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bgementday의 등록된 링크

 jubgement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7건입니다.

2021년 10월 쉐보레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2021년 10월 쉐보레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해요. 아직까지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어느덧 10월이 되었고 조금만 있으면 선선해진 날씨로 놀러다니기 좋은 날씨가 되는..

2021년 10월 기아자동차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2021년 10월 기아자동차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느덧 2021년 2달 밖에 남지않았는데요? 코로나 19도 이제 국내 1차 백신접종률이 70%를 넘어가면서 슬슬 내년쯤이면 위드코..

2021년 10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2021년 10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정리해볼까 해요. 국내와 국외 모두 각 달마다 파격적인 혜택의 판매리스트가 있는데요? 이번 10월을 맞이하여 현대자동차는 어떤 혜택을 준비..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2차 지원 신청방법 및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2차 지원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해요. 오늘 2021년 3월 15일부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2차 지원 신청이 시작된 것은 다들 알고 계시나요? 여느 때 보다 힘든 코로나19 사태에서 살..

화이트데이 유래 및 선물 추천 [내부링크]

화이트데이 유래 및 선물추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어느덧 2021년 화이트데이가 되었어요. 다들 발렌타인데이때 초콜릿은 받으셨나요~? 3월 14일 화이트데이는 일반적으로는 발렌타인 데이때 답례를 하..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2차 신청 기간 발표.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2차 신청 기간이 공개 되었어요. * 이 포스팅에서 사용된 사진들의 출처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공식 홈페이지임을 미리 밝힙니다. * * 이 글과 함께 보시면 좋은 포스팅 * 2021.02.08 - [..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및 부작용 아나필락시스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및 부작용, 아나필락시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얼마전 1분기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이슈가 많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으뜸은 코로나19 백신중 하나인 ' 아스..

엄마손 칼국수 집에서 맛있게 해먹는 방법!Ft.내돈내산 [내부링크]

엄마손 칼국수 맛있게 해먹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자 해요! 요즘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시대에 살아남기 위해 많은 요식업체들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가장 널리 쓰이는게, 집..

요즘 근황 이사 임박! 앞으로의 포스팅 방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요즘 알짜 정보를 수집하고 가공해서 다시 재공급하는 그런 블로그를 운영중인데요~? 제 포스팅들이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최대한 처음 보시는 분이라도..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해요. 의학 기술의 발전으로 큰 문제 없으면 100세까지 사는 일명, 100세 시대가 도래했는데요~? 100세시대가 도래한 후 사람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이..

프레디 머큐리, 어떤 사람인가? [내부링크]

프레디 머큐리는 어떤 사람이었을까요? 각종 AI들중에서 모창 AI가 프레디 머큐리의 목소리로 다양한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영화 ' 보헤미안 랩소디 '로 우리에게 더 익숙해진 퀸의 메인 보컬 프레디..

르노삼성 자동차(르노삼성) 2021년 3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르노삼성) 2021년 3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해요. 벌써 3월달도 거의 중순으로 다가가고 있는데요~? 날씨는 점점 따뜻해지고 기분 전환으로 드라이빙을 즐기시는..

베리베리, 포브스 선정 "2021년 가장 기대되는 K팝 아티스트" [내부링크]

그룹 베리베리가 미국의 언론 매체 포브스와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포브스는 " 베리베리, 미국 차트에 이름 올리다. 팬데믹 블루와 ' 어두운 이면 '에 초점을 맞춘 신곡 " 의 인터뷰를 게재, 베리베리의 두번째..

쉐보레 2021년 3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쉐보레 2021년 3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에 대해서 알아보자 해요. 어느덧 2021년도 3월에 접어들었는데요~? 봄이 다가오는만큼 드라이브를 많이 다니실 것 같은데요? 예전처럼 내려서 꽃축제나 그런..

기아자동차(기아차) 2021년 3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기아차) 2021년 3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전국을 강타하고 백신접종을 시작하는 가운데,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더라구요. 1분기..

현대자동차(현대차) 2021년 3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현대자동차(현대차) 2021년 3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해요! 벌써 2021년도 1분기 끝자락에 접어들었는데요~? 당초에 계획하신 것들은 잘 진행중이신가요? 저는 올해 이사를 할..

공황장애 증상, 초기증상, 극복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공황장애 증상, 초기증상 및 극복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해요. 요즘 사회가 폐쇄적으로 흘러가고 또 사람들간 소통이 줄어들고 있는데요~? 이런 현대인들의 생활에서 이젠 ' 정신질환 ' 은 뗄 수 없는 그런 관계..

브이맥스 가격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브이맥스 가격 및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해요. 요즘 환경호르몬이다 코로나19다 해서 여러가지 요인으로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부쩍 더 늘었는데요~?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활력이 적어진 상태에..

김수빈 결혼, 신부는 가비엔제이의 제니. [내부링크]

김수빈( 작곡가 )이 가비엔제이의 제니가 결혼한다고 해요. 지난 27일 가비엔제이의 소속사 굿펠라스 엔터네인먼트는 " 3월 13일 작곡가 김수빈과 화촉을 밝힐 예정 "이라고 했는데요~? 그래도 선남선녀가 이렇게..

삼일절 102주년 한정 패키지 출시, 라카이 코리아. [내부링크]

삼일절 102주년 기념 한정 패키지 출시, 라카이 코리아에 대해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삼일절은 역사상 가장 중요한 날들중 하나인데요~? 올해들어 삼일절이 102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102주년을 기념해서..

