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gyy의 등록된 링크

 jongy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2건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 최저가 할인 바로가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의 스펙 13.4 OS, A12Z 바이오닉 CPU를 탑재했습니다. 용량은 128GB, 256GB, 512GB, 1TB로 총 4가지입니다. Wi-fi와 4G, LTE가 사용 가능하며 배터리 수명은 완충상태로 약 10시간이 지속..

아이허브닷컴 아이허브 할인코드 락토비프 300억 유산균 [내부링크]

락토비프 300억 유산균은 아이허브에서 독점 판매하는 유산균입니다. 50억, 300억 종류가 있는데 300억을 먹어야 확실히 도움이 되더라구요. 원래 장이 활발하고 화장실 잘가는 분들은 50억 먹어도 소용이 없더라..

전북 44, 45, 46, 47, 48번 확진자 이동동선 [내부링크]

8월 19일 오후 6시 기준, 전북 53번째(익산시) 확진자 접촉자 자진신고 안내 * 8월 15일(토) 롯데마트 송천점 롯데리아에서 12시 35분 주문한 남녀 손님(2명), 12시 41분 주문한 남녀 손님(2명)은 전주시보건소(06..

현대백화점 SK바이오랜드 지분 인수 확정, 뷰티 헬스케어 사업 진출 [내부링크]

현대백화점 SK바이오랜드 인수, 왜? (현대HCN 매각)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HCN이 최근 추진되는 두 건의 M&A(인수·합병)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blog.naver.com 현대백화점그룹이 천연 화장품 원료 제조..

TSMC 삼성, 파운드리 TSMC가 못하는 기술로 IBM 확보(7나노 공정 적용)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IBM의 기업용 클라우드 서버에 들어가는 차세대 중앙처리장치(CPU)를 수탁 생산합니다. 이번 수주를 계기로 삼성전자가 세계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1위 업체인 대만의 TSMC와 대등한 우위를 차지..

테슬라 배터리데이 CATL 발표? 중국 배터리 굴기 [내부링크]

테슬라 배터리데이 무슨 발표할까? 다음달 22일 열리는 테슬라의 기술 및 투자 설명회인 ‘배터리 데이'를 앞두고 국내 전기차 배터리 기업들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항간에는 중국 최대 전기차 배터리 제조업체 CA..

코로나 전광훈 목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내부링크]

2주 내 하루 확진자 100~200명 증가, 전일 대비 2배 증가 '더블링' 1주 2회 이상시 '3단계' 격상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세를 우려한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시켰지만 아직 부..

전광훈 코로나 사랑제일교회 목사 국민청원 20만명 [내부링크]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담임목사의 재수감을 촉구하는 내용의 국민청원이 신청 사흘만인 17일 오전 20만명 이상이 동의했습니다. 지난 15일 "'국민 민폐' 전광훈 재수감을 촉구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청와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연말정산 혜택 미리보기 [내부링크]

명절에 많은 분들이 상품권을 구매합니다. 보통 백화점 상품권을 구매할텐데요. 이때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을 추천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이란? 온누리상품권이란, 전통시장 및 상점가,..

노후대비 IRP, 연금저축 뭘로 준비할까? [내부링크]

사회 초년생이나 지금 막 개인 연금 계좌를 개설하려고 망설이는 사람들 중 흔한 고민 중 하나가 IRP(개인형 퇴직연금) 계좌와 연금저축(신탁, 펀드, 보험) 계좌 중 뭘 만들어야 할지 잘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여..

EPS ROE PER PBR 뜻 [내부링크]

우리는 노후대비를 철저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중 중요한게 한가지 있죠. 노후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일련의 준비가 필요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1. 주식 2. 부동산 3. 평생직업 4. 인간관계 이..

sk바이오팜 적자, 직원들이 퇴사하는 이유 (2023년 국내주식 양도세) [내부링크]

우리사주 대박을 터뜨린 SK바이오팜이 퇴사자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습니다. 2분기 실적 발표 이후 퇴사자가 늘어날지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SK바이오팜의 우리사주를 받은 임직원 207명 가운데 약 35%인..

연금저축펀드 가입해야 하는 이유, 존리 연금저축펀드란?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티비에서 존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가 나와서 많은 이야기를 하고 있죠. 유튜브로도 많이 활성화되고 있는데요. 그는 우리나라가 안타깝다고 하면서 돈 얘기를 부끄러워하고 어렸을때부터 잘 교육이 안..

