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g214의 등록된 링크

 jong2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2건입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효과 vs 프로바이오틱스 차이 비교, 당뇨병 다이어트 효과 탁월해 [내부링크]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배양건조물을 말한다. 대표적으로 유산균이 만드는 유기산, 박테리오신, 부티 레이트, 효소, 아미노산, 펩타이드 등이 있다. 포스트바이오틱..

외화 투자 방법, 달러 투자할 때 주의사항 (rp, 예금, etf) [내부링크]

기준금리 연1.25%의 초저금리시대가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투자처로 외화자금에 눈을 뜨게했다. 미국의 금리 인상이 늦어지고 원화가치가 높을 때 약세인 달러를 사서 예치했다 환율이 오를 때 팔아 환차익을 노리..

군산 디오션시티 더샵 2차 5블록 분양일정 청약 분양가 평면도 [내부링크]

쿠팡 M1 맥북프로 13 맥북에어 (+맥미니까지) 사전예약 카드할인 9% 구매해야 하는 이유 지난 11월 10일, 드디어 애플 자체 개발한 반도체 칩(애플 실리콘) M1을 최초로 탑재한 맥북 에어와 ... blog.naver.co..

김현미 국토부장관 경질 변창흠 내정자 '집값 상승은 커뮤니티 때문' [내부링크]

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이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의 후임으로 내정되자 변 내정자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변 내정자는 지난 2018년 "주택이 부족할 것이라는 막연한 불안심리가 주택가격 상승..

구리가격 시세 7년만 최고, 코로나 백신으로 강세장 진입이 의미하는 것 [내부링크]

전력부터 건설까지 모든 분야에 쓰이는 구리가 올해 지난 2017년 이후 ‘가장 좋은 한해’ 를 맞이했다. 코로나 사태에도 구리 가격은 올해에만 22% 이상 상승했다. 골드만삭스는 "현재의 (구리) 가격 강도는 비이..

맞벌이 부부 연말정산 잘하는 방법 TOP6 [내부링크]

맞벌이 부부는 연말정산이 참 중요합니다. 연말정산을 하려는데 자녀 교육비나 신용카드비용 등을 누구에게 하는 것이 세액 상 혜택이 많은지 궁금합니다. 유리하게 연말정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맞벌이..

[속보] '옵티머스 의혹'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극단선택으로 숨져 [내부링크]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실 부실장인 A씨가 3일 오후 숨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A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A씨는 지난 4·15 총선에 종로구 후보로..

아연의 효능과 아연이 풍부한 대표 음식 [내부링크]

바다의 우유! 천연 정력제! 라고 하면 떠오르는 식품이 하나 있다. 바로 '굴'. 굴이 정력에 좋다는 속설이 있는 이유는 바로 굴에 풍부한 '아연(Zn)' 덕분이다. 아연은 호르몬의 생성 등에 관여하는 물질로 동물이..

굴 먹는 시기는 굴 제철과 굴의 효능 [내부링크]

보통, 해산물은 고영양 식품인 경우가 많다. 육류에 비해 상대적으로 칼로리도 낮은 편이어서 건강식으로는 그만! 이러한 해산물 중에서도 우등생이 있으니, 바로 '굴' 이다. 굴의 고영양성을 이야기 할 때 흔히..

혜민스님 페라리 이후 또 논란! 뉴욕 아파트 리버뷰 논란 재가열 책 명언 무소유 풀소유 [내부링크]

‘남산뷰’ 자택 공개 논란 끝에 모든 활동을 중단한 혜민스님이 정식 승려가 된 이후 미국 뉴욕 아파트를 구매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미국 뉴욕시 등기소 웹페이지에서 내려받은 ‘라이언 봉석 주(RYAN..

산술평균, 기하평균 주식 투자수익률 계산방법 (엑셀 함수 geomean) [내부링크]

산술평균, 기하평균 주식 투자수익률 계산방법 (엑셀 함수 geomean) 주식에 100만원을 투자해 상한가를 통해 30%의 수익률을 냈습니다. 다음날은 하한가를 맞아 -30%의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이럴 경우 수익률은..

[필독] 미국주식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계산방법 A to Z 상세정리 [내부링크]

미국주식을 하는 분들은 양도소득세 꼭 신경써야합니다. 미국주식 세금은 크게 양도소득세와 배당소득세로 나뉩니다. 차익에 대한 미국주식 세금 신고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 사이인데요. 이 기준은 1월 1일..

미국 대마주 마리화나 관련주 ETF TOP3 [내부링크]

쿠팡 M1 맥북프로 13 맥북에어 (+맥미니까지) 사전예약 카드할인 9% 구매해야 하는 이유 지난 11월 10일, 드디어 애플 자체 개발한 반도체 칩(애플 실리콘) M1을 최초로 탑재한 맥북 에어와 ... blog.naver.co..

[속보]부산 코로나 3단계 전문 [내부링크]

‘72시간 코로나19 완전 봉쇄’,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시민 여러분의 동참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부산시민 여러분, 지난 2월, 코로나19 최초 확진자 발생 이후 우리는 지..

생애최초 특별공급 소득기준 조건 미혼 청약통장 [내부링크]

생애최초특별공급은, 말 그대로 태어나서 지금까지 주택이 없는 상태에서 최초로 주택을 마련한다는뜻입니다 지난 7.10부동산대책의 일환으로, 그동안 국민주택 ( 국가, 지자체, LH 등 )에만 적용되던것이, 민..

중국 전기차 업체 주가 전망 (니오 샤오펑 리오토) [내부링크]

중국 전기차 판매량 증가, 그 이유는? 해외주식에 직접 투자하는 국내 개인투자자인 '서학개미'가 미국 증시에 상장된 중국 전기차 주식을 대거 샀다고 하는데요. 삼성증권에 따르면, 중국 전기차 판매량은 전년..

아프리카 돼지 열병 관련주 [내부링크]

환경부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의 확산방지를 위해서 방역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돼지열병 관련주 돼지열병 관련주 돼지열병 관련주 이로 인해 국내 주식 구매 투자자들 사이에서 돼지열병 관련주가 주목을 받고 있..

AI 조류독감 사람도 감염될까? [내부링크]

익숙하지만 낯선 그 이름, 조류독감. 겨울 철새가 이동하면서 옮기는 경우가 대부분인 조류독감은 겨울철 재해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조류인플루엔자란?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의해, 닭·칠면조·오리 등 가..

청년 전세자금대출 기준 무직 금리 한도 대상 상환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 전세자금대출 정리 1억 혹은 2억, 3억원 이상의 큰 돈을 지니고 있는 경우라면 전세집을 구할 때 돈을 빌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젊은사람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보통 청년 전세자금 금융상품을..

코로나 19의 모든 것 (증상과 꼭 알아야할 사항)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전문가들에게 협조를 요청하여 환자분들의 꼭 아셔야 할 궁금증을 풀어 드릴 수 있는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다음은 이 바이러..

종부세 기준 납부기간 종부세율 총정리 (종합부동산세 뜻) [내부링크]

국세청이 2020년 올해 6월 1일 기준 주택과 토지 보유 현황을 바탕으로 11월 23일 종부세를 고지했습니다. 공시가격 인상과 공정시장가액비율 상향 조정 85→90%으로 종부세 대상이 많이 늘고, 같은 부동산의..

미국주식 배당주에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저금리가 지속되면서 매달 들어오는 수입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인기 있던 부동산은 높아지는 공실률과 규제와 맞물리면서 수익률이 떨어지고 있어 아쉬움이 남지요. 원금의 안정성도 보장되면..