아나필락시스 쇼크 증상에 대해서, 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아나필락시스 쇼크 증상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해요. 요즘 아나필락시스 자체가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코로나19 백신으로 아나필락시스 쇼크가 올 수 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포항 맛집 카페, 영일대 감성 ' 헤이안 ' 을 가다!(Ft. 내돈내산) [내부링크]

포항 맛집 카페, 영일대 감성 헤이안을 가다!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자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내돈내산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가게 사진 촬영전에 미리 사장님께 포스팅 목적의 사진 촬영이 되냐고 여쭤본..

스타우브 꼬꼬떼 로 맛있는 된장찌개 만들기! [내부링크]

스타우브 꼬꼬떼로 맛있는 된장찌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해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의 방법이 아니라 스타우브 꼬꼬떼 자체가 갖고 있는 ' 베이스팅 시스템 ' 덕분에 수분 함유량이 맛과 풍..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해요! 점점 우리나라 인구는 고령화가 되어가고 있고, 건강관리는 더욱 힘들어지고 있어요. 요즘들어 자기관리를 하는게 덕목이 되어 사람들이 운동을 많이 하시지만,..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과 이유, 화장품 가격 상담. [내부링크]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과 이유, 화장품 가격 상담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고혼진은 고가의 화장품 프리미엄 라인중 하나로써, 우리나라 중, 장년층인 40, 50대 에게서 인기가 많은걸로 알려져 있어요. 하지..

바로(차선우) 전역, 인스타그램에 소감남겨. [내부링크]

바로 전역, 어제인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역소감을 전한 바로(차선우). 바로(차선우)는 " 단결 할 수 있습니다! 병상 차선우 2019 년 7월 30일 부터 2021년 2월 20일 무사히 전역했습니다. " 라고 인..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해요. 사업자등록번호는 주민등록번호 처럼 일상생활에서 잘 쓰이지 않고 또, 사업주 분들은 세무관리사나 밑에 비서같은 사람들이 외우고 다니기 때문에 정작..

2021년 영유아건강검진 보호자용 설명서 [내부링크]

2021년 영유아건강검진 보호자용 설명서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해요! 2021년부터 영유아건강검진 기준이 몇가자 수정이 되었는데요~? 과연 우리아이는 어떨지, 그리고 그 기준을 보고 아이에게 부족한 것이 무엇..

구기자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구기자 효능 알아보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구기자는 오래 전 부터 인삼, 하수오 와 함께 3대 명약으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으며, 그 효능에 대해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람 몸에 매우 좋은것으로 모두..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2분기 대상자 및 일정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2분기 대상자 및 일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1분기 때 부터 코로나 백신이 들어와 접종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런데 어르신들 ( 65세 이상 ) 은 우리의 예상을 깨고 코로나 백..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1분기 대상자 및 일정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1분기 대상자 및 일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요즘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로 인해 말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뉴스에 나오는 어떻더라 이런 말들 말고, 실제로 정부에서 운영하는 ' 코로..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해요! 이번 2월달부터 정부가 준비한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을 우리 국민들이 맞는데요~? 이로 인해, 나는 언제쯤 맞아야 하는지 혹은 맞을 수 있는지 잘 모르시는..

두피 관리, 탈모 예방의 첫걸음 [내부링크]

두피 관리, 탈모 예방의 첫걸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해요! 날이 갈수록 우리 국민들의 식습관이 서구화가 되어가고, 평균연령이 높아지며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탈모를 앓으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어..

유연근무제 지원금 및 신청서류 [내부링크]

유연근무제 지원금 및 신청서류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 해요! 요즘 모두가 힘들다는건 이제 따로 언급을 하지않아도 알고 있는 상식이 되었죠. 애초에 실직자들이 늘어나는건 일거리가 없다는 것이고, 일거리가..

뇌동맥류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뇌동맥류 증상 알아보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요즘 여러가지 요인과 맞물려 살이 찌기 좋은 시기인데요~? 날씨도 쌀쌀해서 그런지 고혈압과 같은 혈관 질환쪽이 부쩍 늘어나는 추세더라구요. 오늘은..

긴급복지지원제도 신청 생계급여 [내부링크]

긴급복지지원제도 신청 생계급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 해요! 코로나19로 인해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시기가 도래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어 삶을 살아갈 원동력을 잃었고,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

고용유지지원금 신청 및 신청서류 신청대상 [내부링크]

고용노동부 고용유지지원금 신청 및 신청서류 신청대상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해요. 요즘 일자리를 잃어 고정자금을 잃은 서민들도 힘들지만, 사업을 하시는 분들과 힘든상황에서 그래도 전부 끌어안고 가시려는..

대상포진 초기증상 과 치료방법 예방접종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과 치료방법 예방접종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흔히 사람들이 불치병이라고 잘못알고 계신 병이 있더라구요. 그 이름은 ' 대상포진 ' 이라는 병인데요~? 이 병에 걸리면 통증을 동반한..

정부 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정부 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요즘 코로나 사태와 코로나 블루로 인해 정부 각 처에서 여러가지 명목으로 지원금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조금있으면 나올 제 4차 긴급재난지원금 까지..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 GR형 이란?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 GR형이란?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요즘 변이 코로나 바이러스와 함께 우리 민족 대명절인 ' 설날 ' 이 함께 다가오고 있는데요~? 지난 추석때와 같이 이번 설도 코로나19의..

