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searching의 등록된 링크

 jobsearch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3건입니다.

배우 조보아의 성장 배경과 연예계 생활 [내부링크]

배우 조보아의 성장 배경과 연예계 생활 특유의 큰 눈망울과 상대방의 배려와 친절로 진짜 심성이 고을것 같은 외모부터 인성까지 뭐하나 흠잡을 때 없는 배우 조보아입니다! 데뷔 조보아는 구리빛 피부의 매력 있는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한때는 급식 아주머니들도 조보아를 이뻐해서 맛있는 반찬을 더 줄 정도였다고 합니다. 타고난 구릿빛 피부에 출신 고등학교인 단석고등학교를 따서 고등학교 때 별명이 반석고 흑진주였다고 합니다. (구릿빛 피부가 화면을 잘 받는지 유독 연예계에는 구릿빛 피부가 많네요)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승무원을 꿈꾸며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에 진학했으나 여러 가지 경험을 할 수 있는배우라는 직업의 매력에 빠지게 되면서 부모님의 반대도 무릅쓰고 무작정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그러다 부모님이..

박민영은 누구?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박민영의 몰랐던 이야기 해외 유학 - 데뷔 박민영은 유창한 영어실력을 드라마에서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영어 발음과 영어문장을 완벽히 소화하며 화제가 되었는데, 사실 박민영은 중학교 2학년 때 언니를 따라 미국의 펜실베이니아주에서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유학생활을 했는데 이때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친해졌다고 합니다. 약 3년간의 유학생활을 하며 주로 학교 집 교회 밖에 안 다녔는데, 한국이 그리워 드라마 영화를 많이 봤다고 합니다. 그때 본 드라마가 여인천하, 태조 왕건이었고 문득 배우가 되고 싶어서 엄마를 설득해 한국에 돌아와 CF 모델로 활동했다가 MBC 거침없이 하이킥의 강유미역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 거침없이 하이킥 캐스팅 당시, 박민영은 4차 오디션까지 가서 합격 상태였..

르노삼성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오늘은 르노삼성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전망에 대하여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르노삼성의 전망에 대하여는 판매량만을 놓고 보면, 글쎄! 라는 단어가 떠오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르노삼성이 앞으로 출시할 신차와 기대되는 이유, 그리고 생각지 못한 전망까지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 의견이 첨가되어 있으니 편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삼성자동차의 과거 불과 5년 전쯤에 SM6가 쏘나타를 긴장하게 만들었던 르노 삼성입니다. 르노삼성의 과거를 알아보고 현재와 미래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차가 미쓰비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작을 알렸다면 삼성차는 닛산을 바탕으로 시작하였습니다. 1992년에 삼성그룹이 정부로부터 자동차 제조 사업 허가를 받고 닛산과 기술 제휴를 ..

러시아 푸틴의 일화들 [내부링크]

러시아 푸틴의 일화들!! 요즈음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하여 전 세계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는 러시아 대통령 푸틴에 대한 일화가 있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999년 12월 31일 총리 겸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취임한 이래 지금까지 20년 넘게 러시아를 통치하고 있는 푸틴! 자유 선거를 통해 당선된 국가원수지만 다수의 선거 조작 논란이 있는 것은 물론이고 극심한 언론탄압을 빈번하게 저지르고 있어서 사실상 독재자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도 푸틴은 러시아인들에게 높은 지지율을 얻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의 높은 지지율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 이유는 러시아인들이 느낀 소련이 붕괴한 이후 초강대국의 지위를 잃었다는 상실감과 미국과의 냉전에서 졌다는 패배감을 푸틴이 자존심을 살리고 있다..

2022년 IIHS 최고 안전상을 수상한 자동차 [내부링크]

2022년 IIHS 최고 안전상을 수상한 모든 자동차 많은 자동차 구매자에게 안전이 최우선 순위로 남아 있기 때문에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는 연례 Top Safety Pick 상을 발표했습니다. 아래는 Top Safety Pick 또는 최고의 지정인 Top Safety Pick Plus를 획득한 모든 2022년식입니다. 2021년에 비해 더 많은 차량이 목록에 포함되었고, 자동차 제조업체는 헤드라이트 품질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으며, 픽업트럭, 미니밴 및 전기 자동차는 모두 더 강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IIHS는 충돌 테스트를 강화하였고, 많은 SUV가 실패 IIHS는 일련의 충돌 테스트, 헤드라이트 성능 및 전방 충돌 방지 ..

2022년 기아 쏘렌토 vs 2022 기아 텔루라이드 [내부링크]

2022년 기아 쏘렌토 vs 2022 기아 텔루라이드 아직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은 텔루라이드이지만 쏘렌토와 비교한 기사가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2022년도 11월 국내 출시설도 있지만 아직은 모든 게 미정입니다. 2021 기아 쏘렌토 리뷰: 주목받을 만한 것 두 SUV 모두 가치 중심의 가족 친화적인 자세에 호소하며 기아의 새로운 로고로 장식된 그릴을 포함하여 둘 다 2022년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기술력, 고급 자재 및 공간으로 가득 찬 캐빈이 있으면 두 차 모두 가족들에게는 차고의 자산이 될 것입니다. 결정에 도움이 되도록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특히 각 상위 트림 레벨에서 두 SUV 모두 고급 차량에 어울리는 캐빈을 갖추고 있으며 고급 소재와 멋진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

2023 르노삼성 XM3 하이브리드 하반기 출시예정 [내부링크]

올해 하반기 출시! 2023 르노삼성 XM3 하이브리드, 디자인 연비, 가격 현대기아차와 더불어 수입차를 이루고 있는 한국의 시장에서 나름의 판매량과 함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르노삼성입니다. 단단해 보이면서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함께 콤팩트한 실내 디자인이 그 비결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르노 삼성의 신차는 아니지만 새로운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될 XM3 하이브리드 출시 소식을 포스팅 합니다. 전기차가 대세이기는 하지만 전기차의 확신이 없으신 분들은 상당수가 하이브리드 차량을 찾고 있는 것이 현재의 상황입니다. 소형 SUV 최초의 쿠페형 디자인으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는 XM3가 연비까지 좋아진다고 하니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현재 2023년식 사전계약을 받고있는데요, 이번 사전계약에..

현대 싼타페 하이브리드 5가지 장점과 5가지 단점 [내부링크]

현대 싼타페 하이브리드가 좋은 SUV인가? 5가지 장점과 5가지 단점 현대 싼타페 하이브리드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1년에 업데이트된 현대 싼타페의 큰 장점은 신형 281마력 터보차저 2.5리터 엔진과 8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였습니다. 중형 SUV 라인업에 하이브리드 모델을 추가하여 파워트레인 제공을 더욱 향상합니다. 더 적은 연료 소비가 구매자가 되려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듯합니다. 다음은 현대 싼타페 하이브리드에 대해 우리가 좋아하는 5가지와 그렇지 않은 5가지입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것들 1. 좋은 연비 Santa Fe Hybrid의 EPA 등급 연비는 트림 및 장비에 따라 33/30/32 mpg 도시/고속도로/결합 최대 36/31/34 mpg입니다. 최상의 상태에서는 더 작..

어떤 차량이 최고의 보증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미국 시장 내의 보증 적용 범위 국내의 현대 자동차 보증기간 현대자동차의 보증기간은 일반적으로는 일반부품과 차체,냉난방 관련 부품이 3년 / 60,000km 구동계 관련부품(동력전달 주요 부품)이 5년 / 100,000km 정도입니다. 즉, 현대자동차의 신차 구매 후 3년 지나지 않았거나 또는 6만 km를 주행하지 않았다면(구매 후 3년 이내) 차량의 일반부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무상으로 교체 및 보증 수리가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1년 동안 신차를 구매 후 운전하셨는데 8만 km 이상 주행하셨다면 일반부품 보증기간은 끝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또한 주행은 1만 km 하셨지만 4년 전에 구입하셨다고 하면 일반부품 보증기간이 끝난 것이 됩니다. 오늘은 세계의 자동차 브랜드들이 각축장이 되고 있..

신형 전기 SUV '피스커 오션' 주목받는 이유 [내부링크]

신형 전기 SUV '피스커 오션' 주목받는 이유 신생 전기차 업체 피스커의 SUV "오션"이 출시를 앞두고 주목받고 있는 듯 합니다. 예상 출시 일자로는 2022년 하반기 11월경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유명 디자이너가 창립한 회사로 그 인지도가 상당한데요, 독특한 디자인과 회전형 디스플레이, 매력적인 가격 등 어떤 회사이고 어떤 차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피스커는 2016년 설립된 전기차업체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해있습니다. 창업자는 BMW 및 애스턴 마틴의 유명 디자이너 "헨릭 피스커"죠! 대표작으로는 BMW의 레전드카 Z8 이 있습니다. 사실 이 피스커는 한번 파산했던 회사인데요, 2005년 피스커 오토모티브라는 이름으로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 분야의 일찍이 나선 바 있습니다. 선구안이 있었던 것 같습..

박한별의 연예계 입성 그리고 현재 근황 [내부링크]

박한별의 연예계 입성 후 현재 근황 입벌구 여신! 구혜선, 하두리와 5대 얼짱으로 불리며 구 세대를 풍미했던 박한별은 1984년 서울시 성동구에서 태어났다. 얼짱에 유명세로 19세의 나이에 잡지 모델로 동물의 왕국인 연예계에 발을 담근 박한별은 무명시절 없는 배우 생활을 이어가기 시작하였다. 데뷔초 가장 큰 스캔들은 한류스타인 세븐과 수도권 일대를 대놓고 데이트를 한다는 목격담이었는데 둘은 친구 사이일 뿐 이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하지만 미니홈피에 올린 비공개 사진이 어쩌다 털리면서 둘은 선남선녀 커플이었음을 입증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는 세븐과 박한별은 이미 전부터 사귀던 사이였고 그간 솔로인 척! 팬 장사를 했다는 점에서 세븐 팬카페 회원수 20만 명이 탈퇴하였고 불매 운동까지 일어나는 사태를 맞..

2022년 Lexus ES 350 장점 6가지와 단점 4가지 렉서스 [내부링크]

2022년 Lexus ES 350 장점 6가지와 단점 4가지 매트 슈미츠라는 미국 자동차 전문기자의 2022년 2월 14일에 2022년 Lexus ES 350 장점 6가지와 단점 4가지에 대하여 논고한 글입니다. 한국에서는 인기가 시들해졌지만, 아직도 미국과 유럽시장에서는 명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Lexus ES가 마지막으로 대대적인 재설계를 한 지 4년이 지났습니다. 아마도 점진적 개선이 컴팩트 럭셔리 스포츠 세단을 최고의 자아로 진화시켰기 때문에 모든 것에는 뭔가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2022년형 Lexus ES를 최고로 만든 것은 파워트레인 개선, 서스펜션 개선 또는 실내 편안함 때문이 아니라 겉보기에 간단한 솔루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놀랄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2022 Lexus ES 3..

송지효에 대해 몰랐던 이야기 12가지 [내부링크]

송지효에 대해 몰랐던 이야기 12가지 데뷔 20년이 지났지만 논란 하나 없이 롱런하는 송지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1. 역대급 비주얼 송지효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거의 민낯에 가까운 얼굴로 출연해 친근한 이미지가 강하지만 사실상 제대로 꾸몄을 땐 여배우들 중에서도 압살 하는 비주얼과 포스를 뽐내 이렇게 하고 깜짝 놀라는 사람들이 많다. 2016년에 김종국의 성형외과 의사 형이 출연해서는 송지효 얼굴의 비율과 각도를 근거로 예쁜 인증하기까지 했다. 심지어 어떤 여성 게스트들이 나와도 송지효가 묻히는 일은 거의 없었다. 하지만 런닝맨 10년 차를 넘어서면서 너무나도 친근해진 이미지 탓에 런닝맨 멤버들은 송지효를 막 대하기도 했었는데 이 때문에 제작진들은 여동생들을 막 대하는 오빠들의 초심 특집을 마련하..

가장 연비가 좋은 SUV [내부링크]

가장 연비가 좋은 SUV는? 카스닷컴에서 2021년 기준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 SUV 차량 중에서 가장 연비가 좋은 차량을 선정했습니다. 이에 공유합니다. 많은 예비 오너들은 높은 좌석 위치, 내부 공간, 화물의 다양성 등 다양한 이유로 SUV에 끌리는 반면, 연비는 일반적으로 주요 관심사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무수히 많은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가 판매되고 있으며 이에 합류하는 순수 전기 SUV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장 연비가 좋은 SUV를 찾는 SUV 예비 오너를 위해 2021년형중에서 가장 효율적인 모델을 가스 전용,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배터리 전기의 4가지 범주로 분류했습니다. EPA의 결합 mpg 등급 또는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경우 결합 ..

