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ni2의 등록된 링크

 jooni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경주 가볼만한곳 데이트 코스로 딱인 우양미술관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는 남자친구와 함께 경주 가볼만한곳 중 우양미술관을 다녀왔다. 날씨가 좋지 않을 때 실내 데이트 코스로 제격. 또한 아이들 데리고 가족 여행으로도 굿. 부산에서 한 시간 정도만 가면 갈 수 있는 거..

남해 독일마을 맛집 은성쌈밥 [내부링크]

남해 독일마을 맛집 찾으시는 분들 주목! 특히나 한정식을 먹고 싶으시다면 더욱 더 주목! '은성쌈밥' 주위에 sns에서 핫한 음식점들이 많았지만 왠만한 곳은 웨이팅 40분이상에다가 주차 공간은 턱없이 부족해..

네네치킨 순살 양념 스노윙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어제 집에 가족 모두가 있던 날이라 야식으로 네네치킨 순살을 시켜 먹었어요. 여러 다른 체인점들도 많지만 튀긴 것 중에 제가 사는 동네에서는 여기가 최고인 거 같아요. 배달의 민족으로 시켰는데 생..

경주 가볼만한곳 야경이 아름다운 월정교 [내부링크]

경주 야경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다들 제일 먼저 떠올리는 곳은 '안압지'일거에요. 물론 유명하고 아름답긴 한 것도 사실이기는 해요. 하지만 그 외에도 경주 가볼만한 곳이 있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해..

남해 가볼만한곳 독일마을 미국마을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남해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이번 년도 여름 휴가로 다녀왔었는데 한참 날씨가 변덕이 심할 때라 햇빛과 비를 같이 맞이했지만 그 나름대로의 추억이 조금 더 남아있던 곳이네요. 갔다 온..

광주 가볼만한곳 펭귄마을(feat.방탄소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가볼만한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광주'하면 어디를 제일 가 보고 싶으신가요? 저도 사실 처음에는 광주 여행간다고 생각했을 때 떠오르는 곳이 없었어요. 검색하다 보니 펭귄마을이..

투썸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추천 [내부링크]

투썸 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케익 추천해 드리려고해요:) 저희 동네에 투썸이 하나 있는데, 친구들이랑 갈 곳 없을 때마다 가는 곳이에요. 그나마 늦은시간 까지 운영하기도 하고 조용하고 의자..

20대 여자친구 선물 스톤헨지 라스텔라 목걸이 추천해요. [내부링크]

스톤헨지 14K 라스텔라 목걸이 P1135 338,300원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실버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또한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실버도 좋아해서 이 제품도 샀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스톤헨지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