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tov의 등록된 링크

 jsto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정보] 네이버 댓글 이력 공개 [내부링크]

네이버 댓글 이력이 3월 19일부로 공개되었습니다. 3월 19일 부로 댓글 닉네임과 호라동 이력을 공개했는데요. 이는 뉴스 댓글 서비스에 적용되었습니다. 네이버 댓글 이력 공개 먼저 네이버 뉴스 댓글 작성자의..

[정보] 일본뇌염 주의보 빨라져 예방접종 필요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일본뇌염 주의보가 내려져 큰일입니다. 질병관리본부에서는 제주지역에서 작은 빨간 집모기가 채집되어 일본뇌염 주의보를 26일 기준 발령했습니다. 작은 빨간 집모기는 일본뇌염 매개..

[정보] 코로나19 전 세계 현황과 치사율/치명률 비교 2020.03.26. [내부링크]

코로나19 전 세계 치사율/치명률 비교입니다. 유럽의 확산되는 코로나19가 줄어들기를 바라며, 치사율/치명률의 통계로 비교를 해봤지만, 여전히 증가하는 유럽의 상황이 안타깝습니다. 아래 통계를 통하여 3월 26..

[정보] 코로나19 나라 별 벌금과 사회적 거리두기 [내부링크]

코로나19 나라별 벌금에 대해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비상상황에 처해 통제를 위해 급하게 방역지침과 행정명령들을 내리고 있다. 이에 따라 각 나라별 상황에 따른 벌금과 처벌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코..

[정보] 전 세계 코로나19 치명률/치사율 2020.03.24 [내부링크]

전 세계 코로나19 치명률/치사율 2020.03.24 기준입니다. 여전히 많은 확진자와 사망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확산이 줄어들고 사망자가 나오지 않기를 기도하지만 유럽과 미국 전역에 너무나도 빠른 확산세를 보이..

[청소] 키보드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키보드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 저는 기계식키보드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기계식 키보드 중에서 샤오미에서 나온 적축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얀색의 키보드이기때문에 정말 예쁘긴 하지만 검은색..

[리뷰] 젤리추천 가성비갑 노브랜드 젤리벨트 대용량 [내부링크]

노브랜드 젤리 벨트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평소 젤리를 좋아했는데 노브랜드 젤리 벨트를 알게 되었어요. 노브랜드 제품은 이마트에서 설립한 자체 브랜드인데요. 약 800여 개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브..

[정보] 전 세계 코로나19 치사율/치명률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3월 22일 기준 전 세계 코로나19 치사율/치명률 비교입니다. #치명률 #치사율 이탈리아의 사망자가 매일 500명 이상씩 나오고 있습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코로나19가 유럽에서 빠르게 퍼짐..

[CCM] 시편91(psalm91) - 이효진 [내부링크]

오랜만에 CCM을 소개해드려요. 오늘의 추천 CCM은 시편 91입니다.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혼란스럽고 어려운 시대를 지나고 있습니다. 예배를 갈수록 드리기 어려워지는 상황이 마음이 많이 아프네..

[정보] 전 세계 코로나19 치사율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3월 20일 기준 전 세계 코로나19 치사율 비교입니다. 여전히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증가하여 전 세계가 비상입니다. 많은 나라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을 도입하여 검사속도를 높여 확진자들이..

[후기] 티스토리 페이스북(Facebook)에 광고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광고를 해본 후기를 올려요~ 블로그 유입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검색사이트를 통해 들어오는 유입도 있지만 SNS를 이용해 유입을 늘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래서 SNS..

[정보] 사이토카인 폭풍으로 젊은사람들도 코로나19 위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사이토카인 폭풍의 궁금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이토카인 폭풍은 외부에서 침투한 바이러스에 맞서기 위해 면역체계에서 면역력을 증가시키는데 이 과정에서 과도하게 면역력이 증..

[후기] 쿠팡파트너스 티스토리 운영 후기 (추천인 : AF5934671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하여 티스토리에서 운영한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좋은 점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광고 수익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중에서 저는 2..

[정보] 전 세계 코로나19 치사율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3월 18일 기준 전 세계 코로나19 치사율 비교입니다. Coronavirus Update (Live): 198,422 Cases and 7,987 Deaths from COVID-19 Virus Outbreak - Worldometer www.worldometers.info 유럽..