종합부동산세 종부세 아끼는 절세방법, 단독 vs 공동명의 비교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 종부세 아끼는 절세방법, 단독 vs 공동명의 비교 자기 주택을 보유하고 있다면 매년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 바로 재산세와 종부세(종합부동산세)입니다. 이 중 재..

주식비교 (가치주vs성장주, 대형주 vs 중,소형주) 패러다임이 바뀐다. [내부링크]

국내외 증권업계와 투자자들은 수십 년간 주식을 ‘가치주냐 성장주냐’ ‘대형주냐 중·소형주냐’로 구분해오고 있습니다. 이 틀 안에서 ‘대형성장주 펀드’ ‘중소형가치주 ETF’ 등 수많은 상품이 나왔었습니..

리튬인산철 vs NCM 배터리, 엘지화학 테슬라 모델Y 배터리 전량 공급 [내부링크]

중국 배터리 업계는 충격에 빠졌습니다. 중국 정부가 자국 기업이 생산한 배터리를 탑재한 전기차에만 보조금을 지급하는 배타적인 정책까지 써가며 지원에 나섰지만 LG화학의 기술력에 밀렸기 때문인데요. 이번..

미국주식을 해야 하는 이유, etf QQQ 나스닥 기술주 추종 [내부링크]

쿠팡 M1 맥북프로 13 맥북에어 (+맥미니까지) 사전예약 카드할인 9% 구매해야 하는 이유 지난 11월 10일, 드디어 애플 자체 개발한 반도체 칩(애플 실리콘) M1을 최초로 탑재한 맥북 에어와 ... blog.naver.co..

2020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 [내부링크]

2020년에 적용되는 도시근로자 월평균 소득은 2019년의 소득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금액은 공공주택 및 임대주택의 입주자격의 기준으로 활용되는데요. 국민주택의 경우, 도시근로..

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 1.5단계 기준 결혼식 (1단계와 다른점 비교)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19일 0시부터 1.5단계로 격상되면서 당장 이번 주말 결혼식부터 직접적인 영향을 받게 됩니다. 거리두기 1.5단계에서는 예식장 등 주요 다중이용시설의..

자율주행 관련주식 대장주 TOP14 (모트렉스, 한국테크놀로지, 라닉스, 에이테크솔루션 외) [내부링크]

일론머스크의 테슬라가 S&P500 지수에 편입되며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고 있죠. 자율주행은 결국 갈 수 밖에 없는 고급 기술이 될 것입니다. 이에 자율주행 관련주들은 일제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장기투자..

미국 주식 ETF QQQ 단점 나스닥 추종 알아보기 [내부링크]

쿠팡 M1 맥북프로 13 맥북에어 (+맥미니까지) 사전예약 카드할인 9% 구매해야 하는 이유 지난 11월 10일, 드디어 애플 자체 개발한 반도체 칩(애플 실리콘) M1을 최초로 탑재한 맥북 에어와 ... blog.naver.co..

[속보]모더나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소마젠, 파미셀 주가 전망 외) [내부링크]

모더나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모더나가 긴급 사용승인 신청을 하며 임상3상 결과에 대해 발표를 했는데요. 이에 따라 관련주를 찾기 위한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습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미국 정부가 코로..

혜민스님 페라리 풀소유 논란, 집 시세차익 1억 건물주 인스타 코끼리 명상앱 국적 병역 입장문 전문 라이언 봉석 주 [내부링크]

혜민스님  페라리 풀소유 논란, 집 시세차익 1억 건물주 남산타워뷰 코끼리 명상앱 국적 병역 입장문 전문 라이언 봉석 주 혜민스님 무소유하라더니 풀소유 논란, 명상앱 페라리 남산이 보이는..

지엘라파 관련주 (한국코러스 일신바이오 이연제약 주가전망 외) 위탁생산 스푸트니크 V 러시아 백신 [내부링크]

지엘라파가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엘라파에 대한 관심이 커지다보니 관련주 찾기에 주목받고 있습니다. 모더나 관련주식 대장주 (에이프로바이오, 파미셀 주가전망) 모더나 관련주식 대장주 총정리 모더나가 코로..

반도체 메모리 시장 적층 경쟁 마이크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추월할까? 낸드플래시 뜻 애플 자체개발 M1칩 [내부링크]

반도체 메모리 시장 적층 경쟁 마이크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추월할까? 낸드플래시 뜻 올 들어 이달까지 전 세계 반도체시장 인수·합병(M&A) 규모가 역대 최대인 1150억달러(약 128조500억원)를 돌파..

혜민스님 페라리 무소유하라더니 풀소유 남산이 보이는 집 [내부링크]

속명: Ryan Bongsuk Joo (라이언 봉석 주) 출생 : 1973년 12월 12일 (47세) 충청남도 대전시 (現 대전광역시) 국적 : 미국 학력 청량고등학교 (졸업)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캠퍼스 (종교..

아이폰 12 미니 mini 사전예약 혜택, 프로맥스 pro max크기 카메라 쿠팡 자급제 [내부링크]

아이폰 12 pro max, 미니 mini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쿠팡 카드할인 자급제폰 장점 색상 카메라 날씨다 너무 추워지네요.가을은 없고 겨울만 있는 것 같은..어두울때 출근해 어두울때 퇴근하니 매일 아... bl..

아이폰 12 pro max 프로맥스 자급제 쿠팡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사은품 혜택 (카메라, 크기, 색상 비교) [내부링크]

애플의 이벤트! 아이폰 12 미니와 프로맥스 사전예약일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는 아이폰 12 프로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구매하지 못했어요. 엄청난.. 인기로 인해 금새 품절 됐죠. 오늘은 곧 다가올 아이폰12..

모더나 관련주식 대장주 (에이프로바이오, 파미셀 주가전망) [내부링크]

모더나 관련주식 대장주 총정리 모더나가 코로나 19 백신 12월 긴급사용 승인 신청 가능성을 내비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화이자의 11월 긴급사용승인 신청 가능성에 이어 모더나 역시 관련 발표를 한것인데요...

엔비디아 RTX3070 출시일 가격 스펙 사양 [내부링크]

엔비디아 RTX3070 출시일 사양정보 RTX3000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 드디어 출시가 임박한 상황입니다. RTX3080, RTX3090에 이어 RTX3070 출시했습니다. 엔비디아 RTX3070 구매 바로가기 https://www.nvidia...

아이허브 추천제품 락토비프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할인코드 [내부링크]

아이허브 추천제품 락토비프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할인코드 아이허브 추천제품 락토비프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 할인코드 우리가 흔히 영양제를 먹는다 하면 꼭 먹어야하는 필수 영양제가 있어요. 바..

제네시스 GV70 디자인 이름 뜻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출시를 앞둔 중형 SUV 모델 GV70의 내ᆞ외장 디자인을 29일 공개했습니다. 투싼 정도 급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포르쉐 마칸을 많이 닮은 모습입니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조..

의약품안전나라 식약처 가짜마스크 확인 구별 방법 [내부링크]

의약품안전나라 식약처 가짜마스크 확인 구별 방법 무허가 공장에서 마스크 1천만장을 만든 뒤 정식 '의약외품 KF94 마스크'인 것처럼 속여 판매해 적발됐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A업체 대표 B씨를 약사..

2020 미국 대선날짜 바이든 당선시 주식 영향은? 원달러환율 관건 [내부링크]

2020 미국 대선일 바이든 당선시 주식 영향은? 원달러환율 주의 바이든 플레이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의 지지율이 앞서면서 가치주로의 섹터 순환, '바이든 플레이'에 대한 논의가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바이..

