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nina의 등록된 링크

 jpni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2 / 원리를 파악하고 정확하게 진단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퇴준생 니나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퍼스널 컬러 자가진단 두 번째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1편 / 나만의 브랜드 창출을 꿈꾼다..

코로나19 선제검사 받고왔어요 / 장소, 결과 시간 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퇴준생 니나입니다. 긴말하지 않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저... 코로나 19 선별검사받고 왔습니다..!! 증상이 있거나 확진자와 접촉해서 받은 건 아니고, 제 직업 특성상 코로나 검사..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1편 / 나만의 브랜드 창출을 꿈꾼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퇴준생 니나입니다. 오늘은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퍼스널 컬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희가 살고 있는 이 사회는 이미 4차 산업혁명의 시대로 접어들었죠? 정..

넷플릭스 띵작 : 브레이킹 배드 시즌1 / 찌질한 뇌섹남 화학선생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퇴준생 니나입니다. 혹시 넷플릭스 구독하고 계신가요? 넷플릭스 구독은 했지만 매일 메인화면에서 '아 뭐 보지...'만 하다가 잠들지 않나요? 구독을 취소하고 싶진 않지만 더 이상 볼 게 없어..

숨은 명곡 :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퇴준생 니나입니다. 코로나19로 다사다난했던 1년이 지나고 벌써 연말을 앞두고 있네요. 여러분은 연말을 생각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돌이켜보면 저는 연초보단 연말을 항상 선호해..

번아웃 된 당신을 위한 책, 애쓰지않고 편안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퇴준생 니나입니다. 여러분은 현재 직장에 얼마나 만족하고 계신가요? 0%? 50%?.... 그렇다면, 인생에서, 또는 직장에서, 얼마나 많은 번아웃을 경험하셨나요? 5번? 10번?..... 아마 직장생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