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unionacademy의 등록된 링크

 joyunionacadem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신은 전쟁을 말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신을 위해 전쟁을 한다. '킹덤 오브 헤븐' 감독판 [내부링크]

추천 영화 액션 신은 전쟁을 말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신을 위해 전쟁을 한다. 꼭 감독판으로 봐야 하는 영화. '킹덤 오브 헤븐' 짧은 시놉시스(줄거리) 및 포스터 비교 중세 십자군 원정의 시기. 유럽과 동양의..

인류의 문화유산 '터미네이터2, 심판의 날' [내부링크]

추천 영화 SF, 액션, 스릴러 여자들은 타이타닉을 보고 울지만, 남자들은 터미네이터 2를 보고 운다. 터미네이터2 짧은 시놉시스(줄거리) 및 포스터 첫 번째 기계인 종착역은 사라 코너와 그녀의 태어나지 않은..

세상 모든 범죄자들이 자신의 죄만큼 벌 받을 때까지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 선언' [내부링크]

추천 영화 드라마 세상 모든 범죄자들이 자신의 죄만큼 벌 받을 때까지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짧은 시놉시스(줄거리) 비교 및 포스터 그레첸 칼슨이 폭스뉴스 창업자인 로저 아일스를 성희롱을 주장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유튜브 및 영상 편집 순서와 주의할 점 [내부링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유튜브 및 영상 편집 순서와 주의할 점 요즘에는 유튜브 또는 공모전 영상 또는 과제 영상 또는 회사 내 마케팅 영상 등등의 다양한 목적으로 영상을 제작, 편집합니다. 다양한 목적..

보다가 내가 정신병 걸릴 것 같은 '셔터 아일랜드' [내부링크]

보다가 자신이 정신병에 걸릴 것 같은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셔터 아일랜드' 1954년 보스턴의 셔터 아일랜드 애쉬클리프 병원에서, 환자가 실종된 것을 조사하기 위해, 유망한 미국 보안관 테디 다니엘스가 배..

하루 종일 기분 좋아지는 '너의 이름은' [내부링크]

추천 영화 판타지, 드라마, 멜로 로맨스 하루 종일 기분 좋아지는 영화. 반드시 만나야 하는 운명 '너의 이름은' 짧은 시놉시스 비교(줄거리) 및 포스터 이 이야기는 일본의 작은 산골 마을에서 일어난다. 이 마..

단 한 줄로 설명할 수 없는 파란만장 했던 전쟁 '미드웨이' [내부링크]

추천 영화 액션, 드라마 단 한 줄로 설명할 수 없는 파란만장 했던 전쟁 '미드웨이' 짧은 시놉시스(줄거리) 및 포스터 1942년 5월 일본 제국 해군은 태평양의 미드웨이 섬에 공격을 가했다. 그것을 확보하면 진주..

불가능한 시대에 사랑만이 전부였던 클래식 러브스토리 '콜드 워' [내부링크]

추천 영화 드라마, 멜로 불가능한 시대에 사랑만이 전부였던 클래식 러브스토리 '콜드 워' 엔딩 시놉시스 및 포스터 1949년 폴란드, 2차 대전의 여파로 전쟁으로 황폐해진 폴란드에서는 음악 작곡가, 감독, 피아..

위조 속에 진품의 면모가 숨겨져 있는 '베스트 오퍼' [내부링크]

위조 속에 진품의 면모가 숨겨져 있는 범죄, 드라마, 멜로 로맨스 영화 '베스트 오퍼' 짧은 시놉시스 및 포스터 고급 미술 경매와 골동품의 세계에서 버질 올드먼은 노인이고 존경받지만 기이한 천재 예술 전문가..

고독이 슬픈 것만이 아닌, 진정한 삶의 행복을 찾는 '아멜리에' [내부링크]

추천 영화 코미디, 판타지, 멜로 로맨스 진정한 삶의 행복을 찾는 '아멜리에' 짧은 시놉시스 및 포스터 1974년 파리 북부 교외 엥기엔에서 소녀 아멜리 풀 레인은 냉정한 아버지와 스트레스가 많은 어머니의 실수..

