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kijuky의 등록된 링크

 jukijuk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올바른 세안법 쫀쫀 크리미 거품 세안 [내부링크]

아침에 폼클렌징 사용한다. 피부에 밤 사이 노폐물이 쌓였기 때문에 그냥 물로만 세안하지 말고 폼클렌징을 꼭 사용해 줘야 한다. 아침,밤 2회 실시 그리고 약산성에 연연해 하지말것 예전부터 약산성폼클렌징이 피부에 좋다는 둥 인기였는데 지성이나 여드름피부일 경우는 오히려 알칼리성폼클렌징을 써야한다고 한다. 피부에 맞게 사용하면 좋을거 같다. 본인은 약알칼리성 클렌징폼과 약산성클렌징폼을 번갈아 사용중 물온도는 32~34도 온도계로 32~34도를 재어서 확인 하면 정말 완전 미지근한 물이다. 찬물 같은 느낌 온도 감각을 잘 확인하고 다음 부터는 이 정도쯤이라고 느껴지면 일일이 온도계로 확인 하지 않아도 쉽게 적절한 물온도로 세안이 가능하다. 정말 물온도가 낮아서 놀랄 정도이다. 미지근한 물로 먼저 얼굴을 헹구고..

요즘 커피값 버는중 [내부링크]

코인은 나락 갔고 ㅋㅋㅋ 원래도 나락 갔는데 FTX사태 일주일전 거의 대부분 손절했다. 뭔 촉이 있었는지 그냥 손절해 버리고 싶었다. 그나마 소액이라도 건져서 다행 ㅠㅠ 몇개월 동안은 코인은 쳐다도 안볼거 같다. 이번달은 소액으로 커피 값이나 벌어 볼까하고 주식 단타 중 50만원으로 하는 중인데 거래도 많이는 안하고 있다. 지금 이 페이스가 딱인듯 수익 나면 바로 정리! 나중에 차트 더 올라가 있으면 짜증나기도 하는데 수익 난거 보존하는게 제일이다 매번 그거에 실패해서 물리고 ㅠㅠ 마인트 컨트롤을 해야지 시간도 많아져서 꾸준히 해볼 생각이다c 용돈벌이가 되면 정말 좋겠는데 주식 공부도 다시 시작 해야겠다. 일단은 지금은 단타가 답인거 같음

페이북 주식챌린지 100만원 상금 나눠갖기 [내부링크]

페이북에서 주식 챌린지라는 이벤트를 하는데 페이북에서 골라 준 종목 중에서 일일 수익률이 가장 높은 종목을 고르면 포인트를 주는 건데 100만원의 상금을 나눠 갖는거 보통 200원이나 100원대는 나오는거 같은데 주5일 하니까 짭짤 언제까지 하는 이벤트인지 모르겠고 한시적인 이벤트 같다. 언제 종료될지 모르니까 빨리 합시다. 페이북으로 자산 연결을 하면 (이게 노림수 같음 ㅋㅋㅋ) 안전빵으로 2종목 선택이 가능 오후1시까지 종목 변경도 가능하므로 1시전에 상황을 봐서 제빠르게 변경하면 확률이 높다 ㅋㅋㅋ 샘플인데 5000원은 개오바 ㅋㅋㅋㅋㅋ 챌린지 한지 얼마 안되었고 자산 연결했음에도 종목 하나 찍고 1시전에 종목변경을 안해서 545원 수익중 ㅋㅋㅋ 1시전 종목변경이 제일 큰 팁일듯 오늘 챌린지가 끝나..

페이북+배민B마트 첫주문시 페이북머니18060원 지급 [내부링크]

배민B마트는 한번도 안써봤는데 (사실 비싸서 안씀ㅋㅋㅋ) 이번에 페이북 머니 통해서 구매하면 18,060원이나 준다길래 마침 두루마리화장지가 필요한 상태여서 18000원으로 사자해서 이것 저것 보니까 B마트 첫주문시 첫주문 특가도 있고 2만원이상 구매시7천원할인 3만원이상 구매시 만원 할인 쿠폰도 있길래 적절히 사용하기로함 9시에서 24시만 참여 가능 페이북을 통해 배민으로 접속 해야 함 배민은 꼭 추적허용을 해줘야 적립이 된다고 하니 주의 설정 배달의 민족 추적허용 확인 할것(아이폰의경우) 첫주문 특가가 여러개 있었는데 그중에 계란을 골랐음 그리고 결제 금액을 2만원언저리로 맞추고 쿠폰써서 14,950원 예에! 페이북머니 받으면 3천원 수익 더모아 999신공 하고 싶었는데 배민포인트가 없어서 못했다 ㅠ..

더모아+스마일페이+토스 브랜드캐쉬백 [내부링크]

댐댐에서 교통페이 충전하기 무섭게 스마일캐시로 바꿔서 스마일페이를 잘 활용중인데 이번에 토스 브랜드 캐쉬백에 요기요에 혜당되어 3000포인트를 받았다!! 요기요는 스마일페이를 써도 요기요 표시가 나와서 좋음 토스 브랜드 캐쉬백 진작 할 걸 좀 후회중 좀 이상한건가 해서 안하고 있었는데 은근 쏠쏠한거 같다. 와아 3000포인트! 토스포인트 5000으로 만들어 파킹 통장에 넣었다. 매주 3가지의 브랜드를 골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처음엔 토스카스만 가능한가 했는데 토스에 등록된 카드면 OK 더모아로 999 만들기 다음은 무슨 브랜드가 나올지 기대된다

더모아 댐댐 충전 포인트 실사용하기 네이버페이 스타벅스 [내부링크]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 https://jukijuky.tistory.com/m/75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티머니교통카드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댐댐 이라는 앱이 있는데 충전(수수료3퍼)을 통해 더모아카드를 활용 할 수 있다. 앱을 다운 받아서 가입하면 티머니교통카드와 교통페이 두가지가 jukijuky.tistory.com 더모아카드+스마일페이 사용팁(teat.페이북) - https://jukijuky.tistory.com/m/76 더모아카드+스마일페이 사용팁(teat.페이북)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 https://jukijuky.tistory.com/m/75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티머니교통카드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댐댐 이라는 앱이 있는데 충전(수수료3퍼)을 통해..

더모아 후불교통 카드 적립 팁 [내부링크]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 https://jukijuky.tistory.com/m/75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티머니교통카드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댐댐 이라는 앱이 있는데 충전(수수료3퍼)을 통해 더모아카드를 활용 할 수 있다. 앱을 다운 받아서 가입하면 티머니교통카드와 교통페이 두가지가 jukijuky.tistory.com 댐댐 교통카드 충전 하고 실사용을 위해서 더모아 후불교통카드는 이제 안쓰려고 했는데 이것도 최대 적립 포인트로 맞춰 쓰면 됨! 보통 지하철과 버스 두가지로 나눠 적립된다. 신한플레이에서 후불교통카드 이용내역을 찾아 볼 수있다. 보통 다음날 내역이 업데이트 되는 거 같은데 이걸 잘 보고 계산을 잘해서 5999원에 가깝게 해주고 댐댐으로 충전한 교통카드나 다른 후불카드로..

엘포켓 하루 3번 받는 법(네이버 쿠키) [내부링크]

더모아카드+큐텐 큐코인 국내결제팁(feat.Lpay 엘페이 엘포켓) - https://jukijuky.tistory.com/m/78 더모아카드+큐텐 큐코인 국내결제팁(feat.Lpay 엘페이 엘포켓) 더모아카드+큐텐 큐코인 해외결제 팁 - https://jukijuky.tistory.com/m/77 더모아카드+큐텐 큐코인 해외결제 팁 더모아카드+스마일페이 사용팁(teat.페이북) - https://jukijuky.tistory.com/m/76 더모아카드+스.. jukijuky.tistory.com 큐텐 큐코인 구매시 국내 결제를 통해 엘페이 2번 쓰고 엘포켓 2개을 받았는데 엘포켓은 하루 3번까지 여는게 가능한데 남은 한번은 100원으로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엘포켓을 열 수있음) 바로 ..

더모아카드+큐텐 큐코인 국내결제팁(feat.Lpay 엘페이 엘포켓) [내부링크]

더모아카드+큐텐 큐코인 해외결제 팁 - https://jukijuky.tistory.com/m/77 더모아카드+큐텐 큐코인 해외결제 팁 더모아카드+스마일페이 사용팁(teat.페이북) - https://jukijuky.tistory.com/m/76 더모아카드+스마일페이 사용팁(teat.페이북)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 https://jukijuky.tistory.com/m/75 더모아 포인트.. jukijuky.tistory.com 이전에 해외결제팁을 올렸는데 큐코인 국내결제도 가능하다! 포인트 2배는 안되지만 현금화 하게되면 피킹률이 좀 떨어지지만 실사용을 할 예정이라 나쁘지 않다. 국내신용카드로 선택 실사용 예정이면 국내결제도 추천하지만 굳이 실사용 안할거면 지금은 추천하지 않는다. 큐텐에 현금..

더모아카드+큐텐 큐코인 해외결제 팁 [내부링크]

더모아카드+스마일페이 사용팁(teat.페이북) - https://jukijuky.tistory.com/m/76 더모아카드+스마일페이 사용팁(teat.페이북)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 https://jukijuky.tistory.com/m/75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티머니교통카드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댐댐 이라는 앱이 있는데 충전(수수료3퍼)을 통해 더모아카드 jukijuky.tistory.com 환율도 높아지고 그래서 해외결제는 안하려고 했는데 오쏘몰 이뮨도 사고 해외구매시 더모아 포인트도 2배 적립 할까해서 큐코인을 구매 하기로 했다! 큐텐이라는 앱에 가입한다 큐텐은 직구가 가능하기도 하지만 국내업자들도 입점해 있다 ㅋㅋ 본사는 싱가포르에 있음 큐코인지갑을 만들면 큐코인을 살 수 있..