미국 무역대표부 WTO 사무총장 유명희 지지 공식 선언 이유, 관련주식 TOP3 [내부링크]

미국 무역대표부(USTR)가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 선거 결선에서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 선거에 출마한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2020 할로윈데이 날짜 및 유래 우리나라 축제 총정리 [내부링크]

2020 할로윈데이 날짜 및 유래 알아보기 오늘은 2020 할로윈데이 날짜 및 유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축제는 아니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을 보면 꼭 우리나라 문화같은 할로윈데이인데요. [할로윈..

아이패드 에어 4세대 vs 8세대 비교 가격 쿠팡 사전예약 오늘 종료 [내부링크]

오늘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쿠팡 사전예약이 종료됩니다. ->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사전예약 바로가기]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패드 8세대, 4세대 스펙 비교 어느 것이 나을까요? 상황에 따라 다르..

쿠팡 아이패드 프로 12.9 4세대 삼성, 현대카드 최저가 5% 할인 가격 [내부링크]

쿠팡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삼성카드 할인 가격 거의 진짜 많이 오랜만에 할인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할인이 시작됐는데요.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할인이 들어갔을때 저렴하게 구매해야죠! 아이패드 프..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 디자인 [내부링크]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 디자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21년 스타벅스 플래너(다이어리) 이벤트를 합니다. 매년 하는 이벤트죠. 스타벅스는 10월30일부터 12월31일까지 플래너 4종과 폴더블 크로스백..

과천 르센토 데시앙,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 분양일정, 분양가(중도금 LTV 40%) [내부링크]

과천지식정보타운에 분양하는 3블록 중 과천 르센토 데시앙과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의 분양일정 및 분양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3블록의 청약일정입니다. 같은 날짜에 특별공급, 1순위,..

하남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분양가, 청약 일정 [내부링크]

하남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분양가, 청약 일정 10월에 하남에서 분양하는 하남 감일 푸르지오 청약 소식입니다.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는 감일지구내 유일한 주상복합입니다. 감일지구 내에서 공급되..

테슬라 모델3 가격 올해 구매해야 하는 이유, 전기차 보조금 총정리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3 가격 보조금 총정리 테슬라는 명실상부 현재까지는 최고의 전기차죠.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더 많이 판매되고 있지요. 전세계적으로 친환경 열풍이 불면서..

아이폰12 pro 쿠팡 3차 사전예약 자급제 성공하는 방법! 마지막입니다. [내부링크]

3차 사전예약 진행예정! 아이폰12 pro 쿠팡 3차 사전예약 자급제 성공하는 방법! 마지막입니다. 10월 28일 재입고예정! 바로 오늘 자정 시작됩니다. 지난 쿠팡 사전예약에서 많은 분들이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2020년 미국 대선일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바이든 당선 시나리오 몇가지 분석 [내부링크]

미국 대선이 이제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전 세계 증시를 선도하는 미국의 대통령을 뽑는 선거인만큼 그 결과가 글로벌 증시에 미치는 영향도 어마어마합니다. 때문에 미국 대선에 귀를 기울이는 사람들이..

인천 17세 독감 백신 사망자 국민청원 아질산염 검출 뜻 [내부링크]

인천 17세 독감 백신 사망자 국민청원 아질산염 검출 뜻 지난 16일 독감백신을 맞고 이틀 후 사망한 인천 17세 A군(고교생)의 형이 동생의 억울함을 풀어달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을 26일 올렸습니다. 청원..

스타벅스 알비백 대한민국 쓱데이 [내부링크]

스타벅스 알비백 대한민국 쓱데이 신세계그룹은 오는 31일 개최하는 대규모 할인행사인 ‘대한민국 쓱데이’를 앞두고 26일부터 17개 관계사가 다양한 사전 행사를 시작합니다. SSG닷컴은 스타벅스와 함께 제..

LG전자 프라엘 가격 메디헤어 관리기 핑크 BCN1 쿠팡 사전예약 할인 [내부링크]

LG전자 프라엘 가격 메디헤어 관리기 핑크 BCN1 쿠팡 사전예약 할인 쿠팡 lg전자 프라엘 사전예약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3명 중 한명은 탈모환자로 여겨지고 있는데요. 주위에도 정말 많더라구요. 탈..

아이폰12 미니 mini 쿠팡 자급제 사전예약해야 하는 이유 (크기 색상 실물 출시일) [내부링크]

아이폰12 미니 쿠팡 자급제 사전예약 크기 색상 실물 출시일 [아이폰12 미니 사전예약 바로가기]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드디어 국내에 iPhone 12 시리즈가 출시됩니다. 4가지 모델 중 어떤..

아이패드 8세대, 에어4 쿠팡 가격 비교 크기 색상 가성비 [내부링크]

아이패드 8세대, 에어4 사전예약 비교 가격 크기 색상 아이패드 에어4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오늘은 아이패드 에어 8과 비교해서 출시 관련 사전예약에 대해서 비교해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 사..

이재용 딸 이원주 근황 [내부링크]

이재용 딸 이원주 근황 10.25일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별세한 후 이재용 부회장과 아들 이지호, 딸 이원주 양이 빈소에 온 모습이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재용 부회장이 직접 펠리세이드를 운전해 같이 들어오..

증여세 상속세 안내는 방법 [내부링크]

증여세 상속세 안내는 방법 증여와 상속은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죠. 부모가 살아있을때 재산을 넘기면 증여, 돌아가시면 상속 개념이 됩니다. 오늘은 증여세 줄이는 방법 말고 그냥 아예 증여세 안내는..

이재용 딸 이원주 미친 외모 나이 인스타 이재용 나이 학력 재산 [내부링크]

故 이건희 출생: 1942년 1월 9일 (78세), 의령군 배우자: 홍라희 (1967년생) 본관: 경주 자녀: 이재용, 이부진, 이윤형, 이서현 형제자매: 이맹희, 이명희 부모: 이병철, 박두을 이재용 출생 : 1968년 6월 23일..

호텔신라우 주가전망 삼성 경영승계 관련주식 지배구조 개편 시나리오 [내부링크]

호텔신라우 주가전망 삼성 경영승계 관련주식 지배구조 개편 시나리오 이건희 삼성 회장의 별세로 삼성그룹 상장사들에 대한 주가 향방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주요 계열사 주가가 급..

삼성 지배구조 경영승계 수혜주식 (삼성물산, 삼성생명, 삼성SDS 주목) [내부링크]

삼성 지배구조 경영승계 삼성물산, 삼성생명, 삼성SDS 주목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이 별세했습니다. 이로써 삼성그룹의 지배구조 개편에 큰 변화가 예상되고 있는데요.  얼마 전 현대차그룹도 경영 승계가..

이건희 회장 별세 이재용 부회장 아들 상속세 삼성물산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전자·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급등 영향 순자산가치 대비 할인율 크다. 삼성그룹의 사실상 지주회사인 삼성물산의 계열사 지분가치가 사상 최고치에 도달한 가운데 이건희 회장이 오늘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

타이어뱅크 휠파손 지점 광주 영상 사과문 [내부링크]

타이어뱅크 휠파손 지점 광주 영상 사과문 최근 타이어뱅크 휠파손 관련해서 많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타이어뱅크의 지점 중 한곳에서, 고객이 맞긴 차량의 휠을 강제로 훼손한 이후, 고객에게 휠이 고장..

