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story의 등록된 링크

 jr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5건입니다.

플스5(PS5) 디스크에디션 사전예약 후기, 드디어 샀다(개봉기) [내부링크]

플스5 개봉기 사용후기 플스5 디스크에디션으로 9차 사전예약을 결국 성공하고, 원래 23일 발송 예정 이였으나, 판매사의 사정으로 인해 25일날 발송 26일 안전하게 인도 받았습니다. 정말 그동안 계속 시도 하고..

몬스터 헌터 라이즈 점수는? 해외 평가는 어떨까? [내부링크]

올해 최대의 기대작 그리고 내가 가장 기다리고 있는 게임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리뷰 엠바고가 금일 해제되면서 메타크리틱 점수가 공개 되었습니다. 오픈 크리틱, 메타크리틱에 등제된 평점은 대체로 좋은 편으..

닌텐도 스위치 프로 루머 소식, 더 비싸지고 4K 그리고 DLSS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PRO 루머 From Bloomberg 자꾸 볼룸버그에서 닌텐도 스위치 관련 루머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나온 루머이긴 하나, 엔비디아의 새로운 칩을 적용한다는 루머 이며, 이 새로운 칩은 엔비..

닌텐도 스위치 4월 출시 게임 추천, 틀린그림찾기, 패밀리트레이너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4월 추천 게임 이제 곧 몬스터헌터가 3월 26일날 출시를 하게 되네요.(PS5 오는날이랑 겹처서 뭘 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중) 그런데 당연히 아이들이 하기에는 몬스터헌터가 조금 어려운 게임인것..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고립된 대지 [내부링크]

사당 3개 클리어 후 패러세일 얻기 본 포스팅은 공략 및 스포가 될수도 있습니다. 아직 게임을 안하신 분이거나, 공략 없이 하실분은 뒤로 가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혼자 깨는것을 강추천 드립니다. 플레이 일..

젤다의 전설 사당 공략, 마마.오누의 사당 [내부링크]

첫 사당이기도 하고, 듀토리얼의 진행중 하나 이므로 아주 쉽습니다. 마그넷 캐치를 얻을수 있는 사당이기에 공략을 할것도 없지만, 사당을 한개씩 포스팅 할 예정 이므로 따로 나눠 봅니다. 마그넷 캐치를 얻으..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days 1 공략, [내부링크]

젤다의 전설 야숨 1일차 내가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한 이유는 단지 하나, 젤다 야숨을 위한 것이였다. 당연하게도 구매와 동시에 엔딩을 봤고 그후 DLC 가 나왔지만, 이미 엔딩을 본 후라 구매 하지 않았다. 우연..

플스5 9차 사전예약 실패? 그럼 이마트 추첨판매 방법 [내부링크]

플스5 추첨판매 정보 홈플러스,이마트,GS 프레시몰 12일은 플스5 9차 사전예약날 이였습니다. 생각보다 준비된 물량이 많아 그동안 구매 하고자 했던 분들 그리고 12시부터 준비 하셨던 분들은 아마 거의 구매를..

PS5 사전예약 9차 정보, 플스5 사전예약 3월 12일(금) 낮 12:00 [내부링크]

플스5 사전예약 9차 정보 으외로 생각보다 플레이스테이션5의 9차 사전예약 날짜가 정해졌습니다. 조금씩 물량을 늘린다고 하였는데, 그결과 인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이제 곧 중국에 PS5 가 정식으로 판매가 될..

닌텐도 스위치 캡처보드 가성비 추천 에버미디어 Live Gamer Mini(GC311) 후기 [내부링크]

Avermedia Live Gamer Mini 캡처보드 내돈내산 후기 캡처보드 필요성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하면서, 게임장면을 캡처 하거나, 녹화 하고 싶을때 불편함을 느끼게 되어 캡처보드를 구매 하게 되었다. 기본적으로..

닌텐도 스위치 컴퓨터 모니터 연결하기, 미니독으로 비디오 컨버터 사용기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모니터 연결하기, 휴대용 비디오 컨버터 이용 가족들과 게임을 할때는 거실에 있는 큰 TV 로 연결 해서 같이 하고, 혼자 조용하게 게임을 하고 싶거나 와이프가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닌텐도 스위..

북미 닌텐도 스위치 게임 할인, 루이지멘션3,마리오파티 할인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북미이숍 마리오 게임 35% 할인 마리오 35주년 할인 및 이벤트가 거의 끝났는지 알았는데, 또 뜬금없이 북미 이숍에서 마리오 게임 4개의 할인이 시작 되었습니다. 슈퍼마리오 메이커2 슈퍼마리오..

새로운 닌텐도 스위치 프로 루머, 4K 에 삼성 OLED 적용 [내부링크]

차세대 닌텐도 스위치는 4K 삼성 OLED 탑재? 루머 정리 새로운 닌텐도 스위치 모델에 대한 소식 및 루머들은 계속 있어 왔습니다. 그러나 2017년에 출시되고, 그녀석19와 팬데믹 사황과 맞물려 최대의 판매량을 보..

포켓몬스터 4세대 리메이크, 그리고 신작 소식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4세대 리메이크 소식 및 신작 발표 27일 금일 0시 기준으로 포켓몬 프레젠트에서 발표된 포켓몬스터 4세대 리메이크 소식과 소드앤실드 이후 발매외는 신작에 대한 소개가 있었습니다. 당연히 모두 닌..

PS5 이마트 6차 추첨 판매 안내, 8차 선착순은 포기...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5 6차 추첨판매 이마트 이번 8차 예약판매 생각도 못했네요. 요즘 좀 일이 있어서, 물론 선착순은 운이 없어서 안되겠지만... 깜박하고 있다가 혹시나 하고 이마트어플에 들어가 보니, 6차 추첨 판..