가성비 SUV TOP 10 [내부링크]

지금 구입해도 돈이 아깝지 않은 SUV TOP 10 지금 구입해도 돈이 아깝지 않은 SUV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자동차 전문지 "핫카"에서 2021년 11월에 선정한 지금 구입해도 돈이 아깝지 않은 SUV TOP 10을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최근의 소비 시장은 쎄단 시장까지 SUV가 침투하는 만큼 SUV의 시장은 굉장히 인기 좋고 선호도가 높습니다. 아무래도 중국의 코로나 전파로 인해 전 세계가 암울해지면서 상대적으로 타인과 섞이기보다는 거리두기를 하거나 나만의 공간을 찾아 떠나는 성향이 강해진 것인지는 몰라도 공간에 대한 고려가 깊어지는 트렌드가 빠르게 잡혀가고 있습니다. 거기에 차박 열풍까지 가세 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가족, 연인과 함께 시간을 가지려면 작은 짐부터 다양한 장비까지 가득 챙기다..

전기차를 언제 사야하는가? [내부링크]

전기차를 지금 사야 하는가? 안녕하세요! 전기차를 구매 해야 하느냐? 아니면 조금 더 기다렸다가 사사야 하느냐?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예약, 구매하신 분들은 충분히 따져볼 건 따져보고 잘 사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 이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기차를 살까 말까 고민 중인데 확실하게 결정을 못하신 분들 그리고 전기 차량과 하이브리드 차 중에 고민 중인 분들한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오늘 핵심 내용이 크게 3가지인데요 이 중에서 하나 더 애매하다 싶으면 그냥 하이브리드 차를 사는 게 낫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연비 좋은 내연 기관차도 괜찮고요... 전기차를 지금 사면 안되는 이유 중 첫 번째는 인프라 활용도 문제입니다. 보통 인프라가 부족하다고 얘기하잖아요, 그 보다 ..

현아에 대해 몰랐던 13가지 이야기 [내부링크]

현아에 대해 몰랐던 13가지 이야기 현아 프로필 1. 댄스 본좌 박진영이 중3이었던 현아를 원더걸스의 멤버로 뽑은 이유는 바로 현아의 뛰어난 춤 실력 때문이다. 박진영이 인정할 정도로 현아는 여자 아이돌 중에서도 댄스와 퍼포먼스 실력으로 본좌급이다. 이주노는 현아가 걸그룹 중 최고의 춤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극찬했으며 가수 김소리도 어린데도 불구하고 느낌 있게 춤을 춰요! 나이가 많은 사람도 내기 힘든 섹시한 느낌이 있다라고 호평한 바 있다. 또한 이효리의 춤선생님으로 유명한 길건은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춤은 파워풀하면서 섹시하고 요염하기까지 라고 말하며 현아를 최고의 댄싱돌로 꼽았고 가수 이주노도 change에서 춤추는 모습을 봤는데 춤을 아주 맛깔스럽게 추더라! 그 노래에서 그 표정 동작 노래가 나오..

중고차 가격은 언제 떨어질까요? 자동차 구매자가 알아야 할 3가지 [내부링크]

중고차 가격은 언제 떨어질까요? 자동차 구매자가 알아야 할 3가지 제인 울리츠카야라는 유명한 자동차 전문기자가 미국 내의 중고차 시장을 바라본 기사가(2022년 3월 3일)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대부분은 국내의 시장의 흐름과도 일맥상통합니다. 중고차 신차 사이에서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옛 속담처럼 중고차를 사면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예산에 민감한 쇼핑객은 전통적으로 더 높은 가격과 새 차의 초기 감가상각을 피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지난 1년 동안 중고차 시장은 전통적이지 못했습니다. 2021년의 재고 부족 은 현재 2022년으로 이어져 처음에는 신차에 영향을 주었지만 곧 급증하는 수요와 가격이 중고차에 뒤따랐습니다. 중고차와 새..

2022년 최고의 패밀리카 추천 [내부링크]

2022년 최고의 패밀리카 추천 미국의 유명 자동차 전문 잡지사인 cars.com에서 미국 시장 내의 2022년 최고의 패밀리카로 추천한 기사를 포스팅합니다. 기분 좋게도 총 3개의 추천 차량 중에서 한국의 KIA 자동차의 패밀리 차가 2대나 선정되었습니다. 적용 대상: 2022년식 모델이 언제 도입되었거나 마지막으로 출시에 관계없는 모든 차량. 기준: 충돌 테스트, 안전 기능, 가족 구성원 및 장비의 수용과 함께 우리는 가족 친화적인 기능과 전반적인 우수성을 고려. 1. 2022 쉐보레 서버번 2022 쉐보레 | 제조사 이미지 자녀가 있다면 물건도 있고 업데이트된 Chevrolet Suburban은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견인할 수 있습니다. Chevrolet의 가장 큰 SUV는 2021년을 위해 재설계..

손흥민을 거쳐간 여자 연예인? 손흥민 열애설 [내부링크]

손흥민을 거쳐간 여자 연예인? 손흥민 열애설 축구선수인 아버지를 따라 소년 시절부터 한 우물만 파온 축구선수 손흥민! 그래서인지 연애도 한 우물만 팠다 국내 유일 걸그룹 전문 축구선수! 손흥민의 여자들에 대해 알아보자~~ 손흥민 김민지 본격적으로 걸그룹을 만나기 전인 2013년 언론에 크게 보도된 적은 없지만 네티즌들 사이에서 손흥민의 열애설이 번진 적이 있다. 상대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의 김민지! 그러나 김민지는 아니다. 열애설은 우연히 발견된 블로그 그래서 시작되었는데 한 꽃이 블로그에서 손흥민이 여자 친구에게 선물할 꽃다발을 사 가지고 갔다며 여자 친구 김민지라고 콕 찝어 버린 것! 김민지와 손흥민이 트위터와 맞 팔로우가 되어 있다는 사실까지 알려지며 기정사실화 됐지만 딱히 증거가 없어서 인지..

2022 기아 EV6 출시 예정 가격: $42,115 (미국판매기준) [내부링크]

2022 기아 EV6 출시 예정 가격: $42,115 (미국판매기준) 2022 기아 EV6 | 제조사 이미지 미국에서 판매되는 2022 기아 EV6에 대한 출시와 판매 가격이 발표되어 포스팅합니다. 2022년 1월 25일 2022년 EV6는 기아의 첫 번째 전용 전기 자동차이며 빠르게 확장되는 순수 전기 SUV 영역에 합류가 임박했습니다. 여기에는 Ford Mustang Mach-E , Tesla Model Y 및 Volkswagen ID.4와 같은 기존 경쟁자와 현대의 Ioniq 5 및 Nissan Ariya와 같은 다가오는 경쟁자가 포함됩니다. 기아는 EV6의 트림 레벨과 가격도 발표했습니다. 관련: 2022년 기아 EV6, 현대 아이오닉 5(최대 310마일 EPA 범위 포함) 가격 및 출시일 EV6..

2022 기아 스팅어 퀵 스핀: 알아야 할 5가지 [내부링크]

2022 기아 스팅어 퀵 스핀: 알아야 할 5가지 2022 기아 스팅어 | Mike Hanley의 Cars.com 사진 마이크 핸리라는 자동차 전문기자가 2022년 1월 27일 기고한 2022 기아 스팅어에 대한 기사가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기아 스팅어는 현재 5년 동안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지만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4 도어 쿠페 스타일, 해치백의 다용성 및 후륜구동 기반 플랫폼 은 저렴한 가격으로 독일 럭셔리 브랜드의 4 도어 쿠페를 모방합니다. 이 공식은 더 강력한 기본 엔진, 새로운 기술 기능, 사소한 외부 및 내부 스타일 변경을 추가한 2022년형 스팅어에도 적용됩니다. 관련: 기아는 2022년 스팅어에 더 강력한 파워, 스타일로 제공합니다. 새로운 300마력, 터보차저 2.5..

JD파워 전기차만족도순위: Tesla Model 3, 기아 니로 EV 전기차 소유 만족도 1위 [내부링크]

JD파워: Tesla Model 3, 기아 니로 EV 전기차 소유 만족도 1위 JD Power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Tesla Model 3는 전체 및 프리미엄 전기 자동차 중에서 소유자 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으며 기아 니로 EV는 대중 시장 EV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관련: 더 많은 EV 뉴스 및 조언 2022년 미국 전기 자동차 경험 소유권 연구(Electric Vehicle Experience Ownership Study) 연구는 1년 전 이 연구의 7개에서 증가한 10개 요소를 측정했습니다. 범주에는 명시된 배터리 범위의 정확도, 공공 충전소의 가용성, 실제 배터리 범위, 소유 비용, 운전의 즐거움, 가정에서 쉽게 충전할 수 있는 충전, 차량 품질 및 신뢰성이 있습니다. 2022..

Why did you leave your last job? 영어면접질문 이직 퇴직 사유질문 [내부링크]

‘Why did you leave your last job?’ 영어면접 질문 "당신은 왜 전 직장을 그만두었습니까? “마지막 직장을 왜 그만뒀어요?” 그 질문은 가장 자신 있는 후보자에게도 두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대답이 간단하든 복잡하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라는 요청을 받는 것은 당신을 진실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생각만큼 고통스러울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사기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싶어 하는 것 외에도, 당신의 면접관은 당신이 고용에 관심이 있는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이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원활하게 항해하고 앞으로 나올 수 있도록 응답을 공식화하는 기술이 있습니다(상황이 약간 험난하더라도!). 전문가 답변을 작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직..

살 찌는 과일 살 빠지는 과일 [내부링크]

살 찌는 과일과 살 빠지는 과일 살 빠지는 과일의 조건 01. 칼로리가 낮은 것 과일은 살이 찌지 않는다는 잘못된 생각에 한자리에서 귤을 5~6개씩 먹는데, 중간 크기 귤 한 개의 열량은 62kcal. 무심코 먹은 과일 몇 개가 밥 한 공기와 같은 열량을 낸다. 자주 먹는 과일의 칼로리를 체크해 한 번에 50kcal 안팎으로 먹고, 하루에 150kcal 정도만 섭취해야 살이 찌지 않는다. 파인애플, 멜론 등 열대 과일이 칼로리가 높다. 02. GI가 낮은 것 과일 다이어트에서 칼로리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혈당지수인 GI. 과일에는 단맛을 내는 과당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과당은 흡수가 빠르고 지방으로 쉽게 변하기 때문. 즉, GI가 높은 달콤한 과일은 쉽게 우리 몸의 허벅지와 배의 살로 변한다. 또한 ..

새로운 내가 되는 113가지 방법 [내부링크]

2022년의 새로운 결심! "돈이 있는 곳이 아니라 돈이 있을 곳으로 가라!" 새해가 시작된 지 이제 한 달여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새해에는 이것도 해야지 저것도 해야지 하지만 다 할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올 한 해는 새로운 큰 결심을 하시기에 앞서서 작은 일부터 실천해 보심이 어떨까?하여 포스팅 합니다. 나를 위해, 미래를 위해 한발씩 한발씩 실천한다면 보다 뜻 깊은 한 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변화를 제외하면 모든 것은 변화한다" 변화하는 환경에 놓여있는 우리는 단단히 준비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행복해 지는 법 활기차지는 법 새로워지는 법 발전하는 법 사랑스러워지는 법 여유로워지는 법 즐거워지는 법 편안해지는 법 당당해지는 법 2022.01.27 - [일상다반사 이슈정치경제사..

What's Your Expected Salary? 영어면접질문 [내부링크]

How to Answer, 'What's Your Expected Salary? 당신이 기대하는 연봉질문 당신이 바라던 대로 면접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구되는 자격을 충족하고 면접관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친구와 함께 진행한 연습 세션을 통해 원활하고 자신 있게 발표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이 직업을 가질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던 중 어색한 질문을 듣습니다. "예상 급여는 얼마입니까?" 많은 구직자들이 급여 요건에 대한 이 질문을 두려워합니다. 수치를 낮추면 그 돈이 나의 급여로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높은 숫자를 제시하면 그 또한 어려운 인터뷰가 될수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고용 과정에서 보상 기대치를 논의할 때 고용주의 예산 내에서 자신에게 공정한 수치를 제공하는 전략..

What motivates you? 영어면접질문 무엇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나요? [내부링크]

What motivates you? 무엇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합니까?"에 답하는 5가지 단계 인터뷰에서~ 1. 과거 경험을 반성하라 Muse 커리어 코치이자 인적 자원 전문가인 Jennifer Sukola는 "자신이 무엇에 열정을 갖고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라고 말합니다. “당신의 일에서 가장 보람을 느끼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런 것들을 정확히 지적할 수 있다면 답의 근거가 있다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당신을 가장 흥분시키고 활력을 불어넣었던 이전 직업, 당신이 항상 더 하고 싶거나 원했던 것은 당신의 전체 직업이었는지 곰곰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아마도 팀의 적극적인 구성원이 되어 큰 프로젝트에 기여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주도했을 것입니다. 아니면 고객에게 말을 걸어 귀를 기울이..

