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w000의 등록된 링크

 johw0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8건입니다.

레알팜 악세사리 시세와 자주사용되는 악세사리(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레알팜 악세사리 시세와 자주사용되는 악세사리(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이번 휴가는 코로나영향으로 어디 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게되었는데요. 그래서 하루종일 레알팜만 하고있네요 ㅎㅎ 오늘은 레..

레알팜 공략 알바로 돈 벌기(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레알팜 공략 알바로 돈 벌기(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알팜이라는 모바일게임 공략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는 레알팜을 시작한 지는 2~3년 정도 된 거 같고요. 중간에 접었다가 다시깔고를 몇 번을..

게임이 망했다 광고 오류 해결방법(모바일게임) [내부링크]

게임이 망했다 광고 오류 해결방법(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이 망했다를 하다 보니 광고를 보려고 하면 알 수 없는 오류라는 것이 계속해서 발생하더라고요. 그러다가 제가 플레이하던 타 게임에서 광..

게임이 망했다 3가지 필수 주간 이벤트 공략(모바일 방치형 게임) [내부링크]

게임이 망했다 3가지 필수 주간 이벤트 공략(모바일 방치형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방치형 게임인 게임이 망했다 매주 해야 하는 필수 3가지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

게임이 망했다 구대륙 자사지역 공략(모바일 방치형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방치형 게임인 게임이 망했다라는 게임 공략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게임 이름이 "게임이 망했다"입니다. 실제로는 망하지 않았어요!! 한 때 인기 순위 1위를 몇 주 동안 차지했던 게임..

메이플 테라버닝이벤트!! [내부링크]

메이플 테라버닝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메이플은 정말 장수하고 있는 pc게임 중 하나인거 같네요. 제가 초등학교 1학년 다닐때..

v4 상점에서 매일 구매해야 하는 것들(무과금 기준) [내부링크]

v4 상점에서 매일 구매해야 하는 것들(무과금 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v4 상점에서 구매를 해야 하는 상품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했습니다. 저는 무과금이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 기준으로..

v4 마석 각인으로 전투력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v4 마석 각인으로 전투력 높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v4 마석각인으로 전투력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v4는 전투력을 올리는 데 여러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

v4 밤에 자동사냥 설정과 지역추천 [내부링크]

v4 밤에 자동사냥 설정과 지역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v4 자동사냥 설정에 대해서 조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RPG게임을 하면 밤에 잘 때 켜두고 자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V4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도 밤..

v4 영웅탈것과 영웅소환수 얻는 방법 [내부링크]

v4 영웅탈것과 영웅소환수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v4 영웅 탈것과 영웅 소환수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v4를 한 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희귀 탈것까지..

v4 아직도 물약 구매하시나요? [내부링크]

v4 아직도 물약 구매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v4 회복 물약에 대해서 작은 팁을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v4를 하면 솔직히 골드를 많이 사용을 해야 합니다. 하루에 구매를 해야 하는..

v4 펭긴트 교환소에서 영웅장비 얻는 방법 [내부링크]

v4 펭긴트 교환소에서 영웅장비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v4 펭긴트 교환소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교환소를 통해서 영웅 등급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v4를 접한 지 이제 2주..

V4 60레벨을 빨리 찍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V4 60레벨을 빨리 찍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빠진 모바일게임 V4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모바일 RPG 양산형게임은 검은사막 이후 V4가 처음인데요. 나름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

6월 둘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6월 둘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제가 사전예약을 했던 2개의 게임이 출시해서 바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를 했습니다. 이번에 사전예약을 했던..

모바일레전드 유도라 템트리 및 공략 글(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모바일 레전드 유도라 템트리 및 공략 글(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한동안 또 게으름이란 녀석 때문에 포스팅을 못했는데요. 정신 차리고 다시 마음을 잡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모바일 레전드..

2020년 6월 첫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 top 5 [내부링크]

2020년 6월 첫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 top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게임 인기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답답하신 분들 컴퓨터..

모바일 레전드 클린트 템트리 및 공략(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모바일 레전드 클린트 템트리 및 공략(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레전드 원거리 딜러인 클린트라는 영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그레인저를 사기 전까지 클린트로 원딜 연습을 했어요..

모바일레전드 프랜코 템트리 및 공략글(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모바일 레전드 프랜코 템트리 및 공략 글(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레전드 프랜코라는 영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험카드로 프랜코를 우연히 플레이하게 되었는데 저한테는 굉장..

모바일레전드 그레인저 템트리 공략(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모바일 레전드 그레인저 템트리 공략(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레전드라는 게임에 챔피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롤이 아직 출시되기 전이라서 롤과 비슷한 모바일 레전드라는..

드루와던전 정제석관련 공략글(방치형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드루와던전 정제석 관련 공략 글(방치형 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루와던전 정제석에 관련된 공략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1. 정제석 얻는 방법 2. 정제석 사용처 2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

드루와던전 균열에 대한 모든것(방치형 모바일 게임) [내부링크]

드루와던전 균열에 대한 모든 것(방치형 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공기계로 하루종일 켜 두고 있는 게임 드루와던전 공략을 해보려고 합니다. 1. 균열석을 수급하는 방법 2. 균열 던전을 어디에서..

드루와던전 불멸의증표 40000개 뽑기 결과(방치형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드루와던전 불멸의 증표 40000개 뽑기 결과(방치형 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루와던전 불멸 상자 뽑기에 대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드린이가 뽑아야 하는 장비들도 알려드리니 참고하세요!! (자..

삐져나온 코털 아직도 손으로뽑니? 이제는 바비리스 포맨 코털제거기로 [내부링크]

바비리스 포맨 코털제거기 구매 후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털제거기를 리뷰해보려 하고 합니다 제가 털이 많은 편인데 요즘에는 코털까지 너무 자주 삐져나오더라고요. 이 삐져나온 코털을 항상 자르..

갤럭시 S8 신지글래스 풀커버필름 구매후기(광고아님!!) [내부링크]

갤럭시 S8 신지글래스 풀커버 필름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 주에 휴대폰을 떨어뜨렸는데 필름과 액정이 완전히 깨졌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액정은 사용하는데 큰 지장은 없을 정도로 깨져서 일단은..

