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unpapapa의 등록된 링크

 jjunpapap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ok 저축은행 주부대출 [내부링크]

ok 저축은행 주부대출 조건 요약 신청대상 : 만 30세 이상 기혼여성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대출한도 :10만 원 ~ 500만 원 대출금리 : 12.9% ~ 23.9% 상환방식 : 만기일시, 원(리) 금 균등 취급수수료 : 없..

전국 어린이집 유.초.중.고 개학연기 [내부링크]

3월 2일→3월 9일→3월 23일→4월 6일 총 3차례 수업일수 10일 감축 권고… 코로나 19 상황 따라 개학 시기 탄력 조정"수능 연기는 추후 검토" 긴급 돌봄 2534억 투입… 학원 2주 더 휴원..

마스크 구매방침(5부제) [내부링크]

※ 마스크 5부제 구매방침에 대하여~ 정부가 장애인을 제외한 마스크 대리구매를 원칙적으로 허용하지 않겠다는 기존 방침을 번복하고 10세 이하 어린이와 만 80세 이상 고령자의 마스크 대리구매를 허용하기로..

돼지꿈 꿈해몽 25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돈 벌어다 주는 대표적인 꿈 바로 돼지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돼지꿈을 꾼 모든 사람들이 다 돈을 번 것은 아니지만 큰돈을 번 사람들 중에서 돼지꿈을 꾸고 나서 운수가 대통한 경우는 수도 없이..

rar 압축풀기 프로그램 [내부링크]

※ rar 압축 풀기 프로그램 알아보기! 압축파일의 경우에는 압축되지 않는 상태에서 좀 더 작은 기억공간을 점유하기 위한 특수한 압축 프로그램을 사용하여서 압축된 파일이에요. 다양한 포맷 형식을 가지고 있으..

농협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재발급 방는방법 [내부링크]

※ 농협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재발급 갱신 방법 정보통신기술 의 급속한 발전과 통신망 확산으로 전자문서를 이용한 거래의 증가함에 따라 공인인증서 의 적용 분야는 점차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공인인증서..

2020년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내부링크]

※ 2020년 넷플릭스 미드 추천 요즘따라 넷플릭스에 푹 빠져있습니다. 드라마도 많이보고 영화도 많이 보고 솔직히 티비보다 훨씬 재미가 있습니다. 드라마를 하나보면 며칠내로 그것을 시즌 전체를 다봐버려야하..

텔레그램 n번방 사건요약 [내부링크]

※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을 요약해보겠습니다. -텔레그램 비밀방 운영 20대 조씨 -“내가 박사” 범행 일체 시인 -공범 13명 아무도 조씨 신상 몰라 -확인된 피해자 74명 중 미성년 16명 -공익요원이 여..

영훈오륜교회 이성경장로? 박신혜? [내부링크]

※ 영훈 오륜교회 이성경 장로? 박신혜? 온라인 예배 참석 관심 폭발? 배우 이성경이 자신이 다니는 교회의 온라인 예배에서 찬양가를 불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영훈 오륜 교희 유튜브 채널에는 '21..

환경미화원 연봉 경쟁률 알아보기 [내부링크]

환경미화원 채용 연봉 실화? 부모들이 얘기하죠 공부 안하면 저사람처럼 쓰레기 치워야한다고.... 그런 말도 안되는 소리하는 부모가 지금도 있을까요? 오늘은 우리가 매일 거닐던 거리를 쾌적하고 깨끗하게 해..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내부링크]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요즘은 애플 제품 많이들 쓰고 계시죠?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전국에 있는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및 서비스 센터를 검색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

전국 땅값 시세 조회하기 [내부링크]

전국토지 땅값 시세 조회하기 이름없는 땅이 어느날 날 찾아와 줬음 하는 말도 안되는 상상만을 하고 있는 제 자신이 참으로 한심하긴 하네요. 그러던 중 전국땅값시세 알아보는 앱을 알게 되었답니다. 상상을..

