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boojob의 등록된 링크

 jooboojo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8건입니다.

유망한 암호화폐 섹터와 미래 전망 [내부링크]

암호화폐는 그 시작 이래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새로운 금융 시장입니다. 특히, 몇몇 유망한 암호화폐들은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유망한 암호화폐 섹터와 그들의 미래 전망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추천글 부자 관상 테스트! 2023 투자 신조어 뜻 총정리! 코린이 안보면 손해, 코인 필수 사이트 6가지! 1000억 부자들 여럿 가르친 스승님의 명언! 목차 주요 암호화폐 섹터 유망한 암호화폐 미래 전망 결론 주요 암호화폐 섹터 알아둘 만한 주요 암호화폐 섹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 화폐 비트코인(BTC)과 같은 디지털 화폐는 가장 넓게 인정받고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이들은 전세계적으로 거래가 가능하며, 가치 저장 수단으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스..

2023 투자 신조어 뜻 총정리! [내부링크]

이거 모르면, 주린이, 코린이라던데? 모르는 친구에게 공유! 2023 투자 신조어 뜻 총정리! FOMO (Fear Of Missing Out) HODL TO THE MOON WHALE ICO (Initial Coin Offering) DEFI (Decentralized Finance) STONKS 김프, 존버, 물타기, 불타기, 이말올, 따상 영끌 최근 몇 년 동안 투자 관련 신조어들이 등장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투자 신조어를 알아보겠습니다. 포모 FOMO (Fear Of Missing Out) 무언가를 놓칠 수 있는 공포를 뜻하며, 투자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투자하여 이익을 얻는 것을 놓칠까 봐 걱정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포모 온다는 포현을 많이 하죠! 투자 심리적으로 조심해야 될 ..

빝커피 투자방법! 투자 200배(20000%) 후기 썰! [내부링크]

저만의 투자 방법으로 20000% 200배까지 올라갔었던 썰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험한 방법이니 투자에 대한 공부와 새로운 관점을 알아본다는 개념으로 가볍게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치킨값 3만원으로 100만원 만든 수익인증! 치킨값 3만원으로 100만원 만든 인증! 아직도 포지션 유지중입니다. 글 쓸 당시는 비트코인가격이 29k, 지금은30k 조금 더 올랐습니다. 커피값! 1천원으로 20000% 인증! 페페코인은 1천원으로 최대 200배 20만원까지 갔었습니다. 아래 인증은 페페코인 최고점일 때 23653% 인증이고, 왼쪽에 보면 부분 수익실현하고 현재 포지션 유지 중입니다. 1달러가 66달러 유지중입니다. 빝커피 최근에 저 만의 투자 방법으로 인스타계정을 만들어서 기록 중입니다. 오랜기간동..

코린이 안보면 손해, 코인 필수 사이트 6가지! [내부링크]

코인 투자에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들입니다. 암호화폐 믿을 수 없다고 하지만, 자체적으로 등급을 정해 공시하는 업체 사이트도 있습니다. 코인 회사마다 이벤트를 공유하는데, 모아서 보기 쉽게 제공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을 미리 알 수 있다면, 투자에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저장하고 공유해서 틈날 때마다 정보들 받아보세요! 사이트 링크를 걸어뒀으니 편하게 둘러보세요! 코인 필수 사이트 6가지! 추천글 2023 투자 신조어 모르면 손해! 빝커피 투자방법! 투자 200배(20000%) 후기 썰! 1. CoinMarketCap 코인마켓캡 암호화폐의 시가총액, 가격, 거래량 등 기본 정보가 제공되며, 유용한 시장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https://co..

밈코인 1만배? 페페코인 PEPE AIDOGE 총정리! 밈코인메타 [내부링크]

최근 며칠 전부터 밈코인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비트코인의 한 메타가 된 밈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아래와 같이 AIDOGE 79프로, PEPE 58.67% FLOKICEO 48% 등등 많은 밈코인이 급등했습니다. 밈코인뜻 밈은 패러디되고 변조된 문화로 볼 수 있는데요. 짤이 아주 쉬운 예입니다. 웃긴 표정의 캐릭터 그림이 메신저를 통해 많이 돌아다니는데요. 아래 그림과 같은 개구리 캐릭터 짤로 쓰는 거 많이 보셨을 겁니다. 출처는 모르지만 누구의 공감을 쉽게 얻는 게 특징입니다. 최초의 밈코인은 도지 코인입니다. 도지견을 밈화시켜 만든 코인인데, 일론 머스크가 도지견을 키우고 언급하면서 며칠 만에 500% 이상 엄청난 상승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 시바견을 콘셉트로 밈화..

베이비도지코인사는법, 시세 확인, 가격, 거래소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2023년 유망 코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베이비도지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베이비도지코인사는법 부터 가격 시세 확인 방법, 판매하는 거래소와 전망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3 투자 신조어 뜻 총정리! 코린이 안보면 손해, 코인 필수 사이트 6가지! 1000억 부자들 여럿 가르친 스승님의 명언! 베이비도지코인 베이비도지코인은 도지코인, 시바이누, 플로키 코인 등과 같이 밈코인입니다. 장난스럽게 브랜딩이된 암호화폐인데요. 테슬라 CEO인 일론머스크가 키우는 강아지 이름이 '플로키'이며 시바견으로 유명합니다. 일론머스크가 트윗 하면 큰 상승을 가고 있고, 현재 도지코인은 코인시가총액 기준 10위에 올라와 있고, 시바이누는 13위에 랭킹이 되어있습니다. 두 코인다 초기 코인 가격에 몇백 ..

유망 코인 사는 방법! (MEXC 거래소 이용방법 정리!)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오르면서 가상화폐가 다시 주목받고 있는데요. 특히, 베이비도지코인 플로키코인 블러코인 등 유망한 코인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바이낸스나, 코인베이스, 업비트 등 순위권에 있는 거래소 상장은 큰 호재로 작용해서 가격이 펌핑되는 구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을 안다고 하면 미리 구매한다면 몇 배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신규코인 받는 방법 글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무료로 코인받기 #1] MX거래소 킥스타터 (매일 에어드랍) 무료로 코인받기 1 MX거래소를 이용한 킥스타터 입니다. 매일 일정량 에어드랍 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거래소인 MX거래소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킥스타터 투표권을 받을 수 jooboojob.t..

바나나 효능 부작용 칼로리는 위장 항암에 좋아? [내부링크]

바나나 효능 부작용 칼로리는 바나나는 귀한 과일이었지만, 최근 들어서는 흔한 과일로 되었는데요. 달달하면서 포만감도 좋아서 자주 먹게 되고, 운동한 뒤 먹으면 좋다고 해서 많이 섭취하는 과일입니다. 바나나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나나효능 바나나 효능으로는 섬유질과 칼륨이 풍부해서 위장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바나나가 녹색에서 익으면 노란색 갈색으로 바뀌는데, 탄수화물이 전분 형태에서 당 형태로 변형되면서 맛도 달달해지고 면역력 증진에 좋다고 합니다. 녹색 바나나는 항암 암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상대적으로 당 흡수를 늦춰서 혈당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바나나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 되 면역력 증진에도 좋다고 합니다. 바나나 부작용 바나나 부작용으로는 바나나는 위장과 변비..

사과 효능 부작용 아침에 보약? [내부링크]

사과 효능 부작용 아침에 보약? 아침엔 사과라는 제품과 예로부터 아침에 먹으면 좋다는 사과의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과는 변을 잘 볼 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풍부한 식이섬유로 유해 콜레스테롤과 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한데 abc 주스에 함유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혈압관리와 유해산소를 제거해서 뇌졸중을 예방하고 카세틴이라는 성분은 폐 기능을 강하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사과껍질에는 항바이러스, 향균 작용으로 같이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사과는 품종도 다양하고 맛도 다양합니다. 달달한 부사, 시큼한 홍옥, 시나노, 노란 사과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사과의 부작용으로는 사과씨에 시안화물이라는(청산가리) 비슷한 독소가 있어 사과씨를 빼고..

레몬 효능 부작용 노화 방지 비결? [내부링크]

레몬 효능 부작용 노화 방지 비결? 상상만 해도 신 과일인 레몬은 몸에 좋다고 소문나있습니다. 비타민c와 구연산이 많이 들어있어서 신맛이 강한데요. 신맛은 침 분비를 촉진해서 소화를 돕기도 합니다. 히말라야가 원산지이고 지중해 연안에서 재배하는 것이 가장 품질 좋은 레몬이라고 합니다. 장점이 많은 과일도 효능 부작용을 알고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몬 효능 부작용 레몬의 효능은 피부 건강, 감기 예방,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c와 구연산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인데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몸 안의 독소를 제거한다 하여 디톡스로도 많이 사용합니다. 레몬에 함유된 펙틴이란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관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레몬의 부작용으로는 산성분..

굴 효능 부작용 카사노바가 먹은 이유? [내부링크]

굴 효능 부작용 굴은 바다의 우유라고 불릴 정도로 영양분이 많은 식품입니다. 굴류는 왼쪽 껍데기로 바위에 붙어서 생활하고 오른쪽 껍데기는 볼록해집니다. 플랑크톤을 먹는데 아가미로 바닷물을 들이마셔 여과하여 먹이를 먹습니다. 굴효능 굴은 빈혈 예방에 좋습니다. 철분 이외에 구리도 함유되어 있어 빈혈에 좋습니다. 콜레스테롤 개선하는데 효능이 있습니다. 굴에는 타우린 성분이 많아서 콜레스테롤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에 도움 된다. 칼로리와 지방함량이 적어서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100g에 97칼로리 정도 됩니다. 피부에 좋다. 다른 조개류에 비해서 아연, 철분, 칼슘. 등과 같은 무기질이 풍부하고 비타민 B1, B2 나이아신 등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많습니다. 정력에 좋다. 아..

밤효능 부작용, 가장 유익한 과일! [내부링크]

밤 효능 밤은 아시아 유럽 북아메리카 북부 아프리카 등 다양한 곳에서 자라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재배되는 품종은 재래종으로 서양 밤에 비해서 육질이 좋고 단맛이 강한 점이 특징입니다. 밤 수확 시기는 8월 하순부터 10월 중순 즘에 수확한다고 합니다. 밤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칼슘, 비타민 abc 등이 풍부하여 발육과 성장에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 c는 피부미용, 피로회복에 좋고 단 성분에는 위장을 강화하는 효소가 들어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밤효능으로는 옛말에 밤세톨만 먹으면 보약이 따로 없다는 말처럼 필수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동의보감에서는 '밤은 가장 유익한 과일로 기를 도와주고 장과 위를 든든하게 하며, 신기를 보하고 배고프지 않게 한다'라고 기록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말린 대추 효능 부작용 붓기 제거 최고! [내부링크]

대추 효능 부작용 대추는 9월 ~10월 즘에 붉은색으로 익습니다. 대추는 날로 먹기도 하고, 말려서 저장해 한방에서 쓰기도 합니다. 밤과 함께 제사상에 먼저 올라가는 과일이기도 합니다. 대추의 효능으로는 단맛에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장을 도와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신경을 안정시켜주기도 합니다. 잠이 잘 들게 도와주고, 비장 위장을 건전하게 하여 설사할 때도 좋습니다. 한방에서는 이뇨작용과 강장, 완화제로 쓰입니다. 기와 혈을 보충하는데 좋고 여러 약물과 조화롭게 되는 작용이 있어서 한방에 많이 사용됩니다. 오래 먹으면 몸이 가벼워지고 불안증과 불면증에 좋습니다. 대추 보관방법 좋은 대추는 껍질이 깨끗하며 윤이 많이 나는 것이 좋습니다. 밀봉하여 냉동 보관하거나 말려서 보관이 가능합니..

무 무청 효능 부작용 자연 소화제 [내부링크]

무효능 무 무시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의 뿌리는 원형 원통형 세장형으로 되어있고 흰색 검은색 붉은색이 있습니다. 무는 김치, 깍두기, 무말랭이, 단무지 등으로 아주 다양하게 먹고 있습니다. 무는 비타민c 함량이 많아서 겨울철 비타민 공급원으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무에는 수분이 94%, 단백질 1.1%, 탄수화물 4% 정도 들어 있습니다. 무에 함유된 티오글루코사이드는 독특한 향과 맛을 내고, 무 즙에서 디아스타아제라는 효소는 소화를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무효능은 기관지, 위장, 천식, 열을 내리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소화에도 도움 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무부작용 무는 위에 질환이 있거나 위궤양이 있는 사람들에게 생무를 섭취하게 되면 속이 쓰릴 수..

