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ephshin의 등록된 링크

 josephsh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6건입니다.

이케아 향초 티라이트 캔들 + 다이소 해골 홀더 [내부링크]

갑자기 블로그 글들이 누락되기 시작했다. 현재 HTML 과 CSS는 수정한 상태로 이번주는 얌전히 지켜봐야 하겠지만 기분이 굉장히 안좋은 상태. 포스팅을 하고 싶은 마음도 뚝 끊어지고 이래서 역시 한국은 네이버..

나의 아저씨 OST 삽입곡 아이유 노래 아니네요 [내부링크]

아이유, 이선균 주연의 나의 아저씨가 지난 주에 첫 방송을 했다. 1회 2회 모두 5%가 조금 안되는 시청률을 보였지만 4.1%로 선방했다고 할 수 있는 지금, 드라마 전반적인 스토리 전개보다 나의 아저씨 삽입곡에..

아이폰 동영상 플레이어 앱스토어 어플 순위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폰에 비해 저장공간이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아이폰이 64GB 모델을 기본으로 하며 넉넉한 컨텐츠 확보를 지원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는 아이폰 동영상 플레이어들이 아이폰 유저들의..

라그나로크m 스텟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00년대의 향수를 그리는 게임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메이플스토리를 시작으로 리니지, 뮤, 테라 그리고 라그나로크m 까지 출시되었다. 물론 국내 게임 개발사였던 그라비티가 라이센스를 갖고 있지만 중국..

이스타항공 기내 및 위탁 수화물 규정 정리 [내부링크]

지난 1월 일본 방문에 이용한 항공사가 이스타항공이었다. 현지에도 한국 직원이 있는 줄 알았는데 일본 직원이 있어서 깜짝 놀랐다는... 암튼 한국에서 출국 심사 할 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일본에서 출국하려고..

검은사막m 레인저 공략 모바일 직업추천 1위 [내부링크]

PC 게임에서 배틀그라운드가 가장 핫하다면 현재 모바일에서는 검은사막M이 가장 핫하다고 말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 수 만큼의 인원이 플레이하고 있진 않겠지만 최소 수십만명의 플레이어들이 핸드폰에서 눈을..

미뮤 검은사막M 기기 호환 해결 + 모바일 그래픽 설정 풀옵션 해상도 [내부링크]

500만명에 육박하는 사전 예약자 수를 자랑하듯 2월 28일부터 현재까지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당일 각종 앱플레이어에서 정상적인 다운로드 및 설치, 실행, 접속이 되지 않아 많은 사..

애플 아이디 계정 잠김 해제 전화번호 (apple id) [내부링크]

어느 날 갑자기 멀쩡하던 애플 아이디 잠김 알림이 왔다. 잠금 해제를 하려고 보니 URL로 접속하여 애플 계정 본인 확인을 해야해서 아이튠즈로 접속했으나 똑같은 과정을 안내해준다. 모바일이나 PC나 동일하기..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스타벅스 할인 외 8가지 [내부링크]

필자의 주변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국민 체크카드는 노리체크카드인 것 같다. 아마 학교 근처에서 가입 행사나 이벤트 등으로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것 같지만 필자는 사용하지 않았었다. 어쩌다보니 나라사랑카드로..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현금 교환 수령 정보 [내부링크]

이사 하나로 새롭게 공유하는 정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에 인터넷 신규 가입을 통해 LG 유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으로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받게 되었다. 금액이 꽤 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 까다로울 것이라고..

서울 연남동 맛집 멕시칸 식당 베르데 로컬 멕시코 음식 [내부링크]

날이 더워서 입맛이 없던 적은 있었지만 날이 춥다고 입 맛이 없던 적은 없었는데 올 겨울은 유독 먹고 싶은 음식이 없다. 지난 주 와이프와 함께 동네 마실 나간다고 갔던 서울 연남동. 연트럴파크를 걷다가 꽁꽁..

한전 전기요금 조회 고객번호 확인 [내부링크]

이사오기 이전에는 관리비에 모든 공과금이 포함되어 부과됐었다. 그래서 그냥 관리비만 내면 되니까 편하다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오피스텔 관리비는 시한폭탄과 같은 존재. 특히 여름철 에어컨 전기요금 보다 겨..

효리네민박 윤아 와플기계 쿠진아트 PPL X 실제 구매 [내부링크]

2월 4일 일요일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효리네민박이 두번째 시즌으로 다시 찾아왔다. 지난 시즌의 숨은 공신 스텝 아이유 대신 이번 시즌에는 윤아가 함께 하게 되었다. 지난 시즌보다 민박집으로 한층 업그레..

LG인터넷 설치가능지역 기가 유플러스 조회 [내부링크]

필자의 본가는 약 8년째 LG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 누군가는 미련하다고 할 정도로 오랜 시간동안 핸드폰과 LG 기가인터넷 결합 상품을 이용하는 중이다. 덕분에 추가 요금 할인과 재약정 할인, 기타 사은품을 챙..

SK 브로드밴드 기가 인터넷설치가능지역 조회 [내부링크]

필자는 한 번도 SK 브로드밴드를 사용한 적이 없다. 그러나 이번에 작업실 이사를 하면서 건물 내 전속 계약이 되어있는 인터넷 통신사가 SK 였다. 본의 아니게 SK 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었지만 별도로..

KT 올레 인터넷 이사 온라인 신청 이전 비용 [내부링크]

이번에 이사한 곳은 인터넷이 관리비에 포함되어있는 곳이다.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 1년밖에 안된 KT 인터넷 이전 신청이 불가피하게 되었다. 예전에는 무료였던 인터넷 이사 비용이 이제는 이전비가 발생하게..

RPRTSetup 제어판 삭제 가즈아 [내부링크]

국내 사용자들의 제어판 및 작업관리자 내 프로세서 리스트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정체불명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알려져있다. 국내외 보안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애드웨어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RPRTSetup 의..

IPRTSetup 프로그램 삭제 [내부링크]

대부분의 설치 프로그램의 정보는 공개되어있다. 특히, 제어판에서 식별이 가능한 프로그램 명을 갖고 있는 Installer 기반의 소프트웨어라면 더더욱 그렇다. 그러나 국내 최대 검색 엔진인 네이버와 세계 최대 검..

스타벅스 영업시간 스벅 오픈 마감 알고 가즈아 [내부링크]

필자가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스타벅스(Starbucks). 한 때 된장(?)의 상징이자 '비싼 커피'의 아이콘으로 통했던 스벅이지만 한국인들의 커피 수요가 폭발적으로 높아지면서 이제 더..

실업급여 신청방법 수급자격 인정 - 고용보험 [내부링크]

고용보험에 가입한 근로자가 실직하여 재취업 활동을 하는 기간에 소정의 급여를 지급함으로써 실업으로 인한 생계 불안을 극복하고 생활이 안정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재취업의 기회를 지원해주는 제도로 필자의..

월세 원룸 부동산 복비 중개수수료 계산 [내부링크]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부동산에 부쩍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금수저라면 건물, 상가, 아파트로 시작되겠지만 서민 경제에서는 가장 낮은 금액에 투자할 수 있는 부동산이라면 원룸, 오피스텔이라고 할 수 있다. (..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변경 안내 [내부링크]

새해가 시작되면 많은 것들을 정리해야하고 다시 준비하기도하며 새로운 것들을 접하기도 한다. 새 정부가 출범하고 첫 해인 만큼 다양한 사회적, 경제적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새로운 청춘들이 카드 생성..

배틀그라운드 omitted bp compensation [내부링크]

2018년 1월 11일 배틀그라운드 정식 점검 이후 접속 시 팝업되는 Omitted BP Compensation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특별한 설정이나 조치 없이 바로 지급되는 점과 큰 변화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기업은행 통장사본 출력 및 거래내역 인터넷으로 가능 [내부링크]

생각보다 다양한 곳에서 은행 통장사본을 요구하곤 한다. 집이나 사무실에 복합기가 있다면 간편하게 통장 앞면을 스캔 출력 할 수 있지만 매번 통장을 가지고 복사를 하러 가기는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니다. 오늘..

LG U플러스 해외 데이터 로밍차단 어플로 가능 [내부링크]

예전에는 전화나 문자 수발신으로 로밍 요금 폭탄을 맞았다면 요즘은 데이터 로밍 덕분에 요금 폭탄을 맞는 경우가 많아졌다. 특히, 광고 MMS로 데이터 요금이 나오면 행복하려고 간 해외 여행에서 멘탈이 터져버..

긴급생계비지원 신청 대상 금액 기간 체크 [내부링크]

다사다난했던 2017년이 끝나고 2018년이 되었지만 여전히 국민들의 생활 실정은 어렵다. 여전히 청년 실업 문제는 화두에 오르고 저소득층의 배곯은 소리가 들려오는 듯 하다. 2000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긴급생계..

표준몸무게 정상체중 계산기 [내부링크]

식사습관과 식생활 문화의 변화로 비만이 늘어간다는 뉴스가 판을 치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지독한 다이어트 문화로 인한 저체중 현상이 자리잡아 연령대별 평균 몸무게는 정상체중이라는 뉴스가 나오고..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안하는법 - 배그 미라지 삭제 [내부링크]

테스트서버에서 처음으로 배틀그라운드 사막맵인 미라지를 공개했을때 반응은 뜨거웠다. 그러나 그 열기는 에란겔에 비할 수 없었다. ' 구관이 명관이다. ' 라는 속담이 괜히 있는게 아닌 것일까. 좀처럼 익숙해지..

KFC 딜리버리 메뉴 및 가격 시간 체크 [내부링크]

필자의 기준에서는 KFC 딜리버리 서비스가 충격적일 수 밖에 없었다.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 할아버지가 항상 지팡이를 들고 계시던 매장에 가서만 먹을 수 있었던, 나름 외식의 아이콘과 같았는데 이제는 손쉽게..

1가구 2주택 세금 양도소득세 세율 체크 [내부링크]

요즘 같은 총체적 난국 시기에 1가구 2주택 세금을 알아보는게 사치스러운 정보일 수 있으나 누군가에게는 피가되고 살이되며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정보이기도 하다. 본의 아니게 1가구 2주택 세금인 양도소득세..

CU 편의점 택배 가격 조회 포스트박스 [내부링크]

유비쿼터스 환경과 스마트 기기의 보급화로 생활의 모든 부분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바야흐로 '얼굴없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배달의 민족(?) 답게 온라인 시장이 오프라인 시장을 압도하고 있는 베이스는..

배틀그라운드 차 위치 차고지 파밍루트 체크 [내부링크]

정식 오픈과 동시에 동접자 300만명을 돌파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초반렉과 트레이서 현상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비판을 받았지만 현재 조금씩 안정화 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식을 줄..

배틀그라운드 무료 옷 & 상자 오픈 아이템 스팀 장터 판매 가능 [내부링크]

라이버 서버 PC 1.0 패치 이후 더욱 많은 동시접속자를 보여주고 있는 가장 핫한 게임 중 하나인 배틀그라운드. 오로지 운(?)과 실력 만으로 승부를 볼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UNKNOWN 이라는 타이틀이 더욱 강..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패치 시간 빠르게 하는법 [내부링크]

12월 21일 목요일 PC 1.0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패치와 함께 동접자들이 몰려서 국내외 배그 업데이트 서버들이 폭발(?) 하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이에 PC방에서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이, 스팀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X 색감 선명도 UP 엔비디아 설정 [내부링크]

오늘 12월 21일 목요일 오후 4시, 라이브 서버 1.0 패치와 더불어 엔비디아 최적화 설정 패치 등으로 인해 더욱 많은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될 것 같다. 발적화라는 수식어를 뒤로하고 더욱 P..