Where do you see yourself in 5 years? 영어면접질문 5년후의 당신의 모습은? [내부링크]

Where do you see yourself in 5 years? 취업 면접에서 물어볼 수 있는 모든 질문 중에서 거의 마주하게 될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5년 후의 자신의 모습은 무엇입니까?”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입니다. 미래를 내다봐야 하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후보자는 그 시점에서 회사에 어떻게 남아 있기를 바라는지에 대한 답변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고용 관리자는 이전에도 수십 번 들었을 것이고 감명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조금은 다른 방식의 접근도 필요해 보입니다. 다음은 질문에 진실되게 대답하고 동시에 눈에 띄는 두 가지 전략입니다. 지금부터 5년 후에도 회사에 계속 있고 싶다고 표명한 후 조직의 요구 사항과 조직 운영 방식을 알고 있음을 보여주는 세부 정보를 추가하십시오. “..

Why do you want to work for us? 영어면접질문 왜 여기서 일하고 싶습니까? [내부링크]

Why do you want to work for us? '왜 여기서 일하고 싶습니까?'에 대한 답변 고용 관리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 동시에 진정성 있고 진정성 있는 답변을 제공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면접을 준비하면서 스스로에게 "내가 왜 여기서 일하고 싶은가?"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보세요. 실사를 수행하고 조직을 조사하십시오. 그들의 사명 선언문과 산업 또는 사회에 대한 기여도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이 당신이 느끼는 차이를 만드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까? 그들은 지역 사회에 환원합니까? 그들은 정기적으로 최신 기술을 구현합니까? 당신이 일하게 될 회사 및/또는 부서에 대해 이야기하는 내용을 메모하십시오. 답을 한 단계 더 높이려면 메모를 하고 해당 포인트에 개인적으로 기여할 ..

현빈 열애설 현빈과 만났던 탑 배우들! [내부링크]

현빈 열애설 현빈과 만났던 탑 배우들! 은 누구일까요? 현빈 프로필 윗몸 일으키기 몇 번으로 대한민국 여자들은 물론 대통령의 마음까지 뒤흔들었던 현빈! 원조 얼굴 잘남 답게 굵직한 열애설만 여러 번이다. 심지어 연예계 의자왕 이동건에 이어 공개 연예를 가장 많이 한 배우 2위라고 하는데 얼굴 천재 김태평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여자 연예인들에 대해 알아보자!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수 없는데 설렘을 전달하며, 재수 없는 까칠남으로 여심을 훔쳤던 현빈 그의 마음을 훔쳐간 첫 여자는 바로 황지원이었다. 황지원이라는 당시 무명에 배우였으나 현빈과 스키장에 놀러 간 사진이 공개되며 잠시 스타의 맛을 보게 됐다. 의문인 건 현빈은 아직 어색하지만 좋은 친구로 만나고 있다며 다소 아리송한 인정을 했다는 점이다. 아니나 ..

팔에 붙이는 패치형 코로나 백신 [내부링크]

패치형 코로나 백신 주사 방식이 아닌 패치형으로 개발중인 코로나 백신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 종식을 기대합니다.

수지 열애설 수지를 거쳐간 남자연예인? [내부링크]

국민 여동생 수지 열애설 수지를 거쳐간 남자 연예인 수지 프로필 국민 첫사랑으로 잘 알려진 수지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수지의 남자 연예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지섭 송중기 서강준 차은후 정우성 여진구 등등 이상형으로 꼽은 남자 연예인만 해도 한 트럭 인 수지 본인이 만난 남자 연예인도 상당합니다. 맘만 먹으면 온 세상 남자를 만날 수 있는 그녀! 수지가 선택한 남자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는 볼 수 없는 화려한 라인업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했던 수지와 김수현, 당시 신인급이던 두 사람은 이 드라마로 빵 뜰 수 있었다. 드림하이의 흥행에는 수지와 김수현의 케미를 빼놓을 수 없는데 이를 증명하듯 드라마 내내 열애설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녔다고 합니다. 특히 예능에 출연했을 때 김수현을 바라보는 수..

테슬라 Model Y 품질? 결함? 단점? 테슬라모델와이 [내부링크]

Model Y의 품질은 어땠나요? 2022 테슬라 모델 Y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조 브루젝이라는 자동차 전문 기자가 2022년 1월 20일에 기고한 기사 내용입니다. Tesla Model Y가 2020년 초에 처음 판매되었을 때 품질이 좋지 않다는 보고에 시달렸습니다. 하지만 2021년 말에 배송이 되면서 우리 모델 Y는 얼마나 개선되었을까요? 아마도 중간 어딘가에 있을 것입니다. 페인트 흠집 2021 테슬라 모델 Y | 조 브루젝의 Cars.com 사진 Model Y의 외부 바디 패널, 도어, 후드 및 리프트 게이트는 다른 신차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비교하여 사양 내에서 함께 맞습니다. Model Y의 경우 항상 그런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운전..

어떤 SUV, 미니밴 및 세단이 가장 많은 화물 적재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까? 차종별 트렁크 크기 [내부링크]

어떤 SUV, 미니밴 및 세단이 가장 많은 화물 공간을 가지고 있을까요? 캠핑 또는 화물의 적재공간을 고려하시는 분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조 위젠펠더 자동차 전문가가 2022년 1월 18일 공유한 기사를 포스팅합니다.(출처-CARS.COM) 제조사 사양과는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측정방법 트렁크는 높이, 해치는 낮습니다. 제조업체 표준은 트렁크 볼륨을 크게 과소평가하므로의 숫자는 일관되게 더 높습니다. 반대로, 리프트 게이트가 있는 모든 항목에 대한 우리의 수치는 우리가 뒷좌석 등받이의 상단까지 측정하기 때문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홍보하는 수치에 비해 낮게 보일 것입니다(이는 후방 시야를 유지하고 충돌 시 화물이 발사체가 ..

제네시스 GV80 2022년과 2021년식의 차이 가격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 2022년과 2021년 중 무엇을 사야 할까요? 2021 제네시스 GV80 | Cars.com 사진: Steven Pham 2022년 1월 18일 브라이언 노마일이라는 미국의 자동차 전문기자의 2021년과 2022년의 GV80을 비교한 글이 있어서 포스팅드립니다.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 새로 사용 가능한 무광택 페인트 색상 및 더 많은 내부 실내 장식품 선택과 약간의 실내 개선. 가격 변경: 트림 레벨에 따라 $1,000-$2,500 인상 2022년과 2021년 어느 것을 사야 할까요? 2021년, 새로운 내부 또는 외부 미적 선택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선택이 쉬워 보입니다. 제네시스의 첫 번째 SUV인 GV80은 2021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편집자들에게 깊은..

우리집에 두어야할 상비약들 상비약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기본적인 상비약 체크 리스트 요즈음은 재택 근무에 재택 치료도 늘어나면서 가정에서의 상비약이 꼭 필요한 듯 합니다. 집에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상비약에 대하여 그림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효리의 전남친 리스트 이효리 열애설 [내부링크]

이효리의 전 남자 친구 리스트에 대해~ 이효리 프로필 영화계 송혜교가 있다면 가요계에는 이효리가 있다. 연예계에 얼마나 전 남자 친구가 그리 많은지 이상순이 이효리 전 남자 친구 안 보려면 뉴스나 봐야 한다고 한다고 직접 밝힌 바에 의하면 거의 모든 스캔들이 자신이 맞을거라는 그녀! 역시 쿨한 성격의 소유자 이효리이다. 이효리가 만난 남자들에 대해 알아보자. SES를 대적하는 걸 그룹 핑클의 리더로 데뷔부터 톱스타 길만 걸었던 이효리! 이효리 태사자의 박준석 그녀가 선택한 첫 남자는 바로 태사자 박준석~ 박준석 또한 태사자의 비주얼 멤버였으니 비주얼 담당끼리 팬들 가슴 무너지는 연애를 한 셈이다. 핑클 과 태사자는 활동 시기가 겹쳐 프로그램에서 만나는 일이 잦았고 이 효리는 여자에 관심 없고 성실한 박준..

가장 긴 주행 거리를 가진 전기 자동차? 전기자동차주행거리 비교 순위 [내부링크]

가장 긴 주행 거리를 가진 전기 자동차 닉 커체프스키와 브라이언 노마일 - 2022년 1월 14일 디자인 브랜드 주행 거리는 전기차를 고려하는 자동차 구매자에게 가장 큰 관심사이며 그중에서도 가장 큰 관심사 중의 하나는 주행거리입니다. 주행 거리 불안 , 즉 EV가 여정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배터리 충전량이 없을 것이라는 우려가 매우 강력한 동기 부여 요인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일반 자동차의 휘발유가 바닥나는 것처럼 갑자기 방전된 EV를 운전하는 것은 치명적입니다. 2021년 가장 긴 범위의 전기 자동차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총 주행 거리가 최소 300마일인 2022년식에 대해 EPA에서 발표한 등급으로 현재 판매 중인 11대의 EV를 수집했습니다 . 차량은 고급 SUV와 고성능 스포츠 세단부터 ..

전기 자동차에는 변속기가 있습니까? 전기차변속기 감속기 [내부링크]

전기 자동차에는 변속기가 있습니까? 2021 폭스바겐 ID.4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 지금의 내연 기관차에는 5~8단 정도의 자동 변속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대세를 이루고 있는 전기자동차에도 변속기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궁금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동 변속기 개요 자동변속기(自動變速機)는 자동차 등에서 기어비를 자동으로 바꾸어주는 변속기를 말한다. 클러치와 변속기의 작동이 자동차의 속도나 부하에 따라 자동적으로 이루어지는 장치이다. 현재 대부분의 승용차에 적용된 변속기이기 때문에 아래의 한정면허가 일반인에게도 개방된 것이다. 한국에서는 운전면허증의 조건란에 A가 적혀있으면 이 자동변속기 차량만 운전할 수 있다. 90년대까지만 해도 자동변속기 자체가 상당히 고급 옵..

국내 SUV 신형 니로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가격 연비 [내부링크]

니로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가격 연비 반가운 2022 니로의 사전계약 소식과 가격이 확정되어 포스팅합니다. 기아는 오는 1월 18일부터 디 올 뉴 기아 니로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형 니로는 2016년 1세대 출시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모델이며, 친환경(하이브리드) 전용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다. 신형 니로는 3세대 플랫폼으로 넓어진 공간과 향상된 주행 안전성 개선된 파워트레인 탑재로 국내 SUV 중 가장 높은 복합연비 달성 환경친화적 소재·기술 적용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편의 사양 등이 특징이다. 전장이 4,040로 기존 모델보다 65가 더 길어진 것을 비롯해 축간거리 2,720(기존 대비 +20), 전폭 1,825(기존 대비 +20), 전고 1,..

2022 볼보 XC40 전기차 볼보XC40리차지 [내부링크]

2022 볼보 XC40 전기차 최근의 자동차 경향은 세단보다는 SUV를 선호합니다. 중 소형 차량일지라도 자동차 브랜드들은 모두가 SUV의 출시를 앞 타투고 있습니다. 다음의 글은 2022 볼보 XC40에 대하여 조 위젠필더는 미국의 저명 기자가 2022년 1월 14일에 평론한 것에 대하여 공유드립니다. 광고성 글은 아니며 전문가 리뷰라고 생각하시고 읽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평결: 볼보의 XC40 리차지는 자체 트릭이 거의 없는 빠른 소형 전기 SUV이지만 기반이 되는 다재다능한 가솔린 모델의 사랑스러운 품질을 유지합니다. 경쟁 제품 대비: XC40은 시장에서 전반적으로 더 빠른 EV 중 하나이며 많은 저렴한 경쟁업체보다 승차감이 뛰어나지만 기본 효율성이 낮아 주행 거리와 충전 속도가 저하됩니다. V..

2022 Honda Civic Si 장점 6가지 단점 3가지 [내부링크]

2022 Honda Civic Si: 장단점우리가 좋아하는 6가지(그리고 그다지 많지 않은 3가지) 2022 혼다 시빅 Si에 대하여 맷 슈미츠라는 미국의 저명 기자가 2022년 1월 13일에 평론한 것에 대하여 공유드립니다. 2022 Honda Civic Si 의 가장 좋은 점은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SUV의 확산이 두드러지고 지속적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일반 세단, 특히 수동 변속기가 장착된 소형 고성능 세단이 이부의 고객에게는 선택 대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것은 "매트릭스 부활"에 대한 박스 오피스 영수증보다 더 빨리 자신의 선택권이 줄어들고 있음을 알게 된 저렴한 속도 애호가들에게 슬픈 소식입니다. 그러나 Si가 죽어가는 마지막 품종에 속 한다고 해서 단순히 … 반대로, 새..