토마토효능 부작용 세계 10대 슈퍼푸드 [내부링크]

토마토효능 토마토는 관상용으로 심었다가 토마토 영양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밭에서 재배하면서 대중화가 되었습니다. 토마토는 채소로써 과일과 채소 두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게 특징입니다.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해서 우수한 식품입니다. 세계적인 장수촌인 안데스산맥 기슭의 사람들이 토마토를 많이 먹어서 장수를 누렸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토마토에는 구연산, 사과산, 호박산, 아미노산, 루틴, 단백질, 당질, 칼슘, 철, 인 비타민a, 비타민b1 b2 c,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특히 라이코펜,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물질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빨간 토마토에 많이 들어있으며, 익혀서 먹으면 흡수율이 5배 정도 더 높다고 합니다. 라이코펜의 효능으로는 활성산소를 배출시켜 젊음을 유지하는 ..

미나리 효능 부작용 머리를 맑게! [내부링크]

미나리 효능 부작용 미나리의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미나리는 동의보감에서 갈증을 풀어주고, 머리를 맑게 하고 독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황달, 부인병 음주 후 두통이나 구토에 효과적인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미나리 특징으로는 달고 맵고 서늘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종 비타민이나 몸에 좋은 무기질과 섬유질을 풍부하게 포함한 알칼리성 식품입니다. 비타민 A, B1, B2, C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혈액의 산성화를 막고 정화시켜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단백질 철분 칼슘 인 등 무기질과 섬유질이 풍부하여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해독작용, 중금속 배출! 간기능에 도움 (숙취)! 변비에 좋다. 고혈압에 좋다. 미나리는 특유의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

울금 효능 부작용 노랗게 [내부링크]

울금효능 부작용 울금은 커큐마에 속하는 식물입니다. 약재, 식용, 착색제에 사용을 하게 됩니다. 보통 강황과 비교를 많이 하는데 강황은 뿌리줄기, 울금은 덩이뿌리를 건조해서 사용한다고 합니다. 울금은 특이한 냄새와 자극적이고, 노랗게 물들이는 습성이 있습니다. 맛은 맵고 쓰고 성질은 찬 편입니다. 울금의 효능으로는 기를 소통, 혈액순환을 도와 정신을 맑게 하고 담즙 분비 촉진, 담낭 결석 치료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약으로써 담즘분비, 배설촉진,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울금은 금색으로 울어난다 해서 이름이 부쳐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염색제로 사용되었고 카레의 주원료이고, 단무지 색을 내는데 이용되고 있습니다. 울금 섭취 시 주의할 점 모든 음식은 과한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울금은 성질이..

파효능 부작용 대파 쪽파 [내부링크]

파효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파는 음식의 영양가를 높여주고 맛을 좋게 해주는 채소입니다. 파에는 성인병 예방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파희 흰 뿌리의 맛은 맵고 성질은 따뜻합니다. 땀을 내며 풍한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양기가 잘 통하게 해독작용이 있습니다. 심장과 위장의 기능을 강하게 하고, 이질 간균을 비롯하여 여러 미생물에 대한 억균 작용을 하고 트리코모나스를 죽인다. 감기 소화장애 설자 세균성이질 저혈압 궤양 등에 쓰입니다. 파의 성분으로는 포도당, 과당, 점액질, 비타민 a b c 등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민간요법에서는 기침, 감기, 불면증 등에 물로 달여서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목의 부종 및 통증에 파찜질을 하기도 합니다. 좋은파 고르는 방법 길이와 굵기가 비슷한 것끼리 선별되어..

생강효능 부작용 공자가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먹었다는데 [내부링크]

공자가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먹었다는 생강효능 생강은 약재 음식재료로도 상용이 되곤 합니다. 생강의 효능으로는 감기로 인한 오한, 발열, 두통, 구토, 해수, 가래를 치료하며, 식중독으로 인한 복통 설사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생강이 하는 작용으로는 위액분비 촉진, 소화력 증진, 심장 흥분 작용, 혈액순환 촉진, 균을 억제하는 작용들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생강효능은 쉽게 소화에 도움을 주고, 살균작용이 큽니다. 생강 부작용으로는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체질에 맞게 섭취가 필요합니다. 강한 향과 맛으로 기관지나 위에 상처가 있다면 자극이 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생강은? 좋은 생강은 육질이 단단하고 크고 황토색을 띤 생강이 좋습니다. 발이 굵고 넓으며 껍질이 잘 벗겨..

율무효능 부작용 율무차칼로리까지!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율무차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보다 차 종류를 더 선호하는데요. 주로 우엉차, 작두콩차, 녹차, 홍차 등등 즐겨 마시곤 한답니다. 그러다 문득 요즘 피부 트러블이 자주 발생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율무가 여드름 진정에 효과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구매했답니다. 원래 팩으로도 하려고 가루 타입으로 주문했는데 배송이 잘못 오는 바람에 차로 끓여먹는 걸로 받게 되었어요. 그래도 뭐 어쩔 수 없으니 일단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근데 이게 웬걸 맛도 고소하니 너무 맛있는 거 있죠? 앞으로 꾸준히 챙겨 먹으려고요! 율무효능 제가 어렸을 때부터 아토피 피부염이 심해서 고생을 많이 했어요. 지금이야 성인이 되어서 면역력이 강해져서 그런지 거의 사라졌지만 아직까지도 환절기나 건조한 날씨엔 어김..

딸기효능 부작용 알아봐요! [내부링크]

딸기효능 딸기 제철은 1월부터 5월까지로 지금이 딱 먹기 좋은 시기다. 새콤달콤한 맛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다만 가격이 비싼 탓에 마음껏 사 먹지 못하는 게 아쉬울 따름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기할 수 없는 이유는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우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다. 100g당 27kcal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C가 풍부하여 피부 미용에도 탁월하다. 기미 주근깨 잡티 제거에 좋고 미백 효과도 뛰어나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면역력 강화를 꼽을 수 있다.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 아울러 철분 함량이 높아 빈혈 증상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끝으로 암세포 억제 기능이 있어 항암 효과가 뛰어나다고..

꿀효능 부작용 꿀물효능은?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지면서 면역력도 떨어지고 몸 여기저기 안 아픈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이럴 때일수록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데요. 평소 먹는 음식만 바꿔도 충분히 건강해질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예를 들면 꿀이 우리 몸에 아주 좋다고 하네요. 그럼 여기서 잠깐!! 도대체 꿀 효능 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꿀효능 1. 피로 회복 및 숙취 해소 2. 피부 미용 3. 변비 개선 4. 감기 예방 5. 고혈압 예방 6. 심장병 예방 7. 빈혈 예방 8. 다이어트 9. 살균 작용 10. 노화 방지 11. 위장 기능 강화 12.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13. 불면증 완화 14. 성장 발육 15. 해독 작용 16. 기침 억제 17. 항암 효과 18. 당뇨병 예방 19. 천연 감미료 등등.....

톳효능 부작용 톳두부무침 좋아! [내부링크]

요즘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방송에서도 그렇고 인터넷에서도 바다의 불로초라고 불리는 톳 효능에 대해서 자주 언급되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다. 일단 톳이란 갈조류 모자반과의 바닷말인데 한국에서는 녹미채라고도 불린다. 다른 해조류보다 무기질이 풍부해서 혈관질환 예방 및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한 칼슘도 다량 함유되어 있어 골다공증 환자에게도 좋다고 한다. 그리고 철분 함량이 높아 빈혈 증상 완화에도 효과적이며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더 많은 톳 효능이 있는데 여기까지만 설명하도록 하겠다. 톳효능 이렇게 좋은 성분이 가득하다는 정보를 접하고 나니 당장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침 마트에 가니 생톳이 있길래 냉큼 집어왔다. 집에 오자마자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은 ..

칡효능 부작용 중요! [내부링크]

칡효능 부작용 중요! 요즘 같은 환절기 날씨엔 감기에 걸리기 쉽다. 감기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도라지, 배, 생강, 대추 등이 있는데 나는 이러한 재료 대신 평소 자주 먹는 칡즙을 마신다. 하지만 잘못된 복용법으로 인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고 하는데.. 그럼 올바른 섭취 방법은 무엇일까? 칡효능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다. 이럴 때일수록 면역력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자칫 방심하면 나도 모르게 감기에 걸릴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외출 후 집에 돌아오면 손발을 깨끗이 씻고 양치질을 하는 등 개인위생관리에 철저히 임해야 한다. 더불어 충분한 휴식과 숙면을 취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체력을 길러야 한다. 그리고 또 하나 빼놓지 말아야 할 것이 있으니 바로 식습관 ..

마효능 부작용은 알아야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환절기라 그런지 감기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다. 나 또한 감기 기운이 있어 기침도 나고 콧물도 나오고.. 몸 상태가 말이 아니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데 막상 실천하기란 쉽지 않다. 어떻게 하면 조금 더 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을까 찾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마 효능! 마에 들어있는 끈적끈적한 성분 덕분에 위장 보호 및 위궤양 예방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소화불량 개선, 변비 완화, 피로회복 등등 우리 몸에 아주 이로운 역할을 한다고 하니 앞으로 꾸준히 챙겨 먹어야겠다. 마효능 예전엔 몰랐다. 내가 이렇게 마를 좋아하게 될 줄은. 어렸을 땐 미끄덩거리는 식감이 싫어서 입에도 대지 않았다. 그러다가 우연한 계기로 먹게 되었는데 예상외로 괜찮았다. 아삭아삭 씹히는 소리도..

귤효능 피부 미용에도 [내부링크]

겨울 하면 떠오르는 과일 귤! 새콤달콤한 맛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이죠. 겨울철 감기 예방 효과도 있고 비타민C 함유량도 높아서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맛있는 만큼 칼로리 또한 높은 편이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이쯤에서 알아보는 귤 효능! 같이 알아볼까요? 귤효능 먼저 굴은 빈혈 예방에 좋다. 철분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적혈구 수치를 높여주기 때문이다. 따라서 임산부나 생리량이 많은 여성분들이 섭취하면 더욱 좋다. 다음으로 피부 미용에 탁월하다. 비타민A와 멜라닌 색소를 분해하는 성분이 많아 기미 주근깨 제거에 좋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타우린 성분이 간 기능을 개선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각종 성인병 예방 및 항..

굴효능 부작용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미역 효능 부작용 잘 알고 먹어야합니다. 마늘 효능 9가지와 부작용 알아봐요. 겨울 제철 음식 하면 떠오르는 게 바로 굴 아닐까 싶다.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은 영양소가 풍부하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만점 식재료다. 그럼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굴 효능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자. 굴효능 먼저 굴은 빈혈 예방에 좋다. 철분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적혈구 수치를 높여주기 때문이다. 따라서 임산부나 생리량이 많은 여성분들이 섭취하면 더욱 좋다. 다음으로 피부 미용에 탁월하다. 비타민A와 멜라닌 색소를 분해하는 성분이 많아 기미 주근깨 제거에 좋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타우린 성분이 간 기능을 개선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각종 성인병 예방 및 항암 작용 그리고 다이어트에까지..

침향환 효능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침향환 효능 알고 계신가요? 마늘 효능 9가지와 부작용 알아봐요. 미역 효능 부작용 잘 알고 먹어야합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때문에 면역력 높이는 음식 챙겨 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시국이 시국인지라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이럴때일수록 영양제 하나씩 더 챙겨 먹어야 하는데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수많은 영양제 중에서도 단연 인기 최고라고 하는 침향환!! 도대체 얼마나 좋길래 이토록 열광하는지 궁금하시죠? 그럼 지금부터 침향환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침향환 효능 저는 어렸을 때부터 잔병치레가 잦았습니다. 툭하면 감기 걸리고 배탈 나고 심지어 장염까지 걸렸었죠. 병원 가는 일이 허다했습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크게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골골댔죠. 오죽했으면 주변에서 ..