배틀그라운드 tslgame.exe 응용 프로그램 메모리참조 오류 배그 팅김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는 올 4월 업데이트부터 발적화라는 수식어가 본격적으로 따라붙기 시작했는데 그게 바로 tslgame.exe 응용프로그램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했기 때문이다. 아무리 고사양으로 컴퓨터 사양을 맞춰도 발..

배틀그라운드 수직 앵글 손잡이 선택 배그 파츠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를 하다보면 가장 핵심이되는 파밍 중에 배그 파츠를 빼놓을 수 없다. 짤파를 다니든 존버를 하든 파밍은 꼭 중요하며 그 중에서도 총기별로 나누어진 배그 파츠들을 배린이들이 보고 있자면 뭘 챙겨..

배틀그라운드 그래픽카드 GTX1060 3GB 최적화 프레임 [내부링크]

현재 배틀그라운드 그래픽카드 중 가장 합리적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Nvidia Geforce GTX1060. 물론 VRAM에 영향을 많이 받는 배틀그라운드의 특성 상 3GB 와 6GB 중 6GB를 선택하면 좋겠지만 게임 하나에 너무 많..

배틀그라운드 엔비디아 그래픽 최적화 설정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설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면 인게임과 엔비디아 설정이라고 말할 수 있다. 적정 수준의 사양이라고 하더라도 프레임이 중요한 FPS 게임을 위해서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엔..

배틀그라운드 피시방 인게임 설정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 피시방이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많은 유저들이 다시 친구들과 피시방에 찾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성인이 되는 수험생들에게 배틀그라운드는 또 하나의 취미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최..

배틀그라운드 gtx650 그래픽카드 최저사양 프레임 설정 [내부링크]

고사양 게임인 만큼 배틀그라운드 그래픽카드 검색량과 최적화 설정 검색량은 상상을 초월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나니 더욱 많은 유저들이 내년 초에 유입될 것으로 보여지며 이에 따라 2018년 신규 그..

배틀그라운드 사운드부스터 발소리 총소리 증폭 설정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FPS 게임들은 모두 사운드플레이가 중요하다. 특히, 맵이 넓으면 넓을수록 시각적인 정보 뿐만 아니라 소리로 부터 얻는 정보가 더 많을 때도 있다. 아무리 3인칭이 지원되더라도 360도를 보..

배틀그라운드 총기별 단발 점사 연사 에임 반동 [내부링크]

배린이가 말하는 배린이 팁. 이론만 빠삭하지만 익숙해지지 않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확실히 배그는 여타 FPS 게임과는 다르게 샷빨만으로는 치킨(1등)을 뜯을 수가 없다. 맵이 넓고 은엄폐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

배틀그라운드 스팀 최적화 설정 명령어 [내부링크]

발적화, 개적화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 초고사양 게임이자 세계에서 가장 핫한 게임, 배틀그랄운드. 스팀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였기 때문에 스팀 설정을 통해 컴퓨터 사양을 십분 발휘하는 스팀 설정이 필수로 알려..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업데이트 프리뷰 [내부링크]

무너지지 않을 것 같은 롤의 아성을 무너트리고 있는 화제의 국산 게임, 배틀그라운드. 스팀에서 서비스하는 프리 플레이 게임답게 매 업데이트 마다 이슈를 몰고 다니고 있다. 12월 8일 현재, 배틀그라운드 테스..

윈도우 업데이트 구성중 35% 무한로딩 오류 해결 [내부링크]

C드라이브 용량 때문에 찌꺼기로 남아있는 윈도우 업데이트 파일들을 정리하자 윈도우 다시 시작 시도와 함께 윈도우 업데이트 무한로딩에 빠져버렸다. 당연히 윈도우 업데이트 파일을 건드렸기 때문에 기다리면..

효과 좋은 c드라이브 용량 정리 툴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c드라이브 용량 정리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용량 정리 툴이 있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한다. 먼저 소개했던 c드라이브 용량 정리 방법을 참고한..

빠르게 컴퓨터 c드라이브 용량 정리 늘리기 [내부링크]

최근 배틀그라운드,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등의 고용량 게임과 에프터이펙트, 프리미어 파일들이 늘어감에 따라 SSD를 장착한 C드라이브 용량에 비상이 걸렸다. 고용량 SSD를 구매하기 전에 빠르게 컴..

테라m 사전예약 쿠폰 입력 [내부링크]

따끈따끈한 화제의 모바일 신작 테라m 온라인에서 꽤나 성공적인 런칭을 했던 PC게임들이 모바일로 재구성되어 나온다는 것은 반가운 일이다. 특히, 현재 게이머들의 평균적인 연령을 미루어보았을 때 리니지 보다..

롤 시즌8 진 룬 유성 1티어 원딜 [내부링크]

롤 시즌8 원딜 룬 업데이트 후 지난 시즌부터 계속 강력했던 치명타, 공속 위주의 원딜들이 집중공격으로 다시 한 번 강력해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에 비해 2~3티어 라고 불렸던 스킬 위주의 방관 템트리 원딜..

롤 시즌8 카직스 룬 유성 정글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프리시즌이 절정에 달하고 있는 11월 말. 드디어 다시 부활한 모습의 시즌8 카직스 입니다. 메뚜기 월드가 판을 치던 에전 E - W 콤보에 적 딜러진을 녹여버리던 강력함을 회상하듯 정글의 1티어 포식자로 군림하..

별이되어라 사전예약 하이든의 날개 쿠폰 지급 [내부링크]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시즌5 별이되어라가 슬슬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현재 칠태량 7명의 패왕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신규 유저들의 진입장벽과 상위 랭커들의 간격을 좁혀보겠다는 의도와는 다..

배용준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병원 특혜 논란 (추가) [내부링크]

오늘 오전 포스팅을 하고 몇시간 지나지 않아 특혜 논란을 야기했던 배용준 박수진 병원, 삼성병원에서 해당 논란에 대해 입장을 표명했다. 이에 해당 온라인 커뮤니티의 글쓴이와 누리꾼들의 분노가 더욱 거세지..

배용준 박수진 병원 인큐베이터 조산 특혜 인스타그램 해명 [내부링크]

인기 검색어에 '박수진'이 떳길래 "또 무슨 맛집을 갔길래" 라고 생각했었는데 각종 온라인 매체의 기사를 보니 그렇지 않았다. 지난 2015년 박수진의 첫째 아이를 출산 때 일이 다시금 논란이 되었던 것이었다. 2..

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스팀 카카오 권장사양 확인 [내부링크]

최근 가장 핫한 PC 게임을 꼽아보라면 누구나 논란의 여지 없이 '배틀그라운드'를 꼽을 것이다. 스팀에서 서비스하기 시작해서 현재 국내 상황을 고려한 카카오 서버 오픈까지 역대 유료 게임 중 가장 핫한 게임이..

2018학년도 수능 과탐 원점수 등급컷 [내부링크]

2018학년도 수능 등급컷 원점수 현재 많은 분들이 올 해 수능 원점수 등급컷과 관련된 포스팅으로 블로그를 방문하시고 계십니다. 이에 아직 정확한 확정 원점수 등급컷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실제 성적표 수령 시..

2018학년도 수능 사탐 등급컷 원점수 [내부링크]

현재 수능 영어와 제2외국어, 직탐을 제외한 국어, 수학, 사탐, 과탐 영역의 예상 등급컷이 산정되었기에 업데이트 포스팅 합니다. 전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이는 향후 성적표 수령 일자의 수능 등급컷 원점수와 다..

2018학년도 수능 등급컷 (국어 수학 가형 나형 원점수) [내부링크]

2017학년도 수능 등급컷을 포스팅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2018 수능 등급컷이 나오고 있다. 시간 참 빠르다. 포항 지진으로 수능 연기까지 각종 이슈가 많았던 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당황스럽고 고된 시간..

롤 시즌8 조이 룬 특성 템트리 미드 서폿 정글 탑 다 가능 [내부링크]

7.23 패치와 함께 드디어 소환사의 협곡에 합류하게 된 말괄량이인지 개구장이인지 모를 조이. 흡사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처럼 귀여운 디자인으로 공개되자마자 예상했듯이 새로운 충 챔피언이 등장했다. 신..

롤 시즌8 제드 룬 특성 템트리 7.23 [내부링크]

프리시즌이 도입되었던 7.22 혼돈의 메타에서 이제는 조금씩 유저들이 적응하고 있는 중 7.23 패치가 진행되었다. 그 결과 강력한 모습으로 게임을 파괴하던 콩콩이 너프와 감전의 간접 너프, 포식자의 상향에 따..

이마트 노브랜드 베스트 과자 추천 자색고구마칩 [내부링크]

필자에 동네에 유일하게 있는 대형마트인 '이마트' 에서 약 2년전부터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 브랜드가 아니라 컨슈머라는 슬로건을 메인 모토로 최적의 소재와 제조방법을 찾아 가장 최저의 가..

롤 시즌8 마이 정글 룬 특성 템트리 [내부링크]

강력한 하드캐리의 아이콘 정글 마이. 시즌8 까지 진행된 현재 롤에서는 어그로의 아이콘이자 충의 대표적인 챔피언이 되었지만 강력한 성장을 바탕으로 앞서가는 중반 캐리력은 최상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롤 시즌8 리신 룬 특성 템트리 [내부링크]

부동의 정글 픽률 1위에 빛나는 '어디로 가야하오'의 주인공, 롤 시즌8 리신은 여전히 건재하다. 특히, 다인큐 보다는 솔랭에서 가장 빛나는 활약을 할 수 있는 하드캐리 정글의 아이콘. 대대적이고 공격적인 룬..

롤 시즌8 자르반 정글 룬 특성 템트리 feat 페이커 [내부링크]

시즌7 끝무렵 1티어 정글 픽의 위엄을 보여주던 자르반 4세. 2017 롤챔스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던 자르반 정글은 시즌8에서도 여전히 준수한 픽률을 보여주고 있다. 물론 "어디로 가야하오"를 외치는 리신과 카뚜..

롤 시즌8 카직스 룬 특성 템트리 정글 공략 [내부링크]

대표적인 곤충류(?) 암살자로 등장과 함께 사기적인 모습으로 소환사의 협곡을 씹어먹던 카직스. 시즌8 룬 업데이트 중 천둥의 상위 호환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감전'과 초중반 딜로스를 감소시켜주는 '포식자' 의..

롤 시즌8 원딜 케이틀린 룬 특성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한국 서버 오픈부터 우월한 사거리를 자랑하는 원딜러이자 저격수라는 컨셉으로 한국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원딜 케이틀린. 필자의 경우 가냘픈 여경이 말도 안되는 데미지를 보여주는 것에 매력..

롤 시즌8 티모 룬 특성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귀여운 외모와 뿐만 아니라 상대방을 약오르게 하는 플레이 덕분에 많은 유저들에게 애증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티모(Teemo). 보여지는 것과는 다르게 강력한 데미지로 많은 탑솔러들에게 공포의 대상이 되기도..

롤 시즌8 베인 룬 특성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올해 롤챔스에서 Uzi 와 Bang 이 사용하면서 더욱 핫해진 '충' 의 대표적인 원딜러, 베인. 시즌8 베인 룬 특성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솔랭에서 활약할 수 있게 된 현 메타에서 3코어 하드캐리라는 수식..

롤 시즌8 코르키 룬 특성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프리시즌 업데이트 이후 일주일이 지나가고 있다. 여러가지 연구가 진행되고 있지만 현재 시즌8 미드 룬 업데이트 이후 날아다니고 있는 OP 챔피언으로 코르키가 조명되고 있는 중이다. '집중 공격' 을 비롯한 '돌..

롤 시즌8 원딜 자야 룬 특성 정리 공략 [내부링크]

시즌 7에도 강력하던 라칸의 연인, 자야. 솔랭에서 자칸 듀오를 만나기는 쉽지 않지만 그 시너지는 가히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파괴적이다. 출시부터 현재까지 하드캐리 원딜의 대표주자로 자리잡고 있는 자야를..

