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ov의 등록된 링크

 jooo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가성비의 끝판왕, 회식 장소 추천 오리고기 맛집 '덕가본가' [내부링크]

열어분~~~~~ 안녕하세요 :) 동이동이 허동이입니다 c 날씨가 추워진만큼 몸보신좀 하고싶어 오래간만에 오리고기를 먹고 왔어요 고기 다들 좋아하시나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양고기, 오리고기, 염소..

별내동 점심메뉴 추천! 뜨끈한 멸치국물이 일품인 '하얀밀수제비' [내부링크]

열어분~~ 안녕하세요 동이동이허동이입니다 날씨가 추워진만큼 뜨끈한 수제비 한사발 생각나는 요즘인데요 동생과 함께 별내동에 있는 하얀밀 수제비 집을 다녀왔습니다 어찌나 극찬을 하던지.. 부푼 기대를 안고..

제주가 통채로 날라왔다! 제주도의 명품 선물 황금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 저는 과일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귤, 오렌지, 한라봉, 천혜향, 황금향, 자몽 등 이런 감귤 종류들을 엄청좋아해요 c 그런데 마침 저번주에 결혼 하고 제주도로 신혼여행..

김밥에도 품격이 있다? 의정부 '한줄의 품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동이에여 c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이면 여기저기 놀러다니기 바빴는데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지도 못하고 밥은 먹어야하는데 매번 시켜먹는 음식들은 또 지겹고 해먹..

요즘 누가 없어! 다있어 '스탠리 워터저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캠동이입니다 c 오늘은 클래시카 랜턴에 이어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스탠리(STANLEY) 제품의 워터저그 입니다 짜라란 저는 7.5L로 구매했어요 워낙 대 인원으로 캠핑을 다니기도 하고 모..

마스크로 가려진 쌩얼, 이뻐지고 싶다면 아띠애에서 '속눈썹펌' [내부링크]

여러부운~~~~ 안녕하세요 동이동이 허동이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500명이 넘어가고 시국이 뒤숭숭한 가운데 어디 가지도 못하고 회사-집-회사-집을 반복하며 마스크 쓴다고 화장도 안하고 흑 저만 그런거 아니죠..

스콘나라 은비공주 '은비스브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순이 빵동이입니다 저번 BYWAY에 이어 또 다른 개인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BYWAY 바로 옆에 있는 빵집인데요 이름은 바로 사장님의 이름을 딴 '은비스브레드'입니다 위치는요 다른 빵종류..

감성캠핑에 감성을 더하고 싶다면 '몬스터라이트 클래시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 오늘은 캠핑용품을 소개시켜드리는 캠동이입니다 다들 캠핑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 감성캠핑에 푹 빠져서 못 헤어나오고 있는데요 다들 개미지옥 개미지옥이라고 하셔서 난 절대 안빠져야지!!!!!..

애드고시 합격 [내부링크]

ㄲ ㅑ~~~~~~ 여러부운~~~~~~저~~~~~드디어 애드고시 합격했어요 삼수만에 드 디 어!!!!!!! 합격했다구요ㅠㅠㅠ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ㅠㅠㅠ 이게뭐라구 그렇게 맘고생을 시키고 티스토리 손절하고 싶게 만..

의정부에 감성빵집이 떴다! BYWAY 빵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오늘은 제 맘속 원픽 빵집!! 'Byway'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시중에 파는 파리바게트나 뜌레쥬르 빵도 맛있지만 이런 개인빵집의 빵도 얼~~마나 맛있게요 자 그럼 함께 맛보러 가보..

너네 동네는 있니? 우리 동네는 있다 동네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지나가다 우연히 보고 꼭 가보고 싶었던 중국집을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와인가게 가다가 우연히 봤는데 jooov.tistory.com/11?category=948551 와인에 취하고 분위기에..

여수 오션뷰 맛집 대규모카페 '모이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오늘은 톡이와 여름휴가로 떠났던 여수로 떠나볼까해요 여수 가자 가자 했는데 6년만에!!!! 드디어!!!!! 가게되었답니다 (훌쩍훌쩍) 감격의 눙물 이곳저곳 구경할 곳을 찾다가 톡티가..

20.10.14 (수) 온메밀국수와 동글동글 주먹밥 그리고 번외간식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식파원 허실장입니다 오늘은 환자분들에게 제~일 인기가 좋은 국수나가는 날입니다 여기저기서 호로록 호로록 소리가 들려유겠네요   주1~2회 정도 국수가 제공되는데도 국수 언제 나오냐..

포천 나들이하기 좋은 카페, 일곱번째 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닷 포시즌스캠핑장에서 캠핑을 마치고 jooov.tistory.com/14?category=948554 포시즌스 호캉스가 지겹다면 포시즌스 캠캉스! 안녕하세요 c 동이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저의 블로그 주제..

고깃집의 명문가를 찾는다면 화성의 'The 돈가'를 찾아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오늘은 아주 육즙이 가득가득한 명문중의 명문 'The 돈가' 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남양주시 남자친구는 화성시 장거리 아닌 장거리를 하고있는데 남자친구보다 이 고기가 자꾸..