더모아카드+스마일페이 사용팁(teat.페이북) [내부링크]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 https://jukijuky.tistory.com/m/75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티머니교통카드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댐댐 이라는 앱이 있는데 충전(수수료3퍼)을 통해 더모아카드를 활용 할 수 있다. 앱을 다운 받아서 가입하면 티머니교통카드와 교통페이 두가지가 jukijuky.tistory.com 스마일페이로 댐댐충전 말고도 여기요에서 결제 가능하고 스마일캐시로 더모아999에 2배 신공이 가능하다. 그 전에 요기요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서 신규가입에 뭐 이벤트 없나 찾아보다가 페이북에서 하는 이벤트 뭐 10010원이나 준다고!?? 최초로 앱다운+최초 주문이 필수 두 조건 다 만족하지 않으면 페이북머니를 안준단다. 근데 메인폰에 요기요를 가입하지는 않고 그냥 다운..

더모아 포인트쌓기+댐댐 충전 [내부링크]

티머니교통카드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댐댐 이라는 앱이 있는데 충전(수수료3퍼)을 통해 더모아카드를 활용 할 수 있다. 앱을 다운 받아서 가입하면 티머니교통카드와 교통페이 두가지가 나오는데 티머니교통카드는 플라스틱카드에 충전해서 실사용 하는거고 교통페이는 전환을 통해 다른제휴사 포인트로 바꿀 수있다. 교통카드와 교통페이는 수수료없이 전환이 가능하다. 교통카드같은 경우는 실사용을 하는 중이라 요긴하게 사용중이고 교통페이는 거의 네이버페이로 바꿔서 잘 사용하고 있다. 댐댐 현금화 가능 충전 수수료3퍼+자체 환불 수수료4퍼 댐댐 충전 3퍼->엘페이 수수료3퍼-> 하나머니에서 하나머니로 전환 ->하나머니에서ssg pay로 전환 2퍼추가적립 ->수수료없이 계좌입금 교통카드는 천단위 교통페이는 500원단위가 기..

더모아카드+스카이라이프모바일 결제 [내부링크]

핸드폰소액결제 충전 가능 모빌리언스카드 - https://jukijuky.tistory.com/m/73 핸드폰소액결제 충전 가능 모빌리언스카드 더모아 카드 SKT 요금 분할결제 업그레이드 - https://jukijuky.tistory.com/m/72 더모아 카드 SKT 요금 분할결제 업그레이드 더모아 카드 SKT 요금 분할결제 - https://jukijuky.tistory.com/m/66 더모아 카드 SK.. jukijuky.tistory.com 모빌리언스카드+서브폰 개통이 세트 카드 신청시에 유심도 같이 주문했다. 집에 공기계가 있어서 그걸 쓰기로 했다. 한 폰으로 유심 바꿔끼면서 사용 가능도 하다고 하는데 뺐다꼈다가 너무 귀찮 알뜰폰 찾아보니 스카이라이프모바일에 1900원 요금제가 싼거 같아서 선..

핸드폰소액결제 충전 가능 모빌리언스카드 [내부링크]

더모아 카드 SKT 요금 분할결제 업그레이드 - https://jukijuky.tistory.com/m/72 더모아 카드 SKT 요금 분할결제 업그레이드 더모아 카드 SKT 요금 분할결제 - https://jukijuky.tistory.com/m/66 더모아 카드 SKT 요금 분할결제 신한 더모아 카드라고 5천원이상 사용시 천원미만 짜투리 금액을 적립해 주는 카드가 있다! 포인트 대박 jukijuky.tistory.com 이전 포스팅에서 핸드폰소액결제로 더모아카드를 더 효과적으로 결제하는 법을 올렸는데 이번엔 소액결제를 위해 일부러 소비 할 필요없이 핸드폰 충전이 가능하고 온라인이나 오프에서 실사용이 가능한 선불 카드를 소개할까 한다. 바로 모빌리언스 카드 신청은 모빌리언스 앱에서 가능 신청하면 3일이내..

더모아 카드 SKT 요금 분할결제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더모아 카드 SKT 요금 분할결제 - https://jukijuky.tistory.com/m/66 더모아 카드 SKT 요금 분할결제 신한 더모아 카드라고 5천원이상 사용시 천원미만 짜투리 금액을 적립해 주는 카드가 있다! 포인트 대박 신용카드 추천 :: 신한 더모아카드(ft.달러 적립) 짜잔! 제가 맨날 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jukijuky.tistory.com 이전 포스팅 ㅠ 더모아로 SKT요금을 한달에 5번 잘 분할 해서 내고 있었는데 업그레이드 된 팁을 발견해서 이번달에 실행해 봤다. 원래는 카드자동이체로 해놓고 5990원으로 5번 결제 하고 나머지 금액을 5990원 남겨 25일날 5990원이 자동이체되면 990포인트 두배 총 6930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했는데 자동이체 할 금액을 5990원이 아..

더모아 카드 1년동안 모은 달러 [내부링크]

더모아 카드로 달러 모으기 - https://jukijuky.tistory.com/m/70 더모아 카드로 달러 모으기 지금은 단종 됐지만 ㅠㅠ 더모아카드라는 아주 좋은 카드가 있었음 보니까 혜택 왕창 줄여서 이상한 카드가 새로 나오는 듯하다. 더모아 카드는 2 종류로 신한은행용과 신한금융용 2종류로 2개 jukijuky.tistory.com 이 때까지만 해도 달러가 1400원이 넘어 갈 줄은 상상도 못했다. 의도치 않게 소액이지만 환차익을 보게 됐다 그런데 달러 환율이 너무 높아서 더모아 포인트를 달러로 바꾸는건 영 아닌거 같아서 연결 외화 예금을 해지하고 다음달부터 신한포인트로 돌리기로 했다. 외화예금을 바로 해지 하려고 하니까 바로 원화 출금이 되어 버려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예전에 실수로 만들어둔 ..

더모아 카드로 달러 모으기 [내부링크]

지금은 단종 됐지만 ㅠㅠ 더모아카드라는 아주 좋은 카드가 있었음 보니까 혜택 왕창 줄여서 이상한 카드가 새로 나오는 듯하다. 더모아 카드는 2 종류로 신한은행용과 신한금융용 2종류로 2개 다 만들 수 있었고 나는 신한은행용이라 나중에 신한금융꺼도 만들어야겠다고 있다가 나중에 단종 소식을 들었다 ㅠㅠㅠ 지난주에 지갑을 잊어버려서 더모아 정지 시키고 재발급 받았는데 같이 신청한 체카는 이틀날 왔는데 더모아는 아직도 안옴!!!! 앱카드는 사용가능하지만 간편결제를 죄다 못하고 있다!!! 내 포인트!!! 단종 되기 직전에 많은 사람들이 신청한거 같았다 ㅠㅠㅠㅠ https://blog.naver.com/jukijuky/222211054444 포인트 대박 신용카드 추천 :: 신한 더모아카드(ft.달러 적립) 짜잔! ..

깻잎 오래 보관 하는 법과 싸게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날이 추워져서 채소 가격들이 슬슬 오르기 시작했다 ㅠ 자취 하면서 가성비 채소를 고르자면 양배추와 깻잎을 꼽을 수 있는데 겨울이 되면 가격이 훅 올라서 부담스럽다. 현재 깻잎이 3묶음에 1900원정도하는거 같다. (여름엔 천원에서 1500원정도) 1묶음에 보통 10장정도되니까 30장에 2천원 정도라고 계산 할 수 있는데 깻잎은 상자째로 구매하면 아주 싸게 먹을 수 있다. 깻잎을 검색해보면 500g에 6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택배를 포함해도 9천원인데 10월27일에 500g 주문해서 친구도 나눠줬음에도 거의 매일 10장에서14장씩 먹고 있는데 아직까지 먹고있다. (11월14일 현재) 추가 2022년 9월말 현재 깻잎 500g 12000원 택배포 15000원 마트에서 소량 한봉지 40g 구매시 1800원 정..

따뜻한 겨울나기 탕파 강추 [내부링크]

직전 원룸에 살았을 때는 중앙난방으로 어쩔 수 없이 반팔,반바지를 입고 살 정도로 덥게 살다가 이번에 이사로 인해 처음으로 반팔 없는 가을,겨울을 보내게 되었다. 난방비를 아끼려면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가 제일 좋긴하지만 전자파 문제도 있고 앞으로의 이사문제도 있고 더는 짐을 늘리기 싫어서 탕파를 사봤는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이다. 이렇게 생겼다. 탕파 아니면 유탄포 보온물주머니 라고 하는듯싶다. 유탄포(유탐뽀)는 일본어 湯たんぽ(湯湯婆) 탕탕파 앞에 탕은 훈독으로 해서 유가 되는 거고 뒤에 탕파는 당음으로 읽어서 탐뽀 특이한 발음인거 같다. 뜨거운물(강조)할머니? ㅋㅋㅋ 마파두부 생각나네 탕파의 효과를 몰랐기 때문에 3개나 구매 했는데 하나는 친구에게 닭강정으로 물물교환을 했고 ㅋㅋㅋ..

롯데렌탈 청약과 상장일 [내부링크]

롯데렌탈의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이 8월9일~10일 양일 진행되었다. 공모가는 59,000원 통합경쟁률은 65.81:1이었다. 처음에 롯데렌탈 청약한다는 사람이 꽤 많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막상 청약 당일 뚜겅을 열고보니 기대감에 미치지 못하는 경쟁률에 취소를 한 사람도 좀 있었다. 나도 취소를 할까 하다가 어차피 소액이고 해서 그냥 진행 했고 3주를 배당 받았다. 카뱅보다는 낮지만(181.1:1) 크래프톤보다는 (7.79:1)높은 경쟁률 롯데렌탈은 2005년 10월에 설립 오토,일반렌탈을 하는 기업이다. 주요 자회사는 카셰어링 서비스를 하는 그린카 렌터카 정비 업체 롯데오토케어 리스 및 금융할부 업체 롯데오토리스 등이 있다. 지난해 영업수익2조759억원, 당기순이익200억원 상장을 앞두고 2분기 ..