[리뷰] 수원 스터디카페 (스터디인투) 한 달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먼저 스터디인투 사장님께 사진 사용에 대한 양해를 구합니다. 얼마 전 영화동에 새로 생긴 스터디인투(Studyinto) 스터디카페로 한 달 이용한 후기입니다. 스터디인투는 영화동이지만 화서동과 정자..

[정보] 안드로이드 앱 웹뷰 지도 권한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앱 웹뷰 권한 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앱 개발시 지도를 이용하는 경우와 지도를 이용한 웹뷰를 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웹 환경에서 GPS 정보를 받아와 현재 위치를 찾..

[이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아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벤트로 최대 10잔까지 받을 수 있는 아하를 소개해드려요. 아하는 전문 지식 검색을 무료로 할 수 있는 곳이에요. 변호사, 세무사, 변리사 등 많은 전문직에 종사하는 분들께서..

[정보] 약국 판매중지 알아보고 마스크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약국의 마스크 판매중지를 요구하는 약국에 따라 많은 약국들이 마스크 판매중지를 요청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정부의 5부제 정책에 따라 모든 약국들이 마스크를 판매하면서 정작 필요한 약 처..

[정보] 세계 코로나19 치사율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 12일 기준 전 세계에 코로나19 감염 확진자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검사속도가 빠르고 한번에 많이 할 수 있어 다른 나라에 비해 확진자 판정이 빠르고 좋은 의료시설과 전..

[정보] 약국 공적마스크 알리미 재고 지도 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공 마스크 알리미 재고 지도 마스크오디입니다. 공적마스크 재고 지도 맵입니다. 렉 없이 필요한 위치를 바로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지도 이동할때 렉이 없다는 점이 좋은것 같습니다. 크게 분류는..

[정보] 약국 위치 지도 [내부링크]

집주변 약국 위치 지도입니다. 집주변 약국을 검색해서 마스크 5부제 시행에 따른 마스크 구매에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https://bit.ly/39AGZgf 수원시 약국 위치 suwon-pharmacy.tistory.com

[정보] 전세계 코로나19 치사율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 03. 05. 오전 9시 기준으로 전 세계의 코로나19 치사율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현재 시점의 치사율은 의미가 없을 수 있으나 각 나라의 대처사항을 확인할 수 있..

[이벤트] 포켓 CU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U포켓. 들어보셨나요? CU포켓 앱은 CU 편의점에서 1 + 1 제품을 키핑해 둘 수 있는 기능을 넣은 앱이에요. 이용해봤는데 음료수 1 + 1으로 사두고 하나는 저장해둘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CCM] Waiting For Jesus - 제닛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CCM은 제닛시의 Waiting For Jesus입니다. 제닛시의 찬양을 이전에도 포스팅했었는데요. 앞으로 계속할 것 같아요! 2020/02/06 - [CCM/국내 CCM] - [CCM] Praise The Lord - 제닛시 제가..

[이슈] G마켓 kf94 마스크 사기극? 오류? [내부링크]

기타 마스크 ₩0 애니가드 KF94 황사방역용 메르스대비 대형20매 흰색 item.gmarket.co.kr 오늘 4시쯤 KF94 마스크를 G마켓에서 팔고 있다는 정보 돌아 많은 사람들이 KF94마스크를 사기 위해 접속이 폭주하는 일..

[정보] 수원시 확진자 지도 위치 [내부링크]

수원시 확진자 지도 공유합니다. 약국 재고 검색은 아래 지도로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전국에 확진자가 빠르게 증가함으로 인해 모든 확진자의 이동 경로를 파악하기란 불가능이라 판단됩니다. 수원시에 확진자 있..

[이슈] 코로나19 검사키트 집에서 10분만에 [내부링크]

좋은 소식입니다. 코로나19를 집에서 10분만에 감염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검사키트가 개발 완료했다고해요. 기존에 보건소나 병원을 가서 감영증 유전자 검사를 통해 감염확진여부를 알 수 있었는데요. 시간이..

[정보]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가이드3 (글 안에 광고 배너) [내부링크]

2020/02/22 - [정보/블로그 운영팁] - [정보]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가이드 1 초보 필독 [정보]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가이드 1 초보 필독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를 알맞게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

[CCM] 나의 하나님은 - 예수전도단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세계가 고통과 안타까움으로 힘든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이 사태가 안정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교회들이 예배를 축소하는 일이..