형형색색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싶다면 '시흥 갯골 생태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 동이입니다 저번주 일요일에 호주 친구들과 함께 가을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왔어요 어디서냐구요? 바로 시흥에 있는 '갯골생태공원'입니다 갯골생태공원 들을때는 무슨 체험학습하는곳 아닌가? 양서..

20.10.10 (토) 볶아볶아 나물볶음밥과 찐고구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식파원 허실장입니다 오늘은 토요일 특식나가는날 이에요 저희 병원은 일주일에 2번 수요일, 토요일 특식이 제공되는데요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나간 나물비빔밥 함께 드시..

20.10.09 (금) 오징어볶음과 사골만둣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식파원 허실장 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병원 면회가 금지되어 있어 보호자분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시죠~? ㅠㅠ 저희 식판 사진 보시며 조금이나마 걱정이 덜어지셨음 좋겠어요 환우분들..

20.10.01 (목) 추석연휴 첫 날 '동태찌개와 동그랑땡전 그리고 추석간식 유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 특식파원 허실장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명절 추석 연휴 첫날입니다 !! ㄲ ㅑ~~~(딩가딩가) ~(˘˘~) (~˘˘)~ 다들 잘 보내셨나요~? 가족들과 함께 보내야 하는 명절 면회금지, 외출금지로 인해..

20.09.29 (화) '수제치킨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식파원 허실장입니다 환우분들에게 실제로 제공되는 식판사진을 매일매일 업데이트하며 수정사항이 필요한 부분과 급식을 하며 느꼈전 점, 그리고 신메뉴들을 기록해나가는 급식일지 공간입니다..

포시즌스 호캉스가 지겹다면 포시즌스 캠캉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 동이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저의 블로그 주제에 걸맞는 캠핑장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캠핑장 리뷰하랬더니 먹을것만 주구장창 리뷰하고다닌 동입니다c) 헤헤 첫 캠핑장리뷰라 부족한점이 많지만..

뜨끈뜨끈한 국밥한그릇이 땡길 땐 '전설애 한우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 동이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국밥집 '전설애 한우국밥'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위치는 퇴계원에서 청학리 방향으로 청학리 올라가기 바로 전 CU옆에 있습니다 간판이 큼지막하게 세워져 있어 한..

왕코가 되도 상관없는 그 맛 의정부점 '왕코등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 동이입니다 오늘은 친구 생일을 맞이하여 의정부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의정부 밖 잘 안나가는 타입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가는 곳만 가다가 새로운 곳좀 가보자 하다 알게 된 그 곳!!!! 이..

별내에 장군이 나타났다 '활어장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날씨가 선선하다못해 너무너무 추워졌어요 이렇게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 저는 이 음식이 생각나는데요 (이럴때 일수록 든든히 먹고 다녀야회!) (한달에 한번 이상은 꼭 먹어야회!)..

와인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싶다면 의정부 '레터2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 입니닷 친구들과 왕코등갈비에서 왕코가 되도록 갈비를 뿌시고 https://jooov.tistory.com/9 왕코가 되도 상관없는 그 맛 의정부점 '왕코등갈비' 안녕하세요 c 동이입니다 오늘은 친구 생일을..

서울 근교 카페 '니드썸레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그리동동 동이입니다 아웃오브파크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그냥 가기 아쉬웠던 우리는 폭풍검색 후 고속도로를 포기하고 국도로 핸들을 틀게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바로 가평에 위치한 '니드썸레스트..

#2 이국적인 카라반여행이 하고싶다면 춘천 '아웃오브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저번 아웃오브파크 리뷰 #1에 이어 드디어 두번째 리뷰!! 시작합니다 ㅇ ㅖ〰️〰️〰️ \(´ `)ノ 카라반 내부 구경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아웃오브관광~~ 꼬불꼬불 산길을 올라..

#1 이국적인 카라반여행이 하고싶다면 춘천 '아웃오브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낭만동이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드.디.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와악~~~~~~!!!!!! (너무좋음) 날씨는 너~~~~무 좋은데 요놈의 코로나 때문에 만나질 못하고 우리의 모임비..

제주도민의 추천! 제주공항 근처 맛집 '효퇴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마음에도 살랑살랑 여행바람이 불어옵니다. 저만 여행 가고 싶은거 아니죠? 여러분들도 여행 가고싶으신거죠?!!!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저와함께 제주도로 떠..

자 이번시간은 무슨시간? 곰팡이 제거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오늘은 곰팡이제거계의 지드래곤!!! (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오늘습관' 의 '곰팡이제거젤'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협찬도 아니고 체험단도 아니고 오직 내돈내산만을 리뷰..

감자의 변신은 무죄! 춘천의 이색카페 '카페, 감자밭'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어제는 춘천에서 유명한 닭갈비집을 가봤다면 https://jooov.tistory.com/m/2 맛도 1.5배 양도 1.5배 이름도 1.5인 일쩜오닭갈비!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c '애정하는 곳간' 의 첫 포스..

맛도 1.5배 양도 1.5배 이름도 1.5인 일쩜오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c '애정하는 곳간' 의 첫 포스팅 장소는 바로바로~~~ 춘천에 위치한 '1.5 닭갈비' !!! 춘천에 살고 있는 친구의 아묻따로 오게됐는데 역.시.나 이렇게나 바글바글 하구요 대기는 기본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