대사증후군이란? 신진대사 합병증에 대해서 [내부링크]

대사증후군이란? 신진대사 합병증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우리의 식사나 디저트가 많이 서구화되었죠? 간단하게 과일을 드시거나 견과류를 드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은 사람들은 아이스크림..

미얀마 인터넷차단 이유 [내부링크]

미얀마 군정부의 인터넷 차단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미얀마가 지난 2월 1일부터 정말 혼란스러운 상태죠? 쿠데타로 인해 정권 교체가 일어났으며, 이로인해 현재 미얀마라는 국가 자체적으로 많이..

국세청 홈택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내부링크]

국세청 홈택스 전자세금 계산서 발행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해요! 얼마전 연말정신이 끝나면서 홀해 첫 선을 보이게 된 ' 간편로그인 ' 덕분에 공문서 발급받는 일이 훨씬 더 쉬워졌답니다! 다들 이번 연말..

아이패드 프로 활용하기 200% 노트북 원격! (내돈 내산)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활용하기 200% 노트북 원격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아무리 요즘 노트북이 가볍고 갖고 다니기 편하게 나온다 하더라도 여전히,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같은 태블릿 보다는 불편한게 현실인데..

3차 재난지원금 추가 신청방법 신청기간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추가 신청방법, 신청기간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해요! 이번에 3차 재난지원금 1회때 못받으신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있어요. 필요 서류부터 시작해서 인터넷을 잘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그렇..

르노삼성자동차 2021년 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 2021년 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해요! 2021년 1월때에 코로나 쇼크로 인해서 다들 생각보다 수익이 안올라왔는지 이번에는 정말 칼갈고 혜택을 주더라구요. 가..

쉐보레 2021년 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쉐보레 2021년 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해요. 엊그제 2021년 1월이 된거같은데, 벌써 ' 설날 ' 이 있는 2월이 되었네요~ 올한해 계획한 일들은 천천히 윤곽을 잡아가시나요?..

기아자동차(기아차) 2021년 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2021년 2월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1월에 한창 춥다가 요근래에 들어서 비가 오면서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날씨가 풀리면서 현장에서 일..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신청기간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신청기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요즘 다들 힘든 때를 보내고 있는 만큼, 정부 지원금이나 여타 기관들의 지원금으로 큰 도움을 얻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갑작스러운 판데믹으..

인터넷 인감증명서 발급 준비물 [내부링크]

인터넷 인감증명서 발급 준비물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고자해요!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와 같은 기본적인 서류들은 인터넷에서도 쉽게 본인인증만 한다면 발급이 가능한데요? 하지만 인감증명서는 본인..

코로나 4차 유행 예상시기 [내부링크]

코로나 4차 유행 예상시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해요. 요즘 변이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세상이 시끄럽죠. 얼마나 독한지 일본에서는 벌써 하루 확진자가 3천명씩 나오고 있다니 우리도 방심하면 안되겠어요...

현대자동차(현대차) 2021년 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현대자동차(현대차) 2021년 2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해요. 엊그제 2021년이 된것같은데, 앗! 하는 사이에 벌써 2월이 다가왔네요. 정부 차원에서의 코로나 지원대책이 발빠르..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소상공인 손실보상?지원?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손실보상? 지원? 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 해요. 현재 3차 재난지원금 특고, 프리랜서 신청이 지난 1월 22일 1부터 2월 1일까지 진행중에 있는 와중에, 더불어 민주당에서 4차 재난지원금..

고병원성 AI 와 AI 의심신고 대상 및 방법 [내부링크]

고병원성 AI와 AI 의심신고 대상 및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요즘 겨울에 접어들면서 슬슬 고병원성 AI(조류 인플루엔자)와 A형 및 여타 다른 AI들이 기승을 부릴 때가 왔는데요? 올해는 작년부터 시..

강남 검은기름 "폐기름 " 인가? 아파트 단지 지하에서 기름 덩어리. [내부링크]

강남 검은 기름 "폐기름"인가?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위의 사진에서 나오듯이 강남 한복판, 아파트 단지 땅 속에서 정체불명의 검은 기름이 흘러나오고 있다고 해요. 지하로 내려가면 기름 냄새가 진..

폐경기 전조증상,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 폐경기 전조증상 갱년기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요즘 환경호르몬 및 여러가지 기타 요인으로 인해서 폐경기 전조증상인 줄 모르고 계시다가 갑작스런 소식으로 혼란해 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신걸로..

라카이 코리아 2021년 달력 캘린더 [내부링크]

' 라카이 코리아 2021년 달력 캘린더 '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작년에 있었던 라카이 코리아가 아주 뜻깊은 행보를 보였었죠! 일본이 우리나라 역사를 왜곡하려할때, 우리나라가 겪었던 역사적 사실을..

종교관련 시설 집단감염 발생, 이대로 괜찮을까? [내부링크]

종교관련 시설 집단감염 발생, 이대로 괜찮을까?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하루 확진자가 1000명을 기웃하던때가 있었고, 그때부터 거의 모든 국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조금이라도 이 시기를 빠르게 넘기..

5대 수출유망분야 , 바이든 시대의 도래로 바뀌는 것들 [내부링크]

5대 수출유망분야 , 바이든 시대의 도래로 바뀌는것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조 바이든 대통령이 당선 후 정책 및 시장환경에 변화를 꾀하면서, 앞으로의 대미수출과 관련하여 5가지 유망분야를 뽑을 수..

