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실장입니다. 대한민국에서도 따뜻한 기온을 보이고 있는 남해. 푸른 바다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부산에 있는 골프장은 따뜻한 날씨와 천혜의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최상의 조건을 자랑합니다. 600명내외 소수회원제를 고집할만큼 철저한 회원관리와 여러 골프대회를 거쳐 경남에서 명문골프장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기도 하죠! 바로 동부산cc회원권입니다. 동부산cc는 사계절 내내 플레이를 하기 좋은 곳이기도 한데요 항상 만족스러운 라운딩을 이어가고 싶다면 동부산cc회원권으로 함께하세요. - 혜택 - 월 4회부킹권 부여 vip는 정회원 예약 후 비회원에게 주중 주말 위임 가능 vvip회원권 정회원1 + 무기명120회 정회원1 + 준회원1명 + 무기명100회 정회원1명 + 준회원1명 + 지정인1명 +..

용인 남부cc회원권 시세체크는 회원권뱅크에서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이에욤~ 여러분은 백신을 맞으셨나요? 저는 백신을 맞았음에도 자유롭지 못하다는것이 참 슬픈데요 위드코로나 라는 말보다 코로나종식이라는 말이 들렸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도 생기고요.. 내년까지 백신을 완료하면 좀 더 자유로워지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모기업 : 금호개발 개장일 : 1992년 1월 회원수 : 194명 홀수 : 18홀 나이제한 : 만 35세이상 / 추천인2인 정기휴장일 : 매주월요일 회원의날 : 없음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사은로 163 남부cc회원권을 찾는 이유는? 수도권 중에서는 용인에 골프장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데요 그중에서초고가의 골프장으로 꼽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용인남부cc인데요 남부컨트리클럽은 약 200명도 되지않는 소수회원제를..

티클라우드 cc무기명회원권을 설명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요즘 수도권에 있는 회원제골프장들이 퍼블릭으로 전환 하거나 만시기 연장 또는 반환 여부를 묻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러나 만기기한이 승계되어 운영되는 골프장들도 있기 때문에 자세한 부분은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 가을은 골프의 시즌인만큼 골프회원권을 찾는 분들도 많아졌는데요 특히 추석이 지나고 나면 시세가 오름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명절 전에 좋은 기회를 잡아보세요. 티클라우드cc회원권종류 티클라우드cc회원권은 무기명회원권이 유명한데요 그러나 종류마다 혜택이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알아봐야 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점은 거래소를 통해 입회할때 매도자의 만기가 매수자에게도 승계되기 때문에 남은 기간을 꼭! 확인하고 매수하셔야..

오크밸리cc무기명회원권 정보와 시세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가을이 되면 본격적으로 골프시즌이 돌아오는데요 그러나 오히려 가을 바람과 자외선이 강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바람이 선선하다고 괜찮을거라는 생각하지 마시고 라운딩을 나간다면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세요 ^^ 날씨가 좋은 만큼 골프회원권 문의도 많아지는 시기인데요 특히 개인회원권보다는 무기명회원권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요즘 무기명회원권이 많이 없어지면서 혜택 좋은곳을 찾기가 너무 어렵다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오크밸리CC무기명회원권을 알아볼까 합니다. 오크밸리CC회원권 종류 오크밸리주중 오크밸리주중무기명 일반회원권 오크밸리무기명 부대비용 명의개서료 55 만 원 취득세2.2% 수입인지 15 만 원 수수료 정회원외에도 지정회원3인, 동반3인이 포함된 오크밸리CC무기명회원권입니다. 골프시즌인 만큼 기회..

88cc회원권 시세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입니다 ^_^ 이웃님들 식사는 하셨나요? 저는 오늘 오랜만에 커피와 파니니로 간단한? 식사를 했더니 몸이 한결 가벼운 느낌이 드는데요 포만감이 덜해서 그런지 오후시간에 식곤증도 찾아오질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 매일같이 똑같은 식사를 할 수는 없지만 가끔은 이런날도 좋은듯 합니다 ^^ 여유롭게 카페에 앉아 점심시간을 즐길 수 있는 소소한 행복 잇님들도 함께 느껴보세요 ^^ 수도권에 있는 골프장중에 정말 꾸준하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88cc회원권! 오랜 전통을 이어온만큼 안정적임을 증명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골프장이기도 한데요 88cc는 국가유공자 복지증진에 소요되는 보훈기금 증식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안정적인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88cc는 개인과 법인회원권만..

jw메리어트호텔 휘트니스회원권으로 본격적인 가을 운동합니다. [내부링크]

운동을 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장소는 어디일까? 안녕하세요 윤아실장입니다 ^^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되면서 체력관리가 더더욱 필요하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환절기가 오면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감기도 잘 걸리게 되잖아요. 그래서 무엇보다 꾸준한 운동이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중 하나랍니다 ^^ 오늘은 반포에 위치한 메리어트호텔휘트니스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메리어트시세와 종류가 궁금하다면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먼저 회원권 종류를 살펴보면 개인과 부부 법인으로 구분되는데요 연회비가 다소 높긴 하지만 그만큼 시설이 좋기 때문에 많이들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피트니스회원권은 명의개서 기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므로 미리미리 준비하셔야 올해 알차게 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개인과 부부만 나와있는데요 시 ..

켄싱턴통합 패밀리회원권 급매물 시세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이 찾아왔습니다~ 요즘 계속 비가 내리긴 하지만 선선한 바람때문에 야외활동하기가 너무 좋은데요 주말에는 비가 안오는 시간에 배드민턴을 치러 공원에 갔는데 바람때문에 제대로 실력발휘를 못하고 집으로 컴백했답니다. ㅠㅠ 운동만큼이나 중요한 여행! 여행은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것 중에 하나이기도 한데요 특히 리조트를 자주 다니는 분들은 리조트회원권으로 혜택을 받기도 합니다. 전국 곳곳에 여행을 다닐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는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다보니 이용 가치가 매우 큰편인데요 이번에 제가 또 한번 켄싱턴급매물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최근 켄싱턴리조트회원권의 가치가 매우 높아졌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드리고..

뉴서울cc정보는 회원권뱅크에서 빠르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서울 강남에서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뉴서울컨트리클럽은 경기도 광주라는 근접한 위치와 페어웨이가 좋은 편이라 누구에게나 만족도가 높은 골프장입니다. 강남기준으로 40분내외면 골프장에 도착하여 라운딩이 가능하며 정회원이라면 주말라운딩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뉴서울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뉴서울cc회원권 안내 일반회원권 법인회원권 정회원1인 + 가족회원1인 정회원1인 정회원 주중 60,000 / 주말 65,000 가족 주중 140,000 / 주말 250,000 정회원 주중 60,000 / 주말 65,000 먼저 비회원그린피는 주중 19만 원 / 주말 25만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 주중회원권은 비회원에 비해 저렴 하지만 주말은 혜택 적용에서 제외됩니다. 법인은 ..

광주 곤지암에서 즐기는 중부cc회원권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골프를 자주 치러 다니는 분들이라면 골프회원권에 대해 관심을 갖기도 하는데요 이곳저곳 알아보다보면 골프장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어떤 혜택이 있는지 가성비 좋은곳은 어디지인지 잘 모르곤 합니다. 이럴때는 회원권뱅크 거래소를 통해서 빠른 상 담을 받아보는게 좋은데요 원하는 가격대나 위치, 혜택을 빠르게 확인해서 알려드리기 때문에 일일이 찾아보는것보다 매우 효율적이랍니다. 그럼 오늘도 회원권뱅크 이윤아 실장과 함께 골프정보를 알아볼까요? 경기도 광주에는 초고가의 골프장들이 모여 있는데요 워낙 서울과 근접해 있기도 하지만 예약률이 뛰어나다보니 계속 높아질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그러나 곤지암 일대에서 비교적 가성비를 보이고 있는 곳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중부CC입니다. 접근성도 좋지만 회원수도 비교적 작은..

제주아트빌라스는 롯데리조트회원권으로 머물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 가을장마가 시작됬는지 오전부터 많은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모닝커피를 마시며 창밖에 내리는 비를 보고 있으니 마음이 차분해 지는 기분이 듭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화이팅 하길 바랍니다 ^^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진 않지만 관광과 휴양, 그리고 식도락까지 모든 조건을 갖춘 곳 바로 롯데리조트입니다. 그럼 먼저 롯데리조트회원권 종류와 시세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롯데리조트회원권은 평형별로 선택이 가능하며 사용일수가 달라집니다. 그리고 풀구좌는 연 사용일수가 제한이 없이 1년 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체인점 속초 / 부여 / 제주아트빌라스 구분 기명/ 무기명 평형 18평 / 23평 / 33평 / 48평 / 55평 사용일수 연30박(18평 23..

프리스틴밸리CC회원권으로 가을라운딩을 준비합니다. [내부링크]

맑은 계곡이 흐르고 공기 좋고 산이 아름다운 경기도 가평에서 즐기는 골프는 그야말로 청정라운딩일 수 밖에 없는데요 특히 가을이 되면 단풍이 물들어 더욱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가평에서 아름다운 코스를 자랑하는 프리스틴밸리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법인명 - (주)평산투자개발 개장일 - 2003년 8월 홀수 - 18홀 회원수 - 340명 나이제한 - 만35세이상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회원의날 - 없음 위치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43-199 프리스틴밸리cc는 340명이라는 소수회원제로 운영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회원수가 작다는 것은 그만큼 부킹률이 뛰어다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8홀을 보유하고 있지만 외부와 차단되어 조용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

발리오스CC무기명회원권이 귀한 이유를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에서 즐기는 골프장 한바탕 비가 내리고 났더니 날씨가 제법 선선해졌는데요 이제는 가을이 한발짝 다가온게 느껴진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되면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경기도 화성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라운딩할 수 있는 발리오스CC회원권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회원권종류 일반 / VIP / 무기명회원권 회원권종류를 살펴보면 4가지로 분리되는데요 그중에 발리오스무기명회원권은 분양가에 따라 부킹혜택차이가 큰 편입니다. 그리고 정회원의 그린피도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부대비용 명의개서료 55만원 인지대1만원 중개수수료 포스팅 기준일로 알아본 발리오스CC시세입니다. 경기도 화성에서는 좋은 골프장으로 소문난만큼 인기가 꾸준한 편인데요 입회하신 분들이..

화순CC회원권은 지방출장이 많은 분들에게도 인기가 좋아요 [내부링크]

휴가철답게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많이 다니고 있는데요 그러나 코로나로 인해 조금은 조심스러워해야 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제주와 강원도 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관광지인 전라남도. 서울에서는 비교적 먼거리로 인식되었지만 그래도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하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관광만큼이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장이 있는데요 바로 화순컨트리클럽입니다. 전라도권에서는 명문골프장으로 불릴만큼 명성이 높은 화순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회원권은 일반과 특별중에 선택이 가능한데요 큰 차이가 없어보이긴 하지만 일반보다 특별회원권 그린피가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화순CC회원권혜택 주말 부킹횟수 제한없음 정회원 동반1인 그린피 혜택 분양가 3억은 동반2인 그린피혜택 가족회..

천룡CC 회원권 주중일반 시세 정보를 파악해 보아요 [내부링크]

서울과는 다소 멀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충북 지역에서는 알아주는 골프장이죠! 한국프로골프 선수권 대회를 유치했으며 한국10대 명문 골프장으로 뽑힐만큼 명성이 자자한 천룡CC입니다. 개인과 법인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충청권 중에서 높은 수준의 시세를 보이고 있어 명문골프장으로 굳건한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럼 천룡CC회원권을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볼께요. 주중과 일반으로 구분된 천룡CC회원권인데요 주중은 잔여타임에 한해 주말도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지정회원의 경우 주중에 단독 라운딩이 가능하며 정회원에 한해서 미리 예약 후 2인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분양가에 따라 회원구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중2인 플레이 가능 (사전예약) 주중회원권만 타인지정 가능 법인 - 개인 거래 가능 개장..

