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un84의 등록된 링크

 jsun8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9건입니다.

분류전체보기 나는 다른데를 본다. [내부링크]

분류전체보기 나는 다른데를 본다. 항상 무슨말을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즉석에서 무슨 주제를 놓으면 바로 답할 수 있는 인간이 되어야 한다. 언젠가는 되겠지? 힘들지만 액션액션~!! 고고고고고고

참 기신하다 기신해 [내부링크]

참 기신하다 기신해 인간세계에는 참 신기한게 많다. 오늘도 그 신기한거를 느끼러 간다. 하지만....

한고은 24360 올컷 다이어트 가격 저렴구매 후기 [내부링크]

한고은 24360 올컷 다이어트 가격 저렴구매 후기 올해 우선순위 첫번째 목표로 체중감량 계획을 세워서 지난 연말에 올컷 다이어트 가격 선착순행사 이용해서 열심히 관리중인데 아직까지는 며칠 안되서 잘은..

너무나도 다양한 히스토리 힐링의 길 [내부링크]

너무나도 다양한 히스토리 힐링의 길 가고 싶다. 힘들때마다 가보고 싶은 곳은 누구나 있다. 정말 힘들때마다.. 하지만 현실에 충실을 해야만 한다. 집중까지 필요한데 힘들어하는 것도 사치라 생각한다? 맞다....

커요키 가격 효과 후기 한번에 체크 [내부링크]

커요키 가격 효과 후기 한번에 체크 얼마전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거기랑은 온도차가 너무 심해서 더 춥게 느껴집니다 ㅠ 가족들끼리 여행을 갔다왔는데 평소엔 잘 몰랐던것도 또래들끼리 모여있으니까 여러가지..

주구장창 살아남기 전략과 그 뒷 이야기 [내부링크]

주구장창 살아남기 전략과 그 뒷 이야기 숨겨진 사실이 참으로 많은거 같고 그것이 지구 평생 나타나지 않을수도 있는것이 허다하다. 정말 소름돋는 사실이다. 나만 그냥 잘 해결하고 먹고살면 된다.? 글쎄... 이..

다양한 위기극복시스템 [내부링크]

다양한 위기극복시스템 우린 인생을 살다보면 정말로 다양한 위기를 맞이한다. 너무 여러분야라 나열하기도 어렵지요.. 근데 그걸 얼마나 잘 극복하고 이겨나가냐가 인생의 앞뒤가 가려진다. 팩트

김사랑 뉴피니션 다이어트가격 행사하네요~ [내부링크]

김사랑 뉴피니션 다이어트가격 행사하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쉽게 살빼는방법으로 유명한 일명 김사랑 다이어트 가격 행사정보가 있어서 공유해드려볼까 하는데요. 평소처럼 먹으면서 그리고 운동없이도..

공익제보 [내부링크]

공익제보 이런 용감한 분들을 보면 내 자신이 부끄러울수 밖에 없다. 삶이 안정안되었다는 사유로 이러고 사는것이 정말 부끄러울수밖에 없다. 이기적이다 어찌보면 언젠가는 꼭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프리소름돋나 [내부링크]

프리소름돋나 요즘 느끼는것이 많다. 특히 새해가 되니 더욱.... 아마 여러분들도 그럴것인데요. 생각할수록 기가막히고 소름돋는 현실이 너무나도 즐비하다는거.. 슬프고 무섭다. 슬무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좋게 먹는방법!! [내부링크]

칼로커트 가격 후기 효과좋게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시중에 나와있는 여러 칼로리컷팅제 중에서도 확실한 효과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매율이 높은 칼로커트에 대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칼로커트 가격을..

고요한방 거룩한방 어둠에묻힌방 [내부링크]

고요한방 거룩한방 어둠에묻힌방 참 이러고 나서 어느덧 2019년이다. 나름? 많이 살아온거 같다. 근데 만족도를 따지만 19프로 정도... 아직 멀었다. 험난하다. 100%는 안되지만 95%까지는 가자!!!! 앞으로 10년..

국내농구가 외국인 선수 키 제한 이후.. [내부링크]

국내농구가 외국인 선수 키 제한 이후.. 나는 다른 국민들과는 달리 오히려 스피드가 좋아져서 더 재밌는거 같다. 물론 재미의 분야가 다르기는 하지만 그래도 몇년간은 먹힐거 같은디... 나만 그런가?

아이클타임 가격 저렴구매 부작용 있을까?! [내부링크]

아이클타임 가격 저렴구매 부작용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녀의 키에 대한 고민중인 부모님들에게 고민을 덜어줄 정보를 공유하고 합니다~^^ TV광고를 통해서 자주 보셨나요? 맞습니다. 오늘은 아이키성장..