양파 효능 부작용 적당량 먹어야! [내부링크]

마늘 효능 9가지와 부작용 알아봐요. 미역 효능 부작용 잘 알고 먹어야합니다. 고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야채하면 바로 양파죠~ 알싸한 매운맛도 매력이지만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더욱 챙겨먹게 되는데요. 우리나라 음식에서는 절대 빠지지 않는 식재료이기도 하죠. 찌개나 볶음요리 그리고 국 요리에서도 자주 쓰이는 만큼 매일 먹는 식품인데요. 그렇다면 평소 흔하게 접하는 양파 안에는 어떤 효능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양파 효능 먼저 양파는 혈관 청소부라는 별명답게 혈액순환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압을 조절해주기 때문에 고혈압 환자에게도 좋습니다. 또 퀘르세틴 성분이 풍부하여 항산화 작용을 통해 활성산소를 제거해줍니다. 그로 인해 노화 방지 및 피부 미용에도 좋고 ..

마늘 효능 9가지와 부작용 알아봐요. [내부링크]

한국인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식재료 중 하나인 마늘!! 우리나라 음식에서는 빠질 수 없는 필수 재료이기도 하다. 알싸한 맛과 향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지만 건강상으로는 최고라고 한다. 그럼 구체적으로 어떻게 좋은지 알아보자! 마늘 효능 1. 항암효과 - 알리신 성분이 암세포 증식을 억제시켜준다. 2. 면역력 강화 - 비타민B1성분이 피로회복 및 체력증진에 도움을 준다. 3. 살균작용 - 식중독균을 제거하는데 탁월하다. 4. 혈액순환 개선 -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관질환 예방에 좋다. 5. 당뇨 개선 -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혈당 수치를 조절해 준다. 6. 노화 방지 -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노화를 막아준다. 7. 고혈압 예방 - 칼륨 성분이 나트륨 배출을 도와 혈압조절에 도움을 준다. ..

미역 효능 부작용 잘 알고 먹어야합니다. [내부링크]

미역국 좋아하시나요? 저는 국 중에서도 미역국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끓여 먹습니다. 하지만 가끔씩 먹는 양 조절을 잘못하면 몸에 안 좋을 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바로 미역 부작용인데요. 만약 평소 위가 좋지 않은 분이라면 주의해서 드셔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왜 그런 건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미역효능 먼저 미역 효능으로는 뼈 건강 증진 및 골다공증 예방이 있습니다. 칼슘 함량이 매우 높기 때문이죠. 뿐만 아니라 산모에게도 좋은데요. 출산 후 자궁 수축과 지혈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효능으로는 빈혈 개선이 있는데요. 철분 성분이 풍부하여 적혈구 생성을 촉진시켜 줍니다. 이외에도 변비 완화, 항암효과, 고혈압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출산..

전기차관련주 미래는? [내부링크]

전기차관련주 미래에는 전기차의 사용이 늘어날까요? 탄소중립화로 인해서, 이산화탄소가 배출되는 기업들은 안 좋은 이미지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 사이에 또 다른 에너지를 사용하는 자동차가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다면 상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기차는 테슬라가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고, 중국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현대차에서 잘 적응해가고 있습니다. 차 하나 만드는데 관련된 많은 업체가 있고, 특히 전기 배터리, 반도체와 같은 핵심 부품들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전기차 관련 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모비스 (전기차 관련 주) 현대모비스는 고무용 도료 기술로 출발해서 전자, 자동차, 생명과학에 사용되는 다양한 화학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

니켈관련주 오르는 이유는? [내부링크]

니켈관련주 니켈에 대해서 많이 공부해 봤습니다. 니켈은 합금 도금으로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제트엔진의 초고온의 온도를 견디는 합금에 니켈이 많이 들어가고, 강자성 띠고 있어 전자석과 붙으면 자성이 생깁니다. 색이 하얗고 산화에 가아해서 니켈도금으로도 사용됩니다. 니켈 티타늄 합금은 니켈 티탄 1:1 비율로 변형시켜도 일정 온도가 되면 원래대로 돌아온다는데 이런 성질을 형상 기억함급이라고 합니다. 수산화니켈은 니켈-카드뮴전지, 니켈-수소 합금 전지의 양극으로도 쓰입니다. 이차전지에도 전극 재료로 사용이 되고, 비싼 코발트 값의 대체로 니켈 사용량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니켈의 수요 증가에 따라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STX (니켈 관련 주) 에너지, 원자재 수출입, 기계 엔진, 해운 물류의 4..

리튬관련주 하얀 석유? [내부링크]

리튬관련주 리튬은 요즘 하얀 석유라고 불릴 정도로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유는 석유 에너지에서 배터리를 통한 전기에너지 사용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탄소를 줄이는 트렌드가 유행으로 진행되고 있다 보니, 배터리 수요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기차, 드론, 로봇 등의 새로운 미래 산업에서도 배터리는 필수 요소인데요. 리튬전지 이외에 더 좋은 소재가 개발된다면 모를까 현재로는 하얀 석유로 불리면서 몸값을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리튬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방전지 (리튬 관련 주) 세방전지는 차량용 및 산업용 연 축전지를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자사 브랜드는 로케트 배터리가 있습니다. 내수 30% 수출 69% 정도의 매출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130여 개국에 68..

곡물관련주 전쟁영향? [내부링크]

곡물관련주 곡물은 식생활에서 필수 요소입니다. 쌀 밀가루 등이 흔해 보여서 무시할 수 있지만, 우리가 좋아하는 빵과 과자 등은 밀가루가 필수 적입니다. 밀가루 가격이 저렴하게 들어오기에 우리가 먹는 간식류 들의 가격도 정해지는 것이지요. 실제로 경제가 힘들어지고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서 곡물 수출국인 우크라이나는 수출 활동이 어려워졌습니다. 당연히 곡물 값이 올라가게 되고, 빵 과자 등 관련된 가격이 상승될 것입니다. 국내에서 자급자족할 시스템이 있다면 다른 이야기가 되겠죠. 오늘은 곡물 관련 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농우바이오 (곡물관련주) 농우바이오는 종자 육종 및 육성 연구에 대한 제반 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입니다. 주요 매출은 고추, 수박, 무, 배추, 등 각종 종자 매출..

폴더블폰관련주 기술 가진 기업은? [내부링크]

폴더블폰관련주 삼성에서 출시한 폴더블폰이 안정적으로 시장의 반응을 잘 이끌어 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폴더블폰 중 플립은 젊은 여성 층에게 이쁜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경쟁사들도 출시하여 점유율 경쟁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런 기술들을 가진 기업들은 이슈가 있을 때마다 폴더블폰관련주로 같이 상승 하락하고 합니다. 그럼 관련된 회사들을 알아보겠습니다. KH바텍 (폴더블폰관련주) kh바텍은 이동통신 산업이 주요 사업 분야입니다. 주력은 정밀 기구 사업 fpcb 관련 사업을 함께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 단말기 부품 및 조립 모듈 제조와 이동통신 서비스 산업으로 운영 중입니다. 폴더블폰의 핵심 부품인 힌지를 제작합니다. 인터플렉스 (폴더블폰관련주) 인터플렉스는 연성인쇄회..

우주관련주 미래에너지 [내부링크]

우주관련주 지구에서 우리는 석유 석탄 등으로 발전을 거듭하면서 성장해왔습니다. 기술의 발전은 빠른 성장을 하게 되었지만, 환경적으로는 안 좋은 결과들이 발생하였습니다. 지구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무한한 성장이 가능할 수도 있겠지만, 우주라는 곳으로 뻗어 갈 수 있다면, 지구를 더 보호하고 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듯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는 우주 진출에 기술들을 발전시키고 있는데요. 우주의 잠재력에 투자하고 발전시키는 회사들이 있습니다. 우주 관련 주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덕산하이메탈 (우주 관련 주) 덕산하이메탈은 전 저 부품회사입니다. 반도체 패키지 재로인 Solder ball 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한미 협력 반도체 패키징 첨단소재 개발에 나서고 있습니다. 한국항공..

로봇관련주 힘든일은 로봇이? [내부링크]

로봇관련주 로봇은 우리 일상에 서서히 스며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기값이 비싸다 보니 대량으로 생산하는 공장 라인에 로봇들이 사용 되어 왔었는데요. 요즘 음식점만 가도 서빙 로봇부터 로봇이 만든 닭강정을 파는 가게, 키오스크 등을 쉽게 볼 수가 있습니다. 사람이 하는 일을 대신해서 효율성이 있지만, 일자리가 뺏기게 되는 사회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편리하고 가격 대비 효율이 나오면 많은 곳에 도입되어서 우리 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다 생각합니다. 그럼 로봇에 관련된 회사들을 공부해 보겠습니다. 휴림로봇 (로봇관련주) 휴림로봇은 2006년 로봇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되었습니다. 최근 it 기술과 융합하여 네트워크를 통한 기능 분산 가상공간 내 동작을 포함하는 네트워크 로봇까지 진화한 기..

겨울관련주 춥다는데 [내부링크]

겨울관련주 요즘 날씨는 봄과 가을이 많이 짧아진 것 같습니다. 여름은 덥고 겨울은 추워지고 있다고 체감하고 있는데요. 계절에 특성에 따라서 변동하는 관련 주들이 있습니다. 겨울의 경우 추위를 이기기 위해서 난방이나 따뜻한 옷 등을 구입하게 됩니다. 그리고 어떠한 회사들이 겨울 관련 주 효과를 보는지 알아볼게요! 경동나비엔 (겨울관련주) 경동나비엔은 가스보일러, 기름보일러, 깃,온수기 등 국내외 제품 제조 판매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에너지기기의 핵심 부품인 열교환기, 버너 등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경동에버런, 플라시틱 및 고무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경동폴리움 등 9개의 종속회사가 있습니다. SPC삼립 (겨울 관련 주) SPC삼립은 제과 및 식품 판매 유통업을 운영 중입니다. 빵, 샌드위치, 케이크류 등을..

골프관련주 해외에서도 잘나가나? [내부링크]

골프관련주 최근에 골프, 풋살, 야구, 축구, 테니스, 등의 스포츠가 유행입니다.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나오고 자기관리 하는 이미지도 좋아서 사람들이 활동적인 스포츠를 하는 것이 유행이 된 것 같습니다. 특히 골프는 고급 운동이라는 인식이 강했습니다. 요즘에는 스크린골프와 이용 비용 등이 많이 낮아져서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소화되는 콘텐츠, 골프 리조트 비용, 골프 용품, 의류 등 골프 산업들이 잘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문화들이 해외에서도 잘나가게 된다면 가치 상승을 기대해 볼만하지 않을까요? 골프 관련된 회사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프존 (골프 관련 주) 골프존은 스크린골프 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골프 시뮬레이터 판매, 스크린골프 설치 및 유지 보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

저출산관련주 빨리 해결해야! [내부링크]

저출산관련주 저출산은 현재 가장 큰 사회적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지금 당장의 타격은 없지만, 출산을 하지 않게 되면 저출산인 시대 일해야 하는 사람들이 없어지면 나라의 원동력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일본도 경제 위기 이후에 10년 정도 빠르게 저출산과 노령화 문제를 겪었는데요. 저희도 사례들을 통해서 해결해야 하는 큰 문제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는 OECD 국가에서 꼴등이라는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출산의 원인으로는 여성의 사회 진출과 워라벨 경제 문제 등으로 예측할 수 있는데, 여성의 경우 출산을 해야 하고 경력단절과 같은 손해 상황도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부부가 동시에 출산 노동을 분배해서 잘 해결해 간다면 해결될 문제로 보이지만, 경제적인 부분도 큰 이유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집값 상승은 결..

ott관련주 K콘텐츠 대박? [내부링크]

ott관련주 K콘텐츠가 세계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 시대입니다. 음악은 싸이부터 시작되어서 방탄소년단까지 대단한 인기를 이어 가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는 넷플릭스, 디즈니, 애플,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자체적으로 콘텐츠에 투자를 해서 드라마 영화를 제작하는데요. 그렇게 제작된 영화 드라마는 OTT 본인 플랫폼에서 독점으로 상영하게 됩니다. 가장 핫했던 넷플릭스에서는 오징어게임, 수리남 등의 우리나라 콘텐츠가 세계적인 인기를 끌어서 좋은 결과를 만든 경험이 있습니다. 다소 큰 자본으로 제작이 어려운 상황이었는데, 이 작품들의 성공으로 우리나라 콘텐츠에 투자하여 대박을 기대하곤 합니다. OTT 시장은 현재 치열하게 경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 큰 제작비를 지원해 좋은 콘텐츠..