우리의 인생은 모두 하나의 소설이다. '작은 아씨들' [내부링크]

추천 영화 드라마, 멜로 로맨스 우리의 인생은 모두 하나의 소설이다. '작은 아씨들' 짧은 시놉시스(줄거리) 및 포스터 19세기 매사추세츠 주에서는 아버지가 남북전쟁에 참전한 가운데, 사랑하는 모계, 마르미,..

두 명의 병사, 하나의 미션 '1917' [내부링크]

추천 영화 전쟁, 드라마 두 명의 병사, 하나의 미션 '1917' 짧은 시놉시스 및 포스터 영국은 프랑스 어딘가에 참호를 가지고 있다. 세계 대전은 3년째 계속되고 있으며, 영웅적인 환상은 사라졌다. 지루함과 피로..

그녀를 위한 최고의 콘서트 '싱 스트리트' [내부링크]

추천 음악 영화 드라마 멜로 로맨스 그녀를 위한 첫 최고의 노래 콘서트 '싱 스트리트' 짧은 시놉시스 및 포스터 1980년대 초 팝 음악의 비트로 옮겨가면서 민감한 십 대 코너는 긴장된 가족 관계에 대처하기 위..

몰입감 있는 미스터리 모던 추리 스릴러, 탐정 영화 '나이브스 아웃' [내부링크]

추천 영화 스릴러 미스터리 나이브스 아웃 짧은 시놉시스 및 포스터 호평을 받은 범죄, 미스터리 소설가 할란 스롬비의 호화로운 영지, 하지만 호화로운 생일 파티에서 이상하고 설명할 수 없는 죽음 외에는 아무..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기 위한 가족의 사투 '콰이어트 플레이스' [내부링크]

추천 영화 서스펜스, 공포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기 위한 가족의 사투 '콰이어트 플레이스' 짧은 시놉시스 외계인에서 유래할 수 있는 치명적이고 끊임없이 들리는 포식자들에 의해 압도당한 황폐한 지구에서 애..

웃긴 만큼 따뜻하게 안아줄 스토리 '조조래빗' [내부링크]

추천 영화, 블랙 코미디, 드라마, 전쟁 웃긴 만큼 따뜻하게 안아줄 이야기, 조조래빗 짧은 시놉시스 예시 및 포스터 1944년 독일. 10살의 조조는 좋은 독일인의 아들로 태어나, 아버지가 이탈리아에서 싸우고 있..

세상과 사랑을 선물하는 '스타 이즈 본' [내부링크]

추천 영화 드라마, 멜로 로맨스 세상과 사랑을 선물하는 '스타 이즈 본' 짧은 시놉시스, 줄거리 및 포스터 알코올 중독과 싸우는 유명한 컨트리 뮤직 가수 잭슨 메인이 캘리포니아에서 콘서트를 한다. 그의 주요..

지구를 지키는 쓰레기 로봇 '월-E' [내부링크]

추천 영화 SF 가족 코미디 지구를 지키는 쓰레기 로봇 월-E 짧은 시놉시스, 줄거리 및 포스터 쓰레기로 뒤덮여 있는 지구의 미래, 쓰레기 수거 로봇 월-E는 엉망진창인 지구를 치우기 위해 남겨졌다. 지구의 역사..

여성의 인권에 관한 딸들의 레슬링 영화 '당갈' [내부링크]

추천 영화 드라마 액션 딸들의 레슬링 영화 당갈 짧은 시놉시스 마하비르는 가족의 생계에 도움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가족의 압력으로 스포츠를 그만두어야만 했다. 그는 아들을 낳아서, 인도를 위해 레슬링에..

불가능을 뛰어넘는 스피드 레이싱 질주 '포드 V 페라리' [내부링크]

추천 액션, 드라마 불가능을 뛰어넘는 스피드 레이싱 질주 실화 영화 '포드 V 페라리' 시놉시스, 포스터 캐럴 셸비는 심장병으로 조기 은퇴를 강요당해 자동차 판매에 뛰어든 프로레이서다. 그는 타고난 세일즈맨..