이건희 회장 별세 주식 재산 이재용 부회장 역대 최고 상속세 10조? [내부링크]

이건희 회장 별세 이재용 부회장 상속세는 10조?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25일 별세한 후 재산을 물려받을 이재용 부회장 등 상속인들이 내야 할 세금은 얼마나 될까 궁금해집니다. 이건희 회장의 자산이..

이건희 회장 별세 이재용 부회장 증여세, 상속세 뜻 [내부링크]

이건희 회장 별세 이재용 부회장 증여세, 상속세는? 향년 78세로 이건희 회장이 오늘 별세했습니다. 그에 따른 증여세, 상속세가 궁금해질텐데요. 오늘은 증여세와 상속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증여세란..

[속보]이건희 회장 별세 사망 향년 78세 [내부링크]

한국 재계를 대표하는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25일 서울 일원동 서울삼성병원에서 별세했습니다. 향년 78세. 1942년 에서 태어난 고인(古人)은 부친인 이병철 삼성창업주 별세 이후 1987년 삼성그룹 2대 회장에..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박승희 가방 멜로페 주목 인스타 [내부링크]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박승희 가방 멜로페 주목 쇼트트랙과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박승희의 가방 브랜드 멜로페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박승희 선수는? 박승희는 동계올림픽에 세차례..

씨에스베어링 주가 전망 그린뉴딜 관련주식 [내부링크]

씨에스베어링 주가 전망 그린뉴딜 관련주 씨에스베어링은 풍력발전기 핵심 부품, 피치 및 요 베어링 제조 전문업체로 글로벌적으로 고객사들이 늘어나고 있는 회사입니다. 베트남에 생산기지를 구축해 글로벌..

조바이든 나이 치매 대선 지지율 학력 아들 관련주식 [내부링크]

나이 :  77 가족 : Biden은 교육자 인 Jill Biden과 결혼했습니다. Ashley라는 딸이 있습니다. Biden의 이전 결혼에서 Neilia Hunter에 이르기까지 그는 아들 Hunter와 딸 Ashley가 있습니다. 헌터와 결혼하..

나혼자산다 서지혜 나이 집 서울숲 자이 아파트 곰표맥주 몸매 관리 비결 [내부링크]

나혼산 서지혜 나이 집 위치 아파트 맥주 몸매 관리 비결 서지혜 나이 키 학력 출생 : 1984년 8월 24일 (37세),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달성 서씨 (達城 徐氏) 가족 : ..

10월 25일 독도의날 [내부링크]

10월 25일 독도의날 10월에는 개천절, 한글날과 함께 중요한 날이 있습니다. 오늘, 10/25일! '독도의 날'입니다. 독도의 날은 독도가 울릉도의 부속 섬으로 명시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날입니다. 독도가..

2020년 단풍시기 [내부링크]

단풍은 타이밍2020년 단풍시기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죠. 옛날부터 우리나라는 아름다운 볼거리가 많은 나라입니다. 그계절이 바로 가을이구요. 지금은 코로나 시국에 맞춰 많은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있지만 단..

트럼프 바이든 2차 토론 Trump's performance was riddled with false claims [내부링크]

트럼프 바이든 2차 토론 Trump's performance was riddled with false claims 즐거운 주말이네요. 아직도 일요일이니 푹 쉬고 내일을 준비해야겠습니다. 현재 미국은 대선을 앞두고 두 후보가 치열하..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포함) 가평익사사건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다시보기 사이트(링크포함) 우리나라 최고의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죠. 지난주 윤상엽편을 방송하면서 엄청나게 핫하게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방송 가처분 신청이 계속 들어올만큼 가..

쿠팡 아이폰12 사전예약 품절 1분컷 대란(하이마트, 11번가, 위메프) [내부링크]

쿠팡 아이폰12 사전예약 품절 1분컷 대란(하이마트, 11번가, 위메프) 애플의 첫 5세대 통신(5G) 스마트폰 '아이폰12'와 '아이폰12 프로'가 23일 오전 0시부터 국내에서 사전판매가 진행됐습니다. 이커머스..

2020년 단풍시기 명소 절정시기 [내부링크]

2020년 단풍시기 명소 2020 단풍시기...단풍 절정 시기는? 올해 단풍 절정은 평년보다 0~2일 느릴 듯 설악산 10월 18일, 내장산 10월 19일 등 이번 주말 '절정' 올해 단풍 절정은 평년보다 하루 이틀 정도 느릴..

아이린 인성 사과문 전문 인스타 왜? 나이 본명 학교 가족 [내부링크]

아이린 인성 사과문 전문 인스타 왜? 나이 본명 학교 가족 레드벨벳 아이린이 자신에게 상처를 받은 스태프에게 사과하고 반성했습니다. 아이린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

건강보험료 부담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부담 줄이는 방법 정년퇴직을 앞둔 직장인들은 걱정을 하게 됩니다. 돈걱정, 보험걱정 등등 많은 것들에 대한 걱정이죠. 그 중 제가 생각하는 걱정 중 하나는 건강보험료에요. 퇴직하고나면 직장 다..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 분양가 평면도 분양일정 [내부링크]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 분양가 평면도 분양일정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정타 3개 블록 분양일정 과천지식정보타운 3개 블록 분양일정 대우건설 컨소시엄은 경기도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에서 현재..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정타 3개 블록 분양일정 [내부링크]

과천지식정보타운 3개 블록 분양일정 대우건설 컨소시엄은 경기도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에서 현재 추진 중인 3개 블록(S4·5·1) 총 1698세대 일반분양에 들어갑니다. S4블록과 S1블록은 대우건설이, S5블..

국내 주식 세금 수수료 양도소득세 대주주 3억? [내부링크]

국내 주식 세금 대주주 3억?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주식 세금과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대주주 3억, 주식에 매기는 세금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은 세금면에서 기본적으로 차..

쿠팡 아이폰12 pro 자급제 사전예약 혜택 [내부링크]

쿠팡 아이폰12 pro 자급제 사전예약 혜택 만 하루도 안남은 아이폰12 자급제 사전예약입니다. 쿠팡에서는 자급제폰을 사전예약을 통해 싸게 판매하는데요. 많이들 아실거에요. blog.naver.com/jongy0644/222..

독감백신 사망원인 왜? [내부링크]

2020/10/12 - [정보공유] - 밸브형 마스크란? 마스크 착용 의무화 과태료 부과 추석특별방역기간 밸브형 마스크란? 마스크 착용 의무화 과태료 부과 추석특별방역기간 밸브형 마스크란? 마스크 착용 의무화 ..

SPTI 테스트 하는 방법(+링크 포함) [내부링크]

MBTI 잔다르크형을 아시나요? MBTI 잔다르크형 INFP 어떤 성격일까? (MBTI 테스트 링크 포함) 더러는 학교에서 더러는 직장에서 살면서 MBTI 성격유형 테스트는 한번씩 해봤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blog.naver..

아이폰 12 pro pro max 쿠팡 자급제폰 사전예약혜택 가격 색상 비교 [내부링크]

아이폰 12 pro pro max 쿠팡 사전예약혜택 가격 색상 비교 아이폰 12 미니 Pro 프로 맥스 주목해야할 10가지(색상 가격 출시일 사전예약 혜택 120Hz 주사율) 아이폰 12 미니 Pro 프로 맥스 주목해..

쿠팡 아이패드 에어4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vs 아이패드 8세대)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10월, 아이패드 에어4 사전예약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번 10월에는 애플 신제품들이 사전예약이 쏟아지는데요. 애플의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달입니다. 저 역시 애플 아이패드..