답답매니아 그래도 살자 [내부링크]

답답매니아 그래도 살자 아무리 뭔가 답답시럽고 해도 일단 가족을 위해서 살고 보자. 그리고 체력관리를 잘 하고 있다가 기회를 노리자. 그 기회에 그냥 확~~~

인생무상 부드러운 약자 [내부링크]

인생무상 부드러운 약자 칼가 아가 먼밥 등등 세상은 약자로 시작해서 약자로 끝난다. 인생무상 베이베 예스 베이베

왕십리 맛집 ! GO GO 쪽갈비 - (구)고고포차 [내부링크]

왕십리 맛집 GO GO 쪽갈비 - (구)고고포차 왕십리에 대박 맛집에 생겼네요.. 왕십리 민자역사 뒷쪽인데.. 사람들의 기다림의 장소 같았어요.. 고고쪽갈비라고.. 고고포차가 새롭게 탈바꿈 했어요!!! 간판도 넘 귀..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꾸준이 먹기로함! [내부링크]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앞으로 꾸준이 먹기로함! 아는 사람이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해서 처음으로 구입을 해봤다. 처음엔 약통과 함께 오고, 나중엔 시키면 약 3봉지가 온다고 한다. 이렇게 열었다 잠궜다 할..

5살 어린이 빈폴 패딩 이쁘네~ [내부링크]

5살 어린이 빈폴 패딩 이쁘네~ 어느새 숙녀가 되버린 내 딸... 잠바를 입고 포즈잡는 모습이 너무나 이쁘다. 진짜 이제 어른이다 어른~! 이제 좀있으면 6살이다. 아마도 이 빈폴 패딩은 잘하면 6살~7살까지 입..

드렁큰타이거 난널원해 듣기 [내부링크]

드렁큰타이거 난널원해 듣기 어렸을때 참 많이 들었던 노래다. **큰 타이거... 우리 집 큰처 호빠집 이름이고, 그 캐릭터도 있다. 느닷없지만 그게 생각난다. 힙합을 가지고 놀았던 드렁큰타이거의 히트곡 중 하나..

로보트 태권브이 동영상 - 와우~! [내부링크]

로보트태권브이 동영상 아.. 주전자 로봇~! 로보트태권브이는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몇 안되는 만화중 하나다. 시리즈도 다양하고, 우리나라의 태권도를 활용한 로보트~! 그리고 저 음악~~!!! 지금 들으면 감..

흔한 일본 오므라이스... 아... [내부링크]

흔한 일본 오므라이스... 아... 안녕하세요.. 우리 딸아이는 한달에 한번은 소풍이나 견학을 가는데.. 가는건 좋은데.. 도시락이 항상 걱정이네요..ㅋ 뭘 해주지? 하면서 항상 폭풍검색을..ㅋ 검색하다 봤는데....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은근히 괜찮다. [내부링크]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은근히 괜찮다. 안녕하세요.. 드라이브도 할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을 다녀왔어요! 신세계와 비슷하게 이국적인 분위기이고,, 롯데는 백화점식으로 큰건물에 몇동씩 나뉘어 있네..

왕십리 대도식당 비싼만큼 맛있다. [내부링크]

왕십리 대도식당 비싼만큼 맛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도 가도 또 가고픈 맛집 "대도식당"에 대해 포스팅 할께요! 한우 등심으로 유명한 식당이죠? 분점도 많이 거느리고 있고.. 저는 본점이 가까워 이곳을 자..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살 ! ...괜찮다 [내부링크]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살 ... 괜찮다 평소에는 발견 못하는 이러한 것들~~~ 옛날 어린시절에는 이러한 것들을 자주 발견하고, 즐기고는 했지만, 현대사회는 이러한 시간조차로 허락을 안한다. 어차피 이 경쟁구..

산울림 어머니와 고등어 듣기 (김창완) [내부링크]

산울림 어머니와 고등어 듣기 (김창완) 이 노래는 웃긴노래가 아니다. 어머님을 생각하게 하는 애잔한 노래다. 그동안 어머니가 못해봤던일.. 어머님의 친구들은 해봤지만, 우리 어머니는 가족과 일.. 그리고 돈..

알약이 실행이 안되요자꾸 꺼져요/안켜져요/안깔려요 [내부링크]

알약이 실행이 안되요자꾸 꺼져요/안켜져요/안깔려요 이상하게 저같은 경우는 버릇이 되서 그런지 컴퓨터에 알약이 안깔려있으면 불안해서 아무것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갑자기 알약이 아무것도 안..

은비까비의 옛날옛적에 - 견우와 직녀 [내부링크]

은비까비의 옛날옛적에 - 견우와 직녀 아... 견우직녀는 우리가 아는 전래동화다.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 순수한 사랑.. 영원한 사랑... 클래식한 사랑... 이와 비슷한 계열의 내용이다. 아~~~~~~~~~~~ 그리고..

샤넬 클래식 캐비어 은장 선물 받았어요~ [내부링크]

꺅~ 모든 여자들이 하나쯤은 들고싶어한다는 샤넬백 드디어 선물 받았어용~ㅠ 9월이 결혼6주년인데 결혼기념일 선물이라고...ㅎㅎ 첨엔 내가 이비싼게 왜 필요해~ 했지만.... 사준다니 다시 관심이..ㅋㅋㅋ 첨엔..

만들기 쉬운 버섯전골~ [내부링크]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하려던 마음은 어디갔는지..ㅜㅡ 한달만에 다시 컴백을..ㅠ 소개해드릴 요리들이 쌓여있네용~ㅋㅋㅋ 자!! 앞에서 소개했던데로.. 문센에서 배운 요리라 과정샷은 없어용!!ㅋㅋㅋㅋㅋ 제가 집..