더모아 카드 SKT 요금 분할결제 [내부링크]

신한 더모아 카드라고 5천원이상 사용시 천원미만 짜투리 금액을 적립해 주는 카드가 있다! 포인트 대박 신용카드 추천 :: 신한 더모아카드(ft.달러 적립) 짜잔! 제가 맨날 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모아서 출금하는거 보셨죠? ㅋㅋ 근데 급 포인트가 2만포인트나 모... blog.naver.com 그래서 한번 사용시 5990원이나 5999원을 사용 하는게 제일 효율적이고 보통 990원이나 999원으로 떨어지게 쓰면 좋은데 보통 오프에서 990원이나 900원 으로 결제해 달라고 하면 이상하게 쳐다 보거나 안된다고 하는데도 있어서 보통은 키오스크나 이마트 셀프결제 할때 사용 하거나 네이버페이 인터넷결제로 999나 990으로 만들어서 결제 하고 있다. 또 무이자 부분무이자 할부는 포인트 적립이 안되기 때문에 예..

아주스틸 청약과 상장일 [내부링크]

아주스틸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이 8월9~10일 실시되었다. 주관사는 미래에셋대우 경쟁률은 약 1419:1의 경쟁률로 코스피 IPO 청약 역대 최고 기록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균등으로 한주 배정 받게 되었다. 한주라도 어딘지 플래티어는 한주도 받지도 못했다. 아주스틸 뭔가 따상의 기운이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8월12일 상장해 따상을 기록한 플래티어의 경쟁률은 2498.8:1 역대 코스닥 경쟁률 6위라고 한다. 아주스틸도 플래티어의 기운을 받길 ㅋㅋ 아주스틸의 공모가는 국내외 기관 투자자를 대상한 수요예측을 진행한 결과 공모가 희망밴드 (12,700원~15,100원) 의 상단인 15,100원으로 정해졌었다. 아주 스틸은 1995년 설립되어 가전제품과 건자재 등에 쓰이는철강 소재인 컬러 ..

카카오뱅크 청약 결과 [내부링크]

많은 우려 속에서 카카오 뱅크 청약을 했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은근 대박이었다. 막 시초에 던진 사람만 바보됐다.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은 생각보다 약간 뜨뜨미지근해서 경쟁률은 181.1:1 경쟁률 엄청 세서 한주도 못받는거 아니냐고 미리 걱정했었는데 청약 직전의 악재가 뉴스로 뜨기도 했고 https://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2017650 [단독] '카뱅' 전세대출 피해 눈덩이…금감원, 조사 착수 뉴스룸이 최초 보도한 카카오뱅크의 전세대출 지연사태 속보입니다. 확인된 피해자가 원래의 3배로 늘었습니다. 금융감독원이 대출.. news.jtbc.joins.com 분위기가 좀 냉냉했었다. 그 덕분에 6주나 받는 기염을 토한 것이었다!!!! ..

참외 효능 더워 지칠 때는 참외 추천 [내부링크]

무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면서 더위에 지친 사람들이 속출 하고 있다. 이럴 때 동의 보감에서는 참외를 먹으면 증상이 완화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더위에 무기력하고 답답하다면 여름 제철 과일인 참외를 추천한다. 참외는 수분함량이 약 92퍼로 수분이 매우 풍부한 과체류이다. 수분함량도 높기도 하지만 비타민C도 풍부하고 체내흡수가 빠른 포도당과 과당을 함유하고 있어 탈수 현상을 막고 더위 먹는 것도 방지해 주어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제격인 과일이다. 그리고 엽산 함량이 100g당 132으로 과채류 중 가장 많이 들어 있어 임산부에게도 큰 도움이 된다. 참외의 엽산 함량은 오렌지의 약 2.6배이다. 이 외에도 항암,항염증 면역력 증강 효과 등이 있는 베타카로틴(황산화 효과) 쿠쿠르비타신류(박과 식물..

잠이 안올 때는 이 것을 먹자 숙면을 부르는 체리와 상추 [내부링크]

부모님이 요즘 잠을 잘 못주무신다고 하셔서 한창 타트체리 쥬스가 유행이라 사다드리기도 했고 효과는 딱히 모르겠다고 하심 ㅎㅎㅎ 그냥 체리도 효과가 있다고 해서 2킬로 주문해서 보냈더니 좋아하셨다. 원래도 체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나도 사먹었는데 체리를 먹은 날은 뭔가 잠을 푹 자게 되는 거 같다. 비싸긴 하지만 맛있는 체리! 체리에는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해 숙면에 도움을 주고 불면증 해소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구에 따르면 체리쥬스를 마신 사람들의 수면시간이 평균 15분 가량 더 길고 수면의 효율도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체리는 숙면에 도움을 주기도 하지만 황산화,항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제거해 주는 효과도 있다고 한다. 상추도 먹으면 잠이 잘온다고 하는 ..

카카오뱅크 청약과 상장일 [내부링크]

7월26,27일 양일에 걸쳐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이 실시 되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중복청약이 되지않아서 좀 눈치를 봐야 하나 했는데 증권사들 마다 넉넉하게 배정이 된거 같습니다. 최소 청약으로 균등 배정 받는 주식 수는 약 4.39주로 KB증권은 5.29주, 한국투자증권은 3.41주, 하나금융투자는 4.49주, 현대차증권은 6.4주 배정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KB증권에서 80주 신청해서 6주 받았습니다. 한두주 받나 했는데 6주나 받다니 중복청약이 안돼서 일까요? 그런거라면 좋겠습니다. 따상은 됐고 피자 라지 한판 나오면 좋겠네요. 카카오뱅크 상장일은 8월6일 금요일입니다. 카카오뱅크 공모가는 39,000원 고평가 됐다고 좀 말이 많았는데 청약날에 전세자금대출 심사 지연 사태가 뉴스에 떠서 깜..

에스디바이오센서 청약후기 [내부링크]

몰랐는데 에스디바이오센서 광고가 티비에서 나오더라구요! 모델은 무려 송중기 눈을 의심했습니다 ㅋㅋㅋ http://sdbiosensor.co.kr 공홈 가면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 돈을 많이 벌긴 했나봐요! 금욜에 상장해서 기대감을 모은 에스디바이오센서였는데요. 화력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9시 9분에 매도한 사람이 승자!! ㅋㅋㅋ 저는 64200원에 2주 매도 해서 치킨 한마리값과 팥빙수 하나 벌었어요. 원래는 좀다가 팔아야지 하고 했다가 실수로 시장가로 팔았는데 이게 아주 신의 한수였습니다. 56000원까지 갔었네요. 공모가는 52000원입니다. 종가는 61000원으로 마감 양호한편이라 생각됩니다. 종목투자자 상황보면 지금 외국인과 기관들 일단 팔자 였네요 뭐 아직 남은게 많으니까요 ㅎㅎ ..

에스디바이오센서 청약과 상장일 [내부링크]

에스디바이오센서 상장일이 내일(7월16일)로 다가왔다! 청약은 7월8,9일로 진행되었다. 원래 카뱅이나 크래프톤 전까지는 청약 안하려고 했는데 씨젠보다 더 크다는 체외진단키트 회사라 솔깃해서 청약에 참여 했다. 올 1분기에만 매출이 1조를 넘었다고 한다. 씨젠을 제치고 진단키트주 대장을 노리고 있다고 한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체외진단기기를 개발·판매하는 회사로, 지난해 매출액 1조4779억원, 당기순이익 5857억원을 기록했다. 총 상장주식 수는 1억327만1353주이며 기준 시가총액은 5조3701억원이다. 기존 진단키트 대장주인 씨젠의 시총은 4조5000억원 수준이라고한다. 중복 청약이 가능해서 한투와 NH에서 진행 하려고 했는데 너무 바빠서 한투를 빼먹었다. 근데 한투는 수수료 2천원이 있어서 그냥 ..

고추칩 고추튀김맛 [내부링크]

마트 갔다가 이런 걸 발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불곱창맛 감자칩이랑 고민하다가 고추칩을 집어왔다 고추튀김 사진이 그럴 듯하다! 사실 이거 감자칩인줄 알고 집어 왔는데 생감자칩은 아니고 감자가 들어가긴 했다. 다른 형태로 ㅋㅋㅋ 감자플레이크 감자그래뉼 감자전분 고추튀김 시즈닝이 있다니! 별맛이 다있다 정말 ㅋㅋ 모양이 그럴듯해서 감자칩으로 오해할법하다. 과자를 얇게 잘 만든거 같다. 씹히는 맛이 꽤 괜찮음 색도 이뻐서 먹음직스럽다. 다먹으면 밥한그릇 넘어간다. 근데 양아 많아서 두번은 나눠 먹을 거 같다. 처음 먹는 순간 정말 고추튀김맛이 난다!!!!! 고추 특유의 익어서 기름이 베인 맛 신기신기 특이한 맛이다. 짭쪼름하고 (짜다 ㅋㅋ) 계속 먹으면 약간 맵다 (난 맵찔이) 그리고 끝엔 고소한 감자맛이 남는..

컵수박 수박도시락 수박 컷팅 [내부링크]

수박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이 잘 나와서 1인 가정은 행복합니다 ㅋㅋ 마트가면 수박 1/2 1/4도 판다지만 껍질이 쓰레기로 나와서 별로입니다. 수박을 좋아하는 편이긴한데 쓰레기 처리 때문에 거의 안사먹었는데요. 이렇게 컵수박도 팔고 이게 천원 쥬씨의 수박도시락 이건 영접을 못해봤습니다. 컬리에서도 이런 컷팅 수박도 팔아요. 네떼에서 나온 맛있을수박에도 있었는데 지금은 안파는거 같네요. 스틱수박으로 잘라 팔았는데 개인적으로는 컵수박이 가격이 싸서 애용중입니다. 컵하나에 천원입니다. 두개 사면 혼자 배부르게 먹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음식물 쓰레기가 나오지 않아서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컵수박은 노량진쪽 호떡파는 노점에서 파는데요 *표시 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말마다 가서 사먹고 있어요 수박..