47번의 성형수술을 이겨낸 아이의 유머 감동 스토리 '원더' [내부링크]

47번의 성형수술을 이겨낸 아이의 유머 감동 스토리 영화 '원더' 시놉시스, 포스터 자신을 평범한 아이로 생각하는 어기 풀먼. 과학을 사랑하고, 스타워즈의 열렬한 팬이며, 할로윈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명절..

현재의 상황을 보여주는 스릴러 미스테리 바이러스 영화 '컨테이젼' [내부링크]

추천영화 스릴러 미스터리 바이러스 영화, 컨테이젼 시놉시스 예시 및 포스터 비교 이틀째, 베스 엠호프는 공항 라운지에서 기침을 하고 있는데, 오랜 지인 존 닐에게서 전화를 받는다. 우리가 따라온 몽타주들..

다시 만난 돌싱 남녀의 최악 소개팅 '블렌디드' [내부링크]

추천영화 코미디, 드라마 '블렌디드' 영화 시놉시스 아내와 사별한 남자 짐 (아담 샌들러), 남편과 이혼하고 홀로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로렌 (드류 베리모어) 1. 오프닝 장면에서 로렌은 식당의 화장실에서 아이..

죽기 전, 내 생애 최고의 마지막 친구 '버킷리스트' [내부링크]

추천영화 모험, 코미디, 드라마 '버킷리스트' 영화 시놉시스 블루칼라 기계공 카터 챔버스와 억만장자 병원 거물 에드워드 콜이 암 진단을 받은 뒤, 병원에서 처음으로 만난다. 그들은 각각의 치료를 받으면서 친..

색상 분리하고 색상 바꾸기, 색보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내부링크]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색상 분리하고 색상 바꾸기 오늘은 특정 색상을 분리하고, 색상을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툴을 알면 간단하고 쉽지만, 모르면 정말로 힘든 노가다(?) 색보정이 됩니다. 색보..

퀸카로 살아남고 싶을 때 보는 '퀸카로 살아남는 법' [내부링크]

추천영화 코미디 드라마 '퀸카로 살아남는 법' 시놉시스&줄거리 캐디는 동물학자 부모의 16살 홈스쿨링 딸이다. 부모의 연구를 위해 12년 동안 아프리카에 거주한 후, 미국으로 돌아갔다. 캐디는 학교 생활에 준비..

색상 비교, 일치, 복사하기, 색보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내부링크]

영상 색상 비교를 하기 위한 방법 영상 색보정의 비교를 하기 위해서, 우선 [색상 작업 영역]으로 작업 환경을 바꿉니다. 그리고 난 이후, 오른쪽 모니터 아래 [Comparison View]를 클릭해줍니다. 왼쪽은 참조..

아싸 둘이서 인싸 되는, 내 안에 누군가 있다. '베놈' [내부링크]

액션, SF, 스릴러 추천영화 베놈 시놉시스 1. 이 영화는 동 말레이시아의 라이프 재단 취락지에서 우주 왕복선으로 시작된다. 의료진이 현장에 도착해서 생존자 한 명인 우주비행사 제임슨을 데려간다. 제임슨은..

흥미진진하고 지루할 틈 없는 잠수함 '헌터킬러' [내부링크]

추천영화 액션, 스릴러 '헌터킬러' 짧은 시놉시스 미국 잠수함이 북극에서 러시아 잠수함을 따라가다가 사라진다. 존 피스크 제독은 새로 추진되고 정통적이지 않은 조 글래스 사령관의 지휘 하에 버지니아급 잠수..

우주와 수학에 관심 있다면 '히든 피겨스' [내부링크]

히든 피겨스 시놉시스&줄거리 이 영화는 1926년 웨스트버지니아 주 화이트 설퍼 스프링스에서 개봉했다. 어린 캐서린 콜먼이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에 기하학적 모양을 붙이고 기다리고 있는 동안, 부모님은 학교 관..

세상이 코미디 같다면 '조커' [내부링크]

추천영화 스릴러 드라마 '조커' 시놉시스&줄거리 아서 플렉은 하하스라는 회사의 광대이자 고용주로 일하고 있다. 그는 개인적으로 심각한 우울증에 시달리지만 다른 사람들을 위해 공연하고 사람들을 웃게 하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색보정, 자연스러운 색상 조정하기 [내부링크]

영상 색상 비교를 하기 위한 방법 영상 색보정의 비교를 하기 위해서, 우선 [색상 작업 영역]으로 작업 환경을 바꿉니다. 그리고 난 이후, 오른쪽 모니터 아래 [Comparison View]를 클릭해줍니다. 왼쪽은 참조..