[급매물] 대명리조트 스위트회원권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요즘 갑작스럽게 소내기가 내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비가 내리고 난 후에 무지개가 떴다고 하는데 저만 아직 한번도 보지 못한거 같네요 ㅠㅠ 아무래도 서울지역이다 보니 건물들에 가려져서 보질 못했나봐요 ... 마지막으로 무지개를 본 기억이 언제인지.. 하하하^^;; 매우 드문일이긴 하지만 최근 소나기가 오는 지역들을 보면 리조트 여행을 갔다가 무지개를 봤다는 리뷰를 종종 봤습니다. 여행을 갔는데 예쁜 무지개까지 보니 더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었을거 같아요. 리조트 중에서도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명리조트! 현재는 소노호텔앤리조트라는 이름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래된곳도 있고 최근에 오픈한곳도 있으며 또 리모델링으로 시설이 많이 좋아진 곳도 있습니다. 그래도 대명리조트회원권 하나로 전국 체인점을 다닐 수..

웰리힐리CC 무기명회원권으로 이용할수있는 혜택입니다. [내부링크]

국내에 수많은 골프장 중에 큰 기업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은 그다지 많지 않은데요 삼성그룹을 제외하고는 신안그룹에서 운영하는 골프장도 매우 큰 편이라 유명한 편인입니다. 게다가 귀한 무기명회원권까지 보유하고 있어 더욱 인기가 많답니다. 먼저 신안그룹 계열의 골프장은 신안CC, 그린힐CC 리베라CC, 웰리힐리CC, 에버리스CC가 있습니다. 이 중에 오늘은 웰리힐리CC무기명회원권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_^ 먼저 웰리힐리는 리조트, 골프, 워터파크, 스키장 등 복합레저 단지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죠~! 그만큼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 사계절 내내 방문해도 질리지 않는 곳입니다. 웰리힐리CC무기명회원권의 시세는? 웰리힐리CC회원권은 주중과 무기명회원권이 있는데요 현재 주중의 시세와 웰리힐리무기명을 알아봤습니다. 가..

리솜회원권 급매물 회원권뱅크에서 빠르게 챙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1년에 단 한번 뿐인 여름휴가가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비록 해외여행은 못가지만 국내 리조트는 예약이 아주 치열한데요 이미 성수기 예약은 끝났지만 그래도 겨울성수기와 내년을 기약하며 #리솜리조트회원권 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리솜리조트는 한번쯤 다녀오신 분들은 너~무 좋다는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어느 지점할것없이 깨끗한 시설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시원한 산바람과 조용한 여행을 즐기는 분들은 제천포레스트리솜. 바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면도 아일랜드리솜. 아이와 함께 워터파크 시설을 만끽하고 싶다면 덕산스플라스리솜. 그리고 최근에 새로 오픈한 제천레스트리리솜까지!! 이 모든 체인점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것이 바로 리솜회원권입니다. 오늘 만기시 보증이 반환..

샌드파인cc회원권은 강릉에서 유일한 골프장입니다. [내부링크]

강원도는 여행이자 레포츠의 장소인데요 골프를 하거나 겨울에는 스키, 여름에는 바다여행을 다니다보면 리조트나 골프회원권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오늘은 강릉시에 유일한 골프장인 샌드파인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교통도 편리해졌을 뿐더러 강원지역 분들은 부담스럽지 않은 거리 때문에 더욱 많이 이용하곤 합니다. 강릉 경포대의 아름다운 소나무가 함께 어우러진 자연 경관과 코스 일반회원권 정회원1인 + 가족회원1인 그린피 정회원 주중/주말 35,000 가족 주중/주말 80,000 *3인 동반자 그린피 주중 110,000 금요일 120,000 주말 140,000 샌드파인CC회원권의 가장 큰 장점은 정회원 외에도 동반자가 3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동반인도 그린피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강남을 대표하는 고급헬스장, 반트회원권 안내입니다. [내부링크]

강북에서 신라호텔휘트니스가 유명하다면 강남에는 반트헬스장이 있습니다. 강남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휘트니스 중에서 유명한 곳으로는 인터콘티넨탈, 강남노보텔, JW메리어트 등이 있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호텔이 아닌 반트스포츠센터를 잘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호텔과는 서비스가 조금 다르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반트회원권은(VANTT) 신라호텔에서 운영하고 있어 더욱 믿고 이용할 수 있는 휘트니스 시설입니다. 게다가 철저한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어 호텔 만큼이나 프라이빗하게 운동하실 수 있습니다. 웰니스를 꿈꾸는 현대인들에게 어울리는 고급 스포츠센터 반트(VANTT) 먼저 회원권을 살펴보면 호텔과 마찬가지로 명의개서료와 연회비를 납부해야 합니다. 그러나 전문적으로 운동하는 곳이다 보니 체련장 외에도 다양..

아산 도고cc 회원권은 충남권 가성비 꿀 골프장입니다. [내부링크]

골프장을 이곳저곳 다니다 보면 집에서 가까운곳 또는 가성비에 맞는 곳, 그린상태가 좋은 곳 등. 개인의 취향에 맞는 골프장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특히 골프회원권은 시세 차이가 천차만별이라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충남 아산에 위치한 도고cc회원권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부담없는 시세로 시선을 사로잡은 아산도고cc회원권 특징 개인 - 법인 거래불가 법인 1/2구좌 입회 불가능 시즌별로 그린피 차이가 있음 (3인 내장시 그린피 1인당 1만원 추가) 도고CC회원권시세 개인 2,870만원 법인 6,500만원 *포스팅 기준일 시세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 모기업 - (주)도고칸트리구락부 개장일 - 1975년 10월 코스 - 18홀 회원수 - 1100명 면적 - 27만평..

스카이밸리CC 회원권으로 부담없는 라운딩을 합니다. [내부링크]

가성비 골프장을 찾아요~!! 경기도 여주는 골프장 용인만큼이나 골프장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데요 그 중에 가성비 좋은 골프장들도 있어 수도권내에서는 인기가 많은 지역에 속합니다. 가성비 골프장이라고 해도 시설이 불량하거나 그린 관리가 잘 안되어 있어 한번은 다녀와도 두번은 없다라는 말이 나오기도 합니다. 그러나 여주에 위치한 스카이밸리CC회원권은 낮은 시세를 보이고 있으면서도 호반건설에서 관리하는 골프장이라 꼼꼼한 관리와 깨끗한 시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회원권 종류와 시세를 한번 살펴볼까요? 회원권은 개인/법인 회원권 하나만 존재합니다. 입회는 정회원1인과 지정회원1인이 등재되며 연 주말 6회/ 주중 12회 부킹횟수가 주어집니다. 오늘의 추천시세 (분양가 2500) 매매가 3,950만원 (분양가 3..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코스모폴리탄 시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가벼운 마음으로 운동을 시작한다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자신에게 적당한 체력관리를 이어갈 수 있는데요 이번에 알아본 호텔휘트니스는 객실에서는 한강뷰 피트니스클럽에서는 봉은사뷰 를 보며 체계적인 프로램으로 운동을 할 수 있어 기초체력을 튼튼하게 해주는 코엑스인터콘티넨탈회원권입니다. 코엑스인터회원권의 명칭은 코스모폴리탄피트니스클럽인데요 그랜드인터 파르나스와는 같은 삼성역에 위치해 있지만 코엑스를 사이에 두고 떨어져 있습니다. 물론 가성비면에서는 파르나스회원권이 좋지만 코엑스인터 또한 좋은 시설과 혜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코엑스인터콘티넨탈회원권 종류와 시세를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코엑스인터콘티넨탈 회원권 종류 개인 / 부부 / 법인 연회비 개인 3,984,200원 부부 7..

진천 에머슨CC 회원권으로 여름에는 야간라운딩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화창한 날씨, 그러나 녹아내릴 듯한 더위에 골프를 하는 분들도 조금은 지칠듯 한데요 그래도 여름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골프장은 항상 꾸준한 관리를 이어가고 있답니다 ^^ 골프를 하는 분들이 비회원가 또는 퍼블릭골프장을 주로 이용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여름에도 걱정없는 야간라운딩도 가능하며 가성비면에서 아주 좋은 골프회원권이 있어 알아볼까 합니다. 비싼 그린피 때문에 매번 라운딩 고민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꼭 주목해주세요 ^^ 충북 진천에 위치한 가성비 골프장!~ 에머슨컨트리클럽! 능선이 아름답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쾌적한 곳에서의 라운딩! 진천에머슨CC는 차령산맥에 위치해 있어 멋진 풍경까지 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산 위에 위치해 있다보니 4월 중반까지는 조..

스타CC회원권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요즘 골프장을 알아보다 보니 그 지역에는 뭐가 유명할까? 하고 찾아보게 되는데요 도시와는 거리가 멀지만 자연 그대로를 간직한 곳을 알게되었습니다. 충북 충주 여행코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수주팔봉인데요 거대한 암석 봉우리가 강줄기와 만나 멀리서 보고 있으면 감탄이 절로나온다고 합니다. 캠핑장도 있다고 하니 더 궁금해지네요 오늘은 조용하고 경치가 아름다운 충북 충주에 위치한 골프장, 스타컨트리클 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릉과 계곡이 어우러지는 곳에 자리잡은 스타CC는 충주에서 가성비 좋은 골프회원권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충청도권에서는 비교적 가깝게 접근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스타CC회원권 정보 및 시세 알아봐요] 일반회원권 정회원1인 + 지정1인 + 동반자1인 그린피 정회원 주중..

양주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수있는 송추CC 회원권 [내부링크]

얼마전 주말에 본가와 가까운 양주 기산저수지를 방문 했는데요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다고 하는 카페와 빵집이 엄청나게 몰려 있더라고요. 엄청 큰 부지에 으리으리한 건물, 다양한 빵들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러나 오랜시간 앉아 있고 싶었으나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 빵만 포장해서 자리를 떴답니다 ㅠㅠ 아직은 시골이지만 점점 더 많은 발전을 하고 있는 경기도 양주! 이곳에도 골프장이 존재한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바로 송추컨트리클럽인데요 주소는 양주로 되어 있지만 파주와 경계에 위치해 있어 서울강북지역이나 경기중북부에서 많이 이용하는 골프장중에 하나입니다. 정통회원제로 운영하는 곳이다 보니 깨끗한 시설관리는 기본이며 친절한 서비스로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마침 제가 다녀온 핫플카페들과 가까운 거리에..

켄싱턴 통합회원권으로 가족 아이랑 호캉스를 떠나요 [내부링크]

본격적으로 다가온 여름휴가 얼마전 해수욕장이 개장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없을것만 같았지만 생각보다 많은 인파들로 붐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바다는 너무 보고싶지만 서로서로 조심해야 될 시기라 바다 가기가 조금 두렵네요 ㅠㅠ 그래도 여행을 포기 못하는 분들에게 좋은 회원권을 하나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바로 켄싱턴리조트회원권입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바다 뿐만 아니라 숲이 있고 문화가 있는 곳에도 존재하는데요 사람이 많은 곳에 돌아다니긴 조금 힘들지만 가족들만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나름대로의 여행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켄싱턴통합회원권으로 아이랑호캉스를 떠나보는건 어떠세요? 켄싱턴리조트정보 통합 / 미통합회원권 통합 = 전국체인점 이용가능 미통..

부산 해운대CC 회원권 정보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많은 골프장이 서울 수도권에 위치해 있지만 경상도나 전라도에도 유명한 골프장은 있기 마련입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경남지역에 있는 해운대컨트리클럽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부산해운대CC는 동부산권 중심단지인 정관 신도시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각종 대회를 개최하며 꾸준한 인지도를 쌓아왔습니다. 주소는 부산이지만 울산시 방면에 자리해 있어 부산, 울산, 양산에서 가장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운대CC회원권은 혜택이 매우 좋은 편에 속하는데요 그렇다보니 한번 매수하면 잘 매도하지 않아 회원권 시장에서는 항상 매물이 부족한 편입니다. 회원권 종류를 살펴보면 분양가에 따라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는데요 그린피는 동일하지만 분양가가 높을 수록 부킹수와 무기명카드 혜택이 주어집니다. 특히 VIP회원권은 월 4회 ..

