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ju6060의 등록된 링크

 juju606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카피트레이딩 장단점 거래소 별 다른 특징 초보자에겐? [내부링크]

요즘 암호화폐 시장이 호황을 맞이하여 많은 코인들이 급등하고 있는데 성공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으신지요? 사실 이 흐름을 읽는다는 것이 굉장히 어려운 일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나 흐름을 예측하고 올라타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미래의 변화를 예측해야만 수익을 내기 때문입니다. 초보 트레이더는 이런 부분이 가장 어렵게 느껴지지 않을까 해서 오늘 카피트레이딩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멕스 카피트레이딩 바로가기 url: https://go.zoomex.com/e/3U8Fgw7Gpub 카피트레이딩 카피트레이딩은 초보 트레이더분들이 비교적 수월하게 거래를 할 수 있고 수익을 내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피트레이딩은 거래를 잘하는 사람의 투자 시스템을 따라서 그들의 방식으로..

왼쪽 옆구리 통증 이유는? [내부링크]

왼쪽 옆구리 통증 이유는? 늑간 신경통 옆구리 뒤쪽부터 시작되어 가슴까지 통증이 나타나며 숨을 깊이 들이 쉬고 내쉴 때 심지어 기침을 할때도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초기증상으로 가슴이 답답하고 호흡곤..

타트체리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자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자 타트체리 효능 수면장애 개선 나이가 점점 들어갈 수록 체내 멜라토닌이 점점 부족해집니다. 그래서 잠이 잘 안오고 이로인해 잠을 푹 잘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늘어나게 됩니다..

안티푸라민 , 어디에 쓰면 효과가 좋을까? [내부링크]

안티푸라민 , 어디에 쓰면 효과가 좋을까? 안티푸라민 안티푸라민은 1933년 유한항행 창립자 박사께서 첫번째 자체 개발한 의약품입니다. 이름은 반대라는 뜻의 안티(anti)에 불태우다, 염증을 일으키다 라는 뜻..

다래끼 초기증상 , 원인 , 치료법 어떻게 되나? [내부링크]

다래끼 초기증상 , 원인 , 치료법 어떻게 되나? 다래끼 원인 세균감염으로 인해 눈꺼풀분비샘의 급성 화농성 즉, 고름이 생기는 염증을 말합니다. 원인균은 주로 포도알균이며 분비샘의 배출구가 막히거나 분비..

발목 인대 늘어났을때 , 증상과 대처법 [내부링크]

발목 인대 늘어났을때 ,  증상과 대처법 발목 인대 늘어났을때 증상 발목을 접질렀을 때 흔히 발생하는 것이 발목 염좌입니다. 발목염좌는 관절이 정상범위 이상으로 꺾이면서 관절을 지지하는 인대, 근육 등..

오트밀 미니바이트 , 다이어트간식? [내부링크]

오트밀 미니바이트 , 다이어트간식? 오트밀 미니바이트, 다이어트에 도움되나? 귀리를 볶아서 납작하게 누른것을 오트밀이라고 하는데 실질적인 영양성분은 귀리를 그대로 따라간다고 보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

가래 없애는 방법 , 오미크론 가래? [내부링크]

가래 없애는 방법 ,  오미크론 가래? 가래 발생하는 이유 가래가 생기는 이유는 색과 점도에 따라 분류할 수 있습니다. 무색 또는 반투명인경우 만성기관지염이나 감기, 천식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천식일..

오른쪽 옆구리 통증 , 원인이 뭘까? [내부링크]

오른쪽 옆구리 통증, 원인이 뭘까? 오른쪽 옆구리 통증 가장 흔한 원인 보통 옆구리 통증이 있으면 염증, 결석 등등 추측할 수 있는 질환들이 매우 많습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은 생리증후군,자궁,난소 등에 문제..

오미크론 눈충혈 , 초기증상? [내부링크]

오미크크론 눈충혈 ,  초기증상? 오미크론 눈 전염 오미크론의 주요감염 요인은 비말이라고 많이들 알고 계실 겁니다. 비말이 입 뿐만 아니라 눈과 코의 점막을 통해 전신으로 전염될 수 있습니다. 오미크론..