천연두관련주 원숭이두창 [내부링크]

천연두관련주 원숭이두창 원숭이 두창은 원숭이 두창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발생하는 급성 발진성 감염병입니다. 실험실 사육 원숭이에서 처음 발견되어서 원숭이 두창이라고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22년 여행 전에는 중앙 서부 아프리카에서 주로 발생하는 풍토병입니다. 카메룬, 중앙아프리카 가봉, 콩코, 나이지리아 등에서 발생하였으나 2022년 5월 이휴 유럽 북미를 중심으로 환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증상은 천연두 원인인 두창바이러스와 비슷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연두 증상은 온몸에 열이 나고 발진이 생겨 딱지가 생깁니다. 전염력이 강하고 사망률도 높지만 예방주사로 많이 줄었습니다. 해충관련주 치명적 해충 등장? 해충관련주 해충은 우리 생활에 해를 끼치는 벌레들을 말합니다. 해충에 의해서 병이 옮거나 피해를 ..

해충관련주 치명적 해충 등장? [내부링크]

해충관련주 해충은 우리 생활에 해를 끼치는 벌레들을 말합니다. 해충에 의해서 병이 옮거나 피해를 보는 일이 많이 있는데요. 메뚜기떼 같은 경우는 식량들을 갈아먹어서 식량난을 초래할 정도로 번식하고 치명적인 피해를 주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뇌염모기 같은 경우 병에 걸리게 만들기도 하죠. 살인 진드기, 불개미 등은 치명적인 피해를 주기도 합니다. 약이 좋아지고 해도 점점 내성을 가진 강력한 해충들이 나오는 게 문제인데요. 이를 해결해 주는 기업들과 해충 관련 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진바이오팜 (해충관련주) 전진바이오팜은 유해생물에 의한 피해를 예방하고 피해 감소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동물용품, 기생충 피해 감소제 등 연구 개발하여 상용화를 하는 회사입니다. 반려동물 쪽으로..

의류관련주 MZ 트렌드부터 의식주! [내부링크]

의류관련주 MZ 트렌드부터 의식주! 의류 관련 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의식주는 사람의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들은 유행에 따라서 과소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명품에 환장하는 분야도 의류 산업의 영역입니다. 사람은 근본적으로 이성에게나 대중들에게 나를 잘 보이고 싶어 하는 욕망이 있습니다. 이러한 욕망이 비싼 명품 의류 액세서리 등의 구매동기를 유발하는 것 같습니다. 의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기업들에 대해 알아보고 관련된 주식도 알아보겠습니다. 영원무역 (의류 관련 주) 약 40여 개의 해외 유명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 바이어들로부터 주문받아 OEM 방식으로 생산하여 수출하는 회상ㅂ니다.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신발 백팩, 특수 기능 원단 등을 생산 수..

식량관련주 식량난 오면 오르나? [내부링크]

식량관련주 식량난 올까? 사람들이 살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의식주입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식인데요. 식량을 섭취하지 못하면 가장 기본인 활동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경기가 힘들어지면 사람들은 옷을 안사고, 집도 안사고, 먹는 것도 줄이게 되는데요. 그래도 매일 먹는 밥은 제일 마지막에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분쟁으로 인해서 세계적으로 식량 부족 현상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특히 중국 인구가 소비하는 식량이 엄청 많아서 식량의 수요가 모지라게 될 경우 가격 상승으로 이어지고 식량 관련 주도 동반 상승하지 않을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인간이 살아가는데 가장 근본적인 식량에 관련된 회사들을 알아보고 식량 관련주에 대해 공부해 보겠습니다. 미래생명자원 (식량관련주) 미..

ai관련주 미래는 [내부링크]

ai관련주 미래는 ai는 인공지능의 약자입니다. 인간의 인지 추론 판단 등의 능력을 컴퓨터로 구현한 기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기술이 불가능이라고 생각하였지만, 점점 가능한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기업들은 이런 기술을 상용화를 시켜서 미래 시장을 점유하기 위한 노력들을 하고 있습니다. ai가 크게 이슈가 된 사건은 이세돌과 알파고의 바둑 대결이 트였습니다. 바둑은 어마어마한 경우의 수를 가지고 있어도 계산력만 빠르다면 충분히 이길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ai 기술 발전에 대한 비교가 확실하게 가능했던 사건입니다. 요즘에는 로봇과 자동차 등에도 사용을 하고, 가상환경인 캐릭터에도 적용해서 모델을 가상 인간을 선택하여 광고에 활용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미래에 유망할 것으로 ..

드론관련주 자폭드론 부터 배달까지? [내부링크]

드론관련주 자폭드론 부터 배달까지? 드론은 무인으로 조종 가능한 점에서 아주 장점이 있습니다. 드론은 아주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우리나라 평택 올림픽 때 드론으로 예술적 표현까지 한 것을 보면 아주 활용도가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도 자폭드론으로 우크라이나가 고전을 한다고 합니다. 전쟁부터 배달 농사 등 하늘을 자유롭게 날 수 있다는 장점과 무인으로 조종 가능한 점이 기술 발달에 의해 아주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온테크 (드론 관련 주) 산업용 드론 사업의 입찰 경쟁 시 기술 점수 부분 경쟁업체 대비 상위 1~3위 수준을 확보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산업용 드론 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군부대 정찰용 드론 입찰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아 ..

전쟁관련주 어떤 종목 오르나? [내부링크]

전쟁관련주 공부 필요한 이유! 주식은 항상 사건에 따라서 오르고 내리고를 반복합니다. 그래서 사건에 관련된 주식들을 파악하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분쟁 때문에 전쟁에 관련된 뉴스들이 많이 나오게 됩니다. 그에 따라서 전쟁 관련 주들이 이슈가 되는데요. 전쟁 관련된 관련주 중에서 유명한 종목들을 공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환화시스템 (전쟁관련주) 환화 시스템은 군사장비 제조 판매하는 방산부분과, it 아웃소싱 등 서비스를 판매하는 ict 부분의 사업을 영위 중입니다. 핵심 사업인 군 위성 통신 체계, 전술정보통신체계, 사업 등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전쟁 무기들이 레이더와 시스템 등 중요성이 높아지며 고도화되는 시점에서 많은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빅텍 (전쟁 관련 주..

수리남관련주 K콘텐츠 제작사? 오징어게임관련주 [내부링크]

수리남관련주 K콘텐츠 제작사? 영화 수리남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2022년 9월 9일에 공개된 드라마인데요. 원래는 영화로 제작 예정이었으나, 넷플릭스 드라마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영화 같은 사실감 몰입감으로 큰 유행을 했었는데요. 황정민, 하정우, 박해수, 조우진 등 개성 강하고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라 아주 집중해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수리남은 Narco-Saints라는 이름으로 비영어권 드라마 1위를 차지했었습니다. 오징어 게임을 비롯한 여러 K 콘텐츠들이 좋은 결과가 나와서 기쁘면서 수리남관련주가 궁금해집니다. 콘텐트리중앙 (수리남관련주) 계열사 관리 지주업과 영화 방송 콘텐츠 투자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종속된 회사를 통해 극장 운영, 방송용 프로그램 제작 및 유통..

클라우드관련주 전망은? [내부링크]

클라우드관련주 전망은? 클라우드관련주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번주 카카오 데이터 센터 화재 사건으로 주목해 봐야 할 종목은 클라우드 관련입니다. 데이터 백업과 복구 관련해서 3일 동안 문제가 완전히 해결이 안 되었는데요. 피해는 200억 정도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자영업자, 기업 등 합치면 더 큰 규모의 피해가 발생하게 되었는데요. 카카오의 경우는 온라인 플랫폼 사업으로 아주 큰 성장을 이루어낸 회사입니다. 미래에는 더 관련 사업들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방대한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필요한데, 클라우드, 5g, 블록체인과도 연관이 있습니다. 특히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완벽하게 지원한다면, 찾는 기업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클라우드 관련 주에 주목할 필..

카카오주가 하락! 카카오톡오류 문제 [내부링크]

카카오주가 하락 10월 15일 판교 SK C&C 데이터 센터 화재로 카카오톡 등 계열 서비스가 이틀간 접속 장애가 발생했습니다. 카카오뱅크 -7.7%, 카카오페이 -9.2%, 카카오 -8% 하락으로 장을 시작했습니다. 데이터 센터 화재로 카카오가 가장 큰 피해를 입어서 보험 대상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피해에 대한 구상권을 SK에 청구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카카오 하루 매출 200억 손실과 자영업자 기업들 손해까지 생각하면 어마어마한 규모로 예상됩니다. 카카오주가 바닥일까? 카카오는 국내시장 점유율 1위인 카카오톡 메신저를 중심으로 커머스, 모빌리티, 페이, 게임, 뮤직, 콘텐츠 등 다양한 영역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매출은 플랫폼 부분 52.3%, 콘텐..

비트코인관련주 블록체인? [내부링크]

비트코인관련주 알아봐요! 비트코인은 많은 루머와 사기라는 소리 속에서도 현재 270만 원대 최대 8천만 원까지 올라가면서 자신의 가치를 뽐냈습니다. 비트코인은 탈 중앙화되어 있고, 한정적인 특징 때문에 디지털급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 또한 현재 많이 필요한 곳에 쓰이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에 따라서 세계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 미국의 코인베이스, 한국에 업비트와 같은 거래소 사업으로 많은 수익을 냈다고 합니다. 업비트는 현금으로 강남에 사옥을 구매하는 등 엄청난 호황을 자랑했는데요.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의 미래가 밝은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은행에서도 가상화폐 시세 서비스를 오픈하는 등 모습을 볼 때, 주식 시장처럼 성장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우리기술투자 (비트코인관련주) 여신 전..

탄소관련주 탄소배출권 [내부링크]

탄소관련주 알아봐요! 탄소관련해서는 환경문제가 엮여 있습니다. 탄소배출권은 지구 온난화 유발시키는 온실가스를 배출할 수 있는 권리로 할당받은 기업들은 할당범위안에서 온실가스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리고 남은 배출권은 시장에서 거래가 가능한데요. 무분별한 탄소 배출로 환경오염을 막기 위한 것인데요. 대부분의 큰 기업들은 이에 동의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환경을 보호하자는 목적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들은 함께 나아가야할 방향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탄소배출권에 따라 어떠한 변화가 올지 주의를 기울여야하는데요. 탄소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태경비케이 (탄소배출권 관련주) 석회사업부문에서 선두주자 회사입니다. 2022년 기준 석회시장 점유율 20%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철강 건축자재, 환경오염 방지..

택배관련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와 같이 택배업이 잘 되어 있는 곳이 있을까요? 하루면 택배 배달이 가능한 나라인데요. 작은 나라에 심한 경쟁을 통해 산업이 빠르게 발전할 수 있었다고 판단하는데요. 택배 시장의 1위 업체는 CJ대한통운 약 50% 점유율입니다. 롯데글로비스, 로젠 한진 우체국 은 서로 경쟁관계에 있으며, 5개 업체에서 소화하는 점유율이 90% 정도 된다고 합니다. 온라인 쇼핑이 늘어나면서 택배업도 아주 성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도 한몫을 한 것 같습니다. 택배의 관련 상승 여력은 택배비 인상 등의 요소들이 있을 거라 판단됩니다. 택배관련주 알아보아요! CJ 대한통운 (택배관련주) 택배 점유율 1위 회사입니다. 택배사업, 글로벌 사업, 건설 사업, 계약물류, 택배사업, 항공포워딩, 해상 포워딩과 같은 화물..