코로나백신 모더나 관련주식 수혜주 12월 승인 기대 (파미셀, 에이비프로바이오, 바른손, 신풍제약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로나백신 모더나 관련주식 12월 승인 기대 (파미셀, 에이비프로바이오, 바른손 주가 전망) 미국에서 코로나19 백신을 개발중인 제약사 모더나가 다음달 3차 임상시험 중간 결과를 발표한다고 발표했..

고덕 아르테스 미소지움 분양가 평면도 분양가상한제 아파트 [내부링크]

고덕 아르테스 미소지움 분양가 모집공고 분양가상한제 아파트 '고덕 아르테스 미소지움 분양가 및 모집공고'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동에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를 처음으로 적용받는 단지 고덕 아르테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 방법 서류 [내부링크]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금 청구 관련 문의 또는 보험금 청구를 위해서 꼭 알아야 하는 고객센터 번호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생명보험인데요. 삼성생명 고객센터와 전화번호 등에 대해서 알아볼게..

낸드플래시란? RAM 뜻 (nand flash with hynix) [내부링크]

낸드플래시란? 뜻 (nand flash with hynix) D램과 함께 낸드플래시는 반도체 시장에서 정말 많이 쓰이는 용어입니다. 오늘은 NAND Flash 낸드 플래시에 대해 무슨뜻인지 낸드플래시란 뭔지 알아보겠습니다...

정의선 관련주식 현대차 그룹 관련주식(현대글로비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 올해 그룹 관련주 대부분 시장 주도주로 기염 토해 - 현대차 95%, 모비스·글로비스도 동반 급등 - 3세 경영 본격화, 선진 지배구조 변화 주목 - 증권가, 현대글로비스 top픽, 목표가 상향 코로나19 발생 3월..

부동산 기초상식용어 분양가상한제, 재당첨제한, 전매제한 뜻 [내부링크]

부동산 기초상식용어 분양가상한제, 재당첨제한, 전매제한 뜻 최근 분양일정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공급이 많아져야 집값이 떨어질텐데요. 각종 규제에도 불구하고 집값은 천정부지입니다.서울에 사는 30대..

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노선, 요금 총정리(2020년) [내부링크]

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 총정리(2020년) 몇해전 전주고속버스터미널이 신축 공사를 하며 좋아졌죠. 깔끔하고 보기 좋고 깨끗해졌습니다. 전주시외버스터미널도 조금 개선됐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요...

SK하이닉스 인텔 낸드플래시 사업 인수 이유, 낸드플래시 D램 뜻 [내부링크]

SK하이닉스 인텔 낸드플래시 사업 인수 왜? SK하이닉스가 인텔의 낸드플래시 사업 부문을 인수하기로 했습니다. 인수금액은 10조3천104억원, 양수기준일은 오는 2025년 3월 15일입니다. SK하이닉스는 20일..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분양가 분양일정 모집공고 [내부링크]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분양단지 정보 대곡역 롯데캐슬 엘클라씨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251-12 일원 재건축 능곡연합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지하2층~지상29층,12개동, 총 834세대 분양시기 : 2020년 1..

실시간 환율조회 [내부링크]

실시간 환율조회 미국 환율인 달러 왜 중요할까? (dollar importance) 아파트 관리비 싸게 납부하는 방법 미국 환율인 달러 왜 중요할까? 미국 환율의 중심, 달러는 가장 중요한 세계 경제지표입니다. 세계 경제..

대연8구역 주택재개발 위치 분양 포스코건설 선정 [내부링크]

대연8구역 재개발 위치 분양 포스코건설 선정 대단지 아파트로 재개발 추진 중인 대연8구역이 시공사로 "포스코건설"을 선정됐습니다. 대연8구역 "포스코건설" 시공사 선정 부산 남구의 대연8구역은 부산시..

10월 3째주 청약물량 (위례신도시 A3-3a 분양일정, 반값아파트 지정타 외) [내부링크]

10월 3째주 청약물량 (위례신도시 A3-3a 분양일정, 반값아파트 지정타 외) 10월 셋째 주 청약물량은 20곳 6,945가구입니다. 모델하우스는 16곳 오픈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4곳, 당첨자 계약은 17곳입니..

아이폰 12 아이폰 12 pro 사전예약 혜택 비교 (미니 크기 색상) 자급제폰 단점 [내부링크]

아이폰 12 vs 아이폰 12 프로 비교 아이폰 12 pro 프로맥스 출시일 스펙, 가격 사전예약 한국 1차출시국 될까? 아이폰 12 pro 프로맥스 출시일 스펙, 가격 한국 1차출시국 될까?아이폰 12 공개가 몇시간 앞으로..

수소경제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내부링크]

수소경제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정부가 수소경제전환에 8000억원 지원을 발표하면서 수소 관련주들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친환경 에너지 투자를 공약으로 내건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후보 지지율이 지속적으로..

갑천1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청약 시장 분양가 분양정보 생애최초 특별공급 물량 [내부링크]

갑천1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청약 시장 분양가 분양정보 생애최초 특별공급 물량 대전광역시 유송구 도안동로 410번 길 22(원신흥동)에 위치한 갑천 1 트리풀시티 힐스테이트 아파트. 10/19일 오늘부터..

주택청약종합저축 1순위 조건 (신혼부부 생애최초 특별공급) [내부링크]

주택청약종합저축 1순위 조건 (신혼부부 생애최초 특별공급) 과거에는 청약통장은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요. 국민주택을 공급받기 위한 청약저축 민영주택을 공급받기 위한 청약예금 그 밖에 민영주택을 공..

빅히트 관련주 주식이 하락하는 이유, 디피씨 빅히트 지분 주식 전망 상장일 따상 [내부링크]

빅히트 관련주인데 왜 하락할까? 디피씨 빅히트 지분 주식 전망 ‘빅히트’를 칠것으로 예상됐던 빅히트 상장의 따상이 허무하게 마무리됐습니다. BTS(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가 코스피 상장 첫날..

은행별 체크카드 점검시간(우리, 농협, 국민, 신한, 기업은행 등) [내부링크]

은행별 체크카드 점검시간 우리, 국민, 농협, 신한 등 몇개 카드사를 알아보겠습니다. 체크카드의 장점은? 은행 입출금 계좌에 예치된 금액 만큼만 쓸 수 있어서, 충동적인 소비를 줄이는 효과가 있죠. 연말정산..

7급 공무원 연봉 실수령액 유퀴즈 김규현 주무관 워라밸 없어 토로 [내부링크]

7급 공무원 연봉 유퀴즈 김규현 주무관 워라밸 없어 토로 지난 14일 방송됐던 유퀴즈에서는 공무원 특집으로 방송이 됐는데요. 방송에서는 7급 공무원 최연소 합격자 김규현 주무관이 나왔습니다. 이날..

아이폰 12 미니 Pro 프로 맥스 주목해야할 10가지(색상 가격 출시일 사전예약 혜택 120Hz 주사율) [내부링크]

아이폰 12 미니 Pro 프로 맥스 주목해야할 10가지(색상,가격,출시일,사전예약, 120Hz 주사율) 예년보다 아이폰 신작의 공개 및 출시 일정이 한달 가량 늦어지면서 ‘애플 팬’들의 기대감은 더 높아졌었..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조건 자격 총정리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총정리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것 같아요. 최근 부동산 규제를 해도 지속적으로 집값이 폭등하면서 많은 분들이 집을 사는데 부담을 느낄 것입니다..