2022년 변경된 근로기준법 2022년 근로기준법 [내부링크]

2022년 변경된 근로기준법 오늘은 2022년 변경된 근로 기준법을 그림으로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최저임금과 근로기준 법 중 변경되는 내용들입니다. 사업주분들과 근로자 분들이라면 관심있게 챙겨봐야하는 2022년 최저임금과 근로기준법 함께 살펴봐요! 2022년 변경되는 최저임금 2022년 최저임금은 올해보다 5%로 인상된 금액인 9,160원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최저임금을 위반할 경우 3년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기 때문에 서류를 작성하실 때 사업주는 법적인 책임과 근로자는 본인의 권리를 위해서 꼼꼼한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근로기준법 주52시간제 전면시행 5인이상 49인 이하 사업장에 주52시간 근로제를 계도기 없이 시행합니다. 상시 30명 미만 사업..

가수 영탁근황 예천양조 충격 재판결과 영탁막걸리 150억 진실은? 영탁음원 [내부링크]

영탁 예천 양조 충격 재판 결과 잘 나가던 영탁! 아직 모든 재판이 끝난 것은 아니지만 아쉬운 기사들이 많이 나왔네요. 어쩔 수 없이 영탁은 타격이 클 듯합니다. "영탁이 모친을 통해 150억 원을 요구했고, 영탁 어머니는 돼지머리를 공장 네 귀퉁이에 묻으라고 요구하는 등 갑질을 자행했다" 가수 "영탁과 영탁 모친"이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한 주요내용은 -영탁 재계약 금액150억(3년) 요구 -주천 제사,돼지머리 고사 -대리점 무상요구, 영탁홍보관 건물 무상요구 등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예천 양조는영탁 측이150억 원을 요구했으며 영탁의 모친이 돼지머리를 묻고 고사를 지내라고 했다. 7억을 제시했으나 최종 불발됐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영탁의 이미지는 회복될 수 있을까. 영탁이 '사재기 1호 가..

VestCert Client 시작프로그램 삭제여부 컴퓨터최적화 [내부링크]

VestCert Client 삭제 여부 및 최적화 오늘은 VestCert Client의 프로그램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날 자신도 모르게 실행되거나 PC 리소스를 점유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발견됩니다. 무슨 프로그램이고, 삭제해도 되는 것인지?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어정쩡해집니다. 혹시나 악성코드인지,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지?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 부팅 시 자동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의 속도, 성능에 조금의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삭제하기 전에 이 프로그램이 컴퓨터의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아보고 삭제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VestCert Clientdms 은 간단히 말해서 일종의 모안 프로그램입니다. 당 개발업체는 에티 소프트에서 개발한 보안 프로그램으..

2022년 1월 기아차 주요차종 고객 대기시간 [내부링크]

2022년 1월 기아차 주요차종 고객 대기시간 기아의 차종별 납기 일정이 지난해보다 수개월씩 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는 회복될 것으로 여겨졌던 반도체 수급난이 올해 하반기까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기아는 1월 신차고객 상담을 위한 전 차종 납기표를 딜러들에 제공했다고 합니다. 납기표에 따르면 하이브리드(HEV)와 전기차(EV)를 중심으로 고객 납기 기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이날 기준 기아 전 차종에서 납기가 가장 긴 모델은 패밀리카·차박(차에서 숙박)으로 인기가 높은 쏘렌토 하이브리드 모델로 14개월이 걸립니다. 두 달 전인 지난해 10월보다 약 3개월이 늘었습니다.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차는 지난해 급격히 늘어난 친환경차 수요로 심각한 납기지연을 겪었는데 코로나로..

cross EX service 삭제여부? cross ex service 삭제 제거방법 및 정보 [내부링크]

cross EX service 삭제여부? cross ex service 삭제 제거방법 및 정보 crossex service 삭제 제거방법 및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은 iniline이라는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프로그램입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는 Non ActiveX 그리고 Non NPAPI 환경을 구현할 수 있게 해주는 설루션입니다. 익스플로러에서 항상 깔아야 했던 Activex를 크롬에서 Non ActiveX 환경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ActiveX와 같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고 폭넓은 브라우저 확장성으로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오픈 브라우징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이제 iniline crossex service..

Avastul.exe 시작프로그램 삭제? 안뜨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Avastul.exe 시작프로그램 삭제? 안뜨게 하는 방법? 시작프로그램을 삭제할 때 프로그램의 용도를 확인하고 삭제하여야 합니다. 처음 전원을 켜고 부팅할때 시작프로그램이 많다면 그만큼 처리하는 게 많다 보니 컴퓨터의 속도가 저하됩니다. 요즘의 컴퓨터는 사양이 워낙 우수하기 때문에 예전컴퓨터에서 이런 현상이 많이 일어납니다. avast는 프라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20개의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백신 프로그램이 속합니다. 부팅시 자동으로 작동하며 삭제해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해당 컴퓨터에 백신 프로그램이 이거 하나면 삭제를 안 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백신 프로그램이 2~3개 깔린 상태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어베스트, 알약, v3등등 가능하시면 한..

2022 쏘렌토 하이브리드 제원 가격 올뉴쏘렌토2022년형 [내부링크]

2022 쏘렌토 하이브리드 제원 가격 올뉴쏘렌토2022년형 점점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2022년 쏘렌토 하이브리드입니다. 인기만큼 대기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것은 안타깝네요 (모델에 따라서 약 1년을 기다려야 하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외관에서 보듯이 LED 헤드램프와 함께 이쁘게 빠진 것이 대기시간을 길게 만드는 하나의 요인인 듯합니다. 리어뷰의 모습도 저는 좋아 보이지만 많은 들의 화려함속에서 약간의 호불호는 있을 듯합니다. 실내의 인테리어도 기아의 차량들이 점점 고급스러워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유가 시대에 15.3 이라는 평균연비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2022 쏘렌토 하이브리드 6인승 2륜 기준으로 스펙사양을 살펴보면 230 마력 35.7 토크를 낼수있고 전륜구동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2022싼타페 6인승 더뉴 싼타페 6인승 TM 가격 [내부링크]

2022싼타페 6인승 더뉴 싼타페 6인승 TM 가격 오늘은 더뉴싼타페 TM에 대하여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2열석 독립시트가 적용된 싼타페 6인승은 4인가족들의 여행, 레저용 혹은 골프 좋아하는 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까운 전시장에 전시가 되어 있으니 시간 나실 때 실물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전 면부 그릴의 모양이 좌 우로 좀 더 확장된 외관입니다. 외형의 크기를 보면 중간 이상급의 SUV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6인승 풀옵션 시 약 4,300만 원 정도에 등/취득세를 합하면 4,500만 원이 약간 넘어갈 듯합니다. 운전석이나 조수석뿐 아니라 장거리 이동시에도 모든 좌석이 편안해 보입니다. 추가로 등받이 각도도 제법 많이 기울일 수 있어서 잠이 잘 올 듯합니다. 2 열..

손담비가 만난 남자들 손담비 정려원 이규혁 [내부링크]

손담비가 만난 남자들! 옛날 남자 친구 없다면서 노력 안 해도 남자가 생긴다며 온갖 방송에서 남자 얘기만 하고 다닌 손담비 나쁜 남자에게 매력을 느낀다고 했다가 자상한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했다가 결국 나쁜남자와 모범생 스타일 반반 같은 남자가 좋다고 한다. 그래도 역시 돈 많은 남자가 제일 좋은 것 같은 손담비가 만난 남자들에 대해 알아보자~~ 여고시절 예쁘고 무서웠던 언니라는 한결같은 소문이 있는 손담비 별명도 술 담배였다고하는데 데뷔전 만난 남자 친구도 역시 만만치 않다. 텐프로 출신이라는 루머가 끊이지 않는 손담비는 호스트바출신이라는 루머가 끊이지 않는 박해진과 한때 사귀었다는 설이 있다. 사내 커플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손담비가 바람피우는 장면을 박해진이 목격하며 결별했다는 박해진 소속사 대표가 ..

2022 아우디 A3, S3 리뷰 [내부링크]

2022 아우디 A3, S3에 대하여 켈시 메이스라는 미국의 저명 기자가 2022년 1월 10일에 평론한 것에 대하여 공유드립니다. 평결: 2022년을 위해 재설계된 Audi A3 및 S3 세단은 균형 잡힌 핸들링과 무수히 많은 표준 기능을 제공하지만 부족한 변속기와 일관되지 않은 품질이 고객을 갸우뚱하게 만듭니다. 경쟁자 대비: 소비자가 오늘날 SUV를 압도적으로 선호함에 따라 35,000달러부터 시작하는 소형 고급 세단은 존재를 정당화하기 위해 지옥 같은 자동차가 되는 것이 좋습니다. A3와 S3에는 그 순간이 있지만, 우리가 운전대와 다른 곳에서 경험한 결점으로 인해 두 차량 모두 표시에 미치지 못합니다. 전륜구동 또는 전륜구동의 경우 A3는 $30,000 중반에서 $50,000 정도입니다. S3는..

Tesla, 완전 자율주행 패키지 가격 인상 Cybertruck 생산 날짜가 미정으로 변경 [내부링크]

제인 올리츠카야라는 유명한 미국 기자가 2022년 1월 10일에 Tesla의 자율주행 패키지와 가격 인상 관련한 기사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더 추가된 옵션 Tesla의 CEO Elon Musk의 최근 트윗에 따르면 Tesla의 완전 자율 주행 패키지 비용이 곧 20% 인상될 것이라고 합니다. 운전자가 여전히 운전대를 잡고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반자율 주행 제품군은 자동 조종 장치 탐색 및 자동 차선 변경, 교통 및 정지 신호 제어, 자동 주차 및 자동 주차 호출과 같은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잠금 해제합니다. FSD는 이미 패키지를 완전히 구매하기 위한 10,000달러의 가파른 가격을 제공하지만 그 비용은 1월 17일에 훨씬 더 오를 예정입니다. Tesla, 완전 자율 주행 구독 출시 서비스 비용을 완전히..

2022년 출시 예정 전기차 아이오닉6 EV6 테슬라 쉐보레 벤츠 BMW [내부링크]

2022년 출시 예정 전기차 오늘은 2022년 출시 예정인 전기차 포스팅합니다. 전기차를 고려하시는 분들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바야흐로 점점 전기차 시장은 커지고 내연기관은 줄어드는 것이 어쩔 수 없는 미래입니다. (참고로 보조금 받으신 차는 최소 2년 보유하여야 합니다. 그러므로 전기차 구매시에는 신중하게 판단하시어 구매하시어야 합니다) 현대 아이오닉 6 포르셰 느낌의 멋진 콘셉트카가 선보이면서 관심을 끌고 있지만 실제 출시하는 양산차는 디자인이 많이 다를 수 있다는 것도 감안하시어야 합니다. 아래의 스파이샷을 보면 조금은 다르게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컨셉카처럼 출시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큽니다. 아이오닉6은 지난해 3월 공개한 콘셉트카 프로페시의 양산 버전으로 국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아반..

아이유를 여자로 만들어버린 9명의 남자 연예인 아이유열애설 아이유남자 [내부링크]

아이유열애설 아이유남자 오늘은 소녀 아이유를 여자로 만들어버린 9명의 남자 연예인에 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아직도 개인적인 관점에서는 소녀이지만, 어느세 93년생 30대이네요~~ 외모부터 실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아이유입니다. 당연히 열애설도 많이 따라다닙니다. 첫 번째열애설은 드림하이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장우영입니다. 장우영이 먼저 아웃백에서 밥을 사고, 아이유도 한번 대접하겠다고 하여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삼겹살을 먹으러 가서 장우영이 화장실 간 사이에 아이유가 등심을 시키면서 거금을 장우영과 나누어서 결재했다고도 하네요~ ㅎㅎ 역시 아이유! 튀는 아이유~~ 평소에도 김태우를 좋아한다고 하여 단 둘이 데이트하는 방송도 찍게 됩니다. 그러나 아이유는 선배라는 호칭을 끝까지 고수하면서 좋아하는 것보다..

영화 경관의 피 후기 결말스포 평점 [내부링크]

영화 경관의 피 오늘의 "경관의 피" 영화 리뷰입니다. 조진웅부터 최우식, 그리고 박희순과 권율, 박명훈까지 연기파 배우들로 구성된 영화입니다! '경계에 선 두 경찰, 누구를 믿을 것인가'라는 메인 포스터 속 문구입니다.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발단부터 전개와 위기, 절정과 결말까지 변화를 주어 그때마다 다른 흐름과 감정을 전달해 주는 홀릴 수밖에 없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범죄자들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수사해 왔던 광역수사대 반장 '강윤'(조진웅)과 뼛속까지 원칙주의자인 신입 경찰 '민재'(최우식)가 영화에 이입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어 기억 속에 강렬하게 남아 있습니다. 가끔은 혼동이 오기도 했는데, 감독의 의도가 완벽히 전달하고 표현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다면 생각이 듭니다. 다른..