롤 시즌 8 이즈리얼 룬 특성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다시 한 번 원딜 메타라고 불리고 있는 이번 롤 시즌 8. 아직 별도의 추가 패치가 없는 혼돈의 프리시즌 이지만 가장 먼저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은 역시 원딜들이다. 평타 기반의 강력한 후반 캐리력을 담보로 ' 보..

롤 시즌 8 야스오 룬 신규 꿀OP 공략 [내부링크]

시즌 7이 끝났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시즌을 뒤로하고 역시나 혼란의 프리시즌을 맞이한 롤 시즌8. 많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이미 검증을 받은 시즌 8 룬 특성을 사용하는 몇 챔프들이 일명 OP로 각광받으며 픽률과..

붕괴3rd 캐릭터 등급표 리세마라 공략 [내부링크]

소녀전선을 퍼블리싱한 X.D 글로벌에서 또 한 번 게임 순위에 영향을 줄만한 게임을 들고 왔다. 게이머들에게 '갓겜' 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대대적인 광고로 사랑받고 있는 미소녀 액션 게임 붕괴3rd. 필자도 최..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5성 방어형 속성별 공략 [내부링크]

앞서 작성한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5성 공격형 티어에 이어서 방어형 등급표를 작성해보겠다. 속성별 공격형 등급표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의 포스팅을 참고하길 바란다. 데스티니 차일드 5성 공격형 등급표 (1..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공략 5성 공격형 속성별 [내부링크]

이런 저런 게임은 많이 출시되고 있는거 같은데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는 게임이 없는 요즘, 모바일 게임 시장은 다소 정체되고 있다고 본다. 이에 따라 오랜 시간 살아남은(?) 장수게임들로 다시 복귀하는 현상..

여권 발급 가격 수수료 비용 5년 10년 [내부링크]

여권 발급 시리즈(1) 여권 발급 준비물은? 여권 발급 시리즈(2) 여권 발급 장소는 어디? 여권 발급 관련 시리즈 포스팅 3번째, 여권 발급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알고 있는 5년과..

여권 발급 장소 기관 구로구청 방문기 [내부링크]

여권 포스팅 시리즈(1) 여권 발급 준비물에 대해서 알아보자 지난 포스팅에서 여권 발급 준비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거주지 이외의 여권 발급 장소들과 여권 발급 과정에 대해서 짧게 이야기 해보도..

여권 발급 준비물 사진 신분증 끝 [내부링크]

5월과 10월의 황금연휴를 꽁으로 보내버리고 말았지만 다가오는 겨울에 해외 여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잠시나마 추위를 피해보려는 계획인데 잘 이루어질지 모르겠네요. 앞으로 몇개의 포스팅을..

윈도우7 설치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 [내부링크]

한 번 만들어두면 자주는 아니지만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윈도우7 설치 usb 만들기. 여러가지의 과정 필요없이 무설치 윈도우 부팅디스크 만들기 툴킷인 'Rufus'를 통해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

우체국 택배 토요일 배송 시간 [내부링크]

검색창에 '우체국'만 입력해도 자동으로 '우체국택배 조회'가 완성될 정도로 우체국은 택배의 아이콘이 되었다. 예전에만 하더라도 우편을 고이붙여 빨간 우체통에 넣으면 집배원 아저씨들이 숄더백을 장착하시고..

뇌출혈 뇌경색 뇌졸중 초기 전조증상 [내부링크]

서른이 넘어가고 나니 주위 어른들이나 지인중에서 뇌 관련 질환, 특히 뇌졸중 증상으로 투병을 시작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들 중에는 나이가 지긋하신 60-70대 분들부터 30대 또래들도 심심치 않게 있는데..

아이폰X 아이폰8 플러스 디자인 스펙 가격 비교 [내부링크]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아이폰X와 아이폰7의 다음 시리즈인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가 9월 13일 새벽 (한국 시간) 공개되었다. 많은 애플 매니아들이 기다린 이번 제품에 대해 호불호가 갈리고 있는 중..

별이되어라 패왕 칠태량 업데이트 사전예약 선택권 쿠폰 [내부링크]

필자가 애정하는 장수 게임 별이되어라가 또 한 번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9월 21일 업데이트와 동시에 등장하는 패왕급 동료인 칠태량이 그 주인공이다. 최근 업데이트로 신규 유치에 어느 정도 성공하는 듯..

엑셀 2010 정품 인증 제품키 오류코드 0xC004F074 [내부링크]

스마트폰에서도 몇번의 터치만으로 구할 수 있는 MS OFFICE의 다양한 프로그램들. 특히, 전세계가 애용하고 있는 엑셀과 같은 프로그램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깔리고 깔렸다. 어렵지 않게 설치는 할 수 있지만..

인스타그램 좋아요 댓글 기능 일시적으로 차단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이라는 정사각형의 SNS 세상에 빠져들어 더블 클릭을 난타하다보면 만나게되는 메시지 중 하나. 페이스북과 인스타가 합쳐지기 전부터 쭉 있었던 너무 빠른 반응 오류를 한동안 만날 수 없어서 좀 개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6 정품인증 - ms office MTKV26B1 [내부링크]

이전에 포스팅 한 적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방명록으로 문의를 하고 있기에 다시 한 번 적어보는 MS 오피스 2016 정품인증 툴 MTKV26B1 사용법 포스팅. 미리 말을 하자면 필자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정품인증..

고등래퍼 우승자 양홍원 쇼미 영비 학폭 논란 [내부링크]

고등래퍼 우승자로 알려진 영비(양홍원)가 쇼미 본선까지 진출하며 다시 한 번 학폭 논란이 붉어지고 있다. 미성년자들이 많이 출연하는 경연 및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큰 인기를 받으면서 10대와 20대들의 큰 사랑..

아이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어플 라이크스타 추천인 [내부링크]

안드로이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어플인 라이크스타가 iOS에도 상륙했다. 앞으로 더욱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인스타그램 라이크스타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준비했다. 일단, 조금은 수동..

다크어벤저3 쿠폰 나눔 2장 + 입력 및 등록 방법 [내부링크]

출시와 동시에 두개의 스토어에서 상위에 랭크되며 하반기 대작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다크어벤저3. 넥슨에서 운영하는 모바일게임에 호의적인 편은 아니지만 구글플레이 스토어 기준 평점 4.4 라는 고득점을 취..

주민등록등본 무인발급기 위치 이용시간 가격 준비물 [내부링크]

휴가철이 끝나가고 본격적인 하반기에 돌입하면서 다양한 기관에 제출하기 위한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서류 발급이 필요한 시기이다. 키오스크 상용화 이후로 각종 편의시설에 설치된 주민등록등본..

9호선 급행 정차역 노선도 [내부링크]

한강 이남권을 횡단하는 9호선. 빠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서울의 지하철인데 생각보다 급행에 대한 정보가 애매하게 제공되고 있는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찾아보는 만큼 정확한 정보로 제공하..

아이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어플 라이크미 추천인 [내부링크]

휴가 철을 맞이하여 더욱 파격적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및 SNS 마케팅으로 인해 더 핫해지고 있는 인스타그램. 많은 리액션에 따라 인기있는 셀럽으로 거듭날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인스타 계..

인스타그램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 어플 라이크미 추천인 [내부링크]

한 때 반짝 유행했다가 사라진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어플들. 특히, 앱스토어에서는 단 하나의 어플도 찾아보기 힘든 상황이 되었다. 이 와중에 안로드이드 구글 플레이로부터 iOS 까지 날아온 인스타그램 한..

아파트 오피스텔 원룸 월세 전세 매매 부동산 중개수수료 계산 [내부링크]

1인 가구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2017년 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주거형태가 변화함에 따라 부동산 거래도 변화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부동산 중개수수료 법정 요율을 알아보고 정상적인(?) 범위에서의 부..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준비물 프린터 설정 [내부링크]

2017년도 본격적인 하반기에 접어들고 있다. 새정부가 작게나마 많은 것들이 변화하고 있는 것 같아 온라인도, 오프라인도 모두 시끌벅적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행복할 수 있는 방향으로 변화할 것이라 믿어본다...

아는형님 강호동 김종국 런닝맨 하차 논란 언급 재조명 [내부링크]

지난 해 12월부터 시작됐었던 런닝맨 폐지 및 김종국 런닝맨 하차설이 7월 30일 방송된 아는형님에서 강호동과 김종국의 재미있는 상황극으로 언급되며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사실을 몰랐던 시청자들에게..

스토어팜 쇼핑몰 270 광고 배너 제작 [내부링크]

어쩌다보니 디자인하게된 쇼핑몰 광고 배너 제작 건에 추가적으로 블로그 배너 광고까지 함께하게 되었다. 전문적으로 디자인을 공부하진 않았지만 몇가지 소프트웨어를 다룰 줄 아는게 이렇게 마케팅에 도움이 될..

explorer.exe svchost.exe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해결 방법 [내부링크]

최근 전세계적인 Malware 공격에 이어서 그 동안 여기 저기에 퍼져있던 악성 바이러스나 애드웨어들이 다시 활발하게 컴퓨터들을 괴롭히고 있다. 윈도우를 사용하는 유저들의 고질적인 컴퓨터 소프트웨어 성능 저..

킹스레이드 경험치, 골드, 아이템 쿠폰 (~17.9.30) [내부링크]

현재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별앱플레이어에서 이벤트로 지급하고 있는 킹스레이드 쿠폰. 지난 번에 소개한 별이되어라와 함께 인기 순위 상위에 랭크되며 대작들 사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별플레이를..

시즌5-2 별이되어라 아크버스터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중 장수 게임으로 알려진 별이되어라가 시즌5 두번째 업데이트인 강철의 거인을 오는 7월 18일에 오픈하기로 했다. 이에 7월 5일부터 7월16일까지 별이되어라 사전예약 쿠폰을 발행하는 소식이 있어..

시즌7 루시안 템트리 룬 특성 +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사기적인 패시브를 기반으로 초중반 강력한 딜링을 뽑아내며 독특한 메커니즘으로 사랑받는 루시안. 7.10 패치 기준으로 미드 루시안으로 많이 보이고 있지만 원딜 메타에서는 다소 밀리는 경향이 있다. 몰왕과 블..

롤 시즌7 바루스 템트리 룬 특성 공략 in 칼바람 [내부링크]

칼바람 나락의 대표적인 AD 포킹 챔피언인 바루스. 현재 2017 LCK 에서도 애쉬와 더불어 1티어 원딜러로 활약하고 있다. 두가지 템트리를 선택할 수 있는 바루스 템트리를 프로 선수들이 자주 애용하는 '평타형'..

롤 시즌7 코그모 하드 캐리 템트리 룬 특성 공략 in 칼바람 [내부링크]

몇번의 패치로 변화가 있기 전부터 코그모는 몇 안되는 왕귀의 아이콘이자 타겟팅을 하지 않으면 잡을 수가 없는 무시무시한 원딜러였다. 마지막 스킬 리메이크 전까지는 공속 4.5라는 원딜의 꿈과 같은 딜링을 보..

롤 시즌7 케이틀린 템트리 룬 특성 in 칼바람 [내부링크]

롤 시즌 초반, 1렙 기준 독보적인 사거리를 자랑했던 케이틀린. 여전히 준수한 성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루난 패치 전까지는 1티어에 올라갔던 원딜러였다. 킬 어시 초기화형 패시브가 없어서 다소 아쉽다고 할..

롤 시즌7 칼바람 그브 템트리 룬 특성 공략 [내부링크]

무덤 오브 레전드 라는 별명을 갖고 있었던 원딜 시절부터 리메이크 후 정글러로 활약하고 있는 지금까지 여전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수도 없이 너프 패치를 당하고 있는 그레이브즈. 단일전부터 한타때도 그..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쿠폰 이벤트 [내부링크]

출시 초기 인정받지 못했던 앱 플레이어들이 이제는 모바일 게임 회사들의 지지까지 받으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대표적인 3대 앱플레이어로 많은 국내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미뮤'에서 특별 이벤트로 제공하..