구운채소를 곁들인 목살스테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구운채소를 곁들인 목살스테이크 만들기~ 요리배우는 여자.. 꼬마별이 입니다..^^ ㅋㅋㅋㅋ 금요일마다 이마트 문화센터 요리수업을 듣고있어요!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에서 시집을가서.. 기본도 없는 요리실력으..

레고 듀플로 10542 잠자는 숲속의 공주 꺅~ [내부링크]

레고 듀플로 10542 잠자는 숲속의 공주 꺅~ 저희 딸은 레고를 좋아해요! 두뇌에도 좋고 소근육 대근육 발달에도 아주 좋죠~ 그렇다고 다 사주기엔 가격이... 안착함..ㅠㅠ 그래서 집앞에 블럭방을 자주 가는데....

호프집에서 애완용고슴도치 발견 ~!! [내부링크]

호프집에서 애완용고슴도치 발견 ~!! 옛날에 이마트에 있을때 고슴도치가 이상하게 귀여워 보였다. 근데 엇그제 친구와 간단하게 호프 한잔하면서 대화를 하고 있었는데.. 다른 손님이 애완용 고슴도치를 가져옴...

월드컵으로 인해 즐겁지만 인생무상 ~! [내부링크]

월드컵으로 인해 즐겁지만 인생무상 ~! 인생무상 오늘따라 이 단어가 가슴을 파고드네요~~~ 왜 그럴까요?? 물론 살면서 주기적으로 그렇습니다... 나만 그런게 아니겠죠~~~ 아마도 대부분 그런생각들을 할꺼에요~~..

3개월 휴면계정 ?! 후! [내부링크]

3개월 휴면계정 ?! 후! 오랜만에 로그인하려고 했더니 3개월 이상 로그인을 안했다고 휴면계정 처리 되었다고 한다... 그동안 다른 일 좀 하다가~~ 조금 마음이 편해지고, 이렇게 블로그에 찾아왔다. 앞으로 어떻..

윈도우 바탕화면 휴지통 아이콘 복구 해보자! [내부링크]

윈도우 바탕화면 휴지통 아이콘 복구 해보자!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했을만한;;;; 아.. 갑자기 모르고 삭제한거 복구하려 했더니~ 바탕화면에 휴지통 아이콘이 없어...ㅠㅠ 정말 난감하다. 근데 방법이 정말 간단..

이승철 인연 : 불새 ost [내부링크]

이승철 인연 : 불새 ost 노래와 함께 불새 드라마를 생각해보면 이 드라마는 정말 뜻 깊다. 여러가지로 생각하면 정말.. 흐미.... 우선 드라마 보다는 노래가 생각나서 다시금 찾아봤다.. 하지만 노래와 어울리는..

독도는 우리땅 플래시몹 및 노래 듣기 [내부링크]

독도는 우리땅 플래시몹 (노래 듣기) 웃음이 나오면 안된다. 주먹이 불끈 쥐어져야 한다. 즐거운 마음으로 굳건하게 같이 불러줘야 한다. 그리고 박수를 쳐줘야 한다. 독도는 우리땅 ..!! 저 플래시몹을 보면 기..

야인시대 명장면 : 김두한 대 구마적! [내부링크]

야인시대 명장면 : 김두한 대 구마적! 김두한이 역경을 걷고 당시 조선의 주먹왕 구마적에게 도전을 한다. 김두한이 명분이 없기 때문에 구마적에게 도전을 할 수 없었지만, 분리한 상항을 딛고 드디어 구마적과..

아마존의 눈물 영상 - 원주민 [내부링크]

아마존의 눈물 영상 - 원주민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아마존의 눈물이다. 김남길이 나레이션을 했다. 원래 원주민들.. 그리고 아마존 이런거를 듣고 티비로도 가끔 보기도 했지만, 나름 이 영상을 보고 신선한..

임창정 소주한잔 뮤비/듣기 [내부링크]

임창정 소주한잔 뮤비/듣기 임창정의 연기실력과 노래실력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정말 기억에 남는 뮤직비디오다. 소주한잔 .. 이 노래 자체도 매우 좋아하는데~ 뮤비를 보면 더욱더 가슴에 와 닿는다. 술이 한잔..

칼라로 보는 625전쟁 동영상 [내부링크]

칼라로 보는 625전쟁동영상 정말로 안타까운 과거... 그 최악의 과거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625전쟁 ... 흑백으로도 많이 봐왔고, 이렇게 다큐로 제작되어 우리를 다시금 잡아준다는 것은 참 괜찮은거 같다...

이문세 그녀의 웃음소리뿐 듣기.가사 [내부링크]

이문세 그녀의 웃음소리뿐 듣기.가사 누구나 삶이 뭔가 꼬이고 힘들고 지칠때.. 찾게 되는 노래가 있다. 나는 이문세의 이 노래... 그녀의 웃음소리뿐이란 노래를 듣는다. 가사와 상관없이 그냥 단지.. 노래가 좋..