동남권 tml 내 택배 배송시간 현위치 [내부링크]

동남권 TML 위치는? 배송기간은? 위치는? 동남권TML 많이 들어보셨죠? 맞습니다. 저희가 항상 택배 조회를 할 때마다 나오는 명칭이죠. 위치가 어딘지 궁금하신가요? 최근 인터넷 구매, 해외 직구, 홈쇼핑 등..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하기!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에 전화번호 문의 안내받기~ 날이 엄청 추워졌네요. 이런 날씨에는 집에서 이불 덮고 티브이 보면서 쇼핑이나 하는게 젤 좋죠..ㅎㅎ 오늘 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

재산세 납부증명서 인터넷 발급받기 [내부링크]

재산세 과세 증명서 발급 인터넷으로 다 됩니다!! 정말 세상에 알아야 할게 너무 많은 거 같아요. 모르는 걸 공부하고 공부하고 끝이 없는 거 같은데 그래도 알아야만 하는 거니...ㅎㅎ 부동산에 대한 여러 가..

2020년 유치원 교사 호봉 월급 처우개선비 수당? [내부링크]

유치원 교사 호봉 처우개선비 수당은~~~ 올해는 급여가 인상되는지 궁금하신분들 정말 많으실것같은데요. 매번 그래왔지만 저도 올해도 검색해보게 되었어요. 큰폭은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오르기를 기대를 아..

대변 똥 만지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똥꿈 똥 싸는 꿈 대변 꿈 해몽 풀이 오늘은 대변 꿈 다들 대충은 알고 계시죠? 똥꿈꾸면 운이 터진다는 옛 어르신들의 얘기가 생각나네요. 똥꿈을 꾸게 되면 보통 돈과 연관이 된다고 해서 기대를 하면서 로또..

코로나 19 예방 행동수칙 [내부링크]

※ 코로나 19 예방 행동수칙 상황이 심각하네요. 이렇게 심각할 줄은 몰랐는데....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발생하였죠. 이제 셀 수조차 없습니다... 무섭네요. WHO는 중국 후베이성 우한..

유산균 효능!! [내부링크]

※ 유산균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 유산균은 일반적으로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하시거나 배가 더부룩하고 장 건강에 문제가 있는 분들에게 특효약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 뜨리고..

민증 발급 기간 비용 준비물 [내부링크]

주민등록증 재발급 준비물 비용 기간 총정리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어릴적 민증을 어떻게 발급을 받았나 생각해 봤는데 너무 오래되 기억이 나지가 않더라고요.. ㅎㅎ 생활이나 활동을 하다가 실수나 부주의..

우유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 우유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기!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우유는 풍부하고 다양하게 분포된 영양소로 인해 완전식품이라고 불리기도 해요.그냥 먹기도 하지만 과자나 빵, 아이스크림 그리..

죽기전에 꼭 봐야할 웹툰 추천 best [내부링크]

※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웹툰 시간 내서 보기를 추천! 지하철에서 이동할 때 자야 하는데 머리가 복잡해서 잠 안 올 때 무언가 몰입하고 싶을 때 몰입력 갑~ 감동과 재미는 플러스~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웹툰 b..

장애인연금 지급대상 [내부링크]

※ '연금 3 법' 통과-저소득 노인 325만 명에 기초, 장애인연금 월 30만원 기초연금·장애인연금·국민연금 등 3법 개정안 국회 의결됨 물가상승률 반영 '4→1월'-기준연금액 25만 4760원으로..

초보캠핑을 위한 장비 준비물(초보캠핑 준비물) [내부링크]

초보캠핑을 위한 장비 준비물 오토캠핑이 글은 처음 캠핑(오토캠핑 기준)을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나마 드리고자 나름 정리 해봤습니다.. 아주 기초적인 부분에 준하여 .. 제가 느꼈던 개인적인 경헙을..

물고기꿈 꿈해몽 [내부링크]

물고기꿈 꿈해몽 오늘은 물고기꿈 해몽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자면서 꿈을 꾸게 되는데 이때 물고기가 꿈에 나왔다면 과연 어떤 뜻을 가지고 있을까 궁금해 하셨을 껍니다. 기본적..