다음 메인노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입 [내부링크]

다음 메인에 글이 노출, 애드센스 수입 및 방문자 후기 2월 24일 부터~ 25일 까지 나의 글이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되었다. 바로 어제 퇴근후 씻고 아이들 재우고 컴퓨터를 켰는데, 방문자 수가 갑자기 늘어난 것이..

닌텐도 스위치 게임 할인 정리,(디아블로3,마리오테니스,저스트댄스 2021 등) [내부링크]

해외 이숍 세일 목록 정리 일전에 소개 해 드린 최근 이숍 할인 관련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대략 이번달 말 까지 할인을 진행 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고 최저가 득템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1. 디아블로3 50%..

디아블로2 리마스터 발표 블리즈컨 2021 [내부링크]

드디어 디아블로2 의 귀환 고맙다 블리자드 오래 전부터 많은 떡밥들이 있었던, 디아블로2 의 재출시가 이번 블리즈컨 2021 에서 확정 발표 되었습니다. 뭐 그동안 계속 떡밥을 던저 왔던 디아블로2 소식이므로..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50% 할인 소식, 어몽어스 할인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3 50% 할인 아주 오랜만에 정확하게 4개월 만에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유럽 및 러시아 이샵에서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세일품목이 아닌 관계로 디아..

유럽 닌텐도 스위치 E-SHOP 최대 75% 할인 예고 [내부링크]

유럽날짜 기준 2월 18일 최대 75% 할인을 할것이라는 예고가 유럽 닌텐도 트위터에 올라와서 기대 중입니다. 닌텐도 다이렉트 부터 시작해서, 아주 그냥 지갑을 가만히 두지 않네요. 유럽시간 CET 니까 대략 한국..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슈퍼마리오 콜라보 무료 업데이트 [내부링크]

동물의 숲+슈퍼마리오 콜라보 무료 업데이트소식 18일 공개된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소개한 동물의 숲+슈퍼마리오 콜라보 소식 입니다. 슈퍼마리오 35주년이라 정말 여기저기 다 갔다 쓰네요. (아오 젤다도좀...)..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 골프 슈퍼러쉬 출시 예정 [내부링크]

마리오 골프 슈퍼러쉬 6월 25일 출시 예정 PS 그리고 PSP 의 경우 모두의 골프 라는 골프게임을 상당히 재미 있게 즐긴 기억이 있다. 골프의 룰도 몰랐지만, 게임을 통해 골프의 룰을 배웠다. 모두의 골프 제작사..

닌텐도 스위치 버전 폴가이즈 얼티밋 녹아웃 출시 예정 [내부링크]

폴가이즈 얼티밋 녹아웃 2021년 여름 출시 예정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Fall Fuys:Ultimate knockout(이하 폴가이즈) 출시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폴가이즈는 이미 PC 와 PS4 를 통해 출시된바 있습니다. 출시와..

닌텐도 다이렉트, 올해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소식 [내부링크]

닌텐도 다이렉트 진행 소식 한국 시간 2월18일(금일) 닌텐도 스위치 다이렉트가 진행 되었습니다. 닌텐도 다이렉트란? 닌텐도가 자사의 게임 타이틀 및 라인업을 소개하는 온라인 쇼케이즈입니다. 그동안은 미니..

양주시 조용한 카페 추천 베이커리 카페 오라힐스 [내부링크]

양주카페추천 카페오라힐스 양주시 조용한 카페 하나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양주 청담마을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오라힐스 입니다. 솔직히 유명해지는거 별로 안좋기는 한테...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 입니다...

슈퍼마리오 3D월드 + 퓨리월드 닌텐도 스위치 DL 후기 [내부링크]

2월 12일은 설날이였습니다.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그리고 마리오3D월드+퓨리월드 의 출시일 이기도 했습니다. 전 주기기 사용을 하고 있고, 스위치가 2대라 DL 로 구매 하였습니다.(주기기 설정을 하..

닌텐도 스위치 설 맞이 할인 게임 마리오파티 할인 [내부링크]

2021 닌텐도 스위치 게임 설날 세일 리스트 역시나 금일 오전에 설날 맞이 세일 리스트가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완전 실망.. 설날이라고 특별한 것은 없네요. 지갑 세이브 되었..

저스트댄스 2021 40%할인 닌텐도 스위치 할인 게임 추천 리스트 17일 까지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게임 할인 이숍 정리 아직 국내 설 할인 리스트가 나오지 않은 관계로, 지금 살만할 스위치 게임리스트를 한번 정리 해보고자 합니다. 이제 설날이 이틀 밖에 남지 않았는데, 아마 내일 정도면 국..

플레이스테이션5 7차 사전예약 1초컷? 이마트는 아직 기회가... PS5 추첨판매 8일까지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5 5차 추첨판매 이마트 이번 7차 예약판매 역시 저도 실패했습니다 ㅠ 쿠팡사이트는 열리지도 않고 프리오더는 조금 여유가 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ps4 디스크가 많아서 디스크 버전을 노리다 보니..

닌텐도 스위치 오버쿡드2 세일 소식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해외 이숍 세일 소식 홍콩 세일 일본 세일 한국 세일 저스트댄스 2021 30% 세일 홍콩 이샵 홍콩 이샵에서 30% 할인된 금액, 40,000 원 정도에 판매 되고 있습니다. 저스트댄스의 경우 세일을 조금..

플레이 스테이션5 PS5 사전 예약 일정 및 정보 7차 2월 5일 [내부링크]

2021년 2월 5일(금) PS5 사전예약 정보 출시는 작년 11월에 했지만, 물량이 너무나 모자르고, 되팔이도 많아 구하기 힘든 PS5 7차? 예약 판매 일정이 있어 알려 드립니다. 물론 저도 계속 실패를 해서 지금은 마..