시즌7 칼바람 케일 템트리 룬 특성 공략 [내부링크]

시즌4 당시 섬광 극딜 정글러들이 소환사의 협곡을 씹어먹던 시절이 있다. 그 때 마이와 함께 최상위 정글 딜러로 사랑받았던 케일이 지금은 메타 밖으로 밀려나 극소수의 유저들만 즐기는 챔프가 되었지만 칼바람..

cerber ransomware 랜섬웨어 감염 증상 확인 및 예방 치료 복구 [내부링크]

사상 최대규모의 전세계적인 랜섬웨어 공격이 이루어졌다. 지난주 금요일인 5월 12일부터 주말까지 접수된 랜섬웨어 복구관련 문의 건만 벌써 3000 여건이 넘어간 상황. 이는 국내 문제에 국한 되는 것이 아니라..

μTorrent 공식 홈페이지 유토렌트 utorrent 다운로드 사이트 [내부링크]

PC가 보급되기 시작한 2000년대 초반부터 시작된 P2P 서비스는 당나귀, 파일구리, 소리바다 등의 플랫폼을 거쳐서 현재 토렌트까지 발전하였다. 기본적인 형태는 늘 유사하나 불법적인 파일들의 공유로 인해 전세..

jtbc 뉴스룸 예능 온에어 실시간 고화질 무료보기 [내부링크]

2017년 5월 10일 19대 대선을 통해 새로운 대통령이 나타나는 날이다. 새벽까지 이어진 개표방송으로 실시간 검색어는 이미 다양한 방송사의 온에어 서비스로 도배가 되었다. 그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

msvcp100.dll 오류 해결 방법 vcredist 다운로드 (x86/x64)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부터 시작한 msvc.dll 시리즈 파일 관련 오류 포스팅 2탄인 msvcp100.dll 오류 해결 방법이다. 사실 msvc (Microsoft Visual C++) 오류는 모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vcredist (Visual C++ Redi..

msvcr100.dll 오류 해결 방법 파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수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기 편한 실행 파일 중 Visual Studio를 이용해 빌드된 응용 프로그램은 msvc ( Microsoft Visual C++) DLL 파일을 요구한다. 필자가 직접 개발한 dll 오류 해결 방법은 아니지만 마이크..

어버이날 카네이션 드라이플라워 카드, Passy Flower [내부링크]

5월 황금연휴의 끝자락에 기다리고 있는 어버이날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상징인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함께 트렌디한 선물인 드라이플라워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등급표, 삼국지 장수랑 똑같네 [내부링크]

삼국지를 조금이라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진삼국무쌍 이라는 게임을 모를 수가 없다. 전장을 누비는 RPG 타입이지만 수많은 병사들을 무찌르는 일명 무쌍 시리즈의 시조인 게임. 모바일 버전인 진삼국무쌍 언리쉬..

양말 쇼핑몰 봉스터 [내부링크]

패션의 완성은 양말이라는 말에 매우 동의하는 필자는 집에 포장을 뜯지도 않은 새 양말이 100켤레가 넘게 있을 정도로 양말성애자이다. 그렇다고 화려하거나 독특한 양말이 많은 편은 아니다. 가장 기본적인 스타..

롤 북미서버 회원가입 및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국내 롤(league of legends)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오직 국내 서버만 접속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언어 변경이나 국가 변경을 지원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북미 서버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북..

error 521 - web server is down 에러 해결 방법은? [내부링크]

국내에서 Error 521 : Web server is down 이라는 메시지를 본 사람이라면 분명 P2P 서비스인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일 것이다. 예를 들자면 티카페 같은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사이..

롤 닷지 패널티 시간 in 일반, 랭겜, 칼바람, 초기화 [내부링크]

롤이라는 게임을 하다보면 어쩔 수 없이 닷지(Dodge)를 해야하는 순간들이 온다. 랭겜에서 LP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필요에 의한 닷지를 제외하고는 인겜으로 들어가곤 하는데 이게 긍정과 부정 두가지 측면을 모두..

돈들어오는 그림, 해바라기 액자 인테리어 (+ 이케아) [내부링크]

작업실 인테리어가 막바지다. 처음 경험하는 셀프 인테리어치고는 만족스럽지만 성에는 안찬다. 부모님이 주신 이케아 액자로 허전함은 달랬지만 여전히 뭔가 아마추어스러운 것들 투성이다. 거창한 사업은 아니지..

노루 친환경 벽지 페인트 쇼핑몰, 다이마트 [내부링크]

작업실 미니 스튜디오에 사용하다 남은 회색 페인트가 두통, 쓰려고 했으나 시간 문제와 양 조절 실패로 썩어가고 있던 흰색 페인트가 한통. 도저히 답이 나오지 않는 상태지만 이참에 화끈하게 준비해서 제대로..

EARMAC 고속 충전 아이폰 정품 케이블 [내부링크]

현재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이 내장 배터리 일체형으로 출시되고 있고 보조배터리 사용이 많아져서 사용자들의 충전 케이블 지참이 생활화가 되었지만 아이폰4S를 사용했던 때를 생각해보면 정말 콘센트 껌딱지였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등급표 정보 (17' 4) [내부링크]

공식적인 보도 자료나 홍보 정책 없이 KOEI의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의 다운로드 수 가 300만을 돌파하였다는 풍문이 돌고있다. 이미 독보적인 게임성을 통해 유저들에게 무쌍시리즈를 인정받을 바 있기에 더욱 조용..

리니지M 사전예약 4/12 출시일 임박! [내부링크]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도 매니아층이 두터운 NC 소프트의 2D RPG 대작 '리니지1'의 모바일 버전인 리니지m 사전예약일이 지난 3월말, 4월 12일로 확정되었다. 출시 전부터 게이머들의 다양한 루머들..

커플 부부 질건조증 수용성 윤활제 추천, EVE 러브젤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음란 및 불법 게시물이 아닙니다. 20대에는 흔하지 않은 커플과 부부사이의 문제, 질건조증. 원활한 부부관계를 위한 it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30대에 접어드는 커플들에게도 많이 사용되고..

셀카 미러리스 카메라 추천 순위 - 소니 a5100 외 2종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된 정보성 포스팅 입니다. (광고X) 얼마 전에 미러리스 카메라를 하나 구입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DSLR은 스마트폰에게 점점 밀려서 먼지 속으로 사라져가기에 나름 카메라를..

봄 소풍 필수 아이템, 아이폰 아쿠아 벚꽃 케이스 [내부링크]

꽃이 핀걸 보고서야 봄이 왔다는 것을 알았다. 아직도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지만 이제 곧 만연한 봄을 알리는 벚꽃 시즌이 다가올 것이다. 다양한 소풍 아이템들 사이에서도 단연 빠질 수 없는 것..

커플 앨범 만들기 후기, 포토북 제작 사이트 몬스터북 [내부링크]

웹 하드를 정리하다 보니 사진이 10,000장을 넘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물론 중복된 사진들도 있고 비슷하게 찍힌 사진들도 있지만 이대로 온라인 상에 남겨두기에는 너무 아까운 사진들도 많았다. 추억이 담..

아이폰6 커플 핸드폰 케이스 제작, 라피네샤트 [내부링크]

핸드폰 성능이 필요 이상으로 좋아지면서 하이엔드급 스마트폰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다. 물론 매니아층이 다수 확보된 애플의 아이폰과 같은 경우는 그나마 영향이 덜하지만 타 브랜드의 스마트폰은 교체 및 판매..

이빨하얘지는법 : 셀프치아미백 후기, 화이트닝미 [내부링크]

커피나 흡연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건강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보다 가장 먼저 눈에 보여지는 것이 있다. 바로 치아 착색이다. 건강한 치아의 색을 위해서 멀쩡한 치아 (물론 변색된 치아겠지만) 를 뽑는 사람들까..

핸드폰 사진 인화 사이트, 퍼블로그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아무리 현대 문명의 상징인 디지털, 스마트 디바이스가 발전하여도 변하지 않는 것들이 있다. 찰나의 찬란한 순간을 담는 사진과 그런 사진을 예쁘게 보관하는 방법은 늘 한결같이 우리 곁에 있을 것이다. 오랜만..

화이트데이 선물, 화이트머스크 천연디퓨저 아베크아무르 [내부링크]

2017년 새해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새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해야할 시기가 다가왔다. 발렌타인데이의 라이벌(?) 격으로 태어나 남자가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사탕을 주는 날로 알려져있는데 많은 여..

아이폰 케이스 추천, 대리석 잘된케이스 [내부링크]

스마트한 세상이다. 각종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각종 정보들은 이동하고 그에 따라 매 순간 새로운 트렌드가 태어나고 사라진다. 요즘 가장 핫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아이폰 케이스는 아마도 대리석 케이스가 아..

남친선물 도로앤키미 핸드메이드 부토니에 핀 [내부링크]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일방적인 성별의 선물이 아닌 상호 선물 교환의 시스템으로 바뀐지는 꽤 오래 전 이야기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탕보다는 초콜렛을 좋아하면서 발렌타인 데이에도 남자가 여자에게 초..

피부타입테스트 16drops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많은 코스메틱 브랜드가 탄생하고 사라지는 요즘, 자신의 피부타입이 뭔지도 모르고 사용하는 경우가 태반이다. 어떤 뷰티 프로그램에서도 말했듯이 좋고 나쁜 화장품으로 구별하는 것보다 자신과 맞고 안맞는..

아이폰6 야광 별자리 케이스 주문 제작 [내부링크]

케이스가 필수인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기에 인기있고 핫하다는 케이스란 케이스는 다 써본 필자에게 유일하게 없던 야광 케이스. 2월이 생일인 필자의 별자리로 주문 제작한 모두케이스의 야광 별자리 케이스를 만..

여드름 화장품 골드와인젤 수분에센스 500ml [내부링크]

수분에센스의 필요성이 절실해지는 건조한 환절기다. 수분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찾아보기 힘든 겨울 바람이 얼굴에 닿을 때 마다 하얗게 일어나는 피부는 도저히 답이 없을 것만 같다. 이럴때일수록 기초 보습에 충..

롤링스카이 컴퓨터로 게임하기, 스카이트립 [내부링크]

롤링스카이라는 모바일게임이 인기몰이 중이다. 스마트폰 출시 초기에 인기를 끌었던 오토 드라이브 방식의 단순 조작 게임으로 우향 시스템에서 상향 시스템으로만 변경되었다. 얼마 전 롤링스카이2까지 출시되고..

남자 수면 마스크팩, 디클레어 씨엠에프 나이트 골드 80ml [내부링크]

찬바람이 모공을 향해 달려드는 환절기이다. 아무리 날씨가 조금씩 풀린다고 하더라도 꽃샘추위가 끝나기 전까지는 계속해서 혹독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지복합성으로 환절기때마다 우울한 피부를 갖게..

생활용품쇼핑몰 핑크풋, 신학기 디자인 노트 세트 [내부링크]

2월이다. 봄의 기운을 머금은 공기가 불어오기 시작하면 저마다 한 해의 계획들을 실천에 옮기는 시간이 찾아온다. 학생들은 새로운 학년, 신학기를 맞이하고 군인들은 춘계 준비를 시작하며 직장인들은 상반기 계..

