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h8383의 등록된 링크

 jkh838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올해 추석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징수~ [내부링크]

매 명절 때 마다 고속도로 통행료 가 면제 라는걸 알게 된지가 얼마 안되었다. 왜냐하면 다 같은 대구 안에 친척들이 계셔서 이동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추석은 통행료 가 부과 된다고 한다~ 한..

하루 만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승인 완료!! [내부링크]

일러스트 학원을 마치고 집에 가는 길에 혹시나 해서 gmail 를 열람 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기쁜 이메일을 받았다. 오늘 오전 12시 전에 승인요청을 했고 오늘 저녁 8시에 메일을 받았으니깐 하루가 가기전에 승인..

교보문고 “바로드림” 이용하기~! [내부링크]

가끔 교보문고에 일부러 가기도 한다. 왜냐면 태생이 독서랑 안 맞아서 그런지 독서량이 많지 않은 편이다. 코로나 덕분에 이때까지 읽은 책 보다 코로나 휴직 기간동안 읽은 책이 더 많다. 고마워 해야 될지 잘..

유튜브 영상 “중간 광고”없이 보는 꿀팁! (Feat. Only iphone) [내부링크]

어느 순간 부터 유튜브 영상 보는 시간이 많이 늘어났다. 물론 내가 관심있는 컨텐츠에 관한 유익한 영상도 많이 있지만 너무 킬링타임 영상도 많아서 좀 조절을 해야 될것 같은 필요성을 느낀다. 유튜브를 보다보..

도시가스 설치비 융자지원 절차 공유 [내부링크]

우리 집의 숙원 사업 이었던 도시가스 설치 공사가 끝났다. 공사 소음으로 조금은 불편 했지만 그래도 이번 겨울은 따뜻하게 보낼 생각으로 참고 지 냈다. 아파트가 아닌 주택에 살고 있고 매매를 할때 “심야전..

추석 연휴 동안 무료영화 볼수 있는 사이트 공유~ [내부링크]

좀 있으면 추석이다. 이번 추석은 비대면 이라는 사회적 거리를 고수해야 되기 때문에 다른 느낌에 명절을 지내야 될것 같다. 정부가 연휴동안 국민들을 집콕 할수 있게 끔 다양한 문화생활 컨텐츠를 제공을 한다..

내가 찍은 사진으로 돈 버는법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다가 손쉽게 내가 찍은 사진으로 돈을 벌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같이 공유를 해볼려구 한다 스톡사진 이라고 불리는데 여기서 스톡이라 stock 저장 그리고 비축된 이라는 뜻으로 자신의 폰에 있는 사..

모르면 손해인 카카오톡 숨은 꿀기능 방출(feat.알고 있으면 유용함) [내부링크]

1. 사진 미리보기 누군사 사진을 보냈는데 톡방에 들어가기전 무슨 사진인지 먼저 확인을 하고 대응 하고 싶을때 사용할수 있는 기능. 첫번째 나와의 채팅방으로 이동 두번째 채팅방 오른쪽 상단 “톡서랍” 클릭..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 [내부링크]

지금의 코로나 가 전화위복 인지 모르지만 나는 “국민내일배움카드” 를 통해 많은 교육을 무료로 받을수가 있다. 물론 휴직자 뿐만 아니라 재직자 ,실업자,자영업 하시는 분들 한테도 좋은 제도 인것 같다. 아직..

부재중 못받은 전화번호 알려주는 사이트 공유 [내부링크]

통화 중이 였거나 , 다른 일을 할 동안 휴대폰으로 온 전화를 못 받을 때가 종종 있다. 모르는 전화번호가 찍혀 있으면 뭔가 모르게 불안하고 초조해 진다. 아는 전화번호 든 모르는 전화 번호 든 결국은 누구인..

당근마켓 “키워드알림” 등록하기 [내부링크]

당근 마켓의 위상이 치솟고 있다. 중고거래 한번 이라도 해본 사람은 “당근마켓” 어플은 다 깔려져 있을 것이다. https://apps.apple.com/kr/app/%EB%8B%B9%EA%B7%BC%EB%A7%88%EC%BC%93-%EB%8C%80%ED%95%9C%EB%A..

무료 전자책 무제한 한달사용 꿀팁.(feat. yes24 북클럽) [내부링크]

아직 예스24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는 분이 있으시면 지금이라도 당장 가입을 해서 전자책을 무제한으로 한달동안 사용 할수가 있다. 일단 “예스24” 회원가입을 한다 http://m.yes24.com YES24 - 대한민국 대표..

구글 에드센스 승인 빨리 받는 방법 [내부링크]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글애드센스 신청을 했는데 당연한 결과를 받았다.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부분” 이 뭔지 모르겠지만 결과는 광고 다는게 불가하다. 신청하기 전에 점검해야 될 몇가지가 있다고..