드루와던전 이벤트 재화 수급처 근두운얻기(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드루와던전 이벤트 재화 수급처 근두운 얻기(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루와던전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근두운(탈것..

드루와던전 탈것에 대한 모든것(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드루와던전 탈것에 대한 모든 것(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루와던전 탈것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왔습니다. 물론 제가 거의 무과금 유저라서 구하지 못하는 탈것도 있지만 최선을 다해..

드루와던전 도감작 하는법(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드루와던전 도감작 하는 법(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루와던전 도감작이란 무엇이며 도감작을 하는 법과 도감작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도감작이란? 도감작이란 모험이라 던전..

드루와던전 불멸의 증표 수급방법 공략!!(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드루와던전 불멸의 증표 수급방법 공략!!(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도 드루와던전 공략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부족한 어휘와 만족스럽지 못한 내용이어도 최선을 다했다는 점 알아주세요 ㅜㅜ 오늘은..

드루와던전 균열석 수급처 공략(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드루와던전 균열석 수급처 공략(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루와던전 균열석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드루와던전을 3달 전에 하다가 접고 다시 돌아왔는데 많은 게 바뀌었더라고요. UI랑 재..

편의점 꿀조합 마크정식 만드는법!! [내부링크]

편의점 꿀 조합 마크 정식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꿀 조합으로 제일 유명한 마크 정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마크 정식은 갓세븐의 마크가 요리를 해서 유명해진 음식인데요..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방법!! [내부링크]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방법!!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해외직구 구매를 하려고 네이버 페이로 결제 중이었는데 개인통관 고유부호라는 것을 입력을 하라는 표시와 함께 결제를 못하고 있었어요. 저는..

롤토체스 시너지 추천(마나약탈자 사이버네틱) [내부링크]

롤토체스 시너지 추천(마나 약탈자 사이버네틱)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토체스 시너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시너지는 마나 약탈자 사이버네틱을 기반으로 빌드업 or 활용에 대해서 알려드..

롤토체스 아이템조합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중학생 때부터 즐겨했던 리그 오브 레전드 그리고 최근에 나온 전략적 팀 전투TFT(롤토체스)라고 하는 게임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이게 머리도 잘 써야 하고 어느 정도의 운도 따라줘..

클론다이크 에너지 수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고에서 많이 보이던 게임 클론다이크 어드벤처에 관련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 한지는 1주일이 조금 더 된 거 같은데요 직접 플레이를 해보니 장단점이 확실한 게임인 것..

레알팜 복불복(복팜)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알팜 복불복 씨앗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복불복 씨앗을 심고 수확했을 때 나오는 아이템과 그 아이템이 시세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만드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

레알팜 공략 - 분해팜편(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알팜 분해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어제는 공장팜이였다면 오늘은 분해팜!! 오늘 역시 초보자가 시작하기에 좋은 돈 버는 방법입니다. 아 하지만 약간의 초기 자본금이 필요하다는..

레알팜 공략 - 공장팜이란?(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물을 배달받을 수 있다는 그 게임 바로 레알팜 공략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레알팜에는 여러 가지 돈을 버는 방법과 경험치를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복팜, 농사팜, 공장팜, 탐작, 탐공장,..

afk아레나 등급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afk아레나 등급표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맨 위가 가장 좋은 등급인 ss 그 밑으로 s,a,b,c,d 순입니다. 그리고 초반에 좋은 등급의 영웅이 나중에는..

afk아레나 보석 얻는법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 유명한 게임만 하면 이 광고가 보이는 바로 그 게임 afk아레나를 해보았습니다. 우선 afk아레나라는 게임이 무엇인지 알려리겠습니다. 우선 방치형게임이며 수집형rpg를 합친 모바일 게..

마인크래프트 도시만들기 프로젝트시작!! [내부링크]

< /p>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마인크래프트를 켜고 시작을 했습니다. 저는 마인크래프트를 하면 컨셉을 잡고 맵을 만듭니다. 그리고 저는 서바이벌보다는 크리에이티브모드를 즐겨하며 보통은 도시컨셉으로 하고 건..

2020년3월 1주 pc게임 순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3월 첫째 주입니다. 오늘 알아볼 게임들은 pc게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국이 난리죠. 이럴 때일수록 집 밖으로 나가지마시고 나가야 한다면 마스크 꼭 쓰세요!! 20..

메이플스토리 추가옵션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추가옵션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합니다. 제가 메이플을 예전에도 많이했지만 깊은 지식을 가지고 플레이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최근에 들어서야 장비를 맞추는 것과 유니온,장비..

오버워치,영웅로테이션 추가 변화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버워치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최근들어 오버워치의 유저수가 많이 줄어들었다고 체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리그오브레전드는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네요. 아무튼 오늘..

드래곤스카이 공략 여정편(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오랜만에 드래곤스카이를 들어가봤습니다. 최근에 업데이트로 ui가 좀 바뀌었더라고요. 그리고 최근에 한가지게임에 몰두하자라는 생각에 드래곤스카이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래..

중국 우환 코로나바이러스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한국인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4명이나 됐다고 합니다. 4명 모두 중국 우환에 방문했던 사람들이라고 하네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호흡기를 통해서 전염이 된다고 합니다. 주요 증상부터 알..

2020년 1월 4주차 온라인게임 순위 [내부링크]

2020년 1월 4주 차 온라인게임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글을 읽기 귀찮으신분은 사진만 봐도 무방합니다. 1위는 리그 오브 레전드입니다. 점유율도 압도적입니다. 2위는 피파온라인 4 설 연휴, 추석 연휴에는..

모바일 롤토체스 출시일 나왔다!!!사전예약 ㄱ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롤토체스가 곧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알려드리기 위해서 글을 작성했습니다. 제가 롤을 중학교2학년 때부터 시작을 했는데 지금까지도 어마어마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죠. 그러다가 점..

드루와던전 공략 장비추출편(모바일 방치형게임) [내부링크]

드루와던전 공략 장비추출편(모바일 방치형게임) 안녕하세요. 모바일 방치형 게임인 드루와던전 장비 추출에 대한 공략과 저만의 꿀팁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런 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드루와던전에는..

