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141018의 등록된 링크

 jk1410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상봉 카페 맛집, 메종드그릭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집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는 작지만 예쁜 카페인 메종드그릭에 다녀왔어요. 메종드그릭 주소: 서울 중랑구 상봉로26길 5 YMS캐슬 로비층 영업시간: 평일 10:30 - 22:00 토요일..

신당동 즉석떡볶이 맛집! 찐핵볶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 아내는 평범한 대한민국 소녀였을 때부터 현재까지 떡볶이를 참 좋아해요. 원체 매운 것을 좋아하기도 하죠. (임신한 이후에는 자극적인 음식을 더 먹긴 하지만...) 최근에 또 떡볶이 게이지가..

성신여대 쭈꾸미 맛집! 옛고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가을이군요~ 날도 쌀쌀하고 하늘은 높고, 우리는 살찌고 있... (그건 항상 일어나는 일...) 요즘 한창 다이어트 중이긴 한데, 매일 다이어트만 할 수는 없죠? 주말엔 또 한두 번씩 맛있..

마장동 먹자골목 맛집, 전봇대집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머니 생신을 맞아 가족들끼리 모여 마장동 식당에 다녀왔어요 삼촌이 알아보시고 불러주셔서 편하게 다녀왔죠. 할머니도 오랜만에 나가서 식사하시니 많이 좋아하시더군요. ㅎㅎ 전봇대집..

좋은 취지로 동참하게 된 캠페인, 소방관 달력! 베스티안 캘린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좋은 취지의 목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베스티안 재단의 SAVE 캠페인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베스티안 재단은 화상에 관련된 여러 복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미아동 치킨 맛집, '88켄터키치킨 미아역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미아동의 숨은 맛집! 88켄터키치킨 미아역점에 다녀왔어요. 알아보니 여기가 치킨도 치킨이지만 떡볶이가 기가 막히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 88켄터키 미아점 주소: 서울 강북..

아빠의 도전 3화: 그랜저 HG 하이브리드 사이드미러 교체기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아빠의 도전 3화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쩐 일로 또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을까요! 얼마 전, 불의의 사고(?)로 운전석 쪽 사이드미러가 파손되었지요. 네, 자책골..

우리 동네 막국수 국밥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지난번 맛집 리뷰에서 소개해드린 우리동네막국수국밥에 또 다녀왔습니다. 2021.11.25 - [맛집 리뷰] - 암사동의 숨겨진 맛집! '우리동네막국수국밥' 리뷰 를 통해 체험단에 선정되어 솔..

가족을 위한 선택 아닌 필수, 'LS 화재 마스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저는 평소에 안전을 정말 중요시하는 편입니다. 걱정이 많달까... 염려가 많달까? 그래서 여름에도 창문을 못 열고 잡니다. 저희 집이 22층 꼭대기인데 옥상에서 도둑이 들어올까 봐요..

암사동의 숨겨진 맛집! '우리동네막국수국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암사 막국수, 국밥 맛집인 우리 동네 막국수 국밥에 다녀왔습니다. <놀자 블로그>를 통해 체험단에 선정되어 솔직하게 리뷰한 포스팅입니다. 우리동네막국수국밥 주소: 서울..

강아지도 유산균이 필요합니다! '본아페티 프로바이오틱 캡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저희 어머니 댁에는 제가 20대 초반부터 데리고 살고 있는 '황구'라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갈색 토이푸들이며 무려 혈통까지 있는 강아지지만... 뭐 역시나 똥개처럼 자라고 있죠.ㅋㅋ..

‘벨레스 14인치 캐리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얼마 전, 아내 이름으로 택배가 하나 왔습니다. 거기에 휴대폰 번호는 제 번호였어요(?!). 어디서 온 건지도 모르겠고, 도대체 이게 왜 왔을까 아무리 고민해도 주문한 사람도 없고…..

일요일에도 여는 예쁜 꽃집을 찾으세요? ‘체리 베리 꽃’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할머니의 생신을 맞아 꽃집에 왔습니다. 생신 선물을 샀는데 ㅋㅋㅋ 해외 배송이 잘 안 오네요 ㅠㅠ 생신 선물은 나중에 드리기로 하고! 꽃부터 드리기로 합니다. Cherry Berry 꽃 주..