메르세데스 벤츠 (벤츠) 2021년 1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벤츠) 2021년 1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해요. 메르세데스 벤츠는 BMW 만큼이나 국내에서 관심받는 해외 브랜드 차량인데요~? 따로 카탈로그나 가격표 메뉴얼에만..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프리랜서 특수고용직)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프리랜서 특수고용직 ) 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해요. 2021년 1월 22일, 오늘부터 3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는데요~? 여러분들은 지원자격이 되시나요?? 자격이 되신다면 바로 신..

종합소득세율 신고기간 및 제출서류 [내부링크]

종합소득세율 신고기간 및 필요서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이제 연말정산 시즌이 돌아오기도 했고, 이런 저런 세율들 여기저기 물어보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시는데요~? 이번에 저와 함께 종합소득..

아이튠즈로 벨소리 만들기!(확장자명 변경법) [내부링크]

아이튠즈로 벨소리 만들기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해요. 어제는 유튜브 영상을 음원이나 동영상만 따로 추출하는 법을 포스팅했는데요~? 맘에 드는 음원을 구했으면 그 음원을 벨소리 하고싶으실 수 있죠! 저만 해..

유튜브 음원추출 및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음원추출 및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해요! 요즘 유료 사이트들도 많고 유튜브로 노래를 들어도 중간 중간 광고로 흐름이 끊기는 경우도 많고 들을 때마다 접속을 해줘야한다는..

양도소득세 장기보유특별공제 알아보기(세율등.) [내부링크]

양도소득세 장기보유특별공제 알아보기(세율등.)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요즘 정부 규제로 인해 집값이 오르고 양도소득세도 무시못할 액수인데요? 양도소득세도 잘 알아보면 조금이라도 계획을 잘..

경이로운 소문 오늘 최종화! 세정의 소감까지 완벽해. [내부링크]

경이로운 소문이 오늘 최종화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최종화를 맞이하면서 ' 도하나 ' 역을 맡은 배우겸 가수 ' 세정 ' 도 이에 맞춰 소감을 발표해 이슈가 되고 있어요! 2020년 11월 28 일부터 방영을 하..

3차 재난지원금 특수고용직 신청기간 및 신청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특수고용직 신청기간 및 신청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얼마전 1,2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마무리 되고, 이제 오는 1월말에 3차 재난지언금 특수고용직 및 프리랜서 신청기간이 다가오는데요~..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대상(지원요건, 지원금액 등) [내부링크]

일자리 안정 자금 지원대상(지원요건, 지원금액 등)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2020년 부터 시작된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2021년에 이른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고 보수를 지급할 능력이 안되..

공무원연금 수령시기, 수령액 [내부링크]

공무원연금 수령시기, 수령액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공무원들은 일반 국민들과는 달리 국민연금을 제외하고 공무원 연금을 지급받아서 생각보다 노후대책이 일반적인 사람들 보단 훨씬 수월한 편이에요..

노로바이러스 장염증상 원인 치료 [내부링크]

노로바이러스 장염증상 원인 치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자해요. 보통 일반적인 바이러스들은 상온에서 활동성이 증대하고, 날씨가 춥다면 활동성이 억제되어 전염으로 인한 발병이 줄어드는 반면, 노로바이러스..

갤럭시S21 사전예약 사전구매 사전판매 [내부링크]

갤럭시S21 사전예약 사전구매 사전판매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삼성전자의 갤럭시S21이 지난 15일 부터 사전예약, 사전구매, 사전판매 등을 시작했는데요~? 갤럭시S21의 스펙 평..

2021년 공무원 특별휴가 휴가제도 휴가일수 [내부링크]

2021년 공무원 특별휴가 휴가제도 휴가일수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해요. 공무원은 주 5일 근무에 왠만하면 퇴근시간마저 딱딱 맞춰지며 휴가도 전부 알뜰하게 잘챙길 수 있는데요~? 그런 공무원들에게 어떤 휴가..

2021년 공무원 봉급표 직급보조비 봉급 [내부링크]

2021년 공무원 봉급표 직급보조비 봉급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해요. 시대를 가리지 않고 안정적인 일자리로 한손에 꼽히는 공무원, 왠만한 큰일이 아니고서는 정년까지 별 문제 없이 근무할 수 있고 퇴직후 연금..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신청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코로나로 인한 경제 타격과 소비활동 위축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일자리를 잃고 있는데요? 그런데 국가에서 ' 내일배움..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등기열람 발급 [내부링크]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등기열람 발급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해요. 인터넷 등기소에서 등기열람및 발급을 할때 보안프로그램이 32비트 운영체제에서만 동작하는거라, 그 이상의 운영체제에서는 보안프로그램 적용..

기초연금 재산기준 및 신청방법 2021년 [내부링크]

기초연금 재산기준및 신청방법 2021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백신 소식이 있었지만, 변이된 코로나에겐 백신이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는 말이 매스컴에 보도되면서 백신 개발로 조금이나마 활기를 띄던..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신청방법및 신청기간. [내부링크]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신청방법및 신청기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작년부터 시작된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분들이 폐업및 폐점을 하였고, 그로인해 경제 활동이 많이 위축되었었는데요~? 원..