평창의 자랑! 휘닉스파크cc 회원권 무기명으로 경험했어요. [내부링크]

맑은 공기를 자랑하는 강원도 평창 울창한 산림에서 나오는 피톤치드와 맑은 계곡물이 더해져 그야말로 천연힐링 테라피와도 같은데요 오늘은 평창에서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평창휘닉스파크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서울에서는 다소 먼거리로 느껴질 수 있지만 수도권밖이나 강원도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평창휘닉스파크를 많이 찾는데요 꼭 그렇다고해서 강원권분들만 가는것은 아닙니다. 골프장 뿐만 아니라 겨울에는 스키장도 운영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서울 분들이 방문한답니다. 주중무기명회원권 분양가에 따라 혜택차이가 있음! 무기명 단독라운딩 가능! 그린피 혜택. 무기명회원권 월2회 팀그린피 적용 퍼블릭골프장 태기산CC 이용시 할인 가족 주중 부킹권부여 2인플레이 가능 휘닉스평창리조트 10박 회원대우 리조트, 골프, 스..

체력관리는 하얏트호텔 휘트니스 회원권으로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어느덧 2021년 상반기가 끝나고 하반기가 시작되었어요 시간이 왜이리도 빠르게 흘러가는지 ... 시간이 멈추는 기계가 있다면 잠시 쉬어가보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비소식이 있어서 그런지 습도가 매우 높고 더운 날씨인데요 하루빨리 장마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제 식욕이 예전같지 않다는 것을 느꼈는데요 밥을 한공기 다먹어도 배가 안부른 느낌! 무언가가 끊임없이 계속 들어가는 내 위장.. 도대체 어떻게 해야될까요? ㅜㅜ 어떻게 운동하고 식단조절을 해야 꾸준한 체력을 유지할 수 있는지 참 궁금합니다. 운동이라는 단어! 한편으로는 굉장히 무겁게 느껴지는 단어 인데요 꾸준하게 운동하는게 어려워서인지 부담이 될때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체중관리 체력관리를 위해 조금의 노력이라도 해봐야겠죠? ^^ ..

청평마이다스CC 회원권으로 가을 라운딩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장마가 시작됬는데요 오늘은 비소식이 없지만 덥고 습도가 높아서 제습기와 에어컨을 항상 켜고 사는거 같아요ㅠㅠ 청정지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경기도 가평, 아름다운 경치가 어우러져 최상의 라운딩이 가능한 청평마이다스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가평하면 가을 단풍 풍경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원낙 예쁜 풍경이라 매년 많은 사람들이 가평으로 단풍구경을 가지만 골프장내에서도 볼 수 있어 라운딩할때 눈도 즐거워집니다. 가을뿐만 아니라 계절마다 매력이 달라 매번 새로운 플레이를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청평마이다스골프장입니다. 사계절이 아름다운 골프장 청평마이다스CC는 18홀에 섬세한 코스를 누릴 수 있는데요 티그라운드가 82개로 다이나믹한 레이아웃을 선보이고 있습니..

용평 버치힐CC 회원권으로 평창골프장 매력에 빠져봅시다. [내부링크]

산이 아름답고 바다가 아름다운 강원도!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까지 가득한 강원도지만 리조트와 골프여행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리조트와 함께 복합으로 운영하고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용평버치힐CC입니다. 버치힐CC는 용평리조트 단지내에서 볼 수 있는데요 코스가 워낙 좋다보니 여러 골프대회를 개최하기도 하여 골퍼들에게 좋은 평을 이어왔습니다. 꾸준한 교통증설로 인해 거리가 더욱 가까워 지면서 가치가 더욱 높아진 용평버치힐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회원권종류 주중회원권 정회원1 + 가족2 정회원권 정회원 + 가족 + 무기명 (분양가대비 차이가 있음) 혜택 주말 월4회가능 입회기간 7년 용평리조트 객실 및 스키 워터파크, 곤돌라, 사우나, 식음료 할인 주중회원권은 3천만원 초중반대 일반회원권은..

저렴한 골프회원권 베스트5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필드에 단 한번도 못나가본 분들은 있어도 한번으로 만족하는 분들은 드문데요 야외 라운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 매력에 빠져 기억에 남을만한 골프가 되었을겁니다. 마찬가지로 처음 골프회원권을 접하시는 분들도 다소 높은 가격에 놀랄 수 있지만 한번 보유하면 혜택 때문에 여러 골프 회원권을 소유하고 싶어집니다. 골프장마다 큰 시세차이를 보이고 있어 어떤 회원권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곳저곳 골프장을 이용해 봤다면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해서 구매하면 되지만 처음이라면 저렴한골프회원권으로 이용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럼 수도권에 근접해 있으면서 낮은 시세로 추천할만한 가성비좋은회원권은 뭐가있을까요? 가성비 회원권 Best 5를 소개합니다. (하단 시세를 참고해주세요) 1. 여주CC, 이포CC,..

켄싱턴미통합회원권 급매물 정보 가지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저렴한콘도회원권은 뭐가 있을까? 국내 여행을 많이 다니다보면 만만치 않은 객실비용으로 인해 부담이 되었었는데요 리조트회원권을 구매하고 회원대우를 받으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그러나 국내에 리조트가 워낙 많다보니 어디를 알아봐야 할지 고민이 될텐데요 리조트회원권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곳으로 유명한 켄싱턴리조트회원권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까 합니다 . 전국 17개의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어 왠만한 지역에는 다 있다고 보면 될거같은데요 켄싱턴회원권은 통합회원권과 미통합회원권으로 구분되고 있어 선택이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통합은 전국체인점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미통합은 지정된 5개의 리조트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전국을 다 누리면 좋긴 하지만 굳이..

에버리스골프리조트에서 삶의 여유를 되찾았어요. [내부링크]

골프 회원권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 많은 골퍼들이 무기명회원권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요 그러나 요즘 퍼블릭전환을 하는 골프장이 많아지면서 무기명혜택이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좀 더 대중적으로 다가가면 더 좋을텐데 말이에요.. 골프장 중에서 삼성그룹 만큼이나 많은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는 신안그룹! 신안골프장이라고 하면 통합무기명회원권을 많이 떠올리는데요 오늘은 무기명회원권이 아닌 제주도에서 즐길 수 있는 에버리스골프리조트를 준비했습니다. 사계절이 아름다운 제주도에 위치한 제주에버리스CC는 신안그룹에 속해있는 골프장 중 하나인데요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있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에버리스골프리조트 골드회원권 / 로얄회원권 추가 혜택 신안그룹 계열 골프장 이용시 그린피 할인 적용 골프 빌..

소노펫클럽앤리조트에서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함께! [내부링크]

동물에 불과하지만 사람만큼이나 정을 나누며 가족으로 여겨지고 있는 반려동물! 외출 후에 꼬리를 흔들며 반겨주면 무엇보다 기쁠수밖에 없는데요 함께 지내다보면 대화는 안통해도 마음만은 어떤지를 알 수 있습니다. 같이 놀이를 하며 맛있는 것도 먹고 여행도 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고민을 안고 있는 반려인들을 위해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준비했습니다. 애호가들이라면 더욱 특별한 리조트여행이 될텐데요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소노호텔앤리조트를 소개합니다. 국내 리조트 탑3에 들정도로 유명한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은 단순히 숙박만이 아닌 각 지점마다 배치된 다양한 부대시설과 이벤트로 특별함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펫전용 객실과 시설들은 오픈과 동시에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

더 플라자호텔 멤버십으로 시작하는 운동 첫걸음. [내부링크]

강북 지역에서 호텔 휘트니스를 부담없는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BTS도 촬영차 다녀간 더플라자호텔인데요 5성급에 고급스러운 시설로 많은 사람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곳입니다. 시청 맞은 편이지만 그 사이에 넓은 광장이 있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기도 하죠! 남산과 도심을 한눈에 바라보며 체력을 단련시킬 수 있는 더플라자호텔휘트니스회원권입니다. 더플라자호텔멤버십 개인 / 부부 / 법인 2021년 연회비 개인 4,029,300 부부 7,537,200 혜택 체련장, 수영장, 사우나, 골프연습장 사용 객실20% 및 부대시설 할인 주차 5시간 무료 평생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는 더플라자호텔회원권은 운동시설 이용 및 객실할인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비교적 낮은 비용으로 호텔에서 프라이..

문화와 휴양이 공존하는 제천 리솜리조트회원권입니다. [내부링크]

여름에 뜨거운 햇빛을 피해 바다가 아닌 숲으로 가본적이 있으신가요? 비록 모기가 있을지언정 태양을 피하고 시원한 산바람을 쐬고 앉아 있으면 여름이 맞나 싶을정도로 온몸이 시원해지더라고요~ 그리고 조용히 눈감고 귀기울이고 있으면 맑게 울리는 새소리가 스트레스 해소까지 시켜준답니다. 오늘은 바다가 아닌 숲으로 둘러쌓여 있는 제천으로 떠나 리솜리조트회원권을 준비했는데요 휴양과 문화를 모두 갖춘 리솜리조트만의 매력속으로 빠져볼까요? 리조트를 이용해본 분들이라면 부담되는 객실요금에 가끔은 망설였던 경험을 해보셨을데요 그래도 편리하다보니 마지못해 숙박을 하게 되지만 자주 이용하기에는 부담이 되는게 현실입니다. 나도 리솜회원이 될 수 있을까? 리조트를 자주 이용한다면 회원권만큼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것은 없는데요..

한강뷰 보며 라운딩 하는 양주cc회원권입니다. [내부링크]

야외 골프를 다니다 보면 골프장 전경이 너무 아름다워 매료될때도 있는데요 예쁜 꽃들과 울창한 수목들 그리고 플러스로 리버뷰까지 더해진다면 그야말고 최고의 명소로 꼽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 모든 조건을 갖춘 곳, 바로 양주컨트리클럽입니다. 국내에 강을 바라보며 라운딩을 하는 곳은 흔치 않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 갚진 골프장이 아닐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양주CC회원권 정보를 알아볼까요? 회원권종류 일반회원권 / 법인회원권 특징 개인-법인 거래가 불가능 부킹수 주말 월 4회, 주중 제한없음 비회원그린피 평일 210,000 / 주말 270,000 정회원1인 입회지만 지리적 조건을 따져봤을때 가성비가 좋은편이며 특히, 온구좌 법인은 인기가 많아 항상 부족한 모습입니다. 평균적인 시세를 보이고 있어 더욱 눈길..

블루원용인cc회원권은 가성비 좋은 회원권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좋은 시설과 부드러운 잔디로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보고 싶은 골프장! 태영레저에서 운영하는 블루원CC는 용인, 상주, 경주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블루원용인CC회원권을 준비했습니다. KLPGA 메이저대회가 열릴만큼 좋은 코스로 인정받고 있는 블루원CC회원권을 차근차근 알아볼께요 회원권종류 일반회원권 / 법인회원권(온구좌,반구좌) 블루원용인CC회원권 특징 개인 법인 거래가능 법인 반구좌 입회 가능 법인 입회시에도 준회원은 배우자만 가능 비회원그린피 주중 15~19만원 주말 18~24만원 부대비용 명의개서료 - 개인66 / 법인132만원 취득세 - 매매금액의2.2% 인지대 - 15만원 / 30만원 중개수수료 용인블루원..