몬스터 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세트 닌텐도 스위치 본체 출시 예정 [내부링크]

몬헌 라이즈 출시 기념으로 출시일인 2021년 3월 26일(금) 요일 몬스터 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세트가 판매 된다고 합니다. 일단 오랜 몬헌 팬으로써 벌써 구매욕구가 올라 오는 디자인입니다. 세트내용 닌..

이케아 쿠라 침대, 이층 침대 아이들 잠자리 독립시키기 [내부링크]

이케아 쿠라 침대, 베드텐트 후기 서론 이케아 쿠라 침대 구입하기 구입항목 조립 후기 서론 큰아들이 이제 올해 초등학교에 들어 가면서 잠자리 독립이 필요 할것이라 생각 했다. 이제 6살이 되는 작은 딸에게는..

레고 슈퍼마리오 쿵쿵 드롭 확장팩 71376, 점점 욕심이 생긴다 [내부링크]

지난번 생일 선물로 레고 슈퍼마리오 스타터팩을 사주었는데, 그게 너무 마음에 들었는지 할아버지께서 주신 5만원으로 레고 슈퍼마리오를 사고 싶다고, 장난감 매장으로 가자고 합니다. 선물은 작은딸에게 해줬..

닌텐도 스위치 리틀 나이트메어2 무료 체험판 배포 및 후기 게임 추천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리틀 나이트메어2 체험판 배포 이미 다른 플랫폼에는 체험판이 오픈되었으나, 스위치용은 조금 늦었는데 바로 어제 21일 공개 되었습니다. 바로 다운 받아 즐겨 보았습니다. 참고로 전 1도 안한 유..

레고 슈퍼마리오 스타터팩 개봉 및 후기 생일선물 추천 [내부링크]

레고 슈퍼마리오 스타터팩 71360 6살 어린이 선물추천 오늘은 울집의 막내 딸아이의 생일 이여서, 가지고 싶어 하던 레고 중에 슈퍼마리오를 선물로 구매하여 줬습니다. 솔직히 레고가 너무 비싸서.. 입문시키기..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댄스 2021 할인 소식 ~22일까지 [내부링크]

2021 미국 E-SHOP 신년 세일 미국 E-SHOP 에서 신년세일을 시작 하였습니다. 연말 할인 이후에 그럴싸한 세일소식이 없었는데 반가운 소식입니다. 기간은 1월 21일(한국시간으로는 22일) 까지 입니다. 할인게임..

담배값 인상 하면 흡연율이 감소 할까? [내부링크]

오늘 오후 부터 담배값 인상 한다는 소식에 온라인이 아주 시끄럽네요. 요즘 스위치 이슈도 없고 게임 이슈도 없고 해서 금연일기나 써야지 했는데... 오늘 담배값 인상 소리가 그래서 과연 담배값을 인상하면 흡..

닌텐도 스위치 슈퍼마리오 에디션 2월 출시, 레드X블루 세트 [내부링크]

슈퍼마리오 레드X블루 세트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본체 라인업에 슈퍼마리오를 모티브로 한 "슈퍼마리오 레드 블루 세트" 가 판매 됩니다. 본세트는 슈퍼마리오 35주년 기념이기도 하고, 슈퍼마리오 3D 월드+퓨리..

슈퍼 마리오 3D 월드+퓨리월드 트레일러 공개 및 예약 특전 [내부링크]

슈퍼마리오 3D 월드+퓨리월드 한국 시간으로 2021년 2월 12일 다시 발매 되는 슈퍼마리오 3D월드와 퓨리 월드라는 추가 요소를 더해 출시하는 슈퍼마리오 3D 월드+퓨리 월드의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 되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프로콘 리뷰, 몬헌 라이즈 준비준비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프로콘 후기 1월 8일 몬스터 헌터 라이즈가 체험판으로 나오고 나서, 많은 플레이를 하는중 아무래도 전용컨트롤러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게 되었다. 물론 호완콘이나, 알리발 저렴한 컨트롤러..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체험판 후기 [내부링크]

몬스터 헌터 라이즈(이하 몬헌 라이즈) 체험판 후기 본편과 일부 사항이 달라야 합니다. 제발, 아직 그래픽 적으로 조금더 손 볼 부분이 있는거 같습니다. 프레임 드랍도 약간 있습니다. 각기 주의 사항이 나오..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체험판 배포, 다운 방법 [내부링크]

드디어 닌텐도 스위치 2021년 최대 기대작 몬스터 헌터 라지즈의 데모버전의 배포가 시작 되었습니다. 저는 이미 플스로 몬스터헌터 월드와 아이스본을 정말정말 재미 있게 즐겼고, 플레이 타임도 어마무시 하게..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은? [내부링크]

닌텐드 스위치 게임 중 최고 많이 팔린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가 나오고, 많은 게임들이 나왔습니다. 우연히 닌텐도 홈페이지를 보던중, 2020년 9월말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팔린 타이틀이 공개되어 있는 사이트를..

닌텐도 스위치 러시아 E-SHOP 게임 결제 하기, 게임추천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러시아 E샵 이용 및 결제 하기 닌텐도 어카운트 국가 변경 및 세일 게임 확인하기 jrstory.tistory.com/61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3 싸게 구매하기,계정 국가 변경 방법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3..

닌텐도스위치 젤다의 전설 DLC 30% 할인 게임 구매 추천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러시아 E샵 할인 정보 러시아 E-SHOP 에서 신년 세일을 시작 했습니다. 러시아 E-SHOP 이 확실히 세일을 자주 하고, 할인율도 높은 편이라 자주 확인 하시면, 좋은 가격에 대작게임을 구매 하실수..

