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factory의 등록된 링크

 jlfac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기흉의 증상(원인, 치료) 및 예방법 [내부링크]

오늘 저녁 먹고, 찬영이가 아빠의 상체 몸을 보더니 , '아빠, 이거 왜 그래요?' 물어보네요. 22년전에 객지 생활할때, 자취하고 있을때 입니다. 밤에 잘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숨을 쉬지 못하겠는거에요. 엎드리면..

덤으로 사는 인생 (눅14:15~24) [내부링크]

덤으로 사는 인생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순간 하나님의 언약 백성이 된다. 이것을 동일시 라고 한다. 당신이 누구일지라도 접붙임을 받았다. 이것이 덤으로 사는 인생이다. 인생의 가장 큰 비밀은 나를 찾는 것..

구별하여 아버지 곁으로 가자 (벧전 1:13~17) [내부링크]

구별하여 아버지 곁으로 가자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는 말씀은 곧 내가 깨끗하니 너도 깨끗하라 내가 지혜로우니 너도 지혜로워라 내가 사랑이니 너도 사랑스러워라 내가 천국이니 너도 천국 사람이 되..

예수로 기준 잡자 (요11:25~26) [내부링크]

예수로 기준 잡자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11:25~26) 가정의 기준은 아버지와 어머니다..

성전을 청소하자 (대하 29:1~19) [내부링크]

성전을 청소하자 히스기야가 왕 위에 오를 때 25세 였다. 25세에 왕이 되어 29년 동안 나라를 다스렸다. 어머니의 이름은 아비야이다. 성경에 기록된 이유는 그 어머니가 히스기야를 잘 가르쳤다는 것을 암시한다..

하나님의 기쁨이 (갈1:4~10) [내부링크]

여호수아 모세의 수종자라고 했다. 수종자는 모세의 손과 발이라는 뜻이다. 여호수아는 모세가 하는 모든 일에 따라다녔다. 모세가 시내산에 올라갈 때에도 따라갔다. 모세가 무슨 일을 하던지 여호수아는 앞장 섰..

장흥 물축제 탐진강 [내부링크]

2019년 여름 물축제가 끝나고 난 후 다시 장흥 토요시장과 탐진강 물축제 장소 다시 가보았던 추억여행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해마다 여름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흥 물축제 탐진강에서 신난 찬영군의 모습..

주를 의지하라 (이사야 41장8절~14절) [내부링크]

'자수성가'란 스스로의 힘으로 큰 일을 이룬다는 뜻이다. 이는 훌륭하고 귀한 말 같지만 하나님 앞에서는 자기가 하나님이 되겠다는 매우 교만한 말이다. "내 힘으로, 내 지식, 내 능력으로 할 수 있다. " 고 말하..

배웠으면 행동하라 (시50:1~23) [내부링크]

 시편 50:7 내 백성아 들을지어다 내가 말하리라 이스라엘아 내가 네게 증언하리라 나는 하나님 곧 네 하니님이로다 성경에서 '이스라엘아', '야곱아',라고 부를 때 나를 부르는 것으로 받아 들여야 내게 적용된..

나그네 인생을 사는 자세 (살전 5:1~11) [내부링크]

나그네 인생을 사는 자세 마지막 때가 되면 창세 이후로부터 마지막 날까지 모든 사람들의 영혼이 육신을 입고 각처에서 일어난다. 그리고는 예수를 진실하게 믿은 사람들은 이 땅에 남겨진 자들이 보는 가운데..

나는 누구에게 속하였는가? (로마서 1:17~27) [내부링크]

인간의 속성은 자기가 좋아하는 대로 가며, 자기가 원하는 대로 가고, 자기가 따라하는 대로 된다. 그렇다면 나는 누구에게 속하였는가?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의 인격, 하나님의 사랑에 속하였는가? 사탄의 성품,..

천사가 내 기도를 금 대접으로 받아가네(계8:1~4) [내부링크]

기도는 하나님의 요구에 따라 순종하게 해 달라고 하는 것이지 내 요구를 들어 달라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의 필요에 따라 쓰임 받게 해 달라고 하는 것이지 내 필요에 따라 구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필요한 것들..

