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lidday의 등록된 링크

 jolid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더 해빙, 요즘 완전 핫 한 책 [내부링크]

자기계발서 자주 보는 편이고 실천도 자주 하는편인데 이번에 아주아주 강력해보이는 자기계발서를 샀다. 이미 각종 SNS에서 인기라 어떤 내용인지 감은 살짝 오는? 그런 책인데 많이 많이 자세히 알고싶다. 영화..

집에서 해먹는 브런치, 홈파티 메뉴 추천 [내부링크]

집에서 자주 해먹는 집밥 메뉴. 샐러드를 사이드 메뉴로 해쉬브라운, 오믈렛, 감바스, 과카몰리, 불고기샌드위치, 미니불고기 버거 등등 아주 잘 해먹고 사네 나에게 있어서 홈파티 메뉴에 걸맞는 간단 샐러드류들..

나의 애정배달음식, 배달의 민족 리스트 [내부링크]

배달이 안되게는게 없는 행복한 우리집! 늦은 시각 간단한 안주가 필요하면 배민키고 뉴욕야시장에서 안주시키고요, 내가 좋아하는 에그인헬이 사실 먹고싶었던거지 술이 땡겨서 시켰던건 아니었던 사건의 순서..

복대동 청담이상 메로구이 [내부링크]

복대동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 이상에서 분위기 있게 한잔 한날- 내가 심각하게 삐져서 너무 기분이 안좋았는데 남자친구가 뭐먹을지를 손님들한테 물어보고 직원들한테 물어보고 그래가면서 나의 화를 풀어주려..

오늘의 즐거운 일들 [내부링크]

오늘의 일기 오늘은 일하면서 사진을 좀 예쁘게 찍는데에 노력을 해볼까 했더니 때마침 손님이 사진 좀 예쁘게 찍으라며 혼내 ㅋㅋㅋㅋ 그러면서 저번에 같이 만든 작품을 손수 꺼내 훈훈하게 수업을 마무리 지었..

이사 후 정리 feat. 이케아 수납용품 [내부링크]

2020년 3년만에 작업실 이사를 한다. 집 이사와는 다르게 완포장 이사를 할 수 없는 현실을 뒤늦게 깨달아버림 ㅠㅠ 이삿날 무분별하게 늘어져있는 심란한 짐들 일주일간의 인테리어와 정리과정동안 저기 쌓인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