연예인들의 청첩장 결혼식청첩장 [내부링크]

연예인들의 청첩장 모아서 포스팅 드립니다~ 안교진 소이현 도경완 장윤장 타블로 강혜정 진구 송준근 윤미영 배용준 박수진 박지성 김민지 지성 이보영 김무열 윤승아

이하늬 윤계상 이하늬가 만났던 남자들 vs 윤계상이 만났던 여자들 [내부링크]

이하늬가 만났던 남자들 vs 윤계상이 만났던 여자들 연예계 잉꼬 커플이었던 이하늬와 윤계상이 각자 결혼했다. 뭐가 그리 급했는지 결별 1년 만에 결혼한 윤계상과 이하늬가 각자 결혼을 하였다. 윤계상이 결혼한지 세 달만에 식도 없이 결혼한 이하늬!! 두 사람이 만났던 남녀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하늬의 경우 미스코리아 당선 이후 당당하게 남자 친구가 있다고 밝혔던 이하늬입니다. 그 당시의 상대방은 동갑내기 금융인이었다고 합니다. 가수 이현우의 처남이라고 하는 설이 있습니다. 잘 사귀다가 데뷰후에 6개월 후에 헤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연예 프로그램 MC로 데뷔 후에 열애설이 하나 나오게 됩니다. 그 당사자는 함께 MC를 맡았던 서경석과의 열애설입니다. (서경석은 단지 친한 사이라고 부인을 합니다) 물론..

iniLINE CrossEX 프로그램 및 CrossEXService 삭제 중지하기 [내부링크]

iniLINE CrossEX 프로그램 및 CrossEXService 삭제 중지하기 인터넷 뱅킹, 관공서, 카드 및 보험사 같은 웹사이트를 주로 이용할 때 설치되는 CrossEX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작사는 [이니라인]이며 홈페이지에 가면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Cross EX는 고객의 어떤 PC 사용 환경에서도 Non ActiveX, Non NPAPI 환경을 구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입니다. 웹 표준을 지향하며 웹 접근성을 강조하는 인터넷 환경 변화에 발맞추어 자바스크립트 기반의 브라우저 확장 Extension 실행을 가능하게 하여 기존 ActiveX 수준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고 폭넓은 브라우저 확장성으로 하나의 프로그램 설치를 통하여 오픈 브라우징 환경을 가능케..

벤츠 전기차 EQA 250 AMG 패키지 [내부링크]

벤츠 전기차 EQA 250 AMG 패키지 벤츠 코리아에서 출시한 콤팩트 SUV 전기차 EQA는 사전 계약대수만 무려 4천대가 넘을 만큼 엄청난 인기를 몰고 온 그야말로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모델입니다. 거기에는 정부 보조금 100% 를 받을 수 있는 기본 차량가 6천만 원이 넘지 않는 경쟁력 있는 가격도 한몫했었는데요. 다만 내년부터 달라지는 보조금 지급 기준 가격이 5,500만 원 이하로 낮아지고, 또 국고 보조금과 지자체도 줄어들면서 아직 출고를 받지 못한 고객들의 고민도 있습니다. 2022년 보조금 정책 변경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걱정은 벤츠 EQA 뿐만 아니라, 경쟁 모델인 제네시스 GV60 스탠더드 모델을 비롯 아이오닉 5 롱 레인지 AWD, EV6 롱레인지 4WD 같은 100% 보조금을 맞춰 5..

기아전기차 라인업 미리보기 기아 EV4, EV7, EV9 국산전기차 [내부링크]

기아전기차 라인업 미리보기 기아 EV4, EV7, EV9 국산전기차 2021년도를 돌아보면 전기차 시장에서 전기차 완성업체의 소프트랜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중에서 기아차도 한몫을 했습니다. 기아 전기차의 판매량이 약 9,500대를 판매하였다 합니다. 봉고 EV는 약 1만 대 판매되면서 전기 트럭 중에서 포터 일렉트릭 다음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입니다. 뿐만 아니라 미래를 위하여 준비 중인 전기차들이 있는데요, 어떤 차들이 준비들인지 살펴보겠습니다. 기아 전기차 라인업 오토익스프레스에서 기아 전기차 ev4의 예상도를 공개하였습니다. 소형 SUV 전기차로서 EV6를 연상케 하는 외관 디자인을 볼 수 있으며, 평범한 벨트 라인과 각진 후측면 실루엣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면서도 셀 토스와 비슷한 분위기를 ..

영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스파이더맨 스포일러 [내부링크]

영화 스파이더맨 신선했던 초반 전개 우리 모두의 추억 소환! "스파이더맨의 정체는 피터 파커이다"라는 미스테리오의 대사와 함께 영화는 의 엔딩 장면에서 시작이 됩니다. 전개 자체가 초반부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정체를 들켜버린 피터 파커의 모습으로 시작이 되어서 매우 흥미로웠고, 단 번에 이입하게 됐던 것 같은데요. 그리고선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찾아가 모든 사람들의 기억을 없애달라는 부탁을 하는데, 이 장면은 아직은 10대 소년인 피터 파커의 모습을 잘 표현해 준 장면이자, 피터 파커의 성격을 잘 나타내 주었던 장면이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렇게 해당 주문을 시행하던 도중, 개입하는 행동으로 인해 주문이 흔들리고, 시공간이 뒤틀리게 되면서 '피터 파커를 알고 있는' 다른 차원의 인물들이 하나 둘 넘어오..

2022 최저임금, 최저시급 알아보기 최저임금 모의계산기(2022년 세전세후 비교) 수습사원 최저임금 [내부링크]

2022 최저임금, 최저시급 알아보기 최저임금 모의계산기 안타깝게도 2022년도 힘든 시기가 이어질 듯합니다.은행 대출 금리는 오르고, 대출한도는 줄고, 급여는 오르지 않는 3중고를 직장인들은 경험하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하시는 분들도 알바 자리는 줄어가고... 참으로 누구 하나 편하게 살 수 없는 세상이 지금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한번 2022 최저임금, 최저시급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이해가 쉽게 2021년 세전세후 금액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2022 최저시급괴 최저임금은 근로자를 고용한 1인 이상 사업장은 모두 적용됩니다. 다만 가족끼리 운영하는 사업장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정규직, 비정규직, 파트타이머, 아르바이트, 청소년 모두 보장을 받게 됩니다 2022 최저시급..

2023년 출시 예상,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7 예상도 일부 스펙 공개 [내부링크]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7 예상도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7의 예상도가 공개됐습니다. 예상 사진은 현대자동차에서 공개한 최신 티저 이미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아이오닉 7은 대형 SUV로 미래지향적인 외관 디자인과 1회 완충시 주행거리 483km가 특징이며 출시 예상 년도는 2023년이다 아이오닉 7 콘셉트카는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라 합니다. 아이오닉 7은 현대차 그룹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제작된다고 한다 크기는 전장 5,000 mm 수준의 대형 SUV로 6·7인승이다 66인승의 경우 1열을 제외한 시트를 자유롭게 배치해 실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게 제작 예정이라고 합니다. 외관은 박시한 스타일을 특징으로 현대차 아이오닉 브랜드의 핵심 디자인 요소인 파라메트릭 픽셀이 반영..

2022 전기차 보조금 테슬라전기차 현대기아전기차 [내부링크]

2021년의 전기차 시장이 뜨거웠던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테슬라를 필두로 국산차들의 다양한 모델들이 출시되면서 관심을 받았고 보조금 또한 풍성한 편이라 전기차로 이동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그리고 내년부터는 더욱더 많은 전기차들이 출시될듯합니다. 수입차들의 벤츠, BMW, 아우디 등 벌써부터 기대가 큽니다. 그와 함께 새해부터는 전기차 보조금부터 세금, 경차 혜택 등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전기차 보조금 변화 2022년에는 국고 보조금 최대 금액이 800만원에서 700만 원으로 축소되었습니다. 100% 지원이 가능한 전기차 상한 가격 자체가 6,000만 원에서 5,500만 원으로 하향 조정됩니다, 아마도 혜택 금액에 맞추어 브랜드마다 가격을 조정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봅니다. (다만 옵션을 자세히 ..

1월3일부터 변경되는 방역패스 2022년도 방역패스 [내부링크]

잦은 방역 패스 변경으로 혼란스러우시지요? 2022년 1월3일부터 변경되는 방역패스! 사진으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2022 Jeep Grand Cherokee L, 가족용 스크린 팩, 새로운 외관 패키지 제공 지프 그랜드 체로키 [내부링크]

2022 Jeep Grand Cherokee L 제인 울리츠카야는 유명 기자가 2021년 12월 30일에 평론한 글입니다. 아마도 외국기자이기에 좀 더 객관적으로 봤을 것 같아 글 포스팅합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를 고랴하시는 분이라면 아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공유 옵션 3열 Jeep Grand Cherokee L은 가족에게 표준 2열 Grand Cherokee보다 더 많은 승객 공간을 제공하지만 완전히 새로워진 초대형 Grand Wagoneer 보다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2021년에 도입되었습니다. Grand Cherokee L은 최대 7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과 후륜 또는 4륜 구동이 가능한 표준 V-6 또는 선택 사양인 V-8 엔진을 제공합니다. Grand Che..

2022 제네시스 GV70 장점 5가지와 단점 4가지 [내부링크]

2022 제네시스 GV70 2022 제네시스 GV70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짐 트래버스라는 유명 기자가 2021년 12월 31일에 평론한 글입니다. 아마도 외국기자이기에 좀 더 객관적으로 봤을 것 같아 글 포스팅합니다. GV70을 알아보는 사람이라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5년 제네시스가 자체 브랜드로 설립된 이래로 현대의 럭셔리 브랜드는 기존 브랜드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인상적인 궤적을 달리고 있습니다. 콤팩트 럭셔리 SUV인 새로운 GV70은 그 임무에서 가장 최근의 노력이며, 특히 Audi Q5, BMW X3 및 Mercedes-Benz GLC의 대안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양한 기술 수준의 핸들링,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영화 해피뉴이어 Happy new year 소개 정보 개봉 출연진 평점 [내부링크]

영화 해피뉴이어 Happy new year 소개 정보 개봉 출연진 평점 연말연시를 맞아서 기분 좋게 본 영화 포스팅합니다. Happy New Year!! 12월 29일 드디어 개봉하였습니다. 스펙터클하거나 반전이 난무한 요즘 영화들 사이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따뜻하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간단 리뷰 아쉽게도 올해는 메리 크리스마스를 많이 사용 못 했네요! 주변에서 들리는 캐럴 소리도 많이 듣지 못한 것 같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송년회도 한번뿐이었네요. 그러던 중 나를 위하여 영화 한 편 보고 왔습니다. Happy new year! 영화 속의 주인공 14명의 14색 연기 색깔을 뽐내며 그려지는 로맨스물 옴니버스로 구성된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감독 또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감독님으로 엽기..

현대 싼타페 하이브리드 리뷰 효율성 싼타페 [내부링크]

현대 싼타페 하이브리드 브라이언 노마일이라는 유명 기자가 2021년 12월 28일에 평론한 글입니다. 아마도 외국기자이기에 좀 더 객관적으로 봤을 것 같아 글 포스팅합니다. 싼타페를 고려하고 계신 분이라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평결: 현대의 새로운 2021년형 싼타페 하이브리드는 업데이트된 가스 전용 버전(특히 해당 차량의 새로운 터보차저 파워트레인과 비교하여)이 더 부드럽지만 싼타페 라인업에 추가된 것은 환영할 만하고 연비가 좋습니다. 경쟁 제품 대비 : 싼타페 하이브리드는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연료 효율이 높은 SUV 분야에서 매력적인 선택이지만, 3열이 없거나 더 고급스러운 캘리그래피 트림 레벨이 부족하기 때문에 선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전 화신에서 현대 싼타페는 약한 파워트레인에도 불..

캐럿 남여공용 롱패딩 밴치 코트 [내부링크]

가성비를 고려하시는 분이면 좋은 패딩인 듯합니다! 겨울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롱 패딩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네요~ TV광고에 나오는 브랜드 패딩이라든지, 아이돌이 입는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30~40만 원 정도 하네요! 매년 사기에는 부담되어서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54,900원). 올해는 검은색으로 고고~ 5만 원대 제품으로 서칭 후 아래 제품 구매 완료. 다음은 구매 후기 종합입니다. *일반적인 사이즈보다는 조금 크게 나왔네요 --> 원래는 XL 사이즈를 선호하지만 이번에는 L 사이즈/안에 두꺼운 것을 입지 않으면 충분한 느낌입니다. *제 키는 175인데 길이도 적당하네요. * 핏은 고가의 제품과 같은 느낌은 솔직히 아니지만, 가성비만을 고려했으니 이 부분도 OK. * 바느질과 마감 상..