금연하는 방법, 2020년에 가장 잘한일 바로 금연 [내부링크]

2021년 새해 맞이 금연 방법 오늘은 2020년 마지막날 오후 입니다. 2020년이 이제 몇시간 남지 않았습니다. 그놈의19 때문에 정말 슬픈 1년이였습니다. 그래도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올해을 뒤돌아 보면서 가장..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다시 시작하기 추천 [내부링크]

몇일전 입양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에 젤다 전용으로 사용하기로 마음 먹었다. 1년 전쯤 에 엔딩을 보고, 이것저것 하다가 놓아준 젤다의 전설을 다시 한번 즐겨 보기 위해 아주 오랜만에 카트리지를 넣게 되었..

닌텐도 스위치 게임 마리오파티 할인 홍콩 E샵 [내부링크]

마리오파티 홍콩 E샵 30% 할인 소식 바로 어제 28일 한국 이샵에서 할인 하는 내용을 포스팅 해드렸습니다. jrstory.tistory.com/84 닌텐도 스위치 한국 E샵 게임 할인 시작 닌텐도 코리아 E-SHOP Holyday Sale..

닌텐도 스위치 한국 E샵 게임 할인 시작 [내부링크]

닌텐도 코리아 E-SHOP Holyday Sale 시작 닌텐도 코리아 홈페이지에 위와 같은 배너와 함께 Holyday 세일을 시작 했습니다. 기간- 2020년 12월 28일 부터~ 2021년 1월 10일 23:59분 까지입니다. 아래는 세일 리..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터콰이즈 후기, 부텐도 들이기 [내부링크]

아~~~주 늦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후기, 부텐도 이번 크리스마스 산타할아버지 선물로, 저에게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를 주고 가셨습니다.! 2018년 크리스마스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 하여, 지금도 잘 사용하고..

애드센스 승인 통과 팁! 3수 만에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3수만에 승인 통과 및 팁 공유 2020년 12월 25일 한국시간 오후 8시 37 분에 위와 같은 메일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대란 당시 탑승을 못해서 힘들게 받았고, 2번 떨어지고 3수 끝에 통..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이브 준비 [내부링크]

그냥 일상의 글... 벌써 크리스마스가 이틀 남았네요. 아이들이 산타가 선물 둘 곳이 없다고 트리를 만들자고 합니다. (왜 크리스마스날 아빠 선물과 산타의 선물 2개를 받아야 하는거니? 둘다 내가 사주는건데....

교촌치킨 레드윙 - 언제나 치킨은 역시 옳다 추천 [내부링크]

이번엔 오랜만에 먹은 교촌치킨 레드윙 입니다. 확실히 요즘 시기에 배달이 많아 거의 40분 정도 넘게 걸려 왔습니다. 보통 반반윙으로 시켜 먹는데 오늘은 매운게 땡겨서 그냥 레드로만 시켜봤습니다. 교촌치킨..

닌텐도 스위치 크리스마스 연말 할인 E샵 추천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크리스 마스 연말 할인 추천 이번 크리스마스 연말 세일에는 대작 게임들은 포함 되어 있지 않지만, 인디 게임들과 중저가 게임들이 많은 할인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할인중인 게임중 추천 하는 게..

에픽 게임즈 무료게임, 사이버펑크 2077 할인 [내부링크]

에픽 게임즈 스토어 홀리데이 세일 정보 각 게임 회사 마다 요즘 연말 세일기간 이긴 한거 같습니다. 유비소프트 할인이 있어서 어제 봤는데 세일폭이 생각보다 적어서 포스팅을 하지 않는데 에픽게임즈는 쿠폰도..

어몽어스(Among us) 스위치 버전 출시 [내부링크]

북미시간15일/ 한국 시간 16일 기준으로 어몽어스 스위치 버전이 말도 없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어몽어스는 2018년 6월 모바일로 처음 출시된 쉽게 설명하면 마피아 게임 이라 보시면 됩니다. 게임내에 크루원 이..

자동차 배터리 셀프 교체 후기 스포티지R 교체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배터리 셀프 교체 후기 월요일 부터 엄청나게 추워 지더니, 15일 어제는 저의 봉고3(트럭)이 배터리가 사망을 하더니, 금일은 장인어른 차인 스포티지R 의 배터리가 사망을 하네요. 제가 15일날 교환 했다..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은 언제나 옳다! [내부링크]

저희 집이 일주일에 두번은 먹는 절대 지나칠수 없는 야식 치킨 입니다. 가장 최애 하는 치킨은 교촌치킨인데, 이날은 교촌 반반윙이 품절이라 한번 첫 도전해본 자담치킨 후기 입니다 당연하게 내돈내산 입니다...

유튜브 접속오류? 유튜브 접속이 안될때 접속 방법 [내부링크]

Something went wrong... 지금 저녁 9시 부터 유튜브가 오류인 상황으로 지금 유튜브를 접속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고 있습니다. 실검에 올라와 있는 상황이고요. 임시로 유튜브를 볼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

닌텐도 스위치 세일 목록 미국 이숍, 젤다의전설 할인 [내부링크]

미국 시간으로 12월 10일 오후 4시 부터 12월 17일 오후 11시 59분 까지 타이틀 연말 할인에 들어 갔습니다. 세일목록은 한글목록 어떤 게임인지 검색을 위한 한글 이름 입니다. 파이어 엠블렘:풍화설월(Fire Em..

롤 리그오브레전드 12월 나만의 상점 오픈,파이크 올스킨 후기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나만의 상점이 12/11일에 오픈 되었습니다. 나만의 상점이란? 1년에 4번 정도 열리는 세일상점으로 평소 자신이 즐겨 쓰던 챔피언의 스킨을 대폭할인하여 구매 할수 있는 상점입니다.기존에는 서..

금연 200일 돌파, 금연 후기 금연일기 [내부링크]

금연기간 200일 돌파, 끝까지 참자 2020년 5월 18일 금연 시작으로 잊고 지내다가, 금연어플을 열어 보니, 200일이 조금 지났다. 최장 금연 기록입니다. 이게 뭔 대수냐 할 수도 있겠지만, 제 입장에서는 정말..