2020년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부터 본격적인 설날이 시작되네요. 저도 할머니 집으로 가서 그동안 못 봤던 사촌과 삼촌들 만나러 가네요. 설날만 되면 이상하게 마음이 부풀어 오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설날 모..

드루와 던전 오라클 사용처 어디에 사용해야 효율적일까?(모바일 방치형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바일 방치형게임 드루와 던전 오라클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오라클이란 무엇이냐!! 다른게임으로 비교하자면 보석같은겁니다. 어느게임이든 보석은 얻기가 힘드며 사용처가 매..

드루와 던전 스킬세팅 공략(모바일 방치형게임) [내부링크]

드루와 던전 스킬세팅 공략(모바일 방치형게임) 안녕하세요 오늘도 모바일 방치형 게임인 드루와 던전이라는 게임 공략글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오늘 이 글은 상위 랭커분들의 스킬을 참고해서 알려드리는 글..

드루와 던전 공략 길드를 가입해야하는 이유!!(모바일 방치형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바일 방치형 게임인 드루와 던전 길드에 대한 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길드 홍보는 덤 ㅎㅎ) 최근 저를 포함한 신규 유저들이 많이 들어오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드루와 던전에서 길드에 가입..

드루와던전 공략 오라클 수급방법(모바일 방치형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바일 방치형 게임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 시간이 없는데 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 2. 게임에 크게 신경을 안 써도 되지만 재밌는 게임을 찾는 분들 이런 분들에게 방치형 게임을 추천드립니..

드루와던전 공략 장비승급에 대한 모든것!!(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일과 운동을 하고 있어서 평소에 시간 부족해졌습니다. 하지만 게임은 하고 싶고 ㅜㅜ 그래서 방치형 게임을 찾다가 드루와 던전이라는 게임을 찾게 되었습니다. 지금 방치형 게임을 찾고..

레알팜 갈엎공략(심화편)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알팜 갈엎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갈엎에 필요한 장비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갈엎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레알팜 갈엎 기초 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알팜 공략 갈엎(기초편)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빠져서 하는 게임이 있는데 정말 휴일에는 하루 종일 붙들고 할 정도의 중독성을 가진 게임을 소개하죠. 저번에 소개했던 힐링 게임 레알팜입니다!! 레알팜을 시작하고 튜토리얼이 끝난 후..

게임 사양체크 사이트!! Can You Run It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pc게임을 하고 싶은데 자신의 컴퓨터 사양으로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하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한 사이트를 추천드리려고 왔습니다. 바로 사이트로 이동하고 싶은 분들은..

검은사막m 캐릭터 계승,각성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은사막모바일 계승및 각성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은사막m은 캐릭터가 계승과 각성이 되어서나온 클래스도 있지만 대부분의 캐릭터는 그렇지 않습니다. 60레벨을 달성되면 계승이..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캐릭터 샤이출시!! 크리스마스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은 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샤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pc버전 검은 사막에 샤이는 서포터의 역할로 나와서 모바일에서도 그러한 형태의 스킬 구성으로 된 캐릭터가 나오지 않을까 많은 유..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보스 시간표및 심연제작(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보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월드보스를 꾸준히 해야하는 이유와 시간표를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우선 월드보스 참여조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참여캐릭터..

검은사막m 블랙펄 수급방법!!(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은사막 모바일 블랙펄 수급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블랙펄이란 다른 게임으로 비교하자면 캐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블랙펄로 사야 하는 필수적인 것들이 있으니 블랙펄을..

검은사막모바일 대사막업데이트,사전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은 사막 모바일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저번 주에 업데이트를 했던 대사막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1월 27일 새로운 직업인 미스틱이 출시하니 얼른 미스틱사..

검은사막모바일 파트라지오공략(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 27일에 검은 사막 모바일 업데이트에 새로운 신캐가 나온다고 하니 기대를 해봐야겠네요. 그리고 11월 27일은 리니지2m이 출시하는 날이라 검은 사막 m유저도 리니지 2m으로 많이 넘어갈 것 같은..

검은사막m 장비전수의 모든것(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많은 과심을 가지게 된 게임인 검은사막m에 대해서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검은사막m에 내용은 장비 전수입니다. 모바일 RPG 게임에는 장비가 많이 중요하죠 검은사막M도 마..

검은사막m 전투력올리는 방법!!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검은사막m에 푹 빠져있습니다. 만은 RPG모바일 게임을 해보았지만 검은사막m만큼 좋은 타격감과 그래픽은 아직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은 신규복귀 유저에게 많은 아이템을 주고 있어서..

유로트럭 시뮬레이션2 게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 게임인 유로트럭 시뮬레이션 2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게임인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돈이 없어서 제 소유로 된 트럭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빠른..

스팀게임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스킬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오늘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를 열심히 플레이했습니다. 그러다가 유로트럭 시뮬레이션 2에는 레벨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사진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레벨마다 1 스..

스팀 할로윈데이 할인 유로트럭2 dlc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운전면허 필기시험에 합격하고 왔습니다!!! 최근들어 자동차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되서 게임도 레이싱쪽으로 하고있네요. 그래서 오늘 스팀에서 할로윈데이라고해서 지난번에 사다가 플레이..

오늘도 우라라 속성편(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우라라 속성에 대한 공략글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이 글은 제 생각과 다른 유저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글을 작성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속성은 펫..

오늘도 우라라 직업추천(모바일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전예약을 해놓고 게임이 출시를 했는데도 바빠서...(핑계) 그러다가 드디어 다운로드를 하게 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top 10안에 들어가는 게임입니다. 오늘도 우라라..

드래곤스카이 빛나는 드래곤 얻는법(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래곤스카이 빛나는드래곤 얻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우선 일반 드래곤과 빛나는 드래곤의 사진입니다 왼쪽이 일반 10단계드래곤입니다. 오른쪽..

무한성장판 어디까지 클래?[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한 성장판이라는 모바일 방치형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또 이런 방치형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무한 성장판이라는 게임을 찾게되었습니다. 이런 모바일 방치형 게임은 대환영입니다...

u+알뜰모바일 GS25 유심 요금제 구매이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요금제가 많이 비싸죠? 특히 3사 통신사 요금제가 너무 비싸요.. 저는 S사를 이용중이였습니다. 저는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서 데이터가 많은 요금제를 사용 중이었는데 가격이 만만치..