MS 오피스 2010 정품 인증 툴 (엑셀, 파워포인트 등) [내부링크]

지난 번에 포스팅했던 MTKV26B1 인증툴 게시글이 꽤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마도 MS 오피스 정품 인증과 관련되서 많은 사람들이 머리 아픈 모양이다. 그들 중에는 툴 킷 파일을 공유해달라는 사람도 있고 오피스..

mzk 악성코드 랜섬웨어 인터넷 광고창 제거 무설치 툴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해당 프로그램의 이익과 무관한 정보성 포스팅임을 알림 다양한 온라인 기반의 서비스들이 생겨나면서 정보의 유통은 급속도로 빨라지고 있다. 특히, 토렌트와 같은 p2p 서비스들은 인터넷 광고창..

EARMAC 음질 좋은 커널형 인이어 이어폰, EMT-01 [내부링크]

어김없이 겨울이 끝나가고 봄을 기다리는 시간이 찾아왔다. 매년 찾아오는 이 계절, 이 시간이 되면 늘 비슷한 플레이리스트를 꺼내든다. 차가운 공기가 사라지고 나른해지는 햇살이 부셔지는 오후 2시와 잘 어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 풀기 [내부링크]

지난 주 주말을 마지막으로 'tvN 어쩌다 어른 - 설민석의 식史를 합시다.' 시리즈가 끝났다. 한국사에 대한 전국민의 관심이 정치계만큼 높아져있는 요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또한 매우 핫하다. 입시와 진로 선택..

지루성 지성피부염 천연한방샴푸로 비듬 치료 끝 [내부링크]

겨울이다. 검은색 아우터 어깨에 하얀 눈이 쌓이는 계절이다. 가끔 대중교통이나 공공장소에서 그런 남자들을 보면 주위에서 누군가가 챙겨주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인지 안쓰럽기까지하다. 남자의 자기관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및 유효기간 [내부링크]

시국이 시국인 만큼 나라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하늘과도 같다. 그와 동시에 대한민국 한국사 강의의 원탑인 설민석의 명강연으로 대한민국은 현재 역사 홀릭이다. (+세종홀릭) 그래서인지 몰라도 한국사능력검정..

남자 아이롱펌 리얼 머리빨 후기 in 홍대 호시헤어 [내부링크]

'남자는 머리빨이다.' 라는 말이 있다. 미용계에서 만들어낸 말인지는 몰라도 대부분의 남자가 격하게 공감한다. 특히, 필자와 같이 강하고 두껍고 뻐치는 생머리를 가진 사람이라면 머리를 만지고 안만지고의 차..

iptime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192.168.0.1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해당 제품의 제작사와 무관하며 어떠한 댓가도 받지 않고 작성하는 정보성을 목적으로 합니다. 대한민국은 명실상부 인터넷 강국이다. 세계 어디를 가도 한국만큼 인터넷이 프리한 곳이 없다고 한다..

아만다 회원가입 리본 쿠폰 코드 [내부링크]

이번주는 좀 무기력한 주인 것 같다. 일은 많은데 잘 풀리지도 않고 몸도 쑤시는게 조만간 슬슬 날이 풀리면서 봄의 기운이 찾아오려나 보다. 포켓몬GO가 등장하기 몇 주 전부터 앱스토어 인기 리스트에서 궁금한..

[Tip] 스팸 쉽게 잘 꺼내기, 햄 예쁘게 꺼내는법 [내부링크]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보는 난감한 순간들이 있다. 일단 최대한 생각해낼 수 있는 상식적인 선에서 머리를 굴려서 문제를 해결하려 하지만 좀처럼 쉽지 않은 그런 순간들 말이다. 단언컨대 대한민국 대부분..

얼굴 피부 하얘지는 법 : 에바시드 Vital SERUM [내부링크]

개성과 자유의 시대이다. 남들과 다른 것이 더 이상 이타적으로 여겨지지 않고 한 사람의 아이덴티티를 적절하게 부여한다고 여겨지는 세상이다. 그러나 여전히 아름다움의 기준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으며 이에 따..

전자담배 액상 만들기 : PG VG 향료 숙성 김장 비율 [내부링크]

2017년 1월이다. 정말 대한민국 현대사에 한 획을 그은 작년의 연장선이 되지 않길 바라는 모든 국민의 마음이 느껴지는 시간들이다. 국내외 정제계 상황이 어려운 만큼 개개인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시기가 찾아..

마뉴팍투라 퓨어체크 Dark 데이 페이스 크림 75ml [내부링크]

국내외 인터넷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국가의 숨겨진 브랜드들이 속속 발견이 되었으며 해외 여행의 편의성 또한 증대되어 누구나 합리적인 금액으로 해외를 갈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물론 이제는 인터넷을..

남자 헤어스프레이 추천, 그라펜(Grapen) 머리빨 완성 [내부링크]

여자들이 남자친구에게 가장 보여주고 싶지 않은 것이 민낯이라면 남자들은 민머리일 것이다. 여기서 민머리는 대머리도 포함하지만 그보다 세팅하지 않아서 어수선한 헤어스타일을 말한다. 여자들이 상상하는 것..

남자 스킨 로션 화장품 : 아놀드파머 블랙에디션 150ml [내부링크]

여자들에게 다양한 피부타입에 따른 수많은 종류의 기능성, 메이크업 화장품이 있다면 남자들에게는 오직 남자들만을 위한 맞춤형 화장품이 있는데, 바로 스킨 로션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남성용 옴므 뷰티 화장품..

오늘도 환생 엘프덱 추천, 5성 명예 병사 포함 [내부링크]

필자가 어이없게도 중독되어버린,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의 게임 오늘도 환생을 플레이한지 사흘 정도가 지난 것 같다. 여러 번 덱을 고치고 수정하면서 처음에 썼던 오늘도 환생 공략의 부실한 점들..

남자 올인원 화장품, 노멀리스트 5 in 1 에센스 120ml [내부링크]

수십가지의 장점들을 노출시키며 자사의 제품이 가장 좋다는 식의 광고가 어느새 익숙해져버린 시장 경제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시각으로 소비자의 권리를 존중하는 브랜드가 있다. 최..

[TIP] 리니지2 레볼루션 PC 플레이 컴퓨터로 하기 [내부링크]

추억의 RPG게임이자 NC 소프트의 명작 그리고 대작, 리니지(Lineage)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성공적으로 정착하여 다시 한 번 그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과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세계에서 가..

프랑스 프리미엄 드레스퍼퓸, 라렌테 섬유탈취제 [내부링크]

프랑스 프리미엄 드레스퍼퓸 라렌테 섬유탈취제 LA LENTEUR DRESS PERFUME 라렌테 : La Lenteur 프리미엄 드레스퍼퓸 프랑스어로 '느림' 이라는 뜻의 La Lenteur는 자연주의(Naturalism) 컨셉을 바탕으로 모든 제..

녹스 미뮤 오류 해결 Security Alert(code:4)[vm] [내부링크]

최근 가장 핫한 스마트폰 게임을 꼽자면 두가지의 리니지라고 할 수 있다. 정통 리니지라고 할 수 있는 리니지2 레볼루션과 캐주얼 리니지라고 할 수 있는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둘다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인기 어..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추천, 메블릭퍼퓸 [내부링크]

향에 대한 관심이 극도로 높아진 요즘. 이러다가 향수 전문 블로거가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남자 향수와 여자 향수에 대한 생각이 많아졌다. 이미 다양한 뷰티 샵에서 판매되어지고 있는 브랜드 퍼퓸..

오늘도 환생 초보 공략 : 5성 병사 덱 + 던전 유물 [내부링크]

심심한 시간에 앱스토어를 돌아다니던 중 귀여운 그래픽으로 높은 리뷰와 별점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이 하나 눈에 들어왔다. '방치형 게임'이라는 타이틀에서 요즘 스마트폰을 끼고 사는 사람들을 저격하며 낚시성..

더마하우스 화이트닝 마유크림, 겨울철 건조한 피부 손 관리 [내부링크]

평년보다 따뜻한 날씨라고 해도 겨울은 늘 춥다. 건조한 바람과 낮은 온도는 예민하지 않은 피부도 상하게 만드는 까다로운 기후 조건이다.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보습제가 있지만 사람마다 성분에 민감..

윈도우7 USB 설치 부팅디스크 만들기 [내부링크]

점점 작고 더 얇아지는 기술의 발달로 더 이상 CD나 DVD를 이용하지 않고 USB 혹은 웹 기반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프로그램이 설치 및 배포되고 있다. 그에 따라 iso 이미지를 통한 CD-ROM 연결 방식의 윈도우 부팅..

윈도우7 정품인증 : 마이크로소프트 툴킷 [내부링크]

얼마 전 윈도우10과 윈도우7 정품인증에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는데 온대간대 없이 사라졌다. 귀신이 곡할 노릇이다. 분명 MS 오피스 정품인증 툴과 함께 포스팅을 진행했었는데 아마도 인터넷 연결 문제로 제대로..

BOZA 포장지로 특별한 선물 꽃다발 만들기 [내부링크]

자연을 벗삼은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는 디자인적인 측면을 떠나 인간의 본능을 자극하는 감성적 요소가 되었고 사람들이 가장 싫어하는 선물 중 하나로 꼽히던 꽃다발이 이제는 로맨틱과 사랑의 아이콘을 넘어 인테..

[TIP] 페이스북 염탐자 방문자 추적 보기 [내부링크]

싸이월드 시절부터 몰래 본다는 일명 '염탐 방문자'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꾸준했었다. 이는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넘어오는 SNS 시대가 도래하여도 여전히 큰 인기를 얻는 부가 기능 중 하나이다. 페이스북 방..

인스타그램 검색 목록 기록 내역 삭제 지우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등의 SNS를 사용하다보면 검색했던 사용자, 태그, 이름, 장소 등의 정보 목록이 계속 남아있다. 페이스북의 경우 검색창 옆 설정에서 손쉽게 검색 내역 삭제가 가능하게 업데이트가 되었지..

디즈니콜라보 아이폰 액정보호 강화유리필름 [내부링크]

'오타쿠'라는 비속어에서 '키덜트'라는 신조어로 애니매이션과 장난감을 좋아하는 매니아들이 세상 밖으로 나오는데에는 디즈니(Disney)라는 세계적인 브랜드가 큰 영향력을 주었다는 것에 대부분 동의할 것이라..

향수 종류 :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 꼭 체크하자 [내부링크]

향수를 구매하려고 하면 자연스럽게 알게되는 것이 바로 향수 노트로 설명된 특징일 것이다. 향수의 종류는 불어인지 라틴어인지 모르겠는 외국어로 되어있어서 그저 막연하게 다가오는 반면 향수의 구성 성분 또..

아로니아 분말 효과와 효능 + 가루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카페에서 달달한 음료의 재료로 알려진 '블루베리'를 시작으로 아마존의 천연 슈퍼 비타민이라는 '아사이베리', 그리고 최근 항산화 끝판왕이라는 '아로니아'가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지금 나열한 베리를 상상해..

컴퓨터 아이폰 아이튠즈 연결안됨 인식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최근 출시되는 대부분의 스마트 제품은 PC 와 케이블로 연결시 자동으로 내장되어있는 장치 인식 소프트웨어가 설치되고 저장장치 및 메모리를 제어할 수 있도록 제작되고 있다. 삼성의 갤럭시는 물론이고 애플의..

신조어 초성 줄임말 ㅇㄷ 뜻과 의미 분석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엄청난 양의 정보가 빠른 속도로 전달되는 현대 사회에서는 각종 신조어와 줄임말의 영향력이 갈 수록 강해지고 있다. 특히, 게임과 미디어에 민감한 10대, 20대의 신조어 생성력은 단순히 줄임말에 그..

인스타그램 언팔 맞팔 확인 관리 어플 [내부링크]

숫자에 얽매이지 말자는 겸허한 삶의 교훈도 참 실행하기 어려운 것이 바로 인스타그램을 한 번이라도 해본 사람이라면 숫자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물론 아닌 사람들도 있겠지만 나를 일방적으로 팔..