서원밸리CC 회원권은 소비자 만족도 1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네티즌이 뽑은 베스트 골프장 1위! 여러 골프장을 이용하다보면 어디가 좋고 나쁜지 바로 알게 되는데요, 사면을 둘러봐도 아름다운 경치와 라운딩할때 느껴지는 부드러운 잔디, 고급스럽고 깨끗한 시설!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 주는 골프장이 있습니다. 바로 서원밸리컨트리클럽인데요. 네티즌이 뽑은 골프장 답게 만족도가 높다보니 회원권도 점점 더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서원밸리CC회원권에 대해 주목해주세요~ 회원권은 정회원권 하나만 존재하는데요 분양가에 따라 입회인수와 그린피가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회원권종류 개인회원권 회원권특징 개인-법인 거래가능 반구좌 입회가능 무기명회원권 주말 2회 부킹보장 입회조건 만35세이상 부대비용 명의개서료 인지대 수수료 서원밸리C..

엘리시안제주cc 회원권으로 시원한 여름보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된 여름! 잇님들은 여름휴가 계획을 하셨나요? 기온이 너무 높다보니 시원한 곳으로 피신하고 싶어지는데요, 올 여름휴가는 사계절 언제라도 좋은 제주도는 어떠세요? 특히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제주도로 골프여행을 많이 떠나는데요, 골프와 리조트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곳, 엘리시안제주cc회원권입니다. 그럼 제주엘리시안CC회원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엘리시안제주CC회원권 안내 회원권종류 골프회원권 / 골프텔 회원권 혜택 - 골프회원권 - 그린피 정회원 면제 월 2회 부킹보장 엘리시안강촌CC 이용시 할인 - 골프텔 - 연30박이용가능 정회원주중8만원 주말10만원 (비회원가 48만원) *개별소비세 별도 *개인과 법인간 거래가능 요즘 제..

우정힐스CC 회원권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곧있으면 장마 소식을 듣게 될거같은데요 비가 안오는 지금도 습도가 너무 높아 온몸이 끈적끈적한것이 불쾌지수 100%랍니다. 차가운 바닷물에 뛰어들어 더위를 날려버리고 싶은 요즘, 대신해서 시원한 산바람이 불어오는 골프장으로 떠나볼까 합니다. 충청도에서 명문골프장으로 손꼽히는 우정힐스CC 코오롱 이라는 튼튼한 모기업! 수도권에서 부담없는 위치! KPGA 한국 오픈 선수권대회 개최! 정통 회원제로 프라이빗한 명문골프장 우정힐스CC회원권입니다. 우정힐스CC회원권 회원권종류 일반회원권 / 법인회원권 우정힐스CC회원권특징 개인과 법인 전환 가능 법인 반구좌 입회 가능 입회조건 만35세이상 핸디캡 20이하인분들 입회시 추천인 및 사전승인 절차 부대비용 명의개서료 인지대 중개수수료 우정힐스CC시세 6월 14일 기준으..

반얀트리 회원권 나도 구매해볼까 [내부링크]

식욕이 왕성해진 요즘, 온몸에 살이 여기저기 붙고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조급한 마음에 급하게 운동했더니 오히려 몸이 더 뻐근해지는 느낌이랄까요... 더 더워지기 전에! 올해가 가기 전에 반드시 탄탄한 체력을 준비해볼까 합니다 ^^ 본론으로 들어가 서울 강북지역에서 유명한 호텔이죠! 바로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회원권입니다. 고급호텔에서 전문가와 1:1로 트레이닝 한다는 것은 정말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것도 혼자가 아닌 가족이 함께 운동하면 즐거움도 두배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회원권 부부와 자녀가 함께 운동하는 반얀트리회원권. 분양가대비 저렴하게 나온 회원권이 있어 소개해볼까합니다. 반얀트리회원권 개인회원권 / 부부회원권 / 부부+자녀 2021년 연회비 개인 4,518,800 ..

레이크우드CC 회원권 시세 확인하기 [내부링크]

아직 6월 초인데 벌써부터 무더운 여름이 시작된거 같아요 더위를 많이 타는 저로서는 지옥의 여름을 어떻게 버텨야 할까 고민중이랍니다. 날씨는 덥지만 언제나 활기찬 골프장.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레이크우드CC는 높낮이가 낮은 자연스러운 언덕과 평지에서 천마산의 정기를 받으며 라운드를 할 수 있는 천혜의 골프장입니다. 세계 최고 설계자 미국 골프플랜의 '데이비드 데일'이 직접 디자인 및 설계하여 골프장의 품격을 더했습니다. 레이크우드CC회원권 회원권종류 일반회원권 / 분담금회원권 / 무기명회원권 레이크우드CC회원권의 특징 개인과 법인간의 거래 불가. 법인입회시 1구좌만 가능. 법인 입회시 지정회원은 정회원의 배우자만 등록이 가능. 부대비용 명의개서료 55만원 인지대 1만원 중개수수료 협의 시세 6월 둘째주 ..

여주금강CC회원권으로 후회없는 선택해요 [내부링크]

튼튼한 모기업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해나가며 관리가 뛰어나 대중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주 금강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금강CC는 수도권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을 뿐더러 넓고 긴 페어웨이로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데요 회원권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무기명 입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권 문의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럼 금강CC회원권 정보를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개인회원권은 정회원1인에 지정회원1인 입회가 가능합니다. 특징을 살펴보면 만 35세 이상 입회가 가능하며 주말기준으로 한달에 한번 부킹이 주어지며 개인과 법인간 거래 전환이 가능합니다. 무기명회원권은 정회원1인에 무기명1인이 등재되는데요 개인회원권보다 그린피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부킹도 월 주말 3..

자유CC 회원권 예약이 잘돼요 [내부링크]

골프회원권을 구매할때 예약을 중요시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요즘 해외골프를 다니지 못해 국내로 몰리다 보니 모든 골프장의 예약이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나 그 중에서도 예약 잘되는 곳이 몇군데 있는데요, 예약이 안될까 하는 걱정없이 자유로운 라운딩이 가능한 자유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회원권은 정회원권 하나만 거래되고 있는데요 종류가 심플하지만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골프장 중에서는 인기가 많은 골프장으로 손꼽힙니다. - 자유CC회원권 - "정회원1인+가족회원1인 + 지정회원1인" *만30세이상 입회 가능 *개인과 법인간 거래 가능 *법인 반구좌 입회 가능 - 시세 - 현재 시세는 1억6,500만원을 보이고 있습니다. 소수회원제에 예약이 잘되다보니 회원권 가치도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튼튼한 ..

켄싱턴리조트회원권 미통합 등기제 귀한 급매물이에요~ [내부링크]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올 여름 휴가는 국내로 떠나볼까? 하고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죠? 성수기에는 숙박 예약도 힘들지만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도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리조트 하나를 선택해서 여행을 다니곤 하는데요 바로 켄싱턴호텔앤리조트회원권으로 전국을 누비고 다닌 답니다~ 켄싱턴리조트는 전국 17개의 체인을 보유하고 있어 대한민국 어디를 가더라도 켄싱턴리조트가 있어 숙박 걱정을 덜어주더라고요~ 그런데... 매번 항상 가는 곳만 이용하다보니 가끔은 회원권을 자주 사용하지 못해 아까울때가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 저 이윤아 실장이 전국 지점이 아닌 인기 많은 5개 체인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더더더욱 저렴한 켄싱턴리조트미통합회원권을 가지고 왔답니다!!! 켄싱턴리조트회원권은 통합회원권과 미통합..

크리스탈밸리CC 4인무기명회원권으로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가을이 되면 단풍이 아름답고 숲에서 나오는 피톤치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매력이 철철 넘치는 곳! 가평에 위치한 크리스탈밸리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XGOLF' 2020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될 만큼 뛰어난 컨디션을 자랑하는 크리스탈밸리CC회원권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 요즘 다른 골프장의 무기명회원권 혜택이 많이 줄면서 선택할 수 있는 곳이 한정되어 있다보니 무기명회원권을 찾는 분들에게 엄청 고민이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크리스탈밸리CC는 무기명4인이 이용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지리적 조건이 좋아 더할나위없이 만족스러운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크리스탈밸리CC무기명회원권은 분양가에 따라 부킹수가 달라지..

레이크사이드CC 회원권으로 안정적인 라운딩 가능해요 [내부링크]

골퍼들이라면 한번쯤은 방문하고 싶고 회원권에 대한 욕심을 가질만한 골프장이죠! 초고가의 금액대를 보이고 있음에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레이크사이드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용인에 위치해 있어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부담없이 이동이 가능하며 명문골프장 답게 소수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어 부킹이 원할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매경오픈과 신한 동해오픈등 KPGA 메어저대회가 열리며 더욱 유명세를 떨쳐 레이크사이드CC회원권을 찾는분들이 더 많아 졌습니다. 그럼 대기업인 삼성에서 운영하는 만큼 관리가 뛰어난 레이크사이드CC회원권 종류와 시세를 알아볼까요? 회원권은 개인회원권과 법인회원권으로 구분됩니다. 차이점은 개인은 가족만입회가 가능하며 법인은 임직원 또는 가족회원도 등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

용인 플라자CC 회원권 무기명 혜택보고 반했어요. [내부링크]

수많은 골프장이 모여 있는 경기도 용인!! 최고의 지리적 조건을 자랑하다 보니 좋은 코스를 만들기에 적합한데요 게다가 서울에서 거리가 가깝다보니 더욱 많은 골프장이 생기면서 경쟁률도 치열해지고 가격도 많이 오르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위치 좋은 용인에 위치한 가성비 골프장 중에 하나! 36홀 보유에 무기명 회원권까지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골퍼들의 귀를 쫑긋 하게 하는 플라자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 회원권 안내 - 회원권은 총 4가지로 구분되는데요 일반회원권은 타 골프장에 비해 시세도 저렴한편에 속합니다. 주중복합회원권은 분양가에 따라 혜택의 차이가 있으며 골프지분과 콘도지분을 동시에 가지게 되며 한화콘도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주어집니다. 플라자CC무기명회원권은 주중무기명만 존재하는데요 ..

화산CC 회원권은 명문골프장으로 불리는 이유가 있어요 [내부링크]

명문골프장으로 불리는 곳의 공통점을 살펴보면 소수회원제에 예약이 잘되거나 시설 및 그린 관리가 뛰어나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인데요, 오늘은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해 접근성 좋고 수월한 부킹으로 프라이빗하게 라운딩이 가능한 화산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 회원권 안내 - 화산CC 개인회원권은 기명 3인 등재가 되는데요 정회원 그린피는 2만원 초반대로 타 골프장에 비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준회원은 배우자, 직계, 직계의 배우자 중에서 1명 등록이 가능하며 지정회원은 가족 여부 상관없이 타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법인회원권은 6인이 등재되는데요, 법인 준회원은 임지구언 또는 직계가족이나 배우자중 1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 법인 1/2구좌 입회불가 - 만 30세 이상 입회가능 - 부대비용..

제주 블랙스톤CC 회원권으로 천혜의 자연속에서 라운딩해요 [내부링크]

국내에서 사계절이 가장 아름다운 섬, 바로 제주도가 아닐까 싶은데요 계절마다 각양각색을 나타내고 있는 제주도에서 여행도 하고 골프도 즐길 수 있는 골프텔로 유명한 제주 블랙스톤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제주블랙스톤회원권은 정회원권 하나로 정회원1인에 가족회원2인이 등재됩니다. 제주골프장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그린피가 상당히 저렴하다는 것인데요 특히 블랙스톤은 경기도 이천 지점도 보유하고 있어 이용시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혜택 - 제주블랙스톤 골프텔 이용시 할인 이천 블랙스톤CC 이용시 그린피 최대 30% 혜택 정회원 주중 22,620원 주말 30%할인 가족회원1 주중50%, 주말 10% 할인 가족회원2 주중30%, 주말 10% 할인 - 시세 - 현재 시세는 2억 초중반대를 보이고 있는데요 제주..