대북관련주 대장주 알아봐야 한다 [내부링크]

관련주 공부만으로도 많은 이득이 있습니다. 북한과 관련돼서 함께 움직이는 주식 종목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북한은 우리나라 경제에도 땔 수 없을 만큼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아직 휴전이라는 아픈 상황이지만, 이런 상황이 주가 변동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공부를 해야 합니다. 우리와 북한과 사이가 좋을 때는 금강산 개발과 관광, 생산 사업 등 많이 진행해왔지만 현재는 단절된 상태입니다. 이런 변화들에 주가가 움직이는데 대북관련주들은 어떠한 연관성이 있는지 살펴볼까 합니다. 대북관련주 알아봐야 한다 현대 엘리베이터 (대북관련주) 현대 엘리베이터는 현대아산 지분 70%를 보유한 기업으로 금광산 관광이 다시 시작되면, 장외주식인 현대아산과 같이 함께 급등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

금관련주 대장주 알아봐요! [내부링크]

금은 달러 이전에 화폐로써 역활을 하고 고대로부터 귀한 대접을 받아 오고 있는 광물입니다. 금은 가치가 한정적이라 판단되고 있어져서 희귀성과 가치를 인정 받아왔는데요. 패트럴 달러 이전에는 금본위제로 금의 양만큼 달러를 찍어 유통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달러 화폐의 위기, 경제 위기가 오면 금을 보유해 포트폴리오에 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듯 투자 자산으로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생산되는 금의 50%정도는 보석 장신구, 40% 정도는 투자, 나머지는 산업용으로 활용이 된다고 합니다. 금은 경제가 힘들어질수록 자산 포트폴리오에 담기는데 수요가 많아지면서 가격이 오르곤 합니다. 그럼 금관련주 알아보겠습니다! 금관련주 대장주 엘컴텍 (금대장주) 엘컴텍은 전자부품 제조 판매업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주..

급등주, 신재생에너지 수혜주 상한가? [내부링크]

신재생에너지 수혜주 포함 금일 급등한 주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안철수로블록스 만배투자수익! 안철수로블록스라는 기업에 투자해서 만배수익을 벌었는데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안철수 회사에서 2000만원치 로블록스 비상장 주식을 구매 최대가치가 200억을 넘었다는 소식 jooboojob.tistory.com 대명에너지 지투파워 금강철강 이루다 두산퓨어셀 신재생에너지 수혜주 신재생에너지 수혜주로 주목받아 대명에너지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대명에너지는 신 재생에너지 사업의 주 발전원인 태양광과 풍력을 기반으로 사업개발부터 설계, 조달, 시공, 운영관리까지 직접 수행하고 있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지투파워는 어제 무상증자 권리락에 의해 상승하였는데, 오늘도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미 중국 관세 ..

급등주 유승민관련주, 건설주, 2차전지테마주 [내부링크]

안철수로블록스 만배투자수익! 안철수로블록스라는 기업에 투자해서 만배수익을 벌었는데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안철수 회사에서 2000만원치 로블록스 비상장 주식을 구매 최대가치가 200억을 넘었다는 소식 jooboojob.tistory.com 오늘의 급등주는 지투파워, 삼일기업공사, 금양, 대신정보통신, 일동홀딩스 입니다. 2022년 8월 10일 오전 기준 상승한 주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유승민관련주, 건설주, 2차전지테마주 라는 타이틀로 상승하였는데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권리락 착시효과에 상한가 무상증가 권리락에 상한가를 간 지투파워 8월 10일은 권리락이라 무상증자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런데 무상증자 권리락이 발생하면 기업가치나 성장성과 무관하지만, 평소보다 주가가 크게 낮아지면..

급상승주 공부! 제노포커스, 이루온, 유니온머티리얼, 화설밸브, 로지시스 (희토류관련주, 홍수관련주, 에플페이관련주) [내부링크]

급상승주 공부 갑작스러운 폭우에 수도권 비 피해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해 보신 분은 하루빨리 회복되길 바라겠습니다. 주가 또한 최근 이슈들에 의해서 급상승하는 주식들이 있습니다. 오늘 같은 경우는 어제 비 소식에 급등한 홍수관련주, 애플페이관련주, 희토류관련주 등이 있네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안철수로블록스 만배투자수익! 안철수로블록스라는 기업에 투자해서 만배수익을 벌었는데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안철수 회사에서 2000만원치 로블록스 비상장 주식을 구매 최대가치가 200억을 넘었다는 소식 jooboojob.tistory.com 제노포커스 이루온 유니온머티리얼 화성밸브 로지시스 순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하림에서 바이오 사업으로 진출함에 따라 제노포커스 인수 소식에 상한가 제..

안철수로블록스 만배투자수익! [내부링크]

안철수로블록스라는 기업에 투자해서 만배수익을 벌었는데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안철수 회사에서 2000만원치 로블록스 비상장 주식을 구매 최대가치가 200억을 넘었다는 소식이.. 일반인이 만약 소액할수 있는 금액 10만원 100만원을 투자했다면? 1억 10억의 가치가 되었다는 말입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미래유망기업을 찾고 투자를 하는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흔들리는 시장에서 버티지 못하고 손절 익절하면 다행입니다. 안철수로블록스 투자 안철수 회사는 로블록스에 10년전에 투자를 했는데요. 아직도 멀게 보이는 메타버스 회사입니다. 어린 친구들이 좋아하는 레고 모양의 캐릭터로 가상세계를 뛰어노는데요. 최근에 코로나 상황이 오면서 이런 메타버스 환경을 사무실처럼 이용하는 곳도..

틈만나면 취향득템 2탄. 디올 편 [내부링크]

틈만나면 취향득템 2탄. 디올 편 >> 설치하기

2021그랜져하이브리드 르블랑 연비 가격 제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날씨가 얼마나 더웠습니까? 잠깐 밖에 나가도 땀이 많이 난다. 더위에 먹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오늘 준비 2021그랜져하이브리드 르블랑 연비 가격 오랫동안 많은 소..

송파 잠실취미미술 직장인 힐링타임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한참 빠져있는 아트아뜰리에 성인미술학원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 회사 업무가 한참 몰아치는 와중에는 솔직히 뭘 해볼 엄두도 나지 않고 조금이라도 시간이 생긴다 싶으면 그냥 집에..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빌트인 렌탈 가격 사은품 완벽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저 얼마 전에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빌트인 렌탈을 받았어요 항상 물은 끓여 마시거나 사먹곤 했는데 생애 처음으로 정수기를 렌탈해서 쓰고 있으니 편한 점이 참 많은 것 ..

부산괴정맛집 대티물꽁(아구찜) 카페만디 강추! [내부링크]

부산괴정맛집인 대티물꽁 카페만디를 다녀왔습니다. 아구찜 식사와 마운틴뷰 카페로 조합이 괜찮은 루트 추천드릴게요! 대티물꽁은 아구찜, 대구볼찜, 코다리찜을 전문으로 한 30년 정도 된 집이라고 해요. ..

울산교차로구인구직 취업 꿀팁! 구미 거제 등 [내부링크]

울산교차로구인구직 취직꿀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구미 거제 어디든 교차로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신문으로 찾아보면서 직업을 찾았는데, 이제는 온라인으로 다 넘어왔습니다. 온..

온라인 교차로 구인구직 사용방법 [내부링크]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리가 기존에 있던 신문 교차로가 온라인으로 와서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망자격증 & 공무원, 기출문제 무료로 받기 남들에게 다 알려진 자격증 공무원 준비를 하면 어..

유망자격증 & 공무원, 기출문제 무료로 받기 [내부링크]

남들에게 다 알려진 자격증 공무원 준비를 하면 어려운 이유! 경쟁률입니다.! 유망자격증 기출문제 노하우 무료상담 공무원시험도 내가 잘하는 분야, 남들이 안하는 곳에 도전하시면 확률이 올라갑니다. 반려동물..

해신탕 삼계탕밀키트 맛있게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삼계탕은 쉬운 요리중 하나라 삼계탕밀키트가 필요한가 싶지만, 올해 복날에는 삼계탕을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덥다고 하기에, 준비하는게! 백종원삼계탕끓이는법 레시피 오늘의 추천 메뉴 - 백종원 삼계탕..

2022년 2021년 초복 중복 말복, 백종원 삼계탕 하는 법 [내부링크]

복날은 24 절기에 의해서 한 해 중 가장 더운 날이 시작되는 초복 부터 중복 말복으로 나뉩니다. 더위를 대비해서 복날에 삼계탕 등 음식으로 더위를 이기기 위해 몸보신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2021년 초복..

볼륨 포니헤어핀 편하네요! feat. 만두핀 똥머리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엄빠공방입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퇴직하시고, 시작한 액세서리 공방인데요. 엄마가 만들고 아빠가 포장한 정성이 담긴 핸드메이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똥머리밴드 보다 편하다고..

서면영광도서맛집 '구지뽕돼지국밥' 맛있어요! [내부링크]

따듯한 돼지국밥 한 그릇을 먹을 수 있어 좋았던 서면영광도서맛집 구지뽕돼지국밥에 다녀왔어요~ 요즘 구지뽕이 tv에 자주 나오더라고요. 몸에 좋은 거라 하면 잘 나오죠. 보약 같은 국밥 먹고 왔답니다. 글..

성산자동차학원 소문났던 도로연수 받아봤네요~ [내부링크]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가 어언 7년 전이더라고요. 면허증만 취득을 하고 나면 차를 몰고 다닐거라고 뭐하러 생각을 한건지, 지금 생각해도 참 웃긴 것 같은데요. 이제는 더이상 면허증을 썩히는..

발란정품, 할인 랜덤 쿠폰 이벤트! [내부링크]

명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인 발란 랜덤쿠폰 이벤트 참여 정보와 발란정품 정보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은 선별된 국내 공급업체 및 해외 부티크와의 계약을 통해 국내에서 명품 상품을 유통하는 기업입..

발란 최대99%랜덤쿠폰 이벤트 대박 [내부링크]

발란 최대 99% 할인 랜덤쿠폰 명품 저렴하게 구매할 찬스네요 기간이랑 주의사항 읽어보시고 참여해보세요! 참여하기 정보제공으로 인한 소정의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팝잇폰케이스 유행인가봐요 ㅎ 추천! [내부링크]

요즘에 팝잇폰케이스가 유행인가 봐요 아이들에 엄청 인기가 있다던데 놀이도 되고 케이스도 되고 좋아 보여요 저도 옛날부터 그립톡? 스마트톡 손에 착 감기는 게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 3단으로 뺏다가 넣었..

커플폰케이스 추천 시원한 여름잇템! 수박스마트톡 [내부링크]

커플폰케이스 추천드립니다. 여름에 맞게 시원한 얼음 위에 수박이 있는 귀여운 스마트톡이에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쁘다고들 합니다 ㅎㅎ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이 확 들고 실제로 보면 더 반짝 반짝한..

보석스마트톡 그립톡, 너무 이쁘네요~ [내부링크]

보석스마트톡 보석그립톡 리뷰를 해볼게요. 휴대폰악세사리 휴대폰 거치대 찾으시는 분 중에 스마트톡 그립톡 안 써보신 분도 있으실 거예요 보통 부모님들은 편하다고 가죽 지갑같이 생긴 휴대폰 케이스를 사..

한시생계지원금지급일 결과 + 5차재난지원금? [내부링크]

한시생계지원금지급일 일정과 결과에 대한 소개와 5차재난지원금 알아볼 수 있는 정리된 곳 소개드리겠습니다. 먼저, 각종 지원금을 알아볼 수 있게 정리된 곳입니다. 전 국민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지급시기 정리..

2021년 대체공휴일 확대 추진 결과 [내부링크]

무료사주 보기 방법 2021년 대체공휴일 확대를 추진하겠다고 합니다. 올해 같은 경우는 휴일과 주말이 겹쳐서 빨간 날이 많이 없어서 한숨 쉰 직장인분이 많다고 합니다. 대체공휴일 관련해서 2가지 여론 조사..

무료사주사이트 보기 풀이 추천 [내부링크]

무료사주풀이사이트 소개와 내 사주 보기 풀이 방법을 간단히 소개할까 합니다~ 돈 안 들이고 보는 방법인 무료사주사이트 소개드리고, 제가 공부한 내 사주 명리 보기 풀이하는 방법을 간단히 소개해 보겠습니..

부산역 근처 맛집 '고민 끝에 여기' 멕시코 타코 브리또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 부산역 근처 맛집에 멕시코 남미 음식인 타코, 브리또를 파는 이색 부산역맛집을 가봤습니다. 가게 이름은 고민끝에여기, 느낌 있는 가게 이름이었어요 ㅎㅎ 부산역맛집 고..

3배나 넘게 올랐네요 (아하토큰 무료로 받기) [내부링크]

저번에 남긴 아하토큰 무료로 받는 방법을 따라 하신 분 계실까요? 소개드렸을 당시 4원대에서 최초 소개드렸을때는 2원대 ㄷㄷㄷ 현재 13원으로 3배 넘게 올랐어요 축하드립니다 ^^ 안 받으신 분 있으시면 아직..

