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eon2002의 등록된 링크

 jooeon200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ASL 시즌9 관전평 (이영호vs윤찬희,이재호vs황병영).GIF [내부링크]

A조 개막전 이영호 vs 윤찬희 1경기 관전평 이영호 선수 승리 요인 1. 양팀 초반에 비슷하게 출발을했지만 4골리앗 드랍견제로 인해 인구수 10가까이 격차가발생함. 2. 이영호 선수는 센터싸움에서 드랍쉽을 활용..

ASL 시즌9 조지명식 잡담&주관적인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절한영이입니다. ASL 조지명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게요 ASL 시즌8 우승자인 이영호 선수가 1 시드 권한으로 권한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이영호 선수는 윤찬희 선수나 황병영 선수 중에 고민했었..

메이플스토리 - 유니온 8,000 레벨 올리기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절한영이 입니다. 먼저 소개 해드리자면 저는 메이플 한지 10년이나 넘은 고인물 유저입니다. 저는 본캐는 직업은 패스파인더이고 레벨은 241입니다. 서버는 엘리시움 입니다. 유니온 레벨은 현재 03..

티스토리는 처음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절한영이 입니다. 기존에는 네이버블로그에서 잠깐 활동을 했었고 티스토리는 처음이네요. 제가 주로 포스팅할것은 게임에 관한 포스팅이고 저의 일상이나 먹방에 관해서 소소하게 포스팅할 계획입니..

메이플스토리 패스파인더 스킬트리 공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절한영이 입니다. 제 본캐 직업인 패스파인더 1~4차 스킬 트리 올리는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궁수 직업 중에서는 패스파인더라는 타 궁수 직업에 비해 육성하기 수월합니다. 패스파인더 1차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