대상포진 초기증상 , 미리알고 예방하자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미리알고 예방하자 대상포진 초기증상 알아야되는 이유 대상포진은 보통 고령에서 많이 발생하는 질환인데 요즘은 40대에서도 자주 발생합니다. 대상포진 환자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

코로나 눈통증 / 오미크론 눈통증 , 증상 중 하나인가? [내부링크]

코로나 눈통증 / 오미크로 눈통증 , 증상 중 하나인가? 코로나 눈통증 환자 8천명 중 11%의 환자에게서 안구관련 증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 중 89%의 환자는 결막염이였습니다.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눈 이물..

오미크론 근육통 , 빨리 낫는법 [내부링크]

오미크론 근육통 , 빨리 낫는법 오미크론 근육통 오미크론 근육통은 대표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은 아니지만 오미크론 후유증으로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근육통은 두통을 포함하여 몸살과 동반하여 일어나는 경..

내성발톱 자가치료 , 미리미리 예방하자 [내부링크]

내성발톱 자가치료 ,  미리미리 예방하자 내성발톱 내성발톱이란 발톱의 가장자리가 안쪽으로 휘감은 상태가 되는것을 말합니다. 발톱 뿐 아니라 손톱에도 발생하며 통증이 일어나는 것은 물론, 자세나 걷는..

이석증 , 재발되지 않는 예방법 알고가자 (+ 증상, 예방법) [내부링크]

이석증 ,  재발되지 않는 예방법 알고가자 이석증 이석증은 난형낭 안의 이석이 제자리에서 탈락하여 세반고리관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세반고리관으로 들어간 이석이 머리의 변화에 따라 감각세포들을 자극..

간수치 낮추는법 , 간수치 높은 이유는? [내부링크]

간수치 낮추는법 ,  간수치 높은 이유는? 첫번째, 식단 고치기 고지방 식사도 간수치 높은 이유가 되기 때문에 멀리하여야 합니다. 평소 녹황색 채소등의 좋은 식단을 챙겨주어야 합니다. 지바을 많이 섭취하..

오미크론 목부음 , 흔한 증상일까? [내부링크]

오미크론 목부음 ,  흔한 증상일까? 오미크론 목부음 보통 우리나라에서는 오미크론에 걸리면 목만 조금 아프고, 목이 칼칼한 정도로 증상을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에서 집계된 데이터에서는 오미크론..

오미크론 가슴통증 , 어떻게 아플까? [내부링크]

오미크론 가슴통증 ,  어떻게 아플까? 오미크론 가슴통증 코로나 확진 되고 격리가 끝난 후에도 갑자기 명치 부근에서 가슴통증이 발생한 경우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간헐적으로 누군가 가슴을 누르는 듯한 불..

오미크론 잠복기간 , 증상, 자가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미크론 잠복기간, 증상, 자가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미크론 잠복기간 오미크론은 바이러스에 노출된 시점부터 증상이 발현되는 잠복기 평균 4.2일 입니다. 감염된 사람이 타인에게 감염시키는데 걸리는..

라게브리오 , 우리나라에서 공급되기 시작한 코로나 먹는치료제 [내부링크]

라게브리오 ,  우리나라에서 공급되기 시작한 코로나 먹는 치료제 라게브리오 라게브리오는 미국 머크앤드캠퍼니가 개발한 코로나 먹는 치료제로 2021년 12월 23일 미국 식품의약청 FDA에서 긴급사용승인이 내..

코푸시럽에스 , 가격/효과/주의사항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푸시럽에스 , 가격/효과/주의사항 알아보자 코푸시럽에스 갈색의 플라스틱 병 또는 알루미늄 호일 포장에 들어있는 엷은 황갈색의 방향성 시럽제 입니다. 코푸시럽에스는 기침, 가래 등의 효과를 보입니다. 코..

은교산 , 인후통완화에 좋다? [내부링크]

은교산 ,  인후통완화에 좋다? 은교산 온병조변에 따른 처방한약으로 체질과 상관없이 인후통에 처방이 가능한 한약으로 주로 상부 즉, 안면, 귀, 코,  기관지, 입의 열을 내리고 소염시키는 처방입니다. 최..

머리카락 굵어지는법 , 꿀팁 5가지 실천하자 [내부링크]

머리카락 굵어지는 법 , 꿀팀 5가지 실천하자 1. 두피열 내리기 두피도 피부의 한 종류이기 때문에 열이 많으면 모공이 늘어나고 그로인해 모발을 잡아주는 힘이 약해집니다.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방법은 두피가..