블로그 포스팅 이미지 검색 노출을 시켜 보자 [내부링크]

이건 저도 최근에 신경 쓰기 시작한 노출입니다. 솔직히 블린이라 몰랐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검색사이트에 검색을 해보면, 이미지 검색이라는 탭이 존재합니다. 이미지 탭에 검색되는 이미지는 이미지..

사진용량을 줄여서 블로그 로딩속도 올리자 [내부링크]

이미지 용량 쉽게 줄이기 블로그에 글을 쓰면서, 글을 작성 하면서 이미지도 같이 사용하게 됩니다. 덱스트 위주의 글보다는 중간중간 적절한 이미지가 사용되면, 전달력과 가독성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고, 사람들..

2021년형 K5 DL3 첫 셀프세차 도전기 [내부링크]

K5 셀프세차 후기 K5 가 11월 12일날 출고 되었으니 이제 좀있으면, 한달이 되어 가네요. 한달동안 여기 저기 돌아 당겼더니 트렁크를 열수가 없을 정도로 차가 너무 지저분 해졌네요;; 그래서 호기롭게 셀프세차..

꼬북칩 초코츄러스 늦은 후기, 이게 뭐라고 품절 [내부링크]

꼬북칩 초코츄러스 드디어 먹음 이게 뭐라고, 품절대란에 제2의 허니버터칩 사태를 일으킨 과자입니다. 9월 경에 출시 되었는데, 사먹어 볼려고 해고 품절이라 못먹던 과자 였는데 이제 좀 풀렸는지 노브랜드에서..

닌텐도 스위치 줌바 번 잇 업 후기, 스위치 운동게임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붐바 번 잇 업 리뷰 닌텐도 스위치의 장점이 바로 운동게임이 많다는 것이다. 대표적으로 링 피트와 저스트 댄스가 있는데, 링 피트는 생각보다 안 하게 되고, 저스트 댄스는 왠지 노래 때문에 매..

컴퓨터 부팅 안될때, 껐다 키면 안되는 컴퓨터가 있다? [내부링크]

윈도우 설치 후 잘 쓰다가 껐다 켜면 안 되는 컴퓨터 부팅 불가 월, 화, 수, 그리고 오늘까지 윈도우 클린 설치만 5번 정도 한 거 같습니다. 그래서 포스팅도 못하고.. 한 2주 전부터 아침에 컴퓨터를 켜면 한 번..

드디어 공인인증서 폐지 12월 10일, 그후? [내부링크]

드디어 공인인증서 폐지 공인인증서가 주는 불편함 오늘은 저에게는 너무나 반가운 소식인, 공인인증서 폐지가 되는 소식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업을 하는 저의 경우,개인인증서,사업자인..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3 싸게 구매하기,계정 국가 변경 방법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3 최저가 구매하기 해외 SALE 타이틀 이숍에서 확인하기 닌텐도 어카운트 국가 변경하기 쇼핑하기 닌텐도 스위치로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닌텐도 어카운트를 가지고 계실 겁니다. 게..

롤 시즌 11 프리시즌 파이크룬 및 아이템 [내부링크]

롤 시즌 11 프리시즌 파이크룬 및 아이템 불의 축제 파이크 빼고 다 샀네요 ... 9월 달 부터 시작 했으니... 만약 불의 축제 파이크도 세일 하면, 바로 구매 할려고 RP 충전 완료 크로마는 모두 장미석으로.. 핑..

엔진오일 기본 그리고 추천, 교환비용 아끼기 [내부링크]

엔진오일의 기본 그리고 추천 먼저 포스팅 엔진오일의 규격으로 포스팅 한 글이 있다. 기존 엔진오일 규격 포스팅 엔진오일의 규격과 등급에 대해 알고 넣자! 엔진오일의 규격과 등급 엔진오일을 검색해 보면, 항..

아이폰 SE2 사용후기, 아이폰12 미니 비교 [내부링크]

아이폰 SE2 6개월 사용후기 아이폰 12가 나온 마당에 뜬금없이, 아이폰SE 2세대 후기 입니다. 아이폰12 미니를 구매 하고 조금 사용해 보니, 둘이 공통점도 많고, 생각 보다 아이폰SE 2세대의 장점도 많이 보여..

아이폰12 미니 레드 실물 후기, 아이폰 SE 2 비교 [내부링크]

아이폰12 미니 레드 실물 후기, 아이폰 SE 2 비교 얼마 전에 예약 구매한, 와이프 선물 아이폰12 미니가 오늘 도착을 했습니다. 다른 예약 구매 하신분들은 빨리 빨리 받으시는데, 저희 집은 쓱세권이 아..

블로그 키워드는 어떻게 찾을까? 검색사이트 비교 [내부링크]

키워드 검색 사이트 비교 블로그를 하면서, 개인적인 이야기 그리고 개인적인 공간, 소통하는 창고로 이용 하시는 분들도 문론 계시겠지만, 내글을 좀더 많이, 조금더 많은 사람과의 소통을 하기 위해서는 내 글..

K5 DL3 커버 용품장착, 더 고급스러워 지다. [내부링크]

K5 DL3 각종 커버 용품 장착 K5 DL3(올뉴 k5 2021년형) 으로 11일 날 출고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인수전에 이것저것 확인하고, 인수 도장 찍고! 스티커 제거하고, K5를 구매하고, 가장 먼저 장착한 용품은 코일 매..

롤 시즌 11 프리시즌 파이크룬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지근 10 썰.. 현제 리그오브레전드는 시즌 11을 위해 프리시즌을 하고 있다. 게임을 할 시간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골드 찍었다고,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루시안 스킨을 받았다. 루시안 하지도..