가야CC 회원권은 장점이 많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완전한 봄기운이 돌고 있어서인지 그런지 기분 좋은 주말이랍니다 풍경화를 보는듯한 멋진 경치를 자랑하는 경남 김해시! 꾸준한 시설관리, 투자로 많은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야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가야CC회원권을 찾는 이유! 오랜 전통만큼이나 꾸준한 시설관리, 분담금회원권 보유시 우선부킹권 부여, 92만평의 어마어마한 대지에 총 54홀의 보유하고 있어 오랜 시간 질리지 않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가야CC는 주중, 일반, 분다금회원권으로 구분되는데요 깔끔하게 모두 정회원1인이 등재됩니다. 일반회원권과 분다금회원권의 차이점이라고 하면 분담금회원권을 보유하고 있는 회원에게 우선부킹권이 부여가 된다는 점입니다. 혜택이 워..

한성CC회원권은 남자만 입회 가능해요 [내부링크]

봄인지 여름인지 헷갈릴 정도로 더운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벚꽃을 본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월을 바라보고 있다니.. ㅠ.ㅠ 신도 어쩔 수 없는 시간이라 제 시간 또한 너무나도 빠르게 지나가고 있답니다 ㅋㅋㅋ 오늘은 수도권에서 골프장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용인 한성컨트리클럽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1984년에 개장하여 오랜 전통만큼이나 관리도 잘되어 있으며 남성분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한성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매도보다 매수 문의가 더 많은 한성CC회원권!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 한성CC회원권 - 한성CC회원권은 깔끔하게 개인회원권만 존재합니다. 법인입회도 가능하나 법인은 법인간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한성CC의 가장 큰 특징은 만 30세 이상의 남자만 입회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법..

세종에머슨CC 회원권은 일반, 무기명 모두 인기 많아요 [내부링크]

1994년 개장하여 27홀을 보유하고 있는 세종에머슨!! 요즘은 세종시도 워낙 큰 도시로 발전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관심갖는 지역중 하나인데요, 이동인구가 많은만큼 골프장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답니다. 그중에 세종에머슨CC는 무기명회원권이 인기가 많아 꾸준한 거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세종에머슨CC회원권 혜택및 시세를 알아볼까요? 세종에머슨CC는 개인과 법인 그리고 무기명회원권으로 구분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당연히 무기명회원권이지만 시세가 높은편임에도 매물이 항상 부족한 편입니다. 상담을 통해 꼭! 확인해주세요 ^_^ - 시세 - 주중(분15) 1,950부터~ 일반(분84) 7,200부터~ 주중무기명(분80) 15,200~ 일반무기명(분15) 33,000~ 세종에머슨CC회원권 시세는 분양가..

영랑호리조트회원권으로 골프혜택까지 누려요 [내부링크]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강원도 속초 저도 국내 여행지 중에서 속초를 가장 많이 다녔는데요 고향도 아닌데 뭔가 친근하면서도 갈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받다보니 국내원픽이 되어버린거 같아요~ 웅장한 설악산의 자태와 푸른 동해바다, 잔잔한 물결이 흐르는 영랑호까지! 천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속초에서 또 하나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영랑호리조트회원권을 소개합니다. 회원권은 빌라콘도/타워콘로 나뉘는데 평형에 따라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영랑호리조트회원권을 보유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연간30박 이용 및 영랑호CC 골프 혜택을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영랑호CC이용요금 - 일반요금 주중 55,000 회원가 35,000원 일반요금 주말 70,000 회원가 44,000원 - 시세 - 5..

지산CC 회원권은 혜택 좋고 예약 잘되는 곳이에요 [내부링크]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복합레저단지 지산리조트골프장! 골프, 스키, 콘도 등을 운영하고 있어 이미 많은 분들에게 익숙한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접근성도 뛰어나며 회원권 혜택도 빵빵한 지산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지산CC는 정규 회원제 골프장인 만큼 시설관리도 잘되어 있어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지리적 특성이 좋은 용인의 산림과 어우러져 라운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지산CC회원권 종류와 시세 회원권은 정회원권, 주중회원권, 하나로회원권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로 회원권은 연30박을 이용할 수 있는 콘도 할인혜택도 주어지며 스키,렌탈도 6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가장 인기가 많은 회원권입니다. *특징 남/여 따로 거래됨 - 시세 - 회원권 시세를 알아봤는데요, 일반회원권은 3억 ..

제일CC회원권은 정통 프라이빗 골프장으로 유명해요 [내부링크]

1986년 개장해 오랜 전통을 간직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안산에 위치한 골프장! 경기도 아름다운 골프장으로 선정될 만큼 환상적인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정통 프라이빗 골프장으로 접근성 좋고 서비스와 시설 관리가 잘되어 있어 회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그곳! 제일컨트리클럽을 소개합니다. 제일CC회원권은 일반회원권만 거래가 되고 있는데요, 주중과 무기명은 거래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법인회원권도 구매가 가능해요~ 입회조건은 만30세 이상이어야 하며 정회원 2인의 추천이 있어야 입회 가능합니다. * 개인 법인 거래 불가능 - 제일CC시세 - 21년 5월 둘째주 기준일로 알아본 시세입니다. 개인회원권은 2억 초반대, 법인은 6억 초반대를 보이고 있는데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골프장이다보니 매수 문의가 꾸..

썬밸리CC 통합무기명 회원권으로 즐겨요 [내부링크]

실속있는 골프회원권을 찾으시나요? 국내 다양한 골프장이 존재하면서도 회원권 종류도 다양하면서 복잡합니다. 개인입회만 가능한 회원권도 있지만 그 중에서도 무기명으로 사용하는 회원권은 워낙에 인기가 많아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기명회원권 중에서도 통합무기명유명한 썬밸리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설악썬밸리CC, 동원썬밸리CC, 여주썬밸리CC 그리고 리조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썬밸리CC회원권의 정보와 혜택 및 시세를 확인해보세요 ^^ 썬밸리CC회원권은 통합회원권으로 설악썬밸리CC / 동원썬밸리CC / 여주썬밸리CC 총 세군데 골프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악썬밸리는 정회원1인에 동반3인 등재지만 동원과 여주는 무기명4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설악썬밸리리조트 고흥썬밸리리조..

강남 노보텔 휘트니스 회원권으로 체력관리했어요 [내부링크]

봄에는 원래 입맛이 떨어진다 했던가요? 저는 오히려 반대인거 같은데요, 식욕이 더욱 왕성해지면서 칼로리 높은 음식만 찾게되고 .. 정말로 살이 찌려고 하나 봅니다. 하하하^^;;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헬스도 다니기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큰 마음먹고 이용할만한 곳이 바로 호텔휘트니스인데요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기 때문에 요즘 같은 시기에 더욱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답니다. 강남 중심에 위치한 노보텔강남은 특 1급 비즈니스 호텔로 전세계 400여개의 체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명성이 높은 호텔에서 하는 품격있는 운동!! 노보텔강남휘트니스회원권을 소개합니다. 노보텔앰배서더회원권 - 회원권 종류 - 개인 / 부부 / 법인 - 부대비용 - 연회비 명의개서료 취득세 매매금액의 2.2% 중개수수료 협..

한림광릉CC 회원권은 저렴한 시세로 눈길을 사로잡아요 [내부링크]

처음 야외 골프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떤 골프장이 좋은지 이것저것 알아봐야 할것이 참 많은데요, 가성비 좋은 저렴한 골프장, 또는 예약률이 뛰어나며 혜택이 좋고 접근성 좋은 곳 등... 뭐하나 빠짐 없이 만족하는 곳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고민만 하다 좋은 회원권을 놓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분양가 대비 저렴한 시세를 보이고 있는 한림광릉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 한림광릉CC회원권 > 서울에서 30~40분이면 도착하는 초 근접한 거리! 자연을 최대한 살린 멋진 조경과 코스! 조명시설 완비로 야간 라운딩도 가능! 그리고 무엇보다 저렴한 시세!!! 100%만족하는 골프장은 찾기 어렵지만 가성비 대비 만족스러운 골프장! 한림광릉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국내 7개의 계열사가 있..

김포CC 회원권으로 핑크빛 노을 바라보며 라운딩해요 [내부링크]

끝없이 펼쳐진 서해바다, 붉게 물든 하늘을 바라보며 자연스러운 언덕과 탁 트인 전망에서 골프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 김포씨사이드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김포CC회원권은 일반회원권과 법인회원권으로 구분됩니다. 법인회원권은 반구좌 입회가 가능하며 일반회원권은 남/여가 따로 거래됩니다. 특히 법인1구좌는 회원구성이 5인까지 등재할 수 있어 법인회원권을 찾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회원권입니다. 개인개인, 법인법인 거래가능 비회원그린피 주중 22만원 / 주말 27만원 - 김포CC회원권시세 - 남자 13,500 여자 15,800 법인 온구좌 37,000 현재 시세는 남자보다 여자회원권 시세가 훨씬 높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것은 당연 법인회원권이지만 인기가 워낙 많은 법인이라 매물이 많이 부..

포천아도니스CC회원권 주중부터 무기명까지 모두 알아봐요 [내부링크]

구리에서 포천가는 고속도로가 개통한 이후 서울에서 접근성이 매~우 좋아진 포천! 그렇다보니 포천에 위치한 골프장을 찾는 분들도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접근성 좋고 부킹이 원할한 포천아도니스CC회원권을 준비해 봤습니다 < 포천아도니스CC회원권 안내 > 포천 아도니스회원권은 주중, 일반, 무기명회원권으로 구분됩니다. 일반회원권은 만기시 연장해야 하지만 그린피가 무료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회원권 종류가 워낙에 다양하다보니 조금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계실거 같은데요 문의 주시면 쉽게 정리해서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권 시세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현재 시세를 알아봤는데요, *포스팅기준일로 알아본 시세로 변동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시세의 전반적인 흐름은 표시대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분양가에..

여주CC 회원권 저렴한 골프장으로 많이 찾아요~ [내부링크]

골프회원권을 처음 구매하거나 부담없는 가격대의 회원권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골프장! 바로 이천에 위치한 여주CC입니다. 여주CC는 성남에서 장호원간 전용도로를 이용하면 빠르게 접근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골프장이기도 합니다. 접근성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코스와 최상의 그린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가성비 골프장을 찾는 분들이 문의를 주시곤 합니다. 또한 최근에 클럽하우스를 리모델링하여 깨끗한 시설까지 마련되어 더욱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여주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먼저 회원권정보를 살펴볼께요. 여주CC는 일반회원권과 주주회원권으로 나뉘어 거래되고 있습니다. 주주회원권은 주식 증서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비회원그린피 : 주중 17만원 / 주말 23만원 주주회원권 - 정회원1인등재 ..

용평리조트 회원권 포레스트는 유럽형 럭셔리 별장으로 유명해요 [내부링크]

오너쉽 회원권으로 유명한 용평리조트회원권! 용평리조트회원권은 다양한 편인데요, 오늘은 저 이윤아 실장이 용평포레스트레지던스회원권 시세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용평리조트 포레스트회원권 용평리조트회원권은 등기제만 가능합니다. 평형대별로 회원권이 나뉘어지며 포레스트는 연 365일 전용구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용평포레스트회원권은 혜택도 다양한 편인데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 회원혜택 - 용평리조트 혜택 크시장30~50%할인 스키시즌권 회원가 적용 사우나, 곤돌라 50%할인 용평9 골프장 그린피 30%할인 직영 식음료 10%할인 비체팰리스 산토리노스파 회원요금 우대 (동반 3인까지 30%할인) 디오션리조트 파라오션워터파크 및 사우나 50%할인 (동반 3인 40%할인) 용평리조트포레스트는 평형대가 크다..