아빠의 도전 2화: 혼다 발전기 수리기 -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드디어 마지막입니다. 이게 이렇게까지 오래 끌 일인가 싶지만, 드디어 마무리가 되었네요. 2021.11.14 - [아빠의 도전] - 아빠의 도전 2화: 장인어른께서 발전기를 주셨습니다. - Honda..

아빠의 도전 2화: 혼다 발전기 수리기 -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발전기 유지 보수 2탄입니다. 발전기 유지 보수 1탄 링크입니다. 2021.11.14 - [아빠의 도전] - 아빠의 도전 2화: 장인어른께서 발전기를 주셨습니다. - Honda EU 10i INVERTER 발전기 유..

아빠의 도전 2화: 혼다 발전기 수리기 -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장인어른이 쓰시던 발전기를 주셨습니다. 이 귀한걸!!!(오픈마켓 판매가 100만 원 상당) 하지만 방치해두신지 오래되셨다고 하십니다. 당장에 들고 와서 자신 있게 고치.... 기 전에 일단..

아빠의 도전 1화: 싱크대 수리 도전기 [내부링크]

이런 망할.. 싱크대 밑을 열어보길 잘했죠.. 물이 엄청나게 새고 있었습니다. 온수 라인에서 누수가 발생한 것이었는데요, 아무래도 뜨거운 물이 지나가는 라인은 누수가 생기기 쉽죠. 녹도 쉽게 생기고요. 일단..

남양주 코스요리 맛집! ‘왈츠와 닥터만’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얼마 전, 아내와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하며 남양주에 위치한 왈츠와 닥터만에 다녀왔습니다. 우연히 알게 된 레스토랑이었는데요, 커피로 더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에어팟 케이스 추천! ‘슈피겐 터프아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에어팟 프로를 구매한지 어언 몇 주가 지났을까요? 그동안 벌써 두 번이나 떨궜답니다…(하…) 그럴 줄 알고 미리 처음에 애플 케어 플러스를 가입하긴 했지만, 그래도 리퍼 받을 때..

별내 한정식 맛집! '산아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얼마 전, 어머니의 생신을 맞아 간단히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 어머니께서 한정식을 좋아하셔서 멀지 않은 곳으로 알아본 후 다녀왔네요. 산아래 주소: 경기 남양주시 송산로 226-4..

‘맘스 앱솔루트 매일 튼튼 선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아내의 지인분께서 아내를 위한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임신한 이후로 여기저기서 신경도 많이 써 주시고 챙겨 주셔서 감사한 일들이 많아요! 이번에도 이런 좋은 선물을 주시다니 너무..

면목동 떡볶이 맛집! '면동떡볶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휴가에서 다녀오고 며칠 후, 휴일이었습니다. 오늘도 먹고 싶은 게 참 많은 우리 사랑스러운 아내님! 즉떡 즉떡 노래를 부릅니다 ㅋㅋㅋ 근처에 어디 맛있는 데 있나 찾아보라고 했더..

가성비 무선이어폰 추천! ‘아이리버 NUGU buds’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얼마 전 아내가 휴대폰을 SKT로 바꾸면서 인터넷 티비도 같이 알아보고 있었어요. 친정 쪽, 시댁 쪽과 결합하면 엄청 싸진다나 뭐라나? 결국 비교 잘 해보고 결정해서 바꾸게 되었죠!..

제천 크림탕수육, 고추간짜장, 불짬뽕 맛집! '낭만짜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제천에서의 마지막 식당입니다. 나름 유명한 '낭만짜장'이라는 식당입니다. 낭만짜장 주소: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48길 2-41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마지막 주문 19:30 일요..

'닥터 맘스 멀티 비타민 미네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축복이 엄마가 임신 중기가 되면서 슬슬 철분제를 시작할 때가 되었어요. 병원 교수님께서 이제 슬슬 임산부용 종합 비타민을 먹으면 될 것 같다고 하셔서 알아보던 중, 마침 사촌동생이..

제천 숨겨진 맛집! '금수산 어부네 자연밥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클럽이에스 제천에 도착한 후, ‘그곳엔 먹을만한 음식점이 없다!! 배달도 불가하다!!’ 라는 청천벽력 같은 사실에 놀랐습니다. 정말 배민이랑 요기요 켰는데 배달해 먹을만한 게 딱..