3배 올랐네요 [내부링크]

저번에 31일에 소개드린 카카오톡의 클레이 코인이 3배나 올랐습니다. 클레이스왑 연100% 이자 버는 방법 (카카오자회사) 클레이스왑 연 100% 이자 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카카오 자회사 그라..

오르빗체인 오입금 해결 방법, 클레이튼 카이카스 지갑 [내부링크]

오르빗체인 오입금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빗섬거래소에서 클레이튼 웹 지갑인 카이카스 지갑으로 오입금한 사례입니다. 200만원 상당이어서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잘 해결되었습니다. 오르빗..

아하토큰 시세 출금 + 무료로 받기 [내부링크]

아하토큰 시세 출금 정보와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루 1분이면 받는 방법이라 이벤트 기간에 꼭 받아 두세요~ AI가 알려주는 부자관상 테스트 - 추천테스트 인공지능 부자 관상 테스트..

테스형뜻 + 레전드 커버 가수는? [내부링크]

테스형뜻과 나훈아 테스형 노래를 잘 커버한 레전드 가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추석 기념으로 나훈아 님이 15년 만에 얼굴을 비추며 나온 테스형이라는 곡이 히트를 쳤습니다. 나훈아 이름에 걸맞은 명..

2021년무료신년운세 보는 방법 3가지! 신축(辛丑)년 +2022년 2023년 [내부링크]

2021년무료신년운세 보는 방법 +2022년 2023년 도 볼 수 있는 3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은 신축(辛丑)년입니다. 흰소의 해라고도합니다. 신 辛 축 丑 신금은 보석 열매라고도 표현합니다. 축토는 겨울..

임영웅 수염 + 크리스마스 유튜브 라이브 [내부링크]

임영웅수염 생긴 이유와 임영웅크리스마스 유튜브 라이브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2주 동안 자가격리 기간을 가진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붐 님이 자가격리 기간이 끝나면서 방송 촬영을 하였습니다...

허쉬인물관계도 허쉬재방송 허쉬뜻 허쉬원작 총정리! [내부링크]

천만배우 황정민이 8년 만에 드라마 복귀로 이슈가 된 작품인 허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아볼 내용은 허쉬인물관계도, 허쉬재방송 보는 법, 허쉬뜻 허쉬원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황정님 출연 역대 베스..

임영웅광고몇개? 시상 트로피 몇개? [내부링크]

관절에 좋다는 인기 제품은? 오늘은 2020년의 왕 이라 해도 될 많은 많은 사랑을 받은 임영웅 님의 시상식 트로피 몇개? 임영웅광고몇개 촬영했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최고의 아이콘이라고 하면 바로 임..

이찬원공식팬카페, 유튜브, 이찬원갤러리, 이찬원코로나 확진 학력 나이 혈액형 총정리 [내부링크]

관절에 좋다는 인기 제품은? 이찬원공식팬카페 공식유튜브 이찬원갤러리 이찬원코로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찬원 나이 혈액형 학력 1996년 11월 1일에 울산 언양읍에서 태어났다 키는 176cm 이고 62..

손절뜻 뇌절뜻 익절뜻 흑우뜻 신조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계속 신조어를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저번에 부동산영끌 영끌금지령 뜻처럼 투자와 관련된 신조어 손절뜻 뇌절뜻 익절뜻 흑우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손절뜻 익절뜻 오늘 소개드릴 신조..

로또싱어투표, 로또싱어참여방법! feat.김호중? [내부링크]

오늘은 전 국민이 빠져있는 경연 프로그램의 새로운 방식인 맞추면 상금을 주는 로또 싱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획의도가 좋네요. 많은 경연 프로그램 보면서 귀가 좋아졌으니, 결릴 확률이 높아졌겠..

도우너어서오고 둘리선넘네 짤 출처는 엉덩국? [내부링크]

신조어 포스팅을 꾸준히 진행 중입니다 ^^ 오늘은 도우너어서오고 둘리선넘네 신조어 출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둘리선넘네와 도우너어서오고가 젊은이들 사이 채팅방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짤이라..

기믹뜻 기믹유래는? 랩기믹뜻 [내부링크]

오늘은 랩기믹뜻 기믹뜻 기믹의 유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쇼미더머니9 에서 기믹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기셨을 텐데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추천글- 재물운 상승 간단한 아..

엄준식뜻 빌런뜻 네고뜻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엄준식뜻 빌런뜻 네고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친구 중 엄준식이라는 빌런같은 친구가 있어서 사람 이름인지 알았는데, 신조어였습니다. ㅠ 하루 1분씩 20만원 버는 방법은? 하루 1분! 무료 20만원 버..

랜선뜻 따상뜻 상따뜻 상타치 하타치 씹상타치 씹하타치뜻 흑우뜻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랜선뜻 따상뜻 상따뜻 상타치 하타치 씹상타치 씹하타치 뜻 흑우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랜선뜻 이외에 따상뜻 이하는 주식 투자 관련된 신조어입니다. 하루 1분 약 20만원 버는 방법 랜..

소름돋는심리테스트 (연애ver) [내부링크]

오늘은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소름돋는심리테스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 마음을 누구도 알아주지 않을 때 심리테스트 너는 나의 마음을 알아줄까? 연애 관련 소름 돋는 심리테스트가 있어서 소개..

2021수능디데이 + 준비물 + 유의사항, 2022수능디데이 [내부링크]

2021수능디데이 준비물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능은 고3에 한번 있는 인생에 큰 시험입니다. 올해의 경우는 전염병과 각종 사건들로 공부에 집중하기 어려운 시기였는데, 다 같거나 비슷한 조건에서..

잼민이뜻 영끌뜻 하이선마이선뜻 [내부링크]

오늘도 신조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최근 신조어를 잘 안다? 하시는 분들은 인싸 테스트 먼저 해보세요 ^^ 신조어 테스트하기 오늘 알아볼 신조어는 잼민이뜻 영끌뜻 하이선뜻 마이선뜻에 대해서 알아보..

오늘은 오이냉국로 저녁을 준비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오이냉국로 저녁을 준비했어요 오이냉국 레시피/만드는법 남편이 좋아하는 오이냉국 근사하게 뚝 딱! 만드는 비법을 포스팅 할꺼랍니다 시작합니다~ 오이냉국 레시피/만드는법 01. 준비한..

오늘은 뭘 먹지? - 비빔국수 [내부링크]

오늘은 뭘 먹지? - 비빔국수 비빔국수 레시피/만드는법 까탈스러운 아버지가 밥맛이 없다면서 짜증을 해서 식욕을 찾아주는 비빔국수를 만들어 줄까 합니다. ^^* 비빔국수 레시피/만드는법 01...

아하토큰 공짜로 받는 방법! 채굴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 전 10배까지 올랐었던, 아하토큰 공짜로 받는 방법 채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디지털자산 개념부터 아시면 좋은데 아래 이전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략히 설명드리..

백종원삼계탕끓이는법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 메뉴 - 백종원 삼계탕 끓이는 법 레시피 백종원 삼계탕 끓이는 법 레시피 여수시내를 나가게 되면 자주 먹는 삼계탕ㅎㅎ 손쉽게 뚝딱 해볼려고 해요. 저녁식사 메뉴로 딱 좋은 김수미 김치찌..

뽀찌뜻 유래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뽀찌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우새에서 나온 뽀찌뜻을 알아보면, 버찌의 방언? . 뽀찌뜻 뽀찌는 놀음판에서 이익은 본 사람이 손해를 본 사람에게 일부 수익금을 돌려줄 때 사용하는 말에서 유래했다고 합..

친한 지인에게 해주면 좋은 - 삼겹살 만들기 [내부링크]

친한 지인에게 해주면 좋은 - 삼겹살 만들기 삼겹살 레시피/만드는 법 이번에 준비한 요리 레시피는 삼겹살을 만들어 볼 거예요*^^* 진짜 어디서든지 쉬운 음식으로 만들수있는 최선인 메뉴랍..

냉장고를 책임져 - 부대찌개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냉장고를 책임져 - 부대찌개 황금 레시피 부대찌개황금레시피/만드는법 TV에서 부대찌개 조리 레시피를 보면서 이거야! 오늘 저녁은 부대찌개로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들기로 했습니다 부대찌개황금레..

아하토큰 실제로 10배가 되었네요 ㄷㄷ(아하토큰 상장 소각) [내부링크]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드린 이벤트 중인 블록체인 '아하토큰'이 약 10배가 된 것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아하토큰 상장 소각 호재 소개 저번 포스팅에는 스벅쿠폰 이벤트와 1000aha 아하를 받을 수 있는..

편의점 샛별이 인물관계도 촬영지 웹툰 몇부작 시청률 김민규 총정리 [내부링크]

편의점 샛별이 인물관계도 촬영지 웹툰 몇부작 시청률 김민규 총정리 *도움되는 글 [스벅 커피 무료 이벤트] +2500원 버는 법 [심리테스트] 그가 좋아하는 여성 타입은? [다이어트 정보]고기만 먹고 살빼는 방법?..

만찢남녀 원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윤이나 총정리! [내부링크]

만찢남녀웹툰, 웹드라마, 인물관계도, 윤이나, 줄거리 [스벅 커피 무료 이벤트] +2500원 버는 법 [심리테스트] 그가 좋아하는 여성 타입은? [다이어트 정보]고기만 먹고 살빼는 방법? 만찢남녀 원작 웹툰 줄거리..

세리번나이트 효과 부작용 feat.찐 후기 [내부링크]

세리번나이트 효과 부작용 후기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와 관련된 제품인데 인기가 많아서 살펴보겠습니다. *도움되는 글 고기 먹고 다이어트하는 방법은? 스벅 무료쿠폰 이벤트 세리번나이..

2020신조어테스트 + 반모뜻 유하뜻 자강두천뜻 임구뜻 스몸비뜻 이생망뜻 고스팅뜻 [내부링크]

2020신조어테스트 + 2020 신조어 모음(처돌이뜻, 와르르맨션뜻, Latte is horse뜻, 꾸안꾸뜻, 찐뜻, 자강두천뜻, 오저치고뜻, 반신뜻, 반모뜻, 죽반뜻, 평반뜻, 반박뜻, 반위뜻, 구완뜻, 좋완뜻, 알완뜻, 임구뜻,..

아하토큰 코인 [스벅 무료이벤트] 에어드랍 사용법/ feat.업비트 상장 지갑 [내부링크]

저번에 디지털 자산과 블록체인 그리고 리브라 코인 채굴을 알려드리면서, 블록체인 서비스가 많이 생길 거라고 말씀드렸는데 지식 Q&A를 제공하고 참여자는 보상을 받는 블록체인인 아하 토큰 코인 이벤트 에..

누벨르 잔티젠 리얼후기 feat. 실제 사용 솔직후기 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누벨르 잔티젠 리얼후기 실제 사용하신 분들의 리뷰를 보는 방법과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유튜브에 이영상 보셨나요? 김도연이라는 분 영화배우인데 누벨르 다이어트로 23kg 빼서 화재가 되..

로켓와우월회비 멥버쉽 + 오늘저렴구매후기 로켓와우해지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쿠팡로켓배송 구매후기와 로켓와우해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저는 현재 로켓와우 멥버쉽을 유지하고 로켓프레시 로켓배송 주문을 하는 편입니다. 로켓와우 월회비를 택배비라 생각하면..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저금통, 모임통장 체크카드 혜택 사용방법 +꿀팁! [내부링크]

온라인 뱅킹으로 유명한 카카오 뱅크 아래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꿀팁!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카카오뱅크 저금통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카카오뱅크 카카오 뱅크는 대출을 1조 원 돌파하며 승승..

비건뜻 비건패션 비거비거노믹스 뜻 총정리! [내부링크]

비건뜻과 파생어인 비건패션 비거노믹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생어를 보니 비건뜻에 대해서 더 궁금해지는데요. 힌트는 아래 이미지입니다. 식사와 관련 있는데요 알아보기 전에 2019신조어 테스트해..

2019 2020 신조어테스트 퀴즈! [내부링크]

2019 2020 신조어 테스트 퀴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에 신조어 공부를 하면서 많은 신조어에 대해서 공부를 했는데, 저는 만점 받았네요 ㅎㅎㅎ 인싸 내로남불 꾸안꾸 셀럽 아아 뜨아 아바라 와..

