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pises의 등록된 링크

 joypis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내부링크]

금요일 저녁 오랜만에 기분 전환 겸 영화 보러 go! 영화 프로그램에서 소개가 재미있게 느껴져 개봉 날짜를 기다린 영화 오랜만에 최민식배우님 보는 것도 좋고~ 영상미가 이뻐서 좋았다~ 난 별점 3.5 스토리가..

간단한 저염김밥+냉이전 [내부링크]

김밥을 먹고 싶을 때 김밥가게에서는 단무지, 햄 빼고 대신 채소로 채워달라고 주문. 집에서 먹는 경우는 밥에 참기름+깨 1당근은 볶아놓고(취향껏 양 조절) 2 달걀지단 부지고(오리고기를 넣어도 맛있어요.) 3 만..

연금저축펀드 [내부링크]

현시점은 금리가 오르고 있는 추세다. 그런데 내가 선택한 펀드는 -0.55 타격이 큰 건 아니지만 재미는 없다...ㅡ..ㅡ 이런 경우 종종 있어서 이럴때마다 예금을 찾게 된다... 머가 문제인거지? 타이밍?아니면 상..

개인형irP??? [내부링크]

개인형irp 수수료 종류 수수료는 매년 계약응당일 또는 지급일에 적립금에서 자동차감 운용관리 수수료와 자산관리 수수료가 합산되어 부과된다. 수수료율은 국민은행의 경우 연금수령전,연금수령시 연금수령시 운..

2022 더 배트맨 [내부링크]

오랜만에 영화관을 가고픈데 ~검색을 하니 더 배트맨이 상영 중 90년 배트맨 이건 본 기억이 난다... 2005 배트맨 비긴즈, 2008 다크 나이트, 2012 다크나이트 라이즈 본 건지 안 본 건지 잘 기억이 안 난다. 캣..

쉽고 간단한 김부각 [내부링크]

간식량으로 김부각 총 3장(저염이므로 소금 생략) 한 끼 식사, 간식 300mg 이하 기준으로 사각 라이스페이퍼 200g(대략 29~30장)중 4장 사용 대략 44.5mg 김 6장(31mg:하이디 어플 참고) 대략 75.5mg 나트륨 섭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