바로 지금! 가성비 최고의 선택!! '애플워치 시리즈 6'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해외 직구로 싸게 올라온 애플워치 시리즈 6를 질렀습니다!! 프로덕트 레드라 고민 많이 했지만… 일단 올해 나온 시리즈 7이 화면 베젤만 줄어들었을 뿐 달라진 점이 저에겐 큰 매력..

제천 대표 맛집! ‘덩실분식’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제천리조트에 들어가기 전, 시간이 좀 남아 중앙시장도 구경하고 미리 찾아보았던 덩실분식에 다녀왔습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두 번이나 나오시고,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에도 나왔..

카카오 5단 우산(라이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도 대중교통 출퇴근 특집입니다! 하핫 경량을 추구하는 저에게 잘 어울리는 5단 우산을 찾았습니다. 너무 비싼 건 말고요… 만 원대에서 찾아보니 당기는 게 딱 하나뿐이더라고요...

강화도 데이트 맛집! '조양방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강화도를 간 김에, 그 유명한 조양방직도 들러야겠죠? 예전에는 방직공장이었던 부지를 현재는 미술관 겸 카페로 꾸며놓은 곳입니다. 조양방직 주소: 인천 강화군 강화읍 향나무길5번..

노스페이스 슬링백! 'CANCUN SLING BAG'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최근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출퇴근을 시작했습니다. 원래는 자차로 했는데 말이죠. 이게 출퇴근 시간 운전이 보통이 아니기도 하고, 유지비도 많이 나오기도 해서 결국 대중교통을 선택..

강화도 한식 맛집! '맛을 담은 강된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요즘 점점 쌀쌀해지고 있죠~ 마스크 다들 잘 써서 감기 한번 안 걸리고 환절기 넘어갑시다!! ...라는 의미에서... 건강식으로 강된장 먹고 왔습니다. 맛을 담은 강된장 주소: 인천..

'PRO.BATH 욕실 전동 청소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장모님댁에 살포시 놓아드린 PRO.BATH 욕실 전동 청소기 리뷰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작은 전동 화장실 청소기를 보신 장모님께서 조금 더 큰 청소기를 찾으셔서 구해드렸습니..

동대문 중식 맛집! '원조 홍릉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이번엔 집사람이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또 열심히 찾아보더군요. 그러다 마침 동대문구에 간 김에, 홍릉각 이라는 중국집에 가보게 되었어요. 원조 홍릉각 주소: 서울 동대문구 약령시..

만만하게 도전해볼 만한 가격의 노이즈 캔슬 이어폰! '에어팟 프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네 ㅋㅋㅋ 7개월 무이자 할부로 질렀습니다. 이번에 싸게 나와서 친구랑 둘이 고민하다가 결국 둘 다 질러버렸네요. 20만 원 초반대에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kt Shop에서 구입한 건 아..

망우역 돈까스 마제소바 맛집! ‘백소정 망우역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집 근처에 언제 생겼는지 모를 백소정이라는 음식점이 생겼습니다. 돈까스를 판다던데… 꼭 먹어야겠다 생각한 이후 계속 미뤄오다가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네요. 백소정 망우역점 주소..

카멜레온 360 차량용 스마트폰 미니 거치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카멜레온 360에서 나온 미니 스마트폰 거치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멜레온 360이라는 회사는 차량용 거치대에서 흥하고 있는 회사죠. 저도 계속 이 회사의 CD 슬롯형 제품을..

공릉 닭도리탕 맛집! '도리연 닭도리탕 공릉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얼마 전, 집사람이 닭도리탕이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닭갈비, 닭 한 마리 등 다른 닭 요리집은 익숙한데, 닭도리탕집이 유명한 곳이 따로 있나? 싶었지만 있더라고요… 저만 그렇게 생..

Coms 차량용 3구 충전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제 차에 사용할 차량용 3구 충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충전기는 1구짜리 충전기로, 아내님이 아이폰 충전용으로 사용하고 계십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차산역 떡볶이 맛집!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집사람이 떡볶이를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애할 때도 떡볶이를 많이 먹었는데요 ㅎㅎ 오랜만에 같이 먹고 싶어서 다시 찾아왔습니다.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입니다. 황순애..

카마루 듀라매트(그랜저 HG)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닷!! 정말 오랫동안 고민하고 또 고민하던 고가의 자동차 매트를 지르고 말았습니다! (텅장) 이걸 살까 말까 몇 달이나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또 고민하고... 결국 이렇게 사게 될 운명인..