머스트잇정품 할인, 가품 200%보상정책, 배송지연금 [내부링크]

오늘은 명품의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서 노력하는 머스트잇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머스트잇정품 할인정보, 머스트잇 Q&A 가품 200% 보상정책 배송지연금 머스트잇정품 할인정보 머스트잇에서는 핫딜이라는 명..

2020년설날기차표 예매, 구정 케이티엑스예매 시간표 노선 [내부링크]

올해 2020년 설날(구정)은 1월 24일(금) 25일(토) 26일(일) 27일(대체휴일)입니다. 자가로 이용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교통혼잡 때문에 기차표를 예매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오늘은 2020년설날기차표예매 구정..

2020토익시험일정 D-DAY, 2020HSK시험일정 (IBT, PBT) 디데이 + 꿀팁! [내부링크]

2020토익시험일정 D-DAY, 2020HSK시험일정 (IBT, PBT) 디데이 보는 꿀팁을 알아보겠습니다. 디데이는 기념일 때도 사용하지만, 동기부여에도 좋습니다. 구글의 업무 효율을 높인 사례 중 타임타이머라고 있습니..

#2021년수능특강출시일 , 수능개념 , 2021학년도 #수능디데이 , 수능백분위계산기 수능등급컷 [내부링크]

2021년수능 특강출시일 수능개념 2021학년도 수능디데이 사이트, 수능백분위계산기 2021학년도 수능 영역별 문항 수, 시험시간 및 출제범위 소식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수능영어 준비 무료 단어장 이벤..

2020년다자녀혜택 출산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에서 제공하는 2020년 다자녀 혜택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출산 문제로 국가에서는 2020년 이전부터 출산혜택과 다자녀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용등급올리는법 4가지 + 무료신용등급조..

이만기관절약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과 할인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이만기관절약으로 유명한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과 할인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만기 선생님은 천하장사 때부터 힘의 상징이셨는데, 나이가 드셔도 요즘에 뭉쳐야 찬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

아이스크림홈런 단점 장점 공기계 가격 이벤트 총정리! [내부링크]

초등학생 홈 러닝 1위 아이스크림 홈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스크림홈런 초등학교 교사 94%가 사용한다는 아이스크림 교육 플랫폼 기반으로 시장점유율 1위 재가입률 70% 등의 인기 있는 초등학생 학습..

로토당첨확률 꿀팁 5가지!! 로또당첨 되는꿈 지역 (서울 부산 로또명당) 로또판매시간 [내부링크]

로또당첨확률 꿀팁 5가지! 로또 당첨은 운으로만 되는 것일까요? 로또 당첨되는 꿈 만 꾸면 당첨이 되는 걸까요? 로또 당첨은 알파고 AI 과학적 분석방법으로 되는 걸까요? 로또당첨 허황된 꿈이란 걸 알지..

맥북프로16인치 터치바 사전예약 혜택 Mac Book Pro 2019년 2020년출시 [내부링크]

맥북프로 16인치 터치바 사전예약 혜택 Mac Book Pro 2019년 2020년출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사전예약을 통해서 많은 혜택을 주는 추세군요. 얼리어답터님들은 빠르게 신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브롤스타즈 맥스 비 선물훔치기 캡틴칼 해적포코 엘프페니 스킨 업데이트(밸런스조절) [내부링크]

2019.12.19 브롤 스타즈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오늘은 브롤스타즈 신규 업데이트 내용인 신규 캐릭터 맥스 비 신규 맵 선물 훔치기 새로운 스킨인 캡틴 칼 해적 포코 엘프 페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99억의여자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원작 시청률 총정리 [내부링크]

99억의여자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원작 정보를 총정리해보겠습니다. 영화 기생충으로 히트 친 조여정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인데 연기력은 항상 최고이니 몰입해서 보고 있습니다. 2020년삼재띠 2021년 2022년..

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 인물소개 시청률 몇부작 재방송 [내부링크]

히트 칠 것 같은 드라마 하나가 나왔습니다. 사랑의불시착 사랑의불시착 이라는 드라마인데, 시청률이 시작부터 6.1% 2회차는 6.8% 대단한 스타트입니다. 사랑의불시착 몇부작 드라마인지는 16부작 예정이라고 합..

2020년삼재띠 2021년 2022년 삼재피하는 방법 [내부링크]

올해가 벌써 다 지나갑니다. 미리 2020년 운세와 삼재띠 정보를 보시는 분이 계신데 당연히 무탈하게, 이왕이면 운 좋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을까 기대를 하게 됩니다. 무료로 2020년무료토정비결 보는 방법은 저번..

2020년 무료 토정비결 보는 방법 Feat.디지털역술방 [내부링크]

2020년을 맞아서 사업하시는 분, 돈 많이벌고 싶으신분 내년운은 좋은지 확인하기 위해서 토정비결을 보시는 분이 많습니다. 2020년 무료 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무료토정비결 신..

티비엔편성표 실시간 온에어 다시보기 방법 꿀팁! 엠넷 JTBC [내부링크]

티비엔편성표 보는 방법 실시간 온에어 다시보기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99.9 형사 전문 변호사 시즌 2 헤이트 풀 8 왕좌의 게임 시즌 다시보기 같은 경우 티비엔편성표 티비엔편성표 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

이유몰사이트 꿀팁공개! +우유 어묵 요플레 소비기한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우유 어묵 요플레 소비기한 정보와 최대 99% 할인몰인 이유 몰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까 해요. 이유몰사이트 이유몰은 다양한 이유로 최대 99%까지 할인하는 몰이라고 해요. 이유몰 구경 가기 최..

#현타뜻 #현타짤 모음 *귀염주의 , #현피뜻 [내부링크]

오늘 블로그 블로그 글쓰기는 현타뜻 현피뜻을 알아보고, 현타 표정인 동물 현타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1등 제일 많이 걸린 곳은?(클릭) 월백이상 가능한 부업은?(클릭) 물 좋은 소개팅어플 top7?..

제니퍼룸 로티세리 멀티 에어프라이어, 디디오랩에어프라이어단점 비교, 후기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멀티 에어프라이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두 제품(제니퍼 룸 로티세리 멀티 에어프라이어, 디디오랩에어프라이어단점 장점)을 비교와 후기를 살펴볼 텐데, 저는 저가형 소형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

#제기파는곳 남원제기 스텐제기 + 제기구입요령 보관방법 팁! [내부링크]

오늘은 제기와 전통공예 전문 쇼핑몰 박씨상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기파는곳 찾아서 보기 어려운데, 박씨상방은 인터넷 쇼핑몰로 전문적인 제품을 모아 볼 수 있습니다. 남원제기 부터 스텐제기 원..

위피 후기 친구요청 젤리 보이스톡 유지은? [내부링크]

소개팅어플? 동네 친구 만들기 어플 위피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소개팅 어플을 통해서 연애도 하고 데이트도 한다고 하죠. 위치기반으로 동네에 가까운 친구를 사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위피후기 친..

벡셀 차량용 휴대폰 무선충전 (무선충전기) 거치대 BEX-100 [내부링크]

오늘 아이디어 제품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차량용 휴대폰 무선충전기 무선충전 거치대 벡셀 차량용 휴대폰 무선 충전 거치대 BEX-100입니다. 이 제품의 간단한 장점 소개 후 할인쿠폰을 소개드리겠습니다. 현재..

카나나 슈퍼폼폼 특별 할인정보 (가죽시트클리너 셀프 실내세차) [내부링크]

카나나 슈퍼폼폼 특별 할인 정보과 아이디어 제품 소개를 드릴까 합니다. 셀프 실내세차의 혁명 가죽시트클리너까지 가능한 카나나 슈퍼폼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차 저도 귀찮아서 실외 자동세차만 돌리..

갑분싸 뜻 다들 알고계시죠? [내부링크]

갑분싸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화중에 갑분싸 라는 단어를 쓰시는 지인분들 많이 보셨을 텐데 아마도 썰렁한 개그나 아재 개그, 등 분위기를 싸하게 만드시지는 않았나요?^^ 갑분싸 뜻 갑자기..

강형욱 바우젠전해수기 단점, 원리 사용후기 보기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탈취와 살균에 도움되는 아이디어 제품 수돗물로 만드는 전해수 강형욱 님이 광고하는 바우젠전해수기 단점 원리 사용후기 보기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반려동물 산책 후 발 육아용품 세척 등 가정에 사용..

띵작뜻 띵곡뜻 띵언뜻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많이 보셨을 신조어입니다. #띵작뜻 , #띵곡뜻 , #띵언뜻 알아보겠습니다. 띵작 띵곡 띵언 3단어만 봐도 아시겠지만, 띵의 뜻이 중요하겠죠^^ 얼마전 힙합 음악 중에 띵이라는 곡도 나왔는데, 이중적..

꾸안꾸 뜻 중국말 말고요 : ) [내부링크]

더 많은 신조어 보기 #꾸안꾸뜻 #꾸안꾸 뜻을 검색하시면 꾸안꾸라는 중국 발음을 가진 뜻이 나오는데 우리가 원하는 뜻은 관심을 가지고 돌보다가 아니랍니다 ^^ 지난번에 소개드린 아바라 아아 뜨아 뜻과 비..

#아이폰돈버는어플 #용돈버는어플 정직한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어플로 돈 버는 방법 아주 간단하게 벌 수 있는 방법 소개드릴게요. 그냥 커피값만 나와도 만족이니까~~ 큰돈 버스는 분들도 계시고요 ㅎㅎㅎ (월백도 가능한 ㄷㄷㄷ) 이상한 다단계 이런가 아닙니다...

머스트잇 정품 배송 믿을 만한가? 위조품 짝퉁 가품 보상정책+ [내부링크]

머스트잇은 명품의 소비자 가격이 합리적이지 못한 점을 판단해 제공하는 명품 오픈마켓 형태의 서비스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으나 정품인가? 믿을만 한가? 는 머스트잇 입장에서는 고민거리였을 것 같습니다...

구글 크롬 원격 데스크톱 팀뷰어 상업적 사용법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컴퓨터 pc 원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격 연결은 두 가지 방법을 알고 있는데, 하나는 팀뷰어 사용법 크롬 원격 데스크톱 사용법 이 있습니다. 팀뷰어 같은 경우는 무료 서비스가 되지만, 상업적 사..

스타벅스머그컵, 스타벅스텀블러 해외 한정판 할인쿠폰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벅스머그컵 스타벅스텀블러 해외 한정판 할인 소식을 드릴까 해요^^ 무려 최대 39퍼센트할인 ㄷㄷㄷ 해외 직구 한정판 100개씩만 판매한다네요~ 스타벅스텀블러 해외 직구 한정판 할인쿠폰 스타벅..

역대급발각질제거제 후기 보기 할인쿠폰 소개! [내부링크]

오늘은 역대급발각질제거제 후기 보는 방법 대박 할인쿠폰을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박 할인쿠폰은 확인결과 인터넷 최저가입니다. 역대급발각질제거제 위 사진은 실제 사용하신 분들이 남겨주신 이미지..

치킨먹고난이거 밥먹고난이거 난이거 다이어트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네이버 다이어트 보조제 2등이라는 난이거 다이어트(밥먹고난이거 치킨먹고난이거)후기 보는 방법과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다이어트보조제 2등이라는 난이거 살빼기(..

나코마유크림 솔직후기 보기 + 여드름 효과있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천연 그대로의 크림이라는 나코마유크림 솔직후기 보는 방법과 여드름에 효과 있을까?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천연 그대로의 크림이라는 나코마유크림 솔직후기 보는 방법과 여드름에 효..

내 주변 로또명당 찾기, 로또당첨번호조회 쉽게, 로또판매시간 꿀팁방출!(부산 서울 대구 대전 노원로또명당 찾기) [내부링크]

오늘은 로또 꿀팁에 대해서 블로그 포스팅해 볼까 해요! 확률 게임인 로또 조금의 확률을 더 올릴 수 있다면? 그 방법 로또 확률 높이기 간단한 꿀팁 4가지 내 주변 로또명당 찾기 (부산 서울 대구 대전 노원 로..