김동률 감사 듣기/뮤비 - 축가로 좋은 노래 [내부링크]

김동률 감사 듣기/뮤비 - 축가로 좋은 노래 말이 필요없는 노래... 정말 완벽한 노래다. 아직까지도 결혼식을 가면 축가로 자주 들을 수 있다. 감사라는 노래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사랑을 받을듯 하다. 이보다 완..

포미닛 heart to heart 뮤비 [내부링크]

포미닛 heart to heart 뮤비 포미닛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다. 갠적으로 섹쉬한 노래보다, 발랄한 노래를 좋아한다. 춤 노래 실력 모두 뛰어난 포미닛의 할투할~~~~ 암튼 옛날에 좋아했던 노래와 뮤비를 보기..

노스페이스 치마 레깅스 예쁘당..:) [내부링크]

노스페이스를 좋아하긴 하는데..ㅎㅎ (중고딩처럼..ㅋㅋㅋ) 노스페이스 아웃도어라인 말고 화이트라벨 좋아해요..ㅎㅎㅎ 일상생활에서 입어도 예쁜 화이트라벨..ㅎㅎ 그렇지만..ㅋㅋㅋㅋ 아웃도어라인에서 예쁜 치..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리뷰.. [내부링크]

가을철이 되니깐 확실히 피부가 당기네요..ㅠㅠ 기존 에센스를 다 써서 (고소영 에센스 아이오페 바이탈 에센스) 이번엔 한효주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를 사봤어용!! 80ml 에 8만원이구용.. 발효에센스라고..

프라다가방 사피아노 BN2274 [내부링크]

프라다 가방 사피아노 BN2274 오호홋!! 잠시만요! 가방 자랑 좀 하고가실께요!!ㅋㅋㅋㅋㅋㅋㅋ 신랑느님이 결혼5주년이라고 프라다 가방 사줬어요!! 오오오!!ㅋㅋㅋ 내생전 첨 받아보는거라 넘 기쁘다 못해 쓰러질..

스타벅스 신메뉴 '카라멜 리스트레토 비안코' [내부링크]

스타벅스 신메뉴가 출시되었네요!! 저는 골드회원이기에 신메뉴가 출시되면 1+1 쿠폰이 날라와용..ㅎㅎ 메뉴는 카라멜 리스트레토 비안코!! 저는 달달한걸 싫어라해서 카라멜이 없는 리스트레토 비안코를 주문했는..

빕스 스테이크 귀여워..ㅋ [내부링크]

ㅎㅎㅎㅎ 신랑님 회식자리에 꼽사리낀 나와 딸램..ㅋㅋㅋㅋㅋㅋㅋ 왕십리 빕스를 갔더랬죠..ㅎㅎ 빕스가면 맨날 샐러드바만 시키다가 오랜만에 칼질을..ㅎㅎ 휘향찬란하게 스테이크들이 줄줄이 들어왔어용..ㅎㅎ..

멘사추천보드게임 교통정리퍼즐 러시아워 [내부링크]

멘사에서 추천한다는 보드게임.. 러시아워를 샀어요!!ㅋㅋㅋㅋㅋ 혹시나 우리아이가 머리가 좋아질까 싶은 기대감?ㅋㅋㅋㅋㅋ 엄마는 어쩔 수 없나봐용..ㅋㅋㅋㅋㅋ 얼집엄마가 잼나다고 추천해주고... 제가 해도..

매일우유 멸균우유 드셔보세용!! [내부링크]

우유를 좋아라 하는 별이..ㅋㅋㅋㅋ 왜냐면.. 슬픈사연이.. 울아가 낳고나서 젊은나이에 골다공증이..ㅠㅠ 큰충격을 먹은 별이..ㅋㅋㅋㅋ 꾸준히 우유를 섭취하고 있어용..ㅋㅋ 그러다가 우리 종석씨가 팩우유를..

알볼로 피자 맛나용!! [내부링크]

이집 저집 피자를 다 먹어봤지만!!! 동네피자중에는 이만한거 못봤어요..ㅋㅋㅋㅋㅋ 알볼로피자!! 요즘 체인점도 많더라구용!! 젊은청년들이 피자대회에서 우승해서 일군 피자가게라는데.. 재료도 좋은거 같고, 맛..

장안동맛집>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갔어용! [내부링크]

맛집이라고 해야하나요?ㅋㅋㅋㅋ 어쨌든 내가 먹었을때 맛나면 되니깐!!ㅋㅋㅋ 체인점이더라구용..ㅎㅎ 스파게티가 땡기는날이면 자주 찾곤해요!! 가격도 그리 비싼편은 아니구!! 8천원~만원정도?? 종류도 다양해..

아웃백!! 기브미파이브!! 아웃백서로인!! [내부링크]

올만에 아웃백 출동!!! 뭐먹을까 하다가 여러가지 먹을수있는 기브미파이브랑!! 런치메뉴 아웃백서로인 선택!! 요즘 인성씨가 선전하는 19,000원 스테이크를 먹을껄 하고 후회했음..ㅠㅠ 스테이크도 남았고 가격차..