신용 등급 관리 팁 [내부링크]

주거래 은행 만들기 주거래 은행을 지정하여 꾸준히 거래하면 신뢰가 쌍이고 신용거래시 유리해집니다. 급여이체, 카드대금 결제,공과금 이체,통신비 납부등 금융거래를 한 은행에 집중하면 수수료 면제 및 대출시 우대금리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츨 이용 금융기관의 수 줄이기 일반적으로 고객이 보유한 대출은 부채수준과 상환금 부담정도및 보유 기간 등 다양한요소가 맞물려 신용평가가 반영됩니다. 다만 무분별하게 대출을 많이 받는 경우 고객의 부채 상황 부담이 증가 되는 것으로 평가되어 신용평가 시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되도록 금리가 높은 신용대출과 당장 자금소요가 없는 마이너스통장부터 우선 상환하고, 가까운 시일 내 추가 자금이 필요하다면 신규 대출 개설 보다 현재 보유한 대출의 한도증액..

신한 플러스 쏠편한 정기예금 가입하고 3000포인트 [내부링크]

신한플러스에서 쏠편한 정기예금을 30만원 이상 가입하고 8월10일까지 유지하면 마이신한 포인트를 3000포인트 줍니다. 신한플러스는 신한은행 쏠앱과 신한 페이판 앱 두곳에서 접속 가능합니다. 신한플러스 이벤트에서 들어가서 응모하고 가입하기를 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목적이라면 그냥 30만원 넣고 8월10일 이후에 해지하시면 됩니다. 가입이 잘 되었다면 신한플러스 이벤트 코너를 확인 하시면 응모 완료라고 뜹니다. 3천원 벌어봅시다!! 신한플러스 회원만 가입 해당하니 아니신 분들은 신한 플러스 가입하고 하시면 됩니다. 7월 31일까지라 그전에만 가입하면 8월 10일에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엘비루셈 공모주 청약 후기 [내부링크]

완전 방심했다. 금요일에 상장되는 걸 뒤늦게 인지 하고 한투를 여니까 머선129 시작부터 장대폭포를 맞아버렸다 ㅠㅠ 역시 경쟁률 낮아서 불길 했었다. 시초가에 팔아야지 했었는데 ㅠㅠㅠ 직장인이라 일하느라 바쁘다구요 ㅠ 일단 봐도 수습이 안될거 같아서 팔아버림 14000원이 공모가였는데 고스란히 빠졌네 흑 한투 청약 수수료 빼고나니까 2천원 벌었다 ㅋㅋㅋㅋ 손해가 아닌게 어디냐며 위로 했지만 당분간은 공모주 청약은 하지 말아야겠다. 물론 굵직한 종목은 나오면 해볼 생각이다. 카뱅이라던가 카뱅이라던가 카뱅이라던가 ㅋㅋㅋ 아 크래프톤도!! 근데 수익과는 별개로 주린이라면 공모주 청약을 해보는 건 추천 드린다. 기본 10주만 하는 걸로 초기 IPO 공개할 때 정보를 뒤져보고 이런거는 큰 공부가 되는거 같다.

미숫가루 샷추가 [내부링크]

미숫가루를 아주 좋아 하는데 매번 가서 사먹는 가게가 있다! 맨인블랙 노량진 맨인블랙 서울 동작구 만양로14길 45 (노량진동 128-1) place.map.kakao.com 여기 미숫가루가 아주 기가막히다. 맛있음 한달에 두세번은 미숫가루 사러 가는 곳 ㅋㅋ 이번에는 특이하게 미숫가루에 샷추가를 해봤다. 샷을 하나 추가할까 2개 추가 할까 고민하다가 커피가 진한 편이라 샷 하나도 괜찮을 거라고 친절히 상담해 주셨다. 처음부터 미숫가루 만들 때 샷추가 해서 같이 섞어서 만들어 주셨다. 일단 맛보고 맛이 연하다 싶으면 샷추가 해도 된다고 해서 만든 직 후 바로 시음 크으!! 완전 맛났다!!! 미숫가루의 고소함과 커피의 맛이 조화를 이루는데 커피맛이 과하지도 않고 딱 좋았다. 이 집 커피도 맛있겠네 미숫가루..

크림치즈 카스테라 인절미 크림치즈찹쌀떡 [내부링크]

지에스25에 갔다가 호기심에 구입해 본 떡 편의점에서 떡을 사다니 ㅋㅋ 크라프트 크림치즈가 들어있다고해서 홀린듯이 집어서 샀다 가격은 3천원 떡이 4개가 들어있다. 나쁘지 않은 구성이다. 카스테라 크림치즈 찹쌀떡이다. 카스테라가루가 좀 빈약하다. 그건 좀 아쉽다. 기대는 안했는데 안에 크림치즈가 생각보다 맛있다!! 크림치즈 덕후라면 한번 먹어봐야 할 떡이다. 추천추천 냉장유통되는 떡인데도 말랑하고 부드럽다. 뭔가 크림치즈와 떡이 만남이라니 신기 했는데 맛도 상당히 괜찮아서 굿! 카스테라가 더 보완 된다면 좋을거 같고 봉지에 칼로리 정보도 넣어주면 좋겠다. 왜 칼로리 정보가 없는지 모르겠네.

소시지 건강하게 먹는 법 [내부링크]

요즘은 맛있는 여러 종류의 소시지가 많이 나와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씹히는 맛이 있는 소시지를 좋아한다. 반찬이나 안주로도 좋아하는 편이라 소시지는 냉장고에 항상 구비 되어 있는편이다. 예전에 기름지게 구워서 칠리소스나 머스터드 소스에 곁들여 먹는 걸 좋아했는데 요즘들어 구워 먹는게 좀 부담스러워졌다. 소시지에 기름기나 짠맛이 부담스러워서 데쳐서 먹고 있는데 소시지 건강하게 먹는 법을 소개해 볼까 한다. 준비물은 1️소시지 한봉지 2️차 티백 -녹차나 백차 상관없음 보이차나 우롱차도 괜찮음 홍차라면 가향 안 된걸로 얼그레이 노노 (프린스오브웨일즈같은 건 괜찮음) 차 티백이 소시지의 기름을 잘 잡아준다. 3️소시지와 함께 먹을 야채 깻잎 추천 내가 자주 쓰는 건 백차 티백 요리용으로..

약초마을 삼계탕 [내부링크]

몸이 허한 느낌에 몸보신하려고 오랜만에 먹으러 갔는데 역시 약초마을 삼계탕을 맛있다. 닭고기도 야들야들하고 국물이 아주 좋다. 소금으로 죽염을 주는데 이 소금이 아주 맛있음 반찬들도 맛있고 내가 좋아하는 가게 중 하나이다. 마늘짱아찌랑 깍뚜기 갓 김치 모두 하나 같이 맛있어서 내 취향을 저격한다. 삼계탕 또 먹고 싶다. 집 근처에 있는 지점이 본점인데 최근에 리뉴얼을 해서 아주 깔끔해 졌다. 강추 하는 삼계탕집! 삼계탕 14,000원 삼계탕으로 몸이 건강해 지는 느낌 ㅋㅋ https://place.map.kakao.com/m/7995433?service=search_m 약초마을 본점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26 솔표빌딩 1층 (대방동 339-1) place.map.kakao.com

CJ 고메 함박스테이크 [내부링크]

함박스테이크에 밥을 같이 먹기로 했다. 안에 구성이 생각보다 실하다. 함박스테이크가 두툼하게 씹히는 맛이 좋았다. 그리고 데미그라스소스가 상당히 맛있다! 양송이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좀 새롭게 봤다. 웨지 감자는 하나 들어있음 그냥 두세개 넣어주지 맛있는 소스는 마지막에 밥 비벼먹었는데 굿굿 오므라이스로 해먹어도 좋을거 같다. 다음 번엔 오므라이스로 만들어 먹기로 씨제이는 데미그라스 소스를 별도로 판매해라! 찾아보니 대용량 파네 ㅋㅋㅋ 쉐프솔루션 데미그라스소스 (하인즈데미그라스소스27퍼 ㅋㅋ) 하인즈 데미그라스소스로 만든 데미그라스소스 넘 웃긴다 ㅋㅋㅋㅋ 담에 한번 사서 오므라이스랑 스튜를 해먹어봐야겠다. 고메 함박스테이크 강추 소스가 맛있음

건조기 추천 미니건조기 원룸에 딱 히츠 건조기 HD400GE [내부링크]

작년엔 장마가 정말 길어서 고생했던 기억이 난다. 건조기 없었으면 아주 큰일날뻔 집도 북향이라 빨래를 건조 해도 뽀송한 느낌도 없고 세제를 잘못 선택하면 냄새가 나기도 했다. 그게 너무 싫어서 작년에 5월쯤 건조기를 꼭 사야겠다고 급 맘먹고 산게 히츠 건조기 HD-400이다. 작년에 지른 물건 중에 제일 잘샀다고 느끼는 제품 중 1위다. 그 때 거의 쪼들리던 와중에 카드할부로 충동구매로 샀었는데 잘 했다고 칭찬하고 싶다. 몇년전만 해도 건조기는 다 크게 나와서 원룸에서는 쓸 수가 없었는데 놓읗 자리도 없고.. 근데 내가 모르는 사이 소형건조기들이 나오기 시작 더 일찍 알았으면 더 빨리 샀을텐데하고 후회를 했다. 정말 삶의 질이 수직 상승하는 제품이 빨래 건조기다. 크기가 작아도 혼자 사는 사람이나 2인가..