미국 주식 주가지수 총정리(다우지수, S&P500, 나스닥) [내부링크]

다우지수, S&P500, 나스닥 미국 주식 주가 지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주식인 테슬라가 속해있는 미국 증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의 증시는 우리나라보다 더 크고 많은 회..

2020년 행복주택 소득기준, 서류제출대상자 총정리 [내부링크]

행복주택은 대학생, 청년, 신혼부부 등을 위해 직장과 학교가 가까운 곳이나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곳에 짓는 임대료가 저렴한 공공임대주택입니다. 행복주택 제도는 어떤 것이고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오늘은..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무실적 신용카드 포인트형 혜택 추천 [내부링크]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카드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원래 현대카드 제로 신용카드 였습니다. 현대카드는 5/28일 기준으로 '혜자카드'로 꼽히던 제로 카드 4종 시리즈를 단종시켰습니다. 현대카드가 좋은 이유는..

주가지수 뜻, 공시 뜻, 자본금 뜻 [내부링크]

주가지수란 증권시장에 상장된 거래종목은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개별 종목 시세만 봐도 전체의 시세를 파악하기에 어렵습니다. 이런 이유로 지수를 만들었습니다. 게 파악하기 어려워 지수를 만들었습니다. 주가..

전기차 주행 가능거리 늘리는 방법, 전기차 관련주 [내부링크]

전기차는 확실히 겨울에 약한 모습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1년 중 가장 긴 계절일 수도 있는 겨울인데요. 3개월에서 4개월 정도 지속되는 겨울에는 전기차는 주행 가능 거리가 현저하게 줄어들게 됩니다. 전기차를..

은행 금리와 환율의 관계, 금리가 낮으면 환율은? [내부링크]

부자인 워렌버핏이 예금을 할까요? 만약 예금을 한다고 가정하고 미국의 1년 금리 5%, 일본 금리는 10%라고 가정하면 버핏은 예금을 어디에 해야할까요? 상식선에서는 금리가 높은 당연히 일본에 예금을 해야 합니..

Sh수협은행 현대카드 오!더드림 적금 이율 6.4% [내부링크]

Sh수협은행과 현대카드가 제휴하는 적금입니다. 지난 7월 출시한 수협은행의 오!더드림적금 입니다. 특별 리워드까지 연 6.4%의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높은 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정해진 현대카드를 발급..

장전 시간 외 거래, 주식 시간외 거래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주식시장에서는 매매 방법에 따라 그리고 시간에 따라 거래하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장전시간외 거래란 말을 처음 들었을때 장 전에 거래되는 것 같다라고 까지만 인지되고 무슨뜻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

대한항공카드150 현대카드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어렸을때 처음 비행기를 탈때가 생각납니다. 사실 어렸을때도 아니고 20살때네요. 비행기를 타는 것 이외에 단순히 항공마일리지를 모아야겠다 라고 생각하게 된것도 그쯤된 것 같습니다. 항공마일리지를 모을 수..

모바일, 지류 온누리상품권 현금화 방법,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은 많은 분들이 아실거에요. 온누리상품권은 2가지, 지류와 모바일이 있는데요. 오늘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와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에서만..

2020년 주택청약통장 1순위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내집 마련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택청약 통장을 왜 만들어야 하는지는 앞서 언급했는데요. 주택청약통장을 만들고 유지하는 목적은 결국 내 명의로된 집을 사기 위한 목적입니다. 청약 저축..

애플 주식 주가 액면분할 왜 할까? 액면분할 뜻 [내부링크]

주식의 액면분할, Stock Split 왜 하는 걸까요? 애플이 호실적을 발표하며 액면분할을 발표하면서 10% 급등했습니다. 이로써 세계 시가총액 1위도 되찾았습니다. 주식이 실제로 거래되는 가격은 액면가와는 상관..

북앤라이프 현금화 상테크 환불하는 방법 [내부링크]

상테크 라고 아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얼마전까지 핫하게 떠올랐다가 요즘은 다시 수그러들고 있습니다. 북앤라이프 현금화, 즉 상테크를 쉽게 얘기하면 한마디로 상품권을 싸게 구매해 페이코 어플을 통해 충전..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프로모션 시즌7 [내부링크]

2020년 8월~20201년 1월까지 진행되는 카카오뱅크 프렌츠 체크카드 프로모션 시즌7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는 기본 혜택으로 평일 0.2%, 주말/공휴일 0.4% 캐시백이 됩니다. 여기 추가적으로..

임대차 3법 본회의 통과 시행시기는? 소급 적용될까? [내부링크]

주택임대차보호법이 빠른 속도로 국회를 통과했습니다. 여당의 위력이 돋보이는 대목인데요. 국회 본회의 의결만을 남겨둔 상태에서 오늘 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임대차 3법 중 전월세 상한제와 계약갱신청구..