수소경제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TOP 4 (그린뉴딜 관련주) [내부링크]

수소경제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TOP 4 (그린뉴딜 관련주) 정부의 뉴딜정책 즉 코로나 사태 이후 디지털 기반 일자리 창출 그리고 경제 혁신을 위해서 디지털 인프라 구축을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데요. 여..

별내 자이 더스타 분양가 분양일정 [내부링크]

별내 자이 더스타 분양가 분양일정 10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에서 별내신도시가 조성 완료를 눈앞에 두고 있는 가운데 GS건설은 대규모주거복합단지 별내 자이더스타가 들어섭니다. 별내신도..

별내 자이 더스타 분양일정 분양가 생애최초 특별공급 견본주택 [내부링크]

전세자금대출 종류,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받는 방법 잘 알려져 있듯 ‘전세제도’는 한국에만 있는 거주제입니다. 목돈의 전세보증금을 맡기고 2년 동안 사는 방식은 언뜻 세입자에게 유리한 제도 같지만 잘 따..

미국 선물옵션 만기일이란? 뜻 [내부링크]

[공지] 이제 마지막입니다. 플스 ps5 사전예약 5차 쿠팡 가격 (4차도 완판) 홈플러스 이마트 오프라 쿠팡 플레이스테이션 5차 사전예약을 합니다.1~4차까지 모두 사전예약이 완판 됐어요.정말 구하기 힘들더라.....

아이폰 12(미니, pro, pro max) vs 갤럭시S20 FE 사전예약 스펙 가격 색상 비교 [내부링크]

아이폰 12(미니, pro, pro max) vs 갤럭시S20 FE 사전예약 스펙 가격 색상  비교 애플과 삼성전자가 5세대 이동통신(5G)을 지원하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5G 스마트폰 가을 대전'의 막이 올랐습니다...

주식에 양도소득세를 부과한다고? 주식 매매 세금, 해외 미국 양도소득세 (대주주 요건 3억) [내부링크]

주식에 양도소득세를 부과한다고? 주식 매매 세금, 해외 미국 양도소득세 (대주주 요건 3억) 주식에 양도소득세를 부과한다고? 주식에도 양도소득세를 매긴다고? 이제 막 주식을 시작하시려는..

엘지화학 주가전망 엘지에너지솔루션 분사 물적분할 테슬라 지분인수 [내부링크]

엘지화학 주가전망 엘지에너지솔루션 물적분할 테슬라 지분인수 전기차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최근 가장 떠오르는 기업 중 하나죠. 엘지화학 배터리분야를 물적분할하여 엘지에너지솔루션을 설립할 계획을 밝히며..

2020 신혼부부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내부링크]

2020 신혼부부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생애최초 특별공급이 개정되어 새롭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생애 최초 특별공급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말로만 듣던 생애최초! 생애최초니까 말그대로 한번만 되는 것..

아이폰 12, 아이폰 12 출시일 미니 색상 스펙 가격 카메라 배터리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12, 아이폰 12 미니 색상 스펙 가격 카메라 총정리 오늘 새벽 2시에 애플 이벤트가 있었죠. 아이폰 12, 아이폰 12 미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vs 갤럭시탭S7 장점,..

과천지식정보타운(지정타) 분양일정 [내부링크]

과천지식정보타운(지정타) 분양일정 과천지식정보타운(지정타) 분양일정 대우건설 컨소시엄은 이달 경기도 과천지식정보타운 3개 블록에서 아파트 3개 단지, 총 1천698가구를 동시에 분양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맥북에어 13인치 2020 최저가 할인 [내부링크]

맥북에어 13인치 2020 최저가 할인 맥북 에어 13인치 입니다 macbook air 13inch 노트북 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작다고 무시하긴 하지만 성능은 좋습니다. 대학생들, 직장인들..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lyrics (feat. 새비지 러브)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lyrics 한국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에서 1위와 2위를 동시에 차지하는 대기록을 세웟씁니다. 12일(현지시간) 빌보드 측은 트위터를 통해..

당귀차, 당귀 효능 6가지 [내부링크]

당귀차, 당귀 효능 당귀는 대표적인 약용 식물입니다. 당귀 뿌리와 잎에서 퍼지는 은은한 한약 냄새를 즐기게 되는데요. 건강 쌈 채소로 잎을 많이 찾게 됩니다. 이때 연한 당귀 잎을 이용해 상추쌈과 같이 먹으..

아이폰 12 미니 프로 프로맥스 출시일 가격 색상 사전예약 정보 [내부링크]

아이폰 12 미니 프로 프로맥스 출시일 가격 색상 사전예약 정보 맥북 프로 16인치 2020 싸게 파는 곳 여기 맥북 프로 16인치 2020 싸게 파는 곳 여기초록창을 찾아 봐도 최저가네요. 구매해야겠죠?[애..

선물 옵션 만기일이란? 롤오버 뜻 [내부링크]

M1 맥북 출시일, 맥북 에어 vs 프로 13인치 비교 차이는? 쿠팡 사전예약 할인 카드 애플이 지난 현지시간 10일에애플 실리콘이라고 불리는 ARM 기반 독자 설계 칩셋M1을 탑재한 신형 맥 3... blog.naver.com 선물..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바이든 당선시 미증시 시황 나스닥 주식 증시 향방은? (미국 채권 수익률과 아시아 증시, 환율, 달러, 선물) [내부링크]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 바이든 당선시 미증시 시황 나스닥 주식 향방은? "美민주당 대선·총선 다 이기면 아시아 증시 오른다" 11월 3일 대선에서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고 민주당이..

당진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 분양일정 10월 호반산업 [내부링크]

당진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 분양일정 분양가 10월 호반산업 -전용 84 단일면적·총 998가구 공급 -향후 1차 단지와 총 2082가구 브랜드타운 형성 -당진시 핵심입지 위치 -남향 위주 배치 -4~5베이·다양한 커뮤..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건강보험료 줄이는 방법 5가지 총정리 (지역가입자, 프리랜서 외) [내부링크]

자영업자 건강보험료 줄이는 방법 (프리랜서 외) 건강보험료가 작년에 비해 3.2%늘어나게 됐습니다. 무려 6.67%인데요. 건강보험료는 해가 거듭할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매해 얼마를 내야하는지 궁금해지..

과천지식정보타운 분양일정 자격요건, 주택청약 생애최초 특별공급, 청약가점 푸르지오 벨라르테 분양시기 s1 s4 s5 (feat. 생애최초 특별공급) [내부링크]

과천지식정보타운 분양일정 자격요건, 주택청약 생애최초 특별공급, 청약가점 푸르지오 벨라르테 분양시기 s1 s4 s5 (feat. 생애최초 특별공급) 정부가 주택 청약 생애최초 특별공급 물량을 민영..

고용안정지원금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특고 신청방법 (선별기준, 지급요건), 청년특별구직지원금 [내부링크]

고용안정지원금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특고 신청방법 (선별기준, 지급요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워진 특수고용직(특고) 종사자와 프리랜서, 청년을 위한 지원금 신청이 오늘부터..

이근대위 성폭력 전문 UN사칭 사실일까? 김용호 기자 폭로 전문 [내부링크]

이근대위 성폭력 전문 UN사칭 사실일까? 연예부장 김용호가 11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을 열어서 “이 대위가 UN 근무 경력이 없는데 UN 근무 경력을 거짓말하고 다닌다”고 주장했습..