2만원대 선물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플라워 박스 추천 [내부링크]

전 세계의 기념일이 된 크리스마스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연인들과 가족들, 그리고 친구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음 해의 행복을 나누는 시간으로 가득차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한 선물은 늘..

쏘카 이용방법 : 주행요금, 할인쿠폰, 프로모션 코드, 사고 자차 보험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어떠한 댓가도 받지 않은 정보성 포스팅입니다. 4~5년전부터 서울 시내 곳곳에서 볼 수 있었던 카쉐어링 서비스 쏘카 (Socar)는 이제 전국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대중적인 서비스가..

홍대사진관 추천 - 투페이스스튜디오 이력서 사진 촬영 [내부링크]

홍대 인근 합정으로 이사를 하면서 홍대에는 없는게 없다는 것을 새삼 느끼곤 한다. 얼마 전 새로운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에 필요한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이곳 저곳을 알아보던 중 합정역에서 가까운 취업 이력서..

[TIP] 아이폰 음악 넣기 아이튠즈 노래 넣는법 [내부링크]

예전 아이팟을 써본 사람이라면 익숙하겠지만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는 다소 낯선 시스템이 바로 아이튠즈 동기화 방식이다. 하나의 아이폰은 하나의 PC에서만 동기화가 가능한 이 시스템 때문에 아이폰 음악 넣기가..

아이튠즈 아이폰 백업 및 복원 방법 [내부링크]

아이튠즈 아이폰 백업은 갤럭시와는 다르게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이다. 아이팟 시절부터 많은 사람들이 익숙하지 않은 '동기화'에 대한 이해는 다소 완화되었지만 여전히 백업 및 복원은 아이폰 초보 사..

특별한 선물 나만의 DIY 소품만들기 피규어 키트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 책도 읽고 영화도 보며 문화적 생산 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요즘, 다소 비활동적인 여가 시간에 지루함이 따라다녀서 나에게 조금 특별한 선물을 주기로 하였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설정 방법 확인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비공개 계정이라는 것을 볼 수 있다. 즉, 해당 계정 사용자의 허락 없이는 프로필 피드 내에 게시물을 볼 수 없게 한다는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허락은 팔로우 허락을 말하며 상대방이 허..

윈도우 32비트 64비트 차이 및 변경, 확인 방법 [내부링크]

256RAM, 512RAM으로도 충분하던 시절에서 기가바이트 단위의 램까지 메모리 사양이 업그레이드 되는데에는 불과 5년도 걸리지 않았다. 윈도우 XP 시절부터 대두되었던 윈도우 64비트의 필요성은 당시 보급된 하이..

아이폰 용량 부족 정리, 도큐멘트 및 데이터 삭제 [내부링크]

아이폰이 64기가를 버리면서 이제 16, 32, 128 세가지 용량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다. 결국 128기가 금액이 부담스러운 초기 구매자들에게는 16과 32라는 두가지 선택지만 놓이게 되었다. 타 스마트폰에 비해 용량..

대전 꽃집 플로미스, 드라이플라워 액자 [내부링크]

꽃은 돈 낭비라는 인식이 짙었던 지난 몇년간 세상은 모던과 심플이라는 단어로 디자인되었었다. 그러나 최근 자연과 가까운 네츄럴 모던이라는 이름의 트렌드가 태동하기 시작하였고 그 결과 2016년은 바야흐로..

MS Office 오피스 2016 정품 인증 툴 MTKV26B1 [내부링크]

엑세스,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아웃룩, 원노트 등 컴퓨터로 문서를 작성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이름들로 구성된 강력한 사무 문서 작성 편집 프로그램 MS Office는 백신보다도 더 필수적으로..

2017학년도 수능 원점수 등급컷 - 과탐영역 (표준점수 포함) [내부링크]

과목별 만점자가 역대 최저라는 평가를 받고있는 2017학년도 수능 원점수 등급컷 확정은 '불수능'이라는 단어가 결코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하고 있다. 매우 어려웠다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2017 수능 등급컷은..

2017학년도 수능 원점수 등급컷 - 사탐영역 [내부링크]

사실 수능 사탐 원점수 등급컷은 국영수보다는 영향력이 적은 편이다. 보통 표준점수 합계에 얼마나 가산이 되는지가 관건인 영역의 과목들인 만큼 총점이 중요한 부분이다. 그래도 여전히 등급을 구분지어주는 중..

석고언니 티트리+러쉬 더티 룸스프레이 50ml 후기 [내부링크]

· 남자는 털과 향을 관리할수록 멋있어진다고 한다. 한살씩 나이를 먹을 수록 향에 민감해지는건 남녀를 구분하지 않는 듯 하다. 혼자 독립된 공간에서 산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만 신경쓰지 않아도 온갖 잡..

[TIP] 별이되어라 sss 동료 만들기 강화 노가다 [내부링크]

장수 게임 별이되어라가 초월 컨텐츠 업데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벌써 초월 위상, 태제, 보덴이 80% 이상 출시되었으며 이에 따라 내년 2월경으로 예상되는 다음 컨텐츠에 대한 게임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2017학년도 수능 원점수 등급컷 확정 (국어 영어 수학) [내부링크]

2016년 12월 7일 수요일, 2017학년도 수능 원점수 등급컷이 확정되었다. 성적 발표와 동시에 시작되는 대입 원서 접수 전략 수립은 수능 6교시라고 불릴 정도로 입시에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이다. 성적표를..

아이폰 카톡 초코충전 어플,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선물 결제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해당 어플로부터 어떠한 댓가도 받지 않은 정보성 포스팅임을 알림. 완벽한 것만 같은 핸드폰,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는 굉장히 불편한 부분이 하나가 있다. 아이폰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선물이 안된..

[NEW] 별이되어라 초월 강림 공략 : 12월 이벤트, 신규유저 팁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주관적인 예상을 포함하고 있음으로 100% 확실하지 않으니 참고만 하기 바람. 여름부터 굉장히 핫하게 떠오르던 롱런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가 얼마 전 아이폰 환불 대란으로 인해 휘청거렸었다. 물..

인스타그램 차단당하면 검색 불가능 ? 확인 방법 [내부링크]

모든 SNS가 그러하듯 인스타그램도 사용자 차단이라는 시스템이 있다. 당연히 불쾌한 사용자거나 스팸 광고성 계정의 경우 나 자신을 팔로워 하는 것 조차 싫기 때문에 차단 시스템은 매우 유용하지만 누군가 나를..

아이폰 공장초기화 DFU 복원 모드 [내부링크]

어플리케이션이라는 장점에서 이제는 디자인이라는 아이콘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폰(iPhone) 시리즈. 얼마 전 7이 출시되면서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여전히 애플의 저력을 보여주기에 충분한 매출량..

[TIP]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및 탈퇴 방법 [내부링크]

* 본 포스팅에서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탈퇴 방법은 모바일로도 가능하나 어플 내에서는 불가능. 늘 복잡하고 불편한 고객센터 운영으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하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합쳐진 후 더 귀찮아진..

CGV 영화 예매 가격 할인 쿠폰, 카드, 통신사 무료 멤버십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표적인 영화 극장인 C사와 L사. 국내 최대의 영화 상영관이지만 독점과 담합이라는 꼬리표가 늘 붙어다니는 고통에 시달리고 있기도 하다. 생각해보면 지난 몇년 동안 영화 가격은 쑥쑥 성장..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창출 : 애드센스, CPA, 체험단, 서포터즈 등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해당 블로그 수익 모델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정보성 페이지일 뿐 상업적 목적이나 댓가성 포스팅이 아님을 알림.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다 이용률을 자랑하는 N사 블로그를 뒤로하고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및 해제 방법 [내부링크]

* 인스타그램 비활성화는 어플말고 모바일 웹 페이지나 PC 웹 페이지에서 가능하니 어플에서 찾지말고 사파리나 익스플로러, 검색 어플 등으로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 접속하길 권장한다.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그..

모바일게임 PC 컴퓨터로 연동 하는법, 앱 플레이어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정보성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림. 모바일 디바이스의 눈부신 발전으로 최근 몇년간 출시된 모바일게임은 더 이상 플랫(Flat) 게임이 아니게 되어버렸다. PC 컴퓨터 게임의 퀄리티가 부럽지 않..

잘맞는 속궁합의 뜻과 기준, 맞추기의 중요성 [내부링크]

최근 다양한 속궁합에 대한 조사 중 남녀 미혼자 대상 조사 결과를 보면 현재 대한민국에서 속궁합이 결혼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많은 영향을 주는지 알 수 있다. 심지어 현재는 10대부터 30대까지 저마다 다른 생..

무료 LG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 예매 및 취소 방법 [내부링크]

모든 통신사는 특정 등급 이상의 멤버쉽 고객에게 무료 영화 예매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LG 유플러스 멤버쉽 또한 다이아몬드 이상 등급 즉, 다이아몬드, VIP, VVIP 등급에게 무료 유플러스 영화 예매 서비스를..

유튜브 음악 mp3 추출 사이트 - Youtube 음원 변환 다운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정보성을 목적으로 작성하였으며 해당 컨버팅 사이트의 수익이나 상업적 목적을 추구하지 않음을 알림. 구글에서 서비스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동영상 기반의 소셜 사이트 유튜브(Youtub..

홍대 남자 옷가게 추천 - 엠플레이그라운드 편집샵 (M PLAY GROUND) [내부링크]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다. 곧 올 것 같았던 겨울은 이미 도착했었나보다. 지난 번 홍대 놀거리 포스팅에서 소개했었던 홍대 남자 옷가게 엠플레이그라운드를 기억할지 모르겠다. 볼캡이나 스냅백 등 편하게 쓸 수..

24시간 집에서 핸드폰 전화번호 변경 바꾸기 [내부링크]

가끔 핸드폰 전화번호 바꾸기가 필요한 순간들이 있다. 대부분 기존의 번호를 사용하면 안되거나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가 그런 순간들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핸드폰을 바꿔야지..

박근혜 길라임 가명 사건, 도대체 무슨 뜻 일까? [내부링크]

몇 주 내내 뉴스를 장식하고 있는 박근혜와 최순실 관련 기사들과 그에 따라 붙는 인기 검색어인 '박근혜 길라임'. 한 나라를 대표하는 대통령의 이름 뒤에 연관검색어가 드라마 극중 배역이라는 것에 대해서 국민..

명품 조말론 향수 순위 TOP 3 : 블랙베리, 잉글리쉬, 넥타린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어떠한 댓가성도 포함되어 있지 않은 순수한 정보성 포스팅임을 알림. 모든 패션 아이템에는 '명품'이라는 수식어가 붙어있는 브랜드들이 있다. 물론 패션 분야가 아니어도 명품이 존재하긴 한다...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그것이 알고싶다 저격 해명, 오보 괴담 바로잡기?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온라인에서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정보를 토대로 작성하였음을 알리며 주관적인 의견을 매우 엄청나게 많이 포함하고 있으니 박사모 여러분께서는 보지 않길 추천함. 내가 살다 살다 어이가 없어..

[TIP] 카톡 1안사라지고 읽기 카카오톡 몰래보기 [내부링크]

'알'을 주고 받던 시대에서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대화를 하는 시대까지 불과 10년도 걸리지 않았다. 지금은 남녀노소 누구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꼭 설치하고 있는 카카오톡. 근데 쓰다보면 가끔 사생활을 넘나..

박근혜 세월호 참사 7시간 의혹, 사건 사고의 진실은 뭘까 [내부링크]

곪아 있던 상처가 터지듯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는 대한민국의 고름이 온오프라인 모든 곳에 흘러 넘치고 있다. 더 이상 덧나지 않길 바라지만 대체 어디부터 어떻게 수리해야 하는지 감 조차도 안잡히는 이 시국..