청약 저축 통장 총정리 했습니다. [내부링크]

집이 없는분들, 이제 결혼하려고 하는분들,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분들, 성인이 막 된 분들 모두 다 청약 저축 통장이 필요한데요. 청약 저축 통장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왜 청약..

2020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수급급액 총정리 [내부링크]

전세계가 코로나 팬데믹으로 취업시장이 문을 닫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실직자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미국을 비롯해 우리나라도 실직자가 넘쳐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언제든 새로운 일..

백광산업 주가 전망, 소재 국산화 수혜주 관련주 [내부링크]

‘소재 국산화 수혜주’로 부각되며 주가가 오르고 있는 백광산업입니다. 이달 들어서만 40% 넘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백광산업은? 백광산업은 1954년에 설립된 화학공업 기업입니다. 가성소다 염산 액체염소 등..

동진쎄미켐 포토 레지스트 주식 주가 전망, 노광 공정 국산화 이끌다. [내부링크]

동진쎄미켐(NR) 노광 공정 국산화의 최선단에 서다 - 3D NAND KrF PR을 시작으로 DRAM용 ArFi 및 향후 EUV용 PR까지 진입할 수 있는 노광 PR부분에서 국내 업체 중 가장 앞서있는 업체. 2020년부터 반도체용 PR..

건강보험료 산정기준, 줄이는 방법 절세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산정기준에 대해 잘 아시나요? 건강보험료 산정기준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기준을 잘 알고 있어야 얼마나 더 내는지 많이 내는지 인지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2020년 건강보험료..

삼성전자 주식 주가 외국인 순매수 1조 돌파, 왜? [내부링크]

외국인 삼성전자 주식만 1조 넘게 순매수 한국 코스피를 한동안 외면했던 외국인이 7년만에 사상 최대 순매수를 기록하며 코스피 복귀했습니다. 지난 28일 외국인의 순매수 금액은 약 1조 3000억원. 28일 코스피가..

1원만 쓰고 해피머니 환불하는 방법 상테크 페이코 환불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얘기하는 상테크는! 해피머니 상품권을 구매해서 페이코로 충전합니다. 충전한 페이코포인트 일부를 사용해서 환불을 해 현금화 합니다. 아는분들은 저처럼 잘 하고 있을테고 모르는분들은 이번 기회..

두산퓨얼셀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수소연료전지 핵심 [내부링크]

연료전지 개발 기업 두산퓨얼셀이 정부의 수소 관련 정책에 발맞춰 앞으로 매출 성장이 빨라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두산퓨얼셀 수소연료전지차 관련주이면서 그린뉴딜 대장주이기도 합니다. 글로벌 에너지..

테슬라 기가팩토리 공장 한국에 지을까? 중국공장 직원 채용 영향 [내부링크]

미중대립이 갈수록 격화하는 속에서도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인 중국 진출을 확대하는 전기자동차 기업 테슬라가 상하이에서 신규로 1000명의 공장 직원을 채용할 계획을 나타냈습니다. 테슬라는 상하이에서 대규..

그린뉴딜 대장주, 수소차 대장주 효성첨단소재 주가 전망, 탄소섬유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철을 대체할 ‘미래 산업의 소재’로 탄소섬유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사실 몇해전부터 탄소,탄소 열광인 때가 있었는데요. 탄소섬유는 철을 사용하는 모든 제품에 대체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수소자동차 등..

한국판 그린뉴딜 대장주 수혜주 효성첨단소재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혼란스러웠던 주식시장이 이제는 안정을 찾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실물경제는 회복되지 않았는데 주가만 올라가는것도 웃기지만 증시코스피는 2200선을 넘나들고 5g, 전기차, 수소차 등 4차산업 핵..

테슬라 관련주는? 테슬라 전기차 주식의 인기 이유 [내부링크]

미국 전기차 기업 테슬라. 속된말로 이세상 주식이 아닌 저세상 주식이 되가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현지시간으로 테슬라는 2분기 실적발표를 했습니다. 흑자 실적을 발표함녀서 S&P500(스탠더드앤드푸어스500) 지..

소프트뱅크 손정의 ARM 매각설에 애플, 삼성전자 예의주시 [내부링크]

美 WSJ, "손정의 회장, ARM 지분 매각 검토" ARM은 반도체 설계전문 영국 업체로 애플 퀄컴 삼성전자 등에서 로열티 받고 있습니다. 경쟁업체에 ARM 넘어가면 타격을 입을것이며 움직임 주시할 수 밖에 없는 상황..