까사미아몰 가구와 소파의 명가! [내부링크]

까사미아몰 가구와 소파의 명가! 를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요즘 처럼 코로나블루로 인해 모든 국민들이 힘들고 우울한 지금 소소하게 나마 집안 분위기를 환기시키고, 기분 전환을 시켜주는 간단한 방법이 있는..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자격및 신청방법,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자격및 신청방법, 그리고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해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서 정말 많은 젊은이들이 일자리를 잃고 다시 경제활동을 하기 위해서 구직활동을 하고 있는데..

연마제 제거및 세척방법, Feat. 스타벅스 텀블러!(리뷰) [내부링크]

연마제 제거및 세척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해요. 실제로 연마제 제거와 세척을 하면서 포스팅을 할거라서 실제로 해볼 제품도 따로 구매했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도와줄 스테인리스 텀블러는 바로, 2020..

체온계 추천, 비접촉 체온계와 접촉 체온계 top 4 [내부링크]

체온계 추천, 비접촉 체온계 TOP4 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해요.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오면서 사람들끼리의 접촉은 피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이 되는데요~? 사람들이 많은 곳에 입, 출입을 할때, 연락처 기입..

국비지원 교육과정 종류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국비지원 교육과정 종류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해요. 요즘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오면서 많은 분들이 기존의 일자리를 잃거나 수입이 불안정해져 다른 일자리를 알아보는 일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당뇨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5가지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해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밖에 나가서 운동도 못하게 되고. 추운 겨울이 되면서 밥을 먹고 춥다는 이유로 잘 안움직이게 되더라구요. 요즘들어 당뇨병에 대한 관심..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LG 디오스 김치톡톡 리뷰! [내부링크]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LG 디오스 김치톡톡 리뷰를 포스팅하고자 해요! 요즘 김치냉장고들은 워낙 출중하게 잘나와서 이름만 김치냉장고지 활용도가 뛰어난데요~? 실제로 저희집은 김치냉장고라기 보다 채소 신선..

스노우 타이어에 대한 모든 것(효과, 교체주기, 차이점, 윈터 타이어) [내부링크]

스노우 타이어에 대한 모든것(효과, 교체주기, 차이점)을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요 근래 영하 15도에서 최고 영하 7도 정도까지 정말 혹독한 추위가 우리를 덮치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수로가 동파되거나 도로..

마스크 착용 의무화 그리고 과태료. [내부링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및 과태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시작된지 벌써 3개월이 다되가는 상황에서 미흡했던 조치에서 점점 시행 착오를 거쳐가며 현재의 ' 마스크 착용 의무화 -..

꽃배달 서비스 추천과 이용방법. [내부링크]

꽃배달 서비스 추천과 이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해요. 요즘 전염병으로 인해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여 퀵 서비스를 비롯한 여러 배달 서비스가 핫하게 뜨고 있는데요~?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여 소중한 사람..

르노 삼성자동차 2021년 1월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르노 삼성자동차 2021년 1월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자해요. 정말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딛고, 2021년 신축년이 시작되고 벌써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요? 다들 올해의 계..

졸업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 [내부링크]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 하는데요~? 요즘 모두들 어려운 시기를 거치며 다시 구직활동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것으로 알고 있는데, 졸업증명서 때문에 없는 시간을 쪼개서 모교에 다녀..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기간및 신청자격.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기간및 지원자격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합니다. 요즘 한창 전염병과 경제악화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고 자영업자들이 파산 신청을 하는등, 여러가지 악재가 겹치고 있는데요?..

쉐보레 2021년 1월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쉐보레 2021년 1월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건데요~? 2020년 12월 조건을 포스팅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이렇게 2021년 첫 혜택들을 포스팅하게 되다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기아자동차(기아차) 2021년 1월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기아차)의 2021년 1월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하는데요~? 새해의 시작인 만큼 어떤 내용들로 소비자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워줄지 궁금하네요! 어떤 판매조건, 프로모션,..

현대자동차(현대차) 2021년 1월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현대자동차(현대차) 2021년 1월 판대조건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해요. 어느덧 2020년이 가고 2021년이 다가왔는데요? 2021년의 시작을 알리는 1월 판매조건과 프로모션 그리고 구..

내돈내산 영국 왕실의 선택 웨지우드, 내 곁으로 오다!(Feat. 이게 프리미엄 라인인가요!?) [내부링크]

웨지우드 버터플라이 블룸이 제 곁으로 왔어요!! 그릇 마땅히 살게 없어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 보니 어느날 웨지우드라는 브랜드가 눈에 띄게되었어요. 이게 웬일?? 웨지우드 그릇들을 살펴보는데 다들 너무 감성..

블랙아이스란? 겨울철 도로위의 암살자. 대처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블랙 아이스란? - 겨울철 도로 위에 얼음이 얇게 얼어붙는 현상으로, 기온이 갑작스럽게 내려갈 경우 한번 녹았던 눈이 다시 얼면서 발생. 매연과 먼지가 눈과 함께 엉겨 붙어 검은 색을 띄어서 ' 블랙아이스 '라..

가스라이팅 뜻, 사례와 관련 작품까지!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뜻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해요. 요즘 사회적으로 가스라이팅이 많이 이슈화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슈화의 이면에는 우리가 가스라이팅이라는 것에 대해서 많이 무지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사..

중고차 구입 시 필요한 것들(서류및 구매 절차) [내부링크]

중고차 구입 시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해요! 요즘 차량들 연말할인이다 뭐다 하면서 새로운 차량들을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데요~? 그럼으로써 필연적으로 나오게 되는 중고차량들 잘찾으면 혜자인..