인턴을 앞두고 있다면 보는 '인턴' [내부링크]

코미디, 드라마 영화 '인턴' 시놉시스 줄거리 포스터 비교 인물 창업 1년 반 만에 직원 220명의 성공 신화를 이룬 줄스(앤 해서웨이) 수십 년 직장생활에서 비롯된 노하우와 나이만큼 풍부한 인생 경험을 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색보정, 세밀한 밝기와 색상 보정 [내부링크]

[영상 편집] 프리미어 프로 (Premiere Pro) 색보정 - 밝기와 색상 세밀하게 보정 동영상의 밝기를 조정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중 Lumetri 곡선 컨트롤을 활용한 방법은 자연스럽고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색보정, 밝고 어두운 부분 조정 [내부링크]

[영상 편집] 프리미어 프로 (Premiere Pro) 색보정 - 밝기 보정 우리가 사진을 찍을 때 색보정을 하듯이 영상도 색보정을 해야 합니다. 색보정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밝고 어두운 부분을 보정하는 방법 영상의..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자주 쓰는 핵심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영상 편집 기초, 프리미어 프로 (Premiere pro) 자주 쓰는 단축키 모음 게임할 때도 단축키를 쓰듯이, 편집할 때도 단축키를 써야 합니다. 그래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또한 단축키를 익히려고 노력함으로써,..

영화, 영상 촬영을 위한 간편한 녹음기, 핸디 레코더 H4n pro 사용 방법 [내부링크]

영화(영상) 촬영을 위한 간편한 녹음기, 핸디 레코더 H4n pro 사용 방법 간단한 영상 촬영, 단편영화 촬영, 웹드라마 촬영 등에 많이 쓰이는 녹음기, 레코더 H4n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영화(영..

'사랑을 한다면 이렇게'라고 말해주는 한편의 메세지 '노트북' [내부링크]

추천영화 로맨스 드라마 노트북 시놉시스 줄거리, 포스터 비교 추천영화 로맨스 드라마 노트북 포스터 비교 추천영화 로맨스 드라마 노트북 시놉시스 줄거리 현대 요양원에서 듀크라는 노인이 노트북에서 여자 동..

낮에는 정비공, 밤에는 도주 차량 운전사 '드라이브' [내부링크]

추천영화 액션 멜로 로맨스 드라이브 줄거리&시놉시스, 포스터 비교 추천영화 액션 멜로 로맨스 드라이브 줄거리&시놉시스 운전사라고 불리는 젊은이는 모두 차량과 관련된 여러 가지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영화..

주인공보다 내가 보다가 지치는 열정의 드러머 '위플래쉬' [내부링크]

추천 음악 영화 드라마 위플래쉬 시놉시스& 줄거리, 포스터 비교 | 추천 음악 영화 드라마 위플래쉬 짧은 시놉시스 19세의 앤드류 니먼은 버디 리치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재즈 드러머가 되고 싶어 한다...

살아생전 못가본 퀸의 전설적인 콘서트 '보헤미안 랩소디' [내부링크]

| 추천영화 드라마 보헤미안 랩소디 포스터 비교 | 추천영화 드라마 보헤미안 랩소디 시놉시스&줄거리 이 영화는 1985년 역사적인 라이브 에이드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시작된다. 무대가 정해지면서 전방으로 달려..

그림판으로 간단하게 스토리보드, 콘티 그리기 [내부링크]

| 그림판으로 간단하게 스토리보드(콘티) 그리기 그림판으로 간단하게 스토리보드(콘티)를 그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으로 그릴 수도 있지만, 급한 상황이나, 수정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대략..

영상 촬영을 위한 조명, 빛의 이해와 활용 [내부링크]

영상 촬영을 위해서는 우리 주변에 있는 빛을 이해하고 있으면 좋습니다. 빛이 있어야, 피사체가 보일 수 있고, 그것을 컨트롤하여 좋은 영상을 만듭니다. 빛을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도구, 조명에 대해 알아..

