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114의 등록된 링크

 job1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갤럭시 S21 이것만큼은 알고사자 [내부링크]

 갤럭시 S21 이것만큼은 알고사자 1.디자인 우선 전면부 디스플레이를 엣지가 빠진 플랫으로 탑재했습니다. 후면부는 카메라 디자인에서 큰 차이가 있는데, 특히 그동안 유지하던 독립적인 ..

갤럭시 버즈 프로 상세리뷰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프로 상세리뷰 1. 디자인 갤럭시 버즈 프로의 크래들 디자인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동일한모습입니다. 따라서 외부 케이스와 호환이 가능 하나 내부는 유닛 디자인 차이로 ..

에어팟맥스 리뷰 [내부링크]

에어팟맥스 리뷰 애플의 신형 블루투스 헤드폰 에어팟 맥스에 대해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1. 디자인 보편적인 헤드폰과 유사한 디자인이지만 유심히 살펴보면 특이점이 있습니다. 1) 헤드밴..

아이패드에어4 비교분석 [내부링크]

아이패드에어4 비교분석 1. 아이패드에어4 성능 A14 bionic 모든 애플 제품을 통틀어서 본 에어 4세대 모델에 가장 최초로 탑재되었습니다. A14는 아이패드 에어 3세대에 탑재된 A12보다 성능이 30~..

에버콜라겐 효능 [내부링크]

에버콜라겐 효능 20세부터 노화가 시작되 매년 1%씩 몸의 콜라겐이 줄어든 사실 알고계신가요? 콜라겐을 보충해주지않으면 노화를 겉잡을수 없다고합니다. 제가오늘 리뷰할 에버콜라겐 인앱업 플러스는 배만 채..

ps5 상세리뷰 [내부링크]

ps5 상세리뷰 PS5은 2013년 발매되어 많은 판매량을 올린 PS4의 7년만의 정식 후속 기종입니다. 후속 기종인 만큼 다양한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는데요 하나씩 자세히 리뷰해보겠습니다. 1. 디자인 흰색과 검..

2021년 최저임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알아보기 최저임금제도부터 제대로 알고가봅시다. 최저임금제도란 저임금을 받는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나라에서 임금의 최저 수준을 정해놓고 근로자에게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보장받고..

SK매직정수기 렌탈 비교분석 [내부링크]

SK매직정수기 렌탈, 구매 어떤게 이득일까? SK매직정수기 렌탈과 구매 너무많은 혜택과 정보들 때문에 쉽게 정하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구매했을 때와 렌탈했을 때로 나눠 이복잡한 혜택들을 정리해..

SK얼음정수기 리뷰 [내부링크]

Sk매직 올인원 얼음정수기 상세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의 대해 상세하게 리뷰하려고합니다. SK매직은 첨단 기술과 끈질긴 연구, 끊임없는 노력을 바탕으로 생활의 불편함을 해결해..

2021년 달력 살펴보기 [내부링크]

2021년 달력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2020년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정말 시간이 순식간의 지나간거같습니다. 올해 한달을 남겨두고 내년을 미리 준비 하기위해 필요하게있다면 달력이 아닐까 합니다. 깔끔한 디..

혈당측정기 상세리뷰, 사용법 [내부링크]

비브라운 혈당측정기 상세리뷰 안녕하세요 나이를 먹어갈수록 당뇨가 오기전에 미리 관리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비브라운 혈당측정기의 대해서 상세하게 리뷰와 간략한 사용팁과 주의사항등..

노비타비데 상세한 리뷰 [내부링크]

비데브랜드 파워 1위 노비타 비데 상세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데 브랜드 1위의 노비타 컴포트 비데의 대해서 상세하게 리뷰하려고합니다. 노비타 비데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신기술로 대한민국 비데 트렌..

파세코난로27 상세리뷰,사용팁포함 [내부링크]

파세코난로27 상세리뷰,사용팁포함 안녕하세요 요즘 품절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가 많은 파세코난로를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파세코난로27은 전 모델인 25s 이후 모델로 나온제품으로 기존의 성능에서 탄소감..