하늘꿈 꿈해몽2 [내부링크]

하늘꿈 꿈해몽2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답답한 기분이 들면 가끔 하늘을나는꿈을 꾸기도 합니다. 이런 꿈을 꾸고 있으면 자유로운 느낌도 들고 뭔가 답답하게 막혀있던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하늘꿈 꿈해몽1 [내부링크]

하늘꿈 꿈해몽1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답답한 기분이 들면 가끔 하늘을나는꿈을 꾸기도 합니다. 이런 꿈을 꾸고 있으면 자유로운 느낌도 들고 뭔가 답답하게 막혀있던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과일꿈 꿈해몽 [내부링크]

과일꿈 꿈해몽 탐스러운 과일을 꿈속에서 너무나 선명하게 꿀때가 있죠 대부분은 태몽인가? 생각을 하게 되는데 태몽도 있고 일반몽도 있습니다. 오늘은 그 과일꿈에 대해서 꿈해몽 해 보겠습니다. 가지가 앙상한..

대통령꿈 꿈해몽 [내부링크]

대통령꿈 꿈해몽 꿈에서 인물이 나오는 꿈은 흔한 꿈입니다 하지만 대통령이 나온다면 어떨까요? 최고의 권력자인 만큼 좋은 꿈인 경우가 많지만 안 좋은 꿈일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대통령꿈 인물꿈 대통령꿈..

꽃꿈 꿈해몽 [내부링크]

꽃꿈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꽃꿈 해몽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바라보는 것도 좋고 선물로 주고 받을 때도 좋은 꽃이 꿈에 나온다면 과연 어떤 의미로 해석해야할 까요? 지금부터 꽃꿈 해몽 총정리 시작하겠..

부모꿈 꿈해몽 2 [내부링크]

부모꿈 꿈해몽 2 오늘의 꿈해몽은 바로 두번째 부모꿈 해몽 바로 부모님 꿈입니다. 각 상황에 맞춰서 길몽인지 흉몽인지 파악해보려고 합니다. 아마 꿈 중에서 가장 예민하고 찝찝한 게 바로 이 꿈이지 아닐까 합..

부모꿈 꿈해몽 1 [내부링크]

부모꿈 꿈해몽 오늘의 꿈해몽은 바로 부모꿈 해몽 바로 부모님 꿈입니다. 각 상황에 맞춰서 길몽인지 흉몽인지 파악해보려고 합니다. 아마 꿈 중에서 가장 예민하고 찝찝한 게 바로 이 꿈이지 아닐까 합니다. 대상..

자신꿈 꿈해몽 8 [내부링크]

자신꿈 꿈해몽 8 오늘은 꿈에 내가 나온 꿈해몽풀이를 해보려 합니다. 자신꿈, 자신이 꿈 나온 자주 꾸시죠? 뭐...내가 꾸는 꿈이니 당연히 내가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꿈을 꾸게 되면 꿈 속 상황..

자신꿈 꿈해몽 7 [내부링크]

자신꿈 꿈해몽 7 오늘은 꿈에 내가 나온 꿈해몽풀이를 해보려 합니다. 자신꿈, 자신이 꿈 나온 자주 꾸시죠? 뭐...내가 꾸는 꿈이니 당연히 내가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꿈을 꾸게 되면 꿈 속 상황..

자신꿈 꿈해몽 6 [내부링크]

자신꿈 꿈해몽6 오늘은 꿈에 내가 나온 꿈해몽풀이를 해보려 합니다. 자신꿈, 자신이 꿈 나온 자주 꾸시죠? 뭐...내가 꾸는 꿈이니 당연히 내가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꿈을 꾸게 되면 꿈 속 상황..

자신꿈 꿈해몽 5 [내부링크]

자신꿈 꿈해몽 5 오늘은 꿈에 내가 나온 꿈해몽풀이를 해보려 합니다. 자신꿈, 자신이 꿈 나온 자주 꾸시죠? 뭐...내가 꾸는 꿈이니 당연히 내가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꿈을 꾸게 되면 꿈 속 상황..

자신꿈 꿈해몽 4 [내부링크]

자신꿈 꿈해몽 오늘은 꿈에 내가 나온 꿈해몽풀이를 해보려 합니다. 자신꿈, 자신이 꿈 나온 자주 꾸시죠? 뭐...내가 꾸는 꿈이니 당연히 내가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꿈을 꾸게 되면 꿈 속 상황이..