티스토리 지도 첨부 오류 해결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지도 첨부 시 오류로 첨부 안 되는 현상 해결해 보자. 왜 크롬만 안될까요? 몇일전 철원 은하수교 관련 포스팅을 하던 중 지도에서 첨부를 하면,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로 자꾸 넘어가는 문제가 발생하..

타이밍 어쩔? 철원 은하수교&물윗길 잠정폐쇄 [내부링크]

철원 한탄강 은하수교 및 물윗길 잠정 패쇄 다녀 왔다고, 추천 드린 철원 은하수교와 물윗길이 코로나 19로 인하여, 잠정폐쇄 및 연기 되었다고 합니다. https://jrstory.tistory.com/49 철원 한탄강 은하수교 그..

철원 한탄강 은하수교 그리고 물윗길 [내부링크]

주말여행 철원 한탄강 은하수교 그리고 물윗길 2020-11-15 일 당일 치기 여행 위치 - 강원 철원군 동송읍 장흥리 725-12 일요일 오전, 간단한 일이 있어서 일 좀 하고 점심 먹고, 어디 갈까 하다가... 고석정이나..

금연일기 178일 21시간 54분 경과 [내부링크]

오랜만에 쓰는 금연일기 오랜만이네요. 그냥 잊고 살았는데 금연이라는거.. 아직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좀전에 포스팅 했지만, 아내의 아이폰12 미니 구매 대금을 금연통장에서 옮기기 위해 농협 어플와..

아내 선물,아이폰12 미니 예약구매 후기 [내부링크]

와이프 선물 아이폰12 미니 68GB 예약 구매 저희 부부는 아이폰7을 2017년 초에 구매 하여, 사용하고 있었다. 대략 4년 가까이 쓰고 있다. 그전에는 아이폰 5S 를 썼으니, 아이폰으로 입문을 하고 나서는 못해도..

GDI 엔진에는 어떤 엔진오일을 넣어야 하나? [내부링크]

터보차저 직분사 엔진에 대하여(T-GDI), T-GDI 엔진은 간단하게 설명하면, Gacoline Direct Injection의 약자로 연료(가솔린을) 실린더에 직접 분사하여 폭발시키는 방식으로,다른 가솔린 엔진에 비해 확실하게..

그동안 고생 했다! QM3 [내부링크]

QM3와 이별 오늘 중고차 매장에서 QM3를 가지고 갔다. 사회생활 첫 자동차로 라세티프리미엄 수동을 6년 정도 타고, 결혼을 하고 첫째 아이가 생기면서 더 이상 수동을 운전하기가 힘들어서 오토로 바꾸기 위해..

내차 어디 있는지.. 탁송조회 해보자 [내부링크]

원래 오늘 계약한 K5 가 도착하기로 했는데 내일로 미뤄졌습니다. ㅠㅠ 하루 종일 탁송 조회만 한듯 하네요. 내일 소풍 가는 어린아이처럼 왜 이렇게 초조하고 기다려지는지.. 나이가 먹어도 이런 건 안 변하네요..

올뉴K5 2021년형 과 2020년형 비교 가격표 [내부링크]

올뉴K5 2021년형 VS 올뉴 K5 2020년형 서론 DL3 K5 2021 에 추가된 옵션 및 가격 변화 마무리 서론 이전 블로그 글에 계약 후기를 포스팅했듯이, 저는 올뉴k5 2021년형을 계약하고 이제 곧 탁송을 기다리고 있습..

엔진오일의 규격과 등급에 대해 알고 넣자! [내부링크]

엔진오일의 규격과 등급 엔진오일을 검색해 보면, 항상 따라오는 낯선 문구가 있다. ACEA, API, MB, BMW LL, VW XXX/XXX 등이 바로 그 예이다. 이것은 특수 문자가 아닌 바로 엔진오일의 규격이다. 엔진오일의 규..

가성비 좋은 엔진오일 교환 추천, 엔진오일 교환 비용 [내부링크]

엔진오일 교환하는 방법 3. 엔진오일 교환 추천 및 비용 목록 1. 서론 2. 내차에 맞는 엔진오일 찾는 법 3. 호구 안 되는 엔진오일 교환 방법 4. 마무리 이제 내차에 어떤 엔진오일이 들어 가는지, 어떤 등급, 점..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에 노출되게 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다음에는 기본적으로 최적화가 되면 검색에 노출이 되지만, 아무래도 사용자가 많은 네이버에서도 내가 쓴 포스팅이 노출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네이버, 구글에 노출하기 위해서는 꼭..

11월 4일 부터 "대한민국 숙박대전" 최대 4만원 할인쿠폰 [내부링크]

해당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의 지원으로 시행 한다고 합니다. 이는 지난 8월 20일 중단했던 사업으로 11월 4일 부터 재개 한다고 합니다. 사업기간 : 2020.11.4~12.23일 사용대상자 : 내국인 100..

가성비 좋은 K5 트림 및 옵션 계약 하기 가격표 [내부링크]

이 글은 제가 2021년식 K5를 구매하고자 알아보고 검색해 보고 직접 계약을 한 추천 트림 및 옵션입니다. 2020년 10월 28일 계약... 차량 출고 기다리는 중...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2021년 K5 1.6 프레스티..

니슬리브 VS 니랩 목적에 따른 선택 [내부링크]

헬스장 및 크로스핏 역도 등 파워 리프팅을 하는 분들을 보면 무릎을 보호 하기 위해 무릎보호대인 니슬리브와 니랩을 착용하고 운동 하시는 분들을 쉽게 볼수 있습니다. 니랩과 니슬리브는 무릎을 사용 하는 파..