작년 수능 원점수 등급컷 - 2016학년도 대학입시 언어 수리 영어 사탐 과탐 [내부링크]

전체적인 난이도가 모의고사와 비슷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올해 수능이 2016년 11월 17일 목요일 2017학년도 수능이 치뤄졌다. 열심히 당겨서 활을 떠난 화살이 과녁 어디에 명중 하였는지도 중요하지만 그 위치..

본죽 메뉴 추천 : 불낙죽, 소고기야채죽 [내부링크]

* 이 글은 필자가 직접 돈을 지불하고 구매하여 본죽을 맛보고 작성하는 글이며 본죽과는 그 어떤 상업적 관계도 없음을 알림. 얼마 전 와이프가 아파서 본죽에 죽을 사러 갔다. 사실 필자는 죽을 별로 좋아하지..

NEW 별이되어라 초월 강림 순위 신규 공략 [내부링크]

* 본 포스팅은 별이되어라 신규 유저를 위한 공략이 아님. 얼마 전 공식 카페의 업데이트 내역을 통해 위상, 태제, 보덴의 모든 초월 강림 영웅이 공개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내용과 동일하게 위상과 보..

길가에 버려지다 - 노래 가사 MP3 다운로드 [내부링크]

2016년 11월 10일부터 화제에 오른 '길가에 버려지다.' 가 오늘 11월 11일 무료 배포되었다. 전인권, 이승환, 이효리 라는 영향력 있는 뮤지션들의 영향력 있는 움직임이라고 생각한다. 상업적 목적이 아닌 순수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밀포드 구스다운점퍼 [내부링크]

올해 겨울을 앞두고 유독 핫한 브랜드를 꼽자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라고 할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매년 겨울마다 패션 키워드 랭킹 TOP 10에 들어가며 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10대부터..

아이폰 연락처 및 전화번호 삭제 방법 [내부링크]

갤노트7 사태가 터지고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 사용자가 급증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에 따라 우리나라는 아이폰6부터 아이폰7 플러스까지 애플 천국이 된 것이다. 자연스럽게 기존의 안드로이드 관련 정보보다..

명품 여자 예물 시계의 대명사, 까르띠에 발롱블루 [내부링크]

남자들이야 군대를 다녀오면서 다양한 명품 잡화에 눈을 뜨는 경우가 많다고 하지만 여자들은 예물 시계가 아닌 이상 시계에 엄청난 관심을 갖는 경우가 적다. 그러다보니 여자 예물 시계는 굉장히 한정적으로 알..

아이폰 앱스토어 어플 구매 목록 내역 삭제 [내부링크]

앱스토어 어플 페이지를 보면 빼곡하게 구매 내역을 삭제해달라는 리뷰 내역을 볼 수 있다. 누가 처음 시작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왜 개발자한테 구매 내역을 삭제해달라는 건지 모르겠다. 구글이나 애플이나 스..

GS25 편의점 음식 야식 추천 : 공화춘 짬뽕 컵라면 [내부링크]

2010년, 군대에 있을 때 처음 먹었던 공화춘 시리즈. 사실 군대에서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음식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사회에 나와보니 편의점에 있었다. 홍대로 이사를 오고 GS25가 집 앞에 있어 굉장히 자주 가는..

(2016년 11월) 남자 여자 쇼핑몰 추천 순위 [내부링크]

개인의 생각이나 가치관을 표현하는 것이 당당하고 자랑스러운 '개성'으로 자리잡혔다. 21세기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빠르게 변화한 것이 있다면 남자의 패션과 인터넷의 속도일 것이다. 보급화된 인터넷을 바탕으..

여자친구 생리할때 관계, 생리중 임신가능성 [내부링크]

대부분의 여성들은 한 달에 하루 이상 생리를 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연인들은 한 달에 하루 이상 서로 사랑의 관계를 갖는다. 신체건강한 남녀의 지극히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굳..

F/W 오버핏 남자 코트 코디 스타일 [내부링크]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해지더니 급기하 코트 입기도 추울 정도로 쌀쌀한 공기가 불어오는 계절이 찾아왔다. 스키장은 벌써 개장 준비에 바쁘고 길거리에는 갑자기 변화무쌍한 바람 탓에 다양한 코디 스타일을..

메이플스토리 직업 추천 순위 : BEST 5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M 출시와 동시에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메이플스토리의 플레이 비중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출시한지 오래된 게임이 각종 마케팅과 업데이트, 리뉴얼로 다시 재조명 받는다는 것은 게임 시장..

박근혜 최순실 사건정리 요약 [내부링크]

정치적 견해와 색깔을 표현하는 것은 자유지만 자칫 무분별한 논쟁거리가 될 수 있기에 가쉽거리를 다루는 정도에서 그치려고 했으나 현 상황에서 정치에 등을 돌린다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의 권리를 포기하는 것..

[폰트] 오버워치 글꼴 - Koverwatch TTF 안내 [내부링크]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것을 증명하듯 거대한 돌풍으로 기존에 자리잡고 있던 국내 게임 시장을 송두리채 바꿔버린 블리자드의 신작 FPS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출시 초기 캐주얼 액션과 하프 라이프를 섞..

효율적인 스마트 운동법 TLX PASS 멤버십 : 가격 및 정보 [내부링크]

건강과 직결되면서 뷰티와 가장 가까운 것이 바로 운동과 다이어트일 것이다. 각종 성인 질병 예방 뿐만 아니라 많이 사람들이 원하는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는 전형적인 일석이조의 대표적인 예시이다. 물론 누구..

남자의 가을 감성 : 나무 손목 시계, 우드 타임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메탈과 가죽이라는 소재의 한계성을 갖고 있는 남자 손목 시계. 물론 캔버스나 아크릴, 플라스틱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된 시계가 존재하지만 클래식한 느낌이 다소 떨어지는 캐주얼 시계들은 남자들의..

아이폰 ios 10 무음 카메라 캡쳐 소리끔 설정 [내부링크]

아이폰7 출시와 동시에 역대 최단기간 최다 유저들이 선택한 iOS 10에 조촐한 버그가 하나 있다. 사실 애플이 의도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국내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 핸드폰 카메라로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하는..

실검 탄핵 : 박근혜 대통령 대국민 녹화 사과 !? [내부링크]

입이 떡벌어지는 일이 일어났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일이라고 말할 순 없겠지만 그래도 한 나라의 원수가 개인에 의해서 움직이다니 이것은 말도 안되는 사태이다. 이유를 막론하고 대국민에게 사과를 한다는..

메이플스토리 폭업 사냥터 루트 요약 정리 + 무자본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거의 유일한 2D 횡스크롤 RPG 게임이자 초장수와 초히트의 수식어를 달고 있으며 전설의 초딩게임으로 알려져있는 메이플스토리는 여전히 귀여운 그래픽을 자랑하는 인기 게임..

드림웍스 공식 게임 쿵푸팬더3 : 맨티스 동료 지급 ! 모바일 3D RPG 추천 [내부링크]

전세계가 사랑하는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가 카카오톡에서 출시되었다. 쿵푸라는 액션에 판다라는 애니메이션 요소를 잘 녹여 시리즈 모두 큰 흥행을 거둔 영화인 만큼 현재 트렌드에 걸맞는 3D RPG 라..

오버워치 시즌2 경쟁전 등급표 [내부링크]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1이 종료되고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된 시즌2 경쟁전이 시작되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와 비슷한 시스템으로 가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지만 시즌1에 비해 명확해진 계급 구분이 눈에..

컴퓨터 게임 오버워치 사양체크 사이트 [내부링크]

작성자는 블리자드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FPS 게임은 심하게 좋아하기 때문에 출시 부터 고민을 했었다.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을 수없이 하다가 결국 피시방에서만 플레이를 하기로 결정했는데..

블로그 검색 상위 노출 : 저품질 컨텐츠를 버리자 [내부링크]

정보가 쏟아져나오는 정보화 사회인 지금 전세계의 정보 유통 시장은 소셜 컨텐츠를 주축으로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그 변화의 과정은 성공과 실패의 반복이며 유비쿼터스 사회가 이어지는 한 계속해서 모바일..

홍대 놀거리 1편 : 쇼핑 ! 가볼만한 핫스팟 5곳 ! [내부링크]

작성자는 홍대 근처에 살고 있다. 사람이 많고 북적이는 것을 별로 안좋아해서 자주 나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평일에 한산한 시간을 이용해서 홍대에 방문하곤 한다. 아무리 서울이 '거기서 거기'라고 해도 서울에..

명작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 모바일 정식 출시 및 쿠폰, 게임 정보 [내부링크]

요즘 자꾸 호랑이 뻐끔거리던 시절 이야기만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그래도 아재 감성이 어디 가겠나 싶어서 그냥 적는 모바일 게임 포스팅이다. 얼마전 삼국지 게임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 오늘은 진짜 반가..

게임 추천 : 멋진 남자들의 삼국지 : 대황제 1주년 기념 이벤트 [내부링크]

1980~1990년대에 태어난 남자라면 누구나 판타지를 갖고 있는 '삼국지'. 특히, KOEI에서 출시한 삼국지 게임 시리즈는 다들 한번쯤은 해보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은 옛 추억속에 잠겨있는 삼국지 게임을 PC..

화장품 쇼핑몰 어플 추천 : 미미박스 할인 쿠폰 이벤트 [내부링크]

바야흐로 뷰티의 시대가 도래하였다. 여자 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화장품에 관심을 갖고 구매를 하는 요즘이다. 다양한 뷰티 스토어와 더불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경로가 다양해지고..

디자인 무선 마우스 추천 : 기가바이트 GM-AIRE M73 리뷰 [내부링크]

* 이 포스트는 자비로 제품을 구매하여서 작성하는 포스팅임을 알림 학창시절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이 생겨났고 그게 따라 게이밍 마우스라고 불리는 하이엔드급 마우스들이..

요즘 유행하는 남자 청바지 자르기 리폼 : 밑단 컷팅진 찢는법 [내부링크]

20대 초반에는 분명 한달에 몇번씩 옷을 샀던 것 같은데 30대를 바라보는 나이가 되니까 좀처럼 옷 사는 일이 적어진다. 수입이 늘어나면 옷도 많이 살 것 같았는데 정작 사려고 보면 마음에 드는 옷도 없고 살만..

티스토리 애드센스 운영 : 수익 지급 및 성과, 수입 플랫폼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되고 난 후 많은 사람들이 길을 헤매는 일이 많다고 알고 있다. 그저 유입수와 광고 노출에 혈안이 되어서 블로그나 사이트를 운영한다면 초중반 낮은 CPR에 운영에 재미를 못 느끼게 되곤 한..

인터넷 운전면허증 도난 분실 재발급 수령 후기 [내부링크]

평소에 자주 운전을 하는 편은 아니지만 밤 늦은 시간이나 멀리 나갈 때는 운전을 하는 편인데 얼마전에 가방을 통으로 도둑 맞고 나서 운전면허증이 없었다. 사실 운전면허증이 없어도 주민등록증으로 운전면허..

[영문] 다폰트 : 상업용 저작권 무료 영어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내부링크]

최근 스마트 하이엔드 모바일 디바이스의 보급화와 온라인 웹 페이지 유통 구조의 발달로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폰트를 필요로 하고 있다. 웹 디자인에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폰트 또한 창작물이기 때문에 탄생과..

[TIP] 먹다 남은 식은 치킨 맛있게 데우기 : 전자렌지 바삭하게 안돼요 [내부링크]

2016년에는 1일 1인 1닭을 하겠다는 의지가 무색하게 치킨을 남기고 말았다. 치킨도 많이 먹으니까 물리는건 물리나보다. 센스있게 소스별로 브랜드별로 먹었어야 했는데 매일 똑같은 후라이드랑 크리스피 치킨만..

