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unjjuny의 등록된 링크

 jjunjju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상담심리학~ 온라인 학점은행제 로 공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상담심리학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 분야에 대해 점점 관심을 가지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우리나라는 삶의 속도가 빠르고 자기 자신의 내면이나 인력을 잘 돌..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무료 강의 부터 취업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무료강의 수강은 어떻게 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가면 갈수록 경기가 침체가 되고 일자리는 줄어들어서 큰일인 것 같습니다. 세..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생생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한 제..

부산여대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으로 간호사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여대 간호학과 대졸자전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릴 테리쌤입니다. 요즘 간호학과에 진학을 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간호사는 전문직이고 취업이 크게 어렵지 않고 또 장기..

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전공 양성과정 준비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고등학교에서 상담교사를 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 그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특히 학부에서 상담이나 심리관련 전공을 하지 않으..

고졸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방법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3월달이예요 옛날 같았으면 3월달은 봄인데 요즘엔 일반겨울보다 추운거 같아요 이제 점점 봄이나 가을도 사라지고 여름과 겨울만이 존재하는 2계절의 한반도도 올거 같아서 너무 걱정이예요 봄..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학교상담 확실하게 입학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담당플래너 슬쌤입니다^^ 오늘 주제선정은 국내최고의 무역도시 부산에 위치한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학교상담에 대한 내용입니다.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학교상담에 진학하시는분들의 목표는..

미래유망직업 사회복지사 잘준비해서 취업하자 [내부링크]

미래에 대한 막연한 미래는 우리 자신이나 현재 살고있는 지금의 사회나 똑같은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지금 직장을 다니고 있어도 누구도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들이 어느 순간순간 문득 내 몸에 느..

학점은행제 플래너와 함께 학위취득 성공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점은행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학은제에 대하여 알고계시는 분들도 있지만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알고계시는 분들보다 많을 것을 예상되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고졸보육교사자격증2급 취득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졸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에 고졸을 붙인 이유는 많은 분들이 고졸이시면 자격증 취득이 어렵다고 생각을 하셔서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고자해요...

대구가톨릭대학교 교육대학원 양성과정 진학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대학원 진학 전문 테리쌤입니다. 유치원정교사2급 및 전문상담교사2급을 취득하려고 하는 분들을 위해 학점은행제로 아동학사, 심리학사를 취득 후 대구가톨릭대학교 교육대학원에 진학해서 교..

사회복지사2급 온라인 강의로 들어서 합격했어요! [내부링크]

사회복지사2급 온라인강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취득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사회복지사라 무슨일을 하는 직업인지 알고 계시나요? 사회복지사나는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상담심리 교육대학원 1년안에 가능해요 [내부링크]

전문상담교사 2급을 취득하시면 추후 임용고시에 응시할 자격이 확보되고 임용고시에 떨어지더라도 각종 상담처에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갈수록 청소년 상담이 절실해지는 추세라 국가에서도 이를 위한..

위험물산업기사 응시자격 비전공자도 취득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에는 날씨가 한겨울처럼 춥더니 이번주에는 날시가 많이 풀려 벌써 봄 날씨 같아요~ 이런 날씨일수록 감기에 더 조심하셔야되요. 오늘은 위험물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대전 사회복지사 고졸주부 합격수기 [내부링크]

대전 사회복지사 완벽파악!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사회복지사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께 궁금한 점을 모두 해결해드리고자 합니다. 강의는 어떻게 듣는 지, 실습기관은 어떻게 선정하는지 궁금한 점이 한 두..

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 핵심 정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따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더 효율적이고 인기가 많은 학점은행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여도 아무런 불이익..

인서울 편입준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입준비를하는 편준생분들과 편입을 생각하고 있는 학생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인서울 편입이라는 내용을 가지고 왔는데요 인서울 편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또 편입의 종류..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가장 빠르게 합격하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취업난에 오히려 인력이 부족하여 말썽이라는 분야가 있습니다. 바로 간호사인데요, 최근에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시행하면서 간호사에 대한 인력 수요가 굉장히 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

부산 보육교사 취득하고 어린이집 취업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께 졸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 달려왔습니다! 어떤 주제로 이야기를 하느냐! 주목하실 분들은! 미래의 어린이집 선생님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육마를 하고 있는 주부분들! 모두 눈 동그랗게..

대구 사회복지사 2급 취득방법 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 사회복지사 2급 취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회복지사는 미래 유망 직업으로 손꼽히며 국가 차원에서도 지원하는 직업인만큼 날이 갈수록 일자리 수요도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무래도..

부산 사회복지사 쉽게 취득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도 어느덧 한 달이 지나갔는데 다들 계획해두신 일은 잘 되어가시나요? 제 올해 목표는 다이어트였는데 실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은 열한 달 동안 초심찾고 다시 시작하려고 해요...

건축기사 응시자격, 자격증 취득하기전 온라인으로 빠르게 준비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건축기사 응시자격을 만들고 최종 시험에 합격한 이민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니 20대 후반인 제가 그래도 뭔가 하나는 확실히 했구나 싶네요 다른 분들도 저..

청주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과정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은 날씨가 추운 듯 따뜻하고 마구 변덕을 부리는 날씨네요, 지금 창문 밖으로는 눈이 오고 있어요 ~.~ 잠시 쉬어가는 시간으로 오늘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볼까 합..