여수여행 오동도 동백꽃 분수대 [내부링크]

여수 겨울여행 가보셨나요?  찬영이가 2016년 3월 여수 여행을 다녀왔어요.^^* 찬영이가 3살 되던 해입니다. 추억이 있는 여행 한번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오동도의 겨울여행 동백꽃이 제일 먼저 떠오를거라..

나를 향한 하나님의 불같은 사랑(레18:22~30) [내부링크]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부모저주, 이방신 숭배, 간음, 근친상간 그리고 동성애 등으로 음란으로 가득한 가나안 족속의 풍속을 따르지 말라고 말씀하시며 거룩한 것을 명하셨다. 만약 그들과 같이 음란..

찬영이 생일 [내부링크]

오늘은 찬영이의 7번째 생일입니다. 우리 가정, 우리 가족이 된것을 감사하며, 우리 가정의 소망이며, 복덩이 입니다. 찬영이 이름의 뜻은 하나님을 찬송하고, 하나님의 영광이 되라 는 이름의 뜻입니다. 찬영이..

첫사랑을 회복하라 (계2:4~5) [내부링크]

'첫사랑을 회복하라' 는 것은 어릴 적 누군가가 좋아서 어떻게 해서든 그와 가까이 지내고 싶었던 마음처럼 예수님과 어떻게 해서든 가까이 지내고 싶었던 심정을 회복하라는 것이다. 처음 예수님을 만났을 때 하..

하나님은 내편 (요10:30) [내부링크]

거짓 입술은 기도 응답을 받지 못한다. 하나님은 진실한 입술을 사랑하시기 때문에 우리가 정직하게 말할 때 '너는 나와 같다'고 말씀하신다. '너와 내가 같다'는 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말씀이다...

질서의 하나님(창세기 1:1~2) [내부링크]

사탄은 혼돈의 놈이다. 주권자인 하나님에게서 벗어났다는 것은 질서를 부정한 것이고, 질서를 부정했기 때문에 제 멋대로 발광한다. 그래서 혼돈하고 혼란한 것이다. 또한 사탄은 부정적이며 무너뜨리는 자여서..

삼길포항 여행 드라이브 [내부링크]

충남 서산 항구 여행 당진에 사는 후배 만나러 갔다가 바다보러가자고 해서 왜목마을 해변을 목적지로 향하다가 다른 볼만한 곳이 있다며 서산쪽으로 차를 돌렸습니다. 평택항이 멀리보이는곳입니다. 삼길포항 낚..

백수 해안 도로 드라이브 [내부링크]

2018년 12월 찬영이가 6살 되기전 마지막 겨울 여행 백수 해안도로 드라이브를 갔다. 2018년도 겨울에는 정말 눈이 그리 많이 오지 않던 해였는데, 광주에는 약간 눈바람이 날려, 영광쪽으로 가보고 싶은 마음에..

들어야 들어주지 (시94:9) [내부링크]

들어야 들어주지 (시94:9) 하나님의 음성에 항상 귀 기울이는 자는 하나님께서 자기의 기도를 항상 진실하게 들어주신다는 것을 확신한다. 시94:9 귀를 지으신 이가 듣지 아니하시랴 눈을 만드신 이가 보지 아니..

두려워하지마라 놀라지마라(이사야41장10절) [내부링크]

"두려워하지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이사야 41장10절) '두려워하..

나의 피난처 예수 (롬8:31-39) [내부링크]

나의 피난처 예수 믿음이 모든것을 이긴다. 그 믿음을 은사로 받자. 성령의 9가지 열매중에 믿음의 은사가 있다. 우리가 지금 믿고 있는것은 믿게 해주신 은사, 은혜로 믿는 것이다. 믿게 해주셨다. 이것은 주어..

코로나19 마스크로 인해 생긴 일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울 아들에게 생긴 일을 말하려고 합니다. 어린이집에서 수제로 만들어준 마스크가 있습니다. 그전에는 약국에서 판매하는 뽀** 방한대 를 착용했습니..