헬스장에서 8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환급?<실내민간체육시설 소비 할인권 배포> [내부링크]

해당 사업은 문화체육 관광부와 KSPO 의 지원으로 지행 한다고 합니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헬스장 및 실내 체육시설의 운영에 어려움이 있어 도와주고, 국민들의 정신적,육체적 건강을 증진하고자 시행 한다..

엔진오일을 어떻게 교환을 해야 할까? 엔진오일 교환방법 [내부링크]

엔진오일 교환 하는 방법 1. 서론 목록 1. 서론 2. 내차에 맞는 엔진오일 찾는법 3. 호구 안되는 엔진오일 교환방법 4. 마무리 우리가 자동차를 사고, 자동차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주기적으로 정비를 해줘..

금연은 계속 되어야 한다!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쓰는 금연일기! 금연을 시작 하고 중간에 실패한 한가치를 제외하고, 지금까지 아주 잘 참아 오고 있다. 금연은 참는 다는 말이 정말 맞는 말이다. 금연을 160여일 이나고 있는 지금 상황에서도 가..

금연일기 6주차 한가치의 실패 [내부링크]

6주차 인가 5주차 인가... 어플상에는 46일차로 되어 있는데... 6월 말에 친한 친구의 어머님께서 돌아 가셔서 발인 까지 상가집을 지켰다. 계속 있었던건 아니고 저녁과 새벽 그리고 발인날 아침 까지 있었다. 발..

드디어 샀다. 링 피트 어드벤처 [내부링크]

대체 이게 뭐라고 이렇게 사기가 힘든 건지... 코로나 19 사태가 터지고 나서 더 구하기 힘들어진 닌텐도 스위치와 링 피트 어드벤처 닌텐도 스위치는 출시한 년도 연말에 샀고, 그동안 아이들과 즐거운 게임 라..

금연일기 한달차 이후 증상 [내부링크]

2020-06-16~2020-06-21 이제 일차를 적는 건 의미가 없는 거 같다. 우선 #금연 30일 차 #금연한 달 차는 확실히 지났고.. 오늘이 월요일이니 주차로 확인해야겠다. 그럼 이번 주부터는 5주 차 시작인가 그럼 지난..

금연 26일차~29일차 [내부링크]

2020-06-12~2020-06-15일 최초 시작일 2020-05-18일 이제 곧 있으면 한 달 차이다. 금연일기를 쓰는 기준 내일이면 31일 차 딱 한 달을 버텼다. 아니 참았다. 하루에 한 갑에서 한갑 반을 피웠던 내가 이렇게 성공..

PS5 플레이스테이션5 디자인 공개, 출시일 과 가격은?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PS5의 디자인이 2020년 6월 11일 "THE FUTURE OF GAMING SHOW"라는 타이틀로 공식적으로 공개 되었습니다. PS5 디자인&모델 PS5 사양&구성 PS5 가격&출시일 PS5 타이틀 PS5 디자인 & 모..

25일 금연 하고 쓰는 금연방법 ....ing [내부링크]

금연 방법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 대표적인 예를 들면 보건소에서 약을 처방 받아 금연을 하는 챔픽스, 금연패치 담배 대신 먹을것이든 담배 대신 입에 넣는 은단(담배 대신할수 있는거 찾기) 그냥 생금 이정..

금연일기 23~25일차 금연 후 몸의변화 [내부링크]

2020-06-09~06~11 와 이제 조금만 더 하면 한 달 차 3차 목표 달성이다. 처음에는 그냥 한번 3일만 참아 보자는 1차 목표였고, 3일 지나고 일주일이 2차 목표, 그다음 한 달이 3차 목표였다. 3차 목표인 한 달이..

주말 리그오브레전드 럭스 2일차 주말 롤 [내부링크]

결국 렙업을 22에서 포기 했다. 부스터 사기 전에 받아서 그나마 다행이다.. 스킨은 뭐...,어쩔수 없고. 그래서 결국 친구의 부계정을 받기로 했다. 내 계정을 가지고 싶었지만 뭐.... 일단 #RP 를 질러서 그지..

금연일기 21~22일차 [내부링크]

2020-06-07~2020-06-08 또 금연 이후 3번째 주말이 지나갔다. 잘 참았다. 항상 주말이 가장 고비다. 특히 이번 주는 엄청난 고비였다.. 그 이유는 혓바늘과 구내염이 또 최고의 아픔을 주는 날이었다. 하필 위치가..

금연일기 몇일차지? 20일인가.. [내부링크]

금연일기를 생각도 안나는거 보니 이제 좀 흡연 욕구가.... 떨어 진 모양 친구들과 술을 먹고 PC방을 가고 해도 크게 담배 생각은 안나는거 같다. 몇일 차인지 모르겠다... 대략 20일 정도 된거 같다. 5월 18일날..

리그오브레전드 시작 그리고 럭스 [내부링크]

금연이후 심심해서 #리그오브레전드 를 하고 있다... 하루에 게임 하는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아 아주 조금씩 하고 있다. 그런데 이게 참 재미 있기는 한데.. 무슨 채팅을 그리 치는지... 왜 친구가 ALL MUTE 하고..

PS4 고장 그리고 PS5 그리고 럭스 [내부링크]

중학교때 #PS1 을 시작으로 거진 비디오 게임인생이 25년 가까이 된거 같다. ps 게임 보다는 비디오 게임을 좋아 하는 편이다. 오래동안 사용하던 나의 PS4 가 고장이 나 버렸다.. 하긴 고장 날 때도 되기도/.. 11..

금연일기 13일~15일차 [내부링크]

2020-05-30~2020~06-01 금연일기가 점점 소홀해 진다는 것은 그만큼 흡연의 욕구가 그만큼 줄었단 뜻이다. 금연일기를 쓰면서 다시 마음을 다시 잡았고, 또한 금연을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다시 생각 할수 있었..