외국계 회사로 이직하기 외국계회사취업하기 외국계회사문화 구직사이트 [내부링크]

외국계 회사 취업을 목표로 하고 계신 분! 들에 대한 간단한 정보입니다! 1. 일반적인 외국계 회사의 이직/취업 루트 대부분은 리쿠르터/헤드헌터에서 오퍼가 와서 이직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다만 노력 없는 오퍼는 없습니다. 보통 사용하시는 Tool은 링크드인, 원티드, Job-Korea, 인쿠르트, 스카우트 등입니다. 가끔은 다른 지인이 추천을 해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전화가 오는 경우가 있다. 신입의 경우는 헤드헌터로부터 오퍼가 오기보다는 사람인이나, Job-Korea에서 직접 찾아보고 지원을 해야 합니다. 2. 이직의 생각이 있다면 미리 이력서 cover-letter 등을 준비하고 있어야 한다. 보통 외국계는 이력서 중심으로 제출을 한다. 이력서는 일반적으로 자유 양식이며, 규정된 양식은 없다...

영어면접 Tell me about a problem you had with a supervisor? 상사와의 의견충돌질문 [내부링크]

Tell me about a problem you had with a supervisor? 상사와의 의견 충돌을 겪었을 때? 영어면접에서 상사와의 의견충돌에 대한 질문을 받곤 합니다. 질문의 의도는 상사와의 의견충돌시 어떻게 받아들이며,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주의 사항은 너무 구체적인 예를 들 필요는 없으며, 긍정적으로 이야기하여야 합니다! This is a test to see if you will speak badly of your boss. Stay positive and do not say anything specific about any trouble with a supervisor. 이것은 당신이 상사를 나쁘게 말할지 보기 위한 시험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감독관과의 어떤 ..

2022 루시드 에어 퀵 스핀 전기자동차 전기차 [내부링크]

2022 루시드 에어 바야흐로 2022년에는 더 많은 전기자동차가 출시되어 주위에서도 많은 전기차를 보게 될 듯 합니다. 루시드라는 럭셔리 전기자동차의 소개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Tesla도 긴장해야 할 듯 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루시드는 보다 먼 주행거리와 고성능, 그리고 빠른 충전 능력을 자랑합니다. 루시드란 도대체 무엇인가? Tesla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지만 아직 Lucid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2007년에 다른 자동차 제조사의 배터리를 제조할 예정이던 회사로 설립되었지만 결국 2016년에 브랜드를 변경하고 스스로 자동차 제조사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애리조나에 완전히 새로운 공장을 건설하고 10월에 유료 고객에게 첫 번째 자동차를 인도했습니..

The 미식 장인라면 후기 더미식장인라면 이정재 장인라면 [내부링크]

The 미식 장인라면 오늘은 The 미식라면 도전해 보았습니다. 광고도 많이 나오고 궁금해서 오늘 끓여 먹어보았습니다. 개당 가격은 900원 정도 하네요, 다른 라면에 비해서는 조금 비싸네요~ 장인라면이라 그런가 봅니다. 요즘 라면처럼 면 + 액상스프 + 건더기 수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액상이 있는 라면을 좋아하기에 구성면에서는 맘에 드네요~ 일반라면보다는 더 끓이셔야 합니다 (약 5분) 일반라면의 국물과는 조금 다르네요 조금 더 깔끔한 맛입니다.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짠맛보다는 약간의 단맛이 있었습니다. 호 볼호가 있을 맛입니다. 건면이기에 깔끔한 맛은 좋습니다. 자극적이지도 않고요. 인스턴트 느낌이 없는 것은 좋았습니다. 저만 그런지 한 개 먹으면 항상 반개 더 먹고 싶은 양이네요. 제가 구매한..

김건희사과 전문 [내부링크]

김건희사과 전문 26일을 뜨겁게 달구었던 김건희 (윤석열 후보 부인) 사과가 있었습니다. 사과에 대한 평가도 엇갈리는 상황입니다. 판단은 개개인이 하는 것이 맞는 듯합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배우자인 김건희 씨는 26일 자신의 허위 이력 논란에 대해 “잘 보이려 경력을 부풀리고 잘못 적은 것도 있었다”며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고 불찰이다. 용서해달라”라고 밝혔다. 다음은 김 씨의 입장문 전문. 다음은 입장문 전문입니다. 날도 추운데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윤석열의 아내 김건희입니다. 두렵고 송구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진작에 말씀드려야 했는데 너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약 1년 전만 해도 이렇게 많은 기자님들과 카메라 앞에 대통령 후보 아내라고 저를 ..

배민 커넥트 친구추천 주의 사항 프로 모션 활용 채널 [내부링크]

배민 커넥트 친구추천 주의 사항 프로 모션 활용 저도 2번의 배민커넥터로 용돈 벌이 중입니다. 이틀하고 배달시간은 약 4시간 총 금액은 6만원 수익중입니다. 저는 저녁 8시에서 10시정도 까지만 합니다(차도 덜막히고 날씨가 추워지니 콜도 고를수 있네요) 저의 안타까운 실패 사례와 공유드릴까 합니다. 실패사례. 친구 추천을 해야만 아래의 프로 모션 금액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가입을 서두르다보니 가입시 친구 추천을 지나갔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해 보니 가입시 친구 코드를 넣지 않으면 불가 하다고 하네요 ㅠ 기회는 단 한번 최초 가입시만 가능하다니 필히 챙기세요! 추천인 코드 - byungchul0921 프로모션 활용 점심부터 저녁까지 전업으로 하시는 분이 아니고 편한 시간에 짬짬이 하..

영어면접 Why should we hire you? 왜 당신을 고용해야합니까? [내부링크]

영어면접 Why should we hire you? 때로는 자기소개를 하고 나서 바로 나올 수 있는 질문이 "Why should we hire you?". 그 질문의 의도는 왜 "당신"만을 뽑아야 하는가라는 의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해당 직무의 직무 내용을 통해 어떤 경험과 성향을 가진 사람을 선호하는지와 나의 강점과 경험을 매칭 하여 구성해야 합니다. 질문의 기본적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Even if the interviewer does not directly ask this question, you need to answer this question somehow before you leave the room. Point out how your assets meet what the org..

2022 연하장 새해인사카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인사사진 [내부링크]

2022 연하장 벌써 2021년도 지나가고 2022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직접 찾아뵙지 못하기에 메시지로라도 따뜻한 정을 나누는 것은 어떠하실지요? 2022년 연하장을 모아 포스팅 합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 현대 코나 장점 4가지와 단점 4가지 [내부링크]

2022 현대 코나 장점 4가지와 단점 4가지 2022 현대 코나 | 제조사 이미지 짐 트래버스라는 유명 기자가 2021년 12월 23일에 평론한 글입니다. 아마도 외국기자이기에 좀 더 객관적으로 봤을 것 같아 글 포스팅합니다. 코나를 알아보는 사람이라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시 친화적인 치수와 지갑 친화적인 가격표에 대형 SUV의 기능을 결합한 서브콤팩트 SUV가 요즘 핫합니다. 그리고 현대만큼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카테고리를 수용한 제조업체는 거의 없습니다. 2022 현대 코나는 잘 갖춰진 기본 SE 트림에서 로드된 Limited에 이르기까지 4가지 트림 레벨과 스포티한 N-Line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276마력의 훨씬 더 성능 중심적인 Kona N 모델이 곧 출시됩니다. 현재로서는 특정 ..

2022년 BMW 새로운 소식 2022 BMW [내부링크]

2022년 BMW 2022년의 BMW의 새로운 소식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프레드 마이어 2021년 12월 24일의 기사입니다. 2022년에 BMW를 고려하고 게신다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BMW는 고성능 자동차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는 또한 공통 플랫폼과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성능 및 차체 스타일 버전으로 유명합니다. 라인업에는 SUV, 세단, 쿠페 및 컨버터블로 구성된 차체 스타일과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가 선호하는 SUV 및 세단의 4 도어 패스트백 버전이 포함된 가솔린 전용, 전기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 포함됩니다. 2022년형 연도는 일부 새로운 색상과 함께 기능 패키지에서 대부분 사소한 업데이트를 제공하지만 하이라이트에는 BMW의 첫 번째 순수 전기 ..

이승기 이다인 열애 크리스마스이브셀카 결별설 일축 [내부링크]

이승기 이다인 열애 공개 열애 중인 이승기와 이다인 보기 좋네요~ 두 분 모두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이 훈훈하고 좋은 인성을 가졌을 것이라 짐작이 되는 커플이라 잘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뿜 뿜 듭니다~ 공개 연애 중인 이승기와 이다인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셀카를 나란히 올렸습니다. 이다인은 24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셀카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하트 이모티콘을 붙여 "Have a Merry Christmas”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합니다. 사진 속 이다인은 다홍빛 앙고라 니트를 입고 머리를 높게 묶어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모습. 해맑게 웃는 이다인의 미소가 사랑스럽습니다. 이승기 역시 시간차를 두고 인스타그램에 “Happy Merry Christmas”라는 글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 및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게..

배민커넥트 총정리 정산일 안전교육 [내부링크]

배민커넥트 총정리 정산일 안전교육 오늘은 배민 커넥트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즘 주변에서 얘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어떻게 하는거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하여 포스팅합니다. 우선, 배민커넥트 왜 하게 되었나? 뉴스에서 배달로 1,000만 원을 번다. 하루에 수십만 원을 번다 이런 뉴스를 가끔 보셨을 거예요. 그런데 그분들은 극 소수고 전문 배달원으로 노동시간과 노하우가 상당하신 분들이에요. 그런 건 잊어 주시고, 짬 나는 시간에 용돈 벌어서 가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다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1. 앱을 깔고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2. 배달 수단을 선택해주세요 (공지사항의 프로모션도 자주 확인하세요) - 자동차와 오토바이가 첫 배달 프로모션에서 돈을 더 주네요 (..

영어면접 단점말하기 What are your greatest weaknesses? [내부링크]

What are your greatest weaknesses? 영어 면접, 면접 질문 중 '단점 질문'입니다! 오늘은 영어 면접에서 자주 나오지만 답변하기 어려운 '단점' , '약점' 질문에 관한 답변 팁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단점은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대답은 해야 하기에 (거짓말은 하지 말아야 하고)그렇기에 어떻게 대답하는지가 정말 중요한 답변입니다. Don’t be too honest. I recommend that you deal with the weakness answer by giving a serious answer and that you currently taking steps to deal with it. Whatever it is make sure that it doe..

방역패스 방역패스발급 방역패스유효기간 [내부링크]

최근 변경된 방역 패스 혼란스러우시지요?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접종 증명 음성 확인제 Q&A 가이드 일반식당, 카페를 이용할 때도 접종증명서, 음성 확인서가 필수인가요? 미 접종자도 유흥시설 이용이 가능한가요? 유흥시설의 경우 접종완료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PCR 음성확인서를 한번 발급받으면 계속 사용 가능한가요? 두 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PCR 음성 확인 문자 - 결과 통보 시점부터 48시간 경과한 날의 인정 2. 종이 음성 확인서 - 음성 결과 등록 시점으로부터 48시간 되는 날의 자정까지 인정 외래진료 시 병원 방문도 증명서류가 필요한가요? 복잡한 방역 패스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입차 판매순위 외제차판매순위 [내부링크]

수입차 판매순위 외제차판매순위 오늘은 수입차 판매 순위에 대하여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도 여전히 벤츠·BMW·아우디 등 독일3사가 한국의 수입차 시장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또한 억대 스포츠카 포르쉐, 작년 대비 15% 높은 실적을 기록 중입니다. 국내 시장이 최대 폭으로 역성장하는 가운데에서도 독일산 프리미엄 완성차들은 최대 실적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보복 소비 심리가 벤츠, BMW, 포르셰 등 고가 수입차에 집중되면서인 듯합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통계에 따르면 올해 수입차 시장은 독일 완성차 브랜드들의 독주, 일본·스웨덴 브랜드의 약진으로 정리된다. 독일차는 올해 11월까지 17만 3689대가 판매되며, 수입차 시장의 68.9%를 점유했습니다. 독일차 브랜드들의 제조..

