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t1004의 등록된 링크

 jst1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4세대실손보험 실손전환 4세대실손보험 으로 꼭 전환해야할까? [내부링크]

실손전환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 ※ 기존 가입한 실손보험을 4세대 실손보험으로 꼭 전환해야하나 ? (1) 1~2세대 실손보험 가입자 중에 4세대 실손보험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은 경우 월 보험료..

적은 돈으로 투자를 시작하는 7가지 쉬운 방법 [내부링크]

적은 돈으로 투자를 시작하는 7가지 쉬운 방법 작성자 데이비드 웰리버| 수정일: 2022년 3월 22일 많은 사람들에게 "투자"라는 단어는 양복을 입은 남성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고 주식 시세에서 수백만 달러의 교..

2022년 2월 소공인특화자금 신청 안내 [내부링크]

2022년 2월 소공인특화자금 신청 안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2월 정책자금(직접대출) 신청이 공지되었습니다. 2월 21일 월요일 오전 9시에 접수가 개시되며, 한도 소진 시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스님의 나이 [내부링크]

사찰에 가보시면 알겠지만 대부분 스님들의 세납이 일흔을 훌쩍 넘기신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리 봐도 연세가 많은 것 같지 않은데 물어보면 의외로 많습니다. 하루는 불자가 큰 스님께 무례를 무릅쓰고 세납을 물..

2월 4일 금요일 Daily Message [내부링크]

내가 여기에 있는 이유 내가 여기 있는 이유는 여러분의 업무를 돕기 위해서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성공할 수 있도록 싸우고 방어하며, 모든 간섭을 배제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성공해야 내가 성공하기..

중소벤천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 정책자금 배정 기업의 사업계획서 작성 [내부링크]

중소벤천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 정책자금 배정 기업의 사업계획서 작성은 공단에서 자문을 제공 중진공 정책자금 신청 기업 중 자금 배정이 이루어지면, 간단한  융자신청서를 작성해서 온라인으로 제..

2022년 2월과 3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정책자금 상담 예약 안내 [내부링크]

2022년 2월과 3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정책자금 상담 예약 안내 2월 상담 예약 개시일은 지역에 따라, 서울지역: 상담 예약 1월 27일 목요일 오전 10시. 강원, 충청, 전라, 제주, 경상: 상담 예약 1월 27..

노마드 크리스 알려주는 직장인 부업, 퇴근 후 하루 30분 투자로 매달 70만원씩 추가로 벌기 [내부링크]

지금 코로나로 난리도 아닌데 자금 상황이 좋아 질리 만무 하지요 어떻게 하던지 코로나를 종식시키기 위해 방역패스를 시행 하고 있고 그 여파로 방역패스로 인해 점점 힘들어서 죽기 일보 직전까지 몰리는 사람..

정말로 성공 하는 마음자세 3가지 [내부링크]

정말로 성공 하는 마음자세 3가지 성공 하고 싶다면 나에게 일단 질문을 던져 보세요 질문은 그냥 마음속이 아닌 최소한 A4용지에 검은색 펜으로 큼지막 하게 적고 그 답을 적어 보세요. 나는 정말로 성공 하고 싶..

SBS 환타지 드라마 홍천기 5회 완통패 덕에 합격 붉은눈 하람 [내부링크]

SBS 환타디 드라마 홍천기 5회 는 2021년 09월 13일 방영되었네요 매죽헌 에서 열리는 화회가 주 내용 아빠의 병인 광증을 치료키 위해 약을 살 돈이 필요했고 그 약을 사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기에 꼭 장원을..

펜트하우스3 14회 마지막회 죽어서 영혼으로 만난 심수련 로건 그리고 결말은? [내부링크]

페트하우스3 14회 2021년 09월 10일에 방영 SBS 드라마 내용을 정리 인기리에 시리즈로 방영되오던 펜트하우스3가 종영 되었습니다. 방송내용을 보면 심수련은 벼랑에서 떨어져 버리고 천서진은 자신이 한 일이 아..

갤럭시핏2 떡상했네요??? [내부링크]

요즘 당근에서 사은품으로 풀린 것을 3만원 주고 샀었는데 지금 생각나서 다시 검색해 보니 5 ~ 7만원대로 올라 잇네요??? 정가보다 더 오르다니 물량 수급이 일시적으로 안되서 그런것인지는 모르지만 아니면 단..

우리 몸의 신비 15가지 [내부링크]

#유익한정보 . 창조주의 오묘하신 솜씨 《우리 몸의 신비 15가지》 1. 피가 몸을 완전히 한 바퀴 도는 데에는 46초가 걸린다. 2. 혀에 침이 묻어 있지 않으면 맛을 알 수 없고 코에 물기가 없으면 냄새를 맡을..

중소기업진흥공단 정책자금 경기소재기업 9월 사전상담 예약 안내 [내부링크]

오늘 화요일 8월 31일 오전 10시 경기 소재 기업의 중진공 9월 사전상담 예약 공지 ** - 경기지역: 2021년 8월 31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 인천지역: 2021년 8월 31일 화요일 오후 14시부터. 지역에 따라 자금..

좋은 생활 습관 만드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 좋은 생활 습관 * 1) 부지런하며 하루를 일찍 시작합니다. * 하루를 미리미리 "준비"하는 사람은 마음의 여유가 생깁니다. 그런 사람들은 미리 계획을 "준비"하면서 하루에 '큰 그림'을 먼저 그리기 때문에 일이..