Ipad 속도 향상을 위한 3가지 팁! [내부링크]

아이패드 를 사용하는 유저로서 아직까지는 별 다른 탈은 없어서 잘 사용하고 있다. 소모성 기기라 언젠가는 탈이 나겠지만 그때까지 관리를 잘해서 사용을 하고 싶다. 언젠가는 나도 아이패드 속도가 시원치 않..

아이폰 발신자표시제한 하는법 공유~(only iphone) [내부링크]

요즘은 전화를 받을 때 발신자 번호가 다 보여서 가려야 할 전화와 기분좋게 받는전화 , 씹을수 있는 전화 ,광고전화 등등 예전과 달리 무조건 전화를 받지는 않습니다. 발신자 번호 서비스가 없을 때 는 누구일까..

우유 -> 두유로 변경 가능한 카페 정리.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라떼를 즐겨 마시는데 일반 우유도 맛있지만 두유로 변경해서 마실 때 더 고소한 풍미가 들어서 두유가 변경이 가능하면 바꿔 먹는 편이다. 수도권은 코로나 때문에 카페 에서 맘 편히 못먹고 포장만..

크롬 에서 금융사이트 접속 불편함 이걸로 해결! [내부링크]

예전에는 무조건 인터넷 익스플로러 였다. 지금도 pc 를 켜면 무의식적으로 커다란 e 를 클릭을 하게 된다. 하지만 요즘은 크롬으로 검색을 하고 시작페이지로 설정을 해놓은 사람들도 많다. 앞으로 사용자가 더..

무료 및 저작권 없는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가끔은 텍스트 , 말 보다도 음악이 감정을 더 해주고 흥미롭게 만들 때도 있다. 음악에도 숨겨진 메시지와 감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수도 있다. 요즘은 음원이라고 해서 쉽게 다운 받을수도 없고 저작권이 걸..

소송비용계산(feat.대한법률구조공단) [내부링크]

최근에 문제 해결을 위해 법원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왔다. 돈을 갚아야 되는 문제 였고, 돈을 갚을 때 까지 이율이 붙었다. 연 이율이 15% 정도 였는데 2년 전 문제를 지금 해결 할려고 하니깐 이 소송비용이 너무..

세이노의 가르침(feat. Pdf 파일 첨부) [내부링크]

코로나 덕분에 휴직에 들어가서 블로그도 시작을 하고 책도 많이 읽고 있다. 자기계발 이나 경제적 자유를 추구하는 블로그를 방문을 하다보면 한번씩은 “세이노의 가르침” 이라는 구문을 많이 인용하는것 같다..

유튜브, 페이스북 자동영상 재생 끄는 방법(tip.데이터 사용 절약) [내부링크]

페이스북 , 유튜브 자동 재생 관리방법. 페이스북 이나 , 유튜브를 보다보면 정신없이 데이터가 털리는 순간이 온다. 특히 영상은 데이테 사용량이 은근히 많이 소모되어서 7,8 기가 정도 되면 한달 사용이 조금..

글감이 없을때 영감을 얻기위한 트릭 [내부링크]

1일 1 포스팅 하는 사람들이 대단하다고 느낄 정도로 나는 절대 하지는 못할것 같다. 게을러서 일수도 있지만 어떤 글감으로 쓸지가 너무 힘들것 같다. 뭐 일기식으로 쓴다고 하면 굳이 일기를 공개적으로 포스팅..

광고 스트레스 없이 블로그 수익 창출하는 5가지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에게 다 적용되는건 아니지만 나 또한 블로그를 시작 하는 이유는 월급 외 또 다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함이다. 하지만 광고를 단다고 해서 수익창출이 보장 되는건 아니다. 매일 엄청난 양의..

무료로 세무사 ,상담 받는 방법 [내부링크]

마을 변호사 이후 마을 세무사 라고 들어보셨나요? 마을 세무사란? 주민들의 세금고민 해결을 위해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재능기부)를 제공하기로 약속한 우리 이웃 세무 입니다. https://www.mois.go.kr/frt/sub..

무료로 변호사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마을 변호사” 제도 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세요? 재능기부를 희망하는 변호사와 읍/면 단위 마을을 연계하여 마을 주민들이 법률 문제에 관하여 전화,팩스,이메일 등 간편한 방법으로 마을 변호사와 무료 상담을..

스마트폰 크롬 안내 광고 없애는 3가지 방법 및 관리 [내부링크]

첫번째 1. 스마트폰 에서 크롬을 실행 2.상단에 우측 상단에 세로로 점 3개를 클릭 3. 아래측에 “설정” 을 클릭 4. 스크롤 밑으로 내린 후 “사이트 설정” 클릭 5. 스크롤 밑으로 내린 후 “광고” 를 클릭..

글쓰기 향상을 위한 매일 쓰기 연습을 개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지금 나도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결국은 블로그도 글쓰기이다. 창작 활동이고 좀 더 나은 글쓰기 실력을 원한다면 매일 쓰는 미련한 방법 밖에 없는것 같다. 이 미련한 방법도 유용하지만 유지하기는 어려울수 있..