Audi Q5 Sportback 리뷰 외제차 SUV추천 [내부링크]

Audi Q5 Sportback 리뷰 Audi Q5 Sportback에 관한 해외 리뷰가 있어 포스팅 합니다. 항상 아우디는 아우디만의 철학과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식상하지 않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아우디 SUV를 고려하고 있다면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평결: 2021 Audi Q5 Sportback은 일반 Q5의 유틸리티 중 일부를 더 스포티한 외관으로 교환하며 그렇게 함으로써 예상보다 실용성을 덜 희생합니다. 경쟁 제품과 비교: 쿠페형 SUV 트렌드는 차체 스타일이 종종 전통적인 SUV(더 많은 돈을 위해)보다 내부 공간을 적게 남기는 것을 감안할 때 우리에게 약간 머리를 긁적입니다. Q5 Sportback은 이 공식에서 벗어나지 않지만 상대적으로 적은 절충안이 전체적인 매력을 향상시킵니..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총정리, 정산일, 세금, 장단점, 팁 총정리! [내부링크]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오늘은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관련하여 배달비, 정산일, 세금, 팁에 대하여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최근 배민커넥트,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스와 같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잡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어려움을 많은 분들이 겪고 계신다는 이야기겠죠 ㅠㅠ) 최근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공유경제가 확산되면서 자유롭게 업무하는 환경이 회사나 그 밖에서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앱 설치 안전교육 먼저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앱을 설치하시고, 회원가입 후 안전 교육을 이수하시면 모든 준비는 끝납니다. (다만 안전 교육이 엄청나게 시간이 소요된다는 것 참고 하세요 - 안전 교육을 이수하고 첫 배달시 2만원의 보너스가 추가 정산됩니다.) --> 쿠팡의 안전..

영어면접 강점은 무엇? What are your greatest strengths? [내부링크]

What are your greatest strengths? 항상 어려운 영어면접! 강점을 묻는 질문은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질문입니다. 빈번히 질문/대답하면서도 어떤것이 효과적일까 고민되시지요? 대답하기 전 중요한 포인트는 1. 강점을 말하고, 2. 그 강점 덕분에 성공시킬 수 있었던 프로젝트, 좋은 결과. 3. 더 추가할 수 있다면 나의 강점이 지원한 회사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다 라고 말 하면 100점 이겠지요~ 예시로는 경험, 기술력,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피력하면 좋습니다. 이제 강점을 이용해서 성공한 프로젝트 예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지원자분마다 다른 경험을 가지고 계신 관계로 참고로 보시면 좋겠습니다. Last year, I planned strategies to promote 30 diff..

급여계산 월급계산 연봉에서공제되는항목 [내부링크]

계약된 연봉과 실제 수령한 월급을 보면 계약 연봉과 세금을 공제한 세후 연봉과 월급이 다릅니다. 급여 실수령액에서 공제되는 여섯 가지 세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추가로 실수령액계산기를 이용하여 나의 진짜 월급을 알아보는 방법까지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연봉에서 제외되는 항목들은 크게 6개가 있습니다. 소득세 / 지방소득세 / 국민연금 건강보험 / 고용보험 / 산재보험 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에 대한 각 세목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안정적 노후를 위한, 국민연금 국민연금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공적연금으로, 노령의 나이가 되었거나 갑 잡스러운 재해 및 질환으로 인해 생계를 이어나가기 힘들 때 국민이 기본 생활을 영위하고 유지할 수 있게 연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국민연금의 ..

2022 Mercedes-EQ EQS [내부링크]

2022 Mercedes-EQ EQS 미국 자동차 전문 기자의 논평 글입니다. 평결: Mercedes-Benz의 첫 번째 전용 전기 자동차 플래그십인 2022 EQS는 미래의 모든 전기 Mercedes의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며 대부분 성공합니다. 경쟁 상대: Tesla Model S와 비교하여 EQS는 차세대 EV 럭셔리처럼 느껴지지만 Mercedes-Benz의 전통적인 S-Class 플래그십에 비해 구매자는 약간의 타협을 받아들여야 할 것 같습니다.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갑자기 전기 자동차가 쏟아져 나오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것은 이해할 만합니다. 당신은 틀리지 않습니다. 특히 Mercedes-Benz는 전기 자동차와 관련하여 하룻밤 사이에 0에서 영웅이 된 것 같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갑자기 2..

포르쉐 911 터보 리뷰 [내부링크]

포르쉐 911 터보 리뷰 외국기자의 포르쉐의 플래그십 911에 대한 리뷰가 있어서 포스팅 드립니다. 평결: 요즘은 하드코어 스포츠카보다 더 럭셔리한 그랜드 투어러인 포르쉐의 플래그십 911은 여전히 놀라운(그리고 값비싼) 가죽 안감을 덧댄 짐승이며, 그 유명한 유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경쟁 상대: Porsche의 최신 911 Turbo는 Mercedes-AMG GT 및 Bentley Continental GT와 같은 모델을 목표로 합니다. 트랙 지향적인 스포츠카를 찾고 있다면 911의 더 나은 버전을 고려해야 합니다. 포르쉐 911을 사랑하기만 하면 됩니다. 수십 년 동안 전 세계에서 이처럼 한결같은 목적을 주장할 수 있는 차량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다목적 오프로드 차량으로 가장한 대형 마차로 전..

고클린 컴퓨터정리 컴퓨터최적화 pc최적화 컴퓨터속도빠르게 [내부링크]

오늘은 컴퓨터를 최적화하여 느려진 속도를 향상해주는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컴퓨터 최적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이런저런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각종 temp 파일들이 컴퓨터에 쌓이게 됩니다. 사용하지도 않는 앱들이 컴퓨터가 부팅되자마자 자동으로 실행되면서 전체적인 컴퓨터의 성능이 떨어지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잡다한 파일들이 컴퓨터의 리소스를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모른 채 느린 컴퓨터 성능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 최적화 작업을 통해 이런 문제를 어느정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란 내가 가진 내가 가진 자원 내에서 베스트한 퍼포먼스를 내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가끔씩 최적화 작업을 진행해주면 컴퓨터 수명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한 달에 한번 정도 하..

2022 연말정산미리보기 연말정산가이드 소득공제 중도퇴사연말정산 연말정산환급금조회 [내부링크]

2022 연말정산미리보기 어느새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2022년을 준비해야겠네요. 2021년도 안타깝게도 코로나로 1년이 지나갔네요. 2022 연말정산 미리보기와 2022년 소득공제에 대한 이야기를 포스팅했습니다.. 매년 연말정산의 시기가 찾아오면 전국의 다양한 근로자분들께서 13월의 월급인 ‘연말정산 환급금’을 기대하고 계실 텐데요. 환급금은 고사하고, 오히려 돈을 토해내야 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어 미리 모의 정산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홈택스 홈페이지에 제공되는 미리 보기 서비스를 통해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금영수증 사용내역 등을 미리 확인하고 연말정산 예상 결과를 확인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계산하시려면, 우선 국세청 홈..

한전파워플래너 한전전기요금조회 원격검침 실시간요금조회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전파워플래너 한전전기요금조회 전기요금은 아파트와 같은 다세대 주택의 경우에는 관리비에 포함이 되어 있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이고, 개인 주택의 경우에는 한국전력에서 오는 고지서를 통해서 수납을 하게 됩니다. 한전의 검침원이 계량기의 수치를 직접 보고 비용을 청구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원격 검침기도 점차 확대되어가는 상황입니다. 이제는 검침원 없이도 전력사용을 확인할 수 있는 원격검침 인프라(AMI)를 2022년까지 도입을 완료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수치는 전기요금을 산정할때만 이용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 즉 우리들도 직접 전기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한전 아이스마트라는 것을 이용을 하면 됩니다. 과거에는 한전 아이스 마트라는 이름으로 불렸지만 지금은 한전 파워 플래..

Tesla Model Y Clinches IIHS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 [내부링크]

Tesla Model Y Clinches IIHS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 테슬라 관심 많으시죠? 테슬라 관련 새로 뉴스가 있어서 포스팅 합니다. 2021 테슬라 모델 Y | Cars.com 사진 제공: Christian Lantry 제인 울리츠카야 테슬라 모델 Y는 많은 가까이 자질 부분에서 시장 감사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기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관대 한 300 플러스 마일 대부분의 버전에 대한 범위의 널찍한화물 실 , 선택 사양 인 세 번째 행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시작 가격 . 이제 순수 전기 SUV에는 목록에 추가할 속성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의 Top Safety Pick Plus 지정입니다. II..

2022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리뷰 미니쿠페 [내부링크]

2022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젊은 층에서 여전히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2022 미니 쿠퍼의 소식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평결: 2022년형 미니 쿠퍼 S 컨버터블은 눈에 띄도록 설계된 드롭탑이지만 컨버터블보다 운전석이 더 좋습니다. 경쟁 제품과 비교: 최근 몇 년 동안 저렴하고 운전하기 좋은 컨버터블이 줄어들면서 Cooper S 컨버터블은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제품 중 하나이며 아마도 가장 스타일리시한 제품일 것입니다. Mini는 2022년형 컨버터블을 새롭게 단장하여 가벼운 외부 및 내부 스타일 업데이트와 LED 헤드라이트, 디지털 계기판 및 차선 이탈 경고를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표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Cooper, Cooper S 및 John Cooper Works 형..

실업급여 자진퇴사 자진퇴사시 실업급여 [내부링크]

자진퇴사시 실업급여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실업급여(구직급여) 지급액도 급증하고 있는데요, 경영 사정이 어려운 회사에서 해고나 권고사직을 당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는 이야기로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실업급여 수령에 관하여는 다음의 요건입니다! 1. 실질적 이전 18개월간(초단시간 근로자의 경우, 24개월) 피 보험 단위기간이 통산하여 180일 이상일 것 2. 근로의 의사와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취업(영리를 목적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경우 포함) 하지 못한 상태에 있을 것 3. 재취업을 위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할 것 4. 실직 사유가 비자발적일 것 실업급여는 비자발적으로 회사를 그만두는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진 퇴사로 인한 실업급여의 조건도 여러 경우가 있습니다. 자진 퇴사의 경우에도 아..

배달료 프로모션 경쟁 [내부링크]

좋은 기사가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배달앱 딜레마上] “이러다 다 죽어” 배달료 프로모션 경쟁 ‘과열’ 2021.12.17 10:34:36 / 이안나 [email protected] 관련기사락앤락에 담긴 따뜻한 본죽, 요기요로 배달…결식아동 위해 3사 뭉쳤다안방을 영화관으로…요기요, CGV 팝콘 배달배민, D2D 로봇배달 개시...라이더 공급 문제 해소할까점심시간 아껴볼까...바로고 도시주방 역삼점, 초근거리 배달 실시배달앱, 퀵커머스 이어 식자재도...소상공인 갈등 ‘불씨’ 코로나19를 계기로 배달주문 시장이 성장하고 ‘단건배달’이 대세가 되면서 소비자들은 어느 때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리고 있다. 그러나 배달업계 속에서 오롯이 웃고 있는 진정한 승자는 없다. 오히려 배달주문 앱과 배달대행, 점주들 고민..

대학입학추첨제도 실질적평등 센델교수 이재명 [내부링크]

재밌는 기사가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실제 이루어질 가능성은 적지만 선거철이라 많은 이슈들이 벌어지는 요즈음 입니다. 이재명 “실질적 평등 위해 출발점 바꿔야”… 대학입학 추첨제도 샌델 “기득권, 운 좋은 것… 승자들의 자만심 있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21일 서울 중구 정동1928 아트센터 이벤트홀에서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 교수와 화상대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실질적 평등 확보를 위해 출발점을 바꿔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과정에서 대학입학 추첨제도를 언급하며 마이클 샌델 하버드 교수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후보는 21일 서울 중구 1928아트센터에서 ‘공정과 정의’를 주제로 열린 샌델 교수와의 화상 대담에서 “현재 출발점 자체가 불평등하다. 이미 불평등할 수밖에 ..

행복을 찾는방법 [내부링크]

#좋은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람들은 각자 자신의 행복을 찾아내는 방법이 틀리다 그냥 놓아두는 사람 일부러 찾으려하는 사람 각자 느끼는 것 각자 바라는 것이 틀리기에 다 충족 할 수는 없다 단 노력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원하는것이 주어지지 않음을 알 수 있다 삶은 거짓을 말하지 않는다 묵인해 줄뿐이다 그것이. 현명하다 판단을 하여야 실행에 옮기는 정직한 나의 삶 오늘도 행복을 노래부르며 미소짓는 시간이되길 소망합니다

퇴직금계산기 계산방법 퇴직금지급기한 [내부링크]

퇴직금계산기 계산방법 퇴직금지급기한 혹여나 퇴직을 앞두시는 분이 있다면 나의 퇴직금이 궁금하실 텐데요, 아주 정확하지는 않지만 매력적인 금액을 알 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기본적으로 한 직장에서 1년 이상을 일을 하였다면 퇴직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내 통장에 찍히는 돈을 별 생각없이 받아들이기만 할 뿐, 내 피 같은 퇴직금이 어떻게 계산되는지도 알면 좋을 듯합니다. 기본적인 조건으로는, 1년 이상 근로 + 1주 근로시간이 15시간 이상이어야 합니다. 퇴직금 계산기, 계산방법, 지급기한 1인 이상의 사업장이라면 위의 조건에 맞춘 근로자에게 지급하도록 돼있는 게 퇴직금이다. 아르바이트생, 계약직 직원의 경우도 조건에만 부합하면 받을 수 있다. (특히 요즈음은 근로계약서도 작성하여야 하고 아..

wizvera delfino pc, wizvera-veraport 삭제 위즈베라 [내부링크]

wizvera delfino pc, wizvera-veraport 컴퓨터가 최근 너무 느려졌네요. 컴퓨터 정리를 하려고 삭제할 프로그램을 알아봤습니다. wizvera-delfino-pc란 프로그램이 보이는데 아무래도 끝에 pc가 붙어 있는 것이 걱정이 많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고클린에서도 이 프로그램이 중요 프로그램으로 또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위즈 베라에서 나온 보안 프로그램 솔루션입니다. 위즈 베라란??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Delfino의 경우 공인인증서 보안 veraport 경우 통합 설치 관리 시스템입니다. 중요 프로그램으로 포함되어 있지만 2개 모두 삭제해도 컴퓨터에는 문제가 없으니 삭제하시어도 무방합니다. 삭제해 주시는 것이 컴퓨터 부팅 속도에도 더 좋습니다. 삭제 방법은 ..

