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rr의 등록된 링크

 joor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구글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구글의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구글은 전 세계 점유율 1위의 포털사이트로 많은 이용자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무료로 제공되는 수많은 기능들..

유튜브 구독 취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유튜브를 사용 하시나요? 유튜브는 미국의 구글이 서비스하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 입니다. 전 세계 점유율 1위의 동영상 공유 플랫폼이며,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도..

구글 드라이브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중요한 파일이나 문서를 어디에 저장하시나요? 외장하드나 USB에 저장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오늘은 외장하드나 USB보다 좀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다른..

네이버웹툰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네이버 웹툰을 즐겨 보시나요? 네이버 웹툰은 2004년 7월 17일에 첫 서비스를 시작해 수많은 웹툰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진출하..

PDF파일을 한글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문서를 볼 때 어떤 포맷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시나요? 현재 인터넷 상에는 정말 많은 문서 소프트웨어들이 있습니다. MS Office부터 한글과컴퓨터, OpenOffice, M..

국민은행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은 이사 가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사실 아무리 자기 명의로 된 집이 있는 사람이라도 살면서 한번 이상은 이사를 경험 해 볼 것 입니다. 보통 이사를 갈 때, 부동산에..

확정일자 받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은 확정일자라고 알고 계신가요? 확정일자는 증서의 작성일로부터 완전한 증거능력을 인정받은 날짜를 말합니다. 말그대로 주택관련해서 문제가 생길 때, 완전한 증거능..

네이버 부동산 매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최근들어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뜨겁습니다. 국회에서도 임차인을 위한 법을 새로 개정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부동산은 매우 높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VPN 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VPN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VPN이라는 서비스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 하려고 합니다. VPN은 가상사설망 또는 공중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이나 단체가 사..

페이스북 탈퇴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페이스북을 이용 하시나요? 페이스북은 2004년 2월 4일에 마크 저커버그가 하버드대 동문들과 함께 만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현재 실 사용자 수 약 25억명 가까..

인스타그램에서 사람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SNS를 사용 하시나요? SNS는 공식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약자로 사용자 간의 자유로운 의사소통과 정보 공유, 그리고 인맥 확대 등을 통해 사회적 관계를..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주민등록등본 이나 주민등록초본을 발급 받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주민등록등본(초본)은 개인정보를 담고 있는 국가에서 보증하는 공식적인 문서 입니다. 이렇..

카카오톡 백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카카오톡은 국내 점유율 1위의 메신저 앱 입니다. 카카오톡은 국내에서 엄청난 점유율을 바탕으로 정말 많은 편리한 기능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카카오톡 실험실이라는..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컴퓨터를 이용해 주로 어떤 작업을 하시나요? 어떤 분들은 쇼핑이나 인터넷 서핑 같은 라이트 한 작업을 할 거라고 생각 합니다. 또 다른 분들은 게임이나 그래픽..

다음지도 검색 (카카오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다음 지도를 아시나요? 지금은 카카오맵 이라는 이름으로 변경된 다음에서 서비스하는 지도 관련 사이트 입니다. 다음 지도는 최초의 인공위성 뷰, 로드뷰 등의 시..

모바일운전면허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최근 포스팅에서 여러 번 말씀드렸 듯이 스마트폰이 신분을 공인 해주는 인증서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게 정책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사용하기 위해선 이동통신사에..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원하는 홈페이지에 접속하려고 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은 시작 페이지로 설정한 웹 브라우저에 검색을 하곤 합니다. 저는 다음을 시작 페이지로 설정해 사용..

윈도우10 usb부팅디스크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의 컴퓨터의 OS는 무엇인가요? 여러분들 중 거의 대부분이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을 것 입니다. 윈도우라는 OS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만든 OS로 대한민국 내에선 압도적..

카카오페이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최근 간편송금을 할수있는 어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toss앱을 시작으로 카카오페이가 나왔고, 뒤늦게 은행들에서도 간편 송금 기능을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 간편송..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컴퓨터 속도가 갑자기 느려졌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컴퓨터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잘 해결 하겠지만,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정말 난감하실..

다음카페 탈퇴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다음 카페를 아시나요? 다음 카페는 예전부터 국내 커뮤니티 중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다음 카페는 월 간 이용자 2,500만명에, 일 평균 게시물이 6..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입니다. 카카오톡은 스마트폰 앱으로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메신저 앱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인해 우리의 삶이 전보다 훨씬 편리해진 것은 맞지만, 카카오톡이 올 때마다 매번 휴대폰을..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 중 와이파이 사용을 안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요즘은 전 국민이 휴대폰을 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휴대폰의 보급률이 매우 높습니다. 휴대폰을 최대한 활용..

넷플릭스 해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지난 영화나 드라마들을 어디서 보시나요? 저는 넷플릭스라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들 중 대다수도 넷플릭스를 이용하실 것으로 생각..

공인인증서를 USB로 옮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혹시 여러분들 중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들이 계신가요? 아마 거의 없을 것으로 예상 될 정도로, 공인인증서는 우리 삶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공인인증서의..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는 방법 (크롬, 엣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르르 입니다. 여러분들은 다음이라는 포털사이트를 아시나요? 사실 다음은 네이버, 구글에 이어서 국내 3위의 검색 포털사이트로 많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 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