용잡이 키우기1 진짜엔딩(모바일게임) 흑염룡 그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글을 올렸던 용잡이 키우기가 흑염룡을 잡으면서 엔딩인 줄 알았는데 마지막에 선물을 주잖아요? 그 선물이 도깨비였어요. 그래서 도깨비까지 다 퇴치하라고 하더라고요.... 흑염룡을 퇴치..

그림판그래픽이지만 엄청난 중독성인 용잡이 키우기공략(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탭 방식의 게임입니다. 오늘 플레이할 게임은 용잡이 키우기 게임인데요. 이 게임도 알고 보니까 2까지 나왔더라고요 그러고 보니 저는 참 키우기 게임을 좋아하네요 ㅋㅋㅋㅋㅋ 용잡..

2020년 최저시급은 얼마? 작년대비 인상률 2.9%.. [내부링크]

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년 항상 저의 관심사였던 최저시급 관련된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제 20살이지만 18살 때부터 실습생으로 공장에서 시급을 받으면서 일을 해서 이때부터 저의 최대 관심사..

멸치에서 근육맨으로 근육을 키워보자 근육키우기공략(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터치노가다류의 게임 종류인 근육 키우기입니다. 이게임도 1,2 시리즈가 있더라고요. 이게임도 한번 믿어보고 플레이해봐야겠습니다. 어제 올린 대통령 키우기는 아쉽게도 데이터가 날아갔지..

대통령키우기2 후기,공략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글을 못 올렸는데요. 이 귀차니즘이 문제인 것 같네요. 휴가 때 안 올리다니.... 시간이 젤 많이 남아도는 기간인데 ㅡㅡ 휴가가 다 끝나고 나니까 정신이 번쩍 들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우..

드래곤 스카이 합성이벤트 및 업데이트 내용정리!!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오늘 하루도 후덥지근하네요. 집 밖을 안 나가도 더웠는데 밖에 나갔으면 정말 힘들었을 것 같네요. 황금 같은 주말이 끝나가지만 곧 휴가니까 휴가만 바라보고 일해야겠네요 오늘은 드래곤스카이 합..

드래곤 스카이 공략 전투력 올리는법(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드래곤 스카이 공략글을 작성을 하겠습니다. 매번 글을 올릴 때마다 말씀드리는 거지만 저는 오래 플레이 한 유저가 아닙니다 그래서 제가 작성하는 공략 글은 미흡하고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

드래곤스카이 전설,영웅 드래곤 공략 어떤걸 키워야할까?(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래곤스카이에서 가장 메인인 드래곤에 대해서 공략글을 작성하려고합니다. 저번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저는 아주 오랫동안 플레이한 유저가 아닙니다, 그래서 미흡하거나 틀릴수도 있다는 점..

모바일 전략게임 오토체스(Auto Chess) 리뷰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게임 오토체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오토체스가 굉장히 핫하더라고요.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 2도 오토체스방식의 게임이 나오고 롤토체스라고도 불리더라고요. 이게 요즘 굉장..

인트림 다리털 숱제거기!! 솔직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리 제모 쪽으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다리에 털이 너무너무 많아서 여름에 반바지를 입기 꺼려지더라고요. 그래서 더워도 긴바지를 입고 다니는데요.. 다리털을 다 밀어버리면 너무..

드래곤 스카이 연구소,귀환 공략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소개한 드래곤 스카이 공략 글을 쓰려고 합니다. 물론 저도 플레이 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제가 플레이한 경험을 바탕으로 공략 글을 작성한 것이니 틀릴 수도 있고 미흡할 수..

rpg 슈팅방치형 모바일 게임 소개(드래곤 스카이) 개꿀잼 보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치형 게임인 드래곤 스카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드래곤 스카이는 양산형 게임 X 그리고 다른 방치형 모바일 게임과는 좀 다릅니다. 드래곤 스카이는 RPG + 슈팅 + 방치 를 다 합친 모..

블로그 vs 유튜브 어떤게 돈벌기 수월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와 유튜브 어느 쪽이 수익을 더 빨리 낼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건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는 유튜버는 아니지만 유튜브를 많이 시청하는 사람입..

삼성 노트북4 게이밍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기숙사 생활을 하다 보니 휴대폰밖에 할 게 없고 pc방을 가기에는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3달 동안 정말 심심했습니다 ㅜㅜ 그래서 차라리 노트북을 사서 티스토리도 하고 게임도 하자!!라고..

이마트24 더 커진 참치마요덮밥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퇴근하고 배가 너무고파서 씻고 편의점에 갔네요. 회사에서 먹는 밥은 먹는게 아닌것같아요 ㅜㅜ 편의점이 바로 앞에 있어서 다행이네요. 짠 가격은 3500원입니다. 김은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하..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게임 1위 궁수의 전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게임 1위에 있고 광고도 엄청많이 했던 궁수의 전설이라는 게임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출시된지 오래된것도 아닌데 벌써 100만다운로드가 넘어갔네요ㅡ ㅎㄷㄷ 게임은..

이마트24 가장 싼 컵라면 민생컵라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배가고파서 바로 엎에있는 이마트24편의점에 갔는데 580원짜리 컵라면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싼가격에 혹해서 사봤습니다. 요 제품이에요. 크기는 육계장이랑 비슷한거 같았어요. 칼로리는 350..

마인크래프트 자베님의 신전짓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마인크래프트를 했네요. 저번에 마인크래프트로 도시를 만들려고하다가 빌라 몇개 짓다가 점점 의욕이 사라져서 안하게되었었죠 ㅜㅜ... 그래도 이번에는 끈기있게 해보려고합니다. 그 증거로 티그토리에..

맘스터치 대표추천메뉴 싸이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연차를 쓰고 신검받고 집으로 오니 저녁시간이더라고요... 그래서 집주변에 뭐없나 하다가 발견한 맘스터치!! 그래서 오랜만에 맘스터치 먹으러 갔네요~~ ㅜ 혼밥러의 쓸쓸하고 심심한..