진정한 동역자가 영원한 동반자다(마8장5-13) [내부링크]

예수님의 사고방식이다. 예수님은 우리를 죄인 취급하지 않으셨다. 예수님은 인간을 동역자로 여기셨고 영원한 동반자로 여기셨다. 백부장의 사고방식이다. 백부장은 예수님을 황제보다 더 황제로 섬겼다. 백부장..

신앙인의 특권 (딤후3:16-17) [내부링크]

신앙인의 특권, 자녀들의 특권이 무엇일까? 아이들이 놀다가 싸우게 되면 아무리 가난한 집 아이일지라도 아빠, 엄마를 부른다. 우리 아빠, 엄마는 다 이길 것으로 알기 때문이다. 그래서 자식들에게 아빠, 엄마는..

임재/ 하늘의 문을 여소서 CCM악보 [내부링크]

하늘의 문을 여소서 / 임재 가  사 하늘의 문을 여소서 이곳을 주목하소서 주를 향한 노래가 꺼지지 않으니 하늘을 열고 보소서 이곳에 임재하소서 주님을 기다립니다. 기도의 향기가 하늘에 닿으니 주여 임재하..

다 표현 못해도(그사랑 얼마나) CCM악보 [내부링크]

그사랑 얼마나 다 표현 못해도 나 표현하리라 다 고백 못해도 나 고백하리라 다 알 수 없어도 나 알아가리라 다 닮지 못해도 나 닮아가리라 다 표현 못해도 나 표현하리라 다 고백 못해도 나 고백하리라 다 알 수..

[CCM 악보] 완전하신 나의 주 (예배합니다) 와이드 16:9 [내부링크]

가  사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으 영광 다 경배합니다.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CCM악보]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ppt악보 [내부링크]

가 사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너의 우편에 그늘 되시니  낮의 해와 밤의 달도  너를 해치 못하리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너의 환란을 면케하시니  그가 너를 지키시리라  너의 출입을 지키시..

멈출 수 없네 (주 날 구원 했으니) CCM PPT 악보 [내부링크]

가 사  주 날 구원했으니 어찌 잠잠하리  기쁨의 찬송드리리  주 내 죄 사했으니 어찌 잠잠하리  기쁨의 경배 드리리  주를 향한 나의 사랑  멈출 수 없네 멈출 수 없네  나 기쁨의 춤추리  내 모든 슬픔..

부르신 곳에서 [CCM PPT] 악보 [내부링크]

부르신 곳에서 가 사 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만족함을 느끼네 사랑과 진리의 한줄기 빛 보네 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 그 사랑을 느끼네 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

괴로울때 주님의 얼굴 보라 PPT 악보 [내부링크]

괴로울때 주님의 얼굴 보라 PPT악보 및 가사 가 사  1) 괴로울때 주님의 얼굴 보라  평화의 주님 바라 보아라  세상에서 시달린 친구들아  위로의 주님 바라보아라  눈을 들어 주를 보라  네 모든 염려 주께..

[CCM PPT] 성령이 오셨네 /허무한 시절 지날 때 (와이드 16:9) [내부링크]

성령이 오셨네 / 허무한 시절 지날 때 가 사  1) 허무한 시절 지날때 깊은한숨 내쉴때 그런 풍경보시며 탄식하는 분있네 고아같이 너희를 버려두지 않으리 내가 너희와 영원히 함께하리라 성령이 오셨네 성령이..

주님 말씀 하시면 PPT 악보 (와이드 16:9) [내부링크]

 주님 말씀 하시면 CCM 악보 가  사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

항해자 악보 PPT [내부링크]

항해자 악보  PPT 가 사 나 비로소 이제 깊고 넓은 바다 간다 두려움에 떨고 있는 내 손을 주님은 결코 놓치지 않으셨다 나 비로소 이제 폭풍우 뚫고 간다 비바람에 흔들리는 나약한 나를 잡아 주시는 그분은..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나는 예배자 입니다.) PPT 악보 [내부링크]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 입니다. 내가 서 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곳에서 바로 이시간 하나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