다이슨 에어랩, 열 손상없이 스타일링 [내부링크]

다이슨 에어랩, 열 손상없이 스타일링 매일 머리를 하시거나 머리 스타일링의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는 빠질수없는 제품입니다. 다이슨 에어랩은 다이슨만의 디지털 모터 V9의 힘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

갤럭시북 플렉스 상세리뷰와 구매팁 [내부링크]

갤럭시북 플렉스 상세리뷰와 구매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의랩탑 갤럭시북 플렉스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제품 선택의 있어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끝까지 보시는걸 권장하겠습니다. 1. 모델 구분 13..

갤럭시핏2,미밴드5 비교분석 [내부링크]

갤럭시핏2,미밴드5 비교분석 가격과 기능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두 제품, 삼성의 갤럭시 핏2와 새오미의 미밴드5에 대해 비교분석합니다. 1. 가격 삼성 갤럭시 핏2: 49500원 샤오미 미밴드5: 37000원 미밴드..

갤럭시 버즈 플러스 상세리뷰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플러스 상세리뷰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출시되면서 함께 재조명 받고 있는제품입니다. 1. 사운드 6mm동축형 다이나믹드라이버 다이나믹드라이버란 이어폰,헤드폰,스피커 등..

디스커버리 후리스 리뷰 [내부링크]

디스커버리 후리스 리뷰 드디어 후리스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후리스는 간절기 날씨의 코디하기도 좋고 이너웨어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여 남자, 여자 다양한 연령대 분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패션 아이템인데..

노스페이스 후리스 리뷰 [내부링크]

노스페이스 후리스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금 날씨의 입기 좋은 노스페이스 브랜드의 후리스를 리뷰해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나온 플리스 자켓은 디자인과 색감 둘 다 너무 조화롭게 나와 많은 인기..

메모리폼매트리스 치명적인단점 [내부링크]

메모리폼매트리스 치명적인단점 요즘 sns 하다 보면 침대 광고 정말 많이 합니다. 원래 예전부터 많이 봐왔던 브랜드의 광고부터 새로 생긴 브랜드까지 선택지가 정말 다양한 느낌을 주고 있죠 가만 보면 원래..

윤남텍가습기 장점4가지 [내부링크]

윤남텍가습기 장점4가지 겨울철 감기예방과 피부보습유지 의 좋은 초음파 다목적 가습기 윤남텍 가습기는 휴대가 간편하여 어디든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비전력이 낮은 초음파 분무방식으로 사계절 다목적..

다이슨 V8 블랙프라이데이세일 [내부링크]

다이슨 V8 블랙프라이데이세일 안녕하세요 2020년 11월 27일 미국에서 추수감사절로 1년 중 가장 큰 세일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입니다. 이 기간중에 많은 전자제품 들이 세일을 많이 하는데요 그동안 가격때문에..

경기도청년기본소득4분기 [내부링크]

경기도청년기본소득4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청년기본소득4분기 신청기간, 신청 조건, 신청방법의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자리 플랫폼 잡아바! 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경기도청년기본소득 외에도 취업..

k2 씬에어, 숏패딩 수지 다운패딩 추천 [내부링크]

k2 씬에어, 숏패딩 수지 다운패딩 추천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추워지며 가을 같지 않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가 감기 걸리기도 좋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온도가 점점 떨어지며 아침..

코지마안마의자 리뷰 [내부링크]

코지마안마의자 리뷰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몸이 더 아파지는 거 같습니다. 일을 다녀오면 항상 몸이 뻣뻣하고 뭉쳐있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요, 나이를 점점 먹어가면서 스트레칭이나 손으로 해주는..