북서울 꿈의숲! 도심속의 힐링~ [내부링크]

서울숲은 몇번 가봤으나.. 북서울꿈의숲은 첨 가봤네요!! 너무 잘해놨더라구요..ㅎ 주말에 갔었는데.. 사람 많긴하더군요.. 다들 놀이거리를 가져왔던데.. 담엔 꼭 준비해가야겠어용!! 연날리기, 배드민턴, 공놀이..

디즈니 인어공주 동화책.. [내부링크]

우리 공주님이 어제에 이어 오늘 또 공주동화책을 사신다고..ㅋ 그래서 사줬네요..ㅎ 뭐.. 책이니깐.. 많이 사줄수록 좋죠..ㅋㅋㅋㅋ 아.. 옛날에 비디오로 봤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진짜 잼났었는데.. 노래..

디즈니 신데렐라 동화책 구입! [내부링크]

여자애들의 영원한 로망이죠?ㅎㅎㅎ 디즈니 공주시리즈..ㅋㅋㅋㅋㅋ 어른인 제가 봐도 참 잘만들었어요!ㅎㅎ 울딸램도 너무 좋아하는데.. 이름과 캐릭터만 알고.. 정작 내용을 몰라서..ㅋㅋㅋㅋㅋ 동화책을 한권씩..

내사랑 스타벅스.. [내부링크]

ㅎㅎㅎㅎ 오늘 스타벅스 갔다가,, 직원언니가 새로나온 음료 시음해보라고 주셨다..ㅎㅎ 잘나가는 스벅이 시음하는줄 몰랐네~ 몰랐네~ㅋㅋㅋㅋ 이름이.. 모더라? ㅡ.ㅡ 피치 뭐시깽이라고 했던거 같은데..;;; 암턴..

신혼여행박람회 추천! 신혼여행지 베스트 순위 [내부링크]

신혼여행박람회 추천! 신혼여행지 베스트 순위 결혼의 계절이 다가왔어요! 결혼의 하이라이트는 신혼여행이겠죠?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신혼여행! 그만큼 중요하고 잘 알아보고 가야해요! 신혼여행 다시는 못간다..

내가 사랑하는 커피 '이디야커피' [내부링크]

오호호홋~!! 울동네에도 드뎌 이디야커피전문점이 생겼어요!!ㅋㅋㅋㅋ 그렇게도 바라고 바라던..ㅋㅋㅋㅋ 동네에 커핀그루나루뿐이였는데..;;ㅎ 너비싸서..ㅡ.ㅡ 난 맛도 좋고 가격도 부담없는 이디야가 좋더라구..

장안동 맛집> 귀여워! 히요꼬의 주먹밥집 [내부링크]

너무 좋아하는 주먹밥집이 있어요! 장평초등학교 옆에 위치한 '히요꼬의 주먹밥집' 외관도 너므 귀엽답니다!!ㅋㅋㅋㅋ  음.. 히요꼬는 병아리라는거 같은데? 종류별 라면이 진열되어있어요!! 원하는걸 주문하면..

케겔운동방법 효과 및 우먼시크릿 가격 [내부링크]

케겔운동방법 효과 및 우먼시크릿 가격 결혼하신 여성이라면 공감하실텐데요, 결혼, 출산, 노화, 폐경, 갱년기 등 여성의 일생이라 피하기가 어렵죠.. 하지만 적극적으로 대책을 마련하셔서 극복하는자세가 중요..

아이크림 공략!! 키엘 아보카도 아이크림 [내부링크]

내눈은 소중하니까!! 아이크림을 발라야겠어요!!ㅋㅋ 30평생 아이크림을 안바르고 버텨준 내눈!! 고맙다..ㅎㅎ 이제 나이먹기 시로!!ㅠㅠ 이제부터 관리하고픈 별이예요..ㅎㅎ 키엘 아보카도 아이크림을 구매했어..

장안동 맛집> 돈벼락 돌김치 삼겹살..ㅎ [내부링크]

오랜만에 삼겹살이 급 땽겨 바우하우스 뒷골목 돈벼락 삼겹살집에 고고 테라스도 있어서 굳~ㅋㅋ 선선하니 테라스에서 쳐묵쳐묵~ㅋㅋ 겹살이 두께가 장난아니심~ㅎㅎ 맛난 김치~ㅎㅎ 빨리 내입속으로 고고 기본..

괜찮은 피자집!! 알볼로 피자~ [내부링크]

저는 솔직히 동네피자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입이 까탈스런게 아니구..ㅋㅋ 예전에 치즈가 안좋다는 방송을 봐서 그런지.. 동네에 있는 미스터피자나 피자헛을 애용했었는데.. 얼마전 알볼로피자를 지인집에..

아동요리 강추!! 영유아플라자 [내부링크]

아이들 오감만족 프로그램중에는 아동요리도 참 좋아요! 울 여방이는 요리를 넘 좋아라 해요!!ㅋㅋ 재료중에 안먹는 야채도 먹게되고.. 성취감도 들고.. 창의력도 생긴다고하니! 싫어하는 과목을 공부시키기 보다..