블로그를 시작해야 하는 9가지 이유 [내부링크]

나도 블로그를 통해서 많이 영감을 얻고 소통도 하고 나중에는 하나의 파이프 라인으로 만들고 싶어서 시작을 했다. 아직 걸음마 단계고 갈길이 멀지만 돈 뿐만이 아니라 다른 이유에서라도 블로그를 시작해야되..

(무료)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Acdsee 비디오 스튜디오 다운로드/7월29일 정오까지/ [내부링크]

아오.....포스팅 하다가 갑자기 아이패드가 뻑이 가서..다 날려서 다시 쓰는 중이다....아 너무 빡친다 하지만 그래도 다시 써야 겠다. https://www.acdsee.com/en/download-our-video-studio-for-free/ Download..

무료 소책자 공유~”나는 자본없이 먼저팔고 창업한다” 신태순 작가. [내부링크]

요즘 신태순 이분한테 많이 꽂혀 있다. 지금 읽고 있는 “회사말고 내 컨텐츠” 전자책을 끝내면 바로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를 읽을 예정이다 내가 영업을 잘 당한건지 아니면 호구 인지 모르..

무료 블로그 홍보 팁 [내부링크]

쉽고 무료로 블로그 트래픽을 증가 시킬수 있는 팁을 포스팅 하고자 한다. 나도 아직 블로그 초보 이지만 블로그를 성장 시키기 위해서는 홍보를 해야된다. 아무리 좋은 컨텐츠랑 좋은글을 썼다고 해서 아무도 찾..

블로그 게시물의 10가지 유형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은 전통적인 글쓰기와는 다른 독창적인 장르 입니다. 우리가 흔히 볼수 있는 10가지 유형의 블로그 게시물을 살펴보면서 , 블로그 컨텐츠에 관한 영감을 찾아보는것도 좋은 시도라고 생각 합니다. 1..

영어 듣기에 도움이 되는 무료 오디오북 사이트~(only english) [내부링크]

영어 공부를 조금이라도 해본 사람들은 말하기 와 더불어 든는것도 엄청 중요하다고 느낄 사람들이 많을것이다. 나도 영어 공부를 정석으로 배운게 아니라 생존영어 처럼 배우고 익혀서 완벽한 영어 구사를 못한..

5분안에 블로그 네임 지어주는 “namelix” [내부링크]

블로그 네임잉 하는것도 쉬워 보여도 의외로 생각을 하게 만든다. 내 이름을 영어로 약자로 할까....내 별명으로 할까...내가 좋아하는 작가나 책 제목을 할까... 나름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 인데 좀 더 센스있고..

저작권 걱정없이 고품질 효과음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나도 언젠가는 유튜브를 할 예정이라 여기저기 유튜브에 필요한 자료를 많이 모으고 있다. 영상은 자막또한 중요하지만 음향이 주는 영향도 무시할수가 없어서 여기저기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된 효과음 사이트를..

무료 마인드 맵 프로그램 공유~! [내부링크]

클러스터 기법 수많은 정보를 재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재미있고 쉽고 자연스러운 저널기법으로서, 클러스터링이라고도 함 클러스터 기법은 ‘마인드맵 기법’ 또는 ‘웹 기법’으로 불리기..

제3의 공간(Deep work 필요성) [내부링크]

빌 게이츠는 생각에만 집중할 양질의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1980년대부터 매년 두 차례 "생각주간"을 갖고 있다. 북서 태평양 어딘가 삼나무 숲 속 2층 오두막집에 일주일간 틀어박혀 읽고 생각만 한다. 아직까..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블로그 글을 쓰다보면 이미지가 필요할때가 있다. 임팩트 있는 사진 한방이 길 글 보다 더 효과가 있을때가 있듯이. 여기저기 찾아다니다 보면 이미지는 캡쳐로 많이 구할수 있다. 입맞에 맞는 사진을 웹상에서..

돈 벌게 해주는 무료 소책자 공유(feat.어플리치 ,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내부링크]

인스타 계정에 무료 소책자를 준다고 해서 포스팅을 올린다. https://apprich.vipkorea.net 앱으로 하는 소자본 창업 성공한 사람들은 항상 자신들의 성공의 비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료 소책자를 절실한 당..

혹시 블로그에 쓸 컨텐츠를 찾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나도 글을 잘쓰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 했지만 글을 쓰는것도 나름 창작이다. 일기처럼 내 일상을 꾸준히 포스팅 하는것도 한계가 있고 자기만 간직할 일기면 굳이 블로그 를 시작 했을까 싶다. 아직 글을 하나 밖..

글 잘쓰는 9가지 스킬 [내부링크]

글쓰기라고 생각하면 즐거운 사람은 많이 없을것이다.어린시절 일기 쓰는것만 해도 힘들게 했던 기억이 있다. 성인이 되어서도 여전히 글쓰기에 대한 부담감은 사라지지 않는다. 이 티스토리를 하는 것도 글 잘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