실업급여 질문 많이 묻는 질문 재취업동을 위한 비용 취업촉진수당 수급기간 연장 구직급여일수연장 [내부링크]

실업급여 관련하여 많이 묻는 질문들입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1. 수급기간 중 부득이하게 취업할 수 없는 경우에는 구직급여를 받을 수 없나요? 부상, 질병, 심신허약, 임신, 출산 등의 사유로 불가피(휴가나 휴직, 경미한 업무전환 등이 허용되지 않은 경우)하게 이직한 자는 이직한 이후에도 재취업활동을 할 수 없는 것이므로 재취업 활동을 할 수 있는 때까지 수급기간 연장신청을 하여두었다가 재취업을 활동을 할 수 있을 때부터 구직활동을 하면서 구직급여를 수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직급여 수급자격을 신청하고 수급자격을 인정받은 이후에 발생한 질병, 부상 등으로 재취업활동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급자격자의 선택에 의하여 동 기간동안 수급기간을 연장하거나 또는 상병급여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수급기..

실업급여 계산기 계산하는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계산기 계산하는방법 간단하게 나의 실업급여 지급액은 얼마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용보험 상 실업급여 조건이 되는지 그리고 그 금액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서 실업급여 계산기 이용을 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취업을 하고 이직을 하고 그리고 퇴직을 하게 됩니다. 기본적인 생활자금으로 나라에서 지원을 해 주니 참 다행입니다. 각 개인의 상황과 여건에 따라서 다르지만 최대 9개월까지 지원해 주게 됩니다. 구직 급여의 수급조건과 기준 1. 현재 실업자인 사람 2. 피보험 단위 기간 180일 이상 (퇴사일 기준 18개월 이내 기간 동안 피 보험 단위 기간이 180일 이상_유급 휴일은 포함) * 주의사항 - 단숨하게 6개월로 계산하면 안 됩니다. 휴일을 제외하고 ..

고혈압 예방하는 식습관 [내부링크]

고혈압 예방하는 식습관 요즈음은 20,30대도 고혈압이 많다고 합니다. 평소 식습관 개선으로 건강 지켜 봅시다. 출처- 경희 미려한의원 외

영어인터뷰면접 자기소개 [내부링크]

영어인터뷰면접 자기소개 오늘을 영어 인터뷰 시 가장 기본이 되는 자기소개에 대한 부분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기본적인 이해도와 샘플 공유합니다. (정형화된 자기소개는 면접관이 관심을 덜 가지게 하기도 합니다 ) 영어 인터뷰 시에 여러 가지의 다양한 자기소개 질문이 있습니다. 1. 면접과 동시에 자기소개해 주세요? 하고 질문을 하는 경우. 2. 자연스럽게 면접관의 소개를 하고(면접관의 직무/경력 등등), 면접자에 대한 하여 자기소개 질문을 하는 경우. 3. 자기소개 부분을 지나치고 면접의 여러가지 질문중에 질문을 하는 경우. --> 신입을 제외하고는 1번보다는 2번과 3번으로 면접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기소개는 생략되지만 실제로는 답을 해야 하는 면접 진행 과정이 더 많다) 영어 자기소개 부..

실업급여신청방법 모바일 [내부링크]

실업급여신청방법 모바일 모바일로 신청하는 실업급여 신청방법입니다. 다 아시겠지만 필히 지정 신청일 당일 0시부터 23시 59분까지 신청하시는 것 잊지 마시고요(아침에 송부를 하지 않으면 고용센터에서 신청하라고 문자가 친절하게 오기도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따라가시면 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고용보험 앱에 로그인하시면 아래의 화면이 보입니다. --> 아래 화면에서 실업급여 인터넷 신청 클릭 2. 다음화면에서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하기 신청 클릭 3. 내용 확인하고 맨 아래 "다음"클릭 4. 그러면 인터넷 실업인정 신청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구직활동(워크넷 민간업체 등등) "있음"을 클릭 5. 구직활동 내역을 기초로 하여 빈칸에 내용 기입 (* 표시의 칸에는 입력 필수) 6. 구직 활동 사항 여부 표..

팔면 돈 되는 희귀동전 비싼동전 희귀동전 거래소 [내부링크]

비싼동전 희귀동전 거래소 팔면 돈 되는 희귀동전이라고 합니다. 요즘 동전 보기 귀하기도 하지만 방구석에 돌아다니는 동전 다시한번 잘 찾아보세요. 다만 가지고 있더라도 파는게 어렵더라고요. 가격도 천차만별이고요! 대표적으로 거래 가능한곳은 수집뱅크 코리아와 화동양행, 우문관이라는 곳이 있어요. https://inflow.pay.naver.com/rd?tr=ds&retUrl=https%3A%2F%2Fwww.sujipbank.com%2F&pType=M&no=200233537&vcode=5nr37hTMbR0M2dOdVUu0tYbOfqdjel8LwqkIt5HHBwTnsxLGPxhzvHbdHj2MN3PPR5z%2BsWaFdeCfkHKixfGPIVE8QPep7EHOhPHlk4e18IA%3D 수집뱅크코리아 - 화폐/우..

영어면접 예상질문 TOP25 인터뷰예상질문 [내부링크]

영어면접 예상질문 TOP25 인터뷰예상질문 영어 면접에 관련하여 준비해야 할 질문들입니다. 신입과 경력사원 그리고 직무에 따라서 질문의 깊이와 내용이 많이 달라집니다. 아래의 질문들은 직급에 관계없이 준비하여야 하는 예상 질문입니다. (아래 정도의 범주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면접의 시간도 직급에 따라서 많이 달라집니다. (20분에서 1시간까지 달라지기도 합니다) 각 항목별 구체적인 답변 사례와 방법은 주기적으로 올리겠습니다. 1. Tell me about yourself (본인소개) 2. What is your greatest strength and weakness? (나의 강점) 3. Why should we hire you? (왜 우리가 널 뽑아야 하냐?) 4. Why do you want to w..

영어인터뷰 영어면접 질문 TOP10 [내부링크]

영어인터뷰 영어면접 질문 TOP10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우리들에게는 항상 어렵게 느껴지고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기본적인 질문에 답을 준비하는 것이 영어면접의 준비의 첫걸음입니다. 아래의 질문은 기본적인 질문으로 일주일에 한번씩 각 질문에 대한 구체적인 답변 방법과 세부적인 질문에 대한 준비를 올리도록하겠습니다. 구독을 해주시면 빠르게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질문과 주의사항에 대해서만 간단하게 올려드리오니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1. What are your greatest strengths? It is the most important question. How you answer this question sets you apart from other a..

2022년 공휴일 한장정리 [내부링크]

2022년의 공휴일 2022년의 공휴일을 보기 쉽게 정리 해 보았습니다. 공휴일이 많은 만큼 알찬 계획으로 일도 열심히 휴가도 효과적으로 활용해야겠네요~~~ 2022년도 모두 화이팅 하세요~~~

실업급여재취업활동인정방법잡코리아워크넷 인정범위 [내부링크]

실업급여재취업활동인정방법 저의 경우는 1차는 교육으로 대처하였고, 2/3차는 심리교육으로 대체하였습니다. 아래의 여러가지 경우가 있지만 실제적으로 재취업 활동에 따른 고용센터 인정 방법 3가지의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사실 고용보험센터에서 구체적으로 물어보지 않으면 원칙에 대해서만 알려주거든요) 사람인, 잡코리아에 이력서를 등록하고 지원해서 면접을 보고 인사 담당자 명함과 면접 확인서에 서명을 받아오기가 사실 겸언쩍기도 하죠. 저의 경우는 아래와 같은 경우가 있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잡 코리아에서 공고를 보고 지원하는 경우의 제출 스크린샷 --> 모집공고문 + 취업활동 증명서 순서는요~ 나와 적합한 모집 공고문을 보고 지원한 다음 로그인 상태에서 지원현황을 클릭하시고 취업활동증명서..

움짤동영상모음 [내부링크]

움짤동영상모음

우리몸을 보호하는 사소한 20가지 행동 [내부링크]

우리몸을 보호하는 사소한 20가지 행동

술꾼 주당의 기준 [내부링크]

술꾼 주당의 기준 재미로 보는 술꾼 주당의 기준입니다. 한번씩 테스트 해 보세요~~

싱글이 좋은점 [내부링크]

싱글이 좋은점

고용보험 실업급여 재취업활동 인정범위 [내부링크]

재취업활동 인정범위 비대면 증가로 인하여 재취업 활동의 인정 횟수 및 나이 기준이 완화 되었습니다. 고용보험 실업급여 재취업활동 인정범위 여러가지 방법 중에서 가장 접하기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직업 심리검사. 워크넷에서 직업 심리 검사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 2, 3차까지 제출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는 2번까지 가능하다고 고용 노동부에서 문자가 왔어요) 직업선호도검사의 경우는 가장 기본검사인 것 같았고 검사시간은 25분으로 간단하게 끝낼 수 있는 검사였어요 검사를 마치면 요렇게 결과지가 보입니다. 이것을 실업 인정일에 스크린샷 보내주면 끝~

실업급여 1차 신청 방법과 실업인정신청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1차 신청 방법 요즈음은 코로나로 인하여 재취업활동 인정 관련하여 고용보험 모바일 앱에서 대부분 이루어집니다. 1차 실업인정이 끝나면 2차 실업인정 날짜를 알려줍니다 잊지말고 꼭 당일에 신청해야한다. (0시~17시까지) --> 2틀전에 신청 하라고 문자가 오더라고요, 당일 신청 안 하면 신청하라고 아침에 독촉 문자 오고요) 1차는 신청 못하면 1회에 한하여 다음날 방문신청 받아주지만 2차부터는 실업인정신청 못하면 못받는다고 한다. 1차는 교육으로 대체 합니다. 다음 글에 2차부터의 재 취업 활동 인정 범위 및 방법 알려 드릴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2022 실업급여조건/기준/신청기간/수급조건 [내부링크]

2022 실업급여조건/기준/신청기간/수급조건 [파이낸셜뉴스] 올 한 해 실업급여(구직급여) 지급액이 한 달에 1조원 꼴로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석 달째 월 지급액은 1조원 밑이지만,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내년 초 다시 1조원 이상 넘어설 가능성이 크다고 정부는 내다봤다. 끝 없는 코로나로 인하여 2년이 다가옴에도 재 취업이 쉽지 않은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빠른 일상회복과 고용시장의 할성화를 기대하며, 아래처럼 실업급여 조건/기준/신청기간/수급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구직 급여의 수급조건과 기준 1. 현재 실업자인 사람 2. 피보험단위 기간 180일 이상 (퇴사일 기준 18개월 이내 기간동안 피 보험단위 기간이 180일 이상_유급 휴일은 포함) * 주의사항 - 단숨하게 6개월로 계산하면 안됩..

실업급여 신청방법 (기본절차)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방법 고용보험법 제40조에 따른 요건을 충족하여 실업급여를 신청하고자 할 경우, 퇴사 후 지체없이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에 방문하여 실업을 신고하고 실업급여 수급자격 인정을 신청하면 되며, 퇴직 당시 연령과 고용보험 가입기간에 따라 120일~270일의 범위 내에서 퇴직 전 평균임금의 60%가 지급됩니다. ※ 실업급여는 이직일의 다음날부터 12개월을 초과하면 소정급여일수가 남아있더라도 지급을 받을 수 없음 [실업급여 신청방법] ① 전산망(www.work.go.kr)을 통하여 구직신청을 하고, (최초 신청은 방문하시는 것이 편리하십니다) ②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를 방문(신분증 지참)하여 고용센터에서 실시하는 실업급여 신청자 취업지원 설명회 참석 ※ www.ei.go.kr에서 실업급여 수급 설명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