영상 촬영을 위한 슬레이트 무료 앱, Clapperboard [내부링크]

촬영을 하다 보면, 슬레이트를 놓고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내에서 편안하게 쓸 수 있는 슬레이트 무료 앱과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Clapperboard 무료 다운로드 앱 스토어에서 검색해서 다운로드를..

인생의 진정한 목적 '베일리 어게인' [내부링크]

추천영화 코미디 드라마 베일리 어게인 포스터 비교 추천영화 코미디 드라마 베일리 어게인 시놉시스 이 영화는 해설자가 개로서 삶에 대해 우리에게 이야기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베일리는 어머니에게 우유를 찾..

상반된 성격의 두 남자의 동행 '그린북' [내부링크]

'그린북' 시놉시스 줄거리, 포스터 비교 1962년 뉴욕시, 토니 립 발레 롱 가는 코파카바나 나이트클럽의 문지기이자 바운서다. 그는 토니 립으로 알려져 있는데, 왜냐하면 그는 놀라운 "불시터"이기 때문이다. 사..

뒤를 돌아봐. 예술과 사랑의 동등한 시선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내부링크]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시놉시스 줄거리, 포스터 비교 18세기 프랑스에서는 젊은 화가 마리안느가 엘로세의 결혼 초상화를 그리도록 의뢰받았다. 따라서 마리안은 밤에 초상화를 그리기 위해 낮에는 모델을 관찰..

뱀파이어의 우정 '렛 미 인' [내부링크]

'렛 미 인' 영화 포스터 비교 '렛 미 인' 영화 시놉시스&줄거리 12살의 오스카는 너무 윔프 해서 학교에서 다른 소년들, 특히 코니와 그의 두 친구 마틴과 안드레아스에게 끊임없이 괴롭힘을 당한다. 오스카는 공..

영상 촬영 방법, 카메라 샷 Shot의 사이즈 구분 8가지 [내부링크]

영화(영상)에서 자주 쓰이는 8가지 샷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익스트림 롱샷 (ELS : Extreme Long Shot) 일반적으로 영화 공간이 갖는 분위기 및 환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주..

편한 무료 동영상 카메라 앱, 매직 카메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내부링크]

카메라 앱 중에 영화 촬영 또는 동영상 유튜브 촬영에 쓰기 편한 [매직 카메라 무료 앱]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기본 화면 이렇게 왼쪽 위부터 순서대로 (1) 동영상 해상도, 포커스(초점) 조절, 영상 스피드,..

부산행 그 후 4년 '반도' [내부링크]

'반도' 영화 시놉시스 줄거리, 포스터 비교 '반도' 영화 시놉시스 줄거리, 포스터 비교 정석 선장은 동생인 남편 철민과 아들 동환을 한국을 떠나는 배로 호송하면서 도움을 청하는 가족을 지나쳐 운전한다. 정석..

신비의 왕국 좀도둑 '알라딘' [내부링크]

신비의 왕국 좀도둑 '알라딘' 시놉시스&줄거리, 포스터 비교 신비의 왕국 좀도둑 '알라딘' 시놉시스&줄거리, 포스터 비교 알라딘은 애완동물 아부의 도움으로 정기적으로 지나가기 위해 훔친다. 어느 날 거리를..

다시 시작해, 너의 빛나게 할 노래를! '비긴 어게인' [내부링크]

'비긴 어게인' 시놉시스 줄거리, 포스터 비교 뉴욕에서 그레타 제임스와 댄 멀리건은 두 사람의 인생에서 가장 나쁜 날 중 하나가 끝날 때 우연히 만난다. 주로 옆에서 노래하는 작곡가인 그레타는 음악 협력자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운동화 릴레이 '천국의 아이들' [내부링크]

'천국의 아이들' 시놉시스 줄거리, 포스터 비교 알리는 식료품을 사면서 여동생 조라의 찢어진 신발을 수리해 달라고 요청받는다. 쓰레기통이 그들을 데려간다. 죄책감에 사로 잡힌 알리는 사과 하듯이 신발을 그..