로드fc 권아솔 VS 만수르 한판승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실검에 오르고 있는 로드FC 권아솔 VS 만수르 바르나위에 대해서 쓰려고합니다 우선 이 경기는 오늘 2019년 5월 18일 저녁 7시부터 경기가 시작된다고합니다. 이 경기는 상금 80만달러..

모바일 추천 인디게임!! 표류소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추천 인디게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표류소녀라는 게임입니다. 출시한지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게임이죠. 하지만 꿀잼보장!! 스토리까지 있어서 몰입하기도 좋습니..

자다가 쥐가 났을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자다가 발이나 종아리에 쥐가나서 잠에서 깨신적이 있나요? 저는 가끔씩 쥐가나서 잠에서 깬적이 몇번있습니다. 혹시 몸에 이상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인터넷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모바일 인기게임 중독성 갑!! 브롤스타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제 소개해 드렸던 브롤스타즈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합니다. 브롤스타즈를 플레이한지 이제 하루가 지났는데요. 중독성이 어마무시합니다. 정말 재밌어요. 이제부터 그이유를 설명해 드리죠!!..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게임 브롤스타즈 플레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모바일게임은 브롤스타즈입니다. 브롤스타즈가 나온지는 오래되진않았습니다만 인기가 어마어마하죠. 다운로드 횟수만 5000만이 넘어갔으니 말이죠. 브롤스타즈를 만든 회사에서 출시한..

자도자도 피곤하다... 나도 만성피로증후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에 취직하고 안하던 일을 하다보니 피로가 계속 쌓이고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피로를 풀려면 잠을 자면 풀리겠지?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잠을 자도 자..

집에서하는 턱걸이 운동 미드브로 문틀철봉 후기!!! (광고x)직접주고샀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자취를 하면서 컴퓨터와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심심하고 스마트폰만 하다 보니 지루하기도 해서 운동이나 해볼까 해서 주변 공원을 돌아다니면서 운동기구를 찾아다녔습니..

힐링게임 세계수키우기공략(탐험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힐링모바일게임인 세계수키우기공략글을 려고합니다. 오늘은 탐험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세계수키우기에서 탐험은 중요한 컨텐츠입니다. 우선 탐험을 돌기위해서는 조건이 필요합니다..

힐링게임 세계수키우기공략(강화편) [내부링크]

오늘은 모바일힐링게임 세계수키우기공략글을 작성하려고합니다. 저도 게임을 플레이한지 얼마되지않아서 잘 알지는 못합니다. 그래도 공카에서 지식을 얻고 제가 지금까지 해온 것을 바탕으로 공략글을 쓰려고합..

집돌이 집순이 취미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돌이 집순이들에게 추천하는 취미 리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취미는 생활하면서 보람을 느끼기도하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자신에게 맞고 재미있는 취미를 찾아서 삶..

힐링게임 세계수키우기공략(유적지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힐링게임으로 소개를 했던 모바일게임 세계수 키우기공략글을 써보려고합니다. 아직 시작한지 안되서 뭐가 진짜 좋은지는 아직 잘 모르지만 공식카페와 직접해본 결과를 토대로 공략글..

젠탱글 집돌이와 집순이들의 추천 취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돌이와 집순이들에게 추천하는 취미를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제가 소개시켜드릴 취미는 젠탱글이라는 것입니다. 저도 젠탱글이란 걸 접한지 1달도 되지않았습니다. 집에서 컴퓨터,스마트폰..

집에서 돈버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돈버는 5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이 방법들은 제가 직접 찾아보고 시도해보려고 하는방법들입니다. 우선 저의 기준부터설명하겠습니다 1.초기비용이 없어야된다. 2.쉽..

집에서 돈버는방법!! 블러드코인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집에서 돈을 버는방법에 대해서 연구도해보고 여러방면으로 많이 찾아보고있습니다. 그러다가 유독 많이 눈에 보이는게 2가지가 있었습니다. 1번째.  네이버블로그로 타이핑을해서 돈을..

치킨너겟 덮밥!! [내부링크]

오늘점심은 딱히 먹을게 없어서 저번에 요리쪽 관련 우튜브를 보다가 생각난 치킨너겟덮밥을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 재료는 마요네즈,치킨너겟,계란,밥,데리야끼소스 가 끝이입니다. 정말간단합다 굽고 넣어서..

꼬북칩 히말라야 소금맛 후기 [내부링크]

오늘 마트에갔다가 과자를 사려고 보다가 꼬북칩이 뙇 눈에 띄더라고요. 그래서 오리지날을 먹으려 했으나 옆에 새로운 맛이 있길래 한번사봤어요. 이렇게 히말라여 소금맛이라고 되어있네요. 그냥 궁금해서 사봤..

오아밀크가습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미니가습기인 오아밀크가습기에 대해서 후기글을 적어보려고합니다! 건조한날씨에 가장 필수아이템은 가습기!! 들고다니기 편하고 사용하기편한 오아밀크가습기를 소개하..

마인크래프트 한옥짓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를 해보려고하는데요. 저는 매번 대도시 현대건축물쪽으로만 강좌만 보고 하니까 얼마 안하고 마인크래프트를 안하게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기본기를 확실하게 다지고 내가..

헌드레드 소울 리뷰 (모바일게임) 그래픽 최고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2위에 있던 헌드레드 소울이라는 모바일게임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헌드레드 소울 로딩화면입니다. 일단 그래픽은 엄청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의 리뷰글을..

열렙전사 신의 가호편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네이버 웹툰게임인 열렙전사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도록하겠습니다. 지난번글에는 상점과 추천무기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 상점에도 신의가호가 포함이 되어야되는데 글이 너무길어질 것 같아서 따로 포..

열렙전사공략 상점,무기추천(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렙전사 상점과 무기추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저도 이게임을 잡한지 얼마되지않았고 뉴비인지라 캐릭터도 다없고 부족한부분이 있으나 제가 아는선에서 최대한 쉽고 긴결하게 설명해..

