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3318의 등록된 링크

 js33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장영란의 네고왕2, 과연 네고왕 시즌2 첫번째 네고 업체는? [내부링크]

네고왕이 장연란이 진행하는 네고왕2로 시즌2를 시작했습니다. 네고왕2 첫 번째 방송일은 2021년 2월 5일 금요일 6시 30분입니다. 네고왕 시즌1에서는 광희가 진행을 하며 여러 업체를 네고를 해서 개인적으로 면..

3d max 로 오프로드 타이어 만들기 -2 [내부링크]

3d max 로 오프로드 타이어를 하나 만들어 보겠습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계속 강좌를 진행합니다. 3d max 로 오프로드 타이어 만들기 - 1 3d max 로 오프로드 타이어 만들기 - 1 3d max 로 오프로드 타이어를 하..

3d max 로 오프로드 타이어 만들기 - 1 [내부링크]

3d max 로 오프로드 타이어를 하나 만들어 보겠습니다. 특정 타이어 모델이 아닌 모델링 방식 위주의 설명입니다. 모델링 방법만 어떤 식으로 이루어지는지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먼저 튜브를 적당한 크기..

다이소 스마일 미니짐볼 20cm 구입기 입니다. [내부링크]

다이소에서 스마일 미니 짐볼 20cm 를 구입했습니다. 요즘 홈트레이닝을 많이 들 하다 보니 다이소에도 각종 운동기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할 짐볼이 하나 필요했는데 마침 다이소에 미니 짐볼을 판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이미지 알트(Alt) 태그 제대로 적용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이미지 알트 태그 (Alt Tag) 를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알트 태그는 해당 이미지가 없을 때 대체 텍스트를 보여주는 역할을 하며 흔히 SEO 에 영향을 주어 검색 결과에도..

3d max를 이용해 크리스탈 돌고래 만들기(폴리곤 모델링) [내부링크]

3d max의 폴리곤 모델링 방식으로 투명 크리스털 돌고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3d 맥스 관련 글은 오랫만에 올리는 것 같네요. 맥스 버전은 크게 상관없이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올리는 작업은 3d max 2017..

이마트 어메이징 새우박스 할인 구매 후기 입니다. [내부링크]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어메이징 새우박스를 할인해서 구입했습니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어메이징 새우박스를 할인해서 구입했습니다. 새우튀김이 먹고 싶어서 이마트에서 어메이징 새우 박스를 하나 구입해 왔습..

무료채굴 Pi Network(파이코인) 방패 설정 및 전화번호 인증 팁 입니다. [내부링크]

무료 채굴 Pi Network(파이 코인) 방패 설정 방법 및 전화번호 인증 팁입니다. 지난번 소개했던 무료 채굴 코인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3일 정도 후에 방패 설정(나의 보안 서클)을 하라는 메시지를 보게 됩니다...

자동차 보험료 할증 원인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료의 할증 및 할인 이유를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보험을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보험은 보통 1년에 한 번씩 갱신을 해서 가입을 하는데..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렌즈 화각별 사진 비교 (feat. To Go 서비스) [내부링크]

투고(To Go) 서비스를 이용해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를 대여해서 렌즈 화각별로 사진을 테스트해봤습니다. 갤럭시 투고(ToGo) 서비스는 보통 신제품이 출시될 때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스마트폰을 3일간..

블로그 포스팅 키워드 쉽게 찾아 만드는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 시 키워드를 쉽게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포스팅하다 보면 제일 문제가 글을 쓸 주제를 찾는 일인 것 같습니다. 음식점이나 카페등을 방문한 일상생활 후기는 바로 적을 수 있..

바이럴마케팅의 정의와 활용방법 [내부링크]

바이럴마케팅의 정의와 그 활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들어 바이럴 마케팅이라는 말이 자주 보이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바이럴 마케팅이라는 용어는 있었지만 최근에서야 더 자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