자신꿈 꿈해몽 3 [내부링크]

자신꿈 꿈해몽 3 오늘은 꿈에 내가 나온 꿈해몽풀이를 해보려 합니다. 자신꿈, 자신이 꿈 나온 자주 꾸시죠? 뭐...내가 꾸는 꿈이니 당연히 내가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꿈을 꾸게 되면 꿈 속 상황..

자신꿈 꿈해몽 2 [내부링크]

자신꿈 꿈해몽 오늘은 꿈에 내가 나온 꿈해몽풀이를 해보려 합니다. 자신꿈, 자신이 꿈 나온 자주 꾸시죠? 뭐...내가 꾸는 꿈이니 당연히 내가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꿈을 꾸게 되면 꿈 속 상황이..

자신꿈 꿈해몽 1 [내부링크]

자신꿈 꿈해몽 오늘은 꿈에 내가 나온 꿈해몽풀이를 해보려 합니다. 자신꿈, 자신이 꿈 나온 자주 꾸시죠? 뭐...내가 꾸는 꿈이니 당연히 내가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꿈을 꾸게 되면 꿈 속 상황이..

바다꿈 꿈해몽 [내부링크]

바다꿈 꿈해몽 물은 재물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바다는 넓기에 큰 재물이라고 표현하기도 하구요. 다만 바다꿈에서 어떤 행동을 했는지도 상황에 따라 뜻과 의미도 달라지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다에 빠지는..

나무꿈 꿈해몽 2 [내부링크]

나무꿈 꿈해몽 2 나무꿈 꿈해몽 두번째. 보통 꿈속에서 나무를 보면사업이나,돈,지위,사람,등을 상징하는거라고 합니다. 나무도 종류별로 또 시든나무인지 잎파리가 풍성한 나무인지 꽃나무인지 등등 나무종류에따..

나무꿈 꿈해몽 1 [내부링크]

나무꿈 꿈해몽 1 보통 꿈속에서 나무를 보면사업이나,돈,지위,사람,등을 상징하는거라고 합니다. 나무도 종류별로 또 시든나무인지 잎파리가 풍성한 나무인지 꽃나무인지 등등 나무종류에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뱀꿈 꿈해몽 2 [내부링크]

뱀꿈 꿈해몽2 뱀꿈 꿈해몽에 대해 두번째 시간입니다. 뱀을 생각하면 사람마다 다 다른 생각을 가질텐데요 전 파충류종류의 동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귀엽고 한번쯤은 꼭 키워보고싶은 동물인 반면에 이런 이야기를..

뱀꿈 꿈해몽 1 [내부링크]

뱀꿈 꿈해몽 1 뱀을 생각하면 사람마다 다 다른 생각을 가질텐데요 전 파충류종류의 동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귀엽고 한번쯤은 꼭 키워보고싶은 동물인 반면에 이런 이야기를 하면 질색팔색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조상꿈 꿈해몽 [내부링크]

조상꿈 꿈해몽 공수레 공수거, 부모님의 몸을 빌려 험한세상에 태어나 한평생을살다 돌아가는그곳에는 먼저가신 조상님들이 계시겠죠. 저는 꿈속에서 아버님을 본 기억은 없습니다. 근데 며칠전 돌아가신 먼 친척..

돼지꿈 꿈해몽 [내부링크]

돼지꿈 꿈해몽 복의 상징인 돼지꿈 해몽! 많은 분들이 꾸길원하고 저 또한 복들어온다는 소리에 한번쯤은 꿈에 나와줬으면 하는 존대가 바로 돼지꿈 인데요~과연 무성한 소문처럼 복이 들어오는 해몽일까요? 돼지..

호랑이꿈 꿈해몽 [내부링크]

호랑이꿈 꿈해몽 호랑이꿈 해몽 복권당첨될까? 호랑이꿈 해몸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꿈 속 상황에 따라 같은 물체도 조금씩 해석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호랑이가 나와도길몽이 될수도, 흉몽이 될수도 있다고..

친구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친구 꿈해몽 풀이 어젯밤 꿈에 친구 꿈을 꾸셨다면 꿈해몽 풀이가 궁금해하실껍니다. 옛친구 꿈해몽, 친구 만나는 꿈, 후배 꿈, 이성친구 꿈, 옛날 친구 꿈 등 다양한 꿈을 꾸고 사람마다도 다른 꿈을 꿔서 해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