종합부동산세(종부세) 기준은? 2020년 기준!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종부세) 기준은 어떻게 될까요? 요즘 정부 정책이라던지 여러가지 변경점이 있어 제대로 다 파악하긴 어려운데요? 오늘 저와함께 종합부동산세(이하, 종부세) 기준과 정의및 도입 목적에 대해서 알..

르노삼성자동차 2020년 12월 연말할인,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Feat. 3일이내 광속출고)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의 2020년 12월 연말할인,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해요. 이번에 르노삼성에서도 이번 연말에 신경을 많이 쓴 것이 보이는데요? 그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이..

쌍용자동차(쌍용차) 2020년 12월 연말할인,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Feat. 주의사항) 메리 쌍용 세일페스타! [내부링크]

쌍용자동차(쌍용차)의 2020년 12월 연말할인,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과 더불어 메리 쌍용 세일 페스타에 대해서 정리를 한번 해볼까해요! 다른 대표적인 브랜드들을 뒤져봐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쉐보레 2020년 12월 연말할인,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Feat. 주의사항) [내부링크]

쉐보레 2020년 12월 연말할인,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에 대해서 정리를 해볼까해요. 참, 많은 일이 있었던 2020년이 이제 12월에 접어들면서 2021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여러 분야에서..

기아 자동차(기아차) 2020년 12월 연말할인,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 (Feat. 주의사항) [내부링크]

기아 자동차 2020년 12월 연말할인,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해요. 갑자기 날씨가 영하로 떨어지는 요즘 추운 마음을 살살 녹여줄 아름다운 혜택들을 정리하고자 하니, 저..

현대 자동차(현대차) 2020년 12월 연말할인,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 [내부링크]

현대 자동차 2020년 12월 연말할인,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해요. 어느덧 2020년도 다끝나가는 12월이 되었어요. 연말이 되는 만큼 각종 행사나 여러 분야에서 각종 혜택들..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란? 3단계 방역 조치및 단계별 유형!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란? -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한 조치인 " 사회적 거리두기 " 의 마지막 단계이며, 전국적으로 급격하게 환자가 증가하고, 의료체계가 환자를 원활하게 치료하지 못하고 붕괴할 위..

큐티폴고아 커트러리, 오일링및 연마제제거 하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큐티폴고아 커트러리 오일링및 연마제 제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오늘 이 포스팅을 마지막까지 확인하신다면, 오일링을 해주는 이유와 연마제 제거 방법에 대해서 잘 아시게 될거에요. 그럼 오늘..

주방 냄비계의 끝판왕, 스타우브 꼬꼬떼로 가지밥 만들기!( feat. 차돌박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쁠뤼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걸 가져왔는데요~? 바로, 스타우브 꼬꼬떼 포스팅 당시에 요리를 해보고 어떤게 좋은지 물어보시거나 기대하고 사서 요리 해 먹었는데 크게 맛이 나아지지 않았더라 하시..

아이폰12Mini 사용 후기와 스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2Mini의 사용후기와 스펙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먼저 제가 기존에 사전예약및 스펙에 대해서 포스팅한게 있는데, 이 포스팅을 읽고 나서 혹은 읽기 전에 같이 보시면 이..

연평도 포격 도발(사건) 10주기를 맞이하며, 우리가 잊지 말아야할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2020년 11월 23일인데요? 이 날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예!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거라 믿어요. 바로 조선 민주주의 공화국( 이하, 북한 )의 연평도 포격 도발 10주기가 되..

가정집에서 대게나 붉은 대게( 홍게 ) 수율이 보장되는( 80% 이상!) 대게 찌는 법!* 왜 집보다 가게에서 쪘을때 왜 맛있을까? * Feat.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것은 바로 ' 가정집에서 대게나 붉은대게( 이하, 홍게 )를 가게에서 처럼 맛있게 찌는 법 ' 이에요. 대게 사드시면 가게에서 드실 때도 있고, 찐 상태로 배달받아서 바로..

내돈내산 국민 음식물 처리기 스마트카라, 1년 사용후기및 필터 교체주기와 간단한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쁠뤼입니다! 오늘은 제가 19년 7월부터 사용하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오게 된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혹은, 음식물 쓰레기 분쇄기로 불리는 ' 스마트 카라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 이 포스팅..

내돈내산 집들이 선물, 신혼부부 선물용으로 제격인 빌레로이 앤 보흐 디자인 나이프 웨딩 머그컵!(단점은 마지막 총평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신혼 부부들에게 선물로 안성맞춤! 집들이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는 유러피언 프리미엄 브랜드 ' 빌레로이 앤 보흐 ' 의 ' 디자인 나이프 웨딩 '이라는 머그컵인데요? 저희 부부는..

내돈내산 주방 냄비계의 끝판왕, 스타우브 꼬꼬떼가 내 곁으로 오다!(Feat. 설명및 시즈닝, 사용요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요즘 아주 핫한 녀석이죠~? 떠오르는 샛별, 메이드 인 프랑스로 주방에 유럽의 감성을 깃들게~! 그리고 자체로도 너무 이뻐서 그냥 가만히 올려놔도 인테리어 분위기 연출하기 딱 좋아보..

내돈내산,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9인치 미러링하기! (Feat. 미러링 케이블) C 타입 케이블 사용하는 모든 기기 사용가능.(주의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쁠뤼입니다! 오늘은 미러링 케이블을 소재로 들고왔는데요? 저는 스마트 TV를 이용하기 때문에 유튜브나 넷플릭스 같은 경우는 딱히 미러링 할 필요없이 바로 TV 기능을 이용해서 시청을 하는 편이..