스라밸뜻 워라밸뜻 칠링 칠러 뜻 좋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신조어 별다줄 신조어인 워라밸뜻 스라밸뜻을 알아보고, 위 두가지 뜻의 조절을 위한 신조어 칠링뜻 칠러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워라밸뜻 워라밸 뜻은? Work and Life Balance 영어 뜻의 줄임말로 워..

#쯔양논란 몸매 담배 맥심 수입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인기 많은 bj 쯔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구설이 많이 따르겠죠. 시기와 질투 때문에 어쩔 수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쯔양 몸매 담배 논란 맥심 수입 정보를 총정리해보겠습니다. ..

소확행 뜻 휘게 라곰 오캄 킨포크 뜻 총정리 [내부링크]

소확행은 이미 오래된 말이지만 유의어들과 같이 정리해 보았습니다. 좋은 뜻이니 알아두고 한 번씩 사용하면 유식해? 보이지 않을까요? 소확행뜻 소확행 뜻은 작지만 확실한 행복 (小確幸) '휘게', '라곰' '오캄..

#치팅데이뜻, 주의할점! [내부링크]

오늘은 치팅데이뜻과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는 현재 저탄고지 간헐적 단식으로 9KG 감량 중이라 블로그에 여러 번 말씀드렸습니다. 당연히 치팅데이는 다이어트 관련 신조어겠죠^^ 치팅..

ㅆㅅㅌㅊ 씹상타치 뜻 + 평타치 ㄱㅆㅅㅌㅊ 총정리, 씹상터치는 아닙니다. [내부링크]

요즘 단어 선택을 잘못해서 문제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젊은 층과 소통을 위해서라도 신조어를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 ㅆㅅㅌㅊ 씹상타치뜻 ㅆㅅㅌㅊ는 씹상타치를 편하게 쓰는 표현입니다. ㅅㅌㅊ..

연애의맛3 정준 김유지, 강두(송용식) 이나래, 박진우 김정원 윤정수 직업 [내부링크]

오늘은 연애의맛3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연자인 정준 김유지, 강두(송용식) 이나래, 박진우 김정원 그리고 최고령자 윤정수 선생님 까지~ 연애의맛3 시청률은 4.3% 최고 5%로 이날 1등을 기록했다네요. 연..

와드뜻 ㅇㄷ뜻은 와드박다뜻? [내부링크]

인터넷 댓글을 보다 보면 ㅇㄷ 와드 와드박고 간다 라는 말을 쓰더라고요 그래서 와드뜻(ㅇㄷ뜻)을 알아보았습니다. 와드뜻 ㅇㄷ뜻 도데체 와드가 머길레 박나? 와드는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롤)이라는 게임에..

억텐뜻 진텐뜻 텐션뜻, 아아 뜨아 아바라? 별다줄 신조어들. [내부링크]

오늘은 별다줄 신조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억텐뜻 #진텐뜻 #텐션뜻 #아아뜻 #뜨아뜻 #아바라뜻 먼저, 별다줄 자체가 별다줄입니다. 별다줄뜻 별다줄의 줄은 줄인다의 줄임말로, 별걸 다 줄이네를 별다줄..

클린24시간 후기 및 할인쿠폰 마시면서 체지방 감소 변비배아픔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마시면서 체지방 감소와 변비배아픔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린24시간 후기와 할인쿠폰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클린24시간 이 제품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면서 화장실까지..

뇌새김영어단점 가격 한정 이벤트정보! feat. 뇌새김주니어 영어 수학 [내부링크]

오늘은 뇌새김영어 단점 장점 가격과 이벤트 정보까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뇌새김영어는 서울대 출신 7인 연구진인 영어 공부달인들의 영어학습 노하우를 담아 화재가 되었었죠. 현재는 이승기님 모델로 있는데,..

썸바디2 썸뮤직 1 2 3회 윤혜수 최예림 김소리 이예나 박세영 이우태 장준혁 송재엽 이도윤 강정무 [내부링크]

오늘은 러브 캐쳐가 끝나고 새로운 로멘스 예능? 썸바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썸바디도 시즌2를 진행하는데, 인기가 있어서 2까지 나왔겠죠^^ 썸바디2 출연자 (윤혜수 최예림 김소리 이예나 박세영 이..

대구 부산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팁! 블로그형홈페이지제작? 랜딩 [내부링크]

오늘은 마케터가 알려주는 홈페이지 제작에 꼭 필요한 팁을 드릴까 합니다. 대구 부산 홈페이지 제작 마케팅 업체 서브에드(SUBAD) 입니다. 블로그형홈페이지제작 고민이신 분들도 집중해주세요! 우선 블로..

무신사추천인 가입혜택 + 꿀팁! 무신사스탠다드 555 감사세일 정보! 랜덤쿠폰 적립금 럭키박스 [내부링크]

오늘은 무신사추천인 추천 무신사 회원가입시 혜택과 숨은 혜택 정보 랜덤쿠폰, 러키박스 내일부터 진행하는 무신사스탠다드 555 감사 세일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무신사는 남성 우신사는 여성 스트릿 패..

무신사에잇세컨즈데이 늦기전에 장바구니에 담았네요 ㅎㅎ +무신사스텐다드 555 감사세일 [내부링크]

오늘은 겨울옷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오늘 무신사에잇세컨즈데이 보고 싸서 바로 무신사 접속했습니다. 내일은 질 좋기로 소문난 무신사스텐다드 555감사세일도 진행한다네요~ 5일 동안 최대 55%..

성형워터가벼울수 후기 효과, 1+1 +중복 할인쿠폰 소개 [내부링크]

오늘은 붓기 제거로 성형효과가? #성형워터가벼울수 후기 효과 1+1 +중복 학인 쿠폰 까지 소개 드리겠습니다. (확인 결과 네이버 검색보다 저렴하네요) 성형워터가벼울수 성형워터가벼울수 간단하게 효과를 소개..

클럭마사지기 부작용 주의사항 효과는? 사용방법 [내부링크]

요즘 sns와 tv 광고 등으로 핫한 클럭마사지기 부작용과 주의사항 효과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쿨럭마사지가가 아닌 클럭마사지기입니다 클럭마사지기는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로 저주파로 근육을 자극해서 풀..

자만추인만추 자만추뜻 아만추뜻 아만추뜻 정리! [내부링크]

자만추 인만추 아만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신조어 또한 내로남불과 비슷한 줄임말입니다. 그렇다면 자만추인만추 아만추의 만추 뜻은 똑같겠죠^^ 자만추뜻 인만추뜻 아만추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처돌이뜻 처돌이인형과 같은가? 쳐돌이 [내부링크]

오늘은 처돌이뜻과 처돌이인형 쳐돌이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처돌이와 처돌이 인형은 전혀 다른 의미인데요^^ 먼저 귀여운 처돌이 인형부터 보면, 가정의 달 기념으로 처가집 인형 이벤트를 했는데, 그때..

내로남불사자성어? 뜻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내로남불사자성어? 내로남불뜻에 대해서 총 정리해 보겠습니다. 내로남불사자성어? 내로남불 4자라 사자성어 같죠? 사실은 아닙니다. 요즘줄임말을 많이 쓰는데, 앞글자를 딴 신조어 입니다. [신조어공부]..

롯데리아레전드버거 오징어버거 라이스버거 출시일! [내부링크]

오늘은 롯데리아라이스버거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리아에서 40주년 기념으로 오징어버거를 출시 했었습니다. 9월 20일에 나왔었는데, 한 달간 한정판매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롯데리아 레전..

카구리 뜻 힌트는 짜빠구리 레시피 만드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힌트 보시면 아시겠지만, 맛있는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먼저 카구리뜻을 알아봐야겠죠! 이미 짜빠구리라는 힌트가 다 알려 드린 듯하지만 카구리뜻 카레 + 너구리 라면입니다. 이미 짜빠구리뜻을 아시..

흑우뜻 흑우없제 흑두루미 뜻 총정리! [내부링크]

흑우와 흑우없제 흑두리미 뜻을 총 정리해보겠습니다. 흑으로 시작하는 것으로 봐서는 비슷한 의미인 듯하죠^^ 예전에 투자 관련 커뮤니티에서 많이 사용한 신조어입니다. 검은소 흑우 같이 간단한 뜻이면 좋으..

강형욱 바우젠전해수기 단점, 원리 사용후기 보기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탈취와 살균에 도움되는 아이디어 제품 수돗물로 만드는 전해수 강형욱 님이 광고하는 바우젠전해수기 단점 원리 사용후기 보기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반려동물 산책 후 발 육아용품 세척 등 가정에 사용..

내 주변 로또명당 찾기, 로또당첨번호조회 쉽게, 로또판매시간 꿀팁방출!(부산 서울 대구 대전 노원로또명당 찾기) [내부링크]

오늘은 로또 꿀팁에 대해서 소개드릴까 합니다! 확률 게임인 로또 조금의 확률을 더 올릴 수 있다면? 그 방법 로또 확률 높이기 간단한 꿀팁 4가지 소개 드릴까 합니다. 1. 내 주변 로또명당 찾기 (부산 서울..

페메읽음표시확인, 메세지무시, 페메차단 푸는법, 페북비활성화하는법, 체크표시 의미 페메뜻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페메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페메뜻은 페이스북 메세지를 줄여서, 페메라고 부릅니다. 페메는 페이스북에서 채팅하는 어플입니다. 카카오톡처럼 메신저 역활을 하는 어플입니다. 우리는 카카오톡..

토스돈상자 뿌리기 링크, 토스만보기 링크 실행 이벤트 정리! 토스송금지원금[출처] 토스돈상자 뿌리기 링크, 토스만보기 링크 실행 이벤트 정리! 토스송금지원금 feat. 김종국 프로틴에이드 .. [내부링크]

오늘은 스마트금융 어플 토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돈상자뿌리기 이벤트, 걸으면 돈을 주는 토스만보기 토스 송금 지원금 이벤트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로또 1등 당첨 확률 올리는 3가지 방법 월백도 벌..

티벳천주, 엄홍길목걸이 가격?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주 라디오 스타 산을 넘는 사람들 특집으로 나온 엄홍길 대장님 목걸이게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산악인들의 유행의 아이콘 엄홍길목걸이는 티벳천주라고하는데, 의미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

내로남불뜻 할많하않뜻 낄끼빠빠뜻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사자성어인듯 아닌 줄임말 신조어를 알아 보겠습니다. 내로남불뜻 하많하않뜻 낄끼빠빠뜻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쌉뜻 쌉어원 쌉가능뜻 총정리! 템퍼링뜻 롤템퍼링뜻 총정리 사자성어는 아닙니다. 내로남불..

브롤스타즈 상어 레온옷, 샌디옷, 브롤스타즈엠즈 [내부링크]

오늘은 핫하다는 브롤스타즈 상어레온옷 레온옷 샌디옷 최근 업데이트 되어서 나온 브롤스타즈엠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브롤스타즈상어레온옷 샌디옷 브롤스타즈 인기가 대단합니다. 게임으로 시작해..

베가본드뜻, 배가본드 인물관계도 쉐도우? 몇부작 원작? 시청률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인기 드라마인 베가본드뜻, 배가본드 인물관계도 쉐도우? 몇부작 드라마인지 원작은? 현재 시청률까지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가본드뜻 베가본드는 이승기 배수지 주연의 드라마입니다. 배가본드..

쌉뜻 쌉어원 쌉가능뜻 총정리! [내부링크]

LG CNS인사 담당자님이 사용해서 이슈가 된 쌉가능 ㅎㅇㅌ! 뜻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쌉가능뜻 쌉뜻 쌉어원에 대해서 알아 봐야하는데, 삽됐다 씹됏다 등과 같이 십됐다 씹됐다 를 순화한 표현에서 발전된..

템퍼링뜻 롤템퍼링뜻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템퍼링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템퍼링뜻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롤템퍼링뜻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템퍼링뜻 템퍼링은 초콜릿을 만들 때 잘녹지않는 결정으로 굳게 만들기 위해서 하는 작업입니다. 중..

[주부장려프로젝트] 취업 자격증 기출 문제 무료 이벤트!!! [내부링크]

더 많은 기출 문제 자료들, 100% 무료 제공됩니다 유료 조건 없음, 단, 1인당 1권씩만 무료 제공됩니다. #아래 목록에서 기출문제 신청 자격증을 클릭하시면, 주소, 연락처 기입란이 뜹니다. #기출문제 제공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