산불 재난의 마지노선 '온리 더 브레이브' [내부링크]

'온리 더 브레이브' 시놉시스 줄거리, 포스터 비교 '온리 더 브레이브' 시놉시스&줄거리, 포스터 비교 이 영화는 산불이 난 숲에서 꿈의 연속처럼 느껴지는 것으로 시작된다. 숲 속에서 우리는 불에 탄 곰의 윤곽..

테러리스트로 오해 받은 '내 이름은 칸' [내부링크]

추천영화 드라마 "내 이름은 칸" 포스터 비교 추천영화 드라마 "내 이름은 칸" 줄거리 시놉시스 리즈완 칸은 뭄바이 보리 발리 구간의 중산층 가정에서 동생 자키르와 어머니와 함께 자란 무슬림 아이다. 리즈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미식 축구 "블라인드 사이드" [내부링크]

추천영화 드라마 "블라인드 사이드" 포스터 비교 추천영화 드라마 "블라인드 사이드" 줄거리 시놉시스 블라인드 사이드는 볼티모어 레이븐스의 공격 왼쪽 태클 마이클 오어의 놀라운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타협과 변화의 차이, 노인 두 명의 대화로만 이야기를 끌어가는 '두 교황' [내부링크]

추천영화 드라마 두 교황 포스터 비교 추천영화 드라마 두 교황 시놉시스 줄거리 2005년 4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는 호르헤 마리오 베르고글리오 추기경이 교황 요한 바오로 2세가 세상을 떠났다는..

발레 재능 소년 '빌리 엘리어트' [내부링크]

추천영화 가족 코미디 드라마 빌리 엘리엇 포스터 비교 추천영화 가족 코미디 드라마 빌리 엘리어트 시놉시스, 줄거리 이 영화는 1984, 1985년 영국 광부들의 파업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11세의 빌리 엘리엇의..

거대 권력에 맞선 가장 영리한 전쟁 '미스 슬로운' [내부링크]

추천영화 스릴러 미스 슬로운 시놉시스 줄거리, 포스터 비교 추천영화 스릴러 미스 슬로운 포스터 비교 추천영화 스릴러 미스 슬로운 시놉시스 이 영화의 오프닝 샷은 엘리자베스 슬로운 카메라에 직접 독백을 전..

영상 편집 어플 블로(VLLO) 최신 버전 편집 순서와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블로(VLLO) 스마트폰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편집에 앞서 PC에 다운로드 해놓으면 좋은 프로그램 - TEAMViewer(무료) 다른 스마트폰 편집 프로그램은 가로 형식의 편집이 가능하지만,..

영상 편집 어플 키네마스터 KineMaster 최신 버전 사용 방법 [내부링크]

가장 쉽게 접할 수 있고, 많은 연령대의 사람들이 다양한 영상 편집 목적으로, 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키네마스터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편집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 확인 및 정리,..

추천영화 멜로로맨스 달링 시놉시스 포스터 비교 [내부링크]

치명적인 질병 앞에서 포기를 거부하는 모험적인 부부 로빈(앤드류 가필드)과 다이애나 캐번디시(클레어 포이)의 감동적인 진정한 사랑이야기이다. 인간의 가능성에 대한 그들의 따뜻한 축하인 앤디 서키스의 감독..

추천영화 드라마 가버나움(2018) 시놉시스&줄거리, 포스터 비교 [내부링크]

추천영화 드라마 가버나움(2018) 시놉시스&줄거리, 포스터 비교 시놉시스 A 카페르나움("차오스")은 자신에게 생명을 주는 "범죄"에 대해 부모를 고소하는 레바논 소년 자인(자인 알 라피야)에 대한..

추천영화 드라마 패왕별희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두 소년은 1924년 북경의 오페라 훈련 학교에서 만난다. 그들의 결과적인 우정은 거의 70년 동안 지속될 것이고 중국 역사상 가장 골치 아픈 시간들 중 일부를 견뎌낼 것이다. Two boys..