드라이샴푸 추천 바티스트 헤븐리볼륨 [내부링크]

벌써 6월! 이제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 것 같다. 여름엔 지성두피는 나는 머리가 금방 떡지는 편이라 관리가 필요한데 이럴 때는 드라이샴푸가 필수! 없으면 안됨 ㅠ 머리를 밤에 감고 자기 때문에 다음날 점심쯤엔 머리가 축 쳐지고 기름기가 좔좔 ㅠㅠ 특히 앞머리가 있을 때는 가관도 아니다. 그래서 여름엔 드라이샴푸를 필수로 사용해 준다. 몇 년동안 여러 제품을 써봤지만 그 중에서 마음에 들었고 지금까지 계속 사용중인 드라이샴푸가 바로 이 바티스트 헤븐리 볼륨이다. 원래는 이 제품을 쓸 생각은 없었는데 올리브영에서 크게 세일을 해서 집어온 제품 아마 50퍼 세일이었던가? 근데 대박인거 ㅋㅋㅋㅋ 이름 처럼 정말 헤븐리 볼륨을 선사한다. 머리숱이 적은 사람에게 강추! 머리숱도 없는데 가득이나 지성두피까지 있으..

엘비루셈 공모주 청약 6월2일~3일 [내부링크]

요즘 공모주 청약 분위기가 안좋아서 이번 공모주 청약은 안하려고 하다가 엘비루셈이 반도체쪽 기업인 걸 확인 하고 청약을 하기로 했다. 해봤자 1주 받을 거 같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ㅋㅋ 엘비루셈(LB LUSEM) 반도체 소자,IC제조 등 다이오드,트랜지스터 및 유사 반도체 소자 제조업체로 반도체 후공정 전문회사 LG의 자회사로 시작해 지금은 그 유명한 엘비세미콘이 최대 주주다!(지분율 68퍼) 엘비세미콘은 한 때 방탄관련주로 날렸던 그 종목 ㅋㅋㅋㅋ (지금은 지분을 모두 팔았다고한다) 이름이 이상해서 그랬드만 엘비시리즈다 ㅋㅋ 디스플레이와 드라이버 IC 시장의 지속 성장이 예상되고 디스플레이 제품 트렌드 변화로 인한 드라이버 IC시장 규모 증가 기대와 올레드 시장의 성장을 인해 매출 성장이 기대됨 중국 L..

빽다방 성주참외꿀스무디 [내부링크]

빽다방은 처음 가본다! 참외 음료가 괜찮게 나왔다고 해서 가봤는데 참외 음료 광고는 안보이넹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참외 킬러인데 아주 기대중! 뚜둥 위에 투명한게 다 꿀 꿀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간다 ㅠㅠㅠ 컵 아래도 꿀이 보임 ㅠㅠ 스무디 주문하고 나서 그냥 참외쥬스를 판다는 걸 발견 너무 단건 싫은뎅 성주 참외 꿀스무디 칼로리 정보 칼로리는 적당 한거 같은데 꿀을 좀 빼면 좋을 듯 싶다. 앗 흔들림 ㅋㅋㅋ 아래 쌓인 꿀 ㅠㅠㅠ 맛은 달달한 참외맛 그대로! 꿀 덕분에 더 맛난 참외맛을 즐길 수 있다. 근데 껍질이 좀 씹히는게 호불호가 갈릴거 같다. 껍질 버리기 귀찮아서 껍질째로 먹을 수 있는 과일은 껍질째로 먹는 나인데도 참외 껍질은 적응을 못하겠다. 좀 질김 ㅠㅠㅠ 껍질을 넣은게 시각 효과를 위해 넣은..

뚜레쥬르 교촌 레드 고로케 오리지널 고로케 [내부링크]

뚜레쥬르에 신상으로 교촌 시리즈가 나왔을 때 퇴근 후 가면 다 품절이라 못먹었는데 요즘는 퇴근 후에 가도 몇 개씩 남아 있다. 교촌 레드 고로케를 종종 사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오리지널 버전도 사봤다! 포장이 맘에 든다. 기름 투성이지만 ㅜ 교촌 오리지널 레드 고로케 정말 교촌 오리지널 소스 맛이 난다. 안에 소에 닭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는 편 겉에 라이스크런치가 씹히는 맛이 좋다. 근데 나는 레드가 더 맛있는거 같다 ㅎㅎ 레드는 약간 매운편 요 캐릭터가 귀여워서 찍어봤다 ㅋㅋ 첨에 라이스 크런치 붙어 있는거 보고 좀 별로 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막어보니 상당히 괜찮았다. 바싹졸깃?? 이건 교촌 레드 고로케 그냥 파는 고로케들 중에서도 수작인듯! 온고잉했으면 좋겠다. 겉에 뿌려진 소스도 괜찮음 소를 ..

애드센스 승인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신청 한지 거의 2주만에 승인메일이 왔습니다! 한번만에 될 지는 생각도 못했는데 운이 좋은거 같습니다. 기다리는 2주동안 이게 그 애드센스 무한검토중인가 이래서 태그를 여기저기에 다 복사하고 애드센드에 메일도 보내고 별짓 다했는데 반응이 없어서 그냥 포기 했거든요. 근데 오늘 딱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일단 광고를 달긴 했는데 왜 광고가 보이는 포스팅이 있고 안뜨는 포스팅이 있는지 의문입니다. 블로그 방치 하시지 말고 애드포스트,애드센스에 도전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메인으로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애드포스트와+블로그광고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은근 쏠쏠합니다. 이번에 애드센스까지 하게 되어 부수입이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애드센스가 정착되면 네이버애드포스트 수입과 비교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

밀크코인 출석체크 코인앱테크 야놀자 나스닥 상장 [내부링크]

쉬운 코인앱테크! 밀크 앱을 깔고 출석체크를 하면 밀크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매일 클릭만 해주면 됩니다. 참 쉽죠? 그리고 한달 내내 올출석하면 보너스로 1밀크코인을 더줍니다! 출석으로 쌓은 밀크코인은 다음달 10일에 적립이 됩니다. 보통 한달에 1밀크코인 약간 더 적립되는데 은근 혜자입니다. 거기에 밀크팩이라는 프로그램도 있는데요. 가지고 있는 밀크코인을 맡기면 연 10%정도 이자를 줍니다. 일명 스테이킹인데요. 코인도 예금 처럼 예치 시켜서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벌써 밀크팩 시즌 7이고 한시즌마다 8회차 시행됩니다. 매주 목요일부터 코인을 넣어 이자를 받을 수 있어요. 어제가 시즌7의 1회차 시작이었는데 저도 가지고 있는 밀크코인 4개를 집어 넣었습니다. 마음대로 넣고 뺄 수 있습니다...

삼영에스앤씨 하따 대실패 [내부링크]

삼영에스앤씨 공모주청약 후기 삼영에스엔씨는 원래 공모주청약을 안할까 했었습니다. 왜냐하면 직전에 공모주 청약을 했던 SKIET가 따상을실패 한뒤 청약의 흐름이 좀 달라졌다고 해야 하나요? 차트가 마구 흐르던 걸 실시간 jukijuky.tistory.com 지난 포스팅에서 삼영에스앤씨가 하한가에서 거래량이 늘어난 것을 보고 하따의 흔적이라고 했는데 이번 하따는 대실패 했습니다. 하따란? 하한가 따라 잡기라고 하한가에서 매수 한 뒤에 기술적 반등이 오면 매도하는 일종의 주식 매매법입니다. 하한가에서 거래량 증가 한 것을 볼 수 있는데 하따를 노리는 사람들이 많았던거 같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아무튼 삼영에스앤씨는 상장한지 3일만에 반토막이 났습니다. 그나마 상장첫날 따상 간 게 큰 위로가 되는 동시에 그 날 매..

삼영에스앤씨 공모주청약 후기 [내부링크]

삼영에스엔씨는 원래 공모주청약을 안할까 했었습니다. 왜냐하면 직전에 공모주 청약을 했던 SKIET가 따상을실패 한뒤 청약의 흐름이 좀 달라졌다고 해야 하나요? 차트가 마구 흐르던 걸 실시간으로 봤던 터라 더 조심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중간에 청약들은 다 패스 했습니다. 그런 이유도 있었지만 마음에 드는 종목이 없기도 했습니다. 여기서 따상이란 공모가의 2배+30퍼 오른 가격을 말합니다. 따블(더블)+상한가(30퍼 업) 줄여서 따상이라고 부릅니다. 따상상은 따상에서 30퍼 오른 것 입니다. 삼영에스앤씨는 정전용량식, 전기저항식 습도센서와 온습도센서, 먼지센서 및 센서모듈 등의 개발· 제조·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20년 이상의 업력으로 센서의 소재와 소자 기술 그리고 이를 교정 및 양산 할..

나이키 에어리프트 브리드 [내부링크]

내가 이 신발을 사게 될 줄은 몰랐다. 족발이라고 뭐라 했는데 갑자기 이뻐보이기 시작해서 주말에 오프에서 급 질렀다. 가격은 119,000원 블랙 화이트 두가지 색이 있는데 내가 간 매장에서는 화이트는 품절이었다. 원래도 블랙 사려고 간거긴 한데 블랙도 맘에 들어서 화이트도 사고 싶어졌다. 사이즈가 중간 사이즈가 없다. 230 240 이런 식이라 235인 나는 240을 신어봤는데 사이즈가 괜찮았다. 난 235에 발볼 넓어서 딱 좋았다. 양말도 신고 신으려고 250도 신어 봤는데 괜찮은거 같아서 250으로 사려고 했는데 250은 하나 남았고 나이키 에어리프트의 고질적인 문제인 마감이 별로여서 그냥 240을 사버렸다. 될 수 있으면 오프에서 신어보고 마감 확인 하고 사는걸 추천 한다. 나이키인데 신발 마감이..