덮죽덮죽 이상준 대표 사과문 골목식당 표절의혹 사업 접겠다. (족발의 달인 올카인드코퍼레이션) [내부링크]

덮죽덮죽 이상준 대표 사과문 골목식당 표절의혹 사업 접겠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덮죽의 레시피를 훔쳤다는 비난을 받은 프랜차이즈 '덮죽덮죽'의 이상준 대표가 직접 사과문을 올리며..

아이폰 12, 미니, PRO, PRO Max 유출 루머 가격 스펙 출시일 색상 사전예약 카메라 120Hz 주사율 [내부링크]

아이폰 미니, PRO, PRO Max 유출 루머 가격 스펙 출시일 색상 사전예약 카메라 칩셋 아이폰 공개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에 따라 그동안 뜨거웠던 루머들도 수그러들고 점점 구체화되가고 있..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달라지는 것들, 노래방 영업정지 기간 뷔페 결혼식 등교 예배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달라지는 것들, 노래방 영업정지 기간 뷔페 결혼식 등교 예배 정부가 두 달 가까이 이어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1단계로 조정합니다. 시행일자는 내일부터입니다. 신종 코로..

아이폰 12 120Hz TOF 카메라 미니, pro 출시일 사전예약 색상 스펙 (아이폰 11과 비교) [내부링크]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12가 오는 13일(현지시간) 공개될 예정입니다. 보통 9월 중순 이전에 아이폰 새 모델을 공개했던 애플은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1달 정도 일정이 늦춰진 것인데요. 곧 공개될 아이폰..

10월 11일, 25일 대형마트(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10월 대형마트(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휴무일 추석 잘 보내셨나요? 올해 추석은 코로나로 인해 고향에 안간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추석 연휴가 지나고 한글날 연휴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10월도 중반..

과천지식정보타운 분양일정 분양가 s1 s4 s5 청약 생애최초 특별공급 추첨 당첨 [내부링크]

과천지식정보타운 분양일정 분양가 s1 s4 s5 청약 생애최초 특별공급 추첨 당첨 청약 가점이 낮은 사람이 주목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신혼부부 특공이나 다자녀 특별공급 대상일지라도 자녀수나 무주택기간을 점수..

척추측만증 뜻 Scoliosis 척추옆굽음증 치료방법 교정운동 [내부링크]

척추측만증 Scoliosis  척추옆굽음증 치료방법 교정운동 척추측만증 Scoliosis 척추옆굽음증 우리의 척추는 어떻게 생겼나? 척추 측만증을 이해하려면 먼저 건강한 척추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해야 편합니다..

EPS ROE 주식 PER PBR 뜻 주식 기초용어 [내부링크]

EPS ROE 주식 PER PBR 뜻 주식 기초용어 최근 들어 공모주 열풍이 불며 우리가 노후를 대비할 수 있는 것은 주식 밖에 없다는 생각들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재테크 수단으로써 부동산도 있고 은행도 있..

과천지식정보타운 분양일정 s1 s4 s5 분양가 자격요건 생애최초 s6 푸르지오 벨라르테 참고 [내부링크]

과천지식정보타운 분양일정 s1 s4 s5 분양가 자격요건 생애최초 대우건설 컨소시엄은 이달 경기도 과천지식정보타운 3개 블록에서 아파트 3개 단지, 총 1천698가구를 동시에 분양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대..

밸브형 마스크란? 마스크 착용 의무화 과태료 부과 추석특별방역기간 [내부링크]

밸브형 마스크란? 마스크 착용 의무화 과태료 부과 이번 추석 연휴, 조용한 전파가 곳곳에서 진행됐습니다. 다시 확진자가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정부의 진단이 나오고 있는데요. 개천절에 이어 오는 9일..

개인형 퇴직연금 IRP계좌개설과 연금저축 세액공제, 연말정산 [내부링크]

개인형 퇴직연금 IRP계좌개설과 연금저축 세액공제, 연말정산 사회 초년생 또는 개인 연금 계좌를 개설하려는 사람들이 가장 고민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IRP, 즉 개인형 퇴직연금 계좌와 연금저축(신탁 또는..

유명희 관련주식 3종목(시그네틱스, 어보브반도체, 하나마이크론 주가전망) WHO 결선 일본견제 [내부링크]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세계무역기구(WTO) 신임 사무총장 선거 결선에 진출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유명희 관련주식'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 선거에서 최종 2명..

편스토랑 김재원 두부면 결혼 웹툰 집 아들 나이 박서연 집안 [내부링크]

살인미소로 유명했던 배우 김재원 지난 2013년 결혼을 한 이후로 방송에서는 이렇다할 활동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방송활동을 다시 하며 다시한번 김재원 결혼, 아내, 집 등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에..

빅히트 상장 관련주식, 엔터주식(YG, SM, JYP) 저점 매수세 빅히트 관련주 따상 뜻 [내부링크]

빅히트 상장 엔터주 매수세 빅히트 관련주 따상 뜻 개인 투자자들이 이번달 들어 코스닥에서 엔터주를 휩쓸어 담았습니다. 빅히트가 상대적으로 주목받으며 기존 엔터주들이 주목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연..

가짜사나이2 로건 교관 줄리엔강 몸싸움? 키 나이 명언 [내부링크]

가짜사나이1에서는 이근 대위라면 가짜사나이2에서는 로건 교관입니다. 매주 가짜사나이 업로드를 기다리는 사람 중 한명인데요. 가짜사나이2는 현재 매주 업로드 중에 있습니다. 지난회에서는 로건 교관이 정말눈..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출시일 가격 스펙 사전예약 해야죠. [내부링크]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출시일 가격 스펙 사전예약 해야죠. 애플에서 아이패드와 애플워치를 지난달 공개했죠. 아이폰12 시리즈를 공개하지 않아 주가는 하락세를 면치 못했었는데요. 지난 달 발표에서 주목..

갤럭시 핏 2 (Galaxy Fit 2) SM-R220N 사전예약 혜택 가격 [내부링크]

갤럭시 핏 2 (Galaxy Fit 2) SM-R220N 출시 삼성이 내놓은 또다른 신제품 갤럭시 핏 2 (Galaxy Fit 2)이 출시됐습니다. 제품명 SM-R220N 갤럭시 핏 2 출시 삼성전자는 오늘 3분기 영업이익 12조를 발표하며 어닝서..

갤럭시탭 A7 가격 사전예약 혜택 사은품 [내부링크]

삼성이 싸게 내놓은 보급형 테블릿 pc 갤럭시탭 A7 입니다. 현재 오늘 사전예약 중이에요. 오늘 사전예약은 갤럭시탭 A7 wifi 모델입니다. 갤럭시탭 A7 2020은 30만 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저렴한 태블릿 PC로..

아이패드 8세대 가격, 에어 4세대 비교 애플 가성비 테블릿 [내부링크]

아이패드 8세대 에어 4세대 비교 애플 가성비 테블릿 쿠팡 아이패드 에어4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feat 아이패드 8세대 비교) 쿠팡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사전예약이 얼마남지 않았죠?포스터만 봐도 설레는데..

빅히트 bts 관련주 7가지 종목 총정리 빅히트 상장 주관사, 상장일 [내부링크]

빅히트 bts 관련주 7가지 종목 총정리 빅히트 상장 주관사, 상장일 >>>>갤럭시 S20 FE 자급제 사전예약 바로가기 (색상, 용량은 선택 가능합니다.) 삼성전자에서 아이폰12를 제압하기 위해 갤럭시 S20 FE..

두산퓨얼셀 블록딜에 따른 주가 전망 (한국판 그린뉴딜 대장주 수소 관련주식) [내부링크]

두산퓨얼셀 블록딜에 따른 주가 전망 (한국판 그린뉴딜 대장주 수소 관련주식) 두산퓨얼셀이 시끄러운 구설수에 휘말리고 있습니다. 두산퓨얼셀 지분을 보유한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 등 최대 주주 특수관..