내돈내산 카라반 캠핑장! 감성캠핑, 푸른고래 카라반에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카라반 캠핑장, 감성캠핑으로 유명한 푸른 고래 카라반 캠핑장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이 포스팅에서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감성캠핑, 푸른고래 카라반 공식 홈페이지임..

2020년 11월 삼성르노자동차(삼성차)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2020년 11월 삼성르노자동차의 판매조건과 프로모션. 그리고,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혹시, 르노삼성자동차의 내용을 확인하러 왔지만 다른 브랜드 자동차들의 판매조..

2020년 11월 쌍용자동차(쌍용차)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주의사항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2020년 11월 쌍용자동차(쌍용차)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몇몇분들은 프로모션 해당사항만 체크하시고 급하게 진행하시는..

2020년 11월 쉐보레 판매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2020년 11월 쉐보레 자동차(쉐보레 차) 판매 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과 주의사항까지 알아볼껀데요? 대부분 사람들이 주의사항을 제대로 읽지않고 그냥 신청했다가 낭패를 보..

2020년 11월 기아자동차(기아차) 판매 조건및 프로모션, 구매혜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쁠뤼입니다. 올 2020년도 어느새 10월을 지나 11월로 접어들면서 각종 이벤트, 행사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기아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현대 자동차에 대해서는 지난번..

2020년 11월 현대 자동차 구매혜택및 프로모션,(N Line 포함!)구매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2020년도 어느덧 11월에 접어들고 곧 연말이 다가오는데요?? 11월부터 시작하는 현대 자동차의 11월 구매혜택및 프로모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올리게됬어요. 좋은..

내돈내산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난방비 절약등 가성비 갑중의 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요즘 아침저녁으로 춥고 난방을 하자니 벌써부터 난방비 폭탄 맞는 거 같고.. 전기 매트를 쓰자니 전자파가 신경 쓰이지 않을 수..

내돈내산 경주 맛집, 수도산 조개구이 식당.(새우 회, 새우 소금 구이가 일품!)(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매해 새우 철이 되면 꼭! 꼭! 경주까지 가서 새우 회를 먹으러 다녀오는 경주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해요. 원래는 아는 사람만 알고.. 나만 아는 그런 맛집이었으면 싶었는..

라카이 코리아, 또 일내다! 멋진 아이폰, 갤럭시 스마트폰케이스 사고 후원까지!(feat.당일배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또 라카이 코리아에서 일냈다!라는 소문을 듣고 알아봤는데요~? 혹시나가 역시나~가 되는 라카이 코리아의 멋진 행보 한번 같이 보실까요?? 먼저 라카이 코리아에 대해서 잘 모르..

내돈내산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샤워기 필터 사용 후기및 교체 주기와 방법.(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헤드측 알갱이의 역할은?)(수돗물 유충 때려잡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쁠뤼입니다. 오늘은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 건데요~? 저는 이 샤워기를 신혼 때부터 지금까지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어떤 점이 불편했고, 어떤 점이 이 필터가 제대로 작..

여성호신용무기로 성범죄, 묻지마 범죄등 강력 범죄 예방하자. 호신용무기의 종류와 장점및 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여성호신용무기의 종류와 장점및 단점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우선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미리 말씀드립니다. 성범죄나 강력범죄를 예방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람들이 많..

20년 10월 18일 일요일 OCN 무비즈(Movies) 편성표, 희대의 판타지 명작, 반지의 제왕 DAY. 반지의 원정대부터 왕의 귀환까지 달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일요일이죠~?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까지 팡팡! 놀고, 일요일은 월요일 출근을 위한 휴식의 날로 집에서 하루 종일 자고 일어나고, 집안..

CLOCKOLOGY 사용법 - 애플워치 에르메스 페이스 적용!(Feat.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멋진 가죽 스트랩 및 액세서리들이 있으시지만 애플 워치 특유의 멋없는 기본 워치 페이스로 인해서 의욕이 생기지 않으시는 분들께 이 포스팅을 바칩니다! 저는 올해 초까지 X워..

아이폰 12 pro& 아이폰 12pro max 스펙및 출시일, 사전예약! A14바이오닉 칩셋 탑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어제는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mini에 대해서 알아봤었죠~? 혹시나 못 보셨다거나 12와 12 mini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확인해보시고 오셔도 돼요! 2020/10/14 - [일상 이야기/꿀팁..

아이폰 12와 아이폰 12mini 사전예약및 스펙, 출시일! A14 바이오닉 칩셋으로 중무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12와 12 mini 스펙 및 출시일을 알아볼 건데요? 안 그래도 아이폰 12 시리즈가 공개되면서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었는데. 무엇 때문에 이렇게 사람들의 관심을 끌까요~? 한..

기아 자동차의 20년 10월 전 국민 코로나 응원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지난 12일 부터 시작한 기아 자동차에서 시작한 코로나 블루 극복, 전 국민 코로나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중인데요. 참가 자격, 상품, 해당 이벤트의 취지에 대해서 설명 드리고..

패션계의 태극 전사, 라카이 코리아의 한국 정서가 담긴 팔찌, 머그컵, 신발까지.(득템과 후원을 한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라카이 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우리나라 특유의 감성이 묻어있는 팔찌, 머그컵, 신발 및 어떤 활동으로 이 기업을 더 특별하게 해 주는지, 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엄지 척! 을..