아이폰 앱스토어 앱 다운 오류 : app을 다운로드 할 수 없음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유저라면 한 번쯤 보는 앱스토어 오류 메시지가 있다. 잘 되다가도 한 번씩 나타나서 당황스럽게 만드는 아이폰 앱 다운 오류 중 하나인 "아이폰 App을 다운로드 할 수 없음"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자. WiF..

세계 남자 명품 시계 브랜드 순위 : 1 to 10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사회에 나온 남자들이라면 조용히 마음 속 깊은 곳에서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몇가지 것들이 있다. 대부분 보여지는 것들을 의미하며 대게 사회적 지위나 명예적인 것들로써 또래보..

티스토리 블로그 : 애드센스 2차 최종 승인 완료 [내부링크]

드디어 애드센스 최종 승인이 완료 되었다. 누군가는 일주일만에 누군가는 한달만에 승인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아는 사람은 아는 만큼 빨리 승인 되는 것 같다. 이제 남은 단계는 돈이 들어오는 일만 남은 것인데..

티스토리 블로그 :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기 : HTML 코드 삽입 [내부링크]

1차 승인과 광고 코드 생성, 티스토리 블로그 플러그인을 통한 광고 넣기 까지 모든 준비가 끝난 줄 알았는데 오늘 애드센스로부터 또 한 통의 메일이 도착 했다. 준비가 거의 끝났다는 말과 함께 마지막 한 단계..

티스토리 블로그 : 구글 애드센스 1차 승인 완료 [내부링크]

약 한달간의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과 삼고초려를 넘어 오고초려를 하여 애드센스 1차 승인이 되었다. 왜 사람들이 이 순간에 환호를 한다고 하는지 이제야 조금 알 것 같다. 진짜 새벽에 우연히 메일 들어가보았다..

불면증 완화 개선 : 뱃저 나이트 밤 (BADGER NIGHT-NIGHT BALM) [내부링크]

* 이 포스팅은 제품 광고가 아님을 알림. 최근 많이 느끼는 것 중 하나는 생각보다 우리 사회에 불면증과 우울증 등의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건강해보이나 보이지 않는 곳에..

별이되어라 열쇠 탑승 동료 선택 추천 : 드래곤 버스터, 다크소울, 기간테스 [내부링크]

별이되어라의 메인 컨텐츠로 자리잡고 있는 열쇠 탑승 시스템은 쉽게 말하자면 슈퍼 울트라 간지 에반게리온 로보트 합체 시스템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탑승 조건은 해당 직업군의 본케 혹은 얼티메이트..

손목이 시큰 시큰 아플때 : 손목건초염 의심 통증 증상 치료 방법 [내부링크]

손목을 많이 쓰는 직업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손목통증을 경험하기 마련이다. 대부분 그저 무리를 하여서 잠시 아픈거라고 생각하고 넘어가기 일수지만 사실 손목은 끊임없이 우리에게 말하고 있..

[신규] 별이되어라 공략 - NEW 교복트리 강림순서 (초월 소환사 : 샤샤, 리브가엘, 마그리트) [내부링크]

* 이 공략은 2016년 9월 8일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앞으로의 메타 및 기존의 메타를 분석하여 예측 작성 하였음을 알립니다. 초월 위상이 등장한지 약 한달만에 초월태제 2명이 공개되었다. 업데이트의 주인공은..

[리뷰] 인스타그램 좋아요 & 팔로워 늘리기 무료 어플 [내부링크]

명실상부 실 개인 사용자 탑을 달리고 있는 SNS 인스타그램은 특히 국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SNS 중 하나이다. 누군가를 팔로워하고 팔로잉하는 트위터의 시스템에 '해시태그'라는 신선한 방식의 소통법..

별이되어라 신규유저 7일완성 테크트리 : 상위 10% 가보자 (강림순서/미션보상 선택 등) [내부링크]

이전에 작성한 별이되어라 신규유저 공략 포스트에 댓글을 달아주신 '루미XX' 님을 비롯한 방문자 분들에게 조금 더 도움이 될만한 단기간 공략 및 신규유저 테크트리를 작성해보려한다. ■ 참고 포스트 - http://..

[어플]비키니 - 몸매 사진 보정 포토샵 : 키 늘리는, 다리 길어지는, 가슴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사진 보정 어플이라 하면 '포토원X' 원톱이던 시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수도없이 많은 포토샵 어플들이 출시되고있다. 더 편한 포토샵 어플, 더 티 안나는 보정 어플들을 찾아볼까 하다가 발견한 무료 몸매 보정..

[별이되어라] 신규유저 공략 & 초보 진로 : 버스터 선택, 강림 순서, 맵뚫 등 [내부링크]

얼마전에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한 ' 별이되어라 시즌4 : 영원한 불꽃의 폭풍 ' 이 까똑게임 역주행을 보여주며 모바일 게임의 올바른 루트를 보여주고 있다. 필자는 시즌2에 처음 별되를 접했었는데 신규유저와 올..

[무료 어플] 더 시프트(The shift) : TV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 쉬프트 앱 [내부링크]

* 이 포스팅은 스마트폰 사용자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어플에 대한 정보성 포스팅임을 알림. ( 겁쟁이는 웁니다. ) ' 올 더 다운 ( All the Down ) : 블랙라벨 ' 이라는 어플을 아는 사람이라면 알만한 '더..

[무료 폰트]배달의민족 도현체 한나체 주아체 TTF 설치 방법 [내부링크]

딜리버리 서비스로 유명한 배달의민족의 우아한 형제들이 무료 폰트를 서비스하면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온라인 사용자의 웹 사용 수준이 매우 높은 대한민국에서는 이보다 더 좋은 청년..

[무료 백신 알약] 광고 제거 & 업데이트 알리미 끄기 [내부링크]

오랜 시간 무료 백신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사랑을 받은 '알약'은 작성자가 중학교때부터 인가 인터넷으로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었다. 사실 '알약'의 친구이자 더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은 무료 압축 프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절 사유 : 콘텐츠 불충분 [내부링크]

얼마 전 한 블로그에서 구글 애드센스 승인 조건이 포스트 수와는 무관하다는 이야기와 양질의 포스팅 컨텐츠가 있으면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야심차게 도전하였는데 그 답변이 도착했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

[여자친구 선물]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 21호, 23호 추천 [내부링크]

지저분해진 쿠션과 퍼프를 쓰면서도 내조란 내조는 다 해주는 고마운 여자친구 선물을 위해 파운데이션 쿠션 커버를 사주기로 했다. 보통 남자는 도대체 이게 뭔지 모를 것이다. ( 나만 그런가? ) 보통 그냥 스킨..

[커플 운동화] 아디다스 니짜로우 검흰 & 흰파 : 사이즈 및 코디 추천 (AF6287) [내부링크]

N 블로그에서 T 블로그로 넘어오고 처음 쓰는 패션 포스팅. 옷을 잘 입는 편도 아니고 옷걸이가 좋은 편도 아니지만 N 블로그에서 패션 관련 포스팅으로 하루에 2000명 이상 씩 유입되었었던 적이 있는건 아직도..

일곱개의 대죄 : 세계 7대 악마와 죄악 [내부링크]

성서에 등장하는 일곱개의 대죄인 7대죄. 사람들은 흔히 7대 죄악 혹은 7대죄 (Deadly sins) 라고 부르며 예수가 싫어하는 인간의 행동이라고 잠언에서 볼 수 있다. 인간을 타락하게 만드는 일곱개의 대죄는 교만,..

[RSS]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검색 반영 연동 노출 [내부링크]

지난번 네이버 RSS 등록을 통한 검색 반영에 이어 구글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검색 반영 시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참고 포스트 - 네이버에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반영 방법 네이버에 RSS 등록 및 수집 검..

[아이폰]앱스토어 어플 업데이트 및 삭제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아이폰 유저들에 의한, 아이폰 유저들만 겪는 아이폰 유저들의 고충인 업데이트 오류와 어플 삭제 오류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수많은 아이폰 사용자들 중에서 극히 선택받..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클릭 세번 끝 [내부링크]

소프트웨어의 대중화로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되어버린 윈도우XP의 전유물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하지만 여전히 *.wma 파일이나 구글에서 오픈 소싱으로 내놓은 포맷인 *.webm 등의 동영상은 윈도우 미디어..

0xc000007b 오류 응용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내부링크]

제목 그대로다. 5분 전까지만 해도 정상적으로 실행되던 프로그램이 갑자기 런타임 오류가 나면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현상. 오류명은 0xc000007b 로 검색 포털에서 '0xc'만 입력해도 자동 완성 되는 걸 보..

검은사막m 모바일 크자카 입힌 피해량이 없어 보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내부링크]

3월 9일 금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검은사막m 크자카가 사용자들에게 공개되었다. 최초의 공개 레이드 보스이자 PC모드에서도 워낙 유명한 컨텐츠이기 때문에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iOS 업데이트 지연과..

검은사막M 모모 앱플레이어 1.2.12 BETA 기기 호환 [내부링크]

검은사막 모바일이 지난 2월 28일 출시되었다. PC MMORPG 갓겜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던 '검사'가 모바일 버전으로 등장한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엄청난 화제. 사전 예약자만 340만명이었다고 하니 두 말하면 입아프..

KT 기가 인터넷설치가능지역 전산조회 [내부링크]

최근 이사를 하면서 어쩔 수 없이 위약금을 지불하고 인터넷 해지를 해야 하는 경우가 생겼다. 기존에 설치되어있는 전속 계약 통신사(SK) 때문에 사용하던 KT 인터넷 이전 설치를 하고 싶어도 못하는 억울한 상황..

가상화폐 비트코인 시세 폭락 지난 2개월 그래프 [내부링크]

서민의 희망이라고 불리던 가상화폐 투자. 워렌 버핏은 " 가상화폐는 가치있는 재화가 아니기 때문에 가치를 평가할 수 없다. 현재 거래 가격은 거품이 많이 끼어있는 상태이며 자산으로써 펀더멘탈이 튼튼하지 않..

스코코 LG 그램 13ZD940 보호필름 (외부+액정) [내부링크]

아무리 스마트폰이 발달하고 태블렛 PC가 존재하여도 데스크탑과 노트북의 필요성은 건재하다.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빠른 업무 처리 능력과 오랜 시간 익숙해져 사용에 최적화된 다양한 운영체제의 인터페이스는..

컴퓨터 하드 인식 안될때, 불량 조치 방법 [내부링크]

더 이상 PC가 필요없을 정도로 모바일 기기의 기능성이 좋아진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문서를 작성하는 정도는 이미 모바일 기기로도 가능하며 PC에서 월등히 뛰어난 작업 효율을 보여주거나..

아티스트 감성 인테리어 소품, 아이하오 극세사 쿠션 커버 [내부링크]

앞자리가 바뀌어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나기 부쩍 힘에 부친다. 그래서인지 쉬는 날이면 침대와 쇼파에 붙어있는 날이 많은데 설상가상 일도 많아져 하루종일 작업실에 붙어있다. 필자와 같이 게으르진 않지만 게을..

[RSS]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주소 반영 하기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과 더불어 티스토리 블로그 관련 포스팅 입니다. 오늘은 RSS를 통해 티스토리 블로그가 네이버 검색 결과에 반영되도록 설정해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네이버 검색 결과에 반영되지 않는 이유..

캘리그라피 문구 재료 추천 : 딥펜 펜촉 잉크 종이 ( 브라우스 스테노, 윈져앤뉴튼, 클레르퐁텐 ) [내부링크]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세상 속에서 눈에 보이지 않고 변하지 않는 가치가 있다면 그 것은 '마음' 일 것 이다. 그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 중에서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말'과 '글'이 라고 할 수 있다. 동..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없이 가입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포털 이용자가 가장 많은 N사의 블로그에 비해 다소 어려운 블로그로 알려져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Daum' 형 블로그로 알려져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을 위해서는 '초대장' 이라는 것이 필요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