뉴코리아CC 회원권은 강북지역에서 많이 찾아요~ [내부링크]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해 있어 이미 강북지역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골프회원권 바로 뉴코리아CC회원권입니다. 입회조건이 까다로운 골프장이긴 하지만 오랜 전통과 철저한 회원관리 서울과 근접해 있어 유명한 골퍼들이라면 한번쯤 눈여겨 보는 골프장입니다. 그럼 뉴코리아CC회원권의 종류와 시세를 알아볼까요? 먼저 뉴코리아CC회원권의 특징을 말씀드리면 남/여 거래가 따로 되며 입회조건이 매우 까다롭다는 것입니다. - 입회조건 - 3년이 지난 입회인이 있어야 주어지며 입회시 라운딩 심사를 거쳐야 합니다. 입회절차가 까다롭긴 하지만 한번 매수하면 평~생 가지고 갈 수 있다보니 매물이 많이 없으며 귀한편에 속합니다. * 개인법인 거래가능 * 법인1/2구좌 등록가능 *캐디봉사료 팀당13만원 뉴코리아CC회원권 시세 (* 4월 ..

신원CC회원권은 명문골프장답게 예약도 잘돼요~ [내부링크]

골프장을 여러군데 이용하다보면 느끼는 것이 하나 있죠! 바로 예약이 잘되는지 안되는지 깨닫게 됩니다. 비싸게 회원권을 구매했는데 예약잡기 어렵다니... 정말 속상한일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윤아실장이 준비한 골프회원권은예약이 아~주 잘되는 골프회원권을 준비해 왔습니다. 바로 신원컨트리클럽입니다. 신원CC회원권은 소수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어 부킹이 아~ 주 수월하다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프라이빗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는것! 그래서 회원들에게 만족도가 굉장히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주주회원제로 떠오른 신원CC회원권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회원권은 개인회원권과 법인회원권으로 구분됩니다. -비회원그린피- 주중 19만원 / 주말 24만원 - 시세 - *4월 23일 기준 시세 현재 시..

클럽ES리조트 회원권으로 남해 여행 떠나요 [내부링크]

동양의 미를 벗어나 유럽풍 느낌이 물씬 풍기는 리조트여행은 어디일까? 반짝이는 호수가 돋보이는 충주호리조트! 적벽 위 지중해를 닮은 통영리조트! 피톤치드 가득한 뉴질댄드 숲을 연상시켜주는 제주리조트! 이 모든 조건을 충족시켜주는 곳, 바로 클럽ES리조트입니다. 클럽이에스리조트회원권의 특징을 살펴보면 철저한 회원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회원이 아니면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객실 추가 이용시 모든 객실이 회원가로 적용된다는 것!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참 좋아요!!! 회원권은 회원제와 등기제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평생회원이 부담스럽다면 만기반환형으로 이용해보는것을 추천드려요~ - 회원 만기일 - 10년, 15년 20년 *입회시점에서 재 적용 *회원권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이 구분 ..

신안CC회원권 통합무기명으로 한번에 이용해요 [내부링크]

골프회원권의 종류는 참 다양하죠! 개인, 가족, 주중회원권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거래가 가능하지만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회원권이 무기명회원권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무기명회원권으로 유명한 신안CC회원권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신안CC회원권은 일반회원권의 종류도 다양하지만 통합무기명회원권이 가장 유명합니다. 통합무기명회원권이란? 쉽게말해 말 그대로 통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회원권인데요 일반적으로 다른 골프장과 달리 신안그룹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안성신안CC, 화성리베라CC, 광주그린힐CC 횡성웰리힐리CC 제주에버리스CC 이 다섯곳을 통합무기명회원권으로 이용할 수 있다니!!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겠죠?^_^ 그럼 신안CC무기명회원권 종류와 혜택..

은화삼CC회원권으로 좋은 가격에 최고급시설을 이용해요 [내부링크]

봄이 오면 산에들에 진달래 피네~ 봄만 되면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데요 야외활동하기 좋은 요즘 날씨에 최고의 운동이라고 할 수 있는 골프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1993년에 용인에 개장한 18홀 규모의 명문 골프장 바로 은화삼컨트리클럽입니다. 은화삼CC는 위치가 위치인만큼 서울에서 1시간내외로 부담없이 오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뿐더러 시설 및 잔디 관리가 잘되어 있어 회원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골프장입니다. 게다가 멋진 전경때문에 또 한번 반한다는것은 안 비밀!!! 그럼 은화삼CC회원권에 대해 저 이윤아실장과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회원권은 주중개인, 주중가족, 정회원권으로 구분됩니다. *개인회원권은 남/여가 따로 거래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것은 정회원권으로 주중주말 저렴한 그린피에 이용할 수 있다..

오크밸리리조트회원권 정보와 급매물추천해요 [내부링크]

리조트+골프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리조트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이후 서울과 많이 가까워지기도 했지만리조트 뿐만 아니라 골프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회원권중 하나입니다. 오크밸리리조트회원권 종류와 혜택 그리고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이 추천드리는 매물을 꼭 확인해보세요 < 오크밸리리조트회원권 종류 및 혜택 안내 > 회원권의 종류는 다양한편인데요, 먼저 크게 골프회원권과 콘도회원권으로 구분되며 객실타입별로 분양가가 다르게 거래됩니다. 회원혜택도 받아볼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 저 이윤아실장이 추천드리는 매물입니다^^ 먼저 오크밸리플래티늄회원권은 연간 30박을 이용에 48평형, 5인등재가 가능하여 가족이 ..

안성베네스트 CC회원권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어요 [내부링크]

날씨가 오라가락 하면서 오늘은 다시 추워졌어요 ㅠ.ㅠ 분명히 봄인데 가을인거 같은 이 기분... 빨리 따뜻한 평년기온을 되찾았으면 좋겠어요~ 라운딩을 한번 하면 또 다시 찾게되는 그런 골프장!! 삼성에서 운영하고 있어 매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골프장을 소개합니다. 모기업:삼성에버랜드 개장일: 1999년 6월 회원수 : 약 800명 코스규모 36홀 면적 70만평 회원의날 별도지정일 없음 경기도 안성시 금광면 삼흥로 660 그럼 저 이윤아실장과 함께 안성베네스트CC회원권의 혜택 및 시세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해요~ 안성베네스트회원권은 주중/나다/일반회원권으로 구분됩니다. 세가지의 회원권 그린피는 똑같이 적용되지만 특징이 있습니다. - 특징- 가족 대신 타인 지정이 가능 주중 2인 플레이 가능 일반..

오라CC회원권은 제주공항에서 가까워 인기가 많아요 [내부링크]

사계절 내내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 봄이 오면서 제주골프장을 찾는 분들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봄에는 찬란한 유채꽃과 함께, 아름다운 한라산을 바라보며 에메랄드빛 바다의 바람을 맞으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오라CC회원권을 소개합니다. 오라CC는 제주권 중에서도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주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으신 분들이 주로 찾곤 합니다. 당일라운딩으로도 좋아요!! 오라CC회원권 안내 오라CC는 정회원1인으로 구성이 됩니다. 제주골프회원권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그린피가 저렴하다는 것인데요, 주중 23000원 주말 31000원 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그린피 주중 138,720원 / 주말179,720원] 또 다른..

일성콘도 회원권은 저렴한 가격에 혜택도 좋아요 [내부링크]

점점 늘어나는 확진자로 인해 다시 코로나 2.5단계가 실행되는 듯해요 언제쯤이면 끝날지 도저히 감이 잡히지 않아 속상합니다. 코로나 확진자는 늘고 내 마음은 울고... 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힐링이 필요한 요즘 가성비 여행을 떠나볼까 합니다. 리조트회원권을 알아보던 중 체인점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면서 혜택도 가득하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바로 "일성콘도회원권"입니다. 먼저 회원권 종류부터 확인 후 시세도 함께 알아보도록해요~ 일성콘도회원권은 기명/무기명, 회원제/등기제로 구분되며 평형에 따라 시세가 달라집니다. 회원제는 만기반환형으로 일정기간 만기후 보증금을 반환받는 회원권이며 등기제는 평생보유하는 회원권입니다. *4월 9일에 알아본 시세입니다. 실버는 ..

켄싱턴리조트 회원권 급매물로 15년동안 알차게 사용해요 [내부링크]

이번주말은 오랜만에 날씨가 화창함을 보이는데요 날이 좋아서 그런지 더욱 놀러가고싶은 마음이 커지는거 같아요~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여행을 간다면 주로 어디로 다니시나요? 저는 예전에 펜션이나 글램핑을 즐겼었는데요 여행을 자주 가다보니 매번 숙박을 알아보는것도 여간 귀찮은게 아니더라고요~ ㅠㅠ 그러던중 리조트회원권을 알게되었는데요 처음엔 그저 가격만 보고 비싼데 대체 누가 사는걸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차근차근 꼼꼼하게 따져보니 훨씬 이득인게 바로 리조트회원권이더라고요~!! 게다가 국내에서 유명한 리조트는 대부분 회원권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 특히 체인점을 많이 보유한 곳일수록 이용가치가 커서 한번 구매하면 절~~대 후회하지 않는답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회원권 중에서도 급급급매물이 나올때가 있어요 ..

캐슬렉스서울CC 회원권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 실장이에요~ 몇주째 주말에 비가 계속 오더니 드디어 완전한 봄날이 찾아왔어요~! 비록 벚꽃은 대부분 떨어졌지만 또 다른 꽃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 오늘은 캐슬렉스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캐슬렉스CC는 서울과 가까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가성비 좋은 골프장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회원권을 한번 매수하면 잘 매도하지 않는다죠!! < 캐슬렉스CC회원권 안내 > 일반회원권 [정회원1인 입회] 그린피 주중11만원 주말12만원 개인분담금회원권 [정회원1인 입회] 그린피 주중/주말9만원 부부분담금회원권 [정회원1인+가족회원1인] 그린피 정회원 주중/주말9만원 그린피 가족회원 주중9만원 /주말 비회원가 회원권 정보를 살펴보면 일반회원권과 개인분담금회원권의..

태광CC회원권 용인골프장 하면 떠올라요. [내부링크]

서울 수도권에서 지리적 조건이 좋은 골프장을 찾는다면 단연 용인지역의 골프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수많은 용인골프장 중에서 태광cc회원권에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300명의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는 태광cc는 꾸준한 시설투자로 홀 수 증설, 쾌적한 환경, 편리한 교통과 36홀의 다양한 코스로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태광cc회원권 종류를 살펴볼께요. 태광CC회원권 정회원권은 개인(남/여) 따로 거래가 진행되며 법인 회원권은 정회원 2인으로 인기가 높은 편이라 한번 구매하면 잘 매도하지 않는 회원권으로 유명합니다. 무기명회원권도 마찬가지 인데요, 정회원2인+무기명4인 등재이며 정회원권보다 그린피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귀한 매물인 만큼 타이밍이 중요한 무기명회원권..

타미우스CC 회원권 제주골프장중에서 많이 찾아요 [내부링크]

국내에서 유채꽃이 가장 많은 곳 제주도. 서울에는 개나리와 벚꽃이 피었지만 제주도는 유채꽃으로 봄이 왔다고 알리는데요 하늘길은 막혔지만 찬란한 꽃잎이 흩날리는 제주도 골프장으로 떠나볼까합니다~ 타미우스CC회원권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그런지 골프회원권을 찾는 분들이 더 많이 늘었습니다. 특히 제주도 골프장은 수도권보다 저렴한 편이기도 하지만 여행도 같이 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어 더욱 많이 찾는거 같아요~!! 그럼 제주도에 위치한 타미우스CC회원권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파헤쳐 볼까요 제우스회원권은 정회원1인 + 지정회원1인 + 동반자3인 VIP무기명회원권은 정회원1인+지정회원1인 등재가 가능합니다. 타미우스CC회원권의 가장 큰 장점은 지정인 주중그린피가 면제라는 것입니다! 단, 개별소비세는 별도로 내..