타이레놀 복용법 , 안전하게 복용하자 (+ 효능) [내부링크]

타이레놀 복용법 ,  안전하게 복용하자(+효능) 타이레놀 효능 타이레놀은 해열에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해열 진통제 효과가 있습니다. 생리통과 두통 , 신경통에도 작용하는 약이나 진통제 같은 경우 이미 유..

사상체질테스트 , 유형에 따른 특징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 [내부링크]

사상체질테스트 , 유형에 따른 특징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 태양인 유형 신체적으로 머리가 크로 전반적으로 말랐지만 허리와 하체가 약한편에 속합니다. 신체장부의 경우 폐기능이 강하지만 간과 소..

오미크론 흉통 , 위험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오미크론 흉통 , 위험할 수 있습니다. 오미크론 흉통 오미크론 흉통에는 여러가지 증상이 있습니다. 빈맥으로 심장이 빨리 뛰는 느낌이 든다던가, 심하게 쿵쿵거리는 심장 두근거림, 왼쪽 가슴통증, 누군가 내가..

델타크론 증상 , 코로나변이바이러스? [내부링크]

델타크론 증상, 코로나변이바이러스? 델타크론 델타변이와 오미크론이 변이 바이러스의 재조합형 변이 바이러스입니다. 바이러스 이름만 보았을 때 왠지 델타변이 치명률과 오미크론 전파력이 합쳐저 엄청난 위..

질염냉 , 확실하게 알고 넘어가자 [내부링크]

질염냉 ,  확실하게 알고 넘어가자 질염냉 뜻 무색투명한 점액이 있는 질 분비물을 뜻합니다. 냉이 나오는것은 사실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보통 가입기가 다가오면 분비량이 증가하는데 평상시 보다 냉의 양..

코로나 목 간지러움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로나 목 간지러움에 대해서 알아보자 목 간지러움 원인 목 간지러움 증상이 나타나면 신체적인 자극으로 인해 말을 하거나 삼키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목의 가려운 원인은 다양하지만, 가장 흔한 원인은 알레..

유아 자폐증상 , 생후 3세 이전 유아 부모님 필독 [내부링크]

유아 자폐증상, 생후 3세 이전 유아 부모님 필독 유아 자폐증 자폐증은 3세 이전에 시작되는 경우가 많은데 지적장애 및 언어장애와 연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지적 장애를 동반하게 되면 생 후 첫해에도 진..

오미크론 가래 , 흔한증상? [내부링크]

오미크론 가래 , 흔한증상? 오미크론 가래 오미크론 가래는 목에서 열이 발생하면 후두와 기관지가 건조해져 목이 마르게 되고, 사기를 밖으로 배출하기위해 기침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가래는 일종의 습입니..

췌장암 초기증상 , 알고 있으면 도움되는 정보 [내부링크]

췌장암 초기증상, 알고 있으면 도움되는 정보 췌장암 초기증상 췌장암은 발병초기에 증상이 거의 없어 조기발견이 어렵습니다. 만약에 췌장암 증상이 있더라도 다른 소화기계증상과 유사해서 아무렇지않게 그냥..

오미크론 목통증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오미크론 목통증 줄이는 방법 첫번째, (따뜻한) 소금물 이용해서 가글하기 물 200ml 기준 소금 1/2 티스푼을 넣습니다. 너무 뜨거운(50도이상)물은 입과 발적된 부위 자극이 되어서 오히려 안좋습니다. 소금물은..

코로나 몸살 차이, 무엇일까? [내부링크]

코로나 몸살 차이, 무엇일까? 코로나에 걸리면서 몸살기운을 증상으로 많이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로 인한 몸살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몸살 평소와는 매우..

김우빈 병 , 비인두암 어떤 질병일까? [내부링크]

김우빈 병 , 비인두암 어떤 질병일까? 김우빈 병 , 비인두암 김우빈은 10일 방송한 tvn 예능물 ' 어쩌다 사장' 시즌2에 이광수, 임주환과 함께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영업을 마췬 뒤 차태현과 조인..

혈당측정기 추천 , 제품 정보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혈당측정기 추천 , 제품 정보 참고하세요! 첫번째, 비브라운 옴니테스트 혈당측정기 비브라운은 의료기기, 소모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180년 역사가 있는 독일 회사입니다. 볼펜같이 생긴 채혈기는 1정도로 맞춰..