토스 만보기 매일 100원씩 적립가능 [내부링크]

제 앱테크 시초는 토스 만보기였습니다. 처음에는 돈 조금 모아봤자하고 무시하다가 거의 막차를 탔습니다. 제가 가입하기전에는 더 장난 아니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혜자로운 이벤트가 완전 많았는데 점점 줄다가 만보기 하나만 토스로 돌립니다. 만보기도 처음엔 걷는 수 만큼 포인트를 주다가 만보되야 포인트 주고 걷고 광고 봐야 포인트 주고 별 짓 다하다 친구랑 같이 걸어야 포인트를 주는 걸로 정착 되었습니다 얼마 안되서 또 바뀔지 알았는데 제법 오래 유지되고 있습니다. 친구추가가 필수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재테크카페에서 알음알음 추가했어요 덕분에 60원 잘 받고 있습니다. 근데 시간이 지나면서 참여를 안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기 때문에 가끔 친구 추가를 해줘야합니다. 혹시 친구 필요 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언..

육쌈냉면 [내부링크]

비빔냉면과 비빔국수를 참 좋아하는데 특히 고기 주는 육쌈 냉면을 좋아한다. 비냉에 육수를 한가득 넣어 먹는 걸 선호 한다. 냉면을 다 먹으면 아쉬워서 숟가락으로 국물 퍼먹기 ㅋㅋ 육쌈 냉면은 한 때 매장 수도 많아서 먹으러 갈 걱정은 안했는데 집 근처에서 가까운 매장이 사라져서 좀 슬펐다. 먹으려면 좀 멀리 나가야하는 ㅠ 육수를 팍팍 넣은 비빔냉면에 구운 고기에 맥주까지 추가하면 금상첨화이다. 회사에서 스트레스 엄청 받은 날은 냉면에 맥주추가로 해서 마시고 퇴근 하곤 한다. ㅋㅋㅋ 뭔가 나에겐 냉면이 소울푸드네 이번 주말엔 육쌈냉면이나 사먹으러 가야겠다.

파리바게트 뽀드득 그릴소세지 [내부링크]

파리바게트에서 좋아하는 빵 중에 하나이다. 나온지 꽤 된 장수 하는 빵 은근 입소문이 나 있다. 처음 사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연속으로 사먹고 그랬다. ㅎㅎㅎ 특히 소시지가 맛있다! 돼지고기 함량이 높은 소시지 인데 소시지빵 사먹을 때는 파리바게트꺼를 선호 하는 편이다. 최근에는 모르겠지만 뚜레쥬르는 소시지가 별로라 안 사먹는다. 표시 된 중간은 상큼한 무절임 무피클? 인데 어느 날 양이 확 줄어 들었다. 좀 많이 넣어주세요. 처음에 나왔을 때 저거에 2배는 들어있었는데 지금은 거의 양이 소멸된 수준이다. 점바점을 떠나 다른 곳도 양이 적다. 이건 본사에서 관리 좀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무채가 소시지랑 정말 하드캐리 하는 빵인데 좀 아쉽다. 맛이 예전만 못하다. 이쯤에서 보는 칼로리 생각보다 칼로리..

파리바게트 더 스퀘어 딸기 티라미수 [내부링크]

금요일이라 단거단거 원래는 살 생각이 없었는데 딸기가 넘 맛나보여서 플렉스! 티라미수말고 딸기 우유 생크림을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딸기 티라미수 살 수 밖에 없었지만 맛있었다! 잘 산거 같다. 근데 같이 산 초코데니쉬?어쩌고 이건 맛없었음 영롱한 딸기 딸기는 완전완전 끝물이라 맛은 그냥 그럭저럭인데 안에 딸기 파우더랑 딸기잼이 맛있었다. 딸기에 시럽을 발랐다면 더 맛있었을거 같다. 플라스틱 상자안에 들어있어서 깔끔해 보인다 사실 티라미수는 그리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거부감없이 맛있게 잘 먹었다. 딸기와 딸기파우더 생크림 딸기잼 케이크시트지가 조화로운 맛이다. 재구매 의사 있음! 달달 상큼한 딸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입니다. 다음엔 품절로 못먹어본 딸기우유생크림을 사먹어봐야겠다.

감귤초코화이트 맛남! [내부링크]

내돈내산은 아니고 사장님이 제주도 갔다오시면서 주신거 감사합니다. 왜 하필 이런걸 하고... 띠껍게 받았는데 기대를 아에 안해서 그런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다. ㅋㅋㅋㅋ 무시 했던 과거의 나 반성 합니다. 초코 성분이 좋은편은 아닌듯 낱개 포장으로 들어있다. 앙몬드 접시 등장 이렇게 써줘야지. 이렇게 보니까 실물도 거의 비슷하다. 모양이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은거 같다. 화이트초코와 건감귤이 진짜 잘 어울린다. 건과일의 특유의 맛이 있는데(텁텁한 맛??) 그걸 초코가 잡아준다. 근데 보석귤은 뭐지 찾아보니까 껍질 벗겨 말린 귤을 보석귤이라고 한다네요. 뭔가 이쁜이름 귤종류가 보석귤일줄 부드럽게 잘 갈라진다. 감귤이 아주 잘 건조 된거 같다. 하나만 먹고 말아야지 하다가 거의 다먹었다. 조만간 내돈내산이..

밭 한가운데 카페 신성동109 [내부링크]

대전에 놀러갔다가 가는 길에 들른 밭 한가운데 카페 신성동109 주소가 신성동 109번지이다. 요즘 이런 카페네이밍이 많은거 같다. 청주 흥덕구에 있는데 중부고속도로 옆에 있어서 빠져나가서 고고 건물 전체가 다 카페다. 인테리어가 심플하고 깔끔하다. 외부에도 포토존으로 보이는 곳이 있긴 했는데 귀찮아서 패스 주위가 다 밭이다. 아직 파릇하진 않아서 좀 휑해 보이기도 하는데 여름에 오면 녹색들이 꽉 찬 느낌이 날 거 같다. 2층에 손님이 많아서 1층에 자리를 잡았다. 마샬 스피커로 노래가 막나오는데 노래가 너무 크고 울려서 좀 별로였다 ㅠ 아마 윗 공간이 커서 잘 울리는거 같은데 소리를 좀 줄여 달라고 하고 싶었음 ㅠ 여자 화장실은 1층에 있고 남자 화장실은 2층에 있다. 2층은 노키즈존 카페 대표 메뉴가..

춘천 감자빵 [내부링크]

그동안 냉동고에서 묵혀뒀던 감자빵을 다 꺼내서 해치우기로 했다. 한박스를 혼자 먹기엔 좀 힘들었다. 그리고 주위에 몇개 주기도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처음 한두개만 먹을만 하고 이후엔 좀 질리는게 없지 않아 있다. 이거 작년에 산건데 이제 다 소진시켰다. 냉동 보관하면 6개월동안 보관 가능하다고 한다. 춘천 감자빵은 참 모양이 그럴싸하다. 디테일이 살아있다. 감자느낌 그래서 더 인기가 많은거 같다. 나도 감자모양에 혹해서 사먹어본거고 ㅋㅋㅋ 안에 포슬포슬한 감자도 맛있다. 택배로도 시켜먹어보고 직접 춘천가서 사먹어봤는데 역시 갓만든게 맛있었다. 냉동보관하고 전자렌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으라고 하는데 전자렌지에 돌리는게 쫀득한 식감이 좋다. 겉에 반죽은 타피오카가 들어간거 같고 감자랑 강낭콩앙금이 생..

앱테크 건강관리앱 헬피 [내부링크]

건강관리앱 헬피 앱테크로도 좋은 앱입니다! 건강도 챙기고 소소하게 포인트도 모을 수도 있어서 상당히 괜찮습니다. 출석체크하면 50포인트를 주는데 이게 은근 쏠쏠하지용 열심히 출석체크해서 모은 포인트!! 상점에서 기프티콘을 살 수 있습니다. 원래 정가보단 300원정도 비싸지만.. 걸음수 예방접종 체중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복약관리도 가능 약봉투와 처방전도 관리가 가능한데 생각보다 세심하지요. 요즘은 약종투에 약효능 같은게 프린트 되어 나와서 무슨약인지 구분이 가지만 예전엔 이게 감기약인지 비염약인지 헷깔릴 때가 종종 있었습니다. 요즘은 마스크 덕분인지 병원을 안가서 사용할 일은 없었는데 앞으로 처방을 받은 약이 생기면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병원과 약국 검색 가능 합니다. 회사 다니면서 퇴근후에도 하는..

워렌버핏이 매수한 버라이즌 [내부링크]

버라이즌도 배당금이 들어왔길래 오랜만에 검색 좀 해봤더니 요런 기사가 떴다. 버핏이 매수한 주식은 에이온 크로거 그리고 버라이즌 | 한경닷컴 (hankyung.com) 버핏이 매수한 주식은? 에이온, 크로거 그리고 버라이즌 버핏이 매수한 주식은? 에이온, 크로거 그리고 버라이즌, 김현석 기자, 뉴스 www.hankyung.com 더보기 버핏이 매수 했다네 ㅋㅋㅋㅋㅋ 버라이즌은 AT&T보다 미래가 더 밝다는 인사이트를 보고 바로 매수 약간 사봤는데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고 배당금도 좋은 편이라 천천히 매수해 나갈 생각이다. 배당을 노리던 종목이라 등락엔 신경 안쓰기로 했다. 등락폭 같은건 코인도 해보고 나니 해탈에 경지에 이르렀다 ㅋㅋ 주식은 정말 안전자산이다 ㅋㅋㅋㅋㅋ 배당금까지 있으니까! 열심히 잘 올라..

