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gumjeon의 등록된 링크

 jogumje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펀드슈퍼마켓 수익률 비교사이트 : S 클래스 란? [내부링크]

옛날과는 다르게 굉장히 쉬운 접근으로 펀드투자를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어요. 예전에는 펀드가입을 하려면 무조건 은행을 방문해야 했었지만 요즘은 비대면으로 가입이 가능해지고 펀드수익률비교사이트 도 많..

꿀 다이어트 디톡스 2일차 후기 [내부링크]

어제도 그러더니 오후가 지나면 머리 아픈게 없어지네요;; 겨우 하루 굶었다고 아침부터 머리가 아프더니..;;; 지금까지 아팠다 안아팠다 반복하다가 어제도 4~5시 쯤 부터 배도 안고파지고 멀쩡해졌는데 오늘도 5..

원금보장형 els상품 투자 방법과 종류 [내부링크]

원금보장형 els상품 이란? els는 주가연계증권이며 원금보장형 els는 ELB라고 해요. 매달 저축하는 적금과는 달리 일정금액 이상을 예치해 두고 만기때 환급을 받는 구조인데요! els상품 금리는 일반 예/적금보다..

사회초년생 재무설계 월급관리 기준정하라!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이라면 월급관리의 기준을 철저하게 정해 두는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1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목돈을 빨리 모아나갈 수 있는데요! 사회초년생 재무설계, 월급관리 기준을 어떻게 정하면 좋을까요?!..

꿀 디톡스 꿀물 다이어트 첫쨋날 ㄷㄷ [내부링크]

요즘 밀가루니 과자니 이것저것 겁나게 먹어대서,,, 그래서 그런가 몸이 엄청나게 피곤하네요 나이가 드니 먹는거에 따라 컨디션이 달라지는듯...;;; 그래서 몸에 독소도 좀 빼고 붓기도 빼고 기왕하는거 살도 좀..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한도 제대로 이용하려면! [내부링크]

2018년이 며칠 남지 않았네요! 또 이렇게 한살을 ,,,,, 먹어가는군요 ㅎㅎ 10대, 20대에는 느끼지 못했는데.. 30대를 넘어서면서 부터 1년 1년이 어찌나 빨리 지나가는지 ... 세월이 야속하기만 하네요 ㅎㅎ 그래..

햇살론 생계자금대출 자격 찾아보니 [내부링크]

겨울 한파가 몰아닥쳤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수도동파예방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작년에 수도가 얼어서 고생했거든요 -_ㅠ 그래서 올해는 무조건 물을 조금씩 틀어놓고 있어요! 한 설문조사를 보니 대..

20대 적금 추천 : 돈모으는 노하우 활용! [내부링크]

20대에 꼭 해야할 일들 중 하나는... 종자돈을 모으는것입니다..!!!!!!! 취업에 성공해서 소득이 생긴다면 한달에 100만원씩 저축해서 3~5년간 3천만원에서 5천만원 정도를 모을 수 있는데요, 결혼을 하게 되고 자..

신혼부부 한달 생활비 줄이기 : 저축 계획해본다면! [내부링크]

신혼부부 재테크의 가장 중요한것은 '씀씀이'를 조절하는것이라고 합니다. 좋은 금융상품을 선택하는것 이전에 먼저 생활비 줄이기가 되어야 당연히 신혼부부 저축 또한 더 많이 할 수 있고 그만큼 빨리 자산을 불..

직장인 무주택자 전세자금대출 조건 기준!! [내부링크]

집이 단한채만 있어도 부부의 연소득이 1억원이 넘을 경우 전세자금대출 조건에 들어가지 못하는데요! 반대로 주택이 없는 경우에는 부부의 합산 소득이 1억원이 넘어도 무주택자 전세자금대출 조건 OK 라고 합니..

인터넷 적금 가입 : 이율 비교 해보고 서둘러요! [내부링크]

기본금리가 인상되면서 시중은행둘이 줄줄이 금리 인상을 하고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는 적금을 활용해서 금리인상 효과를 누려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 연 1.5%로 동결되던 기본금리가 0.25%..

우리은행 적금추천 : 만5천명이 선택한 여행적금 어떨까?! [내부링크]

우리은행에서 가입할 수 있는 여행적금 가입자가 1만원 5천명을 돌파했다고해요 그도 그럴것이 우리은행 여행적금 금리가 무려 6%나 되기 때문인데요! 우리은행 여행적금 가입기간은 6개월 또는 1년으로 현재 금리..

20대 사회초년생 재테크 : 돈모으기 해답은?! [내부링크]

단순 월급만으로는 부자는 커녕 내집마련 조차 힘든것이 현실인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가만히 손을 놓고 있을수는 없으니 20대 사회초년생 떄 부터 보다 효과적으로 돈을 모으고 굴리는 돈모으기 재테크 방법에 눈..