주식 PER(Price Earning Ratio) 낮으면 좋은걸까? PER 뜻, PBR 뜻 [내부링크]

이 주식을 지금 사도 되는 걸까? 라는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나 투자를 하는 사람들은 꼭 알아야할 기본 개념인데요. 바로 주가수익 비율(PER) 입니다. 목차 1. PER(주가이익비율) 뜻 2...

씨젠 독감 코로나 진단 첨단키트 2분기 실적 어닝 서프라이즈 예상 [내부링크]

씨젠이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성장세가 두드러지는데요. 씨젠의 성장세 전 지구적으로 확산한 코로나19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세계를 보여줬습니다. 선진국이라 평가받던 유럽, 미국은 속수무..

미중 무역전쟁 갈등 희토류 관련주, 대장주(유니온 주식 외) [내부링크]

미국이 휴스턴 주재 중국 총영사관을 3일(72시간) 내에 폐쇄하라고 요구하면서 미중 갈등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중국은 이를 비난하면서 '맞대응' 차원에서 후베이성 우한시 주재 미 영사관 폐쇄를 검토하고 있습..

SK하이닉스 주가 주식 전망,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 [내부링크]

SK하이닉스는 2020년 1분기에 매출액 7조1989억원, 영업이익 8003억원(영업이익률 11%), 순이익 6491억원(순이익률 9%)을 기록했습니다. 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침체와 기업 실적 하락 및 대외환경 변화에도 불구하..

상장 첫날 티에스아이 주가 주식 전망, 경쟁률 공모가 얼마? [내부링크]

2차전지 글로벌 믹싱 시스템 전문 기업 티에스아이의 공모가 희망 공모가 밴드를 웃도는 1만원에 확정됐었습니다. 국내 2차전지 제조 3사를 고객사로 확보한 티에스아이의 사업 경쟁력이 수요 예측 흥행의 주 요인..

엔씨소프트 주식 주가 전망, 언택트 관련주이면서 대장주 [내부링크]

엔씨소프트 NCSOFT 주식 주가전망 언택트 비대면 게임관련주 목차 1. 엔씨소프트에 대해 2. 엔씨소프트 성공 이유 엔씨소프트에 대해 온라인, 모바일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입니다. 1997년 3월에 창립..

한화솔루션 주식 주가전망, 태양광 그린뉴딜 관련주 [내부링크]

한화솔루션 주식 주가전망, 태양광 그린뉴딜 관련주 한화솔루션은 가성소다, PVC, LLDPE 등의 합성수지 및 기타 석유화학제품의 제조와 태양광 셀과 모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태양광의 차별화된 기술로..

서킷브레이커, 사이드카 뜻, 왜 발동하나?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WHO)가 코로나19를 팬데믹 선언을 하며 증시가 폭락했었습니다. 코로나는 올해 1월부터 이어지고 있어 현재 2차 대유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실물경제는 아직도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증시는 거의 대..

SK바이오팜 주식 주가 상승에 차익실현 퇴사 신청 10명 [내부링크]

SK바이오팜 이번달 초 상장을 하며 크게 이슈를 했었던 기업입니다. SK바이오팜은? SK바이오팜은 2011년 SK의 생활과학(라이프 사이언스) 사업 부문이 단순 물적 분할되면서 설립된 중추신경 관련 신약 개발 기업..

그린뉴딜 관련주 수혜주 OCI 주가 전망 [내부링크]

OCI의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 7/22일 장 시작과 동시에 하락하며 출발했으나 바로 상승세로 돌아서며 3개월 사이 최고가인 6만4500원까지 올라섰습니다. OCI는 22일 오전 현재 어제 대비 3.05%(1800원)..

유상증자 뜻, 호재일까? 악재일까? [내부링크]

증자라는 뜻은 자본을 증가시킨다는 뜻입니다. 증시에서는 보통 주식의 추가 발행을 뜻합니다. 목차 1. 유상증자 2. 유상증자 이유 3. 유상증자 주가 영향, 호재일까? 악재일까? 1. 유상증자 시장에서는 보통 주..

장전 시간외 거래 체결, 거래시간, 거래방법 [내부링크]

오늘 얘기할 내용은 주식을 하는데 있어서 알아야 하는 내용입니다. '장전 시간외 거래' 생소하기만 한 단어인데요. 시간 외 거래라니 어떤 시간 외에 거래가 이루어지는것은 인지가 되네요. 코로나가 아직도 전..