펨비나 파이프라인 매력적인 월배당 [내부링크]

어제 배당금이 들어왔다고 문자가 날라왔다!! 펨비나 파이프라인 20주 보유중인데 완전 혜자인 월배당 한달에 4000원 ㅋㅋㅋ 뭔가 앱테크 하는 느낌이다. 석유및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생각해 두면 된다. 에너지 관련 분야라 코로나 때 왕창 떨어졌었다. 근데 회복력이 다른 에너지관련주보다 좋다. 나는 운좋게 월 배당주를 찾다가 이 종목을 발견 했는데 그 유명한 T를 버리고 얘로 갈아 탔다. 애증의 AT&T 결과는 대성공 월배당도 주고 수익률도 줘서 고마울따름이다. 소액이라 슬플뿐 나한테 수익주는 몇 안되는 종목 ㅋㅋ 짐 추매를 하면 불을 타는거라 그냥 두고는 있는데 월배당 때문에 추후에도 계속 모아가고 싶다. 한번에 왕창 사고 싶다 ㅠㅠ 나도 금융소득세 내고 싶다 배당율이 높은 편이다! 배당금이 매력..

앱테크 신한 쏠,신한 페이판 [내부링크]

금융 앱들 중 퀴즈나 이벤트를 진행해서 매일 포인트를 주는 앱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신한은행 신한쏠 앱과 신한카드 신한페이판 앱이 앱테크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다른 앱은 안해도 이 두 앱은 정말 강추 드립니다. 일단 신한 계좌와 신한카드 회원이라야 포인트 모으기도 좋고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은행 같은 경우는 요즘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이 용이하구요. 신규고객이시면 신한카드의 경우는 체크카드를 만드시면 별도의 돈 안들고 신한페이판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체크카드 신규일 경우는 이벤트도 동반 하고 있으니 잘 찾아서 이벤트 응모 하세요. 이 앱을 사용하면서 또 가입해야 할 것 들이 좀 있습니다. 이 안에서 신한플러스에 가입 하시면 또 다른 이벤트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두 앱을 사용하게되면..

브라질리언왁싱 스크럽 [내부링크]

2년만인가? 오랜만에 브라질리언 왁싱을 했다. 이번 여름엔 좀 관리를 해볼까 싶어서 샵에서 스크럽제도 같이 샀다. 당연한거지만 스크럽은 인터넷이 더 싸다 ㅎㅎ (6천원 차이!!) 근데 그냥 귀찮아서 샵에서 샀음. 샵에서 영업은 안했지만 오일프리 스크럽을 꼭 사용하라고 했는데 집엔 다 오일이 들어간 스크럽만 있어서 구매해 봤다. 여름 내내 쓸거 같아서 큰용량으로 샀다. 근데 꼭 인그로운헤어 관리와 각질제거 외에도 그냥 바디스크럽도 쓸 수 있으니 대용량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왁싱 해본 사람이면 한번쯤은 들어본 브랜드 라이콘 라이콘 슈가 스크럽 520g (오일프리) 종류가 꽤 된다. 6종류 망고 구아바 코코넛 바닐라 자몽 사과 크랜베리 석류 라벤더 카모마일 이번에 산 거는 라벤더와 카모마일 둘 다 좋아하는..

파리바게트 토종효모빵 샌드위치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토종효모빵 샌드위치 3800원 뽀드득 그릴 소시지 사러 갔다가 없어서 ㅠㅠㅠ 요 샌드위치랑 다른빵을 사왔다 비쥬얼은 완전 합격점!! 빵이 두툼하고 상당히 부드럽다. 빵이 도톰하니까 저것만 먹어도 배가 잘 찬다. 토마토,햄,치즈 저 뽀족한 야채는 루꼴라 인듯? 씹는 맛도 괜찮고 풀 특유의 맛도 없어서 좋았다! 검색해보니 야채 엄청 부실하게 넣어주던데 내가 산 파리바게트 지점은 루꼴라를 많이 넣어주셨다 감사합니다 치즈랑 햄도 맛있었다. 3800원에 이정도면 인정 토종효모빵이 담백하고 폭신한 편이다. 달지도 않아서 좋음 종종 사먹게 될 거 같다.

뉴발란스 토앤토 콜라보 쪼리 2021년ver [내부링크]

작년에 다비치 강민경이 신어서 대란을 일으켰던 뉴발란스 토앤토 콜라보 쪼리가 새로운 색상으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새로 추가된 색은 라이트그린과 베이지 다크브라운 브론즈입니다. 온라인 전용색도 있네요. 카키,브론즈 작년에 생각나는 색으로는 그레이가 빠졌네요. 그리고 온라인 전용 쨍한 색들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요 ㅋㅋㅋ 토앤토 뉴 쪼리가 나온지는 좀 됐는데 저는 좀 늦게 알았네요 ㅠㅠㅠ 작년에도 늦게 알아서 구매 하느라 개고생 했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또 그럴거 같네요 ㅋㅋ 블랙,다크브라운 빼고 다 S,SM 사이즈는 전멸이네요 ㅠㅠ 전 작년에 산 아이보리와 카키가 있어서 나름 만족중인데 라이트그린이 땡깁니다 아마 살지도?? ㅋㅋㅋ 작년엔 공홈에서 매장의 재고를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했는데 없어졌네요ㅠ ..

출석하고 코인 모으기 아하토큰 [내부링크]

출석을 하거나 질문을 하고 답변을 하면 코인을 모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s://www.a-ha.io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광고 없는 전문 지식 답변을 원하세요? 세상의 모든 전문 지식이 모여있는 곳. 변호사, 노무사, 세무사, 회계사 등 사전에 검증된 전문직 및 현업 실무자로 부터 받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 www.a-ha.io 아하 사이트인데요. 네이버 지식인 같은 곳인데 출석을 하거나 질문이나 답변을 하면 아하토큰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 보상은 무한대는 아니고 정해진 기간동안 받을 수 있습니다. 한시즌에 30일 5개월동안 아하토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요런 카테고리들이 있구요. 질문를 올리거나 답변이 가능합니다. 아하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 공모주 청약으로 치킨값 벌기 [내부링크]

요즘 주식 청약이 아주 핫한데요. 청약만 신청해도 소소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치킨 값 벌어요 ㅋㅋㅋ 일단 주식 공모주 주관사가 여러군데 라서 증권계좌를 미리 만들어 놓고 청약일전에 그 계좌에 증거금(신청주식의 50퍼)을 미리 넣어 놓는 편이 좋습니다. 청약 당일에 서버가 터지는 사태가 종종 발생하기도 하거든요. 그리고 전엔 계좌 개설 그날에 청약이 가능 했는데 요즘은 전날까지로 제한 하기도 하더군요. 그냥 미리 계설 합시다! 증권계좌 개설 이벤트도 많으니 현금도 받고 계좌 개설 해보아요! 저는 키움,한투, 미래,NH농협,신한 이렇게 개설해 놨고 앞으로도 더 개설 해볼 예정입니다. 삼성 sk 하나금융 이 아직 남았네요 전엔 주관사가 여러개면 중복 청약이 가능 했는데 언제 부터 시행이 확정 인지는 몰라..

설문조사하고 코인 받는 더 폴 [내부링크]

주중에 간단한 설문에 응하고 메타디움코인을 받을 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더폴이라는 앱인데 설문조사에 참여 하면 0.2메타디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문은 보통 주중에 진행되고 3만명이 넘어가면 코인 마감이 됩니다! 이렇게 모은 코인으로 기프티콘 구매도 가능하고 그냥 설렁 설렁 하는데도 벌써 4천원이나 모였네요 상장된 코인 거래소로 송금도 가능 하며 현금화도 가능합니다. 요즘 메타디움 시세입니다. 하락세이긴한데 차트를 보면 다시 반등으로 갈 거 같네요. 추천인 코드 321ad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763a40a5-2ada-4fb3-9121-7b3e1f8671ea 전동킥보드 헬멧 의무화 2일차 [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 creator.thepol..

배당금 지급 통지서 [내부링크]

국민은행에서 우편물이 왔길래 퇴직연금 관련 우편물인가 했는데 배당금 지급 통지서였다! 아 나 한국전력 6주 있었지 ㅋㅋㅋ 6주에 배당금 7000원이면 훌륭하네 한동안 그냥 뒀으니 배당금이 좀 쌓였을 거 같은데 확인 좀 해야봐야겠다. 유안타증권을 안쓴지 오래되서 있는지도 몰랐다. 이렇게 배당금 통지서 날라온거 처음인거 아닌가???? 덕분에 잊고 지냈던 주식 발굴. 시간 날 때 키움으로 옮기던가 해야 할거 같다. 요즘 소소하게 여기저기 부수입이 생기니 기분은 좋구나.

네이버 my플레이스 영수증인증 첫방문50원 적립 [내부링크]

네이버앱에 my플레이스 라는 코너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네이버포인트를 준다!! 초기에는 더 많은 포인트를 주고 제한도 별로 없어서 짭짤하게 많은 포인트를 받았었다ㅋㅋㅋ 지금은 좀 줄었지만 그래도 그게 어디야 하며 영수증을 열심히 챙긴다. 네이버앱으로 들어가서 렌즈를 클릭 나는 my플레이스를 추가해놨는데.. 없을 경우엔 옆에 추가 버튼을 누르고 바로가기 추가를 해주면 된다. 바로가기 추가해서 my플레이스에 들어가면 영수증 인증을 클릭 요런 창이 뜨는데 이걸로 영수증을 찍거나 찍은 영수증이나 캡쳐한 영수증을 불러서 인증을 해주는거다. 네이버앱이 영수증을 인식해서 이렇게 띄운다. 만약 주소 인식이 잘 안되거나 하면 직접 주소를 지정해서 등록하면 된다. 영수증은 종이영수증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전표 캡쳐도 가능하..