[정보] 수원 코로나19 알림 문자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예방하는 일이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하루의 관심사가 코로나19로 시작해서 코로나19로 끝나네요 내 주변에 확진자가 다녀가진 않았는지 괜히 걱정됩니다. 대구 지역의 신천지의 확진자..

[긴급] 수원 화성 부천 과천 경기도 신천지 위치와 방역현황 코로나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급하게 경기도 지역에 살고 계신 분들은 아래 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데이터드림센터에서 현재 코로나19 신천지 관련하여 방역정보와 신천지의 위치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를 결정한 경..

[정보] 코로나19 카톡 뉴스봇 [내부링크]

코로나19 카톡에 뉴스봇이라고 알고 계신가요? 자신의 지역 주변 관련 뉴스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뉴스봇입니다! 모두 뉴스봇을 추가해서 정보를 미리미리 받으세요! 1. 뉴스봇 추가하기 뉴스봇 뉴스봇 '채널 추..

[정보]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가이드 2 (좌우측 광고) [내부링크]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1에 이어서 두 번째 가이드 (우측 광고)입니다. 이전 글을 먼저 꼭 읽고 봐주세요! 2020/02/22 - [정보/블로그 운영팁] - [정보]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가이드 1 초보 필독 컴..

[정보]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가이드 1 초보 필독 [내부링크]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를 알맞게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스킨을 이용하여 블로그를 운영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모비센스 광고를 넣는 위치에 따..

[CCM] 주의 나라가 임할 때 - 어노인팅 [내부링크]

오늘의 곡은 어노인팅의 주의 나라가 임할 때 입니다! 세상이 코로나19 로 떠들썩합니다. 사람만나기를 피하고, 많은 공연들과 행사들이 취소되기도 합니다. 뉴스에서는 속보가 일상인것처럼 매일 새로운 사건들을..

[정보]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 후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의 요청에 따라 티스토리에 모비센스 광고를 넣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2020/02/22 - [정보/블로그 운영팁] - [정보] 티스토리 모비센스 광고 넣기 가이드 1 (초보 필독) 2020/..

[CCM] Might Sound Wild - Hillsong United [내부링크]

https://youtu.be/8ONJrWYCaiQ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영상을 위로 올렸습니다. 들으시면서 제 글을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추천 CCM은 Hillsong United의 Might Sound Wild입니다. Hillsong United는..

[정보] 커피 흘렸을때 커피얼룩 지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너무 추워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려고 카페에 가서 주문을 하고 기다린 후 커피가 나와서 마시려고 하던 찰나에 다른 사람과 부딪쳐 커피를 힌 옷에 흘렸어요 그래서 급하게 커피 지우는 방..

[정보] 모비센스 광고 티스토리 웹/모바일웹 광고 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비센스(MOBSENSE) 광고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애드센스와 애드핏과 같은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광고입니다. 사용자가 직접 관리하면서 수익을 창출하는 오픈 플랫폼형 광고서비스입니다. 20..

[CCM] 나의 삶, 나의 소망 - 오일귀 [내부링크]

처음이 이 찬양을 듣고 기쁜 마음으로 나의 삶을 고백하는 부분이 너무 좋아서 누가 부른 거지? 하고 찾아봤어요. 유튜브 영상에서 많이 뵜던 오일귀 찬양인도자님의 나의 삶, 나의 소망입니다. 유튜브 POOMER의..

[정보] 코로나19 카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가 잠잠해지는가 생각하던 순간 다시 확진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잠복기를 고려한다면 확진자들의 이동경로가 코로나 19를 예방하기 위해 꼭 확인해봐야 할 사항입니다. 카톡 플러스 친구에..

[도전] 애드핏 AdFit 도전기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애드핏 AdFit 도전기 3탄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도움을 주셔서 애드핏 광고에 통과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20/02/12 - [이것 저것/일상] - 애드핏 AdFit 도전기 2 2020/0..

[정보] 계약직 연말정산 방법에 대해 [내부링크]

계약직 연말 정산 방법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고 계셔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계약직 연말정산이 필요한 이유는 계약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보통 하는 연말정산 기간과의 차이가 있어서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