추천영화 드라마 판타지 뮤지컬 피아니스트의 전설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2차 세계대전 직후 이식받은 미국인 맥스는 영국 전당포를 방문하여 트럼펫을 판다. 가게 주인은 맥스가 연주하는 곡조가 공개되지 않은 녹음의 밀랍의 대가임을 알아채고 병원선이 된 유..

추천영화 야구 드라마 42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브루클린 다저스와 계약한 재키 로빈슨이 팀 감독 브랜치 리키의 지도아래 자신만의 야구 역사를 쓴다. 메이저리그에서 인종차별을 딛고 자신의 등 번호 42번을 영구 결번으로 남긴 야구..

추천영화 액션 검객 포스터, 예고편 비교 [내부링크]

광해군 폐위 후, 스스로 자취를 감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장혁). 한편, 조선을 사이에 둔 청과 명의 대립으로 혼란은 극에 달하고, 청나라 황족 ‘구루타이’(조 타슬림)는 무리한..

추천영화 공포 스릴러 기기괴괴 성형수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새로운 삶을 원하나요?” 지금부터 기적의 성형수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의 얼굴을 거울로 확인해 보세요. 사진을 찍어두셔도 좋습니다. 마지막 작별의 시간이니까요. 물과 ..

추천영화 액션 드라마 강철비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북한 쿠데타 발생, 북한 1호가 남한으로 내려왔다! 쿠데타 발생 직후 최정예요원 '엄철우'(정우성)는 치명상을 입은 북한 1호와 함께 남한으로 내려온다. 그 사이 북한은 대한민국과 미국..

추천영화 범죄 스릴러 신세계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세 남자가 가고 싶었던 서로 다른 신세계 "너, 나하고 일 하나 같이 하자" 경찰청 수사 기획과 강과장(최민식)은 국내 최대 범죄 조직인 '골드문'이 기업형 조직으로 그 세력이 점점 ..

추천영화 재난 감기 (The Flu)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사상 최악의 바이러스가 대한민국을 덮친다! 호흡기로 감염, 감염속도 초당 3.4명, 치사율 100%의 유례 없는 최악의 바이러스가 대한민국에 발병하고, 이에 정부는 전세계적인 확산을 막기..

추천영화 멜로로맨스 코미디 러브앳(2019)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어느 날, 눈 떠보니 평행세계! 아내 ‘올리비아’와 다투고 만취 상태로 잠에서 깨어난 ‘라파엘’은 평소와 다름을 느낀다. 같은 듯 다른 세상. 베스트셀러 스타 작가로서의 삶은 간데없고 중학교 선생님이라고!..

최신영화 개봉작 드라마 전쟁 아웃포스트(2020)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반드시 살아남아 임무를 완수하라!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방어 불가 지상 최악의 전초기지! 적의 공격에 무방비하게 노출될 수밖에 없는 이곳 아군의 지원은 물론 제대로 된 보급조차 기대하기 힘들다. 군 조사..

추천영화 드라마 나, 다니엘 블레이크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평범한 이웃사촌, 당신은 내게 영웅입니다" 평생을 성실하게 목수로 살아가던 다니엘은 지병인 심장병이 악화되어 일을 계속 해나갈 수 없는 상황이 된다. 다니엘은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 찾아간 관공서에서 복잡..

추천영화 드라마 전쟁 피아니스트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영혼을 움직이는 선율! 전 세계를 울린 감동 실화극! 1939년 폴란드 바르샤바. 유명한 유대계 피아니스트 블라디슬로프 스필만은 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쇼팽의 야상곡을 연주하다 폭..

추천영화 감동 드라마 아이 엠 샘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세계가 울어버린 순수한 사랑의 감동! 지적 장애로 7살의 지능밖에 갖지 못한 샘(숀 팬)은 버스정류장 옆 커피 전문점에서 일한다. 그날, 황망하게 가게를 나온 샘은 병원으로 향하고, 레베..

추천영화 드라마 미안해요 리키 포스터, 줄거리 비교 [내부링크]

넉넉하지는 않지만 누구보다 행복한 가장 리키, 안정적인 생활을 꿈꾸며 택배 회사에 취직하지만 생각과는 다른 일상이 전개되고, 화목했던 가족은 뜻밖의 난관에 부딪히는데.. 성실하게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