신풍제약 , 먹는 코로나19 치료제 피라맥스 [내부링크]

신풍제약, 먹는 코로나19 치료제 피라맥스 코로나가 장기간 지속되는 만큼 먹는코로나치료제에 관심이 지속되는것은 있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국내에서 현재 제일 관심을 받고 있는 치료제인 피라맥스가 임..

백내장 수술후 주의사항 알아보자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후 주의사항 알아보자 백내장 백내장은 선천적으로 올 수 있고 후천적으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선천적인 원인은 유전이나 다운증후군 등 염색체 이상이나 선천성 대사장애, 산모의 약물복용..

스텔스오미크론, 코로나위험도 ' 매우 높음 ' ? [내부링크]

스텔스오미크론, 코로나위험도 ' 매우 높음 ' 2월 27일부터 3월 5일 까지 통계에서 전국 코로나19 위험도가 가장 높은 단계인 ' 매우 높음 ' 으로 상향하였습니다.  주간 위험도를 실시한 결과 전국, 수도권,..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 병원과 의원 진행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 병원과 의원 진행방법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 병원과 의원 가격 기본적으로 병원은 진료비 + 검사비가 청구가 되며 코로나에 관련된 증상이 있다면 검사비는 무료지만 , 진료비는 지불해..

손발 차가움 , 수족냉증인가? [내부링크]

손발 차가움 ,  수족냉증인가? 손발 차가움 , 수족냉증?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은 추위를 느끼는 온도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자신만 손과 발이 차가워지고 이 때문에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제공 받는 질환으로 알..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 감기예방하기위해 필요하다? [내부링크]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면역력 인간으로 태어나면서 잘 케어해주면 도움이 되는 건강 중 면역력은 가장 중요한 요건 중 하나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체력이 떨어지고 기력이 떨어지면서 올려줘야 건강한노후를 보..

오미크론 후유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널스 해삐쮸입니다 ㅎㅎ 오늘은 오미크론 후유증에 대해서 알아볼거예요 확진자가 증가하는 만큼 오미크론 후기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이야기하시는데 오미크론 또한 후유증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미크론 목아픔 , 대처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미크론 목아픔, 대처법 알아보자 자가격리가 끝나고 다른 특별한 증상이 없는데도 계속 목아픔 증상과 인후통이 발생하고 목이 간지럽고 아프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호흡기를 안정시켜서 목아픔 증상과 인후..

침삼킬때 목아픔 , 코로나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해삐쮸예요~ 오늘은 침삼킬때 목아픔에 대한 주제로 글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요즘같은시기에 침삼킬때 목아프면 코로나라고 인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목이아플때 하면..

오미크론 설사 ,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오미크론 설사,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오미크론 증상인 열 오한, 기침, 호흡곤란, 피로감, 근육통, 신체 통증, 후각 미각상실 , 인후통, 콧물 에서 가장 후반부에 나타나는 증상이 바로 설사 증상입니다. 오미..

오미크론 감염경로, 감염력, 감염률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오미크론 감염경로, 감염력, 감염률 어떻게 될까? 오미크론 감염경로 오미크론 감염경로는 대표적으로 입과 코를 통해서 침투하여 오미크론 바이러스가 침투할 수 있습니다. 다행인건 thprss2라는 효소가 코로나..

호로파 , 혈당 관리에 탁월한 건강식품이다? [내부링크]

호로파 호로파는 오랜기간 동안 다양한 음식의 향신료로 쓰이는 원료였습니다. 물론 과거에는 약용으로 널리 쓰인 약제인데 처음 들어보시지 않나요? 현대에 들어오면서 호로파 씨앗에 대한 연구를 적극적으로 시..

코로나 편도염 , 꼭 알아야하는 정보 [내부링크]

코로나 편도염 , 꼭 알아야하는 정보 편도염 편도선은 입안 목구멍에 위치하고 있는 기관으로 면역계의 일부에 속합니다. 공기중 세균을 막아주는 편도선에 염증이 생기면서 붓고 통증이 발생하는 것을 편도염이..

코로나 완치자 백신패스가 뭘까? [내부링크]

코로나 완치자 백신패스가 뭘까?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바이러스가 등장하면서 전파력이 강해 계속적으로 확진자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코로나에 확진 후 완치자들의 백신패스에 대해 궁금..