내돈내산 일리 커피 머신을 선택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일리 커피 머신, 그중에서도 Y3.2라는 모델인데요. 이에 대해서 포스팅할 건데요. 이 글이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포스팅..

쁠뤼's Life 제 5인격, 감시자? 나랑 한번 붙자! 주술사. 인격및 스킬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쁠뤼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주술사는 어떤 특성을 갖고 있는지, 그리고 그 특성을 이용한 플레이를 간략하게 설명드렸는데요~? 혹시나 아직 잘 모르시거나 글을 읽지 못하셨다면 밑에 달아놓을..

쁠뤼's Life 제 5인격, 감시자? 나랑 한번 붙자! 주술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쁠뤼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것은 어그로 동선만 잘 짜면 2가지 스턴으로 감시자와 영혼의 맞다가 가능한 '주술사'라는 생존자에 대해서 알아볼 거예요! 현재, 저의 주력 생존자 캐릭터이기도 해요...

쁠뤼's Life 감시자 울리는 생존자, 용병!(part.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지난 지난 포스팅에서는 용병의 특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인격에 대해서 설명드리면서, 어떤 상황에서 어떤 인격이 용병에게 더 나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한번 가져보..

내돈내산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OAS 가죽 스트랩)프리미엄급 퀄리티.(feat. 수제 가죽 스트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쁠뤼입니다! 오늘은 저의 1년째 동반자인 애플 워치 4의 가죽 스트랩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솔직히 가죽 스트랩을 사자마자 후기를 작성하는 것은 별 소용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그..

쁠뤼's Life 2020년 추석 특선 영화(그리고 꼭 봐야할 명작, 올 추석의 강력한 라인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곧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죠~? 이번 추석 때는 다른 때와는 달리 다들 어디로 잘 안 다니시는 분들도 계실 거고, 친척분들 집이 가까워 모여서 식사를 하면서 가족끼리..

쁠뤼's Life 감시자 울리는 생존자, 용병!(part.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생존자 구출 진영의 1 티어급 캐릭터인 용병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용병이라는 아이는 오랫동안 전쟁터를 전전하며 살아온 베테랑답게 "아대"라는 전용 아이템을 사..

쁠뤼's Life 쁠뤼의 최애 감시자! 사냥터지기(베인)혹은 노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예요. 오늘은 저의 5 인격 최애 감시자인 사냥터지기(베인) 혹은 노루라고 불리는 감시자를 알아볼 건데요! 전 제5 인격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잘은 하지 못하지만.. 노루는 어느 정도 다루..

쁠뤼's Life 감시자의 원활한 게임 흐름을 위한 인격.(part.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서 감시자들이 많이 찍어주는 보조 인격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솔직히, 지난 시간에 했던 보조 인격들이 정말 많이 사용되는 편..

쁠뤼's Life 감시자의 원활한 게임 흐름을 위한 인격.(part.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쁠뤼예요! 지난번에는 감시자들의 최종 인격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 할 포스팅에선 최종 인격들과의 시너지나 감시자 캐릭터들과의 시너지를 생각해서 찍게 되는 인격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

쁠뤼's Life 감시자의 최종인격과 인격이 쓰이는 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쁠뤼입니다! 오늘은 감시자의 주요 각 최종 인격(12시, 3시, 6시, 9시)과 그 상황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볼까 해요. 부디 이 글이 5 인격을 갓 시작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쁠뤼's Life 제5 인격 생존자 협력의 중요성, 상태창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협력해야 이길 확률도 올라가고 감시자를 상대하기 편하다는 건 알겠는데, 굳이 동료의 핑과 위치를 꼼꼼히 체크하며 게임을 진행해야 하는가? 긴밀한 협력 없어도 자..

쁠뤼's Life 제5 인격에서 생존자의 인격이란? 그리고 자주쓰이는 인격 소개!(part.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쁠뤼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생존자의 인격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지난 시간에 소개해드렸던 것들 만큼 파격적인 효과는 없지만 소소하게 게임 플레이를 원활하게 끔, 어시스트를 해..

쁠뤼's Life 제5 인격에서 생존자의 인격이란? 그리고 자주쓰이는 인격 소개!(part.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예요. 오늘은 제5 인격에서 인격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자주 쓰이는 인격의 특징 등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5 인격 자체가 어려운 게임이라 조금이라도 알고 시작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어보..

쁠뤼's Life 제5 인격 생존자가 알아야할 지형 지물 그리고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오늘은 생존자로 플레이 시 알아야 할 지형지물과 그걸 보조해주는 인격(특성)이란 무엇인지 언급을 해볼까 해요. 제5 인격은 생존자나 감시자나 맵 구조와 지형지물을 꿰고 있어야 심리..

쁠뤼's Life 제5 인격 기본 설명(생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쁠뤼입니다! 어제 포스팅했듯이 오늘은 제5 인격을 즐기기 위한 기본적인 정보들을 알려드릴 건데요. 생존자가 어떤 것인지, 감시자가 어떤 것인지 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아래 확인하시길 바..

쁠뤼's Life 인삿말, 그리고 첫 포스팅!(feat.제5인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걸 해보고 알아내는 여러 가지 꿀팁과 여러 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쁠뤼라고 해요. *TMI주의! 쁠뤼는 불어인 플뤼를 귀엽게 표현한 거랍니다. 비가 온 뒤 땅이 촉촉하게 젖어 그 땅을 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