빅히트 상장 청약 공모주 bts 관련주 수혜주 3종목(넷마블, 디피씨, 초록뱀 주가전망) [내부링크]

빅히트 상장 청약 공모주 bts 관련주 수혜주 3종목 요즘 주식시장이 혼조세를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에 따라가던 코스피인데 요즘에는 미증시가 하락해도국내증시는 상승하는 날이 많더라구요. 코스피도..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은? 트럼프 코로나 감염 미증시 영향 (트럼프, 조바이든 관련주식) [내부링크]

트럼프 바이든 지지율은? 트럼프 코로나 감염 미증시 영향 트럼프가 동정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라는 소문도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말도 안되는 소리 같습니다. 열심히 해서 그리고 노력을 한 후에..

빅히트 상장일 주관사 청약 경쟁률, 1억에 2주 배정, 상장 후 주가전망 따상할까? [내부링크]

빅히트 상장일 주관사 청약 경쟁률, 1억에 2주 배정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의 공모 청약이 아쉬운 채로 마감됐습니다. 공모 청약 증거금으로 100조원이 몰릴 것이라는 시장 기대보다는 도달하지 못했습..

렘데시비르 리제네론 관련주식 (셀트리온, 삼천당제약, 유나이티드제약 주가 외) [내부링크]

렘데시비르 리제네론 관련주식 (셀트리온, 삼천당제약, 유나이티드제약 주가 외) 렘데시비르 관련주, 리제네론 관련주가 급격하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다름 아닌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 확진 판정에..

갤럭시S20 FE 자급제 사전예약 사은품 가격 색상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S20 FE 자급제 사전예약 가격 스펙 사은품 총정리 >>>>>갤럭시 S20 FE 자급제 사전예약 바로가기 (색상, 용량은 선택 가능합니다.) 삼성전자에서 아이폰12를 제압하기 위해 갤럭시 S20 FE를 내놓습니다. 갤..

이근 대위 빚투 논란 경력 나이 [내부링크]

이근 대위 빚투 논란 경력 나이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의 가짜 사나이가성공을 거두면서 출연진들이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이 중 가장 큰 수혜자는 이근 대위인데요. 이근 대위는 2006년 버지니아..

지역가입자 자영업자 건강보험료 줄이는 방법 꿀팁(피부양자 조건) [내부링크]

건강보험료는 퇴직을 하고 직장인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직장가입자에서 지역가입자로 전환될 때 가장 먼저 겪는 어려운 순간이 될텐데요. 퇴직을 해서 수입이 없는 상태에서 매월 건강보험료로 나가는 고정비가..

엑소 찬열 전여친 10년 넘게 바람 폭로 이유, 로제 불똥튀어 [내부링크]

엑소 찬열 전여친 10년 넘게 바람 폭로 이유, 로제 불똥튀어 엑소 찬열과 3년 동안 교제했다고 주장하는 A 씨가 올린 폭로 글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A 씨는 29일 오전 4시께 온라인 커뮤니티에 '안..

쿠팡 아이폰 12 미니 사전예약 혜택 색상 가격 싸게 사는 방법 (자급제폰 장점, 단점) [내부링크]

쿠팡 아이폰 12 미니 사전예약 혜택 색상 가격 싸게 사는 방법 아이폰12프로 자급제 공기계 쿠팡 사전예약 혜택정리 지난 아이폰 12 사전예약이 23일 이루어졌죠. 엄청난 경쟁률을 보이면서 2분만에 품..

엘지화학 주식 국민연금 2대주주 물적분할 반대 [내부링크]

엘지화학 주식 국민연금 2대주주 물적분할 반대 LG그룹은 우리나라 재벌 그룹으로서 모범적인 지주회사를 도입해왔습니다. 후에 많은 재벌그룹과 대기업들이 LG그룹의 지주회사 체제를 따라하고 있는데요. LG..

보디빌더 김기중 사망원인 부항으로 인한 패혈증?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보디빌더 김기중 사망원인 부항으로 인한 패혈증? 인스타 나이 불과 얼마전, 한의원에서 부항을 뜨고 난 후 세균에 감염된 사실을 알렸던 보디빌더 김기중. 호전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는데요. 어제 10..

이동국 은퇴 이유, 41살 인천 집 아내 이수진 대박이 은퇴 전문 [내부링크]

이동국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쉬움과 고마움이 함께 했던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인생의 모든 것을 쏟았던 그라운드를 떠나기로 했다. 새로운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오랜 생각 끝에 내린 결정이다"고 은퇴를 선..

박승희 가방 멜로페 가격 [내부링크]

박승희 가방 멜로페 가격 멜로페 가방 디자이너로 변신한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 박승희가 연일 화제입니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박승희는 은퇴 후 가방 디자이너로..

제주 수돗물 유충 깔따구류 관련주식 [내부링크]

제주 수돗물 유충 깔따구류 관련주식 최근 제주도 서귀포시 가정집 수돗물에서 발견된 유충은 지난 7월 인천에서 발견되었던 ‘깔따구류’ 유충과 같은 종으로 확인됐습니다. 이 깔따구류는 더러운 물에 사는..

아이폰12 mini 아이폰 12 pro max 비교 사전예약 혜택 색상 카메라 크기 스펙 [내부링크]

 아이폰12 mini 아이폰 12 pro max 비교 사전예약 혜택 색상 카메라 크기 스펙 애플 아이폰 11, 12 비교 (미니, pro, pro 맥스) 아이폰 11 프로가 더 나을까? 120Hz 주사율, 색상, 가격 아이폰 12 (미니, pro,..

아이폰 12 pro, 프로 max 맥스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스펙 색상 [내부링크]

아이폰 12 pro, 프로 max 맥스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스펙 색상 [아이폰 12 사전예약 바로가기] 상세 일정이 나오면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아이폰 12프로는 최고의 아이폰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디..

울산 화재 삼환 아루느보 33층 주상복합아파트 원인, 왜 늦게 진압됐나? [내부링크]

울산 화재 삼환 아루느보 33층 주상복합아파트 왜 늦게 진압됐나? 어제 밤 울산의 33층 주상복합아파트 삼환 아르누보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33층짜리 주상복합아파트에서 발생한 화재가 약 15시간 40..

라디오스타 출연(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 대위 빚투 합의, 쌍커플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출연(한다감, 황석정, 작태준) 이근 대위 빚투 합의, 눈코 성형 최근 채무 논란 빚투에 연루되었던 인기 유튜버 이근 대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습니다. 오늘 밤 MBC '라디오스타'는 '너 화제성 문..

전주 53번째 전북 150번째 확진자 이동동선(feat.소몽) [내부링크]

전주시청이 코로나19 53번째 확진자 동선이 공개됐는데요. 전주53번째 전북 150번째 확진자입니다. 추석 연휴 기간 경기도의 집을 다녀온 20대 대학생이 '코로나19'에 감염됐습니다. 오늘 전북도에 따르면 전주에..

국내 코로나 발생 46명, 부산 요거프레스(백양대로), 전주 소몽(들사평로), 안양 화성 원주 김포 강서 가평 [내부링크]

국내 코로나 발생 46명, 부산 요거프레스(백양대로), 전주 소몽(들사평로), 안양 화성 원주 김포 강서 가평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오늘 자정을 기준으로 국내 발생 신규 코로나 확진자 46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