스타벅스 신메뉴 : 마롱마끼아또!! [내부링크]

스타벅스 골드회원 별이예요!ㅋ 골드회원에겐 신메뉴가 나오면 1+1 쿠폰이 나온답니다!ㅋㅋ 메일로 왔길래.. 낼름 사먹었어요!!ㅋ 색감 너무 예쁘죠?ㅎㅎ 기존 카라멜마끼아또는 너무 달아서 먹기 좀 그랬는데....

도심에서 느끼는 가을들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이예요..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매우 크네요;; 감기에 안걸리도록 컨디션 조절을 하고 있어요!ㅋ 토요일에 집안행사가 있는지라..ㅋ 조카 돌잔치가..ㅋ 얼마전 종로에 갔는데.. 눈을 의심 했네요....

광장시장 마약김밥 잡숴보세요!ㅋ [내부링크]

벼르고 별뤘던 광장시장 마약김밥을 먹으러 갔어요! 말만 들어도 먹고 싶지 않나요?ㅋㅋㅋ 얼마나 맛나면 이름이 마약김밥일까?ㅋㅋㅋ 마약처럼 중독성 있다는 그 마약김밥을 향해 고고!! 모두 원조라고 써 있어..

파주맛집> 콩나물국밥집 [내부링크]

파주아울렛 갔다가 넘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던곳..ㅋㅋ 초보블로거는 티가 나네요..ㅠㅠ 가게 이름도 모르고.. 흙,,;; 음식 사진만 찍어오다니;;ㅠㅠ 푸짐했던 해물파전 VS 시원한 콩나물국밥 동동주생각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구경갔어요~!! [내부링크]

날씨도 너무 좋구!! 하늘도 높고~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구경갔어요!! 오랜만에 간거라 두근두근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ㅠㅠ 신랑꺼만 득템하구..;; 정작 내껀..ㅠㅠ 자랑 한번 할께요..ㅋㅋㅋ 신랑..

내사랑 내컴퓨터!! [내부링크]

창 하나만 띄우고 컴터질 하는 심정 아시나요?ㅋㅋㅋ 창 두개 띄우는 순간.. 버버벅..;; 답답했던 컴터를 버리고.. 드뎌 최고(?) 좋은 모델로 바꿨슴돠..^^ 우하핫!! 블로그 열심히 해야지!! 근데 윈도우8 은 너무..

뻔한 닭강정은 NO! 가마로강정! [내부링크]

닭을 별로 안좋아하는 별이맘.. 동네에 '가마로강정'이 생겼는데.. 지나갈때마다 줄이..ㅡ.ㅡ 울 별이 먹여보고픈 맘에 사봤어요! 제일작은컵 2,000원짜리! 달콤한맛! 매콤한맛! 두가지요! 와우! 넘 맛나더라구요!..

블링블링 네일아트를 해요! [내부링크]

기분전환 겸 네일아트 했어요!ㅎ 오래가는 젤아트를 했구요!ㅎㅎ 이번에도 한달은 버티려구요..ㅋㅋㅋ 손이 못생겨서 흙..ㅠㅠ 그래도 기분조타!!

아웃백 서로인 스테이크 만원행사! 공략하자! [내부링크]

롯데카드만 있으면 아웃백 서로인 스테이크를 단돈 만원에?! 잇님들..ㅎ 좋은정보 많이 공유하자구요..ㅋㅋㅋ 저는 롯데카드가 없는 관계로.. 있는 친구 꼬드겨서 맛나게 먹고 왔어요!! 롯데카드가 없다고 절망하..

고베식당 카레 요리수업.. [내부링크]

문화센터를 즐기는 여원맘이랍니다..ㅋ 마트나 백화점 문화센터 전단지 보시면.. 기업체가 후원하는 요리강좌가 꼭 있어요! 그걸 공략!!ㅋㅋㅋ 질 좋은 수업내용과 결과물도 훌륭하거든요!ㅎㅎ (가격도 저렴해요!)..

장안동 코스트코 반품샵..ㅋㅋ [내부링크]

저는 코스트코 반품샵이 있는 줄도 몰랐네요..ㅋㅋ 코스트코도 싼데.. 반품샵은 얼마나 싼거야?ㅋㅋㅋ 암튼 지인 덕분에 오늘 신세계를 구경했네요!! 다음에 물건들어오면 적극적으로 물건 담아야지!!ㅋㅋ (문자가..

맥도날드 가는 이유! 내사랑 맥모닝! [내부링크]

아침부터 브런치를 즐기러 맥도날드로 갔어요..ㅋㅋ 맥도날드는 아침메뉴를 왜 10시30분까지 파는거야?! 시간이 촉박해.. 장안동에 사는데 전농동까지 택시를..ㅋㅋ 달려서 도착하니 10시20분..ㅡ.ㅡ 내사랑 맥모..

일본여행에서 즐긴 카이세키 [내부링크]

6월에 일본여행을 갔는데요! 날씨가 딱 좋을때 갔어요! 덥지도 않고 선선할때.. 지금 생각하면 그것도 행운이네요.. 규슈 지방 후쿠오카를 거쳐 오이타 현에 있는 벳부 시에서 온천을 즐겼어요!! 벳부 시는 온천으..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반응..ㅋ [내부링크]

선미의 솔로앨범 '24시간이 모자라' 반응이 뜨겁네요..ㅎ 반응이 극과극인데 무관심보다는 좋은거겠죠?ㅎㅎ 몸무게 망언까지 하고 연신 관심의 대상이 된 선미..ㅋ 학업에 열중한다고 원더걸스 탈퇴한줄 알았더니...