만능 오프너 [내부링크]

한동안 복숭아 병조림에 빠져서 열심히 먹었는데 뚜껑을 따는게 너무 힘든거다. 그래서 남친 올 때 마다 열어 달라고 했더니 남친이 만능 오프너를 사줬다 ㅋㅋㅋ 해외구매 해서 배송이 꽤 걸렸다 가격은 3500원쯤??! 많이 기대 했는데 용도는 그냥 저냥인듯? 사이즈가 맞는건 잘 열리는데 아닌건 안열린다 ㅠㅠㅜ 잘 보면 뚜껑 사이즈가 안맞는다. 근데 의외의 꼼수로 열렸다. 병따개 처럼 저기 걸어서 잡아 당겼더니 진공이 풀리면서 뚜껑이 잘 열리게 됐다!!!! 성공!!! 그리고 다른 하나는 몇년 묵은 귤청 색은 저런데 귤청이 맞다ㅋㅋㅋㅋ 뚜껑이 녹스는 바람에 열리지 않아서 그냥 버릴 수고 없고 계속 못버리고 방치 한지 몇년;;; 녹슨 것 좀 봐 ㅠㅠㅠㅠ 이 만능 오프너로 열릴까... 걍 실험 삼아 해봤는데 헐 열..

샌드위치킹 [내부링크]

집근처에 샌드위치 가게가 생겨서 지나갈때 마다 봤는데 메뉴에 바질페스토샌드위치가 있어서 그걸 사먹어 볼까하고 갔는데 찾는 사람이 없어서 단종 됐다고 ㅠㅠㅠ 바질페스토가 그렇게 취향이 갈리는 거였나? 하긴 내가 좀 마이너한 취향이긴해 ㅠ 그래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다른 메뉴 추천받아서 핫치킨 샌드위치를 포장해 왔다. 가격은 6500원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준다. 엄청 꽉 찼다! 야채도 실한 편 닭가슴살에 매콤한 칠리소스 약간 매운데 맛있네! 한끼식사로도 든든한 볼륨이다. 재료가 신신한게 느껴진다. 식빵도 맛있음!! 도톰하고 빵 자체에 씹는맛이 있다. 이게 맘에 든다. 재구매 의사 완전 있음 다음번에 가면 식빵 어디꺼 쓰냐고 물어봐야징 근데 천원만 싸면 정말 좋겠다. 그것만 빼면 맛은 정말 괜찮음 그리고 ..

출석하고 코인 받기 페이코인 밀크코인 아하코인 [내부링크]

출석으로 코인을 모을 수 있는 앱과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복잡한건 없고 그냥 출석만 하면 소소하게 모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코인들이 있지만 요 세가지는 단순해서 매일 출석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모아서 현금화 해볼 생각입니다! 페이코인 추천인코드: QB6Q8FG 다날에서 만든 페이코인입니다. 여러곳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요즘 가파르게 올라서 좀 핫했던 코인입니다. 여러이벤트가 있지만 그 중에서 출석이벤트만에만 올인 중입니다! 룰렛돌려서 출석 보상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페이코인은 거래소로 보내서 현금화가 가능해요! 밀크코인 야놀자에서 만든 밀크코인입니다. 요 코인도 최근 급격하게 많이 올랐었죠! 출석체크로 코인을 모으고 스테이킹도 가능합니다! 스테이킹이란? 자신이 보유한 암호화폐..

순대국 추천-강창구찹쌀진순대국 [내부링크]

마켓 컬리 주문 하려고 이리저리 보다가 순대국이 땡겨서 주문 해 보았다. 사진 찍기도 전에 다 오픈해 버리고 냄비에 넣고 아 사진 이러고 ㅋㅋ 그냥 갑시다 시키고는 전혀 기대를 안했던터라 이런 볼륨 완전 환영합니다!!! 순대는 백순대2개 피순대2개 이렇게 들어있고 나머지는 머릿고기들 국물색이 좀 요상했는데 끓이니까 이쁜 색의 국물을 만날 수 있었다. 아마 냉동된 상태라 지방들이 얼어서 저런색이 된거 같다. 건더기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집에 있던 무청을 같이 넣어줬다. 냉동파도 좀넣어주고 국물 기름기를 좀 잡아 주려고 차티백도 넣어서 우려줬다. 애용하는 건 백차 완성!!! 머릿고기가 아주 부드러웠다. 특이하게 백순대 피순대 두개가 다 들어있어서 뭔가 더 좋아보임 ㅋㅋ 순대는 무난한맛 가격도 아주 착한데 ..

GS25 딸기크로와상 [내부링크]

요즘 Gs25에서 맛있는 딸기 디저트들이 나오는거 같다. 딸기요거트크림과 생딸기 그리고 크로와상까지 c 새콤한 요거트크림과 딸기가 참 맛있다. 근데 매번 퇴근 후에 사니까 딸기 상태가 메롱인건 좀 슬프다. 금방 만들면 참 맛있을거 같은데 딸기 디저트로 강추!!

소렐 카리부 [내부링크]

눈 많이 내리는 겨울엔 소렐 카리부 만한게 없는거 같다! 지난주 눈 엄청 왔을 때 2년만에 꺼내신은 카리부 눈길에서 완전 든든했다! 백화점에서 정가주고 사서 속상했지만 뽕을 뽑았으! 카멜 재고가 없어서 그레이 샀는데 지금 와서 보면 그레이 사길 잘한거 같다! 원래는 너무 무거워서 버릴까 했는데 이번 같은 폭설이 또 올지 모르니까 잘 보관해야겠다. 폭설엔 소렐 카리부가 최고!!

앱테크 하루날씨 [내부링크]

날씨도 알려주고 광고 보면 포인트도 주는 앱 하루날씨 8분 마다 1캐쉬가 찬다. 참여해서 포인트 받기도 가능 피드 적립도 가능 한번에 4캐쉬적립 나는 피드 적립을 많이 애용했다. 처음에는 참여형 하다가 무리무리 느긋하게 피드적립으로 천천히 적립했다 4000캐쉬가 현금 1000원 근데 현금으로 받으려면 이체포인트 1000캐쉬가필요 이번에 9000캐쉬 모아서 출금 했다. 더 모을까 하다가 일단 현금화를 해두는게 좋을거 같아서 실행! 거의 한달 모은듯?? 12월 초에 시작했으니.. 일단 시간 나는데로 계속 포인트를 모아볼 생각이다. 하루날씨 앱에선 버튼만 눌러도, 공짜 캐시를 평생 드려요. 적립한 캐시는 계좌이체/문화상품권/ 편의점상품/커피 구매 등에 이용할 수 있어요. 에어팟/갤럭시버즈 등 매력적인 경품이 ..

카카오쇼핑하기 톡딜 참외 구매 [내부링크]

카카오쇼핑하기의 톡딜로 가끔 충동구매를 하는데 이번엔 참외 과일 좀 비싼거 같아서 사먹지 못했는데 엄청 싼거 같아서 주문을 결심 근데 4.5킬로는 좀 적나 해서 9킬로 주문했는데 이게 잘못된 선택이었다 ㅋㅋㅋ https://store.kakao.com/foodathome/products/59440970?ref=share 성주 가정용 꿀참외 랜덤과 4.5kg 카카오톡 스토어 푸드앳홈 store.kakao.com 지금은 정상 가격임 착한 가격 11800원! 톡딜을 열어서 포인트 적립도 된다. 요즘 장마 때문에 맛은 기대 안했는데 배송도 늦어진다고 해서 그냥 취소 할까하다가 그냥 뒀더니 생각보다 빨리 배송됨 집앞에서 느껴지는 참외의 미묘한 내음 ㅠㅠㅠ 참외의 좋은 향기가 아니라 무지 걱정 됐다. 10킬로 큰 ..

마르헨제이 신디백 스카이블루 [내부링크]

마르헨제이 신디백 샀다. 스카이블루 넉넉한 수납공간 양옆의 텀블러 넣는 공간이 은근 편리하다. 리코백이랑 비교해서 아래 고정 받침이 없어서 가방이 더 가벼운 느낌이다. 역시 합성피혁 마감도 깔끔해서 좋다 메이드인 코리아 만세 리코백이랑 크기 비교 하면 신디백이 좀 작은 편! 하지만 이쁘니까 다 괜찮음 열심히 들고 다녀야지

뉴발X토앤토 콜라보 쪼리 [내부링크]

뉴발란스 토앤토 콜라보 쪼리 2021년ver - 새로운 색상 나왔어요! 뉴발란스 토앤토 콜라보 쪼리 2021년ver 작년에 다비치 강민경이 신어서 대란을 일으켰던 뉴발란스 토앤토 콜라보 쪼리가 새로운 색상으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새로 추가된 색은 라이트그린과 베이지 다크브라운 브론즈입니다. 온라 jukijuky.tistory.com 우연히 알게된 뉴발 토앤토 콜라보 쪼리 운좋게 아이보리,카키를 구매 할 수 있었다. 아이보리는 정말 운좋게 반품된 걸 구입했고 카키는 재입고 일정을 듣고 공홈 재고 검색하면서 기다리다 겨우 구매 했다 원래 쪼리는 안좋아하는데 이 쪼리는 정말 안 살수가 없다 너무 이쁨!! 원래 샌들에도 양말 신는거 무지 좋아해수 쪼리 전용 양말도 구매해 좀 추울때 신었는데 발 안시렵고 좋았음 ..

길어지는 장마 위니아 EDH8CNW 원룸용 제습기 추천 [내부링크]

오늘 뉴스를 봤더니 중부지방은 장마가 40일이나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지지난주부터 툭하면 흐리고 비가 와서 너무 습하고 후덥지근한 느낌이 싫어서 제대로 된 제습기를 주문 하기로 했다. 예전에 원룸용 미니제습기를 주문했다가 돈만 날리고 낭패를 본적이 있어서 이번에 미니제습기들은 패스! 가격은 저렴하지만 기능은 충실한 제습기로 골라 보았다. 그게 위니아 EDH8CNW! 크기도 제습기치고는 슬림한 편이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물통도 2리터 정도라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바로 주문했다. https://m.shoppinghow.kakao.com/m/product/E5093041009/q:위니아%20EDH8CNW&cateid:&srchhow:Bexpo 위니아 EDH8CNW 최저가 174,980원 ~ 최고가 306,60..