열렙전사공략 레벨업하는법(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모바일게임인 열렙전사에 대해서 공략글이라기보다는 그냥 제가 처음에 몰랐던 부분인 레벨업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우선 게임화면입니다. 여기서 캐릭터보이시죠.? 11이라고 적혀..

열렙전사 시간가는줄 모르겠네~~(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네이버웹툰이 모바일게임으로 나온지 약 1달정도 된 열렙전사라는 게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저는 네이버웹툰을 무척좋아하고 열렙전사웹툰도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게임으로 나오니 궁금하기도 했고 요즘..

gta5 온라인 방탄차 필수 구매 1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gta5 온라인에 오랜만에 들어갔는데요. 역시 친구랑 같이하는게 훨씬더 재미가 있네요 ㅎㅎ 맨날 혼자하다가 드디어 친구랑 ㅜㅜ 아무튼 오늘은 gta5 온라인을 하면서 가장 먼저 필수 구매를..

집돌이 집순이의 취미생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돌이 집순이들을 위한 취미생활을 추천해보려고합니다. 저 또한 방학이라 집에만 방콕하는 중이라 ㅎㅎ 매일 게임하고 영화만 보니까 눈도 아프고 맨날 늦게자고 정말 한 순감만에 생활패턴이..

한국 VS 필리핀 오늘밤(1/7) 10시 30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팀이 아시안컵 조별리그 1차경기를 치르는 날입니다.. 사진=JTBC 홈페이지 캡처 우선 경기 시작은 오후 10시 30분부터입니다. 중계는 JTBC,JTBC3 FOX SPORTS에서 생중계로 방송이..

하우스 플리퍼 스팀게임!! 집을 리모델링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우스 플리퍼라는 스팀게임에 대해서 소개하려고합니다. 방학하고나서 너무 심심하고 할 것도 없고 영화만 보기에는 너무 지루해서 새로운 게임 뭐 없나 찾다가 재미있어보이는 게임하나를 발..

구글 애드센스 마지막 승인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약 1달전 구글애드센스 2차 승인까지 받고 광고까지 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구글애드센스에서 100달러를 환급받으려면 구글애드센스에서 보내는 인증코드를 받고 써야되는데 이 인증코드를 본인..

2019년 해돋이 [내부링크]

벌써 2019년이네요.. 저도 이제 성인이랍니닷 ㅎㅎ 그래서 12시 땡하자마자 친구들이랑 뜨거운밤을 보냈네요. 중학교 동창들이랑 정말 밤새도록 놀고 2019년 첫날도 같이있었네요 그리고 밤을 새고 해돋이도 같이..

병무청 신체검사 통지서 [내부링크]

아... 오늘 저희집 우편함에 우편하나가 와있었는데 병무청이네요. ㅜㅜ 제가 19살에 아직 학생신분인데 병무청에서 신체검사 날짜와 신청하는방법이 들어있는 우편하나를 보냈네요. 저만 이렇게 빨리 통지서가 왔..

와이파이 필요없는 모바일게임 4가지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데이터도 없고 와이파이도 안되는 상황일때 시간때우기 아주 좋은 모바일게임 4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flow 우선 이게임의 장점은 무료플레이로 할 수 있는 것이 아주 많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쉬우..

데스티니 가디언즈 유저 유용한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데스티니 가디언즈라는 블리자드게임에 빠져서 티그토리 글올리는 거를 소홀하게됬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빠진 이게임 유저를 위한 어플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우선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데..

이어폰정리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버스,지하철,대중교통을 이용하실때 이어폰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학교까지 통학하는데 버스타고 1시간거리러서 항상 들고다니는게 이어폰인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어폰 정리방법에 대해서..

와일드 테이머 황무지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바빠서 통 글을 못썼네요. 그래서 오늘은 와일드테이머 황무지 공략글을 올리려고합니다. 저는 황무지 보스잡고 다음지역인 늪지대에서 허덕이고 있네요 ㅜㅜ 황무지는 어느정도 요령만 알..

컴퓨터 느려짐 꺼짐 임시해결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컴퓨터가 요세 갑자기 꺼지고 게임을 하면 느려지고 멈추고 그러는데요. 아마도... 바이러스나 컴퓨터에 먼지가 쌓여서 그러겠죠?? 컴퓨터 본체에 먼지가 많이 껴있으면 느려지거나 발열이..

와일드 테이머 내 인생 최고의 게임(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와일드 테이머라는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진삼국무쌍을 하다가 행동력이 없어서 다 찰때동안 다른 게임할 거를 찾다가 완전 중독성있는 게임을 찾았어요. 깔고 나..

GTA5 온라인 처음하면 뭐부터 사지??(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GTA5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하면 뭐부터 사야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저번 GTA5 돈버는방법 글을 보시고 돈을 어느정도 모으시면 본격적으로 뭘 사야하며 어디에 사용되는지 알..

담 걸렸을때 예방법과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컴퓨터를 하다가 갑자기 담이 오더라구요. ㅜㅜ 담은 처음 걸려봤는데 어우 너무 아프네요 지금 등에 담이와서 움직일때마다 크게 숨을 쉴때마다 아프네요... 그래서 오늘은 담걸렸을때 예..

주식초보자가 읽어야할 필수도서피터린치의 투자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겨울이네요. 울산도 조금이지만 첫눈이 왔네요..아주 조금이지만 ㅎㅎ 독서의 계절인 가을이 다 지난거 갔지만 오늘은 주식투자,재테크 책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피터린치라는..

모바일게임 삼국지 진삼국무쌍 내가 찾던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삼국무쌍이라는 모바일게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제가 삼국지를 좋아해서 모바일게임 중에 삼국지게임 할만한게 없나 찾아보았는데 굉장히 많은 게임이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죄..

내가 모르는 누군가 나의 넥슨아이디를 쓰고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넥슨 아이디 도용/해킹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려고합니다. 제가 얼마전에 EACC에 가서 받은 쿠폰에 넥슨캐시 30000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날 바로 캐시를 질렀었죠 그리고 몇분 후 저..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81%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발란스가 네이버 실시간검색어 1위에 계속 머물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뉴발란스가 최대 81%까지 할인행사를 한다고 말해서인데요. 오늘 알아보도록합시다. 온라인으로는 어제 오전10시부터..

