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nymac의 등록된 링크

 johnnyma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방송인 김생민 최근 소식! 새로운 경제 팟캐스트?! [내부링크]

2018년 우리에게 새로운 웃음과 경제 관념을 심어준 <김생민의 영수증>을 기억하시나요~ 돈에 관해 다양한 어록을 남기며 우리의 소비습관을 바로잡아주려했던 방송인 김생민씨! 저는 팟캐스트, TV방송 다 너무..

왓챠 일드 추천! - 심심한 오타쿠를 위한 일본 드라마 여러개 추천 뇸뇸~_~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jmac이에요 >_< 지난 포스팅에서는 왓챠에 있는, 가을 겨울에 볼만한 영화들을 추천했었죠~ 2020/10/09 - [분류 전체보기] - 왓챠 영화 추천! (1) - 쌀쌀한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영화 왓챠 영화 추천..

왓챠 영화 추천! (1) - 쌀쌀한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영화 [내부링크]

넷플릭스도 좋지만 저는 넷플릭스 구독하다가 왓챠로 넘어왔어요. 왓챠에는 제가 좋아하는 일본드라마도 많고, HBO미드도 많고, 영화 셀렉션들도 더 좋더라구요. 개인의 취향이지만요. ㅎㅎ 물론 영화는 왓챠, 넷..

웨어이즈 포스트, 리얼 키워드! 키워드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웨어이즈 포스트라는 사이트 아시나요? 수익형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웨어이즈포스트를 모르시는 분이 없을것으로 생각됩니다. 키워드 찾기! 포스팅 주제찾기 너무 어렵지요? 웨어이즈 포..

애드센스 승인 대란! 지금 애드센스 신청하시면 7시간 내에 승인! [내부링크]

지금 애드센스 승인 대란으로 수익형 블로그 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좋은 기회가 왔는데요.블로그에 몇개의 글이 있는지 몇자를 적었는지 사진이 몇갠지 다 상관없이 블로그 사이트만 애드센스 계정에 등록한 후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