장안동 맛집> 인생극장.. 주점 아니예요..ㅋ [내부링크]

지금도 배두드리며 포스팅 하네요..ㅎ 오랜만에 쪽갈비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바우하우스 옆 '인생극장' 이란 가게 인데요.. 전 지나다니면서 봐도 고기집인줄 몰랐어요..ㅋㅋ 주막같은 분위기?ㅋㅋㅋ 진짜 주점..

장안동 맛집> 맛있게 매운 꽃게요리 '먹깨비' [내부링크]

저녁하기 싫은 오늘,, 신랑님이 사무실 회식한다고 불러서 낼름 나갔어용! 울 신랑님 최고!ㅋㅋ 더운날 매운게 땡기죠? 해산물 전문점 '먹깨비'고고 요놈은 해물찜! 없는게 없네요!ㅎㅎ 요녀석은 꽃게범벅! 이..

티지아이롯데임직원할인쿠폰 공유해요! [내부링크]

폭염 속에 이웃블로거님들 안녕하세요? 정말 너무 덥네요..ㅠㅠ 올겨울도 너무 춥겠죠?ㅠㅠ 이렇게 더운날 맛있는 음식 먹고 힘내시라고 할인쿠폰 공유해요! 롯데임직원을 위한 티지아이 할인쿠폰인데요! 꼭 출력..

야식의 진리! 동대문 엽기 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저녁을 먹었지만.. 또 배고픈건 왜 일까요?ㅠㅠ 야식의 유혹을 못뿌리치고.. 시키고 말았어요..;; 요즘 어딜가나 체인점이 있는 '땡초 동대문 엽기 떡볶이'를 시켰지요.. 저는 항상..

이종석 복근 공개 상의탈의.. 꺄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우리 종석씨가 복근을 공개했어여!! 꺄악~ 몰라몰라~ 상의탈의까지..ㅋㅋ 고마워! 수하야! 이런걸 안구정화라고 하는구나!ㅋ 저 해맑은 미소! 예뻐예뻐! ㅠㅠ 뒤에 아저씨 표정관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광장 열기구 행사 [내부링크]

안냐세여.. 여원맘이예요..ㅋ 모임이 있어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갔다가 어마어마한 열기구를 보았어요!ㅋ 롯데월드에 하늘풍선 열기구만 보다.. 실제 열기구를 봤더니 어마어마 하더군요..ㅋ 날도 더운데 열기도..

장안동 맛집> 앵두나무집 설렁탕..에서 소고기를 먹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제 생일이기도 한 오늘 시댁식구랑 조촐한 생파가 있었어요! 저 먹고싶은거 먹자고 하셔서.. 소고기로 결정..ㅋ 촬영소사거리에 앵두나무 설렁탕집이 있는데.. 소고기를 무한리필 29,0..

레고에 빠진 레고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우리 겸둥이 여원이가 매일 출근하는 레고학원을 소개해드릴께요! 장안동 현대홈타운 상가 2층에 블럭나라 라는 학원인데.. 가장 좋은점은 시간이 정해져 있는게 아니고.. 내가 편할..

대명리조트 쏠비치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진짜 휴가철이긴 한거같아요! 오늘 오션월드 갔다가.. 깜놀..ㅋㅋ 진짜 이런걸 바로.. 물반 사람반 인걸 깨닫고 왔습니다...ㅋㅋ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강원도 양양 대명리조트 쏠비치..

이종석 경찰제복 멋져멋져 우리수하! [내부링크]

꺄악~ 우리수하가 드디어 꿈을 이뤘네요..ㅋㅋ 여자들의 로망.. 제복패션..ㅋㅋ 뭐든 잘 어울리지만.. 경찰제복 너므 잘어울려요! +.+ 우리 수하한테 언제 빠져나올수 있을까요?ㅠㅠ 지금은 수하앓이중..

잠실 롯데월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여.. 결혼하고 첨으로 롯데월드에 다녀왔어요!ㅋ 평일 오후4시타임 갔는데도 대박 사람 많네요,, 휴가철은 어디든 사람이 많아요..ㅠㅠ 아이들도 방학이니깐 어디라도 데려가주고픈 부모의..

너목들 종방연 현장.. 수하야 안녕! [내부링크]

너목들이 끝났어요! 슬프지만.. 해피엔딩이라 참 다행이예요.. 종방연 현장이 공개됐는데.. 저도 그자리에 있고 싶네요..ㅋㅋ 식당아줌마로?ㅋㅋㅋ 어린짱변이 공개했는데.. 기자들도 못찍는 사진을 공개해서....

이종석 우윳빛깔 복근 공개!! [내부링크]

꺄약~ 우리 수하 복근공개하셨네요..ㅋㅋ 우윳빛깔 피부에 잔근육까지.. 누나들의 로망..ㅋㅋ 저만 그런가요?ㅋㅋ 그러나.. 우리 수하군이 짱변 보고싶다고..ㅋㅋㅋ 올리셨네요..ㅎ 이번주가 벌써 너목들 마지막이..