와이파이 데이터 필요없는 크롬 공룡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파이,데이터가 전혀 필요하지않는 게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이 게임을 하려면 와이파이나 데이터가 꺼져있어야만 가능한게임이며 설치같은거는 전혀 필요없는 게임임을 알려드립니다. 우..

피파온라인4 EACC 쿠폰 카드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벡스코에 가서 EACC 결승전을 다 보고 마지막에 쿠폰을 주더군요 그래서 오늘 바로 쿠폰을 등록하고 까보도록 합시다. 언제나 카드깡을 할때는 기대하는 마음이 크네요 하지만 결과는 항상..

G-STAR 2018 피파 EACC (4강,결승전) 관람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친구들이랑 부산 벡스코에서 하는 G-STAR과 피파 EACC경기를 보러 부산에 갔네요.. 울산에 살아서 빨리가서 G-STAR 현장티켓 구매를 하려고 아침일찍 출발했네요.. 새벽공기는 쌀쌀하네..

오버워치 신규영웅 애쉬 인게임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리자드 게임인 오버워치 신규영웅이 테스트서버가 아닌 본 서버에서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오버워치를 플레이한지 3개월 정도 된거같은데요 재미있어서 요즘에 자주..

자면서 돈벌자!! 돈버는 어플 잠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버는 어플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제 주변에서 그거해서 얼마나 번다고 왜하냐고 말을 솔직히 말하면 제 주변의 말이 맞습니다. 얼마 벌지못해요. 번다는 표현보다는 그냥 꽁돈을 얻는다는 표..

중세시대게임 마운트앤블레이드 플레이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pc게임인 마운트앤블레이드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마운트앤블레이드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하며 1인칭시점과 3인칭시점 그리고 다양한 무기,갑옷,세력,국가 그리고 퀘스트등 확장팩이 다양해서..

성키우기 공략 돈법는법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올렸던 성키우기게임 공략글을 올리려고합니다. 우선 이란 키우기 노가다류의 게임의 시작과 끝 은 바로 돈괴 관련이 아주아주 깊습니다. 그러니 오늘은 돈버는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

성키우기 <모바일게임> 노가다게임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년전에 제가 했던게임인데요. 오늘 할게임 찾다가 이게임을 발견하여 다시 깔아봤네요. 근데 너무 바뀌어있더라고요. 2년간의 업데이트의 힘인가... 아무튼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기억으로 다..

피파온라인4 강화장사로 돈버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파온라인4 강화장사로 돈을 버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강화장사 줄인말이 강장입니다 강장을 처음하시는분들은 강장은 손해다라는 생각을 가지실 수 있는데 저도 처음에 그랬습..

울산 언양 분위기 좋은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인데 외출을 하게되었네요. ㅜㅜ 집에서 쉬고 싶었지만 엄마가 점심을 사준다기에 따라갔습니다. 오우 입구부분이네요. 갤러리카페 알프스라고 적혀있네요. 여기에 영남알프스 100년 스..

Dancing line <모바일게임> 힐링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Dancing line라는게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우선 이게임은 리듬게임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맵이 여러개있습니다. 하지만 맵마다 노래가 바뀌고 노래에 마추어서 길을 찾아가는..

UFC 230 헤비급타이틀전 코미어 VS 루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월 4일에 열리는 UFC 230경기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UFC 230은 미국 뉴욕 매디슨스퀘어가든에서 열립니다. UFC를 좋아하는 저에게 헤비급타이틀전은 정말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스틱전투: 그림자 싸움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틱전투 : 그림자싸움이라는 게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예전에 해보았지만 지금 다시하니 아주아주 많이 바뀌어있더군요. 그리고 익게임은 데이터,와이파이없이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며 시간때..

계단오르기 효과와 올바른 자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단오르기 운동효과와 올바른 자세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계단오르기 운동을 한지는 3일 밖에 안되지만 효과는 직빵이네요.. 허벅지가 단단해지는 느낌이 바로오네요. 하체부실인 저에..

마인크래프트 도시만들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오늘 마인크래프트에 빠져 틈틈히 건물을 계속만들었네요. 아무튼 12월까지 도시다운 도시를 만드는것이 목표입니다. 아 그리고 제가 지은 건물은 창작이 아니고 검색하여 블로그를 보고 따..

애드센스 2차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글을 올리지 얼마 되지않아서 티스토리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아보다가 애드센스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애드센스는 티스토리에 광고를 올려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사이..

Helix jump게임 <모바일힐링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 하다가 삭제하고 최근에 다시 순위가 높아진 게임!! 바로 helix jump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helix jump게임은 현재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입니다. 우선 이렇게 생긴게임입니..

좋은피자 위대한피자 제2장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새요. 오늘은 저번에 좋은피자 위대한피자에 글을 올렸을 때 1장과 2장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2장은 잠금이 있어서 플레이를 못해봤는데 오늘 잠금해제를 하였습니다. 재밌게 봐주시요!! 우선 1장의 상태입..

출출할때 먹기편한 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밥먹고 배고파서 냉장고에서 먹을거 찾다가 엄마가 사다놓은 간식을 발견했지요 후후 그게 뭐냐면 바로 이것 핫도그입니다. 한봉지에 5개밖에 안들어있네요ㅡㅡ 그래도 오리지널 핫도그란 이..

봉인: 달기의 음모 정식런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전예약을 했던 봉인이 오늘 출시했네요. 사전예약을 하면 보상을 많이주니 기대가 되네요. 다운받고 패치를 400MB정도 또 다운로드하네요. 뭐가 많네요. 아무튼 플레이해봅시다. 남자..

UFC 모바일게임 정면대결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UFC모바일게임에 대해 글을 적은게 몇일 안됬는데 또 적게되네요. 오늘은 저번에 정면대결이 준비중이어서 소개를 못했는데 3일전에 시즌이 시작이 됬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UFC모바일게임 정면대결..

피자마루 맛있네요!! [내부링크]

오늘의 저녁메뉴는 바로 피자!!! 요즘은 저희집은 피자를 시키면 피자마루 피자만 시키는거같네요 이유는 엄마가 좋아해서 ㅎㅎ 오늘 먹은 피자는 고구마바이트L 스테이크불고기바이트L 2가지를 시켰습니다~~ 핳..