비에이비스타CC 회원권은 무기명회원권 추천해요 [내부링크]

요즘 벚꽃이 만개 했다는 소식을 듣고 퇴근 후 석촌호수를 방문했는데요, 예쁜 벚꽃을 보면서 호수 한바퀴를 돌고나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 주말에 다시 비소식이 있어 마지막 벚꽃구경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벚꽃 구경을 나온 사람들만큼 골프장도 많은 사람들이 붐비고 있을텐데요, 오늘은 이천과 용인시 경계에 있는 비에이비스타CC회원권 혜택과 시세를 알아볼까 합니다. 서울에서 인접한 거리에 위치한 비에이비스타CC는 용인과 이천의 경계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총 54홀 코스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회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특히, 비에이비스타는 무기명회원권으로 유명하여 기업에서도 많이 찾고 있는 골프장입니다. < 비에이비스타CC회원권 안내 > 비에이비스타cc회원권은 무기명회원권으로 ..

인천국제CC 회원권으로 누리는 혜택 [내부링크]

벚꽃이 피고 제법 포근해진 날씨로 인해 야외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비행기를 타고 해외로 나가 라운딩을 즐기고 싶지만 그렇지 못하는 현실이 너무 안타까워요 ㅠㅠ 비록 해외여행은 못가지만 조금의 기분이라도 낼 겸! 인천국제CC를 이용해 보기로해요~ 인천국제CC는 1970년에 개장하여 약 1740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골프장입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꾸준한 회원권거래와 문의가 끊이지 않으며 특히, 서울 수도권 서북부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곤합니다. 인천국제CC회원권시세 * 포스팅 기준일로 알아본 시세입니다. 시세는 변동될 수 있어요 ㅠㅠ 그러니 상담을 통해 꼭! 정확한 시세를 확인해 주세요~ 고민하지 마시고 문의주시면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_^ 인천국제CC회원권 안내 비회..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회원권 급매물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환절기에 감기가 잘걸리기 쉽다는건 다들 아시죠? 저도 며칠전부터 감기로 고생하고 있는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좀 더 조심스러워지게 되더라고요~ ㅠㅠ 뭉친 어깨와 무거워진 몸을 가볍게 만들기 위해서는 굶주림이 아닌 운동이 필수라는것을 느꼈는데요, 체력단련과 면역력을 높여줄 휘트니스회원권을 하나 소개합니다 그것은 바로 이름만 들어도 명성이 자자한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회원권입니다.!! - 회원권 종류 - 반얀트리회원권은 개인, 부부, 법인회원권이 있어 필요하신 회원권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 회원권 시세 - 오늘 기준으로 반얀트리회원권 시세를 살펴봤는데요, 부부회원권 2030년 만기로 매매가 1억 4천만원에 나온 귀한 급급급 급매물 입니다. 적지않은 금액이라 다소 부담이 있을 수 있지만 만기반환형이라 만기 ..

[대명리조트급매물] 소노호텔앤리조트 패밀리 회원권 만기반환형 추천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다아는 대명리조트! 이제는 소노호텔앤리조트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 중에서도 만기가 정해져있는 패밀리회원권을 소개해볼까합니다. 평소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에 대해 관심은 있었지만 만기가 너무길고 가격이 비싸 부담이 되어 고민해본적있으셨나요? 오늘 저 이윤아실장이 저렴한 금액에 만기가 짧은 대명패밀리회원권을 가지고 왔습니다. *만기 짧은 급매물 *연장도 가능 추천드리는 패밀리회원권은 만기가 2026년이 끝나면 보증금 100%반환받는 회원권이라 기간동안 연30박을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소노회원권혜택 - 골프장, 스키장, 워터파크 및 부대시설 할인 패밀리회원권외에도 다양한 리조트회원권을 보유..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휘트니스회원권 정보 및 시세 [내부링크]

올해는 해외여행을 갈 수 있을것이라 생각했는데 최소 2년정도는 어려울거 같다는 얘기가 들리더라고요 ㅠㅠ 여행을 못가는 마음이 좀 우울하긴 하지만 국내여행도 좋은 곳이 많으니 위안을 삼아볼까합니다. 마음 울적한날에 심신을 달래줄 최고의 운동!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이에요~~^^ 봄이 오고 체력, 체중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다나보니 휘트니스를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랜드인터컨티넨탈휘트니스회원권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인터컨티넨탈회원권(메트로폴리탄피트니스)은 개인, 부부, 가족, 법인으로 구분됩니다. 개인회원권(21세 이상 남여개인) 부부회원권(법적으로 확인가능한부부) 가족회원권(직계 존 비속 및 형제, 자재모간계) 법인회원권(동일법인의 1인이상 4인이하의 기명인으로 구명) 회원혜택도..

솔모로cc 회원권 접근성 및 가성비 좋은 골프장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오늘은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골프장 솔모로CC회원권을 알아볼까합니다. 솔모로컨트리클럽은 수도권지역사람들 뿐만 아니라 충청도권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는 골프장으로 유명합니다. 서울에서 약 1시간거리면 도착하여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개인법인 전환 가능 솔모로CC회원권은 일반회원권과 플러스회원권으로 구분됩니다. 비회원그린피 주중17만원 / 주말24만원 명의개서료 550,000 인지대20,000 캐디피(1팀당)130,000 카트이용료 (1팀당)90,000 현재 시세는 일반회원권은 9천만원 초반대를 보이고 있으며 플러스회원권은 1억9천만원 초중반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작년대비 시세가 많이 올랐는데요, 2020년 12월에 8천만원 초중반대를 보였으나 현재 ..

용평 베르데힐콘도회원권으로 다양한 혜택누려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 드디어 따뜻한 봄날이 찾아왔어요~ 오늘은 점심을 먹고 잠깐의 산책을 하는데 많은 사람들의 옷차람이 가벼워진것이 한눈에 보였답니다. 저도 봄바람을 맞으며 가볍게 산책을 하고 왔더니 식곤증도 사라지고 몸도 한결 가벼워 졌답니다 ^^ 오늘은 용평리조트회원권을 가지고 돌아왔어요~* 바로 용평베르데힐콘도회원권입니다. 용평리조트회원권은 등기제(평생회원권)만 있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객실마다 또는 평수마다 매매가가 달라지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용평베르데힐콘도회원권 49평매물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용평베르데힐회원권 포스팅 기준으로 알아본 시세입니다. 베르데힐콘도49평 시세는 1억 5,000만원을 보이고 있는데요 연 60박 사..

JW메리어트 호텔회원권 마르퀴스휘트니스클럽 현재 시세는? [내부링크]

서울 호텔휘트니스회원권중에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호텔휘트니스회원권은 어떤것일까? 강북, 강남의 유명 호텔이 가장 큰 기준이 되기도 하지만 호텔 시설의 퀄리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설과 혜택을 보고 결정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강남권 호텔휘트니스회원권중에 반포에 위치한 JW메리어트호텔회원권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메리어트호텔회원권은 개인 만21세 이상 부부 만18세 이상 입회가 가능합니다. 메리어트호텔회원권 현재 시세입니다. (*포스팅기준 시세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개인9600, 부부1억5,000만원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강남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리모델링으로 더욱 좋아진 시설로 인해 회원권 매수를 찾는 분들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회원권의 정확한 시세가 궁금하다면 회원권뱅크로 연락주세요. -회원혜택..

제천 리솜포레스트 회원권 24평 인기 많아요~ [내부링크]

사계절 내내 즐겨도 질리지 않는 스파여행!! 마음같아선 해외에서 즐기고 싶겠지만 해외여행이 힘든 요즘, 국내 리조트회원권이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그중에 리솜리조트는 장점이 아~~~~~~~~~주 많은편인데요, 사계절 내내 온천 테마파크를 즐기고 부대시설 및 제휴 골프장을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며 깨끗한 시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이용 후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특히, 제천 포레스트는 단독리조트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는 가장 큰 특징을 가졌습니다. 유향, 문화, 예술 등 테마가 가득한 리솜리조트회원권으로 빵빵한 혜택, 즐거운 가족 여행 보내세요~ 회원권 안내 오늘은 회원권뱅크가 제천리솜포레스트회원권을 가지고 왔어요~!! 리솜포레스트24평 회원제에 2038년 만기가 있는 회원권입니다. 24평은 가장 ..

오크밸리CC 회원권으로 즐거운 라운딩 즐겨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열었는데 날이 흐린거 같아서 일기예보를 바로 검색했습니다. 원치 않지만 비가 온다는 소식이 들리더군요 ㅠㅠ 우산을 챙기라는 말에 냉큼 우산을 들고 출근을 했답니다. 우산을 가져오긴 했지만 퇴근시간에만이라도 비가 안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오늘은 수도권이 아닌 강원도 원주로 슝~ 넘어가서 오크밸리리조트 내에 있는 오크밸리cc회원권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먼저, 오크밸리cc회원권 종류를 살펴볼께요. 주중회원권 [개인, 가족, 무기명] 일반회원권 [일반] 무기명회원권 플래티늄회원권 : 골프 + 콘도+스키 (27/48평) 이 중에 오크밸리cc무기명회원권 정보와 추천 매물을 가져왔습니다~~! ※ 개인 법인간의 거래전환 가능 현재 주중무기명회원권과..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회원권으로 강릉여행 떠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3월이 되면서 낮과 밤 기온차가 크게 나고 있는데요, 봄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지 얼굴이 건조해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관리와 함께 수분보충을 더 많이 해야하는 계절이 돌아왔어요 ㅠ_ㅠ 오늘은 리조트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바로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회원권입니다!! 라카이 샌드파인은 하와이 원주민어로 빛나는 바다라는 뜻을 지녔는데요, 리조트 바로 앞 해변과 경포호를 끼고 있어 멋진 뷰 감상과 더불어 나무로 둘러쌓여있어 프라이빗한 리조트로 불립니다. 그럼 라카이샌드파인회원권 종류를 알아볼까요? 라카이회원권은 객실 타입에 따라 나뉘어 지는데요, 평형대 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연간 36박이 주어집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회원권은 트리오객실 입니다..

스프링데일cc 회원권 가성비 좋은 제주도 골프장입니다. [내부링크]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가 매력적이며 국내에서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섬으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그곳!! 따뜻한 봄날 푸른 초원위에서 즐기는 야외 스포츠!!!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 오늘은 골프회원권중에 가성비 좋은 제주골프장, 스프링데일cc회원권 종류 및 시세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제주도 골프장중에서 가성비 좋은 골프장으로 유명한 스프링데일 회원권은 종류가 다양한데요. 분양가가 저렴한 편에 속하지만 무기명 회원권은 인기가 워낙 많아 매매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회원권은 명의변경 횟수도 제한이 있고 평생회원권도 있어서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 ※시세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시세는 상담을 통해 확인바랍니다. 스프링데일cc회원권에 대해 궁..

한양cc 회원권 시세 및 혜택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봄기운이 조금씩 느껴지는게 정말 겨울이 다갔구나 싶어요~ 옷차림도 가벼워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슬슬 운동준비를 하고있더라고요~ 특히, 봄에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다 보니 골프를 다니시는 분들이 더욱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역사가 깊은 골프장! 한양컨트리클럽, 한양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시세 현재 포스팅 기준 시세입니다. 남자 28,000만원 여자 36,000만원 한양cc회원권시세는 남여 거래가 따로 되는게 특징이며 2억 중반대에서 3억 중후반대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시세는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가입조건도 쉽지않은 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은 이유는 한국 최초의 골프장으로 아시안게임을 치루기도..

한화리조트 회원권 시세 및 혜택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국내 17개의 체인을 보유하고 있는 한화리조트! 명성이 자자한 만큼 회원권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분양가 대비 시설 좋고 이용할 지점도 많을 뿐더러,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1박 2일, 또는 3박 4일도 여행하기에 좋은 리조트입니다. 한화리조트의 특징이라면, 등기제라도 만기가 정해져 있어 만기 후 시설유지 관리비를 조금 납부하면 다시 연장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한화리조트회원권 안내 및 추천 매물, 부대시설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볼까요? #오늘의 추천 매물 # 기명회원권 18평 / 연28박 / 만기 2033년 분양가 900만원 ※회원권 시세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상담을 통해 정확한 확인을 해주세요 ^^ 기명회원권 / 무기명회원권 - 기명회원권은 개인(가족)회원권으로 회..