1년 정기적금 금리높은곳 비교 체크! [내부링크]

대부분의 소득은 20~40대 까지 늘다가 50대가 되면서 점점 감소하게 되는데요! 근로소득이 사라질 떄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20대 때 부터 가능한 적금가입을 통해 목돈모으기를 연습하고 다양한 단/중/장기 금융상..

출산장려금 산후조리비 수준으로 대폭 지원된다네요! [내부링크]

좋은 소식이네요!! 내년 10월 (2019년) 부터 출산장려금 지급이 산후조리비의 평균 금액인 250만원을 일시금으로 지급한다고해요! 계획된 예산대로라면 매달 33만명이나 되는 산모들이 출산장려금 헤택을 받을 수..

팥의 효능 : 맛있는데 몸에 좋기까지! [내부링크]

팥 좋아하세요? 저는 어릴때부터 팥을 굉장히 좋아해서 늙은이라는 소릴 많이 들었어요 ㅋㅋ 양갱이나 ,, 찹쌀떡, 팥밥, 팥빵 이런것들 너무 좋아했거든요~! 얼마전에 친구랑 둘이 팥빵, 팥죽, 팥빙수 파는곳에..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 : 모바일 편하게! [내부링크]

요즘은 전세자금대출도 모바일로 쉽게 진행할 수 있어서 직장인분들에게 희소식인것 같아요! 평일에 은행한번 가는것도 쉽지 않은데 말이죠~!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은 모바일로 쉽게 신청해볼 수 있는데요! 전세..

하체비만 족욕 다이어트 했더니 !! [내부링크]

쓰다보니 족욕 다이어트 신봉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어렸을때부터 빵이나 떡같은 음식들을 너무 좋아해서 별 생각없이 먹었었는데, 나이가 들고보니 하체비만의 이유가 거기에 있는것 같더라구요~ 운동을 좋..

개인연금저축 추천상품 든든하게 준비하려면?! [내부링크]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노후준비를 언제든지 시작해도 늦지 않을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해요. 당장 눈앞에 닥친 일이 아니다보니 노후라는 것이 굉장히 먼 미래라는 생각이 들고, 천천히 준비해도 문제가 없을..

국민은행 전세대출 조건 // 까다로운 요즘 과연?! [내부링크]

서울을 기준으로 아파트 중간가격이 8억원을 찍었다고해요. 꾸준히 성장하더니.. 약 8~9개월만에 1억이라는 금액이 올라버렸는데요, 집값이 오르니 전세값도 만만치 않은 요즘 .. 전세자금도 대출을 받아야 할 마..

비대면증권계좌개설 방법 알아보신다면! [내부링크]

비대면증권계좌개설 방법 알아보신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으로 쉽게 개설해 볼 수 있는 비대면증권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단 10분이면 빠르게 증권계좌를 개설..

청년적금 3%이상 받아보자! [내부링크]

청년적금 3%이상 받아보자! 저축만으로 원하는 목적자금을 만들거나, 돈걱정 없이 살 수 있는 부자가 되기란 참 어려운 세상입니다. 하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재테크 방법이 저축, 적금이기 때문에 좀 더 나은 삶..

케이뱅크금리 K 자유적금 알아봤쥬~! [내부링크]

케이뱅크금리 K 자유적금 알아봤쥬~! 정말 스마트한 시대라는걸 느낄 수 있는것 같아요! 최근 K뱅크에서 손바닥 정맥으로 본인인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나왔는데요! 손바닥에 있는 정맥으로 본인인증을 하면 입..

통장통합조회 긁어모으니 반찬값나오네요! [내부링크]

통장통합조회 긁어모으니 반찬값나오네요! 지금까지 살면서 통장을 몇개나 만들었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 통장들이 참 많은데요. 적게는 몇십원부터 많게는 몇만원 십수만원 몇십만원이 들어있어도 모르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 rss 등록 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 rss 등록 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웹마스터 사이트맵 등록하는 법에 이어서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위한 rss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해요. 사이트맵 등록에 비해 너무너..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위한 사이트맵 등록 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위한 사이트맵 등록 하는법 티스토리 블로그나 내 사이트를 만든 후 네이버에 검색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검색등록을 거쳐야 하는데요. 꼭 검색 등록을 하지 않아도 꾸준히 글을 작성하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1) 다운 및 설치하는방법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1) 다운 및 설치하는방법 무료로 홈페이지를 제작 할 수 있는 방법은 꽤 다양한 편이에요. 그중에서도 제가 선택한건 워드프레스 인데요! 우선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을 하기 위해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만들기 생기초 시작해볼게요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만들기 생기초 시작해볼게요! 차근차근 따라한다면 누구나 나만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어요. 그중 워드프레스는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클릭클릭 하다보면 어느샌가 홈페이지가 완성되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