닥터스토리 밸런스밴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5월달 쯤 페이스북에 한팜 떠돌아더니며 많이보였던 밸런스밴드를 사서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산지는 몇일 안됬고요.. 일단 사용하고있습니다. 홍보,광고글 아니에요 !!! 밸런스 밴드는 이..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마이클 오어의 감동실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시험도 끝나고 해서 영화나 볼까하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초등학생때 가족들과 함께 봤던 영화인 블라인드 사이드가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아있어서 시간이 지난 지금 다시 봤습니다. 제가..

<모바일게임>좋은피자, 위대한피자 중독성 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할만한 게임을 찾다가 피자를 토핑하고 만들어서 판매하는 게임인 좋은피자 위대한피자게임을 깔았습니다. 지금 현재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2위에 있습니다. 어제오늘 플레이한 결과 2위..

UFC <모바일게임> 최고의 퀄리티를 보인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UFC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제가 이 게임을 처음시작한 거는 2년전이고 중간중간 쉬고 안했던 적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만한 타격게임은 찾을 수 없더라고요. 결국은 다시..

GTA5 온라인 혼자 돈버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GTA에 빠져사는 1인입니다. 그런데 온라인에서 돈벌기가 너무너무 힘들더라고요. GTA5 온라인을 지금접하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있을 수도 있으니 제가 알고있고 아직까지 쓰고있는 방법을..

<모바일게임>에고소드 키우기 상점,동료,회귀,랭킹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마지막으로 에고소드키우기를 적으려고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상점,동료,회귀,랭킹입니다. 우선 상점에 들어가면 이렇게 패키지가 많이 있습니다. 저는 무과금이기 때문에 사지않았습니다...

야식은 라면이쥐 [내부링크]

배가고파서 엄마랑 라면 끓여먹었네요.. ㅎㅎㅎㅎ 삼양라면!!!의 매력은 역시 소세지 아닙니까. 건더기에 소세지는 사랑입니다 ~~ 아 먹었는데 이 배고픔은 뭘까요... 그래도 맛있네요. GOOD

야식은 옛날통닭 역시 싼가격 [내부링크]

ㅎㅎ 또 글을 쓰네요.... 오늘 밥먹고 엄마가 야식으로 옛날통닭을 사왔네요.. 진짜 오랜만에 먹었네요. ㅎㅎ 맨날 브랜드 치킨만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짠 2마리!! 저희가족은 5명이라 좀 부족..

<모바일게임> 에고소드키우기 마석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팅을 2개를 하기로했네요. 너무 심심해서 ㅎㅎ 아무튼 오늘은 에고소드 키우기 마석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우선은 마석의 최대칸 수는 12칸이며 8칸을 보석으로 사서 열어주어야..

<모바일게임> 에고소드 키우기 던전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고소드키우기 던전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출석체크를 하면 보석과 던전티켓을 모두 채워줍니다.. 1번째는 마검의 균열이라는 던전입니다. 여기서는 균열조각을 얻을 수 있는..

<모바일게임> 에고소드키우기 마검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ㅡ 오늘은 그저깨에 이어서 에고소드 마검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마검의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마검의 능력을 볼 수 있는 진화입니다. 마검의 레벨은 소울을 통해 올릴 수 있으며 최대레벨은..

<모바일게임> 에고소드키우기 노예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에고소드라는 게임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합니다. 이 게임을 초창기에 하다가 삭제하고 최근에 업데이트가 많이 됬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 시작하게 됬네요. 시작화면은 이렇게 생겼습니..

프리렉티스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다이어트,근력운동,유산소운동까지 다 할 수 있는 프리레틱스라는 운동에 대해 알아보도록합시다. 프리레틱스는 헬스장에 가지 않고 집에서 고강도 운동을 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스크래치북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8월 방학때 사서 시간때우기용 으로 스크래치북을 샀었는데요. 근데 지금까지 1개도 완성을 못해서 오늘 쉬니까 2시간정도 해서 1개를 다 끝냈네요. 8월부터 지금까지 했던 스크래치......

가지산과 하늘 [내부링크]

이건 저번주에 하늘색이 너무 예뻐서 찍았네요..핑크색 ㅎㅎ 그리고 요 두개는 태풍오기 하루 전 이주 화창하네요. 이건 어제였네요. 구름한점없어서 찍은거같네요. 그리고 제가좋아하는 배경중 하나 해가..

UFC299 하빕 VS 맥그리거 (라이트급 타이틀매치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UFC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제가 모바일게임 UFC를 좋아해서 실제 UFC를 즐겨봅니다. 그런데 오늘 올해의 경기라고 불리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코너 맥그리거 한판승부를 합니..

제25호 태풍 콩레이 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풍 콩레이가 한반도를 통과한다고해서 글으 쓰려고합니다. 저는 울산에 살아서 피해가 걱정입니다. 아침에일어나니 비랑 바람이 어우.... (출처 연합뉴스) 완전 부산과 울산을 통과하죠.....

Bouncemasters<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게요. 오늘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2위에있는 Bouncemasters라는 게임에 대해서 서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처음에 스토리가 3컷이 나오느데 캡쳐를 못했네요 ... 스토리는 저 위에 펭귄이 예쁜..

VR기기 noon플러스 리얼구입후기(광고아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VR게임,동영상이 인기인데요. 저도 한번 즐겨보고싶어서 비싼건 아니거 싸고 좋다는 평가가 되어있는 VR기기 noon플러스를 2만5000원가격에 구입했습니다. 일단은 이런 잡지가 있네요.. 저 사람..

픽셀아트 생성기능<모바일 힐링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소개했던 픽셀아트라는 게임에 대해 좀 더 알려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픽셀아트의 생성이라는 메뉴와 3D의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은 밑에 생성이라는 글자와 카메라그..

픽셀아트 <모바일힐링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픽셀아트라는 모바일게임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이 게임은 2017년에 나온 게임이며 아직까지 업데이트를 하고있는게임 중 하나입니다. 시작을 하면 이렇게 자신이 색칠하고 싶은 그림을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