무주덕유산리조트 회원권 급매물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얼마전 TV에서 한국 건축에 대해 소개하는 프로가 나왔었는데요, 한국 전통 가옥을 보면 대부분 나무로 만들어졌잖아요 그 이유가 나무가 많아서라기 보다 계절 특성상 눈비가 많이오기 때문에 대리석과 같은 돌로 지었을 경우 지반이 약해져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무너지기 쉽다고 하더라고요~ 반면에 유럽은 건조한 날씨로 인해 지반이 단단하여 나무보다는 돌로만든 건축물이 많다고 합니다. 뭐든지 이유를 알고나면 세상에 신기한것들이 참많은거 같아요 ^^ 오늘은 이리보고 저리봐도 온통 산으로 둘러쌓인 울창한 나무숲이 매력적인 대한민국 산 중에 산! 무주덕유산리조트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덕유산리조트는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뽐내며 국내 여행명소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로얄회원권 오늘 추천드릴 매물..

기흥cc회원권, 접근성좋고 혜택좋은 골프회원권 [내부링크]

이제는 정말로 봄이 한걸음 다가왔나봅니다!~ 일교차가 크긴하지만 낮시간엔 햇빛도 제법 따뜻하고 바람도 시원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서울 강남에서 출발하면 약50분!! 접근성이 뛰어난 골프장! 36홀에 다양한 코스를 보유하고 있는 기흥cc회원권을 알아볼까합니다. 기흥cc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골프장이라 그만큼 관리도 뛰어난편인데요, 그린 상태가 매우 좋은 편이라 골퍼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개인 또는 법인으로 사용하기 좋은 기흥cc회원권 따뜻한 봄날에 만개한 벚꽃감상과 함께 싱그러운 그린위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골프회원권입니다. 특히, 경기도에 위치한 골프장은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매수문의가 꾸준한 편입니다. 골프회원권으로 요금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린피 회원가/비회원가를 한번 비..

리솜리조트회원권으로 삶의 여유를 누려요~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국내 여행이 많아진 요즘, 리조트 회원권 문의가 끊이질 않는데요, 오늘은 리솜스파캐슬회원권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자연숲과 어우러져 맑은 공기를 마시거나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은 푸른바다, 따뜻한 온천 몸을 담그며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리솜리조트만의 매력속으로 빠져볼까요? 국내 스파하면 단언컨대 리솜스파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일때, 바쁜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가 쌓여 힐링하고 싶을때 리솜스파를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주 이용하기에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죠! 특히 가족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와닿을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존재하는게 바로 리솜리조트회원권입니다. 일정 기간만 사용하고 싶다면 만기반환형 회원권으로! 가족, 지인들과 함께 평생..

아시아나cc회원권으로 봄맞이 골프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따사로운 햇빛이 가득한 봄날이 그리워지는 요즘...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다니지만 곧 백신을 맞을날을 기다리면서 위안을 삼고 있답니다. 오늘은 봄날과 어울리는 골프회원권을 소개해볼까하는데요, 봄날의 햇빛을 받으며 싱그러운 그린위에서 샷을 날리는 짜릿한 쾌감!!!! 넓은 대지위를 나르는듯한 느낌을 주는 바로 아시아나cc회원권입니다. 아시아나cc는 수도권에 근접해 있어 언제든지 이용하기 편리하고 다양한 코스로 프로골퍼들 뿐만 아니라 초보자들에게도 골프를 즐기기 좋은 장소로 손꼽힙니다. 골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요즘... 최고의 시즌인만큼 많은 분들이 골프회원권을 찾고 있습니다. 고민하다 늦으면 좋은 골프장은 찾기 어려우니 지금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아시아나cc..

그랜드 하얏트호텔 피트니스 회원권, 올림푸스회원권 안내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_^ 여행이 절실한 요즘, 해외여행은 어렵다 보니 국내여행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골프장만큼 인기있는 호캉스여행!!! 오늘은 서울 중심에 위치한 그랜드하얏트호텔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고 랜드마크 남산타워까지 바라볼 수 있는 하얏트호텔회원권을 소개합니다. 하얏트피트니스회원권 *입회조건은 만 18세이상 60세미만. * 취득세 매매금액의 2.2% 그랜드 하얏트호텔 회원혜택 호텔내 마사지, 스크러빙, 헤어드라이 15% 할인 스파, 식음료 10% 할인 서울, 부산, 제주 하얏트호텔 객실 20%할인 수영장/사우나/체육관 동반인 게스트 요금 63,000원 하얏트호텔수영장 43,000원 만16세이하 부대시설 하얏트호텔회원권으로 넓은..

수원cc회원권정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오늘은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알고 있는 수원컨트리클럽, 수원cc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수원cc는 서울, 수도권에 근접해 있어 언제든지 이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총 48만평의 대지에 다양한 코스로 나뉘어져 있어 프로골퍼들 뿐만아니라 초보자들에게도 라운딩하기 최적의 장소로 손꼽힙니다. 그럼 수원cc회원권 혜택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수원cc회원권은 일반회원권과 주식회원권으로 나뉩니다. - 회원혜택 - ※ 2021년 그린피 주중그린피 77,000 / 주말 92,000 캐디피 : 13만원 / 카트비 1인당 2만원 ※ 부대비용 명의변경료 550,000 취득세 : 매매매금액의 2.2% 중개수수료 면적 48만평 / 36홀 144파 ..

반얀트리휘트니스회원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이윤아실장입니다. 럭셔리하게 휴양도 즐기고 싶고, 체력관리도 해야하는 요즘, 반얀트리클럽앤스파로 떠나보는건 어떠세요? 반얀트리회원권으로 고급스러운 객실에서 바라보는 야경과 서울의 중심인 남산을 감상하고 심신안정과 스트레스를 해소 시켜주는 반얀트리만의 럭셔리 스파로 지친 일상을 확~ 바꿔보세요!!! 특별함을 더해주는 혜택은 보너스~~~!!! 반얀트리시세 확인하시고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_^ 반얀트리휘트니스회원권 매물 회원권종류 개인회원권 명의개서료 : 최초분양가의 2.2% 중개수수료 : 상담시 협의 취득세 : 거래금의 2.2% 연회비 : 4,518,800 [2021년 연회비 /VAT포함] THE CLUB 혜택 -객실- 그날의 최저가 기준 10%할인 인룸다이닝..

켄싱턴호텔앤리조트회원권으로 전국여행떠나요. [내부링크]

프라이빗한 공간! 전국 어디든 상관없이! 가족, 아이와 함께 떠나기 좋은 곳! . . 바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입니다 ^^ 전국 여러 체인점을 보유중인 켄싱턴은 다양한 컨셉과 테마로 회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통합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느 지점이든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우는 아이도 뚝! 그칠만한 키즈라운지가 리조트마다 마련되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회원권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해받지않고 조용하게 쉬고 싶다면 설악밸리로, 멋진 바다를 보며 휴양을 하고 싶다면 설악비치로 역사를 배우고 관광을 하고싶다면 경주로 떠나보세요! 켄싱턴리조트회원권으로 일상의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켄싱턴회원권 종류 통합회원권 / 미통합회원권 통합회원권 전국 켄싱턴리조트 및 ..

대명리조트회원권으로 전국여행을 특별하게 즐겨요. [내부링크]

전국 곳곳을 누리며 여행을 다니면서 가장 걱정되는게 무엇이였나요? 바로 숙박이 아닐까 싶어요~ 여행을 갈 때마다 매번 호텔, 펜션, 리조트를 힘들게 찾아가며 예약했지만 막상 가보니 사진과는 다른 지저분한 객실과 부족한 편의시설로 인해 실망한 가득안고 돌아왔던 기억이 있으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전국 17개 지점 보유! 위생관리 철저!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진 국내 최대 리조트!! 대명리조트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회원권 종류 (기명/무기명) 기명회원권 (가족, 친인척) 사진등재된 회원만 이용 객실 30~50%할인 부대시설 무료 및 할인 혜택 가족단위 이용 무기명회원권 (법인사업체) 번호카드로 다수가 이용 부대시설 무료 및 혜택 기업체 직원들의 복리후생 목적 회원권 객실타입 패밀리 / 스위트 / 노..

신라호텔휘트니스회원권 연회비 및 정보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입니다 ^^ 만병통치약으로 운동만큼 좋은게 없다고들 하죠~ 그만큼 운동은 몸과 마음을 아~주 튼튼하게 해준답니다. 오늘은 신라호텔휘트니스회원권 정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신라호텔이라 하면 이미 국내에서 뛰어난 명성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특급호텔답게 청결은 물론, 고급스러운 객실,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보유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회원들에게만 주는 특별한 혜택과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는 고급휘트니스클럽인 신라호텔휘트니스회원권으로 나의 가치를 좀 더 높여보세요 ^_^ 신라호텔휘트니스회원권 종류 개인(남,여) / 부부 / 법인 분담금 납부회원권 개인 3,524,300 부부 6,825,000 법2인 7,048,600 분담금 미납회원권 개인 4,066,300 부부 ..

롯데리조트회원권 종류와 혜택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사람을 살면서 누구나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인데요, 오랫동안 쌓아두고 있으면 몸과 마음까지 약해져 버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스트레스를 빨리 풀어버리는게 좋은데요, 개인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이 다르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거나, 맛집을 찾아다니고, 음주, 노래방에서 소리를 지르고나면 무거웠던 마음이 조금은 가벼워 진다고 합니다. 저도 여행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하늘길이 막혀 집콕만 한다는 사실이 너무 슬프기만 합니다.ㅜㅜ 하루 빨리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 . . 본론으로 들어가 오늘은 롯데리조트회원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지않을까 싶어요^^ 먼저 롯데..

용평버치힐콘도회원권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나에게 맞는 리조트 회원권! 서울 근교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리조트 회원권을 많이 구매합니다. 오늘은 용평리조트회원권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용평리조트회원권은 복합이 아닌 각각의 콘도마다 회원권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별장형 콘도미니엄인 용평리조트버치힐콘도회원권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조용하고 경치좋은 산 아래 유럽형 전원주택,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분리형 콘도, 골프 스키 매니아들이라면 선택하는 그곳! 용평버치힐콘도회원권으로 누려보세요~ 용평버치힐콘도회원권 정보안내 *명의개서료 : 330,000원 *등기비 : 매매금액의 4.6% + 법무사 수수료 *중개수수료 : 협의 *위치 (동)(층)에 따라 가격이 상이합니다. -회원혜택- - 스키장(리프트, 렌탈) 3..

대명리조트회원권 대명노블리안실버/골드/로얄 매물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전국의 수많은 리조트중에서 체인점이 가장 많고 골프혜택과 부대시설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곳! 바로 대명리조트입니다. 오늘은 콘도/골프/스키/워터파크 각종부대시설을 할인받을 수 있는 대명리조트노블리..

제주 스프링데일CC회원권 정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누리는 제주가성비골프회원권. 내국인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많이 방문하는 제주도는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한 편이라 언제든..

뉴스프링빌CC 회원권으로 주중 주말라운딩을 모두 누려요 [내부링크]

폭염이였던 주말에 집에서 올림픽 경기를 보며 보냈는데요 금매달소식을 들었더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거 있죠? ㅎㅎ 그러나 더운날씨에 야외에서 경기를 치르는 선수들을 보니 한편으론 걱..

제천 레스트리리솜을 혜택받고 알차게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리조트여행을 다니는 사람들 중에 가장 좋았던 곳을 뽑으라고 하면 90%는 제천 포레스트리솜을 얘기하는데요 숲속에 산장형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하면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온전히 휴..

남다른 클래스를 자랑하는 남촌 CC 회원권 [내부링크]

전국에 있는 수많은 골프장중에 회원권 시세가 천차만별인것을 알 수 있는데요 물론 좋은 골프장일 수록 고가에 거래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계시죠? 원하는 조건을 모두 갖췄따면 그야말로 베스트 골프장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