오미크론 치명률 , 낮은 이유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삐쮸입니다*^^* 오늘은 오미크론 치명률을 주제로 정보를 드릴려고 합니다! 유용한 정보 얻어가세요^^ 오미크론 치명율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는 전파력은 강하지만 상대적으로 치명률은 상당히..

팍스로비드 , 가격 본인부담인가? [내부링크]

팍스로비드 효과 화이자의 임상 최종 결과를 보면 증상 발현 3일 이내 팍스로비드를 투약한 경우 입원, 사망을 89% 줄이고 5일 이내 투여 시 88%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식약처에서는 임상시험결과 델타변..

재택치료 상비약 , 어떤걸 챙겨야하나 [내부링크]

재택치료 상비약 , 어떤걸 챙겨야하나? 1.  해열진통제 코로나 감염 증상으로 몸살, 인후통, 근육통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상에는 이부프로펜과 같은 소염진통제가 아세트아미노펜보다 더 좋은 효..

자가격리지원금 지금도 받을 수 있을까? 신청하는법 [내부링크]

자가격리지원금 신청 본인 혹은 대리인이 필수 구비서류를 가지고 동사무소 방문 후 신청합니다. 또는 비대면 신청 시, 본인 인증이 가능하도록 본인 계좌만 가능하며 우편, 팩스, 이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미크론 감기 차이, 감기약 먹으면 나을까? [내부링크]

오미크론 증상 오미크론 증상은 기존 감기 바이러스 증상과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가장 특징적인것은 그강도가 감기처럼 경미하다는것인데요. 처음에는 열감이 나타나며 이후 머리가 지끈거리는 두통, 몸살, 근..

노바백스 접종, 부작용없이 안전할까? [내부링크]

노바백스 백신 접종 노바백스 백신 접종 시 작일은 14일로 바로 내일 실행됩니다. 우선 잔여백신 예약을 통한 당일접종부터 개시됩니다. 사전예약은 21일부터 개시될 예정입니다. 지난 10일 질병관리청은 노바백..

오미크론 인후통, 타이레놀 효과 있을까? [내부링크]

오미크론 감염병으로 들썩이고 있는 요즘 발열보다 오히려 핫한 증상이 있습니다. 그것은 인후통인데요. 인후통은 목이 따끔거리고 아픈 증상을 많이 호소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오미크론 인후통에 관한 포스팅을..

목감기 빨리 낫는법 [내부링크]

겨울철이다 보니 추운공기로 감기가 쉽게 오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코로나 시국이다 보니 코로나인가..? 생각하기 십상이죠 ㅜㅜ 그래서 가능하면 빨리 목감기를 낫기를 바라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목감..

오미크론 대응단계 , 어떻게 변했나 [내부링크]

오미크론 대응단계 오미크론 대응단계 , 진단 검사체계 변화 1월 29일 부터 오미크론 대응단계로 코로나 의심증상이 있어도 보건소 선별 진료소에서 무료 pcr 검사를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증상이 있..

오미크론 종식, 언제 될까? [내부링크]

오미크론 종식, 언제 될까? 오미크론 현 상황 가천대길병원감염내과 교수는 '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를 통해 "이번주나 다음주 초 하루 확진자가 3만명을 넘을 것이다" 라는 말을 언급하면서 "앞으로 2~3개월..

오미크론 비말 마스크 어떤게 효과 있을까? [내부링크]

오미크론 비말 마스크 어떤게 효과 있을까? 오미크론 덴탈마스크 효과  오미크론감염병이 확산함에도 불구하고 덴탈마스크를 즐겨 쓰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과연 덴탈마스크가 오미크론 감염병을 제대로..

고혈압 낮추는 방법은 뭘까? [내부링크]

고혈압 낮추는 방법 뭘까요? 1. 꾸준히 운동하기 혈압관리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입니다. 과하게 무리가 가능 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지만 적당한 정도의 유산소 운동(산책, 사이클, 수영 등)을 하루에 30분씩 해..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정확도/가격/사용법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정확도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정확도는 무려 93~95%로 정도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pcr 검사의 경우 정확도는 99~100% 정도입니다. Pcr 검사보다는 다소 낮은 정확..

티스토리 시작, 현직간호사가 알려주는 건강정보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해삐쮸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원래 네이버 블로그에서만 하다가 질 높은 정보를 드리고 싶어 티스토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앞으로 건강관련 블로그로 1일 1포스팅 할 예정이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