미마마스크 KF94 후기 [내부링크]

미마마스크 KF94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마마스크 KF94의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올해 코로나 19로 인해 마스크 대란 등 많은 일들이 있었죠 이런 일들 덕분에 마스크의 우리들의 일상이 되어버렸고, 착용..

램프쿡 자동회전냄비 일립스 L2,L3 [내부링크]

램프쿡 자동회전냄비 일립스 L2,L3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 회전 냄비 램프쿡 일립스의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램프쿡 일립스는 자동 회전 냄비로 조리 시 기름이 전혀 튀지 않고 볶음밥 등 여러 요리를 하..

웰킵스몰 초소형마스크, 구매팁 [내부링크]

웰킵스몰 정품마스크, 구매팁 웰킵스는 마스크 제조업체로 KF94, KF-AD, 황사, 미세먼지 차단, 방역 마스크, 손 소독제 등 다양한 마스크와 제품들을 생산하여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웰킵스 몰에서 판매를 하고..

누비지오 차렵이불 추천 TOP 3 [내부링크]

누비지오 차렵이불 추천 TOP 3 "브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의 끝판왕 차렵이불 TOP 3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누비지오 브랜드는 시장가 경쟁에 맞서기 위해서 가격을 낮추고 품질 퀄리티를 낮추는 방법..

알레르망 스핑크스, 알러지 방지 침대 [내부링크]

알레르망 스핑크스, 알러지 방지 침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 최초 알러지 방지 침대의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알레르망의 알러지 방지 기술과 영국 해리슨 스핑크스의 침대 기술이 합해지면서 세계 최초로..

반신욕기 추천 제품 TOP 5 [내부링크]

반신욕기 추천 제품 TOP 5 "반신욕 효능 반신욕은 전통적으로 머리는 차갑게 하고 발은 따뜻하게 하는 건강 목욕법으로, 사람은 생활을 하면서 상체에 열이 몰려 상체의 체온이 하체보다 높게 됩니다. 반신욕..

겨울이불, 알레르망 침구세트 [내부링크]

겨울이불, 알레르망 침구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불브랜드인 알레르망 침구의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여러분의 수면환경에서 중요한 요소로 손꼽히는만큼 중요한 역활을 한다고생각하는데요 이 알레..

소시오패스 특징과 테스트방법 [내부링크]

소시오패스 특징과 테스트방법 "소시오패스란 자신의 성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죄를 저지르며, 자신의 행동에 대한 인지가 있는 반사회적 인격 장애입니다. 소시오패스는 우리 가족 또는 주변..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방법,지원대상 [내부링크]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방법, 지원대상 "일자리 안정자금이란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 및 영세 중소기업의 노동자의 고용불안과 인건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한 지원사업입니다.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해 가계..

실업급여 받는조건과 부정수급사례 [내부링크]

실업급여 받는조건과 부정수급사례 고용보험에 가입한 노동자는 모두가 알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업급여의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불가피한 사유나 이유로 실직한 경우 우리는 이러한 제도를 이..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신청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신청 안녕하세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10월 26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현장 방문이나 온라인을 통해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온라인 신청이 어려웠던 소상공인..

양도소득세 계산기 [내부링크]

양도소득세 계산기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의 가을이 지나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남은 2020년 마무리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여러분에게 양도소득세 계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

2020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내부링크]

2020근로장려금 자격요건 "근로장려금이란 빈곤층 근로자 가구에 대해 국가가 현금을 지원해 주는 근로연계형 지원제도입니다. 경제 양극화로 인해 근로빈곤층이 빈곤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국민 기..

청년특별구직지원금 [내부링크]

청년특별구직지원금 안녕하세요 현재 온라인청년센터는 2차 청년특별구직지원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청년에게 1인당 50만 원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10..

청년면접수당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면접수당 신청방법 경기도는 청년들의 활발한 구직활동 목적으로 시행되는 청년 면접 수당 지원대상자로 선정되면 최대 21만 원 (면접 1회당 3만5천 원, 최대 6회)의 면접 활동비를 지역화폐로 지원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