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ni0927의 등록된 링크

 jooni092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생활습관 개선으로 고혈압 극복하자! [내부링크]

고혈압은 성인 기준 수축시 혈압이 140mmHg 이상이거나 이완시 혈압이 90mmHg 이상일 때를 말합니다. 고혈압은 심각한 수준까지 혈압이 오를 때 까지도 잘알 수가 없습니다. 고혈압은 무엇보다 합병을 동반함으로..

항문소양증 청결이 최우선, 좌욕이 좋다.! [내부링크]

40세 이상의 남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항문소양증 제대로 알고 대체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사실 저도 이 부분이 많이 가려울 때가 있습니다. 말하기 불편한 부분이라 어디가서 얘기도 못하고 그런 경험이 있었습니..

브레인온파이어 (감동적인 실화영화) [내부링크]

감동적인 영화하나 소개 합니다. 2017년 12월 개봉한 클로이 모레츠 주연 브레인온파이어 인데요..실화를 밭탕으로한 미국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입니다. 뉴욕포스트의 잘나가는 저널리스트 수잔나는 스..

귀여움 발산 명탐정피카츄 소개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만화로 많이 봤는데..조카들과 그리고 우리아이들이 피카츄 볼 때면 화면에서 눈을 못 띠었는데.. 실사영화로 개봉한다니 흥미가 느껴집니다. 캐릭터 카드를 모으며 게임에 몰두하던 조카 녀석이 자꾸..

중이염 증상 제대로 알고 건강지키기 [내부링크]

중이염은 중이에 발생하는 모든 염증을 말합니다. 우리의 귀는 외이, 중이, 내이로 구분되는데 귀 밖에서 부터 출발하여 고막에서 출발하여 우리보통 알고 있는 달팽이관까지의 구분을 말합니다. 소리를 인지하게..

A형 간염이 극성 미리 예방 하는 법 [내부링크]

A형 간염이 극성이라고 합니다. 연령대를 불문하고, 발생하는 A형 간염인데. 요즘은 3040세대에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 A형 간염 예방법이 갑자기 궁금해 져서 한번 적어 봅니다. A형 간염은은 간염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