네팔 음식 맛집! ‘에베레스트 커리 월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지난 주말, 임신한 집사람이 평소에 땡겨했던 커리를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에베레스트커리월드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305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쉬는 시간: 없음 휴무..

화장품 정리함 - Royal Cover Drawer Cosmetic Storage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아내님을 위한 선물, 로얄 화장품 먼지 차단 서랍 정리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 아내는 평범한 여성분들과 마찬가지로 화장품이 평범하게 많습니다. 화장대에 쭉 늘어놓은..

오늘 저녁은 닭갈비다! ‘오늘 닭갈비 어때!’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온 오늘 닭갈비 어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닭갈비 어때 주소: 서울 중랑구 신내로 59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쉬는 시간: 없음..

샤오미 휴대용 에어펌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 공남입니닷! 이번에도 생일선물로 받은 제품을 가져왔습니다 ㅋㅋㅋ 정말 행복하네요... 갖고 싶은걸 선물 받은 기분은... 이번 제품은 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전동 에어펌프 공기주입기입니다. 어..

망우동 타코야끼 맛집! '타코붐 타코야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망우동의 명물! 타코붐 타코야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 토요일마다 아래 위치로 오시는데요, 목요일은 상봉역 뒷길 7번 출구 앞에 오십니다. 밤늦게 영업을 시작하시니..

샤오미 차량용 점프 스타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도 선물 받은! 샤오미 70mai 차량용 점프 스타터를 들고 왔습니다 ㅎㅎ 6월이 제 생일이거든요 허허. 제 찜목록에 있던 물품들을 하나씩 선물 받으니 너무 기쁘기 그지없습니..

전농동 쌈밥 맛집, 쌈밥으로 굉장히 유명한! '강박사 돌솥 쌈밥 생삼겹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아내님과 함께 할머니, 할아버지를 모시고 맛있는 쌈밥을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멀리 가기보다는 가까운 맛집으로 후딱 갔다 왔는데요, 할머니 댁이 전농동이라 전농..

아이랩 휴대용 무선 청소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공짜로 얻은!! 친구에게 선물 받은!!! 휴대용 무선 청소기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랩 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iR1-PWVC라는 제품인데요, 간단한 청소는 가..

사가정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사가정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아내님과 다녀온 라화쿵부 사가정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가정 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2층입니다. 주차는 불가능합니다. 저희는 신한은행에 주차했습니다. 언제나..

선릉 중식 맛집, 냉짬뽕(짬뽕 냉면)으로 대동단결! 마담밍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선릉역 맛집 마담밍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냉짬뽕인데요,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었다고 하더라고요. 주차는 옆 건물 차단기 있는 주차장..

신내동 돈까스 맛집, 거기가 여기야 돈까스(거여 돈까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저희 동네 맛집인 거기가 여기야 돈까스(거여 돈까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망우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으며, 골목길 치고는 큰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가..

디오너 차량용 머리 받침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이번 차량을 타기 이전에도 사용하던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저희 집사람은 정~말 어디서든 잘 자는 사랑스러운 사람이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차만 타면 그렇게 순식간..

2021 스타벅스 여름프리퀀시 서머데이 쿨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 늦은 개봉기지만 ㅋㅋㅋ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로 (와이프가) 받은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아이스박스) 개봉기 및 사용기입니다~~~! 거의 한 달에 한 번 글을 쓰는 것 같네요..

나의 귓속을 직접 보고 싶다면? '샤오미 비버드 Note3 귀 내시경'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산 건 많은데 도저히 쓸 엄두가 안 나네요 아직 블로그가 익숙하지 않아서인가 봐요... 각설하고, 오늘의 지름 물품은!!! 바로!!!! 샤오미의 Bebird Note3입니다!! 예~~ 전에 집사람이..

연인들의 데이트 맛집, '다이닝 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빠입니다. 이번엔 작년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다이닝 늘'이라는 레스토랑에 대한 리뷰입니다. 저는 작년 9월 코로나가 막 격상되기 시작할 무렵 결혼을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결혼식을 해야 맞는..

스탠리 어드벤처 슬림 진공 텀블러 473ml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아빠입니다. 첫 글입니다!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군요 ㅎㅎ 오늘은 지난주에 주문해 오늘 도착한 따끈따끈한!!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슬림 473ml에 대해서 간단한 설명과 개봉기,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