대부도 1박2일 여행! 대부도펜션타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여.. 얼마전에 다녀온 1박2일 여행에 대해 포스팅하려 해요! 대부도에 다녀왔구요! 숙박은 펜션에서 했는데.. 일행이 주도한거라 모르고 간건데.. 어마어마하게 큰 펜션타운이 있더라구요....

어린이대공원 서울상상나라에 가다..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아이들 데리고 갈만한곳 없나 항상 고민하시죠? 저도 늘 같은 고민.. 좀 더 많은걸 보여주고 체험해주고 싶은 마음은 다 똑같을꺼 같네요..^^ 저는 오늘 말로만 듣던.. 서울상상나라..

중랑천야외수영장 2번째 방문했어요!!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간만에 햇빛 나는 날.. 수영장으로 고고씽했어요..ㅎㅎ 집근처 뚝방길에 중랑천야외수영장이 생겼거든요..ㅎ 처음 방문했을땐,, 뭣도 모르고 준비없이 갔지만,, 이번엔 만발의 준비를..

매드포갈릭 천호점 방문!! 마늘에 미치다..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오늘은 천호동 맛집 소개해드릴께요!! 체인점이라..ㅋ OO동 맛집이라 소개하기 거시기 하지만..ㅋㅋ 천호점을 다녀온지라..ㅋㅋ 저는 매드포갈릭엘 갈땐 꼭 반드시! 쿠폰을 출력해갑..

여름엔 역시 네일아트가 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네일아트를 해서 기분좋은 여원맘이네요..ㅎ 저는 작년까지는 회원권 끊어서 다녔는데.. 올해는 백수인 관계로..ㅋ 소셜을 이용해요!!ㅋ 패디큐어는 얼마전에 쿠팡에 나온데서 젤아트..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 가다..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주말이라 고민을 많이 했지만.. 1년에 한번 돌아오는 기회라.. 용기내어 갔어요..ㅋㅋ 코엑스 캐릭터페어..ㅎㅎ 입장료 어른 + 아이 해서 12,000원 내고 들어갔구요.. 어마어마한 인..

이종석 이보영 백허그..ㅠ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진짜 더 잼있어지는 너목들..ㅠㅠ 몇회 안남았어요..ㅠㅠ 4회 남았는데.. 이것도 2회 연장한거라는데.. 너목들 종방하면 무슨낙으로 살죠?? 정말 저도 당해보고픈..ㅋ 여자들의 로망...

피플랍 쪼리 샌들 구입기..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요즘 핫한 샌들 피플랍 쪼리 샌들을 소개하려해요!!ㅎ 밖에 나가보면.. 너도 나도 피플랍 쪼리 샌들을 신고 계신데..ㅋ 저도 첨엔 저게 뭐지? 이런 생각을.. 왜케 많이 신었지? 생각..

여민정.. 노출사고로 네이년 1위를 달리다.. [내부링크]

영화제개막식은 노출로 스타덤에 오르는 등용문이 된걸까요?;; 드보잡 여민정이 계속 네이년 1위 하길래.. 봤더니.. 노출사고.. 이번엔 좀 심하네요;;; 너무 심한탓에 계획된 노출이나 말이 많네요;; 어쩜 저렇게..

이종석 강승윤 대화공개 '애교만점 우리 종석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너목들 보고.. 더이상 할말이 없네요..ㅋㅋ 이종석 완전 좋아.. 맘씨도 얼마나 좋은지.. 자기 미투데이에 카톡내용 공개해서 강승윤 홍보를 하네요..ㅋㅋ 이러니 안반하나?ㅋㅋ 어쩜..

이종석 이보영 밀착 스킨쉽..ㅠ [내부링크]

아흠.. 시러시러 이러지 마세요.. 드라마를 하다보면 친해져야 하지만.. 이런식으론 곤란합니다... 이보영씨?ㅋㅋ 평소에 보영언니를 좋아하지만.. 질투가 나네요..ㅋ                     ..

알로봇 분리형 수영복 샀어용..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우리 여원이 첨으로 수영복 샀어요.. 5살인데 왜 첨으로 수영복을 샀냐구요? 물려입은 덕에..ㅋ 그래서 조금 가격을 주더라도 좋은걸 샀어용..ㅎ 디자인이 예쁜것도 많았지만.. 디..

김연아 립스틱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소개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원맘이예요..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ㅡ.ㅡ 이눔의 장마..;; 오늘은 완소아이템 김연아 립스틱이라고 불리는 디올 립글로우를 소개할께요! 올해 세계선수권대회 조추첨식에서 연아양이 발라서 화재..

이웃집 커핀그루나루 [내부링크]

나는 장안동에 삽니다.. 우리 이웃집에는 커핀그루나루가 있어요.. 저렴한 EDIYA COFFEE가 있었으면 참 좋으련만.. 그래도 할수없이 나는 커핀그루나루에 갑니다.. 커피는 내 생활에 활력소거든요!! 나는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