OCI 주가 전망, 왜 폴리실리콘 국내생산 중단했을까? [내부링크]

OCI가 올해 2월 캐시카우에서 애물단지로 내려앉은 태양광용 폴리실리콘 국내생산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중국 정부의 지원에 힘입은 중국 폴리실리콘 업체들이 태양광용 폴리실리콘 설비를 대폭 늘리면서 저가 물..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2차전지 관련주 주목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지난 5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정의선 현대차 수석부회장이 차세대 배터리로 주목받는 ‘전고체 배터리’ 기술을 주제임이 밝혀지며 큰 이슈를 불러왔습니다. 전고체 배터리는 배터리 양극과 음극 간 이온을..

전고체 배터리란?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내부링크]

지난 5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수석부회장이 만나 큰 화제였습니다. 두 사람이 만나 협력을 논의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차세대 배터리로 주목받는 '전고체 배터리' 기술에 대해 논의..

SK케미칼 주식 주가 전망, 코로나 백신 수혜 기대 [내부링크]

SK케미칼이 코로나19(COVID-19) 백신 개발 및 독감백신 수요 증가 수혜가 기대됨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SK케미칼의 전 거래일 종가는 16만4000원입니다. SK케미칼은? SK케미칼은 석유화학계 기초 화학물질 제조업..

부동산도 저평가 우량주 처럼 투자해야할까? (금, 주식 투자) [내부링크]

시간이 지나면 부동산은 오를까요? 부동산은 어떻게 투자해야할까요? 부동산도 주식처럼 저평가 우량주에 투자해야 할까요? 최근 부동산 시장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다름 아닌 정부가 과도한 규제정책을 꺼내자..

2020 미국증시 휴장일, 거래시간, 개장시간 [내부링크]

2020 미국증시 휴장일, 개장시간, 거래시간 총정리 코로나 여파로 국내 동학개미운동을 이어가며 미국 주식에도 손을 대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또한 2023년부터 주식 양도소득세 부과를 언급하면서 많은 사람..

신풍제약, 신풍제약우 주식 매도 해야할까? 매수 해야할까? [내부링크]

신풍제약주가가 어디까지 갈 것 같나요? 지금 신풍제약 주식 매도 해도 되나요? 신풍제약우 지금 사면 오를까요? 요즘 가장 많이 들리는 질문이자 관심사입니다. 이 질문에 대해 전문가들은 알 수 없다 라고 단..

한국판 뉴딜 관련주 (디지털, 그린, 안정망 강화) [내부링크]

디지털 뉴딜, 그린 뉴딜, 안전망 강화 등 3대 축으로 한 한국판 뉴딜 정책 목차 1. 한국판 뉴딜은? 2. 디지털 뉴딜, 그린뉴딜, 안전망 강화 3대 축 3. 한국판 뉴딜 정책의 주요 내용을 요약 4.한국판 뉴딜 경제효..

신용등급 관리 방법, 왜 중요할까요? [내부링크]

신용등급은 많은 여러가지 상황에서 이용됩니다. 신용등급은 특히 대출을 받을 때 유용하게 활용되게 되는데 평소 일상에서는 당연히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향후 신용대출이 필요한 시점에 은행권에서는 내 신..

신용등급 1등급 만드는 방법,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6월, 7월 계속 부동산 대출 규제가 강화되면서 신용대출을 통해 집값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돈을 빌리면서 이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높아야 유리한데요. 이에따라 신용등..

간단하게 신용 등급 올리는 법 (실천 가능한 방법)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이나 처음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신용등급의 중요성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은 생각보다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중요한 사항입니다. 이것을 뒤늦게 알게 된다면 그..

리볼빙 신용 등급에 영향 있을까? 카드 리볼빙 뜻 [내부링크]

태어나서 처음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만든지 몇개월 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는 많은 카드 사용, 과다한 사용을 부르기 때문에 그동안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때문에 그동안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결혼을 하..

전북 47번째 확진자 발생 이동경로 동선 [내부링크]

전북 47번째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오늘 전북에서 코로나 19 47번째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확진자는 전주에 거주하는 60대 입니다. 도 보건당국에 따르면 확진자는 전북 44번째 확진자 접촉에 의해 감염한 것..

부동산 자녀에게 팔 수 있을까? 부모, 자녀간 거래시 증여세는? [내부링크]

흥미로운 주제입니다. 부동산을 자녀에게 팔 수 있을까요? 한번쯤 생각해봤을 질문인데요. 부동산 매매는 당사자 한쪽이 재산권을 상대방에게 이전하는 것을 약속하고 상대방은그 대금을 지급함으로써 성립하는 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