금연일기 11일차 12일차 [내부링크]

2020-05-28~05-29 이틀 빡시게 바뻐서 몰아 쓰는 금연일기 말일이 다가 와서 정말 고비였다. 말일이 다가 오면 자영업자 특성상 스트레스가 몰려 온다.... 바로 돈과 연관되어 받는 스트레스라 상당하다...ㅠ.ㅠ..

금연일기 6일차 [내부링크]

2020-05-23 이제 드디어 6일차... 내일이면 일주일! 최장 기록 보통 2~3일 이내에 나의 금연의지는 끝났었는데 이번은 정말 최장기록 그동안 참은게 아까워서 못피겠다는 생각으로 계속 참고 있습니다. 매일 저녁..

금연일기 5일차 [내부링크]

오늘 날자 5-23일 금연 시작일 5월 18일.. 매일 적는 금연 일기!* 2020-05-22 금연일기 5일차 22일 이야기 이니 오늘은 이게 마지막 일기 오늘(23일) 이야기는 내일 써야 하니 이제 정말 하루하루 쓰면서 마음을..

금연일기 4일차 [내부링크]

오늘 날자 5-23일 금연 시작일 5월 18일.. 매일 적는 금연 일기!* 2020-05-21 금연일기 4일차 크게 변한건 없다. 흡연 욕구도 역시 여전하며, 한가치 한가치 생각만 든다. 그러나 4일 정도 생금하고 있으니, "니..

금연일기 10일차 [내부링크]

2020-05-27 10일 차 기념 썸네일 변경!!! 오늘은 고비가 조금 있었다. 금연 이후 장거리 운전을 처음 하는데 걱정이 앞섰다. 휴게소에서 담배를 사서 피울까 봐... 근데 무사히 넘어가긴 했다만. 정말 큰 고비였..

금연일기 9일차 [내부링크]

2020-05-26 하루 늦게 쓰는 9일 차 금연일기 정말 궁금 한건데 정말 이놈의 흡연 욕구는 언제쯤 사라 질까... 정말 다행인건 그동안 그렇게 날 괴롭히던 혓바늘과 구내염은 어느 정도 진정이 있다는 사실이다. 그..

금연일기 8일차 [내부링크]

오늘은 핸드폰으로 짧게... 혓바늘은 여전히 괴롭히고 있음... 편도염은 거의 다 나아가고 있으며 흡연욕구는 한 70%정도 남아있는듯 하다 흡연 습관이 없어지고 흡연 욕구가 사라질라면 한참 멀은듯하다... 참 그..

금연일기 7일차 [내부링크]

드디어 7일차! 2020-05-24 7일차 정말 일주일이다. 내가 해냈다. 그러나 아직 갈길은 멀다.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다. 이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담배를 입에 물면 더 잘할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그 맛은..

금연 일기 3일차 [내부링크]

오늘 날자 5-23일 금연 시작일 5월 18일.. 매일 적는 금연 일기!* 2020-05-20 3일차! 작심삼일의 3일차 금연 후기!!! 오늘도 역시나 구내염과 혓바늘은 최대의 고비였다. 금연중이면 혓바늘 때문에 말하기 힘들다..

금연 일기 2일차 [내부링크]

*오늘 날자 5-23일 금연 시작일 5월 18일.. 매일 적는 금연 일기!* 2020-05-19 금연 2일차. 1일차는 정말 잘 버텼다. 흡연 욕구는 점점 아주 조금씩 줄어 드는거 같다. 그런데 아주 정말 조금이다. 예를 들면 1분..

PS4 days of play 후기 [내부링크]

드디어 days of play 가 끝났네요 결론은 또 지고 말았네요..ㅠㅠ 요즘 게임할 시간도 별로 없는데... 이건 안살수가 없었습니다.. 네 맞습니다 6/7~6/17 일 까지 진행한 할인행사 참여 안할려고 했지만..

가정용철봉 구매 with 홈트레이닝 준비중 [내부링크]

정말 딱 35인가 보다.. 35이 넘어가고 나서 몸이 급격하게 힘들어 졌다. 작년 초로 기억한다. 죽기전에 몸짱 한번 해보자란 생각에 헬스장을 PT 20회 포함해서 80만원이라는 세일에 혹해서 등록을 하게 되었다....

경상북도 울진 여행기 feat. DJI 스파크 드론 [내부링크]

티스토리 첫 포스팅 이며, 여행 일기 ... 2019-04-18~2019-04-20 일 오랜 겨울이 지나고 아버지 댁에 다녀 왔습니다. 왜 겨울에는 가지 못하는가? 만약 눈이 오면 나오지 못하여 겨울에는 갈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애드핏 한방에 성공, 블린이 동기부여 [내부링크]

애드핏 한방에 승인 네이버에는 애드포스트가 있고, 티스토리에는 애드핏이, 구글에는 애드센스가 있다고 하여, 다 신청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네이버는 아직 조금더 써야 할것 같고, 애드센스는 얼마전에 까였고..

2021년식 K5 1.6 터보 엔진오일 추천 SNPLUS/SP 0W20 엔진오일 [내부링크]

K5 1.6 터보 엔진오일 추천 및 용량 K5 1.6 터보 엔진오일은 어떤 종류가 있는지, 미리미리 정리하여, 내가 사용할 엔진오일은 선택 함에 있어 미리 정리하는 글입니다. 2021년 K5 1.6 터보 엔진오일 사양 및 용량..

엔진오일을 어떻게 교환을 해야 할까? 내차에 맞는 엔진오일 찾기 [내부링크]

엔진오일 교환 하는 방법 2. 내차에 맞는 엔진오일 찾는법 목록 1. 서론 2. 내차에 맞는 엔진오일 찾는법 3. 호구 안되는 엔진오일 교환방법 4. 마무리 서론을 통해 어떻게 엔진오일을 교체 해야 가성비 좋게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