N 네이버블로그 최적화 7가지 방법에 대해 알고 싶다 [내부링크]

N 네이버블로그 최적화 7가지 방법에 대해 알고 싶다 블로그 최적화에 대해 알고자 검색 하던중 유튭애소 안플아빠 서백균님의 영상을 보고 그 영상내용을 정리 해 봅니다. 블로그 최적화 방법 참 여러가지가 있..

네이버 블로그 상단노출되는 문서 작성방법 23가지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상단 노출되는 문서 작성방법 23가지 안녕하세요 큐씨몰 입니다. 글을 쓰고 있습니다. 요즘 유튜브 많이 보시던데 저도 잠깐 보다가 인플루언서아빠의 유튜브를 보고 네이버 블로그 상단에 노출되..

5월 사업자라면 꼭 챙겨야 할 종합소득세신고 [내부링크]

5월 사업자라면 꼭 챙겨야 할 종합소득세신고 2020년도를 숨차게 지내고 있는 요즘 코로나19 로 인해 사업자라면 잊지 말고 챙겨야 하는 것이 종합소득세신고. 올해는 5월 말일이 공휴일인 관계로 6월1일까지 종합..

자존감 높이는 방법 6가지원칙 [내부링크]

자존감이 좋지 않다고 느껴진다면 자기 스스로를 높여서 축처지는 낮은곳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할수 있는 간단하지만 힘이 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하고 있는 것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부분도 있기에..

위암증상 [내부링크]

위란? 위는 소화 기관의 일부분으로서 위 쪽의 볼록한 주머니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윗부분은 식도와 연결되어 있으며 아랫부분은 작은창자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음식물을 창자로 보내기 전에 일시적으로 저장하..

02d14c5bb9f04b31929bbe05467cf4c2 [내부링크]

02d14c5bb9f04b31929bbe05467cf4c2

치아보험 플랜별 제안 [내부링크]

치아보험 플랜별 제안 치아보험에 대해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플랜을 안내 드립니다 제안 드리는 플랜은 3가지 플랜으로서 연령 성별 그리고 고급형, 기본형, 소액 형으로 나누었습니다. 아시겠..

하이에나 드라마 글로 읽어보자 [내부링크]

하이에나 1회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1회 본방사수 원래 금토드라마는 이태원클라쓰만 봤는데... 이번에 김혜수가 SBS 금토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하니 볼 수 밖에 없다. 드라마 하이에나 1회 내용을 정..

건강 스스로 지키는 간단 메모  [내부링크]

건강 스스로 지키는 간단 메모  고혈압, 동맥경화 - 다시마, 고구마, 메밀, 오이, 간암 예방 - 양송이버섯, 배추 폐암 예방 - 고구마, 당근, 호박. 시금치 대장암 예방 - 감초, 생강, 보리밥,..

내 마음을 주고싶은 사람 [내부링크]

#음악 #좋은글 내 마음을 주고싶은 사람 '       )    ҉҉   ҉҉ ҉҉ (   )     ҉ 부드러운 음성을 가진 당신에게는 애정 가득 담긴 마음을 주고 싶습니다. 여유로움 간직한 당신에게는 포..

특정 질한별 환절기 운동 효과와 방법 [내부링크]

특정 질환별 환절기 운동 효과와 방법 일교차가 심하게 차이가 나는 환절기에는 모든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소소하게 느끼는 감기질환과 독감등 질병에 노출 되기 쉽습니다 이럴때는 충분한 휴식과 숙면 그리고 따..

삼성화재 KB손보 메리츠 수술비특약 비교 [내부링크]

통계 보험가입 하셨죠^^ 어느 보험사에 가입 하셨나요? 혹시 ~ 어느 분에게 보험가입을 하셨나요? 아시는 지인분? 아니면 소개? 또는 인터넷으로 가입 하셨나요? 제가 왜 질문을 드리냐면요~ 보험설게사들도..

맘모톱 맘모톰 맘모툼 유방검사 [내부링크]

보험을 하는 저로서는 신의료기술을 그래도 한번쯤은 이해하고 있어야 고객님들께 설명을 하기가 편하기에 공부도 합니다 유방(가슴)의 '암'검사를 받아보셨거나 혹은 건강검진중 유방에 이상이 생겨 조직검사..

교통사고 12대 중과실 [내부링크]

교통사고 12대 중과실 관계 (보험가입 관계없이 처벌) 알면타고 모르면 못타먹는게 보험입니다ㆍ ️ 우리나라 자동차가 2000만대가 넘습니다ㆍ 인구 5천만 이라할때 2.5명당 1대네요c 12대중과실은 교통사..

59세 여성 암보험 유사암보험 보험사비교 [내부링크]

#59세 #여성암보험 #유사암보험 보험사비교 해 보았습니다 해 보았습니다 요즘 겨울이라 하기엔 춥지 않은 날씨네요 어제 #우한폐렴확진 환자가 발생 했다고 하던데 걱정이 많이 됩니다 손을 자주 씻고 코도..

빈속에 이걸 먹으면 독?! 공복에 섭취하면 안되는 음식 6가지!! [내부링크]

<빈속에 이걸 먹으면 독?! 공복에 섭취하면 안되는 음식 6가지!!> #1 바나나 바나나는 포만감이 들고 변비에 좋다하여 다이어트의 필수 음식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나나는 마그네슘 함량이 높기 때문..

기초대사량과 다이어트 그리고 유병자보험 [내부링크]

기초대사량과 다이어트 그리고 유병자보험 안녕하세요 창조 정팀장 입니다 주말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토요일은 전국적으로 비가 내려서 나들이를 많이 못하셨겠지만 일요일엔 바람이 좀 불었지만..

디퓨져램프세트 더인소울 [내부링크]

디퓨져램프세트 더인소울 : 큐씨몰  http://naver.me/5Y80DA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