경단녀 재취업 이제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단녀 재취업에 대해 이야기를 드릴건데요~! 여러분은 경단녀가 어떤 줄임말인지 아세요? 경력단절녀라고 하네요.. 듣기만 해도 너무 시무룩 해지는 단어인데요 경력단절은 여러가지 이유가..

마산 사회복지사 온라인으로 쉽게 취득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께 유익한 교육 정보를 드리려고 왔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이슈가 어떤걸까요? 다른 뉴스거리도 많지만 항상 상위에 있는 뉴스는 고용률인것 같아요! 청년취업도 항상 연초마다 집중..

유치원정교사2급자격증 취득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치원교사가 되기위해서 유아교육대학원에 진학을 한 후 유치원정교사2급자격증 을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정부에서 유치원 공교육을 강화시키려고 하..

경기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치원교사 되는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아교육전공 양성과정에 진학 해서 유치원교사 되는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치원교사가 되기 위해 유치원정교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유아교육..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만들기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취업이 참 힘들죠? 좋은 일자리 구하기도 힘들구요. 그래서 전문직이나 혹은 전문 기술이 필요한 직업을 많이 찾는것 같습니다. 이..

영양교육대학원 진학! 2년제 3년제 졸업자 어떻게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문대학교 2년제 혹은 3년제 식품영양학과 졸업을 하신 분들이 학점은행제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영양교육대학원에 진학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께요. 영양교사는 최근 임용에서..

산림기사 응시자격! 비전공자 단기 완성~ [내부링크]

온라인 상에 보면 아래 질문처럼 산림기사 응시자격에 관한 질문들이 많이 올라오곤 합니다. 오늘은 산림기사 응시자격을 학점은행제를 통해 단기간에 완성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Q) "산림..

학점은행제 신학 공부하고 신학대학원 진학까지 [내부링크]

오늘은 학점은행제 신학 공부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학점은행제 신학을 공부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요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과정으로 신학 공부를 하고 학위를 취득..

여자경찰공무원 공채 VS 경채 선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자경찰공무원 공채 및 경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최근 정부에서 여자경찰공무원 비율을 늘이겠다는 발표를 했었죠. 요즘은 여자분들도 경찰공무원이 되기 위해 준비를 많이..

전문대 간호학과~ 수능, 영어시험없이 진학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전문대 간호학과에 진학하는 방법에 대해사 알려드리겠습니다. 간호사가 되기 위해서는 간호학과에 진학을 해서 졸업을 해야합니다. 그럼 어떻게 진학을할까요?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 전문대 간호학..

가스산업기사 응시자격! 온라인 과정으로 최단기간! [내부링크]

가스산업기사 응시자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스산업기사 시험을 응시하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가스산업기사에 대해서 알아보려..

사회복지사2급 취업 및 전망 취득방법 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사회복지사2급 취업 및 취득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회복지사2급 취업 취득방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사2급 및 학점은..

학점은행제~ 상담 및 수강신청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마스터 플래너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가 무엇인지, 학점은행제로 어떻게 학위를 취득하는지 또, 학점은행제로 취득한 학위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드리..

유치원정교사 2급 취득 후기! [내부링크]

유치원정교사2급 취득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교육대학원 진학 준비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올초 사립유치원 비리 문제가 큰 사회적 이슈가 되었습니다. 아..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진학방법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제가 국공립 중고등학교에 전문상담교사가 되려고 하는 분들을 위해 상담심리교육대학원 에 진학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중고등학교 임..

유치원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아동학 취득부터 교육대학원 진학까지~ [내부링크]

오늘은 유치원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치원교사 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유치원교사 자격증 취득에 대한 모든 것을 안내해드..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진학부터 상담교사 임용 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전공 양성과정에 진학해서 상담교사 임용까지 가는 과정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진학을 생각하시는 분들..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전공 진학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에 진학을 해서 전문상담교사2급 을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를 해드려고 합니다. 전남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이 유일한 상담심..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준비방법은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간호학과 대졸자전형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간호학과에 진학을 해서 간호사가 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어떻게 진학을 해야 할지 고민을 하는..

공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전문상담교사 2급 자격증 과정 진학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공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에 진학해서 전문상담교사 2급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려드릴께요! 먼저 전문상담교사 임용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까요? 올해도 임용인원..

유아교육대학원 양성과정 비전공자 합격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유아교육대학원 양성과정에 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유아교육대학원 양성과정에 진학을 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유아교육대학원 양성과정에 합격한 이야..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지원하기~ [내부링크]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에 진학해서 전문상담교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비전공자인 분들이 학점은행제 심리학사를 취득하는 방법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요..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전문상담교사 임용~ 자격 만들기! [내부링크]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진학 및 전문상담교사 임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 전공으로 진학을 해서 전문상담교사 임용 시험을 자격에 대해서 알아볼까..

고졸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고졸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방법에 대해서 제 경험을 위주로 설명해 드릴께요. 저는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했구요. 사회복지사2급도 취득을 했습니다. 저처럼 관..

고졸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비용 까지 자세하게! [내부링크]

고졸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비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고졸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비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최근 사회복지사 취득..

전문상담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리쌤입니다. 오늘은 전문상담교사 자격증 치득방법 및 교육대학원에 진학에 대해 대해서 전반적으로 알아볼까 합니다! 왜냐하면!! 최근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고, 문의 또한 많기 때문이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